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kkokko의 등록된 링크

 playkkokk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영웅의검 리턴즈 게임하기 [내부링크]

영웅의검 리턴즈 는 게임 이름에서부터 추측을 할 수 있는것 처럼 영웅을 육성해나가는 RPG방식의 플래시게임으로 생각보다 퀄리티가 있는 게임 입니다. 처음 영웅의검 리턴즈 가 로딩이 되어지면 이런 메인화면..

무료 테트리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무료 테트리스 게임하기 의 게임방식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마 숙지하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준비 된 게임은 플래시게임으로 가볍게 즐기실 수 있는 테트리스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무료 테트리스..

컴퓨터 부수기 게임 바로시작 [내부링크]

컴퓨터 부수기 게임 은 아주 단순한 방식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간단하게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보이는 것들을 모두 부슨다는 것에 초점이 맞추어진 게임입니다. 게임이 로딩되는데에는 큰 시간이 소모되지 않고..

졸라맨 괴롭히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졸라맨 괴롭히기 게임하기 는 간편하게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재미난 플래시 게임 중 하나인데요,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짧은시간 즐길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처음 졸라맨 괴롭히기 게임이 로딩..

노란바지의 모험 팬시팬츠 게임하기 [내부링크]

노란바지의 모험 팬시팬츠 게임하기는 노란바지를 입은 졸라맨의 모험을 즐기실 수 있는 독특한 그래픽과 방식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노란바지의 모험 팬시팬츠 게임이 로딩이완료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게..

마크디펜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마크디펜스 게임하기 는 마인크래프트에서 파생된 디펜스 게임 중 한가지 입니다. 마크디펜스 의 게임이 로딩이 완료되면 위와같은 메인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START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시작해주시면 되겠습니..

앵그리버드 게임하기 바로시작 [내부링크]

앵그리버드 게임하기 는 새장에 갇혀있는 친구를 구하기 위한 앵그리버드들의 활약을 펼치는 게임 인데요, 다양한 스테이지가 준비되어져 있으니 재밌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앵그리버드 게임하기 를 시작하면 로..

무인도 생존게임 게임하기 [내부링크]

무인도 생존게임 은 간단한 게임방식으로 진행이 되어지지만 생각보다 탄탄한 스토리가 매력적인 플래시게임 중 하나입니다. 조금은 병맛스러운 그래픽이기는 하지만 플래시게임이 원래 그런맛이 아닐까 생각합니..

너구리게임 게임하기 [내부링크]

너구리게임 은 오리너구리가 다리가 무너진 마을을 구하기 위해 여러가지 행동을 취하느 게임 입니다. 너구리게임 이 로딩이 되면 여러 제작자들 그리고 다양한 문구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우측 하단에 있는 star..

슈퍼마리오63게임하기 최신 플래시 [내부링크]

슈퍼마리오63게임하기 는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인기 게임인 슈퍼마리오 와 비슷한 방식인데요, 다만 조금더 그래픽의 퀄리티가 높다는 점이 장점인 게임입니다. 슈퍼마리오63게임하기 메인화면이 로딩되어지면..

눈빛보내기4 중국편 [내부링크]

눈빛보내기4 게임 이번에는 중국판 으로 돌아왔는데요, 매번 어떤 배경에서 게임이 진행되는지 후속작이 항상 기대가 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눈빛보내기4 게임 로딩이 완료되어지면 위와같은 메인화면이 나오..

티켓팅 연습게임 클릭연습 [내부링크]

티켓팅 연습게임 은 말그대로 티켓팅 연습을 위한 도움을 줄수있는 게임인데요, 요즘은 온라인에서 공연 혹은 특가상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정말 빠르고 순발력있게 클릭을 해주어야 합니다. 그런 순간적인 클릭..

눈빛보내기1 게임하기 [내부링크]

눈빛보내기1 게임하기 는 학교에서 지나가는 남자 학생을 눈빛을 보내 유혹해내는 방식의 독특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눈빛보내기1 게임하기 로딩이 완료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며, 왼쪽에있는 버튼을 통..

눈빛보내기3 게임하기 [내부링크]

눈빛보내기3 게임하기 는 해변에서 지나가는 남성들에게 눈빛을 보내 유혹을 하는 독특한 방식의 게임입니다. 눈빛보내기3 게임의 시작은 왼쪽에 있는 버튼을 통해 시작하실 수 있고, 우측 버튼은 제작사의 홈페..

곱등이 죽이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곱등이 죽이기 게임하기 는 커다란 곱등이가 뒤에서 지속적으로 캐릭터를 잡아먹기 위해 달려오는데요, 꾸준히 공격을 하면서 도주에 성공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의 게임입니다. 곱등이 죽이기 게임은 특이하게도..

임금님 몰래 죽이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임금님 몰래 죽이기 게임은 게임의 이름부터가 뭔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는 게임인데요, 단순하고 스릴감이 넘치는 아주 독특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임금님 몰래 죽이기 게임 메인화면이 나오게 되면 스페이스..

1대1 축구게임 게임하기 [내부링크]

1대1 축구게임 은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재밌게 즐기실 수 있을법한 생각보다 조금 어려운 게임 입니다. 1대1 축구게임 이 로딩이 되어지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PLAY 버튼을 눌러 게임..

orbit or beat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 [내부링크]

orbit or beat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 는 리듬음악 게임의 한 종류인데요, 동그란 원안에서 작은 공이 돌게되는데, 방향키를 이용해 빨간 점을 피해나가시기만 하면 됩니다. orbit or beat 오르빗 올 비트 게임..

세가게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내부링크]

세가게 는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의 줄임말로서 얼마나 극강의 난이도를 자랑하길래 이런 명칭으로 게임을 만들었는지 더욱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게임인것 같습니다. 처음 게임이 로딩되어지면 위와같은 모습으..

뺨때리기게임 바로시작 [내부링크]

뺨때리기게임 은 도통 무슨 의도로 만든지는 모르겠으나, 말그대로 주인공이 상대 이상한 캐릭터를 뺨때리기를 하는 그런 게임입니다. 직접 해보시면 바로 이해가 가능합니다. 뺨때리기게임 을 시작하면 이런 메..

슈의 회전초밥 게임하기 [내부링크]

슈의 회전초밥 게임은 손님이 원하는 스시를 접시에 맞게 잘 초밥을 골라 만들어주어야 하는 게임 입니다. 슈의 회전초밥 게임이 로딩이 되어지게 되면 위와같은 메인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우선 게임방법을 익..

죽림고수 게임하기 순발력 게임 [내부링크]

죽림고수 게임하기 는 아주 단순한 순발력 게임 중 하나인데요, 쉴세없이 날라오는 화살을 잘 피해주시기만 하면서 높은 시간을 버틸수록 점수를 많이 받는 게임입니다. 게임이 로딩이 되어지게 되면 귀여운 죽림..

소닉 게임하기 고전게임 [내부링크]

소닉 게임하기 는 예전에 우리가 즐기던 고전게임 방식 그대로를 살려논 재밌는 플래시 게임 중 하나입니다. 소닉 게임하기 는 간단한 로딩과정이 지나간 후 위와같은 메인화면이 나오게 될텐데, START GAME 을..

잭스미스 게임하기 무기제작게임 [내부링크]

잭스미스 게임하기 는 무기를 제작하는 대장장이 게임 중 하나인데요, 마우스만을 이용해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잭스미스 게임하기 게임이 로딩이 완료되어지면 이런 메인 화면을 만나보실수가 있는데요, PL..

검 강화하기 게임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검 강화하기 게임 은 약간 단순노가다 방식의 중독성이 강한 플래시 게임 중하나인데요, 이게 묘하게 빠져는 병맛스런 매력이 가득합니다. 검 강화하기 게임 이 로딩이 되어지고나면, 이렇게 이지모드/하드모드..

슈퍼 마리오 게임하기 고전 [내부링크]

슈퍼마리오는 닌텐도의 마스코트라고 할수 있을만큼 유명하고 대단한 게임 중 하나인데요, 마리오 캐릭터를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을만큼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게임입니다. 게임이 로딩이 완료되어지게 되면 이..

하리쮸게임 바로시작 [내부링크]

하리쮸게임 은 여자보다 이쁜 남자 만들기 라는 주제의 게임인데요, 진열되어있는 것들은 쩌비 몸에 붙여 여러가지 코디를 도전해보는 방식입니다. 게임 메인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는것 처럼 만들기 포인트를 참..

마인케이브 게임하기 [내부링크]

마인케이브 게임하기 는 동굴안에서 다양한 모험을 즐기는 마인크래프트를 배경으로한 비슷한 플래시게임 중하나입니다. 게임 메인화면의 모습인데요, START GAME 을 눌러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고, 메인화면에서..

한게임 고군분투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한게임 고군분투 플래시게임은 마치 달리기 게임과 비슷한 종류의 게임인데요, 지속적으로 앞으로 달려나가면서 높은 점수를 득점하는게 포인트입니다. 처음 한게임 고군분투 가 로딩이 되어지면 이런 메인화면이..

후레쉬맨 게임하기 바로시작 [내부링크]

후레쉬맨 게임하기 는 추억의 후레쉬맨을 통해 지구를 우주악당들로 부터 지켜내야하는 영웅 게임입니다.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수 있다는게 큰 장점입니다. 게임이 로딩이 되어지고나면 위와같은 메인 화면..

미니크아 게임하기 [내부링크]

미니크아 게임하기 는 마치 예전에 재밌게 즐겼던 크레이지 아케이드를 그대로 가져온듯한 느낌의 게임입니다. 게임이 로딩이 완료되면 나오는 BGM 부터가 마치 크아가 다시 게임이 오픈한것만 같은 기분이 드네..

만화캐릭터rpg3 1.0 게임하기 시작 [내부링크]

만화캐릭터rpg3 1.0 게임하기 는 드래곤볼, 블리치, 원피스 등 다양한 인기 만화의 캐릭터들을 RPG 를 통해 육성하는 재밌는 플래시게임 입니다. 처음 게임이 시작되면 이렇게 만화캐릭터rpg3 1.0 게임하기 의 메..

무료오목게임 2인 가능 [내부링크]

무료오목게임 2인용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컴퓨터와 붙으실수도있고, 2명이서 마우스를 이용해 한번씩 두면서 게임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주로 지인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곤하는데요, 다들 오목의 규칙을..

굴착소년쿵 게임하기 [내부링크]

굴착소년쿵 게임하기 는 제목에서 부터 알수있는것 처럼 한 소년이 굴착기를 가지고 땅을파서 다양한 장비를 맞추고 더욱 높은 점수를 내는 방식입니다. 굴착소년쿵 게임이 로딩이 되어지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

좀비죽이기게임 바로시작 [내부링크]

좀비죽이기게임 게임하기 는 제목 그대로 마을에 War Zomb Avatar 라는 게임으로 총을쏴 계속해서 침략해오는 좀비를 막아내는 방식의 게임 입니다. 처음에 게임이 간단하게 로딩이 되어지고 난 후에 노란색 Here..

동물연결게임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동물연결게임 은 아마 다양한 비슷한 방식의 게임들을 즐겨보셨을거라 생각하는데요, 이름 그대로 같은 그림의 동물을 연결해 블록을 제거해나가면서 모든 블럭을 제거해야 클리어가 되는 방식입니다. 로그인을..

스네일밥 달팽이 게임 [내부링크]

스네일밥 달팽이 게임은 마치 크리스마스처럼 눈이오는 겨울 배경에서 달팽이가 이런 저런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나가는 방식입니다. 처음 스네일밥 을 실행시키면 이런 메인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PLAY 버튼을..

주차게임 ParkingFury [내부링크]

주차게임 parkingfury 를 아시나요? 피시에서 간편하게 실제운전과 비슷한 방식으로 작동하며 게임이지만 생각보다 주차에 도움이 되는 재밌는 게임입니다. 실제 주차를 할 때 어느정도 위치에서 어떻게 방향을 잡..

풍선타워디펜스5 게임하기 [내부링크]

풍선타워디펜스5 게임하기 는 지난번 4에 이어서 마찬가지로 풍선 디펜스를 즐기시면 되는 게임입니다. 게임이 로딩이 완료되어지고나면 이런 풍선타워디펜스5 게임하기 의 메인화면이 나오게 될텐데요, PLAY 버..

체스게임하기 바로시작 [내부링크]

체스게임하기 는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보드게임 체스와 같은방식으로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처음 체스게임하기 로딩이 완료되어지고나면, 이런 메인 화면이 나오게 될텐데요, Play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시작해주..

아오오니게임하기 공포물 [내부링크]

아오오니게임하기 는 저택에서 최대한 안전하게 탈출을 해나가는 방식의 공포물 게임 중 하나인데요, 공포물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조금 무섭기 때문에 그다지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아오오니게임하기 가 로딩이..

4구당구게임 시작하기 [내부링크]

4구당구게임 은 당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재밌게 즐기실만한 1인용 플래시 게임 중 한가지 입니다. 처음 4구당구게임 이 로딩이 완료되면 이런 메인화면이 나와있으실텐데요, New Player 를 눌러 본인..

빨간마스크 게임 공포게임 [내부링크]

빨간마스크 게임 은 공포게임물로 옛날에 정말 유명한 공포 스토리 중 하나였는데요, 입이 찢어진 여자가 계속해서 쫒아오고 시나리오에 맞추어 도망치며 스토리를 진행해나가시면 됩니다. 처음에 빨간마스크 게..

런3 게임하기 러닝게임 [내부링크]

런3 게임하기 는 PC버에서 주로 많은 유저들이 즐기던 게임이였는데, 모바일에서도 출시가 되어 상당히 큰 인기를 끌었던 게임 중 하나입니다. 단순히 넓은 우주공간에서 끝없이 달려가는 캐릭터가 다른곳으로 빠..

1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바로시작 [내부링크]

1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는 죄수가 감옥에서 탈출하기 위해 여러 스테이지를 안전하게 빠져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되어지는데요, 한번이라도 실수를 하면 처음으로 돌아가게되니 주의해서 플레이해야합니다. Start..

풍선타워디펜스4 바로시작 [내부링크]

풍선타워디펜스4 는 말그대로 풍선을 활용해 디펜스를 즐기시는 게임 인데요, 디펜스 장르의 게임은 정말 많은 매니아층이 있는데 이번 게임 역시 즐기시는데 큰 어려움이 없어 더욱 재밌게 즐기실 수 있을것 같습..

슈퍼스매시플래시2 0.9게임하기 [내부링크]

슈퍼스매시플래시2 0.9게임하기 는 다양한 애니메이션에서 나오는 주인공들이 나와 격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꽤나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임 내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는 마리오, 커비, 메가맨, 피카츄,..

눈빛보내기2 게임하기 [내부링크]

눈빛보내기2 게임하기 는 말그대로 지나가면서 단순하게 캐릭터들에게 눈빛을 보내 유혹? 하면서 점수를 얻어나가는 게임입니다. 기본 게임 로딩화면에서 이런 메인 화면이 나오게 될텐데요, 왼쪽편에 있는 스타..

아이탈출4 추리게임 공략포함 [내부링크]

아이탈출4 추리게임은 이전 버전의 방식과 유사합니다. 다만 새로운 방에서 새로운 추리게임을 시작한다는 점 만 다를 뿐인데요, 매번 게임을 시작하기 앞서 안내드리지만 이 게임은 공략을 알고나면 너무나도 쉽..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 바로시작 [내부링크]

원피스는 이미 전세계에 셀 수 없을정도로 많은 팬들이 있을만큼 명작 만화인데요, 아직 완결이 나지않고 계속해서 10년이상 진행형이라는게 더욱 놀라울 따름입니다. 그런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 를 소개해드릴텐..

2인용 배드민턴 게임 즐기기 [내부링크]

2인용 배드민턴 게임 은 가볍게 즐기실 수 있는 스포츠 플래시 게임 중 하나인데요, 혼자해도 할만하지만, 아무래도 2명이서 같이 즐기는게 가장 재미가 극대화되지 않나 싶습니다. 처음에 이런 화면이 나오게되..

아이탈출3 게임하기 및 공략 [내부링크]

아이탈출2 게임에 이어 아이탈출3 게임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지난번 게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창의력을 바탕으로 아이를 탈출시켜주시면 됩니다. 약간의 게임 로딩시간이 지나간 뒤 Play 버튼을 눌러 게임을..

아이탈출2 게임 및 공략 [내부링크]

아이탈출2 게임은 다소 창의력을 필요로하는 방탈출 게임과도 비슷한 방식인데요, 제한된 공간내에서 여러가지 단서를 찾아 나가면서 공략해 나가야하는 방식입니다. 공략을 알고 플레이하면 아주 짧은시간 내에..

황새오래걷기게임 근성, 재치게임 [내부링크]

황새오래걷기게임 은 정말 말이 안될정도로 단순하고 어이없는 게임 중 하나인데요, 멍청하게 그저 앞으로 걸어가는 황새를 방향키를 이용해 넘어지지 않게 균형을 맞추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게임의 메인화면인..

홉스 게임하기 HOPS [내부링크]

홉스 게임하기 는 타 플래시게임과는 다른 독특한 매력을 지닌 게임 중 하나인데요, 그 이유는 단순히 화살표 ↑ 키만을 이용해 게임을 진행한다는 점 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최초 이런 모습이 나오게 되는데요..

건메이햄2 2인용총게임 [내부링크]

2인용총게임 으로 유명한 건메이햄2 게임하기 입니다. 1과 비슷한 방식이며 총을 사용해 경기장 내에서 상대방과 전투하며 먼저 체력을 소진시키는 사람이 이기는 방식입니다. 처음 게임이 로딩되면 두 봇이 총을..

보글보글 게임하기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보글보글 게임하기 는 옜날 많은 사람들이 즐겨 하던 대표적인 버블게임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오락실에서 100원을 넣고 주그려앉아 게임을 즐기던 추억이 생각나게 해주는 게임입니다. 보글보글 게임하기 가..

플래시 테니스게임 게임하기 [내부링크]

플래시 테니스게임 은 라켓스포츠로 실제 밖에서 테니스를 즐기기 어렵지만 컴퓨터로 가볍게 즐겨볼수있는 게임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생각보다 단순한 조작이지만 마냥 쉬운것은 아닙니다. 처음 게임이 로딩되..

금캐기게임 즐기기 [내부링크]

금캐기게임 은 광산카트를 탄 할아버지가 마치 인형뽑기를 하는것 처럼 아래에 있는 금 혹은 바위의 광물들을 캐 돈을 버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게임이 로딩이 완료되면 PLAY 버튼을 눌러 게임을 진행해주시면 되..

포커스 게임하기 플레이 [내부링크]

처음 게임이 로딩되어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실텐데요, Play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포커스 게임하기 의 메인화면인데요, Play 와 Options 두가지가 존재하는데 Play 를 통해 게임을 진..

버블슈터게임하기 추천게임 [내부링크]

버블슈터게임하기 는 비슷한 장르의 게임을 다들 한번쯤은 예전에 즐겨보셨을거라 생각하는데요, 다양한 색깔의 구슬이 있는데 3가지 구슬이 연결되어지면 함께 제저가 되는 게임입니다. 버블슈터게임하기 의 게..

충치디펜스게임하기 킬링타임 [내부링크]

충치디펜스게임하기 는 생각보다 오래전에 제작된 게임이지만 가볍게 즐기기에는 이만한 게임이 없을만큼 재밌는 플래시게임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인 플래시게임은 키보드를 이용해 게임을 즐기게 되는데요, 그..

건메이햄 리덕스 게임 [내부링크]

건메이햄 리덕스 는 단순한 그래픽에서 몇 가지 미션을 수행하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해나가는 방식의 플래시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임을 처음 로딩이 되어지게되면 위와 같은 메인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옹스네 과자집 게임하기 [내부링크]

옹스네 과지집 은 정말 귀여운 그래픽에서 과자를 먹으며 숨은 옹순이를 구하는 간단하지만 조금 어려운 플래시게임 입니다. 처음 시작하면 게임의 로딩 후 스토리가 나오게 됩니다. 게임을 처음 시작해보시는 분..

2인용 협동게임 머니무버스3 게임하기 [내부링크]

2인용 협동게임 머니무버스3 는 이름처럼 2명이서 함께 협동을 통해 여러 스테이지들을 클리어하거나 혹은 혼자서 두 캐릭터를 조종해 플레이를 해주면 되는 방식입니다. 처음 게임이 로딩되어지면 위와같은 화면..

그로우 아일랜드 게임하기 [내부링크]

그로우 아일랜드 는 여러가지 생존 도구를 활용해 외딴섬에서 새로운 개척지를 만들어내는 형식의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로우 아일랜드 를 처음 시작하면 이렇게 간단한 설명과 함께 PLAY 버튼을 눌러..

버블스피너 게임 [내부링크]

버블스피너 는 게임을 즐기면서 두뇌발달도 함께 시킬수 있는 독특한 게임 인데요,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버블슈터 와 비슷한 방식의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만 조금 다른점이라고 한다면, 단순히 고정..

슈의 초코공장 게임하기 [내부링크]

슈의 초코공장 게임하기 를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단순한 방식이지만 약간의 집중력과 판단력을 필요로하는 게임 입니다.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기실수 있는 게임이죠. 메인화면이 시작되면 게임 방법..

줌마의 고기굽기 게임 [내부링크]

줌마의 고기굽기 게임 인데요, 독특한 게임 이름처럼 단순히 고기만 맛잇게 잘구워내면 끝인 게임입니다. 단순해보이지만 정말 정말 어려운 난이도를 자랑합니다. 게임 메인화면에서 엉뚱한 매력을 지닐꺼같이 생..

물불게임하기 아이스템플 버전 [내부링크]

물불게임하기 를 진행하기 위해 약간의 로딩시간을 기다려주시면 게임 하단에 Play 버튼이 나오니 해당 항목을 통해 게임 메인화면으로 이동해주세요. 게임 메인화면이 나오면 여러가지 항목들이 보이실텐데요,..

띵호와 주방장2 짬뽕 만들기 [내부링크]

지난번 짜장면을 만들던 레시피에 이어 띵호와 주방장2 짬뽕 만들기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편을 즐겨보셨던 분들은 이제 익숙한 맛있는 짬뽕을 만들어볼거라 해~ 라는 멘트와 함께 짬뽕 레시피 만드는 소..

띵호와 주방장1 게임하기 [내부링크]

띵호와 주방장1 게임은 잠시 요리를 만드는 주방장이 되어볼 수 있는 플래시 게임 인데요, 처음 게임을 시작하게되면 주방장이 나와 짜장면을 만드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주게 됩니다. 잘 들으셔야 해요! 이렇게..

일루전아일랜드5 게임하기 [내부링크]

일루전아일랜드5 는 약간의 병맛스러움이 묻어있는 아주 단순한 느낌의 RPG 게임입니다. 크게 어려운점은 없고 설명이 나오는데로 따라서 진행을 해주시면 누구나 재밌게 즐길수 있는 RPG 플래시 게임이죠. 게임..

나루토대블리치2.6 게임 [내부링크]

일본의 정말 유명한 만화 중 나루토, 블리치 두가지 만화의 주요 캐릭터들간의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나루토대블리치2.6 플래시게임입니다. 처음 플래시게임이 로딩이 되어지고 나면 이런 나루토대블리치2.6 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