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ton의 등록된 링크

 plat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파상풍 주사 기간 및 가격 [내부링크]

파상풍이란 병은 예로부터 유명했습니다. 유명한 만큼 악명이 높은 병인데 이러한 파상풍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잘못된 지식이 많은데 오늘은 파상풍이 걸리는 원인과 파상풍 주사를 접종하는 주기와 기간 그리..

유산균 많이 먹으면 생기는 부작용 [내부링크]

최근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신경 쓰기 시작하면서 유산균을 섭취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여성분들 외에도 남성분들도 최근에는 유산균을 많이 섭취하는데 유산균을 복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간혹 가다가 불..

코로나 면역저하자 4차 접종예약 및 면역저하자 기준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확진자가 30만 명이 넘게 나오면서 백신 접종에 대해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최근 4차 백신 접종을 시작하고 있는데 4차 접종 대상은 면역저하자와 요양병원 및 관련 시설에서 근무하는 분들에 한해..

필라테스 강사 자격증 취득방법 및 월급 현실 [내부링크]

필라테스에는 자격증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모두 국제자격증, 국내 자격증 등 다양한 자격증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필라테스는 국가 자격증이 없습니다. 1000만 원을 호가하는 국제자격증도..

생리 빨리 시작 하는 법과 생리 빨리 끝내는 법 [내부링크]

여성분들의 경우 한 달에 1번씩 생리를 합니다. 그러나 중요한 일정이 있거나 여행과 같은 계획이 잡혔을 때 생리기간과 겹치게 되면 모든 여행 계획도 망가지고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그럴수록 하루라도 더 빨..

눈 붓기 빨리 빼는법 및 붓기빼는 차 추천 [내부링크]

붓기라는 것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날 라면과 같은 나트륨이 많은 식사를 했거나 눈물이 흘린 경우 외에도 스트레스와 같은 만성피로로 인해서 눈에 붓기가 생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