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ound91의 등록된 링크

 playground9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6건입니다.

다이소 무선랜수신기와 ipTIME 무선랜수신기 비교! A3000U 후기 [내부링크]

다이소 무선랜수신기와 ipTIME 무선랜수신기 비교! 싼 게 비지떡이라는게 이럴 때 쓰는 말 사실 이런 비교글은 상당히 조심스러운 부분인데 이건 정확히 알려야겠다고 생각이 들기도 했고, 너무 화나기도 해서 작..

[정선여행] 강원도정선 고즈넉한 펜션 '러브팩토리' 계곡과 자연이 한눈에 [내부링크]

강원도 정선여행 중 만난 고즈넉한 펜션 '러브팩토리' 계곡과 자연이 한눈에 들어오는 아름다운 펜션 이곳이 펜션은 아니지만 유독 기억에 남았던 곳입니다. 캠핑장처럼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었던 것 같은데 7월..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위장막차량 포착! 예상도와 거의 동일한 모습 [내부링크]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위장막차량 포착! 예상도와 거의 동일한 모습 오늘 조금 재미있는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에서 끊임없이 신차 및 부분변경 모델을 출시하고 있는데 제네시스..

더웨딩컨벤션 결혼식장 하객으로 다녀온 후기! 코로나 속 결혼식 현장은? [내부링크]

더웨딩컨벤션 결혼식장 하객으로 다녀온 후기 코로나 위험 속 결혼식장 괜찮을까? 처음 가보는 더웨딩컨벤션이었는데 서울컨벤션고등학교가 있다는 것도 처음 알게 되었네요. 혹시 더웨딩컨벤션을 검색하시는 분..

[정선여행] 강원도 정선 가볼만한곳 레일바이크 가족여행 데이트코스 추천 [내부링크]

강원도정선 가볼만한 곳 가족여행 데이트코스추천 레일바이크 본격적인 휴가철이 한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여름철에 대부분 바닷가를 많이 찾으시지만 산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분명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포스..

중고컴퓨터 사도 괜찮을까? 리뉴올PC 중고컴퓨터 구매후기 [내부링크]

중고컴퓨터 사도 괜찮을까? 리뉴올PC 중고컴퓨터 구매후기 블로그도 유튜브도 하면서 컴퓨터만큼은 지지리도 오래 사용했습니다. 블로그도 노트북으로 거의 90% 작성했었고 유튜브는 핸드폰과 태블릿을 활용했었..

드디어 인천대공원 개방! 부분적 개방, 단 다중이용시설은 제외 [내부링크]

인천대공원 드디어 개방했습니다. 부분적개방, 단 다중이용시설은 아직 폐쇄 기다리고 기다리던 인천대공원이 드디어 개방하였습니다. 6월 24일부로 부분적인 개방이 이루어졌는데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정선여행] 가볼만한 곳 데이트코스 스카이워크 및 짚와이어 체험후기 [내부링크]

여름휴가 정선여행 가볼만한 곳 데이트코스 스카이워크 및 짚와이어 체험후기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가고자 하는 곳이 많을텐데요, 조금 이르게 저 역시 친구들과 함께 정선에 다녀왔습니다. 정선이..

하중동 삼겹살맛집 돼지대첩 하남돼지집 느낌물씬 [내부링크]

시흥시 하중동 삼겹살맛집 돼지대첩 하남돼지집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고기맛집 비가 오다 말다 흐릿한 날씨에 삼겹살이 생각나는 그런 날이었습니다. 하중동에서 일하고 있는 친구가 생각나서 놀러 간 김에 저녁을..

원주맛집 수가성순두부에서 해물순두부와 햄치즈순두부 24시맛집 [내부링크]

원주맛집 순두부맛집 수가성순두부찌개 24시맛집 5월 중순쯤 강원도 정선에 잠시 다녀왔습니다. 오가는 길에 원주에 일이 있어 들렸었는데 마침 점심때라 끼니는 챙겨야겠고 어디 가야 할지 몰라서 원주에서 대학..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추천 a6400 제품구매와 a5000 고장원인 [내부링크]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추천 a6400 제품구매 그리고 a5000 고장원인? 벌써 소니 미러리스카메라인 a5000 알파5천 카메라를 구입한게 몇년전인지 꽤 오래되었네요. 군 전역 후에 알바해서 모은돈으로 여자친구와 함께..

금왕버스터미널 버스시간표 금왕임시정류소 무극공용버스터미널 시외버스시간표(2020.05.22) [내부링크]

금왕(무극) 버스터미널 시간표 무극공용버스터미널 금왕임시정류소 시외버스 시내버스 및 고속버스 시간표(20년 5월 22일 기준) 요즘에는 어플을 통해서 혹은 네이버에서 검색만 해봐도 시외버스와 고속버스 시간..

i30 N라인 포인트랩핑 크롬죽이기 i30N 스타일 [내부링크]

i30 N라인 포인트랩핑 크롬죽이기 i30N 스타일 드디어 세차를 했습니다. 요 며칠 강풍주의보로 소나기가 오기도하고 날씨가 아무리 맑아도 찜찜해서 미루고 미루던 세차를 간단히 하고 가족모임이 있어서 놀러간김..

[배곧맛집] 길동우동 김밥과 우동 쫄면의 조화로운 만남 그리고 착한가격 [내부링크]

배곧신도시 맛집 길동우동 김밥과 우동, 쫄면의 조화로운 만남 게다가 착한가격 배곧신도시는 자주는 아니더라도 종종 가는 동네입니다. 어릴 적부터 시흥에서 자랐는데 동네 친구들이 배곧으로 옮겨가기도 했고..

[가평카페] 드라이브명소 로코갤러리 커피와 라면 그리고 분위기맛집 [내부링크]

가평 카페추천 및 드라이브명소 로코갤러리 커피와 라면 그리고 분위기맛집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아시는 분들은 다들 알고 계시는 그 '로코갤러리' 입니다. 이제 날도 적당히 따뜻해지고 코로나도 조금씩 잠잠..

[태안맛집] 생생왕꽃게 게장 및 게국지 꽃게탕 태안/안면도 맛집추천 [내부링크]

태안 안면도 맛집 추천 생생왕꽃게 간장게장 양념게장 그리고 시원한 꽃게탕까지 날도 많이 따뜻해지면서 본격적인 봄이 다가오는듯 합니다. 드라이브겸 바람쐬러 어딜가볼까 하다가 태안쪽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벨로스터N 그리고 i30 N라인 핫해치 풀옵션비교 및 차이점 [내부링크]

핫해치 벨로스터N 그리고 i30 N라인 풀옵션차량 옵션비교 및 차이점 안녕하세요 수수일상입니다. 어쩌다보니 재미있는 컨텐츠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현대자동차 N브랜드를 대표하고 있는 두..

공기청정기 암웨이 엣모스피어 헤파필터 탈취필터 직접교체하기 [내부링크]

암웨이 공기청정기 엣모스피어 헤파필터 탈취필터 직접 교체하기 안녕하세요! 수수일상입니다. 오늘은 부모님댁에서 사용중인 공기청정기 엣모스피어의 필터를 교체해보았습니다. 현재는 단종된 제품으로 엣모스피..

[고양맛집] 팔당냉면 본점 물냉면 비빔냉면과 숯불고기 대한민국 1등 냉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수일상입니다. 여태 글을 해라체 위주로 작성했는데 오히려 불편한점이 많아서 편한대로 다시 쓰려고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아직도 겨울같지만 어느덧 꽃이피고 날도 따뜻해지는 봄이 왔습니다. 더..

시흥 셀프세차장 추천 안현동 유워시메카셀프세차(U-Wash) [내부링크]

장거리를 다녀오다가 친한 동생에게 세차하지 않겠냐는 연락을 받았다. 세차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시간은 좀 남아서 놀러가겠다고 답장하고 가게 된 셀프세차장 유워시메카셀프세차장. 처음가보는 곳인데 먼저..

미니쿠퍼 3세대 해치백 2014년식 미니쿠퍼S 주행소감 및 판매결정 [내부링크]

미니라는 브랜드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있겠는지 모르겠지만 확실한 것은 '한번쯤 타보고 싶은 차량' 임에는 부정할 사람이 많지 않을 것이다. 내 차량은 아니지만 지인분이 미니쿠퍼 3세대 차량을 판매하기..

반포한강공원 카페돌체 세빛섬점 분위기 좋은 카페 [내부링크]

강남에 일이 있어서 나갔다가 오후 4시경 일을 마치고 드라이브겸 들렸던 반포한강공원. 봄이 오긴 오는지 날은 따뜻했는데 바람도 많이 불었던 그런 날. 한강 가려고 돗자리까지 챙겨서 나왔었는데 오래 앉아있지..

금왕 셀프세차장 셀세모카워시 그랜저ig 셀프세차하기 [내부링크]

부모님이 충북 음성에서 지내고 있는데 어머니 생신을 맞아 내려가게 되었다. 어머니가 주로 타고 있는 그랜저ig 2.4모델인데 신차 출고 후 늘 자동세차만 하시는데 한번 제대로 세차해드리려고 셀프세차장으로 끌..

[송도맛집] 카페 케이슨24 분위기맛집 드라이브코스 데이트코스 [내부링크]

우리 집 근처에서 가장 바람쐬러가기 좋은 곳 케이슨24 송도에 있는 카페지만 바닷가를 바로 마주하고 있어서 바람쐬러 종종 간다. 드라이브겸 데이트겸 겸사겸사! 송도 분위기맛집 카페 케이슨24 드라이브코스 및..

[부천맛집] 치킨맛집 누나홀닭 부천상동점 누구나홀딱반한닭 치킨퀘사디아 [내부링크]

부천상동에 가면 늘 가던 치킨집이 있었는데 어느새 사라졌다. 우리가 자주가는 상동역 4번출구쪽엔 마땅한 치킨집이 없었는데 이번에 갔더니 언제 생겼는지 누나홀닭이 생겼다. 나름대로 깔끔해보이고 맛있다고해..

[부천맛집] 족발더하기 부천본점 세트메뉴와 막국수 족발맛집 [내부링크]

부천 중동역은 사실상 부천 내에서도 가장 안가게 되는 곳인데 우연찮게 중동역 근처에서 저녁을 먹게 되었다. 친구들과 함께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치킨으로 기울고 있던 상황에 치킨집 옆에 보이는 족발집으로..

i30 N라인 2020년형 풀옵션 구매이유와 옵션, 후기 [내부링크]

나에게 잠시 거쳐갔던 아베오를 보내고 여자친구 차량으로 새로 가져온 i30 N라인. 2019년식이지만 10월출고하여서 2020년형이며 튜익스패키지 제외한 풀옵션차량. 3천만원이란 금액을 지불해가면서 2019년 한해동..

[부천맛집] 샐러드맛집 아삭아삭한 샐러드 먼치 [내부링크]

부천에 가면 꼭 가야하는 맛집이 있다. 그곳은 바로 "먼치" 아삭아삭먹다.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아삭아삭하고 싱그러운 샐러드를 맛볼 수 있는 맛집이다. 샐러드맛집 아삭아삭한 샐러드 먼치 오늘의 런치는..

영등포맛집 천사곱창 모듬곱창 사실은 볶음밥맛집 [내부링크]

영등포에 친구를 만나러갔다. 영등포에서 회사를 다닐 때는 종종 나오곤 했었는데 사무실을 이전하면서 올 일이 없었던 영등포는 코로나때문인지 굉장히 사람이 없었다. 만나기로 했던 날부터 곱창을 먹기로 했었..

용인셀프세차장 유림워시존 깔끔하고 편리한 휴게시설까지 [내부링크]

용인 셀프세차장을 처음 다녀와봤다. 용인이란 동네랑 친하지 않지만 NTLM. 멤버 형들이 함께 세차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람도 쐴겸 놀러갔다. 2일전에 세차를 했던터라 따로 세차하진 않고 구경하러! 용인 셀프세..

카페 브라운핸즈 도곡점 빈티지스타일 [내부링크]

서울에 만날 사람이 있어서 가게 되었는데 비가 많이 오는날이라 조금 더 편하기 위해 차를 가지고 출발했다. 서울은 늘 북적이고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았기에 공영주차장을 찾아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꿀팁을..

영흥도 겨울여행 장경리해수욕장 겨울바다 그리고 아름다운펜션 [내부링크]

여자친구와 9주년 기념일을 세부여행으로 계획하고 있었다. 나에게는 대학생 해외연수 외에 첫 해외여행으로 기대감도 컸지만 코로나라는 바이러스로 인해 눈물을 머금고 취소하고 말았다. 그리고 급하게 바람이라..

인제스피디움 서킷주행 동계시즌 스포츠주행 with 미니쿠퍼 R56 JCW [내부링크]

네이버블로거 [로터리] 님의 새해 이벤트를 통해서 인제스피디움 동계시즌주행권 2장을 획득하게 되었다.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동계시즌주행이 3월중순까지로 연장되었으나 내가 갔던 2월15일까지만해도 연장되기..

미니쿠퍼 2세대 R56 JCW 캠든점검 및 엔진오일 실버훅(silverhook) 5W30 교환 [내부링크]

미니쿠퍼 2세대 R56 JCW 캠든(50주년 기념모델) 이녀석을 데려온지도 1년이 넘었다. 정말 미니에 관심이라고는 1도 없었던 내가 좋은 기회가 있어서 소유하게 되었는데 크루즈때와 다르게 타면서 좋아지는 자동차..

블루투스키보드 추천 오아 접이식 블루투스키보드 [내부링크]

아이패드 미니 5세대를 사용한지 반년정도 되어가는데 다른 아이패드들은 케이스형 키보드를 많이 사용하지만 아이패드 미니는 사이즈 때문인지 케이스형 키보드가 없다. 그래서 원래 가지고 있었던 접이식 블루투..

인천 남동구카페추천 카페랑마리오 동네카페 [내부링크]

인천 남동구에 파트너 리더님을 만나기위해 갈 일이 있었다. 간단히 저녁을 먹은 뒤에 아는 지인분께서 카페를 하고 있다고 하여 찾아가게 되었다. 물론 새롭게 장만한 렌즈를 장착한 카메라를 가지고! 인천 남동..

미니쿠퍼 R56 차체보강킷 스티프링(stiff ring) 장착 및 후기 [내부링크]

미니쿠퍼 2세대 R56을 타고있다. 크루즈를 판매하고 새로 타고있는 녀석인데 아직도 네이버와 티스토리를 오며가며 글을 쓰다보니 어디에 무슨글을 썼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앞으로 불편하고 더 노출이 안될지..

충북 매괴고등학교 마술사 직업인특강 진로특강 매직멘토 [내부링크]

충북 매괴고등학교 진로특강 마술사 직업인특강 2019년 10월 한달동안 참 많은 강의를 다녔는데 사진을 많이 담지 못했다. 눈코뜰새없이 바빴던, 하루에도 2개의 강의를 진행하는 날이 다수였던 10월은 훌쩍 지나..

월포해수욕장 분위기깡패 영이네민박 게스트하우스느낌 민박집_매직멘토 [내부링크]

매직멘토 이야기 수스토리 요즘들어 여행(?)을 다니다보면 운이 참 좋다는걸 많이 느낀다. 장소 날씨 사람 먹거리 등등 여러가지로 이번 5월5일 어린이날 행사가 있어서 부산에서 일을 마치고 부산에 있을지 이동..

마술과외 소사초 졸업식 마술공연 보람찬 하루_매직멘토 [내부링크]

매직멘토의 이야기 수스토리 디얼매직을 창업하고 얼마되지않아 부천 중동에서 한 아이의 마술과외를 맡게 되었었다. 지금도 종종 놀러가고 어머님이 암웨이 소비자라서 제품을 들고 가기도 한다. 그때의 인연이..

부천상동 깡통집 칼집삼겹살과 소금구이막창 [내부링크]

매직멘토 이야기 수스토리 요즘 유튜브 준비하고 편집하느라 블로그 할 정신이 없다. 다들 그러겠지만 여러가지를 함께 병행하고 계신 분들 정말 존경스럽다. 그나저나 늦었지만 2019년 새해가 되었는데 모두 건강..

샤오미무선충전기 모델명모름 V30 무선충전 [내부링크]

매직멘토 이야기 수스토리 요즘 컴퓨터나 모바일쪽 기기에 별 관심이 없다. 아이폰이든 LG, 삼성이든 크게 관심이 없긴한데 아이폰6s 쓰다가 안드로이드로 넘어오니 불편한게 많긴하다. 아무튼 기기에 관심은 없었..

체사레(시저) cesare 차량용방향제 미스터앤미세스_매직멘토 [내부링크]

매직멘토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어제가 내 생일이였다. 사실 아무생각없이 그저 지나가길 바랬다. 자취를 오래해서일까 무뎌진것일까 생일에 대한 기억은 밤에 친구들을 만나 술잔을 기울였던 기억밖에 없었던..

[맛집] 가양역 프리미엄뷔페 피스트나인 송년회 및 모임장소 [내부링크]

매직멘토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가양에 새롭게 단장한 프리미엄뷔페 피스트나인을 다녀왔다. 원래는 스시키야라는 뷔페였는데 최근에 피스트나인으로 새롭게 단장한 것 같다. 암웨이비즈니스센터 강서점 바로 위..

신천동 삼미시장 바우네나주곰탕 영양곰탕 [내부링크]

매직멘토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이번주 일요일밤부터 몸이 좀 이상하더니 월, 화 내내 복통으로 끙끙 앓았다. 병원은 안가봤지만 위질환쪽으로 의심되었는데 다행이 뉴트리라이트와 음식조절 등으로 화요일 오후..

고구려짬뽕 본점 찹쌀탕수육과 옛날짬뽕 차돌짬뽕 [내부링크]

매직멘토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우리집 근처에 고구려짬뽕 본점이 있는데 수도권지방을 다니다보면 고구려짬뽕이 종종 보인다. 그리고 고구려짬뽕10101 인가? 01010 인가? 그런 집도 보이던데 어쨌든 고구려짬뽕..

카닥 어플 활용해서 내차견적받기 휀다판금 [내부링크]

매직멘토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크루즈를 중고로 사왔을 때 조수석 뒤휀다에 약간의 스크래치가 있었는데 그냥 내비두고 타던게 2년정도 지났다. 그러다보니 약간의 녹이 스물스물 올라오길래 약간의 불안함을..

[맛집] 추운날 더 생각나는 샤브샤브 보일드브로커리 보라매신림역점 [내부링크]

매직멘토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신대방쪽 샤브샤브뷔페가 있어서 우연한 기회로 다녀오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고 괜찮았던 맛과 시설들이 맘에 들어서 공유해보려고 한다. 뷔페라고하면 예전엔 질보단 양으..

크루즈디젤 엔진오일교환 뷔르트 펜타슬론 5w40 [내부링크]

매직멘토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이제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고 오늘 눈이 올 수도 있다는 뉴스를 보게 되었다. 여름철에도 중요하지만 겨울철에 더 중요한 자동차관리. 오늘은 엔진오일 교체에 대한 이야기를 나..

부천 중동 네일샵 젤네일잘하는집 이레네일 [내부링크]

매직멘토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티스토리에는 네일샵 포스팅이 처음인 것 같다. 이전에 네이버에서 할 때 지인들이 네일샵을 오픈하면서 쪼꼬미가 네일케어도 받고 젤네일도 받으면서 종종 포스팅 했던 기억이..

부천옥길동 치킨맛집 치킨매니아 새우치킨 [내부링크]

마술사최진수이야기 수스토리 부천에 있는 파트너를 데려다주면서 저녁에 출출해서 무얼 먹을까하다가 치킨이 떠올랐다. 뭐 언제나 치킨은 옳지만 유독 생각나는 그런 날이다. 옥길동은 부천이라고하지만 아직 활..

[맛집] 부천 샐러드전문점 먼치 네모김밥 라이스샌드 [내부링크]

마술사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우리집 근처에는 딱히 맛집이라고 할만한 곳이 없다. 부천에나 가야 맛집이 꽤 많은데 원래 샐러드나 파스타 같은 음식을 즐겨먹진 않지만 친한 동생이 부천 중동 중앙공원 근처에..

암웨이 차량용공기청정기 엣모스피어 드라이브 필터교체 [내부링크]

마술사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요즘 미세먼지가 너무너무너무 심각하다. 모두의 화두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 그만큼 우리 건강을 위협하는 가장 큰 요소인데 어떻게 대처할 수 있을까? 외부에서는 마스크를 착용..

부천성문교회 목요찬양집회 브리진워십 bRiZin' Worship [내부링크]

마술사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나는 신앙이 없던 사람이었다. 아니 정확히는 나 자신만 믿고 세상 모든 것은 내가 노력하면 된다고 믿고 살아왔다. 그렇게 26년을 살았다. 26살 되던 해에 모든 상황과 환경이 어..

콘티넨탈타이어 MAX CONTACT MC6장착 in 콘티넨탈남서울점 [내부링크]

마술사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9월15일 콘티넨탈 타이어 MAX CONTACT MC6 장착을 위해 콘티넨탈남서울점으로 향했다. 날도 흐리고 비도 오다말다하는 애매한 날씨였지만 마음만은 쨍쨍했다! 콘티넨탈 MAX CONTACT..

스타나다인 디젤연료첨가제 구매 및 주입 [내부링크]

마술사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오랜만에 첨가제를 쓰는기분이다. 사실 두 달전인가 와인딩가면서 뷔르트 첨가제를 넣긴했지만 이번에 크리닝작업들 싹 하면서 아는 형에게 2L짜리로 한 통 사게되었다. 크리..

컨티넨탈타이어 MAX CONTACT MC6 체험단 선정 [내부링크]

마술사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평소와 같이 주유하고 주유기록을 [ 마카롱 ] 어플에 기록하던 도중 눈에 띄는 이벤트가 있었다. 그것은 바로 컨티넨탈 타이어 MAX CONTACT MC6 체험단을 선정한다는 것! 그리..

신한카드 딥오일(Deep Oil) 카드교체 [내부링크]

마술사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태풍은 조용히 지나가더니 갑자기 비가 일주일 내내 내린다. 요즘은 예측할 수 있는게 하나도 없는 것 같다. 그렇게 내 신한카드도 아무 예정없이 바뀌게 되었다. 저번에 심..

[이카루스M] 펠로우교감 그리고 정수추출 팁 [내부링크]

마술사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오랜만에 모바일게임에 대한 포스팅이다. 사실 내 블로그는 모바일게임이었던 [신무] 로 인해 급상승했었던 시기가 있었다. 물론 지금 그 블로그는 저품질에 허덕이고 있어서..

크루즈디젤 일체형서스펜션 엔써장착후기 [내부링크]

마술사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어제 와인딩후기에서 간단히만 언급했던 일체형서스펜션 네오테크 엔써 서스펜션에 대해 아는건없지만 내 느낌대로 후기를 적어볼까 한다. 장착 후 약 2주가량 타면서 느..

파주 마장호수 와인딩후기 크루즈디젤 엔써서스펜션 테스트 [내부링크]

마술사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차량 포스팅은 틴팅이 먼저일 줄 알았는데 틴팅사진이 어딨는지 모르겠다. 이번에 엔써서스펜션을 중고로 구매하게 되었는데 한쪽 상태가 안좋아서 오버홀까지 받고 테스트겸..

[차량거치대] 제노믹스 카포듀얼 3 in 1 차량용태블릿거치대 [내부링크]

마술사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오랜만에 차량용품을 산거같다. 그래도 한두달에 하나씩은 사는편인가? 이거말고 이번에 큰거하나 샀으니 당분간 조용히 지내야겠다. 오늘은 다름이 아닌 차량용거치대 후기다..

[부천맛집] 짱이네매콤돈까스 칡불냉면 여름별미 [내부링크]

마술사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푹푹찌는 폭염이 왔다. 서울은 38도까지 올라간다고하는데 평소 밖에 잘안나가고 나가더라도 차로 이동하는 나는 체감을 잘 못했는데 이건 정말 장난이 아닌것 같다. 차를 탈..

[자동차튜닝] 크루즈디젤 대포배기팁 장착 블랙폭스 [내부링크]

마술사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오늘 드디어 포스팅을 하게되었는데 기존에 블랙폭스 방문기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다. 그 포스팅에는 왜 갔었는지 올리진 않았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다. 제목에..

[게임추천] TOP DRIVES 전략 레이싱게임 추천 [내부링크]

마술사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오늘은 좀 새롭게 게임을 하나 소개해볼까한다. 사실 PC게임은 아주가끔 PC방가서 하는게 전부인지라 소개할게 없고 모바일로 간간히 게임을 하는 편인데 꾸준히 오래하..

[상동맛집] 원조본가손맛집 매콤달콤한 쭈꾸미볶음 덮밥 [내부링크]

마술사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오늘 폭염주의보라는데 날씨가 점점 더워진다. 추운것보단 더운게 좋은 나는 그냥 그렇지만 아무튼 더위는 조심해야할 대상중에 하나이긴하다. 이열치열이라고 했던가 어느덧..

소사역맛집 호원냉면&수제돈가스 물냉면추천 [내부링크]

마술사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냉면을 너무 사랑하는 나는 집에서도 해먹고 심심하면 사먹고 어딜가도 냉면을 좋아하는 편인데 오늘은 늘 가고싶은 냉면집을 소개해볼까한다. 집에서만 가까웠어도 단골이..

영등포맛집 고소한 들깨삼계탕 원조호수삼계탕 [내부링크]

마술사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영등포에 사는 친구를 만나서 저녁을 먹게 되었는데 친구어머님이 추천해주신 삼계탕집을 가기로 했다. 어마어마한 맛집이라고 하기도 했고 다가오는 여름 미리 몸보신해두면 좋..

크루즈디젤 튜닝을 위해 블랙폭스를 가다. [내부링크]

마술사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요즘 대부분 맛집 포스팅만 했던거같아서 오늘 뭘올리지 하다가 간만에 차 관련 포스팅을 하기로 했다. 간만이라고 하긴 뭐하고 바로 어제 크루즈를 끌고 소개받은 블랙폭스에 좀..

신대방동 맛집 돌판오징어불고기 미전 [내부링크]

마술사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오징어를 사랑하는 나는 오징어, 쭈꾸미는 어떻게 먹어도 다 좋아한다. 하지만 요즘들어 부쩍 낙지가 싫어졌다. 질기고 크기만 한 것 같아서 그렇다. 그러던 와중 오징어불고기를..

부천북부역 양꼬치 무한리필 양만땅 [내부링크]

마술사 최진수 이야기 수스토리 오늘은 오랜만에 마술학과 동기녀석들을 만났다. 자주 모이진 않지만 종종 보곤하는데 부천이나 영등포에서 만나곤 했다. 오늘은 부천역에 모여서 뭘 먹을까 하다가 양꼬치에 꽂..

클립레이스 매듭없는 신발끈 [내부링크]

마술사 최진수의 이야기 수스토리 지인으로부터 추천받았던 신발끈은 원래 스터드레이스 제품이었다. 그래서 구매하려고보니 페이스북 로그인해라 네이버 로그인해라 등등 가입을 안하기 위해 로..

프리미엄 셀프세차장 D-FACTORY [내부링크]

마술사 최진수의 이야기 수스토리 이번 주가 날씨가 화창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어제밤 한통의 전화가 왔다. 밤에 세차나 하자며 김수영마술사님에게 걸려온 전화. 딱히 일정이 없었던 나는 그러기로 하고..

역곡북부역 보통의 중화요리 홍콩반점0410 [내부링크]

마술사 최진수의 이야기 수스토리 오늘은 꽤 오랜기간 찾았던 중화요리집. 갈 곳 없을 때면 늘 찾던 그 집. 무난하게 찾던 곳인데 이제는 변한 그 곳을 다녀왔다. 홍콩반점0410 아마 부천에 처음 생긴..

세계판매1위 공기청정기 엣모스피어 프리필터 청소 및 단종소식 [내부링크]

마술사 최진수의 이야기 수스토리 오늘은 내가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엣모스피어 공기청정기의 안타까운 소식을 리뷰하게 되었다. 내 방을 지켜주는 수호자 엣모스피어 단종소식과 프리필터 청소법에 대해서 나..

역곡북부역 칼국수 수제비 푸짐한집 호미마루 [내부링크]

오늘의 먹거리는 칼제비이다. 칼국수를 썩 좋아하지않는 나는 잘 찾지 않는데 오히려 수제비는 좋아하는 편이다. 매주 월요일 역곡 갈 일이 있어서 찾다가 알게된 집인데 지금은 단골이 되어가고 있다. 나에게..

크루즈디젤 검아웃 올인원 연료첨가제 사용기 [내부링크]

요즘 일이 바빠져 차에 도통 신경을 못썼다. 주행거리도 짧아지고 세워져있는 날이 늘어나서 조금 신경이 쓰이긴한다. 일주일에 2-3일은 가만히 서있는 내 크루즈. 추운 겨울을 이겨낸 기념으로 추천받은 첨가제를..

타임스퀘어 발재반점 삼선짜장과 해물짬뽕 [내부링크]

요즘 티스토리가 많이 뜸했다. 네이버와 함께 블로그를 해보려고 하는데 역시 네이버는 꾸미는 맛이 있다. 티스토리는 간결하고 담백하다랄까? 그래도 틈틈히 병행해보려고 한다. 오늘은 국민들을 혼란스..

2017 특수학교 진로체험버스 멘토데이 1년을보내며 [내부링크]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다. 2017 특수학교 진로체험버스 멘토데이 달리는꿈(이하 달꿈)에서 강의하게 된 것도 어느 덧 3년이 넘었다.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2015년 초부터 함께 하게 되었던 것 같다. 내 블..

부평미용실 987_# 프리미엄헤어샾 아이롱펌 염색 [내부링크]

춥고 바쁜 12월을 보내다보니 블로그에 신경을 쓰지 못했는데 너무너무너무 한가한 1월이 되었다. 모두 2018년에는 원하는 목표와 꿈에 다가가기 위한 계획을 잘 세워서 한걸음 더 성장하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

조선포차 신천점 닭발&오돌뼈 냄비닭발 배달시키기 [내부링크]

어제 오늘 계속 온도가 영하권에 머물면서 굉장한 강추위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밖에 나가서 음식을 먹기 너무 두렵다. 이럴때 대한민국이 배달의 민족이라는게 너무 감사하다. 오늘의 포스팅은 이렇게 추울 때 생..

2017 LG YOUNG CHALLENGER 마술특강 in 곤지암리조트 [내부링크]

어제 포스팅 한 문래동 주민센터 청소년 진로특강에 이어 오늘은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대기업 LG와 함께 했었던 특강 포스팅이다. 시간은 좀 지났지만 올해 여름쯤? 진행했던 2017 LG YOUNG CHALLENGER 마술특강..

문래동주민센터 청소년 진로특강 및 마술공연 [내부링크]

오늘은 아마 2017년중 가장 추운 날씨가 아닌가싶다. 최고기온이 -4도였다고한다. 하지만 내일은 -11도까지 내려간다고하니 겨울중의 겨울이다. 내가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 그간 사고도 있었고 이런저..

[맛집] 한계령 선학본점 얼음골막걸리 퓨전포차 [내부링크]

오랜만에 포스팅이죠?^^ 이번에는 맛집인데 술집을 소개시켜드리려구요~ 맛은 기본 분위기와 사장님 서비스는 덤인 인천 선학동에 있는 한계령 선학본점 얼음골막걸리! 인천 연수구 선학동에 위치한 한계..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만들기 및 심사기준 [내부링크]

일주일의 시작 월요일입니다^^ 오늘은 상콤하게 시작하고 싶은데 자꾸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심사가 반려된다는 글 때문에 상콤하지않네요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암웨이라는 회사와 파트너쉽을 맺고 사업을 공부..

브릿지스톤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3 타이어와 엑스타LE스포츠 간단비교 [내부링크]

어제의 브레이크패드 데피고 R2버전 레이싱패드에 이어 오늘 리뷰는 패드보다도 중요한 타이어가 되겠다. 역시 교체한지 시간은 꽤 흘렀지만 그만큼 큰 만족감을 준 타이어 브릿지스톤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3 다..

데피고(DeFigo) 브레이크패드 R버전 레이스패드+크루즈디젤수동 [내부링크]

오늘의 나의 이쁜 크루즈의 리뷰할 자료는 데피고(DeFigo) 브레이크패드다. 중고로 크루즈를 가져왔을때 만렘보 4P 브레이크에 확장된 디스크로터만 보고 너무 멋져보였다. (튜닝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던 시절)..

가장맛있는족발 영등포점 가족! 족발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OO's STORY 매직멘토입니다. 그동안 밀린 포스팅들을 미뤄서 올리게되네요. 이번 포스팅은 영등포에 있는 [가장 맛있는 족발] 가.족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내가 냉면 다음으로 좋아하는 음식이라..

상암DMC 오늘한점 명품삼겹스페셜과 새드힐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오감이 둔한 SOO's STORY 매직멘토의 맛집리뷰 되시겠다! 디지털미디어시티역이라는 곳을 처음 가게 되었고 유튜버겸 블로거인 [긔긔완] 을 만나서 함께 맛집으로 이동하기로 약속했고 먼저..

크루즈 디젤 인터쿨러호스(아웃렛) 교체작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OO's STORY 의 매직멘토입니다! 블로그 이름도 바꾸고 전체적인 디자인도 바꾸고 첫 포스팅이 되겠습니다. 앞으로 이렇게 자주 포스팅 하고 관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늘 포스팅 할..

[맛집]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맛과 분위기 모두 인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춘천에 일이 있어서 다녀오는김에 춘천하면 딱 떠오르는 닭갈비! 춘천 닭갈비가 생각나서 찾아보다가 유명한 맛집으로 검색이 많이되서 찾아갔습니다! 통나무집 닭갈비^^ 이름부터 호..

[맛집] 시흥시 삼미시장 짬뽕맛집 한짬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봄 이 좀 오나했더니 오늘부터 다시 꽃샘추위가 시작됐네요^^ 추운날씨에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음식들 있지않나요? 저는 특히 짬뽕이랑 순대국, 감자탕 이런게 좋더라구요 그중에서도..

강원도 평창 대관령 양떼목장 겨울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강릉에 갈 일이 있어서 지나가는 길에 양떼목장이 있다고해서 들려보았습니다! 처음가보는 양떼목장 겨울이라 좀 아쉬웠지만 포스팅 시작해봅니다~^^ 강릉을 가다가 시간이 좀 남아서 가볼..

안산에스안과 라섹수술 3년 지나서 검진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새로운 2017년에 적응해가고 계신가요? 어느덧 개학시즌이 되어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과 새해계획을 세워서 열심히 노력하는 많은 분들이 곳곳에서 보이는거같아요! 오늘 제가 쓰는 글..

#1 쉐보레크루즈 2.0디젤수동 구입기 및 구입이유 [내부링크]

놀이터블로그의 첫번째 포스팅이네요! 블로그를 취미로 하게 될거라 많은 시간 할애하지 못해서 자주 하진 못하겠지만 꾸준함으로 한번 시작해보겠습니다! 그 첫번째 이야기! 제 발이 되어주고 있는 쉐보레크루즈..

나만의 놀이터 [내부링크]

나만의 놀이터를 새로 만들었다! 그동안 네이버에서 블로그를 하다가 티스토리가 뭔가 더 전문가느낌이 물씬 풍겨서 옮겨왔다. 재미있는 일상들이 가득한 요즘 나날들을 기록하는 나만의 놀이터에 오신, 그리고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