pizzaduck의 등록된 링크

 pizzadu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가성비 좋은 나우 오메가3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가성비 좋은 나우 오메가3를 소개해드리려합니다 ! 세상에서 오메가3먹는게 제일 싫고 힘든 나.. 대학교때 처음 먹고 다신안먹는다 다짐한 나.. 비위가 약해서 비릿한 맛에 너무 힘들었거든요 근데 혈액순..

드레스 투어 팁 알고가자! [내부링크]

저번주 벚꽃 필때쯤 드레스투어를 다녀온 예신입니다! 첫 일정이라 많이 기대되기도하고 설레서 드레스투어 관련해서 이것저것알아보고 준비해서 갔는데요 투어전 준비한것과 실제 드레스투어를 해보며 느낀것,..

루이즈블랑 드레스투어 후기 [내부링크]

2번째로 방문한 샵은 루이즈블랑입니다 ! 1번째는 브라이드메르시갔었는데요 1번째샵은 따로 포스팅했으니 아래 포스팅 링크참고해주세요 ^^ https://pizzaduck.tistory.com/74 브라이드메르시 드레스투어 후기 코..

브라이드메르시 드레스투어 후기 [내부링크]

코로나19때문에 드레스투어를 미루려고 했으나.. 더이상 미루면 예약잡기가 힘들다는말에.. (이미 1번 미룸) 저번주에 드레스투어를 다녀왔습니다 ! :-) 아주 따끈따끈 후기입니다 ! 저는 2개의 샵을 다녀왔어요..

포튼가먼트 예복 대여 후기 [내부링크]

신랑 예복대여점으로 유명한 포튼가먼트 ! 저희도 예복을 포튼가먼트에서 하려고 했으나 저희 어머니께서 정장을 해주셔서 집근처에서 했습니다 ㅠㅠ (예복은 아시다시피 군예복) 아쉽.. 포튼가먼트는 예복을 맞추..

군인예복하는 희림상사 후기 [내부링크]

올해 결혼식을 앞두고 코로나로 걱정이많지만 결혼식은 그때가서 미루더라도 촬영까지는 진행하기로 했어요 촬영을 위해 남편의 군예복을 대여하러 희림상사로 갔습니다. 군예복을 대여할수있는 곳은 용산에 2곳..

서울 벚꽃드라이브 추천지 [내부링크]

벚꽃은 피는데 !!!!! 코로나19로 인해 벛꽃놀이는 물론이고.. 꽃구경가는것도 어려워졌어요 소소한일상이 소중해지는 요즘 그래도 벚꽃 구경 조금이라도 해보기 위해 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나섰습니다 ! 추천코스..

타이어뱅크 산타페 타이어교체 후기 [내부링크]

드디어 타이어가 운명을 다했어요... 동네 타이어뱅크에 가서 진단?을 받고 갈아보았어요 ! 타이어가격은 타이어매장마다 다 다르기때문에 지역내타이어매장 타이어가격 다 알아보시고 정하시면 좋을것같아요 !..

입생로랑 클러치백 미듐 모노그램 후기 [내부링크]

내돈주고 사서 사용 후 내가 추천하는 입생로랑 클러치백 후기! 제품은 모노그램이구요 제일 기본디자인? 이죠 사이즈는 미듐 색은 금장로고로 결정했습니다 ! 백화점에서 구매했고요 108만원이었던것같아요! 라지..

바디픽셀머슬건 마사지건 후기 [내부링크]

요새 핫한 마사지건을 사보았어요 ! 근육이 잘 뭉치기도하고 마사지를 매번 받기에 너무 부담스러워서 너무 시원하다는 마사지건을 사봤답니다! 마사지기구? 요새 종류가 많은데요 저는 실질적으로 정말 안마를 받..

군산 맛집 장미칼국수 [내부링크]

군산에서 유명하다는 맛집 장미칼국수를 가보았어요 본점? 과 직영점 두개있는것같더라고요 저는 본점에 갔어요 ! 작년여름인가 갔었는데 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내부도 손님들이 꽉차있고 줄까지 서있더라고요..

젤네일스티커 오호라 후기 [내부링크]

평소 젤네일 자주 하시거 특별한날, 기분전환겸 젤네일이 하고싶은데 비용도 비싸고 샵가기도 귀찮고 자주 네일스타일을 바꾸시는분들께 추천드리는 오호라 젤네일스티커 ! 저는 평소 네일은 기본손질정도만하고..

보령 맛집 풍년집국수 [내부링크]

보령 중앙시장쪽에 위치한 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려요 ! 특히나 비빔국수가 정말 맛있던~~ 놀러오는 친구들한테도 시장 맛집 추천할때 여기 꼭 가라하는곳중 하나인데요 오래된 국수집인만큼 진짜 맛있고 노하우가..

서울 강남 샐러드 맛집 샐러데이즈&샌디데이즈 [내부링크]

오늘은 샐러드 맛집을 소개해드려고해요 서울 강남 서초구에 있는 셀러데이즈 이수방배점입니다! 가끔 맛있는 샐러드가 땡기는 날이 있거나 가벼운 한끼를 드시고 싶으신날! 추천해드리는 샐러데이즈! 저도 강남..

보령(천북) 예쁜카페 우유창고 추천 [내부링크]

전부터 보령, 대천하면 유명했던 유유곽모양의 카페! 보령에서도 조금 외곽쪽에있는 천북면에 위치해있답니다! 대천해수욕장과도 꾀 거리가있어요 차있으시면 한번쯤오셔서 아이스크림 맛보시기를 바라요 저도..

익산맛집 진수참숯갈비 육계장칼국수 [내부링크]

익산에 갔을때 친구한테 익산 현지인 맛집으로 소개받은 진수참숯갈비 ! '점심부터 무슨 갈비야' 그랬는데 '무슨소리야 여기는 육계장칼국수가 맛있어' 라고 얘기하던 친구 뭐지.. 갈비집인데 육계장칼국수가 맛있..

스타벅스 리유저블텀블러 후기 [내부링크]

어느날, 친구에게 오랜만에 온 카톡! 오랜만에 온 카톡도 반갑지만은! 님에게 선물가 메세지가 도착했습니다 라는 말은 더욱 설레게하죠! 힘내라고 친구가 스타벅스 리유저블텀블러 기프트콘을보내줬어요 정..

천안 맛집 메이탄 중식집 [내부링크]

올해 새해 첫날인가 먹었던 2020년 첫 음식은 중식이었어요 천안에서 새해를 맞이하고 얼큰한 짬뽕이 땡겨서 중식맛집을 찾아보던 찰나에 알게된곳이에요 천안에서는 유명한것같았어요 새해첫날인데 영업을 한다고..

아이들과 또띠아피자만들기(전자렌지사용) [내부링크]

코로나 때뮤에 유치원,학교안가는 조카들과 놀아주기위해 또띠아피자만들어봤어요! 집에만 있으니 아이들과 할것들 찾다가 선택한것! 아이들뿐 아니라 집순이분들도 집에서 쉽게 할 수 있어요! 또띠아피자는 만들..

보령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내부링크]

보령에는 칼국수집이 많아요 대천해수욕장 맛집만 찾아봐도 해물칼국수가 많이나오는데 현지인들이 먹는 보령 진짜칼국수맛집은 따로 있어요! 그리고 대천이아니고 보령이 지역명이 맞답니다. 대천해수욕장은 보령..

롤토체스 대장군 신짜오 천상수호자시너지 [내부링크]

롤토체스 모빈일버전이 드디어 나왔죠 꾸준히 인기를 얻고있는 모바일게임이 되겠네요 그동안 롤토체스 아이템조합, 로그인법 등에 대해 포스팅했는데 이번에는 신짜오! 와 시너지 특집! 오늘은 롤토체스 천상+수..

군산 선유도 여행 [내부링크]

작년 여름 말에 갔던 군산 선유도 포스팅해요. 저희 동네서 군산은 1시간도 안되는거리라 자주 놀러가는데요 이번에는 선유도에 가봤답니다 ! 군산시내보다 좀 더 떨어져있어서 평소보다 20분~30분 더 걸린것같아..

춘천맛집 보문각 [내부링크]

비빔국수가 정말 너무 맛있기로 유명하다는 보문각! 춘천사는 친구가 추천해줬어요 경주현지인맛집인가봐요 외곽에 있는줄알았는데 꼭 그렇지만도 않았어요 ! 앞쪽에 주차할공간이있어서 주차를 하고 들어갔어요..

혼인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혼인관계증명서류, 혼인신고한 후 혼인신고 잘 됬나 확인하는 그 서류! 를 인터넷으로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합니다. 저는 드디어 올해 1월에 혼인신고를 했어요 ! 결혼식은 11월이지만 관사때문..

보령(대천) 현지인 맛집 잘난체돈가스 [내부링크]

대천(=보령) 보령이 올바른 지역명입니다 대천이나 보령 맛집 검색하면 조개구이랑 회집, 게국지? 가 너무 많이 나오죠 아무래도 대천오시면 대천해수욕장 맛집이나 바다를 많이 가시니까 바다쪽음식이 많이 뜨는..

단백질쉐이크 신타6아이솔레이트 추천 [내부링크]

최근에 인바디를 쟀는데 근육량이 최악이었어요......휴 제가 다니는 필라테스 원장님께서 (저는 여자이고요, 단백질은 남자친구가 추천해줬습니다.) 근육량이 너무 적어서 근육량을 늘려야된다고 그래야 기초대사..

청소년복지론 개념 정리 [내부링크]

청소년복지론에 나오는 여러가지 용어, 개념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 청소년육성 : 청소년기를 대표하는 또 다른 단어는 '전환기' 이다. 즉, 청소년기는 성인의 돌봄에 절대적으로 의존하는 아동 기에서 자립적은..

춘천 해피초원목장 여행 추천 [내부링크]

sns에서 한참 유명했던 외국같은 풍경이있다는 춘천 해피초원목장에 다녀왔습니다! 작년에 갔다왔는데 아직도 춘천에서는 핫한 곳이죵 데이트코스로도 가족나들이로 오기도 정말 좋아요 해피초원목장은 생각보다컸..

초등교육복지사업 용어정리 [내부링크]

교육복지란 무엇인가? - 교육의 기회, 과정, 결과에서 발생하는 교육격차를 해소하기 위하여 교육여건을 조성 함으로써 교육기회를 균등하게 보장하는 것 - 교육소외를 극복하여 정상적인 교육과 학습이 이루어지..

익산 맛집 국제향손짜장 [내부링크]

어느순간부터 익산을 자주가게 되는 우...리 참고로 익산사람은 아니고 익산에서 4년간 살면서 익산에 정이 많아서 자주 오게 된답니다! 이번에도 익산을, 익산맛집을 찾아다니는 우리 ~ 비가오는날은.. 왜 국물..

전라북도캠핑장 완주자연쉼터캠핑장 [내부링크]

세번째로 떠난 곳은 바로 완주입니다. 익산에 자주가는 저희 커플은 주변 캠핑장을 찾다가 완주에 있는 완주 자연쉼터캠핑장을 알게되었어요 ! 원래는 익산웅포캠핑장에가려고 했는데 또 늦게 예약하는바람에.....

익산 샤브 맛집 퐁당 [내부링크]

익산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 깔끔한 샤브맛집이자 모현동 맛집 '퐁당' 소개해드릴게요 ^-^ (아래에는 익산러빈무드에서 구매한 익실마카롱 케익두 있어요~) 샤브집이름이 퐁당ㅎ 넘귀욥지않나용? 퐁당 샤브집..

롤토체스 리그오브레전드 로그인 하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롤토체스 로그인하는법과 어플다운로드 방법과 최근 아이언에서 골드까지 한방에 올라간 조합들을 추천하겠습니다. 또한 롤토체스 로그인방법(리그오브레전드 로그인하는법) 모바일버전으로 알려드릴게요!..

경주 보문단지 벚꽃 feat. 2020년벚꽃개화시기 [내부링크]

작년 벚꽃놀이하러 경주보문단지갔었거든용 대릉원이랑 ㅎㅎ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ㅠㅠ 2020년 벚꽃개화시기와 함께 벚꽃이 일찍피고 이쁘기로 유명한 경주 보문단지 벚꽃 후기 알려드릴게요 이번년도는 코로나19..

긴머리 씨컬펌 후기 [내부링크]

항상 헤어스타일은 늘 고민이에요ㅠㅠ 에스컬? 씨컬? 그냥 볶아?.. ㅎㅎㅎ 자기한테 어울리는 머리찾기힘들어요ㅠㅠ . . . 저는 머리관리도 잘못하고 머리도 잘못만져서 항상 파마를 해도 금방 풀린것처럼하고다녀..

포항 바다뷰가 이쁜카페 오도리오도시 [내부링크]

올해 초에 포항다녀왔었는데 너무 이쁜카페가 있어서 소개해드려요 ! 바로 포항 북구 오도리에 있는 '오도리오도시'라는 카페입니당 이름 참 귀엽죠? 우선 오도리라는 작은 동네는 포항시내에서 가면서부터 조금..

세번째차박지:경주 봉길대왕암 해수욕장 (카:싼타페) [내부링크]

첫차박지, 두번째차박지 포스팅을 먼저 봐주세요 ! 차박방법이나 차박준비, 차박팁들을 조금씩 적어놨어요 . . . 세번째는 진짜 캠핑 매트랑 이불, 작은좌식식탁만가지고 떠났어요 정말 차박의 오리지널버전이랄까..

초등학생 슬러시만들기실험으로 놀아주기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집에있는 시간이많은 아이들.. 특히나 주말에는 더 심심해하는데요 아이들과 함께하면 좋은 놀이이자 과학실험 소개해드릴게요 ! 간단하게 슬러시를 만들어 먹을수도 있구 과학의 원리도 설명해줄수있..

베스킨라빈스31 메뉴와 가격 정보 [내부링크]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참 다양해요 종류는 물론 메뉴까지 다양합니다 ! 가격이랑 다 알아볼게요 ^---^ 사진이 흐리게나왔죠.. 주요 메뉴와 가격은 싱글 레귤러 3,200원 싱글 킹 4,000원 더블 주니어 4,300원..

스포츠선글라스 오클리 런닝 변색고글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스포츠 선글라스 리뷰를 하겠습니다! 남자친구가 군인인데 하루의 10분의 8을 밖에서 운동,훈련하느냐보내서 꼭 필요하다해서 함께 알아보구 구매했어요 군인선글라스는 어떤게 좋을까 하다가 추천받은 오..

다이소 봄봄시리즈 아이템 [내부링크]

오랜만에 방문한 다이소 ! 코로나19때문인지 사람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어서끝나야할텐데요..ㅠ 날도 따뜻해지고 봄이오는가싶은데 다이소에도 먼저 봄이왔더라고요! 입구부터 핑크핑크한 느낌의 물품들이 한가..

간짬뽕 해물짬뽕볶음으로 맛있게 먹기 [내부링크]

제가 제일 좋아하는 볶음 간짬뽕 입니다 ! 그냥 그대로 먹어도 맛있고 짜빠게티랑 섞어먹어도 괜찮은 조합이지만 짬뽕이면 뭔가 해물이랑 같이 먹고싶어서 그리고 단백질 보충을 위해 해물간짬뽕볶음을 만들어 봤..

장성 불태산캠핑장 [내부링크]

작년..후기지만.. 여름 동안 차박을 못해가지고 ㅠㅠ ㅋㅋㅋ그때부터 차박의 한계를 느꼈어요 그래서 제대로 된 캠핑을 해보자 생각하구.. 캠핑용품을 샀요 ㅋㅋㅋㅋ지름신 강림 아직은 둘이쓰는데 뭘이리..많이사..

공차 달고나 메뉴 슈가크럼블밀크티 추천 [내부링크]

요새 달고나커피가 유행이에요 코로나19의 여파로 사람들이 집에서 달고나커피를 만들기시작하고..ㅎ 근데 원래 달고나커피의 원조는 전참시에서 이영자가 달고나밀크티?를 매니저에게 추천해주며 성수동에 달고나..

롤토체스 모바일 아이템 조합추천 [내부링크]

롤토체스 특성 아이템조합 추천트리를 소개해드릴게요! 1. 시너지 시너지는 총 23개로 계열시너지, 직업시너지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각 시너지별로 알아봅시다! 2. 아이템 롤토지지에서 퍼왔구용 10.7 업데이트!..

수페르가 2750 고투 클래식 화이트 사이즈 후기 [내부링크]

데일리용 스니커즈로 실컷 신고다녔던 수페르가 2750.. 올해도 재구매했어요 ! 심플, 어디든 잘어울림, 편함 이게 최고의 장점입니다. 화이트라서 때탈까봐 걱정많이했는데 아니 때타는건당연한데 그냥 신고다녀요..

지역사회복지론 예상문제 뽑아보기 [내부링크]

1. 다음과 같이 지역사회의 개념을 제시한 학자와 그와 맥락을 같이 하는 학자의 연결로 옳 지역사회는 인간이 일정한 지역에서 출생하여 지역주민과 일상생활을 영위해 나가는 지역적 통일을 이루고 있는 사회이..

서울결혼반지 백작바이피렌체 후기 [내부링크]

결혼은 1년정도 조금 넘게 남았었던 무렵에 결혼반지는 미리 맞추자생각하고 우연하게 웨딩박람회에서 백작바이피렌체를 만나 계약을 하게됬어요 주변친구들도 백작에서 많이 한다고해서 어느정도 신뢰는 있었지만..

청주맛집 최pd(피디)의해물칼국수 [내부링크]

저는 엄청난 해물 칼국수 매니아입니다 !!!! 물론 들깨칼국수,김치칼국수, 멸치칼국수,바지락칼국수 다좋은데 그 중 해물이 제일 좋아요 ! 청주에 해물칼국수 맛집이있다고해서 여러가지 알아본끝에 최피디의 해..

연천 맛집 부대찌개 잘하는 대호식당 [내부링크]

한참 남자친구 이쪽에서 근무했을때 제가 왕복 8시간..을 이겨내고 남자친구보러 연천자주갔었는데.. 지금은 너무 멀어서 갈 일이 없네요 ㅠ 연천근무할때 자주갔었고 지금도 기억이난다며 부대찌개가 맛있다며..

롤토체스 리그오브레전드 모바일 로그인 하는법 [내부링크]

먼저 롤토체스는 전략적 팀전투로서 TFT 또는 롤토체스로 불립니다. 게임방식은 랜덤으로 나오는 챔피언을 구매하고 아이템 조합과 시너지를 통해 상대방을 물리치고 승리하는 게임인데요. 이번에 모바일로도 출시..

에릭슨의 심리적사회발달 8단계 [내부링크]

유아기(출생~2세) 발달과업: 신뢰 ↔ 불신 긍정적 해결: 희망 부정적 해결: 공포 어머니는 유아의 개별적 욕구를 민감하게 보살피고 문화적으로 전수된 양육방식에 의해 자녀의 신뢰를 받게 된다. 불신감은 어머니..

태안캠핑장 몽산포자동차야영장후기 [내부링크]

작년 여름끝나갈무렵 차박지를 찾다가... 아주 좋은곳을 발견했어요 ㅋㅋㅋ 캠핑장!! 근데.. 우린 텐트가 없잖아?.. 캠핑장서 차박하면 안되나? 어차피 돈내는거! 란 생각을 했지만.. 저희는 결국 한계에 부딪히고..

위례빙수맛집 브런치카페아임홈 [내부링크]

위례에 있는 호텔할인권때문에 처음으로 위례신도시갔다가 아점은 브런치먹자해서 아임홈이란곳 갔는데 빙수랑 치즈케익이 유명하데서 ㅎ 급 이 두개를 먹었어요 !!! 브런치를 먹으러갔지만 빙수랑 치즈케익을 먹..

보령맛집 오천오양손칼국수 [내부링크]

보령시내와는 좀 떨어져있고 대천해수욕장과도 거리가있는 보령 외곽에 위치한 오천오양손칼국수 ! 칼국수와 비빔국수가 그렇게 맛나다는 오양손칼국수! 대천해수욕장, 보령시내랑 많이 떨어져있어서 자차없으시..

서울 잠실 맛집 오모리김치찌개 [내부링크]

잠실에 오모리김치찌개 본점이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 간판은 크게 옛날손짜장바지락손칼국수네요! 오모리김치찌개뿐만아니라 손짜장면, 칼국수도 함께 팔고있어요 ! 손짜장맛집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아 2층에..

북한산 등산코스 백운대 [내부링크]

북한산.. 꼭 가보고 싶었던 산이었어요ㅎㅎ 초보자도 가능? 이라고 보고 백운대까지 갔는데 너무 힘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산입구까지 가는데 힘다썼어요 택시타고 올걸.. 초보자분들 입구까지 택시타세..

여수 고소동 맛집 바다식탁 [내부링크]

여수 고소동에 위치한 여수맛집 바다식탁 ! 바다뷰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감성적인 맛집이에요? 고소동은 벽화거리부터 너무나 예쁜 동네입니다 바다식탁뿐아니라 예쁘고 맛있는 카페와 음식점이 많아요! 고소동..

여수맛집 삼합 거북선상회 [내부링크]

여수 맛집을 찾아 여수시내에 왔어요 ! 걸어왔던것같은데 낭만포차에서 부터? 어디더라.. 오동도쪽에서 부터 걸어왔던것같아요 ! 그렇게 열심히 걸어서 도착한 거북선상회 이 거북선상회는 삼합으로 유명하더라구..

[신혼여행준비1탄] 뉴질랜드 항공권 및 캠퍼밴 한인업체 예약하기 [내부링크]

신혼여행지를 뉴질랜드로 정했어요 ! 투어아니고 자유여행이기때문에 하나하나 처음부터 열까지 예랑이와 다 알아봤어요 ! ㅎㅎㅎㅎ뉴질랜드 11월~1월은 봄?여름?이고 12월이랑 1월이 날씨가장좋데용 저희는 11월..

익산 현지인맛집 아빠냉면 [내부링크]

익산, 군산 참 자주다니면서 현지인 맛집 많이가봤어요! 그 중 냉면이 최고라는.. 아빠냉면 가봤습니다. 이미 익산분들에게는 유명하더라구요 ! 겨울에도 냉면을 먹을 수 있는 곳이래요 ~~! 또한 원광대가 있어서..

군산 맛집 만남스낵 [내부링크]

군산에서 유명하다는 잡탕 ! 그리고 잡탕이 유명한 군산 만남스낵! 만남스넥? 다녀왔습니다ㅎㅎ 분식을 먹고 싶어서 군산 떡볶이, 분식을 찾다가 발견한 현지인 맛집인데요 잡탕이라는 말이 낯설면서 신기해서 끌..

두번째 차박지 강릉 안목해변 (카: 싼타페) 차박하는법 [내부링크]

처번 첫 차박지는 연천이었습니당.. ㅋ차박에 푹빠지면 다음 차박은 어딜까지 고민많이해요 강, 호수, 산, 들, 바다 되게 많거든요! 물론 그냥 머무는곳에 차박하면 그게 차박의 묘미겠지만 화장실이나 취사등 갖..

익산맛집 이리집 추천 [내부링크]

익산 친구 덕분에 알게된 이리집! 이라는 고기집! 이리는 익산의 옛 지역이름이래요 이리라는 말을 익산에서 자주 들어서 궁금해서 찾아봤네요^^ 이리집은 대학로에 위치해있어요! 원광대학교 대학로요! 익산대학..

첫 차박지 연천 주상절리 (카: 싼타페) 초보차박하는법 [내부링크]

제 버킷리스트중 1개가.. 바로 차박이었어요!!!!!!!! 봄,가을.. 가능하면 겨울에도 꼭 한번쯤은 꾸준히 차박을 하고싶었습니당.. 날 좋으면 막 떠나고싶잖아요!! 드디어 남자친구가 싼타페를 샀던 2018년 첫 차박..

익산 맛집 메라키 양식집 [내부링크]

익산에 4년살면서 이런곳이 있는지 몰랐어요 ! 익산을 떠나고서야 알게된 익산 맛집.. 양식쪽인데 특이한 메뉴들이 많더라고요. 메뉴를 보면 다 궁금해서 먹어보고싶은 그런? 처음에는 익산 샐러드맛집을 찾다가..

괌 맛집 비치인쉬림프 [내부링크]

괌 여행중 가장가보고싶었던 맛집 비치인쉬림프 ! 새우요리 좋아하는 저에게는 넘 기대됬었어용 새우를 실컷 먹어야지 생각하고서 찾아간 곳! 저희는 마이크로네시아몰 건물안에 있는 비치인쉬림프 3호점에 갔다..

괌 남부 맛집 제프버거 [내부링크]

괌 여행중 남부투어가 가장 기억에 남아요 렌트해서 남부돌면서 멋진자연경관들 보면서 너무좋았었거든요 ! 그리고 요 제프버거 먹을수있어서도 좋았어요 ! 괌에서는 가장 맛있는 햄버거집이라고 알려진 곳인데요..

괌 맛집 티할인되는 도스버거 추천 [내부링크]

괌.. 작년 6월에 다녀왔는데 이제야 포스팅해요 괌 또 가고싶어요 ! 괌 맛집 찾아보면 햄버거 맛집 진짜 많이나오더라구요 역시 햄버거는 외국음식입니다.(?) 저도 그래서.. 햄버거 맛집 중 하나인 도스버거를 다..

포항양식맛집인 슈퍼노멀 추천 [내부링크]

포항 여행 갔을때 정말 맛있게 먹었던 현지인추천맛집 '슈퍼노멀' 양식집인데 한식과 양식이 합쳐진 느낌이었어요 ! 해병대였던 아는분이 포항사시면서 정말 극찬을 한곳인데요 데이트코스로도 가족들과의 외식으..

결혼체크리스트 양식 및 결혼준비순서도 파일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 피자오리입니다 ! 결혼준비해가면서 거의 결혼공부?..를 하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을 준비하면서 어디서부터 뭘해야할지모르겠더라구요ㅠㅠ 아무래도 결혼이 처음이고 인생에 한번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