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usji의 등록된 링크

 plusj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3건입니다.

농산물에 적용한 플라즈마 살균 기술 [내부링크]

새로운 기술은 새로운 세상을 여는 열쇠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인류의 역사가 걸어온 길에는 늘 새로운 기술이 함께 있었습니다. 인류사에서 최초의 산업혁명이라고 할 수 있는 농업혁명은 동물들의 힘을 이용하고 도구를 이용하며 시작 되었다고 할수 있습니다. 이 후 막대한 생산량의 증가로 인류의 농업은 인구증가를 견인하며 인류사의 문명 발전 토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농산물 보전에 있어서는 저온창고 외 큰 변화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21세기 플라즈마 기술의 소개로 다시한번 농산물 보관, 유통에 혁명적 기술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위생적으로 안전한 농산물 유통과 보관중 버리는 수확물을 적게 하는 농업종사자 관심은 이와 관련된 산업에 종사하는 과학자들에게도 기술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가 이루도록 동기부여를 해왔습..

음료수 및 식용 음료 분야 플라즈마 살균 기술 개발 [내부링크]

제목; 안전한 음료수 유통을 위한 플라즈마 살균 기술 소개 (Introduction of plasma sterilization technology for safe beverage distribution) 지현민/플라즈마엔지니어(플라즈마라이프)/ WWW.PLASMAKOREA.COM 새로운 기술은 새로운 세상을 여는 열쇠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인류의 역사는 새로운 기술과 동반자적 구조로 함께 걸어가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음료산업에 큰 변화는 안전한 음료를 중시하는 점과 친환경적인 음료수의 유통에 있다. 음료수는 이러한 소비자의 욕구에 만족하기 위해 제품의 살균 유통 기술 개발과 저장 수명을 연장,동시에 기능적 특성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안전하고 영양가 있는 식품을 제공하는 기술에 대한 끊임없는 탐..

방역시스템,멸균,살균,소독 적용 플라즈마장치 [내부링크]

플라즈마이용 방역시스템,멸균,살균,소독 적용 플라즈마장치에 적용 되는 살균 원리는 과산화수소 가스와 자유 라디칼(히드록실 및 히드록실 자유 라디칼)의 생성을 함께 사용하여 미생물을 비활성화을 만드는 것이다. 일부 플라스틱, 전기 장치 및 부식되기 쉬운 금속 합금과 같이 고온 다습을 견딜 수 없는 재료 및 장치는 과산화수소 가스 플라즈마로 멸균할 수 있습니다. 액체 과산화수소가 살균기에 삽입됩니다. 액체를 기화기에서 가열하여 기체로 만듭니다. 이것이 완료되면 과산화수소 가스는 훨씬 더 높은 온도로 가열되어 플라즈마로 변합니다. 그리고 방금 설명한 것처럼 로드에 있는 모든 미생물을 산화시키기 위해 플라즈마가 살균기 챔버 내부에 분산됩니다,저온 살균은 증기 살균 사이클의 조건에 의해 손상될 수 있는 열에 민감..

음식용,농산물용등 푸드업종에 적용 플라즈마기술 [내부링크]

식품의 영양적, 기능적, 관능적 특성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미생물 식품의 안전성과 품질을 향상시켜야 할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식품 산업의 혁신 기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플라즈마는 많은 잠재적인 응용 분야를 제공하고 업계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새로운 친환경 처리 기술입니다. 현재 검토에서는 식품 산업에서 플라즈마 기술의 최신 개발 및 응용 프로그램을 제시합니다. 최근 연구 조사에 따르면 플라즈마 가공은 곡물, 육류, 가금류, 유제품, 과일, 야채, 포장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미생물 오염 제거 외에도 질감 특성. 식품의 영양 및 품질 특성에 대한 부정적인 열 효과를 줄이는 주변 온도 또는 준치사 온도에서 식품 보존을 달성하는 효과적인 기술인 것 같습니다 저온 플라즈마(C..

자동차산업 ,인쇄산업에 적용 플라즈마(코로나)표면처리 [내부링크]

플라즈마 설비의 가장 중요한 구성요소는 플라즈마 장치 전극과 전원장치입니다. 플라즈마 내부에서 대기압 플라즈마는 고전압 방전에 의해 생성됩니다. 방전 경로를 따라 흐르는 공기 흐름은 플라즈마의 일부를 분리하고 이를 제트 헤드를 통해 처리할 재료의 표면으로 운반합니다 플라스틱의 표면은 긴 폴리머 사슬이 표면 장력이 낮고 작용기가 없거나 거의 없기 때문에 화학적으로 불활성인 경우가 많습니다. 결과적으로 접착제, 페인트 또는 코팅으로 접착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플라즈마 빔의 이온과 자유 전자는 폴리머 표면에 질소와 산소를 부착시킵니다 선택적인 산화 공정을 통해 표면을 활성화하고 정전기를 제거하며 초미세 세정을 유발합니다. 특수한 전구체 물질을 첨가하면 표면의 선택적 나노코팅이 가능하다. 이 시스템은 인라인 ..

부직포,필터 섬유,필터용 폴리머 플라즈마처리 기술 [내부링크]

표면 처리 공정의 다양한 방법 중에서 플라즈마 처리는 자동화가 가능한 유일한 방법입니다. 플라즈마 처리는 결합 전에 수행되는 표면 처리 공정입니다. 이 방법은 표면 에너지를 증가시켜 표면을 활성화하여 더 나은 접착, 페인트, 인쇄, 밀봉 또는 코팅합니다. 플라즈마는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미세한 수준까지 청소하며 표면을 코팅 할 수도 있습니다. 플라즈마 처리의 고유 한 장점은 다용도 성입니다. 플라스틱, 금속, 유리, 판지, 직물, 복합재, 전자 장치, 심지어 고무를 포함한 매우 다양한 재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라즈마처리는 대기와 진공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두 유형 모두 산화시켜 표면을 변경합니다. 이 새롭게 활성화 된 표면은 더 강한 결합을 형성하는 능력을 포함합니다. 진공 플라즈마 처리를 ..

플라즈마 크리닝기술(#PCB,WAFER,디스미어) [내부링크]

플라즈마 클리닝은 인쇄 회로 기판(PCB) 및 전자 부품 조립 산업의 요구에 부응하는 건식 환경 친화적인 기술입니다. 비아의 레이저 드릴링으로 남은 잔류물(디미어링)을 제거하는 잘 정립된 기술입니다. 설립된 PCB 제조는 사용자 친화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세척 프로세스를 쉽고 효율적으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플라즈마 클리닝 기계는 PCB 전체, PCB 사이 및 프로세스 간 우수한 균일성을 보장하는 다중 로딩 랙을 특징으로 합니다. 본딩 전 PCB의 플라즈마 세척,포팅 및 캡슐화 전 인쇄 회로 기판의 플라즈마 활성화,Epoxy, Flex-Rigid, Teflon 인쇄회로기판의 Etching & Desmearing,금 접점의 탈산화 중심으로 삺본 플라즈마 크리닝기술 플라즈마는 다층 인쇄 회로 기판의 잔..

칼라 필름 접합및 PET 필름 코팅전처리 플라즈마장치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ideaman86/222421780447 칼라 필름 접합및 PET 필름 코팅전처리 플라즈마장치 대기압에서 생성 된 장벽 플라즈마는 폴리 우레탄 접착제를 사용하여 목재에 대한 폴리 에스테르 (PES) ... blog.naver.com

인조가죽(섬유) 플라즈마 표면개질 [내부링크]

대기압과 상온에서 유전체 장벽 방전 (DBD)을 통해 저온 플라즈마로 전처리 된 가죽과 모피 가죽의 성능을 보여주고 화학 물질로 처리했습니다. 주요 개선 된 특성은 발수성 및 난연성, 부가가치 의류 (방수 및 소방 신발)의 두 가지 중요한 특성, 고품질 가구 및 자동차 가죽 커버입니다. 정적 조건에서의 물방울 저항성은 화학적 함침과 유사한 저온 플라즈마 전처리에 의해 유도 된 진피 표면에 대한 소수성 효과를 나타냅니다. 동적 조건에서의 내수성은 문헌에 제시된 저온 플라즈마로 전처리 된 다른 물질과 유사하게 콜라겐 및 케라틴 기반 물질 내부의 친수성 그룹의 재 활성화를 보여줍니다. Furskins 진피를 관통하는 물의 양은 플라즈마로 전처리되지 않은 샘플에 비해 저온 플라즈마로 전처리 된 샘플과 실리콘 기..

컬러 강판 플라즈마 표면처리 [내부링크]

대기압 플라즈마 표면 미세 불순물 해제 및 화학적으로 변형되도록 상기 공작물에 적용된다. 이것은 접착 또는 라미네이팅과 같은 후속 공정을위한 최적의 표면처리를 가능하게한다 금속 의 표면 처리 는 이미 많은 산업 분야에서 확고하게 시행되고 있으며 시급히 요구됩니다. 표면 처리의 주요 목표는 각 금속의 세정, 산화물 감소 및 전처리입니다. 이는 특히 최대의 습윤성을 달성하고 금속을 미세하게 세척하여 접착력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대기압 플라즈마 기술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금속을 세척, 감소 및 전처리 할 수 있습니다. 알류미늄,알루미늄-마그네슘 합금,스테인리스 강,구리 합금,은 합금 등 그 사용 범위는 게속 증가하고 있다. 윤활제, 냉각제 및 이형제는 금속 부품의 생산 공정에..

plasma surface treatment [내부링크]

blog.naver.com/ideaman86/222306898305 plasma surface treatment Plasma 기술은 고분자, 나노 입자 또는 나노 다공 구조물, 직물 표면, 에칭 등의 합성, 가공, 처리, 증착 ... blog.naver.com 라즈마 처리는 세척 및 오염 제거, 표면 컨디셔닝 및 접착 촉진을 제공하지만 공정을 자동화하기 위해 장비를 지정하고 통합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처리해야 할 응용 분야와 부품 크기가 너무 많기 때문에 표준 기성품 진공 챔버 솔루션으로는 거의 충분하지 않습니다. 플라즈마 처리가 기존 생산 시스템에 점점 더 통합됨에 따라 수동 작업을 자동화 된 생산으로 대체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자동화 된 플라즈마 처리가 어려울 수 있지만, 플라즈마 ..

진공플라즈마(vaccum plasma) [내부링크]

플라즈마, 전자는 전기장에 의해 가속되고 전자-중립 충돌과 같은 위상 파괴 과정을 통해 가열된다. 따라서 플라즈마 내부의 전기장의 생성 및 시공간 전파 메커니즘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RF 플라즈마에서 전자 가열 소스의 대표적인 예는 전자기장과 정전기장이다. 일반적으로 플라즈마 소스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용량 결합 플라즈마(CCP)와 유도 결합 플라즈마(ICP)입니다. CCP는 한 챔버에 있는 두 개의 전극으로 구성되며, 정전기에 의해 생성됩니다. 플라즈마 내 전자 밀도의 공간 분포 때문에 전극에서 적용한 정전기는 피복 눈금에서 거의 감쇠됩니다. 따라서 CCP의 전자 가열 영역은 정전기장 강도가 최대인 플라즈마 경계에 위치합니다. ICP는 전자기장에 의해 유지된다. 시간 변동 전류가 ..

진공 플라즈마 장치(vaccum plasma treatment) [내부링크]

열음극의 전자 방출에 의해 유지되는 가스의 아크 방전으로 발생하는 가스 방전 플라스마 원용 전극 시스템의 특성과 설계 특징과 이를 이용한 첨단 진공 플라스마 설비를 소개한다. 큰 진공 부피에서 제안된 소스에 의해 생성된 플라스마의 높은 값과 유리한 특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고체 입자의 이온화 된 흐름을 생성하는 방법은 물리적 특성 및 구현 수단과 관련하여 논의됩니다. 기존의 기술적인 플라스마 장치는 생성 방법에 따라 분류되며 그중 일부에 대한 기술 사양이 제공됩니다. 직물에 적용된 플라즈마 기술은 건조하고 환경 친화적이며 작업자 친화적인 방법으로 다양한 재료의 벌크 속성을 수정하지 않고 표면을 변경합니다. 특히, 대부분의 섬유 재료는 열에 민감한 폴리머이고 연속 공정에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

의료용 플라즈마장비 [내부링크]

의료분야에서 플라즘마처리는 의료장비의 접착력 향상, 코팅 증착, 표면 세척, 보호 코팅 적용, 표면 습윤성 또는 기능성 코팅 향상 으로 인해 플 의료 기기에 상당한 가치를 높혀줍니다 많은 의료 기기 제조업체의 경우 플라즈마 도포 코팅 및 표면 처리의 적용은 신제품 개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있을 기존 의료 기기를 업그레이드 할 때도 중요합니다. 그 결과, 업계는 웰 플레이트, 미세 유체, IOL, 스테인리스 강 가이드 와이어, 심장 박동 조율기 또는 이식 형 심장 박동 제세 동기 (ICD), 카테터, 스텐트 및 혈관 수술 도구와 같은 제품에 플라즈마를 적극적으로 조사하고 적용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응용 분야는 금속과 플라스틱, 실리콘과 유리, 폴리머와 다른 폴리머, 생물학적 함량과 미세 역가 플레이트..

화장품 제조 공정 플라즈마처리장치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ideaman86/222200460654소수성 폴리머 소재 접착력 향상기술많은 플라스틱과 중합체를 포함하는 낮은 표면 에너지 기판은 산업에 PP 소재 활용에 많은제약을 주고 있습니다, 보다 균일하고 접착력이 있는 코팅을 달성하여 의도된 코팅 기능을 제한하기에 개선이 필요합니;다, 여기에 필요한 기술이 플라즈마 표면처리 입니다PP재료는 최적의 표면보다 낮은 표면에도 불구하고 유리한 대량 생산으로 인해 다양한 용도에 공통적으로 사용됩니다.특성. 낮은 표면 에너지 기판을 기능적으로 코팅할 수 있는 능력은 광범위한 사용 가치를 가집니다.의학과 산업 전반에 걸쳐 기반 재료는 새롭게 부상하고 널리 유용한 클래스를 나타냅니다.지속적 방출을 포함하는 다양한 목적으로 이전에 탐구..

플라즈마라이프(주)-플라즈마업체소개 [내부링크]

본사 보유 기술 구분 / 기술명 상압플라즈마 개질 진공 플라즈마 개질 물리화학적 개질 핵심기술내용 상온·상압하에서 대기중 또는 gas 내에 방전에 의해 플라즈마를 형성하고 이 플라즈마가 대상물 표면 분자와 격렬히 반응하게 하여 표면 분자구조를 변화시킴 감압 chamber 내에서 방전에 의해 플라즈마를 형성하고 이 플라즈마가 대상물 표면 분자와 격렬히 반응하게 하여 표면 분자구조를 변화시킴 대상물 표면을 물리적 sanding, 화학약품에 의한 화학적 반응 또는 프라임 등의 도포에 의해 표면구조를 변화시킴 장 점 In-line 생산설비 생산성 높음 다양한 처리기능 처리 대상이 광범위 유지관리비 저렴 단일공정(단시간 처리) 다양한 처리기능 균일한 처리기능 초기설비비 저렴 단 점..

플라즈마 에너지와 버너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ideaman86/222183801226 플라즈마버너 제작 기술 불꽃을 발생시키는 장치, 특히 고온 다량 플라즈마 불꽃을 발생시키는 마이크로파 플라스마 버너가 제시되었다. 플라즈마 버너는 공기 방전 시 액체 탄화수소 연료를 마이크로파 플라즈마 토치에 주입하고 그 결과로 발생하는 기체 수소와 탄소 화합물을 공기 또는 산소 가스와 혼합하여 작동한다. 마이크로파 플라즈마 토치는 연료를 함유한 수소와 탄소를 즉각적으로 증발시키고 분해할 수 있다. 버너의 불꽃 부피가 횃불 플라즈마의 수십배가 넘는 것으로 관측됐다. 디젤 엔진에서 미립자 물질 을 제거하는 디젤 미립자 필터 시스템을 제안한다. 필터는 PM을 제거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연소(재생)되어야 합니다. 제안된 시스템에서..

수처리 플라즈마 기술 [내부링크]

처리된 물은 높은 특정 플라즈마 물 접촉 표면적으로 플라즈마 부피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접촉 표면적을 최대화하면 풍부한 OH-라디칼이 인터페이스에 형성되어 용존 오염 물질의 효과적인 산화에 기여합니다. 직관적으로, 물을 치료하기 위해 전기 방전을 생성하는 것은 에너지가 강렬하게 들릴 수 있지만, Flowrox 플라즈마 산화제 공정의 기초는 최소한의 에너지 입력에서 원하는 산화 반응을 점화하는 정교한 수단으로 변환되는 분자 규모에 필요한 지점까지 전기 에너지의 정확한 초점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플라즈마를 갖는 다양한 원자로 구성은 수처리 적용을 위해 연구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액체 물과 접촉하여 가져온 간단한 가스 상 방전이 침수 전극으로 물을 통해 방전을 뚫는 것보다 더 나은 솔루션이라는 것을 관찰되었..

전선 튜브 플라즈마 표면처리 [내부링크]

Plasma는 주류 구리 합금 및 알루미늄 와이어에서 전문 의료용 튜브 및 로프, 보석 가닥, 항공 우주 재료, 전자 및 반도체 와이어 및 스트립에 이르기까지 점점 더 광범위한 재료에서 성능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최근 가장많이 적용한 것은 스테인리스 강 및 니켈 합금 와이어 및 튜브 시장 에서 플라즈마표면처리라고 볼수 있습니다 . 구리 전선을 플라즈마 플라즈마처리는기존의 테이핑 라인을 사용하여 플라즈마 어닐링 및 인라인으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플라즈마 표면처리는 기계적 특성의 정확성이 더 우수하고 무엇보다 표면 마감이 우수하여 테이프 접착력이 우수합니다.플라즈마 열 및 표면 처리를 효과적으로 배치 할 수 있습니다. 플라즈마 처리 된 구리 또는 알루미늄 와이어는 화학적 세척이나 플럭 싱 없이도 용융..

플라즈마 표면처리와 탄성체 접착력 향상 [내부링크]

플라즈마 표면처리와 고무 및 탄성체 접착력 향상 플라즈마는 고온에서 음으로 하전 된 전자가 양으로 하전 된 양성자와 분리되는 기체입니다. 플라즈마에서 입자 간의 상호 작용은 빛을 생성하고 입자의 활발한 움직임은 높은 반응성을 유발합니다. 폴리머의 표면 처리에 사용되는 플라즈마 가스는 아르곤, 헬륨, 질소와 같은 비활성 가스와 암모니아와 사불 화탄소와 같은 활성 가스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가스의 종류마다, 표면은 표면에 특정 관성기를 도입하여 개질 가능 하다. 플라즈마 표면 처리는 오염을 덜 발생시키고 강도 및 탄성 계수와 같은 복합재의 기계적 특성에 변화를 일으키지 않는 건식 공정입니다. https://m.blog.naver.com/ideaman86/222176353888?afterWebWrite=t..

플라즈마 표면처리 와 피혁 표면처리 [내부링크]

섬유 및 가죽 재료 처리에 사용되는 플라즈마 기술은 건조하고 환경 친화적이며 재료의 특성을 변경하지 않고 표면 변형을 얻을 수있는 조작이 용이합니다. 특히, 비열 플라즈마는 대부분의 섬유, 특히 가죽이 일반적으로 열에 민감하다는 사실 때문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 검토의 주요 목적은 플라즈마와 관련된 현재의 최첨단 예술에 대한 중요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다른 섬유 및 가죽에 미치는 영향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플라즈마 활성화 섬유 및 가죽 분야의 향후 발전을 위한 플라즈마 표면처리 기술은 이러한 산업 분야에 유용한 기술이다. 이러한 공정에 사용 되는 기술은 저온 이며 DBD 방전플라즈마 기술이다.#고무플라즈마처리#필름플라즈마처리#인쇄용플라즈마장치#실리콘플라즈마처리기#플라즈마발생장치#플라즈마원리#섬유플라즈마처..

플라즈마와 염색기술 [내부링크]

플라즈마 생성 표면 라디칼을 사용하여 원하는 염료의 공유 고정을 통해 현저히 감소된 염료 침출을 가진 착색 물질의 제조를 위한 새로운 개념을 소개합니다. 이러한 플라즈마 염료 코팅(PDC) 절차는 짧은 플라즈마 처리로 인한 급진적 인 첨가를 통해 표면에 급진적 인 민감한 그룹으로 기능화 된 염료의 사전 흡착 층을 고정시합니다. 플라즈마 생성 표면 라디칼의 비특이적 특성은 상당한 염료 분해를 피하기 위해 급진적 인 민감한 그룹으로 기능화 된 아조벤젠및 설폰탈린을 포함한 다양한 염료를 PP, PE, 셀룰로오스 및 PTFE와 결합 할 수 있습니다. 넓은 적용성, 염료의 낮은 소비, 상대적으로 짧은 절차 시간, 대기압 플라즈마 반응기를 사용하여 연속 PDC의 가능성은 재료의 간단한 착색뿐만아니라 다양한 응용 프..

비닐 부작포 섬유 플라즈마 표면처리 기술소개 [내부링크]

비닐,부직포과 면 직물은 대기압 플라즈마를 사용하여 표면개질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사용 가능한 대기압 플라즈마 장치는 유전체 장벽 방식 대기압플라즈마 의 플라즈마 장치입니다.플라즈마 방전 공정상 소금,수분와 같은 첨가제의 첨가는 플라즈마 효과를 이 증가 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이 첨가제 모두의 조합은 가장 수율과 가장 큰 균일성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공기에어 플라즈마에서 적당한 첨가제는 플라즈마 표면처리효과를 높일수 있습니다 ㅗttps://m.blog.naver.com/ideaman86/222172666705?afterWebWrite=true

환경과 플라즈마 [내부링크]

산업발달은 환경과 반비례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환경은 인간 사회에 큰 영향을 줌에도 불구 하고 인간의 활동은 환경을 파괴하는 방향으로 진행 해온 것이 사실입니다환경 인간의 활동은 매우 광범위한 폐기물 만들고의 영구적 생산 활동과 관련이 있습니다.지금 까지 인간이 폐기물의 가장 널리 사용되는 처리는 소각과 같은 열 처리입니다.대체 환경 친화적 인 공정은 이 폐기물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폐기물과 화학 물질의 거의 모든 화학 적 구성과 함께넓은 온도 범위에서 작동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연한 도구인 열 플라즈마 기술을 기반으로합니다.유기 폐기물을 에너지 또는 화학 물질로 변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특정 유형의 폐기물에 대해에너지 효율과 환경 안전 측면에서 최적의 것으로 간주될 수 있는 시나리오에서 ..

인쇄기 장착 플라즈마 표면처리장치 [내부링크]

플라즈마처리 요약설명 표면 처리 공정의 다양한 방법 중에서 플라즈마 처리는 매우 최첨단 방법입니다. 건식이가능하고,비접촉식이라 자동화도 가능합니다. 플라즈마 처리는 전처리로 수행되는 표면 처리 공정입니다. 이 방법은 표면 에너지를 증가시켜 표면을 활성화하여 더 나은 접착, 페인트, 인쇄, 밀봉 또는 코팅합니다. 플라즈마는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미세한 수준까지 청소하며 표면을 코팅 할 수도 있습니다. 플라즈마 처리의 독특한 장점은 다양성입니다. 플라스틱, 금속, 유리, 판지, 직물, 복합재, 전자 장치, 심지어 고무를 포함한 매우 다양한 재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라즈마는 열에 민감한 물질과 같이 처리하기 어려운 표면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라스틱 제조업체는 선호하는 표면 처리 방법으로 플..

반도체와 플라즈마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ideaman86/222165689796CARBOCER 공정은 다이아몬드 형 탄소 (DLC) 의 흑색 코팅을 생성 합니다. DLC는 매우 단단하고 마찰이 적습니다. 일반적인 응용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플레인 베어링, 실린더 라이너성형 도구수술기구, 임플란트 CARBOCER 코팅은 탄소와 결합을 형성 할 수있는 표면에 DLC의 우수한 접착력을 제공하는 특수 중간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금속 합금과 세라믹의 경우입니다. 다른 하드 코팅에 비해 DLC의 장점 중 하나는 장시간 사용 후에도 낮은 마찰이 안정적이라는 것입니다. 가능한 마찰 계수는 마찰 파트너와 환경 속성에 따라 다릅니다. CARBOCER 코팅은 최대 350 C의 온도에 견딜 수 있으..

플라즈마와 반도체 [내부링크]

플라즈마는 양전하를 띤 이온과 음전하를 띠는 전자를 포함하며 전기장 또는 자기장에 의해 제어 될 수 있습니다. 반도체 산업에서 플라즈마는 스퍼터링과 포토 레지스트 스트라이핑이라는 두 가지 방법으로 초기에 처리 할 수 있습니다.스퍼터링이 과정에서 플라즈마는 아르곤과 같은 불활성 가스 원자를 사용하여 생성됩니다. 스퍼터링에 매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아르곤 또는 다른 형태의 불활성 가스가 지정된 타겟 표면을 향해 빠르게 밀려납니다. 가스 원자가 표면에 닿으면 목표 표면에있는 원자가 녹아웃됩니다. 저압 시스템으로 인해 이러한 방출 된 원자는 기판으로 곧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포토 레지스트 스트라이핑 및 에칭이 과정에서 산소가 가장 많이 사용되는 가스입니다. 산소 원자는 플라즈마에서 여기되어 플라즈마가 유기..

나의 인생 좌우명 기록 [내부링크]

2016년 받아드려라 분해하라 UNKOWN 철학 2017년 성장 철학 이면은 있다 경계는 없다 2018년 얻으려면 버려라 방법은 있다 당연시 하지마라 2019년 플라스 철학 이면은 봐라 물 흐르듯 2020년 정해진것은 없다 실력은 논리에서 나온다 동시에 봐라 2021년 공유가 답이다 팩트를 존중하라 정하지 마라

의료분야 플라즈마 적용 [내부링크]

플라즈마 의학은 치료 목적으로 인체에 직접 또는 인체에 물리적 플라즈마의 적용을 포함한다. 3개의 가장 중요한 기본 플라즈마 효과는 의학 응용에 관련있습니다: i) 다제 내성 병원체를 포함하여 미생물의 광범위한 스펙트럼의 불활성화, ii) 낮은 혈장 처리 강도를 가진 세포 증식 및 혈관신생의 자극, iii) 암세포에서 무엇보다도 더 높은 혈장 처리 강도를 가진 세포 사멸의 초기화에 의하여 세포의 불활성화. 자체 게시된 결과와 관련 문헌모니터링에 기초하여, 이 국소 검토의 목적은 플라즈마 의학에서 기술의 상태를 요약하고 제독 생물학에 연결하는 것이다. 플라즈마 의학에서 기본 연구의 가장 중요 한 결과 중 하나는 생물학적 플라즈마 효과 주로 반응 성 산소와 질소 종 세포 redox-regulated 프로세스..

실리콘 플라즈마표면처리 소개 [내부링크]

무정형/결정성 실리콘 이종계의 수소 플라즈마 사후 증착 처리는 추가로 조사됩니다. 기판 온도, 가스 압력, 플라즈마 전력 밀도, 흥분 주파수 및 전극과 기판 사이의 거리를 포함한 특정 플라즈마 공정 파라미터의 영향을 검사합니다. 수소 플라즈마 단계 후 의 통과 품질은 플라즈마 내의 원자 수소의 밀도와 인터페이스에 충분한 수소 확산에 따라 다름입니다. 기판 거리로 전극의 변화는 수소의 주입이 비정질 층의 건조 에칭을 동반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음절의 질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일정량의 수소를 도입하고 동시에 비정질 실리콘의 에칭으로 인한 손상을 제한하고 태양전지 적용을 위한 올바른 비정질 실리콘 필름 두께를 유지해야 합니다. 연구팀은 플라즈마 처리를 사용하여 플루오로폴리머와 실리콘 수지가 접착제 없이 부착되도..

인쇄기 전처리용 플라즈마표면처리 [내부링크]

벽을 눕히면 다리가 된다 표면 처리 공정의 다양한 방법 중에서 플라즈마 처리는 매우 존경받는 방법입니다. 플라즈마 처리는 결합 전에 수행되는 표면 처리 공정입니다. 이 방법은 표면 에너지를 증가시켜 표면을 활성화하여 더 나은 접착, 페인트, 인쇄, 밀봉 또는 코팅합니다. 플라즈마는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미세한 수준까지 청소하며 표면을 코팅 할 수도 있습니다. 플라즈마 처리의 독특한 장점은 다양성입니다. 플라스틱, 금속, 유리, 판지, 직물, 복합재, 전자 장치, 심지어 고무를 포함한 매우 다양한 재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라즈마 치료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음, 대기와 진공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두 유형 모두 산화시켜 표면을 변경합니다. 이 새롭게 활성화 된 표면은 더 강한 결합을 형성하..

플라즈마와 환경 [내부링크]

환경과 플라즈마 인간의 활동은 매우 광범위한 폐기물 스트림의 영구적 출현과 관련이 있습니다. 폐기물의 가장 널리 사용되는 처리는 소각과 같은 열 처리입니다. 대체 환경 친화적 인 공정은 이 폐기물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폐기물과 화학 물질의 거의 모든 화학 적 구성과 함께 넓은 온도 범위에서 작동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연한 도구인 열 플라즈마 기술을 기반으로합니다. 유기 폐기물을 에너지 또는 화학 물질로 변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특정 유형의 폐기물에 대해 에너지 효율과 환경 안전 측면에서 최적의 것으로 간주될 수 있는 시나리오에서 독성 유기 화합물의 파괴를 허용합니다. 플라스마는 환경 플라즈마 처리 영역에서 광범위한 기술적 응용을 가지고 있다. 환경 플라스마 처리에 의해, 우리는 자연 환경과 ..

섬유용 플라즈마장치 [내부링크]

섬유와 부직포에 플라즈마방전은 전극에 전기 화학 활성 미생물 (EAM)의 부착은 전극 표면의 화학 및 지형 모두에 의해 결정된다. 대기 공기 플라즈마에 의한 전극 표면의 사전 처리는 친수성 기능 군을 도입하여 단기 실험에서 세포 부착 및 전기 활성을 증가시게 한다. 이 연구에서는 흑연과 탄소 펠트 전극을 사용하여 산화 전위(0.2 V 대 Ag/AgCl)에서 모델 EAM Shewanella loihica PV-4를 성장시합니다. 세포 부착 및 전기 활성은 전기 역학 적 방법을 통해 측정됩니다. 대기 공기 플라즈마 전처리는 흑연 전극의 세포 부착 및 전류 출력을 25% 증가시키고 탄소 펠트 전극의 전기활성을 450% 향상시킵니다. 에어 플라즈마 전처리는 탄소 펠트와 흑연 전극 모두에서 각각 60%와 80%의..

플라스틱 적용 플라즈마장치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ideaman86/222152899421플라즈마 표면처리 #플라즈마표면개질#플라즈마장치#프라즈마회사 #플라즈마업체#플라즈마표면개질플라즈마 파이로분해스는 열 플라즈마를 통해 고열 플라스틱 폐기물을 귀중한 합성 가스(syngas)로 변환하는 혁신적인 기술입니다.개발된 이 공정은 산소가 부족한 환경에서 매우 높은 온도를 사용하여 입력 플라스틱 폐기물을 동기화하여 매우 간단한 분자인 CO, H2 및 소량의 더높은 탄화수소로 구성된 매우 간단한 분자로 구성된 급격한 비소각열 공정입니다.플라스틱 폐기물 처리를 위한 20kg/hr 용량 플라즈마 아크 용열화기와 폐플라스틱의 에너지 회수 옵션은토착설계, 개발, 설치 및 중앙 기계 공학 연구소(CSIR)에서 성능을 연구했습니다..

FILM 플라즈마 표면처리 [내부링크]

제목; 필름 플라즈마 처리 효과내용;프프라스마는 LDPE 필름의 습윤성을 높이는 데 사용되어 접착 특성을 개선하고 기술적 응용 분야에 유용합니다. 표면 에너지 값은 서로 다른 노출 시간과 서로 다른 테스트 액체에 대한 접촉각 측정을 사용하여 추정되었습니다. 또한, 플라즈마 처리 된 샘플은 플라즈마 처리의 내구성을 결정하기 위해 노화 과정을 거쳤습니다. 플라스마 처리로 인한 표면 변화의 특성화는 카르보닐기, 카르복실기 및 히드 록 실기와 같은 극성 종의 존재를 결정하기 위해 푸리에 변환 적외선 분광법 (FTIR)을 사용하여 수행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AFM (Atomic Force Microscopy) 분석을 사용하여 표면 형태 및 거칠기의 변화를 평가했습니다. 또한 LDPE 필름의 반 결정질 특성을 고려..

접착력 향상을 위한 플라즈마장치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globalin/222150466349실리콘 표면의 플라즈마 처리는 습윤성을 높여 접착력을 높이는 유용한 방법이자 다양한 유기농 박막 복합체를 생산하는 첫 단계이다. 수많은 초기 연구에도 불구하고 플라즈마 치료의 효과에 대한 공감대나 이후의 소수성 회복의 메커니즘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되어 있지 않다. 아르곤, 헬륨, 산소, 질소 등 4개의 다른 플라스마 가스를 사용하는 폴리디메틸실록산 엘라스토머의 플라스마 처리 효과를 연구하기 위해 X선 광전자 분광학(XPS)과 스캐닝 전자 현미경(SEM)이 사용되었다. 각각의 경우 표면은 산화되어 얇고 습기가 많은 얇은 규산층 같은 층을 생성했다. 이러한 표면은 처리되지 않은 고분자 체인의 확산으로 처리된 층의 균열을 통해 점진..

도장 전처리용 플라즈마 표면처리장치 [내부링크]

#https://cafe.naver.com/nowplasma #www.plasmakorea.com #플라즈마 표면처리 #플라즈마표면개질#플라즈마장치#프라즈마회사 #플라즈마업체#플라즈마표면개질#프라즈마 발생장치#프라즈마살균#프라즈마장치 수리#프라즈마장비#프라즈마실험장치#프라즈마#플라즈마업체 요약 컬러 페인팅은 폴리 프로필렌에 대한 페인트 필름의 향상된 접착력을 제공하는 새로운 폴리 프로필렌 표면 처리의 개발을 필요로합니다. 플라즈마 처리 적용에 대한 다양한 개선 연구 결과에 따르면 마이크로파 (2,450MHz)에 의해 활성화 된 산소와 질소 가스 혼합물의 플라즈마에 의한 표면 처리는 접착력을 현저하게 향상시키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처리 챔버 내에서 플라즈마를 효과적으로 확산시키는 기술을 확립함으로..

PET필름 플라즈마처리 소개 [내부링크]

제목; PET FILM플라즈마 플라즈마 표면처리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 PET)는 열가소성 폴리에스터로 업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폴리머 중 하나이다. 생물 분해 불가능에도 불구하고 PET는 생물학 및 의학 분야에서 오랫동안 성공적으로 응용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2]. 특히, PET 삽입물이나 막은 고정장치에 의존하는 세포와 고정장치에 의존하는 세포의 양쪽에 대한 침투 가능한 지지물로 널리 제안된다. 셀-폴리머 상호작용을 개선하기 위해 콜라겐 또는 섬유론틴 코팅을 통한 지지대의 표면 기능화를 사용한다. 임상 적용에 사용되는 PET 기반 재료의 주요 형태는 인대 재구축, 대동맥 아나스토모스 등을 위한 짜임 또는 뜨개질 구조이다. 이러한 PET 재료의 표면 수정은 또한 세포-폴리머 또는 혈액-..

플라즈마 발생장치 [내부링크]

* 플라즈마 발생장치 응용 플라즈마 기술은 자동차, 마이크로 일렉트로닉스, 패키징 및 의료 기기 산업을 포함한 많은 산업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고체, 액체 및 기체와 함께 플라즈마는 물질의 상태입니다. 상태 변화는 물질에서 에너지를 추가하거나 제거하여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물에 충분한 열에너지를 가하면 증기가됩니다.가스에 충분한 에너지가 추가되면 가스 분자가 이온화되어 순 양전하를 전달합니다. 충분한 이온화는 플라즈마가되는 지점까지 시스템의 전기적 특성에 영향을줍니다.플라즈마는 양이온, 음 전자, 중성 분자, 자외선 및 여기 분자로 구성되며 엄청난 양의 내부 에너지를 보유 할 수 있습니다. 플라즈마 처리 공정에서 이러한 성분 중 일부 또는 전부가 표면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가스 혼합물, 에..

플라즈마크리닝 원리소개 [내부링크]

청소 및 살균 플라즈마 세정은 처리 된 표면에서 탄화수소의 화학적 반응 또는 물리적 제거를 통해 유기물 오염을 제거합니다. [3] 화학적으로 반응하는 공정 가스 (공기, 산소)는 탄화수소 단층과 반응하여 플라즈마 클리너 챔버에서 연속 가스 흐름에 의해 제거되는 가스 제품을 형성합니다. [7] 플라즈마 세정은 위험한 화학 물질이 포함 된 피라냐 에칭과 같은 습식 화학 공정 대신에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시약 오염 위험을 증가시키고 에칭 처리 된 표면을 위험하게합니다. [7] 플라즈마에서 가스 원자는 더 높은 에너지 상태로 여기되고 이온화됩니다. 원자와 분자가 정상의 낮은 에너지 상태로 '완화'되면 광자의 빛을 방출하므로 플라즈마와 관련된 특징적인 "광선"또는 빛이 발생합니다. 가스에 따라 색상이 다릅니다..

플라즈마 표면 개질 원리 [내부링크]

플라즈마 표면개질 원리 1.플라즈마 표면 개질 장치( Plasma surface treatment system) - 플라스틱,각종필름,특수 필름 등 다양한 소재의 표면을 활성화 시켜,친수성 향상,접착력증가,표면 세정등 다양 한 표면적변화를 통한 표면 개질 장치 2.상압플라즈마 실험 장치( Atmospheric Pressure plasma experiment system ) - 플라즈마 발생을 위한 전원 장치 및 각종 소재을 실험 할수 있는 반응장치 주문제작 공급 3.코로나 표면처리장치 제조 기술 - 산업용 장비에 필요한 고전압 DC 전원장치, AC 전원장치,PULSE 전원장치 등을 고객이 원하는 사양( SPECFIPICATION ) 으로 주문 제작 납품 4. 저온플라즈마를 이용한 공기청정기 발..

내가 아는 진리 몇가지 [내부링크]

1.인생을 두번 사는 유일한 길은 연습 하는 길이다 2.사람의 마음을 안다고 생각하는 것은 내가 내 뒤퉁수를 본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3.내가 무엇을 얻었다는 것은 무엇가를 버린것이다 4.사람의 한계를 정하는것은 무모하다 5.능력이란 그때그일을 할수 았다는 듯이다 6.질문은 사유의 시작이다 7.사색을 즐길수 있는자는 은총이다 8.시간은 파도와 같다, 다 모양을 만든다 9.자식레게 말 좀 심해라 행동을 칭찬하라, 비결을 물어 봐라 10. 나무를 나무로 보기는 그리 쉽지 않다 11.존재를 존재로 보기는 쉽지 않다 12.말은 뜨거운 물이 될수 있다 번사람은 내게 상처 줄수 없다 13,나는 수영을 배우지 못한 사람이다 14.친절한 마음은 겨울 석달을 버틴다 15.수학적 사고,언어적 논리 16, 행동은 행동은 낳는..

플라즈마라이프 [내부링크]

플라즈마 실험장치 소개 플라즈마 장치 용도 1)플라즈마 표면처리 2)플라즈마 살균기 * 플라즈마 실험장치 소개 타입; 대기압(상온)플라즈마 용도; 친수성 ,부착력 향상 표면개질 처리가능소재; 도체.부도체 용량; 1kw 처리사이즈; 10cm X 10cm 내외 처리속도; 1~100mm/min 유틸리티; 에어 대기압 DBD(직접방전 타입) 제조원; 국산 http://www.plasmakorea.com

이면은 있다 [내부링크]

미국 국무장관 한말 "세상에는 모르는 것을 아는 것이 있다, 아는 것을 모르는 경우도 있다 ,모른다는 것을 모르는것이 있다, 이세가지 중 제일 위험한 것은 " UNKOWN,UNKNOWN" , 모른다는 것을 모르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난 이말을 이면이란 단어로 표현하고 싶다. 우리의 삶에는 이면이 있다는 이것은 모른다는 것을 모르는 것이다, 사람의 삶은 선택의 합이다 라는 말처럼 우리는 매일 선택을 하며 산다, 하지만 선택한후 선택하지 않은 반대 편은 잊고 산다, 이것이 이면이다, 내가 그런 선택을 하지 않았으면 지금 더 좋은 상태일 텐더 라는 생각을 한적이 있다 내가 깨달은 것은 그런 택을 하였다면 내가 지금 존재 하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며 이면이란 단어를 생각 했다. 우리는 보이는 사물의 세상..

Digital Transfomation [내부링크]

l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m)의 흐름에 한마다 l 오진영님 을 읽고 “조류가 바뀌면 어종이 바뀌고, 어종이 바뀌면 어선을 바꿔야 한다" 신문을 읽다 우연히 신문광고에서 위 문장을 보았다,요즘 우리동해안에서 잡히는 어류의 종류가 바뀐다는 기사를 본 기억이 나며 나를 한참이나 이끌었다, 오진영님은 지금 우리의 시대가 Digital 이란 조류에 의해 우리가 할일 즉 직업들이 바뀌고 있다고 강변하신다. 기존 많은 기업들이 몰락하고 새로운 기업들이 등장하는 배경으로 이를 설명하고 계시다, 10년전 세계 10위 기업과 지금의 기업은 분명 다르다. 10위기업이나니라도 쿠팡, 마켓컬리,배달의미족등 우리나라도 새로운 기업들이 우리사회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런한 Digital ..

플라즈마 표면처리 장비 [내부링크]

"플라스마 표면 처리 장비"는 플라즈마를 사용하여 재료의 표면 특성을 수정하는 기계를 의미한다. 플라즈마는 이온화된 기체로 구성된 물질의 상태이며, 기판의 표면을 세척, 식각, 활성화 또는 코팅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플라즈마 표면처리는 재료의 접착성, 젖음성, 내화학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전자, 자동차, 항공우주, 의료기기 등 다양한 산업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플라즈마 표면 처리 장비에는 플라즈마 세척 시스템, 플라즈마 식각 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활성화 시스템 및 플라즈마 코팅 시스템. 각 유형의 장비는 고유한 특징과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장비의 선택은 특정 표면 처리 요구사항과 처리 중인 재료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플라즈마 표면 처리 장비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로는..

액체플라즈마,액상플라즈마,수중플라즈마 [내부링크]

고전압 고주파 전원장치에 의해 특수 설계된 수중 방전 시스템을 통한 플라즈마 생성을 보고하고 시스템을 사용하여 대장균의 살균을 조사합니다. 수중 플라즈마는 좁은 유전체 모세관에 삽입된 텅스텐 전극으로 형성되어 전기적 파괴에 의해 플라즈마를 생성합니다. 액상매질 플라즈마 방전 발생장치에 관한 것으로, 파워 전극과 접지 전극 간의 간극에 액상매질를 채우고 간극의 중간에 한 개 또는 다수의 구멍이나 슬릿이 형성된 유전체 격막 부재를 배치함으로써, 전도 전류량을 최소화하여 적은 전력량으로도 높은 전기장을 인가시킬 수 있는 미세관 액상매질 플라즈마 방전 발생장치를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액체 상태의 물과 플라즈마의 상호 작용은 기계적 및 물리적 상호 작용 모두에서 매우 복잡한 상호 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액상플라즈마(옥수수 종자 발아 플라즈마처리)기술 [내부링크]

플라즈마는 우주의 99%를 구성합니다. 고체, 액체 및 기체가 있는 지구상의 우리는 예외입니다. 우주에는 플라즈마 상태로 물질이 존재하지만 .지구는 이러한 플라즈마 물질 들이 결합해 새로운 물질 들이 만들어진 상태로 존재합니다.플라즈마는 우리 자연 세계의 진화를 위한 원천이자 출발점이었습니다. 삶의 근원이자 출발점이 플라즈마에 대한 지식이 근래에 들어 산업에 적용되고 양자역학과 같이 첨단 과학분야로 연구대상이 되었습니다 플라즈마 세계의 특별한 부분 중 하나는 공기 플라즈마와 물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뇌우의 영역으로 들어가는 곳입니다. 이 기본 프로세스는 자연의 필수 이벤트를 담당합니다. 뇌우가 녹색 비라고 불리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러한 플라즈마 활성수 샤워는 일시적인 세정 효과가 있..

플라즈마 발생 과 플라즈마 에칭 원리 [내부링크]

활성 불소 종은 휘발성 생성물을 생성하기 위해 실리콘과 자발적으로 반응할 것이고 따라서 실리콘 표면은 에칭될 것입니다. 즉, 정상적인 상황에서 플라즈마 없이 어떻게든 이 활성 불소 종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자발적으로 반응할 것이므로 플라즈마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종을 생성하는 데에만 플라즈마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막대한 양의 에너지를 제공하지 않으면 불가능합니다. 여기서 그 에너지는 플라즈마의 뜨거운 전자에 의해 공급되고 있습니다. 이 전자는 매우 높은 에너지를 획득했습니다. 따라서 에칭은 화학적이며 여기에는 이온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불소와 반응하는 것은 단순히 실리콘입니다. 플라즈마의 역할은 내가 말했듯이 활성 불소 종을 생성하는 것으로 제한되며 이 반응은 화학적이기 때문에 본질..

씨앗 플라즈마처리,배양액,발아체 플라즈마처리 [내부링크]

플라즈마 기술은 농업 분야에서 떠오르는 분야입니다. 현재 연구에서 옥수수 형태-생리학적 및 농경학적 행동에 대기압 에서 저주파 글로우 방전 플라즈마의 효과를 조사했습니다. 상압 플라즈마처리은 옥수수 생산을 개선하기 위한 2차 전달자 역할을 합니다. 이 최첨단 플라즈마 기술은 농업 분야에서 농업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공기 가스 플라즈마가 잎과 뿌리에서 영양분의 상승과 관련이 있으며, 이는 차례로 옥수수의 종자 발아율, 농경학적 특성, 성장, 효소 활동 및 영양 보충을 향상시킨다는 것을 밝혔습니다. 저주파 글로우 방전 플라즈마 기술은 질병 통제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으며 농업 부문에서 비료와 살충제의 대체 용도가 될 수 있습니다. 플라스마 기술은 다양한 작물에서 농경학적 개성을 개..

씨앗 플라즈마처리,배양액,발아체 플라즈마처리 [내부링크]

플라즈마 기술은 농업 분야에서 떠오르는 분야입니다. 현재 연구에서 옥수수 형태-생리학적 및 농경학적 행동에 대기압 에서 저주파 글로우 방전 플라즈마의 효과를 조사했습니다. 상압 플라즈마처리은 옥수수 생산을 개선하기 위한 2차 전달자 역할을 합니다. 이 최첨단 플라즈마 기술은 농업 분야에서 농업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공기 가스 플라즈마가 잎과 뿌리에서 영양분의 상승과 관련이 있으며, 이는 차례로 옥수수의 종자 발아율, 농경학적 특성, 성장, 효소 활동 및 영양 보충을 향상시킨다는 것을 밝혔습니다. 저주파 글로우 방전 플라즈마 기술은 질병 통제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으며 농업 부문에서 비료와 살충제의 대체 용도가 될 수 있습니다. 플라스마 기술은 다양한 작물에서 농경학적 개성을 개..

수중,액상 플라즈마 처리장치 [내부링크]

두 전극사이에 전압을 걸어줌으로써 발생하는 플라즈마를 저온플라즈마라고 하며, 전자만 높은 온도를 지니고 있고 나머지 이온과 중성입자는 낮은 온도를 유지하여 열적 비평형이기 때문에 비열플라즈마라고 합니다 저온플라즈마는 질소산화물이나 황산화물의 제거, 배수처리장의 악취제거, 소각로의 다이옥신 처리, 폐수처리 등에 사용됩니다 수년 동안 일부 기술은 액체에서 방전 가공, 용접 및 침탄을 수행하기 위해 액체 내 플라즈마를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소수의 연구만이 액체 내 플라즈마를 탐구하고 활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에 그 사용은 다소 제한적이었습니다. 물에서 고전압 펄스 방전에 의한 플라즈마 생성(플라즈마 상태로 변경된 물질)은 1980년대의 주요 연구 연구였습니다. 그 이후로 많은 연구 방면에서 액상 플라즈..

기체 플라즈마로 처리된 생체재료 표면처리 의 논문을 읽고 [내부링크]

논문 제출자; Tao Lu , Yuqin Qiao 및 Xuanyong Liu 생체재료 연구는 눈부신 발전을 이루었지만 기술적 요구사항과 생물학적 기능을 모두 만족시키는 이상적인 생체재료는 현재까지 존재하지 않는다. 표면 개질은 현재 및 끊임없이 진화하는 임상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존의 기존 생체 재료를 조정하는 보다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인 것 같습니다. 산업적 관점에서 볼 때 플라즈마 침지 이온 주입 및 증착(PIII&D)은 불규칙한 모양의 물체를 처리할 수 있고 코팅 조성을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생체 재료에 매력적인 방법입니다. 생체물질의 물리화학적 특성은 생체활성, 혈액적합성, 항균활성 등 생체물질의 생물학적 반응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결정적 요인임이 잘 알려져 있다. 여기, 우리는 주로 P..

"유전체장벽방전 플라즈마에 의한 주요식중독세균의 살균 효과" 논문 읽고 [내부링크]

논문 제출자; 최만석1,2·김지윤1,2·전은비1,2·박신영1,2(1경상대학교 해양산업연구소, 2경상대학교 해양식품생명의학과) 오염된 식중독 미생물의 살균을 위해서 가열살균법, 염소소독법, UV 자외선 조사를 포함한 다양한 물리화학적 방법이 사용되어 왔다(Arcangeli et al.,2012). 가열 살균법은 가장 흔하고 쉽게 사용되는 방법이기는하나, 식품의 원재료가 가지고 있는 천연의 풍미와 조직감을 잃거나 영양소 파괴와 식품의 변색이 발생할 수 있다(Luksieneet al., 2010). 저온플라즈마 기술로는 감압플라즈마와 대기압플라즈마로 구분되는데, 감압상태에서 플라즈마를 발생시키는감압플라즈마는 장치가 복잡하고 비용이 비싸며, 무엇보다 연속적처리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대기압 하에서 연속적으로 플라 ..

플라즈마처리장치 위한 플라즈마처리사례 모음 [내부링크]

제목 플라즈마 표면처리 주요 논문 1 1. 섬유 직물 제조공정 플라즈마처리 플라즈마 처리 는 불활성 및 접착력 부족으로 인해 폴리올레핀 에서 주로 사용됩니다 . 폴리올레핀의 표면을 플라스마 처리하여 표면을산화시켜 친수성 으로 변화시킵니다. 플라즈마 처리의 다른 알려진 결과로는 탈수소화 , 라디칼 형성 및 표면 거칠기가 있습니다. 아크릴 섬유 의 비표면적에 대한 플라즈마 처리 기간의 영향을 보여줍니다 . 아크릴 섬유의 플라스마 처리는 아크릴 섬유의 사용과 관련된 두 가지 주요 문제인 낮은 흡수성 과 정전하 축적을 해결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플라즈마 처리는 표면의 친수성 특성 을 증가시키는 섬유 표면에 카르복실 및 아미드 그룹의 형성으로 인해 표면 습윤성 을 향상시킵니다 . 정전하의 반감 시간은 처리 기간에..

농산물과 축산업에서 적용한 플라즈마기술 [내부링크]

제목: 농업 및 식품 관련 플라즈마 기술 응용: 유럽 및 미국의 비교 분석 이 보고서는 유럽과 미국의 농업 분야와 식품 관련 산업에서 플라즈마 기술의 사용 및 응용에 대한 상세한 요약을 제공합니다. 1. **플라즈마 기술 개요** 플라즈마는 물질의 네 번째 상태이며, 자유 전자, 이온, 중성 입자를 포함하는 이온화 가스입니다. 플라즈마 기술은 이 상태의 물질을 사용하여 소독, 종자 발아 향상, 표면 수정 등 다양한 결과를 달성합니다. 이 기술은 효율성, 낮은 에너지 소비, 환경 친화성으로 인해 주목받고 있습니다. 2. **유럽에서의 플라즈마 응용** 유럽에서는 농업 분야와 식품 관련 산업에서 플라즈마 기술이 상당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주요 응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종자 발아 향상**: 플라즈마 처..

내가 짜 맞추어 본 인간 생명이란 ? [내부링크]

생명은 언어로 표현 할수 없다, 언어 이전의 것이기 때문이다. 생명은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다. 생명은 영원히 생명을 알 수 없다, 내가 내 아버지를 수 될 없는 이유다(하충빙의) 하지만 인간은 자연(과학)이란 탯줄을 통해 추측은 가능하다( 기도 일 뿐) 내가 (56년 삶) 추측하는 생명의 과정은 이렇다. 빅뱅시대 (말씀) 물질이 형성 된다, 그 입자와 진동 이 이동하다 분자 산소, 수소 들이 생기고 이들이 물과 마나고, 지구를 만든다. 지구에는 H2O 와 C,H, 등 원소들이 쌓이고 나고 어느 날 태양의 빛이 온도 변화에 조금 영향을 주고 C 와 H 가 화학반응 하는 일이 생기고 단백질이 만들어 지기 시작하고 이들은 세포라는 조직을 만들어 낸다 . 이 세포는 진화하며 생명체를 형성하기 시작한다. 생명체는..

사업가란 [내부링크]

사업가는 생산성을 높이는 방식을 연구한 사람이다 사업은 여러가지 형태가 있고 사업가는 여러 능력으로 시작한다 하지만 그 본능을 찾아 보면 도구를 발견한 사람이다, 사업은 사회가 요구 한 경우만 사업이라 할 수 있다. 혼자만의 문제를 해결한 것은 사업이 아니다, 돈을 받지 못하기 때문이다 문제를 풀기 위해서는 도구가 있어야 한다. 이 도구는 생산성으로 증명 된다, 생산성 이란 시간과 에너지(비용)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남들보다 INPUT 을 적게 하거나 OUTPUT 을 많이 해야 한다, 즉 함수 계산이 필요하다. 사업은 좀더 나은 계산식 방법과 같다. 계산식은 도구다, 도구는 능력이다 능력 있는 사업가란 더 나은 도구를 가진 자 일 것이다. 우리의 산업은 바람을 이용하던 배가 증기를 이용하면서 산업혁명을..

헬스케어시장에서 사용된 플라즈마기술 [내부링크]

플라즈마 기술은 의료 산업에서 살균 및 오염 제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라즈마는 고농도의 이온과 전자를 포함하는 기체로, 여기되면 과산화수소, 오존, 자외선과 같은 반응성 종을 생성하여 박테리아, 바이러스 및 기타 병원균을 효과적으로 죽일 수 있습니다. 플라즈마 기술은 장비를 손상시킬 수 있는 독한 화학물질이나 고온을 사용하지 않고도 수술 기구와 같은 의료 장비를 멸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병원균이 존재할 수 있는 병실 및 기타 구역의 오염을 제거하여 전염병 확산을 방지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플라즈마 기술은 의료 환경을 살균하고 오염을 제거하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하여 환자와 의료 종사자를 감염 위험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기압에서 ..

빵집 주인의 이기심 이 아니라 나의 갈망이 [내부링크]

"인간은 사회적 동물이다" 인간이 만든 말이다. 신은 인간을 빈 백지처럼 만들어 이 세상에 던 져 놓는다 그러면 인간은 잡다한 것 들을 그리며 나는 누구 인가를 찾아 헤맨다 백지가 나 인 것이다, 그리기 전에 것이 나인 것이다 배고픈 이가 빵을 찾아 나선다, 힘이 없는 자가 힘을 키우려 운동한다 못난이가 잘 난체하고, 빈수레가 요란하다 있다는 것은 없다는 것을 안 다음 나오는 말이다 배부른 이가 태어날 때 부터 평생 배부르다면 배고픔을 알 까? 문제가 생기면 문제를 부는 것처럼, 주어진 것들을 사랑해야 지 않을 까? 단지 방법,방식의 문제일 뿐이다. 인간은 세상에 주어진 문제를 풀기 위해 하나님이 이세상에 보낸 구원 투수이다, 이세상에 문제가 모두 풀리지 않는 한 하나님을 계속 인간을 이세상에 보낼 것이..

나는 잘 모든다 [내부링크]

나는 잘 모른다 와 난 모르는게 있다. 는 말의 차이점이 있다 난 모르는게 있다는 좀 더 자유의지가 들어 있다 모르는게 있다는 것을 아는 현명하 사람이 하는 말이다 모른다는 것을 아는 것이 얼마나 현명한 가능 소코라테스의 일화로 모두가 일고 있다 너자신을 알라는 소크라테스의 가장 유명한 그이 철학이다 인간이 자유 의지가 있는지는 아직도 철학의 논쟁거리다 테카르트의 나는 생각한다 고로 존재한다는 명언에 의해 우리는 생각이라는 자유의지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요즘 인공지는이 연구 되면서 우리의 생각이 프로그램 되어 나오는 누군가의 의지 일지도 모른다는 이야기가 등장 한다. 그저 모른다고 말하는 사람은 자유의지를모른다 모르는 자신을 인정하고 돌아보며 행동하는 인간이 인간의 자유의지를 증명한다 모른다는 것을 알..

뱀의 이동 방법 [내부링크]

뱀은 다리가 없지만 유연하고 강력한 근육과 비늘을 이용해 다양한 방법으로 이동한다. 몸을 납작하게 해 나무 사이를 활공하는가 하면 사막 모래표면을 헤엄치듯 이동하고 심지어 매끄러운 원통 기둥을 몸으로 올가미를 만들어 기어오르기도 한다(이쯤되면 ‘묘기’…이 뱀이 괌 토종새 멸종시킬 만했네).여기에 만화에 나올 법한 기발한 이동 방법이 추가됐다. 긴 몸을 공중에 날려 수레바퀴처럼 만든 뒤 땅 위에서 굴러 빠르게 이동하는 행동이 발견됐다.

철새들은 어떻게, 왜 철새가 되었는가 ? [내부링크]

철새는 적응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장거리를 비행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새는 단단하고 속이 비어 있으며 가벼운 뼈를 가지고 있어 높은 높이와 먼 거리를 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는 산소를 흡입하고 비행을 계속할 수 있는 충분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강력하고 효율적인 폐를 자랑합니다. 이동하는 새들은 연간 수천 마일을 비행할 수 있으며, 해마다 같은 경로를 거의 벗어나지 않고 이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첫해의 새들은 종종 혼자서 첫 번째 이동을 합니다.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겨울 고향을 어떻게든 찾아내 이듬해 봄에 자신이 태어난 곳으로 돌아갑니다. 새들은 지구의 자기장을 이용해 이동을 돕습니다. 연구자들은 이 두 가지 과정이 새의 자기 지도 감각과 자기 나침반 감각을 형성하는 과정에서 일어날 가능성이 있..

신발장, 옷장에 플라즈마 살균 기술 적용 원리 [내부링크]

신발장 및 옷장 플라즈마 살균기는 플라즈마 살균이라는 기술을 사용하여 박테리아, 바이러스 및 기타 유해한 미생물을 제거합니다. 플라즈마 살균은 과산화수소(H2O2), 하이드록실 라디칼(OH), 오존(O3) 등 반응성이 높은 이온과 분자를 생성하는 저온 플라즈마 방전을 생성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이러한 반응성이 높은 종은 미생물의 세포 성분을 공격하고 파괴하여 비활성화하거나 죽게 만듭니다. 신발장이나 옷장 플라즈마 살균기의 경우 살균할 물품을 살균 챔버 내부에 넣고 플라즈마 방전을 일으킵니다. 그러면 플라즈마에 의해 생성된 반응성이 높은 종들이 물품의 표면을 투과하여 신발 밑창이나 직물 섬유와 같이 손이 닿기 어려운 부분까지 도달합니다. 이 과정은 빠르고 일반적으로 완료하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

플라즈마 기술과 바이러스 의료 분야의 발전모색 [내부링크]

플라즈마 기술은 바이러스학 분야에서 유망한 응용 분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플라즈마는 바이러스를 비활성화하고 확산을 방지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플라즈마는 하전 입자, 자유 라디칼, UV 광자 등 반응성이 높은 다양한 종을 포함하는 부분적으로 이온화된 기체입니다. 이러한 반응성 종은 바이러스의 외막을 손상시키고 유전 물질을 분해하여 바이러스를 비활성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학에서 플라즈마 기술의 한 가지 응용 분야는 플라즈마 활성수(PAW)의 사용입니다. PAW는 플라즈마를 물에 통과시켜 다양한 반응성 종을 포함하는 용액을 생성함으로써 생성됩니다. PAW는 인플루엔자, 아데노바이러스, 단순포진 바이러스 등 다양한 바이러스를 비활성화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바이러스학에서 플라..

광섬유,광피이버등 물질 플라즈마개질 기술 소개 [내부링크]

제목: 혁신적인 품질 효과: 광섬유 플라즈마 치료의 원리와 장치 공개 오늘날 빠르게 발전하는 기술 환경에서 산업 전반의 업계는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첨단 기술 중에서도 광섬유 플라즈마 처리가 게임 체인저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이 획기적인 기술은 광섬유와 플라즈마의 힘을 활용하여 제품 품질을 획기적으로 개선합니다. 이 글에서는 광섬유 플라즈마 처리의 원리와 장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이 기술의 혁신적 잠재력을 살펴보겠습니다. 광섬유 플라즈마 처리의 이해: 광섬유 플라즈마 처리는 물질의 네 번째 상태인 플라즈마를 제어된 방식으로 활용하여 재료의 표면 특성을 수정하는 것입니다. 플라즈마의 고유한 특성을 활용하여 접착력 향상, 습윤성..

세상을 보는 방법을 바꾸는 방법은? [내부링크]

'사물을 바라보는 시각은 서 있는 위치에 따라 다르다.' - 마르틴 루터 킹 Jr. 이 명언은 우리가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이 우리의 위치에 따라 다를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줍니다. 우리가 어떤 위치에 서 있느냐에 따라 세상을 보는 관점이 달라지고, 그로 인해 세상을 이해하는 방식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을 넓히고, 다양한 관점에서 세상을 바라볼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난 ‘이토록 굉장한 세계’란 에드융의 책을 읽고 관점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각인하고자 펜을 들었습니다. 우리가 좋아하는영화중에 스파이더맨이 있습니다. 거미를 인간으로 표현하는 이 영화를 보며거미가 특별하다는 것을 은연중에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책을 읽고나면 거미는 그 이상임을 알수 있습니다. 거마..

깨달음이란? [내부링크]

철학자들 중에는 자아를 초월하고, 그 이상으로 우주를 객관적으로 이해하고 바라보는 능력, 즉 탈신체 경험을 '계몽'이라고 설명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자신의 존재와 경험, 그리고 우리를 둘러싼 세상에 대해 이해하고 생각하는 방식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을 제공합니다. 계몽은 개인의 세계관과 생각의 한계를 넘어서는 경험을 의미합니다. 이는 우리가 자아를 넘어서고, 우리가 이해하고 있는 현실을 넘어서 우주를 보는 방식을 바꾸게 합니다. 이러한 경험은 우리가 우리 자신, 다른 사람들, 그리고 우리가 속한 세상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바꿀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계몽은 자아와 그 경계를 넘어서는 중요한 과정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우리가 속한 세상을 이해하고 그 안에서 살아가는 방식에 큰..

이성과 감정 어느 것이 중요한가? [내부링크]

이성과 감성, 이 두 가지 요소는 인간의 사고와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치며, 각각의 차이를 철학적으로 검토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성은 논리적이고 분석적인 사고를 의미하며, 감성은 감정이나 감정적인 반응을 의미합니다. 이 두 가지는 종종 상충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함께 작동하여 우리가 세상을 이해하고 반응하는 방식을 형성합니다. 이성은 우리가 복잡한 문제를 이해하고 해결할 수 있게 돕는 반면, 감성은 우리의 가치 판단과 동기 부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제 양자역학의 중첩 원리를 이용하여 이 둘 사이의 관계를 과학적으로 설명해 보겠습니다. 중첩 원리는 양자 상태가 동시에 여러 가능한 상태를 가질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즉, 입자는 여러 위치에 동시에 존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이성과 감성..

타자는 나의 감옥이다 [내부링크]

우리가 다른 사람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결국 우리 자신이 어떻게 형성되는지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가 타인을 소중하게 여기면, 그 가치관은 우리 자신에게도 반영되어 우리의 가치를 높입니다. 이는 인생에서 가장 근본적인 진리 중 하나입니다. 이에 대해 한 페이지 분량의 에세이를 이렇게 작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을 어떻게 대하는지, 그것이 나를 어떻게 만드는지에 대해 생각해보았다. 보석이 그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그것을 소중하게 여기는 것이 필요하다. 나 역시 사람을 소중하게 여길 때, 나의 가치가 높아진다는 것을 깨달았다. 우리는 타인을 통해 우리 자신을 이해하고, 그것이 우리의 존재를 형성하는 것이다. 나는 타인을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 나의 캐릭터가 결정된다..

바보만 한가지 방법만 찾는다 [내부링크]

다양성에 대한 좋은 점은 철학자들이 많이 이야기해왔고, 우리의 사회 생활에서는 다양한 사고의 다양성을 인정해야 하며, 다른 사고를 가지고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존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집단 지성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그래서 한 가지 방법으로만 생각하는 것보다 여러 방법으로 사물을 생각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다양성에는 우리에게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다양성은 사회적인 측면에서 여러 가지 사고의 다양성을 의미합니다. 사회적인 관계에서 사람들은 서로 다른 배경, 경험, 가치관,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성은 우리의 사회를 더욱 풍요롭고 풍부하게 만들어줍니다. 다양한 사고의 충돌과 조화가 존재함으로써 우리는 더욱 다양한 아이디어와 관점을 받아들일 수 있게 됩니다. 철학자들은 다양성에 대해..

긍정적 사고는 성인이 되는 첫걸음이다 [내부링크]

시간은 흘러가고 변화하며, 공간은 넓어지고 성장하며, 언어는 진화하고 동물들은 진화한다. 긍정적인 사고란 역겨움 없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라면, 그들의 관계는 긍정적 사고의 진리를 입증하는 이론에 의해 설명된다. 이 주제에 대한 A4 용지 한 장 분량의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긍정적인 사고와 시간, 공간, 언어, 진화는 모두 우리 인간의 삶과 더불어 끊임없이 진행되는 현상들이다. 우리는 일상 속에서 다양한 문제와 도전에 직면하게 된다. 이때 긍정적인 사고는 우리가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핵심 요소가 된다. 먼저 시간의 흐름과 긍정적인 사고의 관계를 살펴보자. 시간은 불가피하게 흘러간다. 우리는 과거의 실수나 실패에 대해 후회하지만, 시간은 그것을 돌이킬 수 없다. 긍정적인 사고는 과거에 대한 ..

변한다는 진리가 시간을 만들었다 [내부링크]

시간의 개념은 세상이 변화함에 따라 탄생한 현상이다. 사람들의 마음은 변하고, 사물은 변하며, 사회적인 법과 인식도 변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후회에 잘 대응하고 넘어가는 것이 중요하다. 후회는 과거의 선택이나 행동에 대한 아쉬움이다. 때로는 우리가 이루지 못한 것이나 잘못된 선택을 한 것에 대해 후회하게 되는데, 이는 인간의 본성에 내재한 것이다. 그러나 후회에 오래 머물러 있는 것은 건강과 행복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시간은 우리에게 주어진 한정된 자원이다. 우리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성공적인 삶을 살아야 한다. 후회에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후회는 과거에 대한 아쉬움이지만, 과거는 이미 지나간 것이며 바꿀 수 없는 것이다. 우리는 과거에 대한 후회 대신 미래를 위한..

에이아이란 [내부링크]

에이아란 철학적 개념인가? 공학적 개념인가? 생각에서 지능이 나오기 인간지능에서 인공지능이 나왔다 물질과 생각이 만나는 지점 에 관 한 논점이다 물질이 생각으로 변환가능 한가, 생각이 물질로 변환 가능 한가? 분자들이 모여 세포를 만든다 세포는 조직적 활동을 하고 세포는 환경과 상호작용한다 여기서 창발이 생긴다 부분의 합은 전체의 합보다 크다 에아이는 자동화가 가능하다 ONTO GENESIS, PHYLO GENESIS EMERGENT , COMPILATION MORPHO GENESIS 자동화는 전체에서 보면 큰 생각일뿐 물질은 아니다 메타인지가 아니라면 인공지능은 인간지능이 아니다 그저 한 부분 일 뿐이다 다름을 인정 할 때 세상은 평든 하다

Explain the characteristics of salmon in humanities [내부링크]

연어는 왜 이렇게 살 까요? 생애 주기: 연어는 민물 개울과 강에서 태어난 후 바다로 이동하여 성장하고 성숙하다가 산란을 위해 모천으로 돌아가는 회유성 어류입니다. 산란을 위해 민물로 돌아오는 과정을 "산란 이동"이라고 합니다. 신체적 특징: 연어는 등지느러미가 하나이고 작은 지방 지느러미가 있는 유선형의 체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다에 있을 때는 일반적으로 은색을 띠지만, 생활 단계와 위치에 따라 색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산란기에는 붉은 빛이 도는 어두운 색조로 변합니다. 연어는 많은 인류 사회, 특히 태평양 북서부와 북유럽의 역사, 문화, 신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온 어종입니다. 다음은 인문학에서 연어가 갖는 주요 특징 중 일부입니다 문화적 중요성: 연어는 수천 년 동안 많은 원주민 커뮤니티의 주요..

chatgtp에게 물어본 플라즈마 기술 사례 [내부링크]

플라즈마 기술의 의료 분야 적용 기술 플라즈마는 자유 전자, 이온, 중성 원자 또는 분자로 구성된 이온화된 기체로, 2000년 이후 산업 및 연구 분야에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플라즈마 멸균: 플라즈마 멸균은 의료 장비, 임플란트 및 표면을 멸균하는 무독성 및 비발암성 방법입니다. 박테리아, 바이러스, 포자를 포함한 광범위한 미생물에 효과적입니다. 플라즈마 멸균 과정에는 멸균할 물품을 저온 플라즈마에 노출시켜 미생물을 파괴하는 반응성 종을 생성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플라즈마 의학: 플라즈마는 상처 치유, 암, 감염 등 다양한 의학적 질환을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라즈마는 유전체 장벽 방전(DBD) 및 플라즈마 제트 등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생성할 수 ..

팜잉.농축산물 산업에 플라즈마 기술 소개 [내부링크]

종자 농업의 플라즈마 처리는 부분적으로 이온화된 가스인 플라즈마를 사용하여 종자의 발아, 활력 및 전반적인 식물 성장을 개선하는 최첨단 비열 기술입니다. 종자 농업을 위한 플라즈마 처리의 원리는 하전 입자와 반응성 종자가 종자 표면과 상호 작용하여 종자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물리적 및 화학적 변형을 초래하는 것입니다. 표면 변형: 종자가 플라즈마에 노출되면 플라즈마의 반응성이 높은 입자(예: 이온, 전자, 자유 라디칼, 여기 분자)가 종자 표면과 상호 작용합니다. 이는 표면 지형, 습윤성 및 표면 화학의 변화로 이어져 종자 수분을 개선하고 발아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반응성 산소 및 질소 종(RONS): 플라즈마 처리는 오존, 과산화수소, 산화 질소와 같은 활성 산소 및 질소 종을 생성합니다. 이러..

스텐레스 스틸 위에 오일 제거를 위한 플라즈마 장치 기술 [내부링크]

플라즈마 처리 기술은 이온, 전자 및 중성 입자의 혼합물을 생성하기 위해 이온화한 가스인 플라즈마를 사용하여 표면을 세정 및 개질하는 방법입니다. 플라즈마가 표면과 접촉하면 오염 물질을 제거하고 표면 특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플라즈마 처리 기술을 사용하여 스테인리스 스틸에서 오일을 제거하기 위해 스테인리스 스틸을 먼저 세척하고 건조하여 느슨한 먼지나 이물질을 제거합니다. 그런 다음 스테인리스 스틸을 플라즈마 챔버에 놓고 산소, 질소 또는 아르곤과 같은 가스에서 생성된 플라즈마에 노출시킵니다. 플라즈마는 스테인리스 스틸 표면의 오일과 반응하여 쉽게 제거할 수 있는 더 작은 분자로 분해합니다. 플라즈마는 또한 스테인리스 스틸의 표면 특성을 수정하여 친수성을 높이고 접착 특성을 개선합니다. 플라즈마 처리 ..

종자 플라즈마 처리에 관 기술 소개(seed plasma treatment) [내부링크]

벼 종자 발아율 향상을 위한 플라즈마 기술 적용 보고서 농산물의 표면에 곰팡이 오염은 전 세계적으로 큰 부담이 되고 있으며, 환경과 공중 보건에 큰 문제를 야기합니다. 다양한 항진균 화학 약품을 사용할 수 있지만, 이러한 소독제 사용의 부작용으로 인해 독성 잔류물이 생성되는 경우가 많아 환경 문제가 심각하게 제기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플라즈마 살균 에 의해 생성된 대기압 공기 플라즈마가 곰팡이 비활성화를 위한 혁신적인 친환경 화학적 방법으로 제시되며, 기존 화학 소독제를 효과적으로 대체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라즈마 방전을 기반으로 에어플라즈마를 생성하는 시스템을 설계하고 이를 볍씨 껍질에 흔히 부착하는 미생물을 비활성화하는 데 적용했습니다. 플라즈마 처리는 볍씨 표면을 변형시켜 발아를..

플라즈마처리의 원리 [내부링크]

플라즈마 장치는 고온, 고밀도 플라즈마를 생성하고 제어하는 장치로, 플라즈마의 물리적 특성을 연구하거나 산업용으로 활용됩니다. 플라즈마는 기체 상태에서 일부 원자나 분자가 전자를 잃고 이온화된 상태로 변한 상태를 말합니다. 이러한 이온화된 입자들은 전하를 가지며, 전기장과 자기장에 반응하는 등 다양한 물리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라즈마 장치는 이러한 플라즈마를 생성하고 조작하는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플라즈마 장치를 사용하여 산업용 측면에서는 물질을 가열하거나 화학 반응을 촉진하는 등의 용도로 활용됩니다. 또한, 태양 및 별 내부의 플라즈마 연구, 핵융합 발전 연구, 플라즈마 광학 및 레이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됩니다.

PLASMA STERILIZATER [내부링크]

"멸균"은 모든 형태의 생존 가능한 미생물이 없는 제품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검증된 프로세스입니다. 많은 경우 멸균을 위해 증기와 같은 열 방법이 사용됩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플라즈마을 이용한 광범위하게 연구되고 특성화되었습니다. 열 과 화학약품 살균에는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열에의한 멸균은 최소화하도록 처리되지만 살균되지는 않습니다. 열은 살균되지 않기 때문에 이 열만이용하는 장치는 살균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액체 화학 살균제에서 처리하는 동안 장치를 포장하거나 적절히 담을 수 없습니다. 즉, 장치가 처리된 후에는 무균 상태를 유지할 방법이 없습니다. 많은 의료 기기의 경우 플라즈마를 사용한 멸균이 멸균 과정에서 기기를 효과적으로 멸균하고 손상시키지 않는방법일 수 있습니다. 특정 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