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ugin-b의 등록된 링크

 plugin-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 Teppan 테판 이용후기 [내부링크]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 Teppan 테판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올 한 해는 코로나 19 때문에 1년이 어떻게 지났는지도 모르겠어요. 코로나 걸릴까 피해서 집콕만 하다 보..

버티컬 마우스 사용 후기 (NM197, DX756 비교) [내부링크]

버티컬 마우스 사용후기 (NM197, DX756 비교) 최근에 컴퓨터를 하다 보니 손목이 너무 시큰거려서 버티컬 무선 마우스를 장만했어요. 버티컬 마우스는 손목터널 증후군(VDT 증후군)을 예방하기 위해서 고안된 마..

족장tv 경매 초급반 수강후기 [내부링크]

경매 마스터를 위한 첫걸음! 경매 초급반 수강후기 이 수많은 집 중 내 집은 없다는 생각에 관심을 갖게 된 '부동산 경매' 올봄부터 책도 여러 권 빌리고 사서 읽어보고 유튜브도 찾아보다가 임장도 가고 법원..

가정용 소형 자동 문서세단기 (파쇄기) 후기 [내부링크]

가정용 소형 자동 문서세단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사서 써보고 좋아서 쓰는 파쇄기 후기예요. 기존에 쓰던 거는 수동으로 손잡이를 돌돌~ 돌려서 파쇄하는 거였어요. 작디작은 영수증도 전부..

폐업신고 후 절차 1. 부가세신고 [내부링크]

폐업신고 후 홈택스로 부가세신고하는 방법 (무실적) 이전 포스팅 폐업신고하는 방법에서 언급했듯이 폐업 시 꼭 해주어야하는 절차들이 있는데요. 그 중 가장 먼저 신경써주셔야 할 부분이 부가가치세를 신고하..

온라인 사업자 폐업신고, 폐업사실 증명서 발급 방법 및 절차 [내부링크]

온라인으로 사업자 폐업신고 및 폐업사실 증명서 발급하는 방법 창업한다고 하자마자 뜬금없이 폐업신고 방법이라니 황당하시죠? 제 지인이 온라인 쇼핑몰을 준비하려다 회사 내규 때문에 폐업을 하게 되었는데..

QR코드로 주문하는 방법 (feat.적립금 챙기기) [내부링크]

네이버 스마트 주문 QR코드로 주문하고 적립금 받는 방법 카페나 음식점 가면 테이블에 이렇게 QR코드가 붙어져 있는 것 혹시 보셨나요? 스타벅스나 패스트푸드, 하물며 동네 개인 카페에서도 종종 보이더라고요...

한국에서 해외로 택배보내는 방법 (SPEEDYEMS, DHL 이용후기) [내부링크]

한국에서 해외로 싸고 빠르게 택배 보내는 방법 (뉴질랜드로 택배 보내기) 뉴질랜드에 살고 있는 친구가 가끔 사서 보내달라는 물건이 있어서 종종 보내주었어요. 기존에는 우체국 택배 EMS를 통해서 보내줬었는..

은 테크 - 은 투자 방법 정리 (전망 및 시세) [내부링크]

은 테크 - 은 투자 방법 정리 (전망 및 시세) 오늘은 제가 은괴를 선물받아서 써보는 투자이야기입니다. 사실 전 투자의 티읕자도 모르는 투자 무지랭이인데 은을 선물받게되어 공부도 할 겸 준비했어요. 이참에..

세이브더칠드런 모자뜨기 (봉사시간 및 참여방법) [내부링크]

세이브 더 칠드런 모자 뜨기 캠페인 (봉사활동 시간 채우기) 지난 주말 겨울맞이 옷장 정리하다 모자 두 개를 발견했어요. 이 모자를 보니 여러분께 집콕하고 있어도 놀이처럼 혹은 취미로 참여 가능한 봉사활동..

GS편의점 택배 사업자회원 이용방법 (feat.반값택배) [내부링크]

GS편의점 택배 사업자등록으로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feat. 반값 택배) 택배 보낼 때 어떻게 보내시나요? 제가 온라인 창업을 하면서 제일 먼저 궁금했던 점은 택배 발송 방법이었어요. 하루 배송량도 많..

포토샵없이 디자인 가능한 무료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포토샵 없이 디자인할 수 있는 무료 사이트 추천 ◾ 유튜브 섬네일은 어떻게 만들지? ◾  온라인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어야 하는데 어떡하지? ◾  간단하게 쓸 회사 명함과 로고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할까..

이미지 배경 제거 무료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포토샵 없이 배경 이미지 제거할 수 있는 무료 사이트 추천 일명 '누끼딴다'라고 표현하죠? 포토샵을 잘 다루시는 분들도 이미지의 배경을 지우는 작업은 꽤나 손이 많이 가서 녹록한 작업은 아닐 거예요. 저도..

티스토리 북클럽 스킨 글 제목 배경 변경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북클럽 스킨 글 제목 배경 변경 방법 티스토리 북클럽 스킨으로 변경하고 나서 글을 쓰고나면 글 제목을 표시하는 부분이 글의 대표사진인 섬네일사진이 뒤에 배경으로 비치더라구요. 저는 섬네일이 글..

윈도우 10에서 특수문자, 이모지 쓰는 방법 (단축키) [내부링크]

윈도우 10에서 이모티콘, 이모지 쓰는 방법 예전에는 컴퓨터에 특수문자 입력할 때 한자+ㅁ 키를 눌러서 입력했던 것 같은데 요즘은 다른 단축키를 사용하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특수문자 입력방식을 어떻..

티스토리 블로그 아이콘, 파비콘 적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파비콘, 아이콘 설정하는 방법 블로그 운영은 처음이라 여기저기 다른 분들 블로그를 구경하다가 너무 맘에 드는 블로그 꾸미기 방법을 발견해서 저도 설정할 겸 올려봐요. 티스토리 장점이 운영..

쿠팡 묶음배송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쿠팡 묶음배송(합배송) 설정하는 방법 원래는 차근차근 스마트 스토어나 쿠팡 개설부터 올리려고 하였는데 급작스럽게 제가 쿠팡에서 실수한 부분이 있어 배송비가 두 번 부과되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어요. 아..

아이패드 충전 중이 아님 표시 해결 방법 [내부링크]

노트북이나 컴퓨터로 충전 시 아이패드 충전 중이 아님 표시 해결 방법 PC나 노트북을 사용하면서 아이패드 충전 케이블로 연결했을 때 나타나는 경우 아이패드 충전 중이 아님 표시가 떴어요. 찾아보니 이런..

PDF파일 JPG 변환하는 방법 (무료 사이트) [내부링크]

PDF 파일 JPG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 정부 24나 각종 사이트에서 파일을 내려받으면 PDF 파일로만 제공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서류들을 어디에 업로드하려면 JPG 파일로 올려야 해서 난감한 적 꽤 있지 않으신가요..

구매안전서비스 이용확인증 발급 방법 [내부링크]

구매안전서비스 이용확인증 발급 방법 온라인으로 물건을 팔기위해선 통신판매업 신고를 해야합니다. 이 통신판매업 신고를 위해 필요한 준비서류가 구매안전서비스 이용확인증 입니다.  오늘은 구매안전 서비스..

온라인 창업 아이템 뭐가 좋을까? [내부링크]

온라인 창업, 아이템 뭐가 있지? 뭐가 좋을까? 블로그에 온라인 창업에 관해 써야겠다 결정하고서 정작 어떤 온라인 창업을 생각했고 그 중 무엇을 진행하고 했었는지에 대한 내용은 없이 포스팅 한 것 같아 부랴..

온라인 창업, 인터넷으로 통신판매업 신고증 신청 방법 (정부24) [내부링크]

온라인 창업, 인터넷으로 집에서 통신판매업신고증 발급 방법 오늘은 오픈마켓에서 물건을 판매하기 위한 두 번째 걸음인 통신판매업신고증을 발급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이나 스마트스토어,..

온라인 창업을 위한 사업자등록증 발급 방법 (홈택스) [내부링크]

온라인 창업을 위한 사업자등록증 발급 방법 인터넷 사업이나 오픈마켓, 온라인쇼핑몰 등을 시작하기위한 첫 걸음은 단연 사업자등록신청이에요. 앞서 설명드리자면 저는 스마트스토어 개설을 위해 사업자등록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