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tformempire의 등록된 링크

 platformempir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쉐도잉앱으로 영어회화 혼자 공부하기_『꾸매영』꾸준히 매일 빡세게 영어 [내부링크]

20190319 火요일 『꾸매영』 꾸준하게 매일 빡세게 영어 *강추* 무료 영어회화 쉐도잉앱 『꾸매영』 영어회화에 필요한 표현을 익히려면 일상 속의 문장을 영어로 바꿔 외우라는 조언을 보았다. 그래서 구글플레이..

팔굽혀펴기 위해 고무나라 푸쉬업바 쿠팡에서 5천 원에 구매! 효과 좋다! [내부링크]

20190318 月요일 팔굽혀펴기 위해 푸쉬업바 구매! 밖에 나가지않고 집에만 있을 때는 답답하지만 춥고 미세먼지가 많다는 합리적인 핑계로 밖에 나가 운동을 하지 않았다. 그렇게 집에 누워 유투브를 보던 중 운동..

대학은 회사원을 뽑는 곳이 아닌 공부를 하는 곳 from'왜 우리는 대학에 가는가' [내부링크]

20190316 土요일 『왜 우리는 대학에 가는가』 대2병 : 대학에 진학하였으나 앞으로 내가 무엇을 하고 살아야 되는지에 해답을 얻지 못한 사람들을 일컫는 신조어 나도 대2병으로 방황했고 중도휴학을 거쳐 몇년간..

구글 애드센스 승인통과! feat. 디지털노마드 [내부링크]

20190316 土요일 구글 애드센스 승인 이틀 전,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하였고 오늘 오후 1시 30분쯤 GMAIL이 도착해서 열어보니 구글 애드센스 심사 승인메일이었다! 1월 달에, 블로그 글이 얼마 많지 않았을 때에도..

정규직이 사라진다? '긱 경제'의 시대 [긱 이코노미 -정규직의 종말, 자기고용의 10가지 원칙] [내부링크]

20190312 火요일 『긱 이코노미』 정규직의 종말, 자기고용의 10가지 원칙 평생직장도 평생직업도 사려져가는 시대, 정규직의 자리는 사라져가고 고용시장은 불안정하다. 학교 강의실에 다같이 앉아서 배우는 지..

결국 이기는 사람들의 비밀 [내부링크]

20190311 月요일 [결국 이기는 사람들의 비밀 - 불공평한 세상에서 발견하 10가지 성공 법칙] 세계 최대 갑부의 조언, "인생은 공평하지 않다. 이에 익숙해져라." 빌 게이츠의 조언이다. 그의 집안이 부유했다는..

[미드영어회화] "우리 같은 것을 보고 있니?"는 영어로 뭘까 [내부링크]

190305 火 소리드림 영어공부 #귤나나탐험대 -영단기 소리드림 영어공부 1일차라 OT 내용이 전부이다. ▶▷OT_프리스쿨 - 01 (언제까지 왕초보?) ~ 08◁◀ 나는 왕초보일까 아닐까? 영어 왕초보인지 아닌지 아는..

커넥츠 소리드림 교재도착 & 교재내용 [내부링크]

집에 돌아오니 소리드림 프리패스 교재 도착! (강의 및 교재 직접결제!) 교재목록 총 13권 -소리드림 문장노트 -[국내어학연수 기초문장 만들기편] 1~3과정 (상하 총 6권) -[스피킹단기학교] 국내 어학연수과정 st..

5년 전에 내가 무엇을 해두었으면 지금 내가 원하는 삶을 살 수 있었을까? [내부링크]

죽고 싶다는 말은, 거꾸로 말하면 이렇게 살기 싫다는 것이고, 이렇게 살기 싫다는 거는 뒤집어 보면 잘살고 싶다는 말이다. 지금의 나는 5년 후의 나에게 부끄럽지 않을 수 있게 살고 있나? 5년 전에 내가 무엇을..

전동킥보드도 따릉이처럼 빌려쓴다! [내부링크]

190304 /月/ #귤나나탐험대, 귤이의 전동킥보드탐험/ 자전거공유서비스는 따릉이가 워낙 유명하기에 알고 있었다. 하지만 동네에 산책을 나갔다가 전동킥보드들이 따릉이처럼 몇대가 나란히 서있길래 인터넷을 검..

무언가 놓치고 사는건 아닌가.. [내부링크]

"너는 부모님이 유산 아무것도 못 줘도 잘 살아갈 수 있겠어? 살면서 집 한채 마련할 수 있을 거 같아?" "나? 나는 평생 유랑하면서 살 거야." "ㅋㅋㅋㅋㅋㅋ유랑도 돈이 있어야 하지. 그러려면 일을 해서 저축해..

옛날 청계천 위에는 고가도로가 있었다니.. [내부링크]

20190303 (日) 오늘 종로5가 앞에 위치한 광장시장에 다녀왔다. 육회와 마약김밥, 빈대떡을 먹고 청계천을 따라서 집에 오던 중 청계천 박물관과 옛 청계천 판자촌을 보존한 모습이 있어 구경했다! 지금은 여름이..

건대 엑스케이프<이도공간> feat. 와썹맨 쭈니형 [내부링크]

20190302 (土) 건대에서 방탈출카페를 다녀왔다! 옛날에 와썹맨에서 쭈니형이 방탈출카페를 다녀왔던데 건대 엑스케이프가 그 곳이었다. ※방탈출카페 이름 : 건대 엑스케이프 中 <이도공간> ※테마내용 : 해리성..

'예쁘게 미쳤던' 한 싸이코 소녀를 그리며.. [내부링크]

나의 행동과 마음가짐에 한 획을 그은 감명 깊은 글 . . . . '예쁘게 미쳤던' 한 싸이코 소녀를 그리며.. 벌써 꽤 많은 세월이 흘렀군요. 그때 전 의대 본과 3학년 학생으로 정신과 실습을 돌고 있었습니다. 아시..

영단기 소리드림 프리패스로 영어공부 시작..커리큘럼은? [내부링크]

일단, 영어강의 후기를 찾으며 협찬을 너무 많이 봐서 직접 해보자는 마음으로 직.접.결.제.를 하였다. ※소리드림 ※ 평생 프리패스x교재 풀패키지 448,000원 ▶소리드림으로 영어공부 시작! 평소엔 코어소리영..

코어소리영어 초급 실제수강후기! [내부링크]

[직접 결제해서 수강한 후기] 작년, 외국인친구들과 저녁을 먹을 기회가 있었다. 영어가 짧은 나는 옆에 내친구가 외국인친구들과 얘기하는걸 지켜보며 이따금 한번씩 맞장구만 칠 뿐 대화에는 끼어들지 못하고 있..

스무살 이후의 삶 - 대학생이라면 생각해볼 삶의 태도 [내부링크]

스무살 이후 . 우리들은 얼마나 달라지나요 ? 나는 스무살 시절 , 깜깜한 7 인용 독서실에서 혼자 아침 9 시부터 저녁 7 시까지 점심은 식은 도시락을 까먹으며 나 스스로를 가둬두었다 . 문득 답답하고 나 자신..

구글과 생활코딩이 도와주는 코딩교육 - 코딩야학 5기 [내부링크]

구글과 생활코딩이 함께 코딩을 배우려는 누구나! 학생, 회사원, 현직 실무자 누구든, 지원자격NO / 선발자격NO / 비용NO 들을 수 있는 코딩교육이 있다고합니다 바로 코딩야학 입니다! 10일간 진행되는 온라인 교..

앙금빵 치즈타르트가 맛있는 일본식 빵집 '기야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내부링크]

기야마KIYAMA 전에 앙금빵을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또 다녀왔다 1. 앙금빵&치즈타르트& 바움쿠헨 2. 앙금빵 진짜 부드럽고 맛있다! 3. 치즈타르트 진짜 인생타르트.. 4. 앙금빵 개당 1,800원 치즈타르트 개당 2,..

잘 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어요.. [내부링크]

그럭저럭의 인생.. 저도 지금 이루어 놓은 것이 없으니 죽더라도 아무 영향, 의미가 없다고 세상에 아무런 영향도 없다고 생각한 적이 있어 공감이 됐습니다. 이에 지금이라도 시작해보자 생각하였고 늦은만큼 빨..

랄프를 통해 본 귀여운 상상 속 인터넷세상 속 모습! - 주먹왕 랄프2(쿠키2개,스포x) [내부링크]

2018/ 1/ 8/ (火)요일 <5줄 리뷰> 1. 일단 존잼! 1편도 2편도 존잼!!! 2. '진정한' 절친이란? 진정한 삶의 의미란?에 대해 생각하게 해준다 3. 그건 그렇고 매일 접속하던 인터넷세상 속을 볼 수 있다 4. 인터넷..

왜 유명한지 알겠는 라멘맛집 - 홍대 라멘트럭 [내부링크]

2018/1/5/ 土 리뷰보고 맛집 찾아가진 않지만 리뷰가 독보적으로 많으면 항상 맛있었다 라멘트럭 리뷰가 1200개를 넘길래 가봤당 라멘맛집이라하여 상수까지 가서 먹어보고 왔다! 1. 라멘맛이 은은하게 깔끔하다!..

센과 치히로 느낌나는 포차식 이자카야에서 저녁&술 - 강남 코다차야 [내부링크]

2019/1/4/금요일 신년회로 강남 코다차야 다녀왔다~ 강남역에서 11출로 나와서 계속 걸었더니 신논현역 바로 앞에 있었다.. 신논현역에서 만날걸!! 1. 센과 치히로풍의 술집이다 2. 금요일 6시반?인데도 웨이팅 시..

현실적이며 직설적인 스코틀랜드 명언 [내부링크]

1. 돈으로는 행복을 살 수 없지만, 자전거에 탄 채로 우는 것보단 벤츠에 앉아 우는 게 편하다 2. 너의 적을 용서하되 그 새끼의 이름은 기억해둬라 3. 곤경에 처한 사람을 도와주면 걔가 나중에 또 곤경에 처했..

호랑이는 친절해도 호구로 보이지 않는다 [내부링크]

출처 - 페이스북 페이지 머니맨 '신상철' 괴롭다고 했다. 평소 착하고 순한 성격 탓에 주위에서 자길 호구로 본다고. 근데 그건 착각이다. 호구니까 호구로 보는 것이지 착해서 그런 게 아니다. 본인이 약해서 우..

잠을 자고 있어도 돈이 들어와야 부자가 된다 [내부링크]

" 잠자는 동안에도 돈이 들어오는 방법을 찾아내지 못한다면 당신은 죽을 때까지 일을 해야만 할 것이다. " -워렌 버핏- [나중에 일하지 않기 위해 지금 열심히 일한다 : 시간과 성과의 반비례 - 레버리지] https..

나중에 일하지 않기 위해 지금 열심히 일한다 : 시간과 성과의 반비례 - <레버리지> [내부링크]

책 <레버리지> by. 롭 무어 성공 전략의 본질은 목표를 어떻게 이룰 것인지가 아닌, 무엇을 하지 않을 것인지를 선택하는 데 있다 -워렌 버핏- <5줄리뷰> 1. 평소 생각 : '일을 안하고 돈을 벌 수는 없는가' 2...

#귤나나탐험대 with 베리~ [내부링크]

#귤나나탐험대 with 베리 ♥귤나나의 첫 사진!♡ 배 맞댄거 귀여워.. ♡귤나나의 빌리엔젤♥ 초코케잌 존맛탱! 그리고 ☆베리의 단독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