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ning38의 등록된 링크

 planning3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2건입니다.

태풍 힌남노 현재위치 예상경로 주의사항 [내부링크]

11호 태풍 힌남노가 5일과 6일에 우리나라에 북상하여 전국 대부분 지역에 영향을 받을 예정이고 특히 제주도와 부산, 경남 쪽에 태풍 피해가 클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1. 태풍 힌남노 현재 위치 및 예상경..

우리금융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 금리 한도 [내부링크]

우리금융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 금리는 최저 9.9%이고 대출한도는 최소 1백만원에서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하며 저신용자도 자동차 담보대출이 가능합니다. 우리금융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은 차량을 담보로..

초강력 태풍 힌남노 예상경로 영향 [내부링크]

2022년 태풍 힌남노가 한반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이 되고 2003년 태풍 "매미"와 규모가 비슷해서 우려는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태풍 힌남노 경로상에서 현재 제주 및 남부 지역에 영향을..

KB매직카 자동차대출 금리 조건 한도 [내부링크]

KB매직카 자동차 대출은 1금융권에서 하는 신차, 중고차 대출입니다. 최장 10년까지 분할상환이 가능하고 최고 6천만 원 한도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KB 매직카 자동차 대출은 신차, 중고차, 자동차 대환 등 다양..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금리 한도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은 직장인, 사업자, 청년도 쉽고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하고 최대한도 2.22억 원 최저금리 연 3.53%이며 모바일로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1. 전월세보증금 대출금리 카카오뱅크..

부산은행 신용대출 금리 조건 한도 [내부링크]

부산은행 신용대출에는 여러 가지 상품이 있지만 그중에서 금리가 낮은 2개의 신용대출 상품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부산은행 신용대출 중에서 중금리 신용대출과 직장인 신용대출이 있습니다. 차이점..

핀다 신용대출 최저금리 TOP10 비교분석 [내부링크]

핀다는 62개 금융사들의 대출상품 정보와 대출금리를 비교 분석해주는 대출비교 플랫폼입니다. 그에 따른 대환대출 진단 서비스까지 진행해 주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어떻게 보면 참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

코로나 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온라인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고 입원이 아닌 일반적인 격리기간 7일이 지난 뒤에 코로나 지원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코로나 지원금 신청 홈페이지는 정부24 → 보조금24에서 바로 온라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코로나 지..

신한카드 자동차 대출 1% 저금리 [내부링크]

요즘같이 기준금리가 높은 세상에서 1% 저금리 대출이 있다는 것이 솔직히 저도 믿기지 않습니다. 알만한 분들은 다아시는 자동차 대출 중에서 금리가 가장 저렴한 신한카드 1% 초저금리 자동차 대출에 대해서 알..

우리은행 1금융권 자동차 대출 추천 금리조건 [내부링크]

자동차 대출은 대부분 캐피탈에서 많이 하실 겁니다. 하지만 캐피탈보다는 1금융권이 금리가 당연히 낮습니다. 앞으로 자동차 대출을 하실 분들이라면 자동차 영업점에서 권하는 캐피탈만 확인하지 마시고 1금융권..

케이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금리 한도 [내부링크]

케이뱅크 개인사업자 대출은 금리 4.46%에 최대한도 3천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개인사업자라면 누구든지 저금리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개인사업자라면 케이뱅크 사장님 대출에서 4.46%의 단일금리..

케이뱅크 저신용자 사잇돌 대출 금리 한도 [내부링크]

케이뱅크 사잇돌 대출은 저신용자를 위한 대출입니다. 금리는 최저 6.84%이고 최대한도는 2천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만 19세 이상의 직장인 또는 개인사업자도 가능하며 신용등급이 낮아도 대출승인이 높은..

케이뱅크 전세대출 금리 조건 한도 [내부링크]

케이뱅크 전세대출은 일반인과 청년도 전세대출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3.50%이고 최대한도는 2억 2천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최근 케이뱅크 전세대출 금리가 0.36% 인하되었습니다. 케이뱅크 청년전세대출은..

케이뱅크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 조건 한도 [내부링크]

케이뱅크 아파트 담보대출 고정금리가 인하되었고 대출금리는 최저 3.88%, 신규대출은 최대 2억 원, 대환대출은 최대 10억 원까지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아파트 담보대출은 아파트 보유 및 거주 중인 직장인 및..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금리 한도 조건 [내부링크]

토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내가 사용한 금액만큼 이자를 내는 방식입니다. 금리는 최저 5.01%이고 대출한도는 최대 1억 5천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마이너스 통장은 내가 쓴 만큼 이자를 내는 방식이라 대출을 하고..

토스뱅크 신용대출 금리 한도 조건 [내부링크]

토스뱅크 신용대출 금리는 최저 4.5%이고 한도는 최대 2억 7천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에 있어서는 다른 모바일 은행권에 비해서 높은 편입니다. 토스뱅크 신용대출은 목돈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빠르게..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금리 한도 조건 [내부링크]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은 최저 연 4.87%의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고 최대한도는 2억 원입니다. 내가 필요할 때마다 꺼내 쓰는 방식이고 이자는 사용한 만큼만 다음 달에 결제되는 마이너스통장 대출입니다...

2022 추석 기차표 예매 KTX SRT 일정 [내부링크]

즐거운 추석이 다가왔지만 한편으로는 전쟁 같은 추석 기차표 예매 일정도 다가왔습니다. 이번 추석 기차표 현장 예매는 코로나로 인해서 없습니다. 대신 경로, 장애인 분들을 위해서 전화예매는 가능하니 아래 내..

연인추적기 테스트 결과 멍미 [내부링크]

요즘 sns에서 핫한 테스트 중에 하나가 연인추적기입니다. 신빈성을 따지는 그런 개념의 연인추적기 테스트는 아니고 재미로 그리고 한 번쯤 해볼 만한 연인추적기 테스트 멍미입니다. 연인추적기 테스트 및 찾는..

소상공인 희망플러스 특례보증 대출금리 신청방법 [내부링크]

소상공인 희망플러스 특례보증 대출은 신용보증재단에서 코로나 시기에 어려운 소상공인들을 위해서 특별히 보증을 대신하고 1 금융권에서 빠르게 대출을 가능하도록 하는 정부지원 대출입니다. 1. 지원대상 소..

카카오뱅크 사업자대출 금리 조건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사업자대출은 최대한도 2천만 원, 최저금리 연 5.10%, 중도상환 해약금은 면제이고 개인사업자 사잇돌대출과 햇살론15가 있습니다. 개인사업자 사잇돌대출은 일반적인 사업자대출이고 햇살론15는 1금융..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금리 조건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은 다른 1 금융권에 비해서 챗봇으로 간편하고 빠르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대한도는 10억 원이고 최저금리는 연 3.73%이고 중도상환 수수료는 면제입니다. 하반기 한국은행 기준금리가..

정부지원 저신용자 대출 우리은행 새희망홀씨 [내부링크]

우리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저신용자를 위한 대출입니다. 소득이 적거나 신용이 낮아 은행에서 대출받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별도의 심사기준에 따라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대출제도입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 금리 한도 조건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은 빠르게 최대 3천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매일 내가 사용한 금액만큼만 이자가 발생합니다. 언제든지 편리하게 여유가 생길 때 돈을 채워 넣어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대출상..

카카오뱅크 햇살론15 대출조건 금리 저신용자 가능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햇살론15 대출은 신용도가 낮은 저신용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신용도가 낮은 분은 1 금융권에서는 대출이 솔직히 불가능하지만 카카오뱅크 햇살론15에서 한번 대출이 가능한지 검토를 해..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금리 조건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신용대출은 목돈이 필요한 순간에 쉽고 빠르게 대출이 가능한 모바일 대출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에는 신용대출, 중신용대출, 중신용플러스대출 3가지가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3가지..

희망나누미론 저신용자 대출 [내부링크]

1금융권이 아닌 곳에서 대출을 하고 싶은 분들은 솔직히 전 없다고 봅니다. 본인의 신용도가 좋지 못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1금융권이 아닌 곳에서 대출을 할 수밖에 없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현재의 상황에서..

코로나 확진자 지원금 온라인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 지원금 온라인 신청은 정부24를 통해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코로나 확진 시점부터 격리 7일이 지난 뒤에 온라인으로 신청을 하면 코로나 생활지원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 확진자..

코로나 재감염 증상 격리기간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2회 이상 받은 재감염 사례가 최근 많이 늘고 있습니다. 면역력이 감소하면서 코로나 재감염 사례가 늘고 있다는 전문가들의 분석이 많고 BA.5 등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가 유행하고 있는 것..

신협 정기예금 금리비교 높은곳 지점별 찾기 [내부링크]

신협 정기예금 금리비교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솔직히 신협에 정기예금을 하는 이유는 높은 금리 때문입니다. 굳이 높지도 않은데 신협에 정기예금을 할 이유도 없고 지역별, 지점별, 상품별로 금리는..

태풍 트라세 경로 [내부링크]

6호 태풍 트라세 경로는 현재 일본 오키나와 북북서쪽 약 240km 부근 해상에서 제주도 쪽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6호 태풍 트라세(TRASES)의 뜻은 캄보디아에서 제출한 이름으로 딱따구리를 의미합니다. 6호..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코로나 신규 확진자 현황이 현재 8만 명을 넘어가고 있으며 국내 발생 8만 명, 해외유입이 390명대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망자는 35명이 늘었으며 누적 사망자 수는 2만 5천 명입니다. 위중증 환자는 현재 24..

태풍 송다 경로 및 대비 [내부링크]

제5호 태풍 송다(SONGA)의 영향으로 주말에는 제주와 남부지방에 많은 비와 강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태풍 송다(SONGA)의 뜻은 베트남에서 제출한 태풍 이름으로 강의 이름입니다. 1. 태풍 송다 경로 송다..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 높은곳 한번에 찾기 [내부링크]

새마을금고에 정기예금을 하는 이유는 금리 때문입니다. 그러면 지역 및 동네마다 금리가 같을까요? 조금씩 틀립니다. 지역 및 지점별로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 높은 곳은 어디인지 한 번에 찾는 방법을 알려드..

케이뱅크 신용대출 금리 조건 한도 [내부링크]

케이뱅크 신용대출은 직장인이면 누구나 간편하게 최대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금리 역시 최저 연 4.07%로 기타 신용대출 상품중에서 저금리에 속합니다. 1. 대출 한도 1) 케이뱅크 신용대출 한도는 최대..

OK저축은행 여성OK론 저신용자 무직자 대출 [내부링크]

OK저축은행 여성OK론은 여성들을 위한 대출전용 상품입니다. 여성, 주부, 저신용자,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한 여성전용 대출입니다. OK저축은행 여성OK론 상품개요 상품개요 직장인, 개인사업자, 자유직업소득자..

OK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 저신용자 대출 정부정책자금 [내부링크]

OK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은 저신용자, 저소득자를 위해 정부와 저축은행에서 재원을 마련해서 서민층에게 대출을 해주는 정부정책자금 대출입니다. 기존 1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운 저신용자, 저소득자 분들도 OK..

SBI 저축은행 사잇돌2 금리 저신용자 대출 [내부링크]

SBI 저축은행 사잇돌2는 중금리 신용대출입니다. 기존의 1금융권에서 대출이 조금 어려운 분이나 저신용자 분에게는 충분히 본인의 신용도만으로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분명히 알고 넘어가야 할..

구글 애드센스 외화통장 추천 우리은행 우리크리에이터 해외송금받기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하면서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받고 수익 100달러가 넘어가면 구글에서 매달 월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때 외화통장을 개설해야만 구글 애드센스 수입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외환은행..

대구은행 저신용자 무직자 비상금대출 금리 [내부링크]

대구은행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은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저신용자 무직자도 가능한 비상금대출입니다. 대구은행 DGB쓰담쓰담 비상금대출 저신용자 무직자도 은행 방문 없이 인터넷/모바일로 즉..

청년내일저축계좌 신청방법 자격조건 핵심정리 [내부링크]

청년내일저축계좌는 보건복지부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청년들을 목돈 마련을 위한 자산형성 지원 개념의 적립식 상품입니다. 청년내일저축계좌는 하나은행에서 단독으로 취급합니다. 실제 청년이 받는 금액을 계..

핀크 비상금대출 금리 저신용자 무직자 대출 [내부링크]

핀크 비상금대출은 대구은행과 핀테크 전문기업 핀크와 협약한 모바일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기존 1 금융권에서 대출이 힘든 분들을 위해서 대구은행에서 모바일로 빠르게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저신용..

농협 주택담보대출 금리 조건 [내부링크]

농협 주택담보대출은 매월 상환금액이 고정된 원리금을 분할 상환하는 방식의 변동금리 주택담보대출입니다. 농협 주택담보대출 개요 요즘 대출금리도 많이 오르면서 주택담보대출 금리 역시 많이 올랐습니다. 한..

아스퍼거 증후군 증상 원인 치료법 [내부링크]

아스퍼거 증후군은 자폐증과 유사하며 보통 소아에게 나타나는 장애 증상입니다. 여아보다는 남아에게 많으며 사회관계 형성에 장애가 있으며 제한되고 정형화된 패턴의 행동을 보입니다. 아스퍼거 증후군이 요즘..

SBI 저축은행 사이다뱅크 신용대출 [내부링크]

SBI 저축은행 사이다뱅크 79 신용대출의 장점은 모바일로 간편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하고 본인의 신용도에 따라서 최대 2억 원까지 고정금리로 대출이 즉시 가능합니다. 사이다뱅크 79 신용대출 요즘 신용대출로..

SBI 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내부링크]

SBI 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모바일로 간편하게 최대 500만원까지 소득증빙 없는 간편 대출 상품입니다. 요즘은 정말 금리가 너무 올라서 간단하게 대출을 하기도 조금 어려운 것 같습니다. 모바일 비..

KB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내부링크]

KB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은 혼합금리와 변동금리 중 선택이 가능한 주택담보대출입니다. 통장 자동대출은 최고 3억 원 이내 바로 가능한 주택담보대출입니다. 1. KB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금리 현황 KB국민은행..

우리은행 우리아파트론 주택담보대출 금리 [내부링크]

우리은행 주택담보대출 우리아파트론은 매월 상환해야 하는 금액이 고정된 원리금 분할상환 방식의 변동금리 주택담보대출입니다. 한국은행 기준금리가 2.25%로 정말 많이 높아져서 주택담보대출 금리 역시 오르는..

포시즌스호텔서울 장점 및 예약 [내부링크]

포시즌스호텔서울은 5성급 호텔입니다. 요즘은 국내여행도 바깥보다는 호캉스를 즐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포시즌스호텔서울의 장점, 가격, 예약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포시즌스호텔서울 소개(장점)..

하나 KB캐피탈 저신용자 무직자 대출 소개 [내부링크]

캐피탈 대출은 보통 자동차 대출만을 생각하는데 신용대출도 있습니다. 그중에서 그나마 낮은 금리로 저신용자 무직자 대출이 가능한 KB캐피탈과 하나캐피탈 두 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신용자 무직자 대..

KB저축은행 키위 비상금대출 저신용자 무직자 대출 [내부링크]

KB저축은행 키위(kiwi) 비상금대출은 공동 인증서 없이 간단 한도조회로 300만 원까지 모바일 대출이 가능합니다. 저축은행이기 때문에 금리는 당연히 높지만 다른 저축은행에 비하면 저신용자나 무직자가 대출을..

리드코프 저신용자 무직자 대출 [내부링크]

리드코프 신용대출은 무직자 저신용자도 최대 3천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리드코프 특별 중금리 대출은 긴급 생활자금 형태로 200만 원까지 빠르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리드코프 신용대출은 무직..

OK저축은행 OK론 저신용자 모바일 대출 [내부링크]

OK저축은행 OK론은 저신용자를 위한 모바일 신용대출입니다. 직장인, 사업자, 주부, 프리랜서, 직업 소득에 크게 상관없이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OK저축은행 OK론 모바일 대출을 설명드리기에..

우리은행 우리홈마스터론 주부 무직자 저신용자 대출 [내부링크]

우리은행 우리홈마스터론은 소득 없이 거래실적만으로 대출이 가능한 우리은행 주거래 고객 대상의 대출상품입니다. 주부도 가능하며 우리은행 주거래 고객이라면 소득 없이 거래실적만으로 무직자 저신용자 대출..

SBI 저축은행 중금리 직장인 신용대출 [내부링크]

SBI 저축은행 중금리 직장인 신용대출은 최대한도 1.5억원으로 높고 120개월 이용 가능한 직장인 신용대출입니다. 한도가 높기 때문에 직장 또는 재직 사항만 인정이 된다면 누구든지 오랜 대출 기간과 높은 한도..

씨티은행 대환대출 우리은행 신용대출로 전환 [내부링크]

씨티은행 소비자금융 부문의 철수를 결정했고 이미 시행되었습니다. 은행업계도 본격적으로 힘들어지는 것이 눈에 보이는 것 같습니다. 문제는 기존의 씨티은행이 통매각 또는 분할매각이 유력할 것인지 검토를 하..

웰컴저축은행 웰뱅 비상금대출 무직자 저신용자 대출 [내부링크]

웰컴저축은행 웰뱅 비상금대출은 무직자 저신용자도 대출이 가능하고 직업 소득에 상관없이 개인신용평점 300점 이상이면 대출이 가능한데 NICE 기준 개인신용평점 300점은 최하위 10등급이기 때문에 결론은 최하..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동광고 자동광고 동시적용 2편 [내부링크]

티스토리 수동 광고 자동 광고 동시 적용 1편에서는 수동과 자동을 동시에 적용하는 개념과 세팅방법에 대해서 설명하였습니다. 2편에서는 수동 광고를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1. 수동 광고, 자..

티스토리 수동광고 자동광고 동시적용 1편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하면서 가장 고민되는 것 중에 한 가지는 바로 수동 광고와 자동 광고 중 어떤 것을 하면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이 높아질까에 관해서 항상 딜레마에 빠집니다. 다른 사람들의 말만 들으면 수동이 애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 경력증명서 대체 [내부링크]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은 정말 간단합니다. 또한 경력증명서 대신으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을 요구하는 회사들도 있으니 간편하게 직장을 선택해서 발급을 하시면 됩니다. 회사 생활을 하다 보면..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70만원 지원대상 신청방법 [내부링크]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70만원을 지급합니다. 22년 7월 1일부터 신청을 시작합니다. 지방자치단체마다 예산이 정해져 있으니 임산부는 금일부터 빠르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7월부터 서울에 거주하는 임산부에게..

주택임대차신고 의무화 미신고 과태료 100만원 [내부링크]

2021년 6월 1일부터 주택임대차신고 의무화로 법이 개정되었고 미신고 시 과태료 100만 원 이하 부과됩니다. 신고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핵심만 간략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1. 주택임대차신고 의무화 주택임대차..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 저신용자 대출 [내부링크]

오늘은 무직자 저신용자 대출이 가능한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은 중금리이기 때문에 저신용자나 무직자도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1. SBI 저축은행 스피..

2022년 장마기간 지역별 날씨예보 [내부링크]

2022년 장마기간부터 대부분 지역에서 현재 비가 오고 있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더위는 조금 가셨지만 습한 기운으로 인해서 실내에서는 조금 더운 느낌도 있습니다. 2022년 장마기간에는 항상 피부병이나 몸의 면..

뵙겠습니다 봽겠습니다 올바른 맞춤법 [내부링크]

한국어는 정말 어렵다고 많이들 얘기합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중에서 뵙겠습니다. vs 봽겠습니다. 2가지를 헷갈리시는 분들도 있는데 정답은 뵙겠습니다가 올바른 맞춤법입니다. 뵙겠습니다에 대한 구체..

2022년 다자녀혜택 16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2022년 다자녀혜택을 총정리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대한민국에서는 자녀출생시 1자녀라도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에서 지원하며 각 지역별로 지원금 및 혜택은 상이합니다. 2022년 다자녀혜택 내용에..

페퍼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페퍼스비상금대출 [내부링크]

무직자 분들이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기는 솔직히 힘이 듭니다. 하지만 저축은행에서는 1금융권에 비해서 무직자 대출이 좀 더 수월하게 진행 가능합니다. 무직자 대출이 조금 더 수월하게 가능한 페퍼저축은행 무..

원숭이두창 원인 감염경로 [내부링크]

원숭이두창 원인은 원숭이두창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발생하는 희귀 질환입니다. 원숭이두창 풍토병 국가로는 카메론, 중앙아프리카 공화국, 콩고주민공화국, 가봉, 가나, 나이지리아, 콩고 등이 있습니다. 1. 원..

종아리 쥐났을때 간단 해결법 [내부링크]

종아리 쥐났을때 내용을 찾아보면 대부분 마사지, 근육이완과 관련된 내용이 많습니다. 틀린 말은 아니지만 저도 종아리 쥐났을때 정말 너무나 아파서 여러 가지 방법으로 찾아보았지만 순간의 고통을 빠르게 벗어..

삼성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간편해요 [내부링크]

운세에 관심있으신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무료운세, 타로점,궁합, 꿈자리 등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삼성생명 무료운세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오늘의 운세 삼성생명 무료운세..

개인회생자 대출 가능한 곳 조건 전국 지역별 확인 [내부링크]

개인회생자 대출은 어떻게 보면 일반인에 비해서 대출이 많이 힘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이 전혀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신용회복위원회, 서민금융진흥원, 저축은행, 제3 금융권에서 요구하는..

유튜브 로그아웃 방법 및 다른 계정 오류 해결하기 [내부링크]

유튜브 로그아웃 방법과 다른 계정 오류 해결방법은 어렵지 않고 간단히 가능합니다. 유튜브 업데이트 문제 때문에 발생하는 것이기 때문에 업데이트 제거만 해주면 유튜브 계정 로그아웃과 다른 계정 오류 역시..

내용증명 작성방법, 보내는 법, 효력(파일 첨부) [내부링크]

내용증명 200개 이상을 작성해본 사람이 내용증명 작성방법과 내용증명 보내는 법, 내용증명 효력에 대해서 핵심을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1. 내용증명 작성방법 회사에서 다른 업무도 마찬가지이지만 개인..

2022 연봉 실수령액 간단하게 계산 [내부링크]

2022 연봉 실수령액을 계산하는 방법은 복잡하게 계산도 가능하지만 급여 계산하는 사람이 아닌 사회초년생분이 연봉 실수령액을 파악할 수 있는 간단 계산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본인 연봉÷12)×0.9(월급에서..

케이뱅크 적금 추천 핫딜적금x우리카드 연 10% 고금리 [내부링크]

케이뱅크 적금 중 핫딜적금x우리카드는 최고 연 10%의 고금리를 지급하는 적금입니다. 가입금액 1만원~20만원 한도로 카드 사용 년간 240만원을 쓰지 않는 분은 없을 겁니다. 년간 240만원 이상의 사용실적만 있다..

파킹통장 추천 토스뱅크 통장 2% 금리 굿 [내부링크]

파킹통장은 잠시 차를 주차하듯이 단기간 동안 은행에 돈을 예치하고 비교적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자유 입출금 통장을 말합니다. 파킹통장 중에서 토스뱅크 통장이 있는데 2% 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중 일..

CPI(미국 소비자물가지수) 사상 최악 [내부링크]

미국 휘발유 가격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였고 CPI(미국 소비자물가지수)가 전년 동기 대비 8.6% 상승했습니다. 전문가들이 예측한 시장 전망치보다 0.3%가 더 높습니다. CPI(미국 소비자물가지수) CPI는 미국 전..

아파트 담보대출 은행별 최신 저금리 비교 TOP10 [내부링크]

아파트 담보대출 관련하여 은행별로 최신 저금리 TOP10을 비교하였습니다. 평균금리로 보시는 것이 좋지만 모든 사람이 신용등급이 낮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저금리 방식으로 은행을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

보금자리론 대출자격, 최신 금리 현황(한국주택금융공사) [내부링크]

보금자리론은 정부지원 주택금융공사에서 주택을 담보로 주택저당증권을 발행해 최소 10년에서 최장 40년까지 장기주택자금을 대출해주는 정부지원 저금리 주택담보대출입니다. 금리는 고정 4%대이며 우대금리 적..

자동차 담보대출 금리,한도,조건(현대캐피탈) [내부링크]

자동차 담보대출을 취급하는 기업은 정말 많이 있습니다. 기왕 자동차 담보대출을 할 예정이라면 아무래도 듣지도 보지도 못한 소기업보다는 믿을 만한 대기업에서 하는 것이 마음 편하기 때문에 오늘은 현대캐피..

ENTJ 궁합, 성격, 특징, 팩폭주의 [내부링크]

MBTI 유형 중 ENTJ는 대담한 통솔자 유형입니다. 통솔자형 사람은 천성적으로 타고난 리더이며 이 유형에 속하는 사람은 넘치는 카리스마와 자신감으로 목표 실현을 위해 다른 이들을 통솔하고 진두지휘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및 신청(간단하게 바로 확인) [내부링크]

국민건강보험 환급금이란 심사평가원이 요양기관(병원, 약국)에서 청구한 진료비 심사결과, 법령의 기준을 초과 또는 착오로 더 받은 본인부담금과 부당한 방법으로 요양급여비용을 받은 경우 공단이 해당 요양기..

신용대출 금리 최신 은행별 최저금리 TOP11 [내부링크]

신용대출 금리가 상반기를 지나면서 5%대의 평균금리에 접근하며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국은행 기준금리 역시 1.75% 이상으로 고공행진 중이기 때문에 하반기로 갈수록 신용대출 금리 역시 당연 오를 것으로..

로또 4등 당첨, 1018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당첨지역,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이번 주에 운 좋게 총 4개의 숫자가 일치해서 로또 4등에 당첨되었습니다. 1018회 로또당첨번호조회 결과 1등은 단 2명밖에 없어서 서운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로또는 쉬지 않고 꾸준히 하시면 언젠가는 당첨..

ENFJ 팩폭주의, 궁합, 성격, 특징 [내부링크]

MBTI 유형 중 ENFJ는 정의로운 사회운동가 유형입니다. 사회운동가형 사람의 특징은 카리스마와 열정을 가진 리더형 사람이 많으며 다른 이들로 하여금 그들의 꿈을 이루고 선한 일을 통하여 세상에 도움이 되는..

ESFJ 궁합, 팩폭주의, 성격, 특징 [내부링크]

MBTI 유형 중 ESFJ는 사교적인 외교관 유형에 속합니다. ESFJ 유형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학교에서도 인정을 받고 사회 또는 사교모임 등에서 여러 사람들에게 관심과 애정을 보임으로써 다른 사람들을 즐겁..

대출나라 대출중개 사이트 소개(무직자, 저신용자 대출 가능) [내부링크]

대출중개 플랫폼 대출나라는 현재 우리나에서 가장 규모가 활발한 대출중개 플랫폼입니다. 대출이 급하게 필요하신 분이라면 대출나라를 통해서 한번 대출 관련 의뢰를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1. 대출중개..

ESTJ 궁합, 팩폭주의, 성격, 특징 [내부링크]

MBTI 유형 중 ESTJ는 엄격한 관리자 유형에 속합니다. 관리자형 사람들의 특징은 무엇이 옳고 그른지를 따지고 상회나 가족을 하나로 단결시키기 위해 사회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전통이나 관습 등에 필요한 질서를..

ENTP 팩폭주의, 성격, 특징(MBTI 궁합) [내부링크]

MBTI 유형에서 ENTP는 뜨거운 논쟁을 즐기는 변론가입니다. 변론가형 사람들의 특징은 타인이 믿는 이념이나 논쟁에 반향을 일으킴으로써 군중을 선동하는 선의의 비판자이기도 합니다. 1. ENTP 성격 및 유형 ENT..

전세자금 대출 관련 모르면 손해인 핵심 내용 [내부링크]

지금은 전세자금 대출 및 만기연장 관련해서 조심해야 할 내용을 알고 계시는 분도 많이 있지만 기본적인 내용을 모르고 전세자금 대출을 받고 난 뒤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세자금 대출 관련해서..

ENFP 팩폭주의, 성격, 특징(MBTI 궁합) [내부링크]

MBTI 유형에서 ENFP는 재기발랄한 활동가입니다. 활동가형 사람들은 자유로운 사고를 가지고 있으며 종종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기도 하고 단순한 인생의 즐거움이나 일시적인 만족이 아닌 타인과 사회적, 정서..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지급시작 핵심내용 신청방법 지원금액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지급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업장이 손실보전금 대상에 분명히 맞는지 확인하시기 바라며 매출 규모 및 매출 감소율에 따라서 최소 600만원~최대 1,000만원까지 지급합니다. 손실보전금 핵심 내..

ESFP 팩폭주의, 성격, 특징(MBTI 궁합) [내부링크]

MBTI 유형에서 ESFP는 자유로운 영혼의 연예인에 속합니다. ESFP는 타고난 연예인이며 이들은 어디서든지 스포트라이트를 즐기며 어디를 가든 모든 곳이 이들에게는 열린 무대나 마찬가지입니다. 많은 배우들이 ES..

소상공인 자영업자를 위한 대출지원, 금융지원제도 핵심 정리 [내부링크]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을 위한 대출지원, 금융지원제도는 정말 많이 있습니다. 모든 내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창업 준비, 운영 노하우, 사업자금, 채무상환 및 연체가 걱정되는 사장님을 위한 금융지원제도를..

저축은행 신용대출 이자부담 줄이는 방법(금리인하요구권, 프리워크아웃 요청) [내부링크]

저축은행 신용대출 이자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은 사전에 저축은행 금리를 비교하고 서민금융상품 대상여부 확인, 금리인하요구권을 요청해서 금리부담 완화 방안을 활용하고 원리금 상환 유예, 이자감면 등 프..

개인 신용등급 올리기 방법과 무료 확인 사이트 [내부링크]

대출금리와 직결되는 요소 중에서 가장 큰 것은 어떻게 보면 신용등급입니다. 신용등급 올리기 방법 중에서 긍정적인 요소와 부정적인 요소에 대한 금융감독원에서 보도한 내용을 토대로 정확히 확인해보겠습니다...

ESTP 팩폭주의, 성격, 특징(MBTI 궁합) [내부링크]

MBTI 유형에서 ESTP는 모험을 즐기는 사업가입니다. 사업가형 유형은 위험을 수반하는 행동을 많이 하는 경향이 있으며 성격이 예리하고 여과 없이 사물을 있는 그대로 관찰하면서 타인의 작은 변화조차도 정확히..

서울 경영위기지원금 100만원 신청 방법 사이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서울 경영위기지원금 100만원 지급은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원과는 별개로 서울시 자체적으로 경영위기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지원대상으로는 사업자등록증 소재지 서울이며 공고일 현재 운영 중인 사업장을 대..

자동차 보험료 계산 간단하게 하는 법 [내부링크]

자동차 보험료 계산은 기본적으로 자동차보험 비교 견적 사이트를 통해서 하는 것이 당연히 정확합니다. 하지만 차를 처음 구매하는 분이거나 자동차 보험료가 얼마나 드는지 빠르게 파악할 경우도 있기 때문에 자..

자동차보험 비교 견적 사이트(금융감독원 보험다모아) [내부링크]

자동차보험 비교 견적 사이트 어디서 사용하세요? 저는 금융감독원에서 관리하고 운영하는 보험다모아를 통해서 자동차보험을 보험사별로 비교합니다. 금융감독원에서 운영하는 자동차보험 비교 견적 사이트라 믿..

주택담보대출 금리 최신 은행별 최저금리 top5 [내부링크]

여전히 뉴스를 보면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오르고 있다는 소식만 나옵니다. 틀린 말은 아니지만 전체적인 평균금리로 뉴스 보도를 해야 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습니다. 아직까지는 주택담보대출 최저금리 은행별 to..

청와대 관람 신청 방법, 관람 정보 [내부링크]

청와대 관람 신청은 누구나 가능합니다.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관람 신청을 받고 있으며 네이버, 카카오톡, 토스에 접속하여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청와대 관람 신청은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많은 분..

친구찾기 어플, 동창찾기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소개 [내부링크]

친구찾기 어플로 친구찾기, 동창찾기를 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정말 찾고 싶은 친구들이 많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들고 쉽게 친구를 찾을 수 있는 친구찾기 어플도 소개해 드리고 이외에 다..

INTP 팩폭주의, 성격, 특징(MBTI 궁합) [내부링크]

오늘은 MBTI 유형중 INTP 논리적인 사색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MBTI 궁합과 INTP 팩폭에 대한 내용도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1. INTP 성격 및 유형 INTP 성격의 사람들은 사건이나 사물..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지역별 신청(6차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은 이번 6차 재난지원금 추가경정예산 발표에 따라 5월 26일 국회 본회의 의결 후 빠르면 5월말 늦어도 6월 1일 지방선거 이후 빠르게 지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에 확대된 특고 프리랜..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대상, 지급시기, 신청방법 마지막 6차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금(손실보전금)에 대한 핵심 내용은 업체별 매출액과 피해 수준, 업종별 특성을 고려하여 600~1,000만원 지급, 보정률 100% 인상, 분기별 하한액도 100만원으로 인상, 2/4분기 방역조치에 따른..

6차 재난지원금 마지막 총정리 [내부링크]

마지막 6차 재난지원금이 확정되었고 2022년 2회 추가경정 예산안 편성 내용 중 핵심인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600~800만원, 매출 40% 감소 및 방역조치 기업 700~1,000 지원, 4인 가구 기준 긴급생활지원금 100만원..

장병내일준비적금 전역시 천만원 모으는 방법 [내부링크]

장병내일준비적금은 병역의무 수행자들의 전역 후 목돈 마련을 위한 고금리 자유적립식 정기적금 비과세 상품입니다. 만기 해지 시 이자소득 비과세 및 국가 예산으로 지급되는 1% 이자 지원금+3:1 매칭지원금을..

INFP 팩폭주의, 성격, 특징(MBTI 궁합) [내부링크]

MBTI 중 INFP는 열정적인 중재자 유형에 속합니다. MBTI 궁합 내용 중 INFP 궁합, 성격, 특징에는 어떤 유형이 있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INFP 팩폭 내용도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1. INFP 성격 및 유..

1015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016회 로또예상번호, 1등 당첨지역 [내부링크]

금주에 로또는 잘하셨나요? 저도 이번 주에는 5개나 로또를 했습니다. 로또는 매주 하면서 사람을 즐겁게 만드는 재주가 있습니다. 바로 설렘이라는 단어입니다. 한주를 기분 좋게 보낼 수 있는 로또 즐거운 상상..

ISFP 팩폭주의, 성격, 특징(MBTI 궁합) [내부링크]

MBTI 중 ISFP는 호기심 많은 예술가 유형에 속합니다. MBTI 궁합 내용 중 ISFP 궁합, 성격, 특징에는 어떤 유형이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ISFP 팩폭 내용도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1. ISFP..

ISTP 팩폭주의, 성격, 특징(MBTI 궁합) [내부링크]

MBTI 중 ISTP는 만능 재주꾼에 속합니다. MBTI 궁합 내용 중 ISTP 궁합, 성격, 특징에는 어떤 유형이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ISTP 팩폭 내용이 들어가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1. ISTP 성격 유형 ISTP는 냉..

대출이자 때문에 걱정이라면 핀다 대환대출 서비스 활용 [내부링크]

대출이라는 것이 내가 받을 때는 금리가 적당하다고 생각했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서 다른 은행과 비슷한 대출상품의 금리를 비교해 보면 내 대출 금리가 높다는 생각이 들 때도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대출 당시의..

옥천 hub 버뮤다 삼각지대(옥뮤다) [내부링크]

옥천 hub 혹시 나의 택배가 옥천 hub에 있는 건가? 옥천 hub는 매년 설날과 추석이 다가오는 시점에 검색수가 많은 단어입니다. 이유는 바로 옥천 hub 때문입니다. 옥천 hub를 옥뮤다라고 칭하기도 합니다. 옥천 h..

hug 안심전세대출 금리, 자격 조건, 한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hug 안심전세대출은 임차인에게 전세보증금 반환과 금융기관에 전세자금 대출의 원리금 상환을 함께 책임지는 보증상품입니다. 전세대출을 필요로 하는 사람 중에서 단순히 은행에 전세자금 대출만을 목적으로 하..

앵커텍스트, alt태그 입력 방법, 티스토리 구글(SEO)과 네이버 노출 방법 [내부링크]

오늘 내용을 검색해서 오신 분이라면 대부분 구글과 네이버 노출이 잘 되지 않아서 내용을 보러 오신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잘 오셨습니다. 제가 속 시원하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구글과 네이버에 노출..

1014회 로또당첨번호조회,1등 당첨지역 통계,1015회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이번주도 저번주처럼 특이한 번호가 많이 나왔습니다. 이번주는 30번대와 40번대 번호는 전혀 나오지 않았습니다. 2주 연속으로 로또 번호가 정말 특이한 것 같습니다. 금주 1014회 로또당첨번호조회 결과를 말씀..

토스뱅크 사장님 대출 금리, 자격 조건(feat. 사잇돌 대출) [내부링크]

요즘 소상공인, 개인사업자들은 은해에서 마음 편하게 대출하기도 쉽지가 않습니다. 소상공인, 개인사업자들에게 복잡한 서류 없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한 좋은 소식이 있어서 소개를 해드립니다. 토..

INTJ 궁합, 성격, 특징(MBTI 팩폭 주의) [내부링크]

INTJ는 용의주도한 전략가입니다. 정확하고 계산된 움직임, 다양한 지식과 경험, 상상력이 풍부하면서도 결단력 또한 있습니다. 야망이 있지만 대외적으로 표현하지 않으며 호기심은 정말 많지만 쓸데없는 곳에는..

INFJ 궁합, 성격, 특징(MBTI 팩폭 주의) [내부링크]

MBTI 중 INFJ는 선의의 옹호자입니다. MBTI 궁합 내용 중 INFJ 궁합, 성격, 특징에는 어떤 유형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INFJ 성격 유형 선의의 옹호자 유형은 정말 흔치 않은 유형입니다. 전체 인구의..

ISFJ 궁합, 성격, 특징(MBTI 궁합, 팩폭) [내부링크]

ISFJ는 용감한 수호자의 성격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오늘은 MBTI 궁합 내용 중 ISFJ 궁합, 성격, 특징에는 어떠한 유형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ISFJ 팩폭 내용도 포함되어 있으니 유의해 주세요.^^ 1. IS..

ISTJ 궁합, 성격, 특징(MBTI 궁합, 팩폭) [내부링크]

오늘은 MBTI 중에서 ISTJ 궁합, 성격, 특징에는 어떤 내용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ISTJ 성격 유형, 특징 ISTJ는 청렴결백한 논리 주의자형입니다. 논리 주의자형은 다수의 사람이 속하는 유형으로 전..

주택담보 대출금리 은행별 비교 5월 최신 [내부링크]

뉴스에서는 연일 주택담보 대출금리가 7%를 육박할 것이라고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연말까지 기준금리 상승을 예고했기 때문에 분명히 연말에는 주택담보 대출금리가 7%까지 오를 것이라고 봅니다. 하지만 연말까..

하나은행 비상금 대출 조건 및 금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저금리에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한 하나은행 비상금 대출 조건 및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 비상금 대출(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대출 대상: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무직자 비상금 대출(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내부링크]

무직자 비상금 대출은 많은 은행에서 볼 수가 있습니다. 무직자 비상금 대출 받기가 어려운 곳도 있지만 오늘은 편하게 받을 수 있고 급할 때 바로 쓰는 마이너스 통장 방식의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을 소개해 드리..

무료 음악 다운 어플(원하는 곡을 마음대로) [내부링크]

음악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 많은 사이트들을 이용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내가 원하는 음악, 가수, 노래 등, 무료 음악 다운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무료니까 편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무료 음..

1013회 로또당첨번호조회,1등 당첨지역 통계,1014회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이번주는 로또 번호가 정말 대박입니다. 20번대와 30번대가 연달아 나오기만 하고 정말 오랜만에 보는 로또당첨번호 조합입니다. 이번주 로또 1등에 당첨되지 않았다고 해서 너무 실망하지 마시고 제가 무료로 드..

촉법소년 나이, 폐지? [내부링크]

촉법소년? 만 10세 이상~만 14세 미만으로 형벌을 받을 범법행위를 한 형사 미성년자를 말합니다. 이러한 촉법소년은 범법행위를 했다고 하더라도 형사책임 능력이 없다고 판단을 하고 형벌적 처벌을 하지 않습니..

검수완박 뜻? [내부링크]

"검수완박"이란 "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을 의미합니다. 2022년 4월 15일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이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 법안으로 불리는 검찰청법 개정안과 형사소송법 개정안을 각각 발의했습니다...

이은해 프로필 확인(가평계곡 익사사건 전말) [내부링크]

이은해 프로필, 과거, 가평계곡 익사사건, 현재 수사 내용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이은해 나이 1991년 만 31세 출생: 인천광역시 남구 연수동 학력: 연수초등학교, 연수중학교 중퇴, 중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

입학 준비금 신청 방법(부산 남구) [내부링크]

어제 입학 준비금 20만 원을 지급해 준다는 문자를 구청에서 받았습니다. 입학 준비금 신청은 이미 해놓은 상태였고 구청에 가서 직접 20만 원을 받기만 하면 되는 상태입니다. 각 지역마다 입학 준비금 신청 방..

코로나 마스크 해제 선택은? [내부링크]

드디어 코로나 마스크 해제가 발표되었습니다. 5월 2일부터 실외 마스크 해제됩니다. 단, 집회, 행사, 공연, 스포츠, 경기장 등 실외 다중이용시설에서는 마스크 착용 의무를 유지해야 하고 50인 이상 이상이면 반..

줌 이름 바꾸기 정말 간단해요 [내부링크]

코로나 시대라서 그런지 몰라도 정말 화상회의가 한때 유행이 될 정도로 타지역에 있는 사람들과는 대면 미팅보다는 대부분 화상회의로 진행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에 따른 줌 화상회의 역시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티스토리 댓글, 방명록 설정 및 차단(티스토리 공격 사전 방어하기) [내부링크]

몇 년 전에 뉴스 기사를 본 기억이 납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한 달 천만 원 정도의 애드센스 수익을 얻는 분인데 티스토리 IP 해킹과 댓글 공격으로 인해서 애드센스 수익을 더 이상 받을 수 없다는 내용의..

유튜브 자막 끄기, 자동재생, 미리보기 끄기 포함 [내부링크]

유튜브 동영상을 볼때 다양한 기능이 많습니다. 유튜브 cc 자동자막 기능, 자동재생 기능, 미리보기 기능이 있는데 이러한 기능들을 간단하게 비활성화 시키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유튜브 자막 끄기 기능..

tvn 실시간 무료 시청(티빙 실시간 무료) [내부링크]

tvn 방송은 정말 재미있는 예능과 드라마가 많은 것 같습니다. 저도 요즘 유행하는 드라마, 예능뿐만이 아닌 tvn에서 방송이 종료된 예능과 드라마까지 다시 보기 위해서 티빙에 재가입을 했습니다. tvn 실시간..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퀄리티가 대박)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퀄리티가 너무나 좋은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입니다. 솔직히 저만 알고 싶습니다. 소개해 드릴려니 너무 아깝네요.^^ 하지만 좋은 분들과 퀄리티 좋은 내용을 무료로 공유하는 것이 티스..

맞춤법 검사기 사이트 소개, 맞춤법 검사 중요한 이유 [내부링크]

저는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제가 이렇게 맞춤법을 많이 틀릴 것이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블로그를 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정말 내가 맞춤법을 너무도 몰랐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

크롬 다크모드, 윈도우 다크모드 설정, 컴퓨터 배경 어둡게 만들기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할 때 배경이 밝으면 눈의 피로도가 많이 심해집니다. 이럴 때는 크롬 다크모드, 윈도우 다크모드로 배경을 어둡게 만들면 눈의 피로도는 확실히 줄어듭니다. 크롬 다크모드, 윈도우 다크모드를 설..

통신판매업 신고증 출력, 재발급 [내부링크]

쇼핑몰을 개설하고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상품을 팔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통신판매업 신고증이 있어야 합니다. 통신판매업 신고증 출력은 어렵지 않으며 온라인으로 재발급도 가능합니다. 통신판매업 신고증 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한번에 모든 카드사 포인트 현금화 [내부링크]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를 활용해서 내가 사용하고 있는 모든 카드사의 포인트를 한 번에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정말 편리하고 간편한 사이트입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여신금융협회) 여신금융협회..

코로나 지원금 신청 빨리하세요. 생활지원비 신청서 양식 [내부링크]

코로나19와 관련해서 단계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및 코로나 치료 역시 병원 방문을 통해서 감기 증상으로 치료를 진행하는 방향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5월 말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될 예정입니다. 코로나 확..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환급받기 [내부링크]

통신비 미환급금은 유선*무선 서비스 가입자가 서비스를 해지(번호이동 포함)하는 경우 해지 시점에서 이용요금을 정산하고 있으나 정산 이후 요금할인 등에 따른 과납 요금, 보증금, 선납금 미수령 금액이 발견되..

1012회 로또당첨번호조회,1등 당첨지역 통계,1013회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금주 1012회 로또당첨번호조회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1. 로또 1012회(2022년 4월 23일) 1등 로또당첨번호조회 결과 로또 1등 당첨번호 (5, 11, 18, 20, 35, 45, 보너스 3) 로또당첨번호조회 결과 ..

BMI 계산하기, 체질량지수, 비만도 측정 [내부링크]

BMI는 체질량지수를 말합니다. 즉, 키와 몸무게를 이용하여 지방의 양을 추정하는 비만 측정법입니다. BMI 계산하기 방법은 몸무게를 키의 제곱으로 나누면 됩니다. BMI 지수가 20 미만일 경우 저체중, 20~24일 경..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조건, 금리, 신청방법 [내부링크]

소액 현금이 긴급하게 필요할 때 무보증으로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이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무직자, 청년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만 19세 이상..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방법 시험일정 [내부링크]

요양보호사 자격증은 요양보호사를 양상하는 교육기관에서 교육을 이수한 뒤 국가시험에 합격을 해야만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이 가능합니다. 요양보호사 자격증 수행직무는 병원, 가정방문, 노인요양원 등에서..

토스 비상금대출(금리,한도,무직자 소액대출) [내부링크]

토스 비상금대출은 소액의 현금이 급하게 필요할때 빠르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무직자도 가능하고 고정 수입이 없어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빠르게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모바일 토스뱅크를 통해서 바로..

MBTI 검사 성격유형별 무료 테스트 [내부링크]

MBTI(마이어스 브릭스 유형 지표)는 개인이 쉽고 간단하게 응답할 수 있는 자기 보고서 문항을 통해 판단하고 각자가 선호하는 경향을 찾아서 인간의 행동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를 파악하는 일종의 심리검사입..

연결이 되지않아 소리샘 나오는 경우 [내부링크]

전화 통화를 하다 보면 가끔 삐~소리가 나면서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또는 소리샘으로 바로 넘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통신사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대부분의 경우는 상대방이 수신거부, 부재중 설정, 방해 금지..

구글 애드센스 광고수 설정(수익증가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매일 수익만 쳐다보는 것이 지겨울 때가 있지 않으시나요? 저도 요새는 너무 많이 쳐다보고 있으니 답답할 때가 한두 번이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하루에 20달러 이상이 잘 나오다가 갑자..

부산남구 3차 긴급생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부산남구 3차 긴급생활지원금(재난지원금) 신청이 금일부터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어렵지 않고 아래 내용에서 자세히 소개를 하겠습니다. 부산남구 3차 긴급생활지원금(재난지원금) 신청을 빠르게 하시기 바랍니..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최저금리 [내부링크]

일상생활에서 급하게 소액의 돈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은행이나 지인에게 빌리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그럴 때는 안전하게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활용해서 대출을 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조건,금리,한도 [내부링크]

살면서 소액 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지인 또는 친구에게 돈을 빌리기가 그렇게 쉬운 세상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해서 비싼 이자를 주고 소액 대출을 하기에는 불안감이 있을 겁니다.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1011회 로또당첨번호조회,1등 당첨지역,1012회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금일 로또당첨번호조회를 해보니 제가 운이 좋게 로또 5등 당첨이 2개가 되었습니다.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만약에 저 2줄의 로또 번호가가 1줄로 합쳐졌다면 1등이 되었을 건데... 꿈같은 얘기지만 언젠가는..

핑프 뜻? [내부링크]

핑프 뜻은 과연 무엇일까요? 핑프 뜻은 핑거 프린스, 핑거 프린세스를 줄여서 부르는 말입니다. 핑프 뜻의 유래 핑프 뜻은 2013년 여초 커뮤니티에서 가장 먼저 사용이 되었고 게임 사이트 및 다른 커뮤니티로 널..

2022년 출산지원금 지역별 내용 확인 [내부링크]

2022년 출산지원금 지급이 시작되었습니다. 공통적으로 지원금 내용은 비슷하지만 지역별로 출산지원금과 지원내용이 조금씩 상이합니다. 2022년 출산지원금 지역별 내용을 한 번에 확인 가능한 내용으로 소개해드..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찾기, 시간, 발급서류 [내부링크]

민원서류 출력을 직접 하기 위해서 무인민원발급기를 찾으시는 분들은 간단하게 전국 어디서나 쉽게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찾기가 가능합니다. 또한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시간과 발급 가능 서류는 어떤 것이 있는지..

2022년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가 장기적으로 너무나 오래가는 것 같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가족과 어린아이들이 코로나19에 감염되면 혼자서 감당하기에는 너무나 힘들기 때문에 부모의 도움이 필요하게 됩니다. 근로자를 위해서..

mbc 드라마넷 편성표, 지역별 채널번호 확인 [내부링크]

요새 mbc 드라마를 많이 보는 것 같습니다. 중간에 mbc 드라마를 보다 보니 흐름이 끊기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mbc 드라마넷 편성표를 알고 있으면 내가 보고 싶은 mbc 드라마를 재방송으로 편하게 시청..

한글 읽기전용 해제 방법 [내부링크]

한글 문서를 열다 보면 어떤 문서는 읽기전용으로 설정되어 있어서 한글 문서가 열리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렇게 한글 읽기전용 해제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지금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1. 한글 읽기전용..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무료 사용 방법, 할인, 해지 [내부링크]

유튜브를 보면 가끔씩 광고가 많이 나와서 더 이상 유튜브를 보기 싫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으로 가입을 해서 유튜브를 시청하면 광고가 이제는 더 이상 보이지 않게 됩니다. 또한 유튜..

적금이자 높은 은행 비교 [내부링크]

재테크의 기본은 투자입니다. 그런데 투자를 잘못 배우거나 유튜브의 잘못된 내용을 보고 금리가 높다거나 수익률의 2배를 준다는 말만 믿고 몇백, 몇천만 원을 투자하여 출금도 되지 않는 그런 곳에 투자하는 사..

갤럭시 데이터 옮기기(아이폰 데이터 옮기기 가능) [내부링크]

핸드폰을 새로 구입하면 다른 핸드폰으로 데이터를 옮겨야 합니다. 이때 가장 편한 방법은 당연히 핸드폰 매장 직원에게 부탁을 하면 되지만 요새 세상이 험해서 맡기는 것도 조금 불안한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민원24 pdf 파일 저장)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은 무료입니다. 발급 방법은 어렵지 않고 민원24(정부24)를 통해서 쉽게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이 가능하고 주민등록등본 인쇄 및 pdf 파일로 저장도 가능합니다. 주민등록등본 인터넷..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영업시간, 점심시간 확인) [내부링크]

신한은행 많이들 사용하시죠? 저도 신한은행을 이용하고 카드는 신한카드만 쓰고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점심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 고객센터 신한은행 고객..

횡단보도 우회전 단속 범칙금, 벌금 [내부링크]

횡단보도 우회전 단속 기준이 강화되었습니다. 횡단보도 우회전시 운전자가 반드시 지켜야 하는 교통법규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횡단보도 우회전 단속 법규 강화 2022년부터 횡단보도 우회전 단속 법규가..

1010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당첨지역, 1011회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이번주 로또 1010회 당첨자는 총 8명이고 1인당 당첨금은 31억이 넘었습니다. 이번주에 로또 1등 당첨되신 분들은 정말 대박이고 축하드립니다. ^^ 1. 로또 1010회(2022년 4월 9일) 1등 로또당첨번호조회 결과 로..

네이버 메일 읽음 확인 및 발송취소 [내부링크]

네이버 메일 읽음 확인 및 발송 취소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다음 메일 역시도 비슷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메일 읽음 확인(수신확인) 네이버 메일 읽음 확인(수신확인) 방법은 네..

E채널 편성표 채널 번호 확인 [내부링크]

예능 프로그램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E채널 방송을 추천드립니다. E채널 편성표를 통해서 내가 보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 확인도 가능하고 이번 주 방송 내용과 다음 주 방송 내용까지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합니..

쿠바드증후군 뜻과 유래(남편 입덧 원인, 증상) [내부링크]

쿠바드증후군 뜻 "쿠바드"는 "알을 낳다"라는 뜻의 프랑스어 "COUVER"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아내가 임신했을 경우 남편도 입덧을 하고 메스꺼운, 체중 증가와 같은 육체적, 심리적 증상을 동일시하는 현상을 말합..

유튜브 검색기록 삭제(핸드폰, PC) [내부링크]

핸드폰과 PC에서 유튜브 검색기록 삭제 방법은 간단합니다. 유튜브의 가장 큰 기능 중에 하나는 내가 봤던 영상을 유튜브가 기억해서 다음번에 다시 유튜브를 볼 때 그와 비슷한 영상을 지속적으로 추천을 해줍니..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부동산 [내부링크]

광주지역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광주사랑방신문 사이트를 통해서 최신 광주 소식과 구인구직, 부동산 매물 정보를 남들보다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광주지역 중심의 뉴스, 이슈사항 등을 다른 매체보다 빠르게..

퇴직금 계산기로 간단하게 퇴직금, 평균임금, 연차수당 계산하기 [내부링크]

퇴직금 계산기를 활용해서 간단하게 퇴직금, 평균임금, 연차수당 계산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퇴직금 계산 방법 1) 퇴직금 계산법: 1일 평균임금 × 30일 × (재직일수/365일) 2) 1일 평균임금 계산법:..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 조회 및 발급 정말 간단해요 [내부링크]

쇼핑몰에서 해외직구로 물건을 직접 사거나 또는 대행을 하더라도 개인통관고유부호 P로 시작하는 13자리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처음 해외직구를 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신규로 발급..

은행별 신용대출 금리비교(등급별 금리) [내부링크]

상반기에 접어들면서 연초와는 틀리게 은행별 신용대출 금리가 올랐다는 건지 내렸다는 건지를 구분하기가 힘든 뉴스들이 계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내용을 봐도 은행별 신용대출 평균금리는 5%대를 눈앞..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은행별 4월 최신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연일 최고치를 갱신하고 있다는 뉴스만 나오고 있습니다. 이러다가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평균 4% 이상을 넘어갈 시점도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9년만에 주택담보대출 평균금리가 최고..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정보 [내부링크]

목포지역에 사시는 분들은 전국 구인구직 사이트보다는 오히려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활용해 보시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는 전국단위 구인구직 사이트보다 실시간으로 빠르게..

모바일 팩스 보내는법, 무료사용 [내부링크]

요즘은 회사에서도 팩스를 쓸일이 거의 없습니다. 세월이 많이 변해서인지도 모르겠지만 새로운 회사를 창업한다고 해도 굳이 팩스를 사용할 이유는 없는 것 같습니다. 광고팩스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특별히 중요..

1009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당첨지역, 1010회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1. 로또 1009회(2022년 4월 2일) 1등 로또당첨번호조회 결과를 공유합니다. 로또 1등 당첨번호 (15, 23, 29, 34, 40, 44 보너스 번호 20) 1등 당첨금은 25,536,942,375원입니다. 당첨자수는 총15명..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간편한 무서류 대출 [내부링크]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우리은행에서 전략적으로 시행하는 무서류 간편 대출 금융상품입니다. 소액의 자금을 복잡한 서류 없이 휴대폰만 있다면 누구든지 빠르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1.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특징..

코로나 상비약 세트 성인, 어린이 코로나 상비약 미리 준비 [내부링크]

코로나에 감염되기 이전에 코로나 상비약을 미리 준비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급할때 약을 구매하기 보다는 미리 준비를 하시는 것이 요즘 같은 시국에는 당연한 것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상비약 중 성인 코로나..

크롬 검색기록 삭제 정말 간단해요 [내부링크]

나 혼자만 사용하는 컴퓨터가 아닌 곳에서 크롬으로 들어가서 검색을 하고 컴퓨터를 끄면 사용기록이 남게 됩니다. 공용 컴퓨터를 사용하거나 회사에서 공동으로 컴퓨터를 사용할 때는 반드시 크롬 검색기록 삭제..

위메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 통화불가 해결방법 [내부링크]

위메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위메프 홈페이지 메인에서 맨 하단에 위메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이 바로 가능합니다. 위메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분류가 되어 있으니 해당 분류에 맞..

블로그 수익화에 대한 모든 답이 여기 있습니다.(블로그 강의 들을 필요 있을까?) [내부링크]

블로그로 돈을 벌고 싶으시면 블로그에 미치지 않고서는 돈을 벌수가 없습니다. 그 미친 생각을 제가 오늘 말씀드리겠습니다. 1. 블로그 지수 블로그는 모든 사람들이 빠르게 돈을 벌 수 없도록 장치를 마련해 놓..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찾기 무제한 입력 가능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찾기를 할때 가끔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들면 농협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찾기를 해야하는 경우 5번 이상 입력을 하게 되면 더이상 해당 공인인증서는 사용을 할..

오늘의 주식시세, 최다거래, 상승종목 3/25 [내부링크]

오늘의 주식시세, 최다거래, 상승종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오늘의 주식시세 -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테슬라 상하이 공장 가동 중단, GM 애리조나 공장 포트웨인 공장 2주일 동안 조업 중단 - 코스피,..

sk바이오팜 주가 주식시세 [내부링크]

"주식에 웃고 주식에 울다" "작은 것만 계속 치고 빠져봐야 잔잔한 물결만 일어난다" sk바이오팜 주가가 조금씩 회복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3개월 거래량 기준으로 1월 27일 최저가 73,000원을 기록한데 이어서 2..

1008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당첨지역, 1009회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1. 로또 1008회(2022년 3월 26일) 1등 로또당첨번호조회 결과를 공유합니다. 로또 1등 당첨번호 (9, 11, 30, 31, 41, 44 보너스 번호 33) 1등 당첨금은 24,941,157,010원입니다. 당첨자수는 총11명입니다. (1명당..

청년창업지원금 정부지원 대출 받는 방법, 대출금리 정리 [내부링크]

청년창업지원금은 정부에서 청년의 새로운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서 최저금리로 대출을 지원해 주는 청년창업자금 대출 지원 정책입니다. 청년이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려고 할 때 초기 자금이 필요해서 은행에 대출..

햇살론 대출자격, 최저신용자도 대출가능 [내부링크]

불법사금융 근절 및 20%를 초과하는 고금리 사채를 막기 위해서 정부에서는 작년부터 법정 최고금리를 24%->20%로 인하 책정하였습니다. 20% 이상의 초과 고금리 대출을 받고 계신 분들은 불법사금융 신고센터로..

버팀목전세자금대출 신청, 최저금리 정부지원 대출 [내부링크]

버팀목전세자금대출은 정부에서 지원을 하는 대출이기 때문에 저금리로 대출이 가능한 서민을 위한 주거안정 대출 제도입니다. 버팀목전세자금대출의 신청대상, 금리, 한도, 대출기간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시급 계산기, 주휴수당 계산기, 알바비 계산 [내부링크]

알바를 할 때 내가 어느 정도의 예상주급과 주휴수당을 받을 수 있는지 계산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시급 계산기와 주휴수당 계산기 사이트를 활용해서 간단하게 예상주급과 주휴수당을 계산하는 방법을..

월급 계산기, 연봉 계산기, 월급 실수령액 간편 계산 [내부링크]

월급과 연봉의 4대 보험을 제외하고 월 예상 실수령액을 간편하게 계산할 수 있는 월급 계산기, 연봉 계산기 사이트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월급 계산기, 연봉 계산기는 사용이 간편하기 때문에 너무 쉬우니..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쉽게 찾기 [내부링크]

구인구직 사이트는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울산지역에서 일자리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사이트는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서 일자리를 찾는 것이 제일 빠릅니다. 오늘은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사이..

주식형 펀드 22년 최신 펀드별 수익률 비교 [내부링크]

주식형 펀드는 자산의 60% 이상을 주식에 투자하는 펀드를 말합니다. 채권형 펀드가 안정적인 수익을 지향하는 상품인 반면 주식형 펀드는 투자 대비 수익률은 높지만 그만큼 위험도가 있는 공격적인 투자방식입니..

전세자금대출 3월 최신 은행별 금리 비교 세부내역 [내부링크]

작년 하반기부터 금융당국에서는 은행권 대출의 축소가 확대되었습니다. 2022년 1월 1부터 가계 금리 상승률이 높았지만 3월 1분기를 넘어가는 시점으로 은행권에서 전세대출에 있어서는 파격적인 금리로 대출을..

중소기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 주택도시기금 최저금리 [내부링크]

정부에서는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들에게 저금리로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을 해주는 제도입니다. 중소기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은 주택도시기금에서 주관하며 청년들에게 전월세보증금이라는 금액..

사내맞선 김세정 코로나19 양성판정 드라마는 지장 없다 [내부링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SBS 월화 드라마 사내맞선의 여주인공 김세정이 최근 코로나19 PCR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소속사 젤리피쉬에서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사내맞선 김세정 코로나19 양성판정 사..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정부지원 최저금리 [내부링크]

내집마련을 꿈꾸는 분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대출 중에 하나가 정부에서 지원하는 내집마련 디딤돌대출입니다. 저 역시 5년 전에 정부지원으로 내집마련 디딤돌대출로 아파트를 구매했습니다. 금리가 정말 작기..

간호조무사 자격증, 시험일정, 합격률, 연봉 정리 [내부링크]

간호조무사는 의사 또는 간호사의 지시 아래 환자의 간호와 진료에 관한 전문적인 보조업무를 수행하며 병원에서 일을 합니다. 간호조무사 자격증 취득은 많이 어렵지 않으며 누구든지 간호조무사 과정과 국시원의..

신혼부부전용 전세자금 대출, 최저금리 정부지원 [내부링크]

주택도시기금에서 운영하는 신혼부부전용 전세자금 대출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이기 때문에 다른 대출에 비해서는 금리가 매우 작습니다. 결혼 7년 이내 및 예비 신혼부부들 중 전세자금 때문에 어려움이 있으..

1007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당첨지역, 1008회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1. 로또 1007회(2022년 3월 19일) 1등 로또당첨번호조회 결과를 공유합니다. 로또 1등 당첨번호 (8, 11, 16, 19, 21, 25 보너스 번호 40) 1등 당첨금은 24,469,077,375원입니다. 당첨자수는 총 9명입니다. (1명당..

신혼부부전용 주택 구입자금 대출 정부지원 최저금리 [내부링크]

정부에서 신혼부부들을 위한 신혼부부전용 주택 구입자금 대출을 최저금리로 지원을 하는 정부지원 대출 정책입니다. 신혼부부전용 주택 구입자금 대출은 생애 최초 주택 구입자만 가능하니 아래 내용을 참조 후..

청년전용 보증부 월세대출 최저금리 정부지원 대출 [내부링크]

청년전용 보증부 월세대출은 국가에서 지원하는 최저금리의 대출로 청년들에게 전월세보증금 및 월세를 대출해 주는 제도입니다. 예비 신혼부부도 청년전용 보증부 월세대출이 가능하니 대출이 필요하신 분은 꼭..

청년 월세 지원, 국비지원 사업 무료 [내부링크]

청년 월세 지원(청년 월세 한시 특별지원사업)은 청년들의 주거비 부담을 덜어주고 주거 독립 지원과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서 국가에서 무료로 지원금을 주는 청년 월세 지원 국비지원 사업입니다. 청년 월세 지..

소상공인 대출, 국가지원 정책자금 최저금리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소상공인 분들은 지금도 생활이 힘들 정도 많은 어려움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소상공인 분들을 위해서 국가에서 소상공인을 위한 국가지원 소상공인 정책자금 대출을 최저금리로 지원하..

대법원 경매 사이트, 부동산 자동차 경매 활용 방법 [내부링크]

부업에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지만 경매도 요즘에는 부업으로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경매를 하려면 먼저 경매에 대한 공부를 하는 것이 중요한데 너무 복잡하고 어렵게만 하는 것보다는 실제 대법원 경매 사이..

신한카드 스피드론 개인 신용 대출 실제 금리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대출을 받기 위해서 여러가지 방면으로 많이들 알아보셨을 겁니다. 개인의 신용상태에 따라서 신용 대출 금리 역시 차이가 많이 나고 금리가 높기 때문에 은행에서 대출을 받기가 힘드신 분들도 많습니..

신규 사업자 대출 은행별 대출 금리 비교 [내부링크]

사업을 운영하면서 대출을 받으실 일이 많으실텐데 금액이 많이 크지 않다면 1금융권에서 사업자 대출이 빠르게 가능합니다. 은행별로 상품명과 금리를 비교했습니다. 금리가 저렴한 것이 당연히 좋겠지만 본인의..

부동산 공시가격 알리미 공시지가 확인 방법 [내부링크]

부동산 공시가격 알리미를 통해서 간단하고 정확하게 부동산 공시가격 확인이 가능합니다. 부동산공시가격 알리미 www.realtyprice.kr 부동산 공시가격은 말 그대로 부동산 공시지가를 나타내기 때문에 실거래 가..

농협카드 분실신고, 농협카드 모바일 재발급 방법 [내부링크]

카드를 일상에서 많이 사용함에 따라 잃어버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농협카드 분신실고를 즉시 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농협카드 분실신고를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농협..

5등 당첨, 1006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당첨지역, 1007회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이번주에 제가 번호 3개가 일치해서 5등 당첨이 되었습니다. ^^ 제 유튜브를 보신분이거나 번호를 그대로 쓰신 분이라면 최소 5등에는 당첨이 되신겁니다. 제 기운을 받으시고 다음주에는 꼭 로또 1등에 당첨 되시..

주식 시세, 가상 화폐, 실시간 정보 확인 사이트 [내부링크]

주식 시세 및 가상 화폐 등의 내용을 매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는 많이 있지만 한눈에 그리고 유용한 정보를 좀 더 빠르고 쉽게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Investing.com"이라는..

네이버 부동산 매물, 실거래가, 경매 물건 확인 [내부링크]

부동산 정책이 오락가락해서 서민들은 제대로 된 집을 사기도 힘든 시대인 것 같습니다. 부동산에 대한 내용과 집을 매매하고자 하실 때 다양한 사이트가 있지만 전체적인 부동산 현황을 보시려면 네이버 부동산을..

무직자 대출 가능? 가능합니다. 모바일 대출 어플로 확인 [내부링크]

이 글을 보러 오신 분들은 아무래도 대출을 받기 어려운 분들이 많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무직자 대출의 경우 제1, 2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기가 힘이 들고 설령 대출을 받더라도 고금리의 최소 10% 이상의 대출..

울산교차로 부동산 쉽고 간편하게 매물 검색 [내부링크]

많은 부동산 사이트가 있지만 울산지역에서 부동산 매물을 인터넷으로 검색할 때 가장 빠르고 편하게 실시간 부동산 매물을 검색하고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우산교차로 부동산 사이트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 계산기로 월별 상환금액, 이자계산 간단하게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대출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대출 계산기로 간단히 월별 상환금액과 이자계산, 원리금 균등, 원금 균등 상환 방식의 차이점을 설명드리겠습니다. <간단 대출 계산기 사이트>..

건보료 확인(건강보험료 산정기준과 계산) [내부링크]

건보료 확인, 산정기준, 계산방법에 대해서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국민건강보험 사이트에 들어가서 건보료 확인이 가능합니다. 4대보험료계산 4대 예상 사회보험료를 확인 할..

1005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당첨지역, 1006회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로또 1005회(2022년 3월 5일) 1등 로또당첨번호조회 결과를 공유합니다. 로또 1등 당첨번호 (8, 13, 18, 24, 27, 29, 보너스 번호 17) 1등 당첨금은 24,734,392,128원입니다. 당첨자수는 총12명입니다. (1명당 당..

신용대출금리 비교 22년 최신 [내부링크]

이번 연도에 들어서 가계대출금리는 4%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금리가 전체적으로 인상 반영이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국가지원자금이 무제한으로 쏟아져 나오고 있는 상태이고 그에 따른 금리 인상은 더욱 높아질..

22년 은행별 주택담보대출 금리 현황 [내부링크]

은행권은 연초에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8개월 연속으로 상승했습니다. 지표금리도 높아졌고 중금리 대출도 늘었기 때문입니다. 한국은행의 발표에 따르면 주택담보대출금리는 2013년 4월 이후 가장 높은 수준의 3...

영어이름 변환기를 이용한 정확한 영어이름 찾기 [내부링크]

여권에 사용하기 위해서 보통 영어이름을 많이 찾고 본인의 영어이름을 짓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정확한 영어이름을 정해야만 외국인이 발을 할 때도 본인을 정확히 부를 수 있기 때문에 영어이름을 지을 때는 영..

1004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당첨지역, 1005회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로또 1004회(2022년 2월 26일) 1등 로또당첨번호조회 결과를 공유합니다. 로또 1등 당첨번호 (7, 15, 30, 37, 39, 44 보너스18) 1등 당첨금은 25,762,519,130원입니다. 당첨자수는 총10명입니다. (1명당 당첨금은..

지원금 370만원 받으세요.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신청방법, 시기 [내부링크]

국가에서 저소득층을 위해서 지원해주는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신청하고 최대 370만 원을 공짜로 받으시기 바랍니다. 국세청 홈택스를 통해서 신청 가능합니다. 국세청 홈택스 www.hometax.go.kr 1. 근로장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2차 빠르게 신청하세요. 300만원 지급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2차 신청 지금과 관련하여 금일 하루 동안 100만 명이 넘게 신청을 하였습니다. 기존 1차 대상자인 320만명에 12만 명이 추가되어 332만 명으로 1인당 300만 원이 지급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업에서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신청하시고 960만원 지원 받으세요 [내부링크]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사업은 5인 이상 중소기업에서 취업애로 청년을 정규직으로 채용후 6개월 이상 고용유지 시 월 80만 원, 최대 1년간 960만 원의 인건비를 지원해주는 국가지원사업입니다. 1. 청년일자리도..

1003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당첨지역, 1004회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로또 1003회(2022년 2월 19일) 1등 로또당첨번호조회 결과를 공유합니다. 로또 1등 당첨번호 (1, 4, 29, 39, 43, 45, 보너스 31) 1등 당첨금은 25,355,635,508원입니다. 당첨자수는 총 14명입니다. (1명당 당첨금..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 및 pdf 파일 저장 방법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서류 중에서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서류를 요구하기도 합니다.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을 발급하는 방법과 pdf 파일 저장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국세청 홈택스에 로그인하시..

1002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당첨지역, 1003회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로또 1002회(2022년 2월 12일) 1등 로또당첨번호조회 결과를 공유합니다. 로또 1등 당첨번호 (17, 25, 33, 35, 38, 45 보너스 15) 1등 당첨금은 24,707,596,504원입니다. 당첨자수는 총 8명입니다. (1명당 당첨금..

콜택시 부르는 법 전국 어디서나 간편하게 [내부링크]

지역마다 콜택시 전화번호가 틀려서 콜택시 부르는 법이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간편하게 지역 구분 없이 어디서나 편하게 콜택시 부르는 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플레이스토어 앱에서 카카오T(카카오 택시)를 검..

친구찾기 어플, 동창찾기 간단히 하세요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어플은 친구 찾기, 동창 찾기 어플입니다. 친구 찾기 어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스쿨비즈칸이라는 어플입니다. 플레이스토어 앱에서 스쿨비즈칸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스쿨비즈칸은 친..

엑셀 날짜 자동 변환, today 함수 활용 방법 [내부링크]

기안서 또는 보고서를 작성하실 때 기본적으로 날짜는 반드시 기록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보고서는 기본적으로 어떤 날짜에 작성과 승인이 되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이때 매번 기안서나 보고서에..

청년희망적금 가입자격 확인 및 신청 방법, 연 9% 금리 [내부링크]

청년희망적금은 저소득 청년의 자산형성에 도움을 주기 위한 정부시책으로 9% 금리 수준의 일반 적금과 유사합니다. 청년희망적금은 18일까지 청년희망적금 미리보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1일부터 시중 11개 은..

1001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당첨지역, 1002회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로또 1001회(2022년 2월 5일) 1등 로또당첨번호조회 결과를 공유합니다. 로또 1등 당첨번호 (6, 10, 12, 14, 20, 42 보너스 15) 1등 당첨금은 24,927,355,128원입니다. 당첨자수는 총12명입니다. (1명당 당첨금은..

거리두기 2주 연장, 사적모임 6인 제한, 영업제한 밤 9시 [내부링크]

정부가 사적 모임을 제한하는 거리두기 2주 연장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오는 6일부터 시행되며 이달 20까지 시행됩니다. 정부는 설 연휴가 지나면서 오미크론의 확산속도가 빠르게 진행되는 상황에서 사회적 거리..

제20대 대통령 선거 주요 일정 공유 [내부링크]

1. 선거 개요 투표일: 2022년 03월 09일(수)-법정공휴일입니다. 투표시간: 오전 6시~오후 6시까지 투표장소: 지정된 투표소(선거일 전까지 투표 안내문, 투표소 집으로 발송 예정) 선거권: 18세 이상의 대한민국..

지금 우리 학교는 넷플릭스 세계 1위 오겜을 넘어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이 오징어 게임의 뒤를 이을 새로운 기대작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플릭스패트롤 집계에 따르면 5일 연속 TV쇼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넷플릭스 공식 집계에서도 1위를..

6인조 걸그룹 에이프릴 해체, 네티즌 이현주 비난 쇄도 [내부링크]

7년간 활동을 이어오던 6인조 걸그룹 에이프릴이 공식 해체한다는 갑작스런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28일 소속사 DSP 미디어에 따르면 당사와 멤버들간에 오랜 논의와 고민 끝에 에이프릴 팀을 해체한다고 합니다...

1000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당첨지역, 1001회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로또가 드디어 1000회가 되었습니다. 이번주에는 로또 당첨되신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정말 축하드립니다.^^ 로또 1000회(2022년 1월 29일) 1등 로또당첨번호조회 결과를 공유합니다. 로또 1..

티스토리 빙 검색등록, 소유권 확인, 메타태그 등록 최신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빙 검색등록, 소유권 확인, 메타태그 등록 방법과 빙 소유권 확인과 관련하여 사이트맵 제출 오류가 발생하는 분들의 해결 방법도 설명하겠습니다. Bing 웹 마스터 도구 www.bing.com 먼저 빙 웹..

티스토리 네이트, 줌 검색등록 방법(정확하게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는 다음, 구글, 네이버, 빙(야후), 네이트, 줌에 검색 등록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다음에는 티스토리 블로그 검색등록을 하지 않아도 자동 노출이 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시면..

티스토리 alt 태그 입력 방법 이젠 쉽게 하세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티스토리에서 alt 태그 입력은 중요합니다. 왜 중요한지 이유를 알면 굳이 안 해도 되는 이유까지 알게 됩니다. 정확한 이유를 아시나요? alt태그는 alternative(대체하다)의 약자입니다. 구글에서는..

오미크론 충격 전망 2월에서 3월말 확진자 5만명 가능성 [내부링크]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가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신규 확진자가 8천 명을 넘었습니다. 이번 주에는 1만 명을 넘고 추석을 앞둔 시점에서 다음 달에는 3만 명 이상의 확진자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구글, 빙 소유권 확인 간단하게 플러그인에서 설정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맨 처음 시작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중에 하나는 네이버, 구글, 빙, 소유권 확인 메타태그 입력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구글, 빙 소유권 확..

갤럭시 스마트폰 속도 2배 이상 빠르게 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기존에 쓰고 계신 스마트폰으로 사이트에 접속하여 검색을 하거나 화면 전환을 할 때 스마트폰의 로딩 속도가 많이 느리다고 느끼시는 분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을 하시면 스마트폰 속도가 2배 이상 빨라진..

네이버페이 포인트 선물하는 방법 간단해요 [내부링크]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에서 물건을 사거나 이벤트 행사에 참여하게 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많이 쌓이게 됩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을 합니다. 친구 또는 연인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대상 1%대 초저금리 최대 1천만원 정부지원 대출 [내부링크]

좋은 소식입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과 더불어 정부에서 지원하는 희망플러스 1%대 초저금리 최대 1천만원 대출이 가능합니다.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하고 1%대 초저금리 대출인데 안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1..

자동차세 연납신청 무이자 카드 납부 방법 실제 화면, 할인 빨리 받으세요 [내부링크]

자동차세를 연납 신청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세는 상반기-1 기분(1월~6월), 하반기-2 기분(7월~12월)을 나누어서 2번을 납부합니다. 그런데 1년 치를 한꺼번에 그것도 빠르게 연납신청을 하고..

정부 방역패스 해제 정확하게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18일부터 보습학원, 독서실, 박물관, 백화점, 영화관, 대형마트의 방역패스 적용이 해제됩니다. 코로나 증가 추세의 감사로 인한 일시적인 방역패스 해제 조치이며 상황이 나빠지면 언제든지 방역패스를 다시 적용..

998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당첨지역, 999회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날씨가 아직도 많이 쌀쌀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매주 로또는 잊지 마시고 꼭 하시기 바랍니다. 로또 998회(2022년 1월 15일) 1등 로또당첨번호조회 결과를 공유합니다. 로또 1등 당첨번호 (13, 17, 18, 20, 42,..

전자책 하나만 잘 만들어도 한달 100만원 이상 수익 가능(수익 인증)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진정한 부업의 개념은 남는 시간 또는 시간 투자 대비 최고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또는 적은 금액 투자로 최대의 수익을 내는 것을 포함하기도 합니다. 돈을 많이 벌고 싶으시면 부동..

네이버 블로그 전화번호 제대로 알고 넣기(티스토리 방법 포함) [내부링크]

블로그에 대해서 공부를 하거나 조금만 더 정확한 정보를 알고 나면 미래에 다가올 최악의 순간을 피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초보분들은 전화번호를 포스팅에 넣고 싶어서 몸이 근질근질합니..

티스토리 마우스 오른쪽 클릭 방지 설정 정말 간단함 [내부링크]

티스토리 마우스 오른쪽 클릭 방지 설정은 정말 간단합니다. 복잡하게 html 건드리면서 굳이 설정 바꿀 필요도 없습니다. 블로그에 내 글의 도용을 막기 위한 최선의 방법이니 간단하게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티..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모바일에서 광고가 잘 나오지 않아요 해결 방법 [내부링크]

전 가끔씩 이런 생각을 해봅니다. 티스토리도 네이버처럼 html 코드를 접근하지 못하게 하면 복잡할 것도 없고 더욱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할 텐데 왜 이렇게 직접 사용자들을 힘들게만 할까?라고 자주 생각을 하..

코레일 설연휴 승차권 예매, 창가 좌석만 가능 [내부링크]

즐거운 설명절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설연휴 승차권은 11일~13일까지 비대면으로 예매가 가능합니다. 아직 승차권을 예매하지 않으신 분들은 빠르게 예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승차권 1인당 예매 한도 온라인..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클릭 한 번으로 제출 끝 [내부링크]

직장인들의 제2월급이라고 불리는 연말정산 기간이 다가왔습니다. 1월 15일에 연말정산 세부 내역이 확인 가능하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세월이 많이 변한 것 같습니다. 이제는 조회하고 pdf 출력해서 회사에 제..

한국 사람들의 반 이상이 모르고 내는 돈(적십자 회비) [내부링크]

대한적십자사 회비 적십자 회비는 의무적으로 내지 않아도 되지만 많은 분들이 지로 용지로 오는 것에 부담을 느끼고 반드시 내야 하는 돈으로 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한적십자는 비영리 특수법인입니다. 정..

997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당첨지역, 998회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오늘도 즐거운 로또 하셨나요? 저는 오늘 3장만 구입했습니다. 맨날 5장만 구입하다가 요새는 3장씩만 구입하니까 조금 더 깔끔한 느낌이 듭니다. 이번 주 로또 당첨자는 1등이 19명입니다. 로또 1등이 확실히 많..

KBS 공영방송 수신료 52% 인상(수신료 안내는 방법)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한국인들이 대부분이 모르고 내고 있는 돈. 이 돈을 본인도 내고 있는 것이 아닌지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KBS 공영방송 수신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KBS 공영..

휴일지킴이 약국, 24시 약국 찾기 사이트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24시간 운영하는 약국 또는 휴일에도 운영하는 동네 약국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밤늦게 몸이 아플때 또는 휴일에도 갑자기 비상약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보통..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2차 인당 100만원 빠르게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2차 지급 시행일이 금일 1월 6일에 시행되었습니다. 영업시간 제한을 받지 않은 일반 소상공인부터 금일 오전 9시부터 안내 문자가 발송되었을 겁니다. 금일 오후 6시까지 신청..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통합검색 노출은 언제 될까?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네이버에 검색 노출이 되기를 기다리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런데 무작정 계속 기다릴 수많은 없겠죠? 오늘 내용은 기존에 네이버나 구글에 검색 등록 요청을 다하신..

한달 1시간 투자해서 매달 100만원 이상 버는 평범한 직장인은 어떤 부업을 할까?(수익 인증)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제가 현재까지 하고 있는 부업들 중에서 일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일부분 중에서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실 어느 정도의 수익이 나오는지도 보여드리겠습니다. 저 역시도..

카카오뷰 창작센터 하루 10분 투자로 돈버는 방법 실제 예시 설명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직장인입니다. 오늘은 카카오뷰 창작센터를 통해서 적은 시간으로 돈을 버는 방법을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뷰 창작센터는 정말 돈 벌기가 너무 쉬운 것 같습니다. 특히 티스토리 블로그..

996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당첨지역, 997회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하시는 모든 일 꼭 잘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1월 1일 처음 발표되는 로또네요.^^ 이번주는 총 18명이 1등에 당첨되셨네요. 정말 많은 분들이 당첨되신 것 같습니다. 축하드..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탈출 완벽한 해결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언젠가는 한 번쯤 겪게 되실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탈출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3사 사이트 중에서 다음에서 블로그 검색 노출을..

카카오톡 캐시 데이터 삭제, 스마트폰 용량 부족 해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카카오톡 많이들 하시죠? 카카오톡을 하면 대화방이 많아서 때론 스마트폰 용량이 부족할 때가 있습니다. 카카오톡에는 사진 동영상 등의 내용도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의 용량을 많이 부족해질 수밖..

카카오톡 상대방 모르게 몰래 읽기 2가지 방법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몰래 읽기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보통 스마트폰을 할 때 카카오톡 문자가 많이 옵니다. 때로는 대화하고 싶지 않은 상대에게 카카오톡 문자가 올 때도 있습니다. 대화는..

카카오뷰 창작센터 수익 확인하기(수익 인증)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카카오뷰 창작센터 수익 확인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또한 수익 내역까지 가치 보여드리겠습니다. 2021년 12월 28일에 카카오뷰 창작센터 수익 메뉴가 드디어 오픈되었습니다. ㅎㅎ..

페이스북 비지니스 계정 비활성화 해결, 고객센터 지원팀 문의 방법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페이스북은 계정 비활성화 문제 해결, 고객센터 담당자와 상담하기가 힘든 걸로 유명한 기업입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비지니스 계정 비활성화 해결방법과 페이스북 고객센터 지원팀 문의 방법에 대해..

dns서버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인터넷 연결 오류 해결. 주소 수동 입력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dns서버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인터넷 연결 오류 해결, 주소 수동 입력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잘되던 인터넷이 갑자기 안되실 때가 있으실 겁니다. 인터넷 연결 오류가 갑자기 발생하는..

사대보험 가입확인, 증명서 확인서 발급, pdf저장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사대보험 가입확인, 증명서 확인서 발급, pdf저장 방법을 설명드릴게요. 사대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를 검색하시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사대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에서 상단의 증명서 발..

자발적 퇴사도 실업급여 조건에 가능한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업급여 조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실업급여 조건 1) 실업급여 조건으로는 이직일 이전 18개월간, 피보험 단위기간이 통상 180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쉽게 말하면 고용보험에..

995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당첨지역, 996회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크리스마스에 이번주 로또 확인을 하셨나요? 다음주는 새해입니다. 다음주 로또 발표는 2022년 1월 1일 토요일입니다. 새해에 로또 당첨번호죄 결과 발표가 있으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 아래와 같..

애드센스 광고 오류 해결, 크롤러 호스팅 서버에 연결할 수 없음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오류 "크롤러 호스팅 서버에 연결할 수 없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메인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크롤러 호스팅 서버에 연결할..

다이너마이트 30kg으로 테슬라 차량 폭파 [내부링크]

핀란드의 한 남성이 2013년형 테슬라 모델S 차량이 고장나서 테슬라 서비스센터에 입고하였으나 정확한 원인을 찾지 못하고 차량 배터리를 교체해야 한다는 통보를 받고 짜증이 나서 다이너마이트 30kg으로 테슬..

2022년 최저시급 확인, 최저임금 정확히 계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2022년 최저시급, 최저임금이 어떻게 되는지 정확히 확인해 보겠습니다. 최저시급과 최저임금은 매년 올랐습니다. 최저시급이 2022년에는 1만 원이 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었지만 9,160원으로..

컴퓨터 최근 실행 파일, 폴더 보이지 않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직장에서 또는 다른 사람들이 내 컴퓨터를 볼 경우가 있는 환경에서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최근 실행 파일, 폴더, 앱 등을 안 뜨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컴퓨터 기록 또는..

코로나 백신 3차 접종 전 진솔한 개인 생각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저는 코로나 백신 접종 1차, 2차를 모더나 백신으로 접종을 완료한 상태입니다. 1차 때는 아무런 증상이 없었고 2차 때 10일 정도 몸살감기가 조금 심했습니다. 코로나 백신 1차, 2차 접종을 완료한..

법원 사건번호 조회 정말 간단해요 [내부링크]

세상을 살아가면서 뜻하지 않게 많은 일들을 겪게 됩니다. 내가 크게 잘못이 없어도 송사에 휘말릴 때가 살아가면서 있으실 겁니다. 법원에 가게 되더라도 너무 걱정은 하지 마시고 마음을 다잡고 임하시면 때론..

페미니스트 뜻, 페미니즘의 진실된 가치 [내부링크]

페미니스트 뜻은 페미니즘을 지향하고 주장하는 사람들을 말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페미니즘은 라틴어의 유래로 볼 때 페미나(femina)에서 파생된 단어입니다. 역사적으로 볼 때 19세기부터 페미니즘 사상을 가진..

이름 없는 폴더, 투명 폴더, 비밀 폴더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름 없는 폴더, 투명 폴더, 비밀 폴더 만드는 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가끔씩 다른 사람에게 내 파일을 보여주고 싶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직장과 집 컴퓨터에서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확인 사이트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실시간 검색어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가 없어져서 따로 찾아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이제는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네이버 실..

994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당첨지역, 995회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또는 하면 할수록 참 재밌기도 하고 어려운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다음주 토요일은 크리스마스입니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로또는 미리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아..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칸탈로프 멜론 크림 메론빵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칸탈로프 멜론 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메론빵을 소개해 드릴게요. 메론빵은 안에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은 것도 있지만 크림이 가득 들어 있는 제품도 있습니다. 메론빵 다..

임영웅 노래모음 무료로 영상과 음악 감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영웅 노래모음 무료로 휴대폰에서 즐겨 들을 수 있는 앱을 소개해 드릴게요. 임영웅 많이들 좋아하시죠? 저도 임영웅 좋아하고 트로트 듣는 걸 좋아합니다. 제가 소개해 드릴 임영웅 노래모..

스마트스토어 웹사이트 검색 등록 너무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마트스토어 웹사이트 검색 등록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스마트스토어명 이름을 네이버 웹사이트에 노출시키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스마트스토어의 메뉴 아..

우울증 초기 증상과 극복 방법, 우울증 테스트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현대인들은 환경과 사회생활로 인해 너무나 많은 질병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대수롭지 않게 느꼈을 병들도 요즘에는 초기에 빠른 진단을 하지 않으면 큰 병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993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당첨지역, 994회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에 로또하는 재미에 빠져있습니다. 한주 동안 로또 1등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보내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993회(2021년 12월 11일) 1등 로또당첨번호조회 결과를 공유합니다. ※ 로또 1등..

포토샵 CC 최근 작업 파일 삭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포토샵은 정말 많이들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포토샵도 새로운 버전이 나오고 정말 많은 기능이 추가된 것 같습니다. 초기 설정된 포토샵 CC에서 작업을 하고 나면 최근에 작업한 포토샵 항목들이 보..

네이버 2단계 인증 해제, 스마트스토어 2단계 인증 해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2단계 인증 설정과 해제 및 스마트스토어 2단계 인증 해제 방법(차선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보안 강화로 얼마 전부터 2단계 인증이 강화되었습니다. 여간 귀찮은 시스템..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판매자 정보 Google sellers.json 파일 게시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난 뒤에 사이트에서 판매자 정보 Google sellers.json 파일 게시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받는 것이 다들 애드고시라고 얘기..

가습기 정수기물, 수돗물 정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습기에 사용하는 물을 정수기물 또는 수돗물, 어떤 걸 사용하는 것이 몸에 더 좋을지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요새 목이 자주 아파서 최근에는 가습기를 매일 켜놓고 사용하고 있는..

간단한 중국어 번역기, 음성, 이미지 번역도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른 나라의 언어를 배운다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세상이 많이 변해서인지 몰라도 요새는 언어 역시 간단하게 번역을 할 수 있는 앱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음성과 이미지 인식이 가..

월급 계산기로 간편하게 내 월급과 알바비 계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내가 일을 하면서 한 달 뒤에 실제 받을 수 있는 월급을 월급 계산기로 간단하게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검색창에서 월급 계산기를 검색해 주세요. 간단하게 내가 실..

주휴수당 계산기로 간단하게 주휴수당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날씨도 추운데 알바하시는 분들 고생이 많으십니다. 오늘은 내가 알바를 하면서 나의 주휴수당은 어떻게 되는지 주휴수당 계산기로 간단하게 계산해보겠습니다. 주휴수당 계산기에서 내가 받는 시급..

시급 계산기로 한달 알바비 간단 계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급 계산기로 한 달 알바비를 간단하게 계산하는 방법을 설명해 드릴게요. 먼저 한달 알바비를 시급 계산기로 계산하려면 최저임금을 알아야 정확히 계산할 수가 있으니 여러분들도 참고하시..

피망뉴맞고 정말 재밌는 게임 추천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심심할 때 하기 좋은 정말 재밌는 게임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게임 이름은 피망뉴맞고입니다. 고스톱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재밌게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피망뉴맞고를 다..

카톡 삭제된 메세지 보는법(너무 간단해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카톡은 우리 일상에서 정말 자주 사용합니다. 때론 카톡 메세지 중에서 일부 내용을 삭제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렇게 삭제된 메세지를 볼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오늘은 카톡 삭제된 메세지..

손에 가시 박혔을때 가시 빼는법 간단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에 가시 박혔을때 가시 빼는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야외 캠핑에서 나무를 만질때 또는 집에서 갑작스럽게 가시 박혔을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럴 때는 급하게 핀셋으로 억지로 뽑으..

엑셀 셀 나누기, 칸 나누기, 텍스트 나누기 간단하게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엑셀 셀나누기, 칸 나누기, 텍스트 나누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다양한 문서를 복사해서 엑셀에 붙여 넣기를 하면 구분된 내용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문장을..

엑셀 틀고정, 인쇄영역 설정 방법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 엑셀을 할 때 어느 한 부분을 고정시켜놓고 작업을 할 때도 있으며, 인쇄를 할 때 여백 조정 및 원하는 부분을 자유롭게 인쇄하기 위해서는 엑셀 틀고정 및 엑셀 인쇄영역을 설정할 수 있어야 합..

알콜중독 자가진단 직접 쉽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현대인들은 요즘 너무 많은 스트레스로 인해서 술(알콜) 의존도가 점점 심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도 혹시 술(알콜)에 의존하고 계시지는 않나요? 술은 마실 때는 좋지만 술이 깨고 나면 머리가..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1초만에 확인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요새는 선물을 카드로 주는 세상으로 변했습니다. 농협 기프트카드를 받아보신 분이라면 오늘 내용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및 사용처 사용방법 등에 대해서..

꼬망세 구인구직 어린이집, 유치원 일자리 찾기, 유아교육, 쇼핑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꼬망세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서 어린이집, 유치원의 일자리가 필요하신 분은 꼭 방문해 보세요. 어린이집 유치원 등과 관련된 일자리와 그 외 많은 정보들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간단히 소개해 드..

키드키즈 구인구직, 어린이집, 유치원, 시설매매 유용한 사이트 [내부링크]

키드키즈 구인구직 사이트는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의 구인구직 사이트 내용과 시설 매매 등에 대해서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어린이집, 유치원 등의 일자리를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키..

간절히 원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성공은 생각의 나뭇가지에 매달린 열매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생각의 나뭇가지에 열매가 매달리게 하기 위해서는 보통 정성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인간은 하루에도 수십 번의 생각을 합니다. 그 수십 번의 생각들..

지금 바로 시작하는 사람이 부자가 됩니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화니입니다.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이 있습니다. 생각은 많은데 행동을 하지 않는 사람 생각이 완성되기도 전에 행동하는 사람 당신은 어떤 사람인가요? 옛말에 "꿈틀거려야 뱀이다"라는 말이 있습..

네이버 애드포스트 최소 승인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니입니다.^^ 네이버에 이어서 티스토리에도 입성을 하였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앞으로도 많은 꿀팁들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이제 시작해보겠습니다. 저는 네이버 블로그를 나름 최단시간에..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하고 블로그를 관리해보세요. 기획 화니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글 뿐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