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ing의 등록된 링크

 pleas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0건입니다.

나이키 반바지 추천 플렉스 우븐 쇼츠 CU4946-010 [내부링크]

날씨가 더워지고 있는데 운동할 때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나이키 반바지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반바지는 나이키 플렉스 우븐 쇼츠 CU4946-010 제품입니다. 컬러는 블랙이고 소재는 폴리에..

나이키 가성비 좋은 운동화/ 나이키 퀘스트3 런닝화 추천 [내부링크]

나이키에서 나온 운동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해 드릴 운동화의 이름은 나이키 퀘스트 3 러닝화입니다. 나이키 운동화 중에서 가격이 저렴한 편에 속하지만 디자인도 괜찮고 발도 편해서 가성비 좋..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출력 / 팩스 발급 방법 [내부링크]

자격득실 확인서란 건강보험자격득실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이 기재된 문서이고, 서식 구성항목에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자격득실 확인 내역(가입자 구분, 사업장 명칭, 자격 취득일, 자격 상실일)의 내용이..

2022년 조주기능사 실기 시험 문제 변경 내용 및 표준 레시피 [내부링크]

2022년 조주기능사 실기 시험문제 변경 내용 및 조주기능사 표준 레시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2022년 조주기능사 실기시험문제 변경 내용 - 논알콜 칵테일 추가 - Bloody Mary, Harvey Wallbanger, Kiss of..

눈 흰자가 노란색, 황달 증상 원인 및 증상 [내부링크]

오늘은 피부와 눈의 흰자가 노랗게 되는 황달이라는 증상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황달이 무엇인지, 원인과 증상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달이란 눈 흰자위가 노란색이 되었다면 황달이라고..

경기도 양주 아파트 분양 정보 [내부링크]

경기도 양주 아파트 모아엘가 니케 분양정보 입니다.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일대에 15년 만에 나오는 브랜드 아파트로 2월에 분양예정 되어 있습니다. 1. 사업개요 사업명 : 양주 모아엘가 니케 대지위치 : 경기..

서울 아파트 분양 정보 북서울 자이 폴라리스 청약일정 [내부링크]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에 위치한 서울 아파트 북서울 자이 폴라리스 분양이 시작됩니다. 북서울 자이 폴라리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북서울자이 폴라리스 기본정보 - 위치 :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

환경을 위한 스타벅스 음료 할인 방법 및 텀블러 선물하기 추천 [내부링크]

요즘은 환경을 생각해서 일회용 컵보다는 개인 텀블러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텀블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스타벅스는 환경을 위해 일회용 컵 사용을..

2022년 연말정산 기간 및 2021년과 달라진 점 [내부링크]

벌써 2022년 1월이 찾아와서 연말정산을 해야 될 때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2022년 연말정산 기간 및 2021년 연말정산과 달라진 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월 15일부터 홈택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정보 및 시험 일정 [내부링크]

공인중개사는 공인중개사 자격을 취득한 자로써 토지, 건축물, 토지의 정착물과 대통령령이 정하는 재산권, 물건 등의 중개대상물에 대한 거래자들 간의 매매, 교환, 임대차, 권리 득실 변경에 대한 행위를 할 수..

Nouveau Monde Ice Vidal Wine 와인 정보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인해 와인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 저도 이번에 구입해서 맛을 보게 된 아이스 와인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와인의 종류는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아이스 와인 등 여러 종류의 와인..

OK 캐쉬백 현금전환 방법 및 사용처 [내부링크]

평소에 가전제품 및 통신사 변경 등으로 OK 오케이 캐시백 포인트를 받을 때가 있고 또 요즘은 OK 캐쉬백 어플 등으로 앱테크로 용돈벌이를 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 그 OK 캐쉬백 포인트를 어떻게 현금으로 전환할..

2022 새해 인사말 모음 [내부링크]

2022년 임인년 육십간지 중 39번째로 임은 흑색, 인은 호랑이를 의미하여 검은 호랑이의 해이다. 새해 인사말 모음 새해 새로운 기운 가득 받으시고 밝고 희망찬 새해 맞으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는 미소만 가득하..

산수유 효능 및 섭취방법 [내부링크]

산수유나무는 층층나무가 나무로써 5~10m 정도 자라나며 봄 잎이 나기 전에 노란 꽃을 피우고 산수유 열매는 처음에 녹색이었다가 8월~10월쯤에 빨갛게 익습니다. 산수유 열매는 약간의 단맛과 떫고 신맛이 나는..

서울특별시 교육청 구인 구직 알아보기 [내부링크]

서울특별시 교육청은 서울특별시의 교육과 학예에 관한 사무를 담당하는 기관으로서 모두가 행복한 혁신 미래교육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교육청은 1991년 설립되었으며 서울특별시 종로구 송..

오미크론 특성, 오미크론의 뜻, 감염 여부 확인, 오미크론 증상 [내부링크]

오미크론 이름의 뜻 오미크론은 15번째 그리스 문자이고 그리스 숫자로는 70을 뜻합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는 그리스 알파벳 순으로 코로나 바이러스에 이름을 붙이고 있었고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가 12개가 발견..

배우 박신혜 최태준 커플 임신소식 및 결혼발표 정보 [내부링크]

배우 박신혜가 4년간 교제한 최태준과 결혼을 앞두고 임신 소식을 알려 화제이다. 박신혜와 최태준은 소속사와 공식 팬카페에 임신과 결혼사실을 알렸고 1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송혜교 , 장기용 주연 SBS 금토드라마 지금헤어지는 중입니다 방송정보 및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송혜교, 장기용 주연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가 11월 12일 금요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이 됩니다. 11월 9일 SBS 새 금토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공개되었으며 제..

고혈압에 좋은 식단 및 음식 [내부링크]

고혈압이란 만성적으로 동맥의 혈압이 올라간 상태를 말합니다. 세계 보건기구에 의하면 최고혈압 140, 최저혈압 90을 넘기면 고혈압이라고 정의했고 최고혈압 120, 최저혈압 80을 넘게 되면 고혈압 전 단계라고..

신길 AK 푸르지오 청약일정 및 신청 방법 [내부링크]

대우건설이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동에 신길 AK 푸르지오를 분양한다고 하여 신길 AK 푸르지오의 정보와 청약신청 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길 AK 푸르지오 위치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동 255-9번..

넷플릭스 시리즈 JTBC 토,일 드라마 구경이 내용 및 인물관계도< 이영애 복귀작>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리즈이자 JTBC 드라마 구경이. 이영애 배우 복귀작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드라마 구경이는 게임과 술이 세상의 전부인 경찰 출신 보험조사관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가 완벽한 사고로 위장된 의문..

넷플릭스 무선 네트워크 연결실패 오류 조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무선 네트워크 연결 실패 오류 조치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밖에 돌아다니는 것 보다 집에서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티비로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

KBS 월화드라마 연모 방영시간 및 등장인물 정보 [내부링크]

KBS에서 새로운 월화 드라마 연모가 시작되었습니다. 드라마 연모는 박은빈과 로운 주연의 로맨스 사극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연모는 순정만화가 원작이고 쌍둥이로 태어나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비단풀 성분 및 효능 [내부링크]

비단풀이라고 이름이 지어진 이유는 땅을 비단처럼 곱게 덮는다는 의미로 비단풀이라고 지어졌습니다. 비단풀은 플라보노이드와 사포닌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 플라보노이드 식물의 잎, 꽃, 뿌리, 줄기 등에 많..

손흥민 1175억원 EPL 선수가치 TOP 10 진입 [내부링크]

토트넘에서 뛰고 있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가 1175억원을 기록하며 EPL 선수 가치 TOP 10에 진입했습니다. 10월 10일 독일 이적 전문사이트 트랜스퍼마크트에서 프리미어리그 활약하는 선수 중 선수 가..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확인지급 방법 [내부링크]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이란? 희망회복자금은 소상공인의 콬로나19 극복을 위한 지원금입니다. 1.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확인지급 신청이란 1. 희망회복자금 사이트에서 지급대상자로 조회되지만 추가 자료 제출,..

상생소비지원금 신청방법 및 카드 캐시백 받는법 [내부링크]

상생소비지원금이란? 10월~11월 두 달간 최대 20만 원 카드 캐시백을 돌려주는 상생 소비 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신용, 체크카드를 2분기 (4~6월) 평균 사용액보다 3% 이상 사용하면 초과분의 10%를 그다..

2022 국내 경형 SUV 캐스퍼 가격 제원 경차혜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차에서 이번달에 출시하는 경형 SUV 캐스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현대차에서 9월 말 출시 될 경형 SUV 캐스퍼는 현재 온라인 사전예약 중에 있습니다. 2022 경형 SUV 캐스..

오가피의 효능 및 부작용 / 오가피차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가피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 제가 구입한 오가피 차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오가피란 두릅나무에 속한 납엽관목인 오갈피의 뿌리껍질을 건조한 것. 오가피는 하나의 가지에 다섯 개의 잎이..

영양제 그린 프로폴리스 성분 및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하고 있는 프로폴리스에 대해 정보를 드리고 제가 구입한 프로폴리스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프로폴리스 영양제의 종류는 너무나도 많은데..

5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및 대상 [내부링크]

코로나19 피해지원 국민 재난지원금 5차가 9월 6일부터 신청을 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고 합니다. 그에 따라 5차 재난지원금 지급대상 및 재난지원금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5차 재난지원금 온..

마티니 칵테일에 어울리는 텐커레이 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칵테일 마티니에 잘 어울리는 진 탱커레이 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처음에는 런던 드라이진을 먹어보고 최근에는 새로운 진에 도전하기 위해 조금 더 비싼 탱커레이 진을 구매했습니다...

막걸리 추천 - 포천 담은 막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또 다른 술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 술의 이름은 우유처럼 부드러운 포천 담은 막걸리입니다. 담은 막걸리는 구름을 닮은, 담은 막걸리라고 부드러움을 강조하는 막걸리입니다. 위의..

특별한 술 추천 - 겨울소주 25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가 대중적으로 접하는 소주가 아닌 조금 특별한 소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 소주는 바로 아리랑주조에서 만들어진 겨울이라는 소주입니다. 어느 날 티비를 보다가 고객들에게 인생 술을 찾을..

3기 신도시 청약 추진 일정 및 자격 [내부링크]

3기 신도시 사전청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전 청약이란 무주택자에게 내집 마련의 기회를 주고 수도권 청약 대기 수요 해소를 목적으로 공공택지 등에서 공급되는 공공분양주택의 공급시기를 조기화 하는 제도입니..

집들이 선물 스투키 키우기 (물주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집들이 선물로 받았던 공기정화식물 스투키 키우는 방법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하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이 선물 받은 스투키의 모습입니다. 예쁜 화분에 있는 스투키를 보고 있으니 기분이..

숙취 예방법과 숙취 해소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술을 많이 마시면 생기는 숙취를 해결하기 위한 예방법과 도움이 되는 내용과 이번에 구매한 새로운 숙취해소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여러 사람들과 모여 술 한잔..

5차-재난지원금-지급대상-및-지급시기 [내부링크]

최근 5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 및 지급대상에 대해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5차 재난지원금에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5차 재난지원금 지급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오..

H201 샤워 필터 정보 및 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샤워필터입니다. 요즘 위생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면서 손 소독제나 마스크 등 여러 가지 위생 관련 제품들을 관심 있게 보고 있는 중에 아는 지인으로부터 H201이라는 샤워필..

자동차 에어컨 필터 추천 및 교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무더운 날이 계속되고 있는데 차량 에어컨에서 안 좋은 냄새가 나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저도 이번에 차를 타고 가다가 갑자기 에어컨에서 안 좋은 냄새가 나오는 것 같아 어떤 에어컨 필터를..

부산 광안리 여행 대게 랍스터 맛집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부산 광안리에 놀러 가서 대게와 랍스터를 먹으려고 이곳저곳을 찾다가 알게 된 맛있는 음식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대게와 랍스타를 맛있게 먹은 음식점은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기장대게할인마..

서큘레이터 효과 및 조립방법 / 선풍기와의 차이점 [내부링크]

최근까지 무척 더운 날씨를 유지하다가 갑자기 장마처럼 비가 계속 오다가 요즘에는 또 더워졌습니다. 곧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겠네요.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고자 오늘은 써큘레이터라는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부산 광안리 가성비 바다 오션뷰 호텔 추천 [내부링크]

부산 광안리 가성비 바다 오션뷰 호텔 추천 이번에는 광안리 바다를 보러 떠나려고 계획을 하다가 예약을 하게 된 호텔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평소에 인터넷으로 창 밖으로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호텔을..

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남자 축구 대표팀 예선 경기 일정 및 명단 [내부링크]

2022년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대표팀 예선 경기 일정과 명단입니다. 2022년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남자 축구 대표팀 2차 예선 H조의 예선 경기가 6월 고양 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코로나19로인해 경기가..

마그네슘의 부족 증상 및 역할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 몸에 필요한 마그네슘의 결핍 부족증상과 섭취방법 및 마그네슘의 역할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마그네슘이란 - 마그네슘은 우리 신체에 있는 무기질 가운데 4번째로 많은 무기질입니다. 마그네슘..

칵테일 대표 재료 커피 리큐르 깔루아KAHLUA 정보 레시피 [내부링크]

커피를 주 재료로 한 리큐르 깔루아는 멕시코에서 생산되는 세계 판매 1위의 커피 리큐르입니다. 이 글은 깔루아에 대한 정보와 깔루아를 이용한 대표적인 칵테일 레시피에 대한 정보입니다. 깔루아(KAHLUA)에 대..

19 Crimes 2019 Red Wine(19 크라임스 레드 와인) 와인 정보 [내부링크]

최근에 와인을 구매하다가 사은품으로 받고 마셔본 19 Crimes 2019 Red Wine에 대한 정보입니다. 제품명 19 Crimes 2019 Red Wine(19 크라임스 레드 와인) 알코올 도수 14.0% 포도 품종 시라즈(Shiraz), 그레나체..

사이클즈 글래디에이터 진판델 2017(Cycles Gladiator, Zinfandel 2017) 와인 정보 [내부링크]

이번에 구매해서 맛을 본 사이클즈 글래디에이터 진판델 2017 Cycles Gladiator, Zinfandel 2017 와인에 대한 정보입니다. 제품명 사이클즈 글래디에이터 진판델 2017 (Cycles Gladiator, Zinfandel 2017) 알..

코로나 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일정 [내부링크]

5월 6일 10시부터 70~74세(1947년~1951년)분들을 시작으로 질병관리청 코로나 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https://ncvr.kdca.go.kr)에서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을 접수받고 있습니다. 접종 백신 - 아스트..

2021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1. 근로장려금이란? 일을 하고 있지만 적은 소득으로 생활이 어려운 근로자나 사업자, 종교인에 대해 가구원의 구성과 총 급여액 등에 따라 산정된 금액을 지급함으로써 실질적 소득을 지원하여 근로를 장려하는..

셀티아이 골드(CELL TI GOLD)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효과 [내부링크]

셀티아이 골드(CELL TI GOLD)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유산균 추천/ 유산균 효과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먹고 있는 영양제 유산균, 유산균의 효과와 제가 구입한 셀티아이 유산균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산..

정부24 / 보조금24 / 내가 받을 정부지원금 확인/ 지원금 온라인 신청하는법 [내부링크]

정부24/ 보조금24/ 내가 받을 정부지원금 확인/ 지원금 온라인 신청하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라인으로 본인이 받을 수 있는 지원금 혜택을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부24 사이트..

집들이 선물 추천/ 양키캔들 워머 세트 / 캔들 향 추천/ 인테리어 소품 [내부링크]

집들이 선물 추천/ 양키캔들 워머 세트/ 캔들 향 추천/ 인테리어 소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키캔들 워머세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양키캔들 워머세트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고 집들이 선물로 주기에..

황사 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SK 매직 올 클린 공기청정기 렌탈 후기 [내부링크]

황사 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SK 매직 올 클린 공기청정기 렌탈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황사, 미세먼지, 부유세균이 제거가 가능하다는 SK매직 올 클린 공기청정기입니다. 예전부터 황사와 미세..

아몬드 브리즈/ 우유 대체 음료/ 아몬드 우유/ 유당불내증 해결 [내부링크]

아몬드 브리즈/ 우유 대체 음료/ 아몬드 우유/ 유당불내증 해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블루 다이아몬드에서 만든 아몬드 밀크 아몬드 브리즈입니다. 이번에 마트를 가서 이런저런 제품들을 구경하..

CU편의점 레트로/ 뉴트로 감성 다크에일 수제 말표 흑맥주 구입 맛 후기 [내부링크]

CU편의점 레트로/ 뉴트로 감성 말표 흑맥주 구입 맛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CU편의점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레트로 감성에 말표 수제 흑맥주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말표 흑맥주가 나오기 전에는 CU편의점에서..

칵테일 만들기/ 앱솔루트 보드카/ 보드카 먹는법 / 보드카 종류 추천 [내부링크]

칵테일 만들기/ 앱솔루트 보드카/ 보드카 먹는 법/ 보드카 종류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칵테일로 만들어 마실수도 있고 그냥 마실 수도 있는 앱솔루드 보드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히 보드카가 만들어지..

CJ 제일제당/ 유산균 특허/ 푸르밀 살아있는 생유산균/ 프로바이오 플레인 후기/ 유산균 추천 [내부링크]

CJ 제일제당/ 유산균 특허/ 푸르밀 살아있는 생유산균/ 프로바이오 플레인 후기/ 유산균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CJ 제일제당에서 나온 유산균/ 특허가 있는 살아있는 생유산균/ 프로바이오 플레인에 대해 리뷰하..

칵테일의 기본, 칵테일의 왕 마티니에 꼭 필요한 베르무트(vermouth) MARTINI EXTRA DRY [내부링크]

칵테일의 기본, 칵테일의 왕 마티니에 꼭 필요한 베르무트(vermouth) MARTINI EXTRA DRY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관심이 많아진 칵테일 중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칵테일의 기본, 칵테일..

칵테일 쉐이커 홈텐딩 도구 키트 세트 종류 추천 / 칵테일 만들기 [내부링크]

칵테일 쉐이커 홈텐딩 키트 세트 종류 추천/ 칵테일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칵테일 쉐이커, 홈텐딩 키트 세트 종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밖에 돌아다니는 것이 자유롭지 못해 집에서..

소상공인 4차 재난지원금 버팀목자금 /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대상 프리랜서는? [내부링크]

소상공인 4차 재난지원금 버팀목자금 / 고용안전지원금원금 버팀목자금 / 고용안정지원금신청 대상 프리랜서 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상공인 4차 재난지원금 버팀목자금 신청대상과 프리랜서는 해당이 되는지에..

축구 한일전 명단 분석 경기 중계 방송 시간 [내부링크]

축구 한일전 명단 분석 중계 방송 시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곧 있을 축구 한일전 명단 분석과 중계 시간을 알아보도록 하죠. 우선 대한민국의 감독은 파울루 벤투 69년 6월 20일생 포르투갈 출신입니다. 대한민..

갤럭시 안드로이드 앱 애플리케이션 꺼짐 현상 오류 조치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안드로이드 앱 애플리케이션 꺼짐 현상 오류 조치방법 안녕하세요 최근 갤럭시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이 실행되지 않고 카카오톡 등 자주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들이 모두 멈추고 먹통 되는 사례가 발생..

막힌 싱크대 하수구 배수관 클리너/ 액체 뚫어뻥 추천 /홈스타 맥스/ 붓기만 하면 욕실 청소 끝 [내부링크]

막힌 싱크대 하수구 배수관 클리너/ 액체 뚫어뻥 추천/ 홈스타 맥스/ 붓기만 하면 청소 끝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에는 욕실 청소를 했습니다. 욕실 청소를 깨끗하게 하고 마무리를 하려고 하는데 욕실 바닥 하수구..

가상화폐 비트코인 하락 원인 분석 [내부링크]

가상화폐 비트코인 하락 원인 분석 비트코인이 7000만원을 넘어가다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시장에선 비트코인 가격이 많이 오르자 일부 투자자들이 차익실현을 하였다는 말도 나오고있고 인도에서 추진하고 있..

디저트 카페/ 포르투갈식 에그타르트 나따오비까 (NATA O BICA) [내부링크]

디저트 카페 / 포르투갈식 에그타르트 나따오비까(NATA O BICA)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디저트 카페 중 200년 전통의 포르투갈식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나따오비까 카페는 전국적으로..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재난기본소득) 인터넷 온라인 신청방법 [내부링크]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재난기본소득) 인터넷 온라인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재난기본소득)을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제2차 경기도 재난지원금(..

네스프레소(NESPRESSO)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추천 / 구성품 / 후기 [내부링크]

네스프레소(NESPRESSO)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 추천 / 구성품 /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에 대해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정확한 이름은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커피머신이고 색상은 블랙..

삼성 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제품 소개 / 후기 [내부링크]

삼성 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제품 소개 /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에 구매하게 된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를 구매하려고 여러 가지를 찾아보고 고민을 하다가..

차이슨 딥센 무선청소기 리뷰 사용 후기 [내부링크]

차이슨 딥센 무선청소기 리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차이슨 딥센 무선청소기입니다. 청소기를 구매하려고 여러가지 가성비 좋은 청소기를 알아보는 중 차이슨 딥센 무선청소기가 가성비..

에어컨 실외기 거치대 앵글 셀프 조립 설치 방법 [내부링크]

에어컨 실외기 거치대 셀프 조립 설치 방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오늘 다룰 주제는 에어컨 실외기 거치대 앵글 셀프 조립 설치 방법입니다. 이번에 여러 가전제품을 구입하다가 에어컨을 같..

농협 공인인증서 / 공동인증서 갱신 방법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 공동인증서 갱신 방법 안녕하세요. 벌써 12월의 마지막 주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모든 분들이 올 해 마무리 잘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오늘 쓸 글의 주제는 공인인증서 / 공동인증서 갱신 방법입니..

명랑시대 쌀 핫도그 / 명랑 핫도그 메뉴 휴게소 세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내일이면 크리스마스이브입니다. 연말이 다가오고 있군요. 코로나로 인해 잘 돌아다니지는 못하지만 크리스마스라는 단어가 왠지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오늘은 명랑 핫도그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크리스마스 한정 신제품 맥도날드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한정 신제품 맥도날드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맛있게 먹은 햄버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낮에 차를 타고 가는데 배가 고프더라구요 그래서 뭘 먹을까 고민을 하는..

이사하고 나서 인터넷으로 온라인 주소이전 / 전입신고 하는 방법 [내부링크]

이사하고 나서 인터넷으로 주소이전 / 전입신고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벌써 일주일에 절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벌써 수요일이라 기분이 좋네요! 이번에는 이사하고 나서 인터넷으로 주소이전 / 전입신고 하는 방..

수제버거 맛집 / 비오비 버거 /BOB Black Of Burger 후기 [내부링크]

수제버거 맛집 / 비오비 버거 /BOB버거 Black Of Burger 후기 안녕하세요. 벌써 황금 같은 휴일이 순식간에 지나가 버렸습니다. 우울한 마음을 달래고자 배달의 민족을 이용해 어떤 음식을 시킬까 고민을 하던 중..

워터픽 아쿠아픽 마하 휴대용 구강세정기 (MACH MH777) 구성품 기능 사용 후기 [내부링크]

워터픽 아쿠아픽 마하 휴대용 구강세정기 (MACH MH777) 구성품 기능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벌써 평일이 다 지나가고 주말이 왔습니다. 주말은 항상 즐겁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치아 관리를 위한 마하 휴대용..

야식 푸라닭 메뉴추천 블랙알리오(BLACK AGLIO)치킨 후기 [내부링크]

야식 푸라닭 메뉴 추천 블랙 알리오 치킨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참 피곤한 하루였네요. 그래서 힘도 좀 낼겸 야식을 뭐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치킨으로 결정. 어떤 치킨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푸라닭으로 결정..

1837 TWG TEA FRENCH EARL GREY (TWG 프렌치 얼그레이) 싱가포르 고급차 [내부링크]

1837 TWG TEA FRENCH EARL GREY (TWG 프렌치 얼그레이) 고급차 안녕하세요~ 제가 TWG 프렌치 얼그레이라는 고급차를 선물을 받게 되어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TWG TEA는 고급차라는 얘기를 많이 듣고 투썸플..

[양주 카페]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내부링크]

[양주 카페]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카페는 양주에 있는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란 카페입니다. 경기 양주시 광사로 158에 위치하고 있고 매일 10:00 ~ 22:00 까지 운영되고 있..

연말정산 / 계좌 이체 확인서 / 이체 내역서 출력 방법 [내부링크]

연말정산 / 계좌 이체 확인서 / 이체 내역서 출력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생활팁 연말정산때 필요할 수 도 있는 계좌 이체 확인서 / 이체 내역서 출력 방법을 알아보도록해요. 한 눈에 알아볼 수 있..

갤럭시 워치 액티브2 GALAXY WATCH ACTIVE2 44mm (SM-R820) 구성품 / 기능 / 길이 [내부링크]

갤럭시 워치 액티브2 GALAXY WATCH ACTIVE 2 44mm (SM-R820) 구성품 / 기능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 2 구성품 및 기능에 대해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제가 궁금해했던 간단한..

[동두천 맛집] 산속 비버스 바베큐 스테이크 립 위치 가격 후기 [내부링크]

동두천 맛집 산속 비버스 바베큐 스테이크 립 위치 가격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동두천 맛집은 산속 비버스 바베큐라는 곳이에요. - 장소 경기 동두천시 쇠목길 378 -영업시간 일요일 12:00..

협탁 사이드 테이블 무드등 수면등 취침등 인테리어 소품 가구 만들기 DIY [내부링크]

협탁 사이드 테이블 무드등 수면등 취침등 인테리어 소품 가구 만들기 DIY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방을 포근하게 꾸밀 수 있는 소품인 협탁과 무드등을 구매해 봤습니다~ 방 한구석을 보고 허전한 마음에..

서울 맛집 강변 맛집 쉐프의 콜렉션 위치 가격 후기 [내부링크]

서울 맛집 강변 맛집 강변역 맛집 쉐프의 콜렉션 위치 쉐프의 콜렉션 가격 쉐프의 콜렉션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장소는 서울 강변역 근처에 있는 쉐프의 콜렉션 이라는 일식집입니다. 위치 : 서울..

하남 스타필드 마켓로커스 리틀모모야 빨봉분식 방문후기 [내부링크]

하남 스타필드 마켓로커스 리틀모모야 빨봉분식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하남 스타필드를 다녀왔는데요. 너무 배가 고파서 밥을 먼저 먹기로 하고 여러 식당을 둘러 봤는데요. 그 중 리틀모모야..

[청주 카페] '꽃과 케익' 가토주니 (핸드메이드 케이크 전문점) [내부링크]

[청주 카페]  '꽃과 케이크' 가토주니 (핸드메이드 케이크 전문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조금 특별한 케이크를 사고 싶어서 고민을 하다가 청주에 있는 가토주니라는 핸드메이드 케이크 전문점에 가게 되..

[포천 카페] 예쁜 숲속 카페 숨 (CAFE BREATH IN SOOM)_NO KIDS ZONE [내부링크]

[포천 카페] 예쁜 숲 속 카페 숨 (CAFE BREATH IN SOOM)_NO KIDS ZONE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경기도 포천시 소홀읍 고모리에 있는 카페 숨이라는 곳입니다. 입장할 때에는 코로나 때문에..

신세계 SSG 닷컴 닥스 (DAKS) 카이만 악어가죽 지갑 구매 후기 [내부링크]

신세계 SSG 닷컴 닥스 (DAKS) 카이만 악어가죽 지갑 안녕하세요. 오늘은 닥스 카이만 악어가죽 중지갑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닥스는 영국에서 설립한 패션 디자인 중 하나로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브랜..

동두천 카페 파인힐 커피하우스 카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카페는 동두천 카페로 검색하면 상단에 검색이 되는 동두천에서 유명한 카페 파인힐 커피하우스입니다! - 위치 : 경기 동두천시 안흥로 65-34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