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zloveis의 등록된 링크

 plzlovei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5건입니다.

[울산] 바다보면서 먹는 맛집 나사리식당 -sos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워낙 유명한 맛집이라 따로 설명드릴 건 없는데요. 주말에 다 같이 바다구경도 할 겸 나사리식당에 밥 먹으러 왔습니다. 저희는 5시쯤 도착했는데, 그래도 앞에 세분이나 계시더라고요.(역시나 인기가 많구나...) 기다리는 동안 아이들과 같이 모래 있는 바닷가에서 잠깐 휴식타임을 가졌어요.다행히 많이 기다리진 않고 금방 들어갔습니다. 좀 더 놀고 싶어 하는 아이들에겐 아쉬워하긴 했지만요.^^ 잠깐 사이에 사진이라도 몇 장 찍어놔야죠.^^ 나사리 식당은 벌써 4번째 방문했어요. 와이프랑 둘이서도 두 번 두 번 아이들과도 두 번 집에서 꽤 먼 거리인데. 간절곶 근처 바다에 올 때면, 거의 두 번 중에 한 번은 들리는 것 같네요..^^ 나사리식당 • 울산 울주군 서생면 나사해안길 15 1~2층(나사리 ..

초등학생 잘 읽는 우리딸도 좋아하는 도서 추천해볼께요 -sos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등학생이 좋아하는 도서를 한번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저희 딸도 좋아하는 도서인데요. 요새 초등학생들이 많이 읽는 것 같아요. 지금도 저희 집에는 한 두 권씩 딸아이의 책 소장욕심으로 사주고 있는데요. 저희 딸이 추천해주고, 딸이 학교에서 아이들이 많이 읽는다는, 그리고 3대 도서판매점 알라딘, 교보문고, YES24에서 알아보고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추천해드릴 책들은 총 5종류입니다. 그중에서 제일 먼저 추천해드리고 싶은 책은 흔한 남매입니다. 우선 요새 가장 도서 순위에 많이 올라오는 흔한 남매책입니다. 유튜브로 워낙 유명한데요. 흔한 남매의 종류도 너무 많더라고요. 흔한 남매책들을 나열해 보겠습니다. 흔한남매 흔한남매 흔한호기심 흔한남매 수수께끼 어드벤쳐 흔한남매 고전읽기..

JPG, PDF 변환 아직도 어플로? 간단하게 바로 변환하세요. -sos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끔 사진으로 된 JPG 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해야 할 때가 있는데요? 이렇땐 어떻게 하시나요? 보통은 피씨로라던가 아니면 휴대폰 어플을 통해서 변환하시지는 않나요? 전 간단하게 모바일 스마트폰으로 바로 변환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아시고 계시기도 하시겠지만,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변환하는 법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너무나 간단하니, ^^; 쉽게 하실수 있습니다. 아참 제가 갤럭시를 쓰고 있으니, 갤럭시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이폰분들껜 죄송합니다.^^:;; JPG를 변환하려면 사진이실 테죠? 사진을 변환하시려면, 우선 갤러리에 접속을 해주세요. 갤러리에 접속해 주세요. PDF 파일로 변환하실 사진을 클릭하세요. 사진 밑에 있는 점 세 개를 눌러주세요. 그럼 여러 메뉴가 나오는데 젤..

[울산] 모든 수영강습 4월 회원모집 알아봤어요.-sos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산에 수영장이 있는 체육센터의 4월 회원모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매월 알아보려고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우선 남구 지역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울산 남구 대공원 아쿠아시스 2023년 4월 2023년 4월 대공원 아쿠아시스 강습프로그램 모집 안내울산대공원 아쿠아시스 프로그램 운영안내 구 분 내 용 회원접수 정 기 접 수 (온라인접수) 헬스, 스피닝 3. 20.(월) 09:00 ~ 3. 22.(수) 21:00 까지 평일수영, 아쿠아로빅 어린이수영(평일,주말) 3. 20.(월) 10:00 ~ 3. 22.(수) 21:00 까지 강습반조정일(등록불가) 3. 23.(목) 추 가 접 수 온라인접수 3. 24.(금) 09:00 ~ 3. 31.(금) 20:00 까지 방문접수 4. 01.(토) 0..

초등학생 아들이 좋아하는 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등학생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 '탕탕특공대'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아이를 키우고 있는 아빠로서, 아마 저와 비슷한 연령대의 부모님들은 자녀가 모바일 게임과 유튜브에 빠져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 아이도 그렇게 빠져 있어서, 모바일 게임을 안 하면 유튜브를 보고, 유튜브를 안 보면 모바일 게임에 빠지는 패턴이 반복되어, 때때로 저에게 짜증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게임을 못하게 해서 아이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것보다는, 하루에 조금씩이라도 정해진 시간에 게임을 즐기게 해 주는 것이 아이의 정서에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탕탕특공대'는 아이들이 즐기기에 잔인하거나 위험한 요소가 없이,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쉬운 레벨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게다가..

[울산]초등학생이 배울수 있는 수영 체육센터 알아봤어요. -sos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등학생이 다닐 수 있는 체육센터에 대해 알아볼 건데요. 이제 초등학생이 5학년이 된 딸아이가 수영을 배우기 시작했는데요. 제가 사는 지역은 울산 중구 쪽이라 그쪽으로 알아봤는데, 울산 사시는 분 중에 저와 같이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부모님들은 우리 아이가 다닐 수 있는 수영장 정보를 알면 좋을 것 같아서 한번 열심히 알아봤습니다.^^ 우선 개인강습(?) 하는 수영장은 제외했습니다. 스 x키 x 같은 수영장은 가격이 가격인지라... 울산시에서나 구에서 운영하고 어린이 수영이 가능한 곳으로 만 말씀드릴게요. 참고로 3월 기준입니다. 울산 남구 울산 남구 쪽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울산대공원 아쿠아시스 주소 : 울산 남구 대공원로 94 https://www.uic.or.kr/ulsanpar..

초등학생이 좋아하는 종이접기 만들기 도안 사이트 추천 -sos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들이 알아두면 좋을(?) 종이접기 만들기 도안 사이트를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알고 사이트는 아니고요....^^ 딸이 알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혹시나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자녀가 있다면 다운로드하여서 만들기 도안을 뽑아 주시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절대 홍보 목적은 아님을 밝힙니다.!! 홍보가 아니라 사이트주소는 따로 적진 않고요. 그냥 네이버 나 다음 혹은 구글에서 검색을 하시면 바로 블로그에 접속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첫 번째 사이트는 "따니네 만들기"입니다. 블로그사진은 퍼오지 않겠습니다. 혹시나 문제가 될 수도 있으니.... 따니네 만들기에서는 유튜브도 운영하는 것 같은데요. 다양한 키트, 종이접기 만들기들이 있어요. 오늘 ..

알리에서 초이스 15달러구매시 5달러 할인구매기(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리에서 15달러 구매하면 5달러 할인받을 수 있는 초이스 카테고리란에서 구매했던 물건을 리뷰해볼려구합니다. 예전이나 지금이 전 알리를 참 많이 이용하는데요. 오랜만에 알리에서 구매한 잡동사니 물건들은 간단하게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사진에 보이시는 것 다해서 10.61달러로 구매했는데요. 제가 15달러 넘게 사서 5달러를 할인받았으니, 원래 가격은 15.61달러입니다. 간단하게 하나씩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태양광 모션 센서등입니다. 아직 사용해보진 않았는데요. 밝기가 만족스럽고 한국인들의 후기가 좋아서 구매하게 됐습니다. 옥상 나가는 곳에 설치하려고 구매했는데, 아직 설치 전이라 사진만 보여드려요. 일주일 약을 넣을 수 있는 약통입니다. 1달러도 하지 않는 금액에 두 개나 주네요. ..

한국형 chat gpt 출시? 같이 해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새 가장 핫한 chatgpt라는 AI 인공지능 관련 이야기인데요. 처음 무료로 공개될 당시 너무나도 핫해서 단숨에 가입자가 두 달 만에 1억 명을 돌파했는데요. 얼마 지나지 않아서 바로 유료화로 돼버린 바람에 아쉬운 마음이 드는데요. 이번에 대체(?)라고 까진 하긴 그렇지만, 간단하게 한국형 chatgpt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 이름은 바로 "Ask Up"입니다. 출시한 지는 며칠 되지 않았습니다. 따끈따끈한 한국형 챗지피티입니다.^^ 설치 방법을 너무 간단합니다. 따로 설치할 필요없가 없어요. 카카오톡에서 채널 추가만 하면 되니깐요.^^ 카카오톡에 Ask Up 채널 추가하기 사진에 보시면 (왼쪾에서 오른쪽으로) 카카오톡 채팅창 돋보기를 눌러주시고 ask라고 검색하시면 화..

나만 몰랐던것같은 영화관 할인 받는 방법(통신사할인x) -sos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한 달에 평균 3~4편 정도는 영화관에서 영화를 관람합니다. 매달 그렇게 보다 보니, 돈이 부담이 되더라고요. 와이프랑 영화 보는 게 취미다 보니 한 달에 영화 보는 것만으로도 돈이 꽤 많이 나가더라고요. 가뜩이나 영화 보는 비용이 올라서 보통 한번 보는데 12,000원 15,000원 정도 하잖아요. 어떻게든 할인을 받아서 보려고 노력을 하는데요. 제가 할인받는 비법이라기 보다, 저만 몰랐을것 같은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단 우선 영화관마다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해요. 참 전 모바일로만 예매하니 모바일로만 설명해 드릴게요. CGV 우선 CGV앱에 접속하세요. 접속하셔서 스크롤을 밑으로 내리시면 화면에 보이시는 것과 같이 속전속결! 스피드 쿠폰이..

카카오톡에서 주민등록등본 쉽게 발급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에서 주민등록등본 발급하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마 아시는분들은 다 아실 텐데요. 저는 최근에서야 알게 되었네요. 그래서 혹시라도 저처럼 모르셨던 분들은 저랑 같이 발급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해요. 카카오톡에 접속해 주시길 바랍니다. 접속해 주시면 저기 사진 화면 하단에 빨간색으로 표새해 놓은 점 세 개 클릭해 주세요. 누르고 들어오셨다면, 이제 또다시 사진에 보이시는 것과 같이 상단에 있는 지갑을 클릭해 주시고, 그렇게 접속하시면 전자증명서가 보이실 겁니다. 이번에도 역시 클릭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위에 화면이 나오시면 주민등록 등본 신청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주민등록상 주소를 선택해 주세요. 본인이 사는 도시와 구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주민등록초본과 코로나19 ..

울산 종가 돼지국밥 방문 리뷰.(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에 울산 시청 근처에 있는 종가 돼지 국밥을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울산의 유명한 맛집 중 하나로 소문이 자자한 곳입니다. 지인의 강력한 추천으로 방문을 하게 돼었는데요. 울산 시청 부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로 옆에도 국밥집이 있는데, 유독 종가 돼지국밥집이 인기가 많아서인지 사람이 가득 하더라구요. 참고로 전 돼지국밥을 좋아하지 않아요. 찾아서 먹으러 가진 않구요. 특히나 내장국밥 같은 종류를 선호하지 않고요. 그런데도 올해 두 번이나 방문을 했어요.^^ 영업시간 월-금 점심시간 AM 11:00 ~ PM 02:00 저녁시간 PM 04:30 ~ PM 08:00 토요일 점심시간 점심 시간 AM 11:00 ~ PM 02:00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종가 돼지국밥집은 영업시간을 참고하시..

S23울트라 고민끝에 구매한 케이스 그리고 차량용 거치대 [내부링크]

이번에 삼성에서 갤럭시 S23을 출시하면서 사전예약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S23울트라 제품인데요. 미리 디지털프라자에서 기계를 만져봤어요.. 울트라답게 사이즈가 많이 크더라고요. 난 S23 울트라를 주문했는데... 내 사진은 없고 와이프가 구매한 S23 사진이....^^: 처음 구매한 젤리케이스는? 1+1 행사하는 제품인데요. 일단 젤리케이스 자체가 두껍습니다. 모서리를 범퍼가드보다 부드럽게 보호해 주는 에어쿠션 젤리케이스입니다. 가운데 사진을 보시면 모서리 부분이 상당히 두껍습니다. 옆버튼 부분도 실리콘으로 덮여 있습니다. 카메라 또한 보호 가드 실리콘이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장점 보호기능 자제로 충분히 만족스럽다.(두툼 모서리 부분 많이 두툼) 옆쪽 버튼 실리콘 막힘 카메..

NMAX 플라스틱 부분 복원 해보기(내돈 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득 더러워진 제 스쿠터를 세차가 하고 싶고, 좀 깨끗하게 만들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NMAX의 플라스틱 부분을 복원해보기로 했어요.17년도에 구매했으니 이제 만 6년 된 바이크입니다. 사고 한번 없이 잔고장 없이 잘 타고 다녔는데요. 6년 정도 타고 다니다 보니 NMAX 군데군데 플라스틱 부분에 백화현상이 많이 나타나서 미관상 보기가 좋지가 않더라고요. 세차는 며칠 전 깨끗하게 했는데.... 다음날 비가 오는 바람에... 다시 더러워져 버렸네요.... T.T 열심히 세차를 하고 그날 바로 플라스틱 복원을 위해 구매한 제품은 바로..이 제품입니다... 하하.. 광고는 아니고요.. 5년제 제 애마였던 싼타페 DM 가나쉬 쪽에 백화현상이 너무 많이 나타나서 보기가 좋지 않아서 그때 알게 ..

현대차 디지털 스마트키 등록해보기(더뉴팰리) [내부링크]

차를 구입하고 처음으로 디지털 스마트키를 등록했었는데요. 너무 편리하더라고요. 이번에 휴대폰을 바꾸면서 다시 디지털키를 등록해 보려고 합니다. 그리 어렵지 않더라고요. 차량시동 건 후 P단에 휴대폰을 준비하세요. 내비게이션 설정으로 가시면 차량이라고(빨간표새) 있을 거예요 클릭하셔서 들어가 주세요. 들어가셔서 밑으로 내리시면 디지털키가 있으실 거예요. 거기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제 차에서는 준비가 다 끝났습니다. 이제 휴대폰에 블루링크앱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블루링크에 나의 차량이 등록은 당연히 되어 있어야겠죠? 블루링크 첫 화면에서 더 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그리고 차량 디지털키 메뉴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화면에 보이시는 것과 같이 디지털키 등록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그림에 설명과 같이 무..

휴대폰 파손 보험 처리 후기(KT) [내부링크]

휴대폰 파손 보험 처리하기 휴대폰 파손 후 AS 및 보험 처리 과정에 대해 알아봅니다. 그전에 우선 휴대폰 파손 보험에 가입이 돼있어야 되겠죠? 전 한달 2,400원 프리미엄 파손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요. 프리미엄 파손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자면? 제가 가입한 보험에 대해서만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보상범위 파손(화재.침수,완파)+배터리에 대해서만 보험 처리 가능 자가부담금 최대가입금액 또는 손해액 중 작은 금액의 25%(최소 3만 원) 단, 배터리 교체는 정액 1만 원 최대 가입 금액 70만 원 제가 아는 내용을 설명해 드리자면, 분실로는 보상이 되지 않으면 파손정도로만 보상을 볼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자가 부담금은 예시로 수리비가 30만 원이라고 하면 자가 부담금 25% 금액인 75,000원은 ..

괌 자유여행 내마음대로 하기 2편 [내부링크]

11월 23~27일 괌 여행 기록 괌을 이번에만 4번째 갔었는데요. 처음 갔을땐 친하게 지내던 지인과 함께 패키지로 다녀왔어요. 벌써 8년 전쯤 이겠네요. 그땐 해외라곤 신혼여행으로 태국을 갔다 온 적밖에 없어서 해외여행 가는걸 조금 두려워 하긴 했었는데요. 그렇게 처음 다녀온 이후 두 번째부터는 영어 울렁증이 있는 제가 무슨 자신감인지 자유여행으로 갔다 오게 되었는데요... 출국심사 부산 쪽에 가깝게 살다 보니, 웬만하면 너무 먼 인천공항보다는 조금이라도 가까운 김해공항을 이용하는데요. 이번에도 김해공항으로 가게 됐습니다. 출국심사 전 준비물은? *여권* 해외여행의 기본 중에 기분이죠. 유효기간 6개월밖에 남아있지 않다면 재발급하시길 바랍니다. 구권은(녹색) 7~10일 신권(파랑)은 3~5일 정도 걸린..

괌 자유여행 내 마음대로 하기 1편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3년 넘게 해외여행을 가보질 못했네요. 코로나 전에는 매년 괌은 아이들과 가기로 약속을 했었는데.. 해외여행을 생각도 못하다가 드디어 큰 맘을 먹고 해외여행을 가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영알 못이라 다른 나라는 아직 자유여행을 엄두를 내지 못해서, 그나마 괌이 저에게는 만만하더라고요.^^ (그래도 4번이나 갔다고...) 오랜만에 가는 괌이라 백지상태에서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할지 몰라서 천천히 준비를 해야 했어요. 내 맘대로 첫 번째 준비 일단 네이버에서 자유여행을 위한 카페에 가입을 합니다. 괌 관련 카페에 가입하시면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자유여행에 대한 힘을 얻게 됩니다.!!! 전 가장 큐모가 큰 카페에 예전에 가입을 했어요. 여기서 일단 여려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이제 여행을..

가성비 좋은 QCY 블루투스 이어폰 T13 리뷰 해보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블루투스 이어폰 하나를 구입했어요. 기존에 갤럭시 버즈, QCY L2 모델도 써왔었는데요. 고장도 나고 하나 여유분으로 가지고 있어야 할 것 같아서, 가성비로 유명한 QCY 블루투스 이어폰 T13을 구입했어요. 가격이 워낙 저렴하고 괜찮은 음질을 줘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네X버에 검색만 해봐도 젤 첫 상품에 리뷰만 만개가 넘는 걸 보실 수 있어요. 제가 이제품을 작년 11월에 구매했으니, 구매한 지가 4개월이 조금 넘었습니다. 이때 저렴한 가격으로 샀다고 생각했는데, 현재 판매하는 가격도 제가 산 가격과 비슷하네요. 알리에서 한 2주만에 물건을 배송받았어요. 알리도 너무 저렴한 제품이 아니라면 배송이 한 달 이내에 배송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저렴한 가격에 저렴해 보이는 박스 포장..

viviga 에어텐트라 쓰고 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라고 읽는다... [내부링크]

한동안 블로그를 하지 않아 오랜만에 글을 적어보네요. 블로그를 놓고 있는 사이 리뷰하려고 사놓은 것들은 많은데.. 정리도 안돼고 하나씩 시간 날 때마다 천천히 적어 보려고 합니다. 한창 에어텐트에 빠진 작년 초....네이처하이크 에어텐트에 빠져 있을 무렵... 구매할까 말까 장바구니에 담았다 뺐다를 반복하다가...결구에는 네이처 하이크 6.3 을 알리에서 구매하게 됐습니다. 그렇게 텐트가 오기만들 기다리고 있는 사이... 또 마음이 변한 건지... 이리저리 검색하다가 네이처 하이크 12.0 사지 않을 것을 후회할 무렵... 비비가 월드에서 똑같이 카피(?)한 비바가 월드 에어텐트 주문을 받더라고요. 냅다 비바가 월드 12를 구매했습니다..(와이프 등짝 쓰매싱.....) 그렇게 네이처 하이크 6.3은 택배..

코스트코 케터 창고 4x6 구입 설치 리뷰 [내부링크]

캠핑용품 공간이 부족해서 어떻게 캠핑용품을 보관할까? 고민을 하다가 이번에 코스트코를 다녀오면서 케터 창고 4x6을 구이 했어요. 케터 창고 조금 더 큰 사이즈를 구매원 했지만... 너무 큰 거 또한 자리 차지를 많이 할 것 같아서 결국은 창고 중 가장 작은 4x6창고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워낙 부피가 크다 보니 suv차량에도 들어가질 않아서, 배송을 했어요. 코스트코에서 처음 배송을 했는데.. 배송 비용은 4만 원이 나오더라고요. 사이즈는 129(W) X189(D) X216(H)입니다. 가격은 60만 원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외경 사이즈고 내경은 조금 더 작습니다. 이런 창고를 처음 사보고 조립해본 적이 없어서, 힘들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요. 막상 혼자서 설치해보니 그리 어렵진 않더라고요..

화랑의언덕(ok목장) 가족 나들이 [내부링크]

울산 근교인 경주에 화랑의 언덕에 다녀왔어요. 날씨도 좋고 바람도 살랑살랑 제가 이곳을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요. 와이프는 이곳을 알고 있더라고요. 어릴 적 한번 와봤었더구 하더라고요. (나만 몰랐네?) 검색하다 보니 발견하게 되어, 전에 "핑클"이 촬영도 하고 갔다고 하더라고요. 항상 주말이면 어디라도 가야 하는 저와 아이들 때문에 이곳으로 출발합니다. 주차하면 딱 보이는 놀이터.... 조금 오래된 느낌입니다. 아이들이 잠깐 놀았지만 그리 큰 흥미를 보이진 않았어요. 전체적으로 보수가 조금 필요한것 같기도 합니다. 이곳은 화랑의 언덕 또는 ok목장이라고도 하는데요. 여긴 사진 찍기도 좋은 풍경과 배경이 많고 동물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바로 양, 말, 염소에게 먹이 체험하는 곳을 들렸는데요...

울산 간장게장 맛집 덕하 [내부링크]

오후 출근하는날이라 와이프랑 같이 점심을 먹으러 울산 덕하에 있는 유명한 밥집 "효정밥상"을 들러서 오랜만에 간장게장을 먹기로 했어요. 몇년전 이곳에 와봤었는데요... 처음 다녀간 이후로 사실 까맣게 잊고 지냈어요. 회사때문에 다른지역에 가고 이리 저리 지내다 보니 생각을 못했네요. 얼마전 옹기마을에 도자기체험에서 만든 도자기 찾아올겸 가다가, 번뜩 생각이 나서 점심 먹으러 가자고 왔어요. 신기하게도 한방에 찾아 왔어요.(가게이름도 잊어 버렸는데도 말이죠..^^;) "효정밥상"은 울산광역시에서 지정한 착한가격업소 입니다.(광고 아님..그냥 찍어봤어요 ㅎ) 예전 왔던 그대로의 모습입니다. 변한게 없는것 같더라구요. 메뉴는 게장정식 생선구이 정식 간장새우 두루치기 이렇게 4개만 있어요. 저희는 게장정식 2인..

힐링 체리 체험농원 체험하러 주말 나들이(6.20) [내부링크]

주말에 아이들과 무엇을 하며 하루를 보낼까 고민하다 인터넷 블로그에 힐링 체리 체험농원에 가서 체리따기 체험을 하기로 했어요. 간김에 근처에 화랑의 언덕이라고 아이들과 나들이 하기 좋은곳이 있어서 여기도 들러서 쉬다가 왔어요. 저희집에서는 한시간 조금 안걸리더라구요. 저도 이날 바로 이런곳이 있는줄 알고 부랴 부랴 연락을 하여 체험이 가능하다 하여 출발한거였거든요. 전화를 하니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고 헷갈릴까봐 약도도 보내주시더라구요. 도착하자마자 주인분이 나오셔서 간단한 설명과 체리 따는 법을 가르쳐 주셨어요. 빨간것보다 조금 까만게 더 맛있고, 노란체리도 달고 맛있다. 라고 얘기해 주시더라구요. 설명을 다 듣고 곧장 바로 체험에 들어갔죠! 이날 날씨가 너무나 더웠어요. 40분정도 체험하는데 모두 등..

제주도 3박4일 가족여행 일정 공유<1> (6.12~6.1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주 아이들과 같이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다녀오고 나서 바로 그다음 날 얀센 접종을 해서 몸에 기운도 없고 해서, 이틀을 침대와 한몸이 되었네요. 코로나로 인해 작년에도 제대로 된 여행 한번 못가고 올해도 제주도 여행을 갈까 말까 한참을 고민을 했었는데요, 가기로 결심하고 최소한 사람 많은 곳은 가지 않고 적당히 놀다 오기로 했어요. 갔다 오고 나서 저희가 간 일정을 공유해보고 싶어서 이렇게 적어봅니다.^^ 1일 차 울산공항 - 렌트 대여 - 스누피 가든 - 명진전복 - 숙소 울산공항에서 오후 1시 15분 비행기로 출발했어요. 진짜 얼마만의 여행이던가요... 설레기까지 하네요. 가는 날은 울산에서 비가 내렸어요. 다행히 일기예보에는 제주는 비가 오지 않더라고요. 약 30~40분 비행 ..

아이들을 위해 차량용 서큘레이터(WNA-CF200P) 구매했어요. [내부링크]

이제 아이들이 엄청 땀 흘리고 더워하는 여름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어요. 아이들이 특히 땀을 많이 흘리는데 우리애들은 유독 더 흘리는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한 여름에도 차에 있으면 더워 하는데요. 그렇다고 마냥 계속 너무 차갑게 틀어놓으면 감기 걸릴것 같기도 하고 고민이 많이 드는데요. 그래서 조금이나마 조금 에어컨을 약하게 틀더라도 좀 더 시원하게 하기 위해서 차량을 선풍기를 폭풍검색을 했어요. 그렇게 어떤 제품을 구매할까 검색중 구매하게 된 제품이 바로 서큘레이터(WNA-CF200P) 제품입니다. 사이즈가 작긴 하지만(사실 큰 건 어디 거치하는 것도 불편...) 회전도 되고 바람세기조절 그리고 LED까지 나오니 맘에 들더라고요. 검색을 하시면 가격이 만원 미만인 제품은 1세대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

울산 [내부링크]

6월 첫째 주 아이들과 집에서 20분 정도 거리에 있는 울산 옹기마을을 다녀왔어요. 큰아이가 돌때 처음 갔으니, 거진 8년 만에 다시 방문했네요. 당연히 둘째애는 처음 와본곳이죠. 저희가 도착하자마자 가장 먼저 들린 곳은 울주 민속 박물관입니다. 다양한 옛 민속 물건들과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옹기마을축제 때 방문했던 때와는 많이 달라져있네요. 가까운 거리임에도 그렇게 잘 오게 되질 않게 되더라고요. 아들에겐 별 관심 없는 풍경이지만 이제 초등학생 3학년이 딸은 궁금한 것들이 많네요. 옛날에 썼던 도구들이며 아궁이 옛 풍습 등 초등학생들에겐 좋은 볼거리가 있어요. 2층 안쪽엔 옛날 민속, 골목놀이를 체험할 수 있어요. 아이들과 한참을 이곳에서 다양한 놀이를 하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엄마 아빠의 옛..

30대 유부남 얀센 백신 접종 후기 [내부링크]

선착순으로 100만 명 맞을 수 있는 얀센 백신 접종 예약에 성공했어요. 예약은 16일 오전 10시 얀센 백신 접종을 했어요. 백신 맞고 난 후 증상이나 부작용에 대해 여기저기 커뮤니티, 인터넷 등에서 봐왔던 터라 조금은 걱정이 됐어요. 그래도 언젠가는 맞아야 하는거 빨리 맞는 게 낫겠다 싶었어요. 아침 10시에 접종을 한후, 주사 맞은 부위가 욱신거린다는 느낌만 있고 별 증상이 없었어요. 괜찮은가 보다 하고 그냥 오후 와이프랑 여기 저거 구경도 하고, 놀다가 왔어요. 그리고 집에 와서 저녁을 먹고 난후 오후 7 정도 까진 몸이 괜찮았는데.. 그 이후 부터 몸이 안 좋은 게 느껴지더라고요. 열을 재보니 38도가 조금 넘어가더라고요. 몸이 무겁고 한기가 돌고 미리 사두었던 타이레놀은 먹어줬었죠. 먹고 한두..

울산에 처음 생긴 [내부링크]

드디어 울산에 노브랜드 버거점이 오픈을 했어요. 우연히 인터넷에서 노브랜드 버거가 가격대비 핫하다는걸 알고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그때는 울산에 노브랜드 버거점이 하나도 없을때 였어요. 처음엔 노브랜드버거가 노브랜드마트에 입점해 있는건줄 알았어요^^;; 얼마전 오픈 했다는 소식을 듣고 와이프랑 아이들과 같이 노브랜드 버거를 사러 갔어요. 6월 4일 오픈에 오픈을 했다고 합니다. 저희가 갔을땐 손님이 한명밖에 없었는데, 뒤이어서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연이어 들어오더라구요. 매장은 그리 크지 않아요. 요새 버거킹,롯데리아,맥도날드처럼 큰매장이라기 보다, 맘스터치 매장 처럼 아담합니다. 매장의 위치는 삼산동 현대백화점에서 롯데백화점 방면으로 조금만 가시면 노란색 간판에 아주 눈에 띄게 노브랜드 버거가 보이..

벽결이 에어컨 윈드 가림막 설치하기 [내부링크]

예전 안방에 벽걸이 에어컨을 쓰면서 직 바람이 싫어서 에어컨 윈드 가람막을 구매해서 막으면서 썼어요 그때 가림막 효과를 톡톡히 봤었는데요. 확실히 가림막을 설치해놓으니 바람이 바로 오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더운 여름에 직 바람으로 아이들 감기가 몇 번 걸렸었기 때문에 더욱더 가림막의 필요성이 느껴졌는데요. 이번에 이사 오면서 아이들 각 방에 벽걸이 에어컨을 설치했는데요. 역시나 더운 여름에 직 바람 에어컨을 맞으면 감기 걸릴게 걱정이 돼서 이번에도 가림막을 구매를 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음 맘스 쥬 에어컨 바람막이라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저렴한 5000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어요. 저렴하고 무난한 디자인 찾다 보니 구매하게 됐어요. 구성품은 아주 간단한데요. 연장 날개 두 개랑 본체 가림막 그리고 연결 ..

집에서 쓸려고 구입한 [내부링크]

아파트를 떠나 빌라로 이사를 하게 됐어요. 아파트에 살 때는 진동과 소음 때문에 민원 들어오기도 하고 옆에 밑에 위에 집에 민폐가 될까 봐 차마 구매를 못했었는데요. 이제는 조금은 눈치 안 보고 에어 컴프레셔를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구매하게 됐어요. 저도 에어 컴프레셔를 막연히 사야겠다고만 했지... 사본적도 없고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 할지 참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유튜브도 보고 블로그도 찾아보고 고르고 고르기를 한 2주를 고민한 것 같아요. 최종적으로 구매한 제품이 바로 "웨이브"에어 컴프레셔인데요. 딱 이게 정말 좋아서 구매했다기보다, 조금은 저렴하고, 인지도가 있는 것 같아서 구매하게 됐어요. 이사 전 구매를 해서 창고에 3주를 그냥 박스채 보관하고 있었어요. 계양, 콜라보, 콰이어트 존, 콤..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올해초에 부산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이 오픈했더라구요. 울산에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없어서 가끔 양산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가끔씩 방문을 하는데요. 울산에 코스트코 회원권도 있고 해서 자주는 방문하게 되진 않더라구요. 그래도 굳이 이번에 그냥 부산까지 드라이브도 할겸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을 다녀 왔어요.^^ 양산점보다는 훨씬 크다고 해서 조금 기대감을 가지고 갔어요. 울산에도 트레이더스 하나쯤 있었음 하는 바램이 있네요..(신세계야 울산에도 좀 와줘...) 이마트 트레이더스매장은 지하1층에 있으며, 식당과커피숍,고객센터는 1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스타벅스에도 입점해 있네요.^^ 우선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경을 하고 식당에서 밥 먹기로하고 지하1층 매장으로 가봅니다. 입구앞에는 역시나 캠핑용품이 ..

와이프가 원하고 선택은 남편이 한 음식물처리기 '린클' 구매리뷰 [내부링크]

아파트에 살면서 음식물 처리하는 건 남은 음식물 쓰레기를 가지고 아파트 공용 음식물 처리기에 버리기만하면 됐는데요. 빌라 쪽으로 이사를 하게 되면서, 와이프의 가장 큰 고민이 이제 음식물을 모아서 밖에 내놔야 하는 것과, 그리고 깔끔한 와이프 성격상 음식물쓰레기를 며칠 모아놔야 한다는 걸 도저히 와이프가 허락지 않아서, 나에게 음식물 처리기를 사달라고 협박(?) 아닌 협박을 받았는데요. 처음엔 음식물 분쇄기도 고민했었는데요. 편하긴 해도 이게 불법이라는 말도 있고 오래 버리다 보면 배수관이 막힐 수도 있다고 해서 구매를 선뜻 못하겠더라고요. 5월 21일, 주방용 오물분쇄기 제조·판매·사용을 전면 금지하는 내용의 ‘하수도법 개정안’을 대표 발의했다. 법적으로 금지한다는 법안도 발의 중이라서 더더욱 구매 대..

S21,S21ultra 케이스 여러개 구매했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와이프와 제가 S21, S21 ultra로 구매했는데요. 휴대폰도 구매했으니 이제 휴대폰에 씌울 케이스가 필요한데요. 삼성에서 주는 악세사리 쿠폰과 알리에서 S21, S21 ultra 케이스를 몇 개 주문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그냥 구매한 갤럭시 S21, S21 ultra 케이스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삼성에서 주는 5만 원 쿠폰으론 정말 살게 없더라고요. 흠흠.. 고민하다 구매한 제품이 S21 Ultra 레더 커버랑 S21 Ultra 클리어 커버로 구매했어요. 액세서리 쿠폰으로 구매한 제품들인데요. 와이프는 사고 싶은 케이스가 있다고 해서 와이프 악세사리 쿠폰까지 제가 다 구매를 했어요. 왼쪽 제일 앞에 있는 건 이제 S21시리즈에는 주지 않는 PD충전기입니다. 왼쪽에서 두 번째 케이스는 S..

공항 주차장 할인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이나 해외여행 갈려면 자가로 차량을 이용할 경우 공항에 장기주차를 하게 되는데요.이번에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면서 공항주차장 할인을 알아보던 중,한국공항 공공사 주차요금 다자녀 할인이 있더라고요.혹시 15세 미만 두 자녀 이상 이신 가족분들은 꼭 신청하시고 공항 주차장 50% 할인을 받으시길 바랍니다.※사전 준비물※ 1. 차량등록증 사본 2. 주민등록 본 or가족관계 증명서 or건강보험증 사본 중 하나! 미리 준비하시면 바로 신청하실 수 있어요.휴대폰으로 미리 찍어두세요~^^ 공항 주차장 할인 신청 사이트https://parking.airport.co.kr/mchild 한국공항공사 주차요금 다자녀 할인 등록다자녀 할인 알림 이미지 등록 시 jpg, gif, png 확장자만 가능합니다. 막..

안방TV 구매했어요 [내부링크]

이사를 하면서 TV를 새로 구매했어요. 거실용 75인치 TV도 구매하고 안방에 놓을 40인치 TV도 구매했네요. 그중 안방에 놓은 40인치 유맥스 티비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미 와이프가 박스 개봉해서 버릴려고 나와있는 유맥스 TV 박스..^^;; 제가 구매하게된 이유는 일단 상품평이 많고 가성비 좋다는 얘기가 많더라고요. 그중에서도 구매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40인치 TV 중 가로 사이즈가 제가 원하는 사이즈였어요. (제가 검색해본 바로는 제일 가로 사이즈가 작더라고요) 같은 40인치라도 가로 사이즈가 조금씩은 다르더라고요. 아마 가로사이즈가 작다는 말은 그만큼 베젤이 좁다는 얘기겠죠? 유맥스의 가로사이즈는 90.1cm였어요. 제가 원하는 게 90cm 사이즈였거든요. 거의 짜맞춤으로 딱 맞네요.(..

아이들의 마리모 키우기 [내부링크]

이사를 하게 되면서 3년간 키우던 어항을 처분하게 됐네요. 와이프가 더 이상 키우지 말자고 하면서 어항 관련 물품들을 당 x마켓에 다 처분하고 어항에 있던 아이들은 무료나눔과 어머니 집에 가져다줬어요. 아이들의 반대도 있었지만, 아이들에게 마리모를 키우자고 합의를 이끌어 낸 후, 처분하게 됐네요. (너희들 키우는 것만으로 벅차..^^;) 아들과 딸에게 각 마리모 블록 어항 세트 두 개씩 구매를 해줬어요. 마리모 블록 어항과 마리모만 사야 하는 게 아니라, 다양한 옵션이 있어요. 밑에 자갈도 구매해야 하고 꾸밀 액세서리 피겨도 사야 하고 마리모 밥, LED조명, 물갈이 스포 이등 등 사야 할게 많더라고요. 네이버에서 가장 리뷰가 많은 업체에서 구매했는데, 이것저것 옵션을 다 구매하니 거의 6만 원 가까이 ..

이케아 에서 구매한 3단 책장 조립리뷰&조명등(기타) [내부링크]

와이프랑 같이 동부산 이케아에 들러서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필요한 물건을 사서 왔어요. 오늘은 구매한 물건을 리뷰 및 설치한 사진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우선 3단 책장을 조립해보려고 합니다. 이사를 오면서 집에 아이들 책 놓아둘 때가 없어서 3단 책장을 두 개 구매했어요. 무게는 꽤 무겁습니다.(저질 체력) 혼자서 2개 올리려니 왜 이리 힘이 들까요.. 점점 나이는 먹고 운동은 하지 않으니... 그런 거겠죠?ㅠ_ㅠ 바로 조립에 돌입해봅니다. 그리 어려운 조립이 아니라 금방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뚝딱 만들어 가고 있는 중입니다.^^ 절반 정도 완성했네요. 사실상 조립하는데 박스에서 풀고 설명서 잠깐 보고 완성시키는데 10분 조금 더 걸린 것 같아요. 조립이 간단해서 설명할 것도 없네요. 원래 계획은 복..

직구로 구매한 고온 고압 스팀 청소기 리뷰 [내부링크]

가끔 전 엉뚱하게 물건을 구매하곤 합니다. 오늘 산 제품도 구매하려고 한 제품이 전혀 아니었는데.. 인터넷 아이쇼핑 중 우연히 발견하게 돼서.. 무의식적으로 그냥 결제를 해버렸네요. (와이프는 아직 제가 이걸 산 걸 모르고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사이트는 Qoo10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다른 제품을 고르다가 할인 행사가 뜨더라고요. 배송은 빠르게 이루어졌는데.. 한창 이사로 바쁘고 와이프에게 말하지 못해서 박스채 보관만 하고 있었어요. 오늘에서야 퇴근 후 잘 되는지 작동해보기 위해서 주차장에 나와서 스쿠터 청소를 해보기로 했어요. 박스 열어보니 이렇게 넓려 져 있네요. 조금은 조잡해 보이기도 해요. 부속중에 포함되어 있는 건 플래시 그리고 전용 연결 브러시 솔이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세제라고포함..

다이소재료로 베란다 텃밭 꾸미기 [내부링크]

곧 이시할 집에 테라스가 있어서 아이들과 조그맣게 채소를 싶으려고 베란다 텃밭을 만들려고 해요. 몇 년 전 살던 아파트 근처에 텃밭 할 수 있는 밭이 있어서 큰딸과 같이 한해 텃밭을 하면서 아이가 참 좋아 했었는데요. 이사 나오면서 근처에 텃밭 할 곳이 없어서 못했었는데요. 이번에 이사 할 집 역시 근처 텃밭 할 때는 없지만, 바깥 베란다에다가 채소 조금 심어보려고 합니다. 채소 텃밭 하기 위해서 다이소에서 재료를 사 왔는데요. 텃밭 화분 2개 배양토 7개 알 비료 방울토마토 거치대 토마토 화분 상추씨앗 이렇게 사 가지고 왔어요. 간단하게 해 보려고 했는데... 금액은 간단한 가격이 아니네요^^:; 모종을 심는 게 편한데, 다이소에 씨앗이 팔길래 씨앗으로 한번 해보기로 했어요. 이날 비가 보슬보슬 내렸는..

감성 수면등&캠핑등 구매 리뷰 [내부링크]

아이방에 잘 때 항상 켜놓고 자던 수면등이 고장이 났는데요. 수면등 겸 캠핑등으로 살려고 예전부터 살까 말까 고민한 제품이 있었는데요. 고장 난 김에 알리에서 이 제품을 구매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LED 등, 수면등, 랜턴, 캠핑, 무드등 다양한 쓰임새로 쓸 수 있는 LED 등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의 정확한 명칭이 없는데요. 전 그냥 감성 캠핑&수면등이라고 부를게요. 아들과 딸 하나씩 서로 가지려고 싸울까 싶어서 각각 한 개씩 주문을 했는데요. 색상은 그레이와 레드입니다. 화이트, 그레이, 레드 이렇게 3가지 색상으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중 레드는 한정판이라고 설명이 돼있더라고요. 처음엔 화이트랑 그레이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레드가 한정판이니 그래도 한정판 하나 사보자는 생각으로 고른 게 ..

피스넷 무선충전 음파 전동칫솔 구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월 초에 아이들 음파 전동칫솔을 구매 리뷰 했었는데요. 오늘은 와이프랑 같이 구매한 부부 음파 전동칫솔 구매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피스넷 무선충전 음파 전동칫솔입니다. 아마도 음파 전동칫솔 쓰시는분들은 필립스 제품을 많이 구매하시더라고요. 추천도 많이 해주시고요. 저희 부부는 한 번도 전동칫솔을 구매해 본 적이 없어서, 다른 전동칫솔보다는 조금 비싼 필립스 제품보다 조금 더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고자 찾아서 구매하게 된 제품은 피스넷 전동칫솔인데요. 가격은 3만 원대 제품입니다(리필 칫솔모 세트 제품) 포장박스는 깔끔하네요. 같이 구매한 리필 칫솔모도 같이 왔어요. 본품에도 기본적으로 칫솔모가 2개 포함돼 있어요. 칫솔 교환 주기는 설명서에 3개월이라고 나와있습니다. ..

롤테이블 L사이즈 최고 저렴하게 구매했어요.(마운티리버st 4단접이식 테이블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캠핑용품을 하나 구매했어요. 캠핑은 가지 않고 심심하면 인터넷으로 캠핑용품만 구경하고 있어요. 요샌 한창 차박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차박과는 별개로.. 에어텐트도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사지는 못하고 관심만^^;;) 오늘은 롤 테이블 L사이즈 구매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예전부터 롤테이블을 하나 가지고 싶었는데.. 가격이 만만찮아서 포기하고 있었어요. 최근에서야 가격이 많이 저렴해진 걸 알고 나서 이번에 와이프 허락과 동시에 결제!!! 여러 곳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제가 구매한곳은 삼익가구 몬스터 캠핑에서 나온 롤 테이블을 구매했어요. 카카 오딜(?)인가 거기에서 59,900원에 가격에 팔길래 바로 결제를 했죠. 다른 쇼핑몰에서도 6만 원 초반 때면 구매 가능하네요...

알리 구매 RC조종 탱크레고 조립 리뷰 [내부링크]

레고에 빠진 아들에게 어린이날 선물로 사준 레고가 도착을 해서 같이 레고를 조립했어요 만든지는 며칠 됐는데... 이제야 블로그에다 조립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블로그 2일1포스팅을 지키려고 하다 보니..... (수익도 거의 없는데 이건 왜 꼭 지키려고 하는지..^^;;) 다행히 레고는 4월 20일쯤에 구매해서 어린이날 전에 와서 다행이라고 해야 하나요? "나: 아들이 사고 싶은 레고 샀어?"라고 말하는 순간 탱크 레고를 노래를 불렀고... 오는 그 전날까지 아들에게 매일 10번 이상 "아빠 탱크 언제 와?'라고 물어봤던 것 같네요...(하...)^^ 박스 포장으로 보니 대형 사이즈입니다. 저 정도 박스 사이즈라면 레고였다면 20만 원은 충분히 넘어가는 금액인데 말이죠. 탱크의 크기는 50cm가 조금 안..

2년만에 휴대폰 교체 S21,S21울트라 구입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마트폰을 10년 넘게 써오면서 처음으로 2년 만에 휴대폰 교체를 했네요. 항상 1년 정도 아니면 6개월 정도 쓰다가 교체했는데... 이렇게 오래 쓰기는 처음이네요.. 누군가는 이렇게 말하죠... 그 넘의 기변증...^^;;; 와이프랑 같이 폰을 바꿨습니다. 와이프는 작은 사이즈를 원해서 갤럭시 S21으로 구매했고요. 저는 S21+랑 고민하다가 결국은 S21 Ultra로 결정하고 구매했어요. S21시리즈부터 충전기가 포함돼질 않아서 박스가 아주 납작하네요. 안 좋은 건 왜 자꾸 애플 따라 하는 건지... 액세서리 쿠폰으로 구매 가능 하긴 한데... 이건 좀 맘에 안 드네요;;; 구성품도 아주 단출하네요.. C TO C 케이블이랑 설명서 그리고 유심침 빼는 핀 이렇게 들어 있네요. 하... 이..

마리슈타이거 물걸레 청소밀대 구입리뷰 [내부링크]

와이프가 청소할 때 항상 부직포랑 물걸레 청소포(?) 물티슈로 청소를 하는데요. 더러운걸 잘 못 보는 와이프는 항상 저 두 제품 구매했었어요. 자주 청소를 하다보니 이 소모품도 생각보다 무시 못하겠더라고요. 곧 이사도 하고 하니 좀 다른걸 하나 사보자고 해서 구입하게 된 제품이 마리 슈타이거 물걸레입니다. 원래 알던 제품은 아니고 구매하기로 해놓고 검색해보니, 리뷰도 괜찮고 평점도 괜찮아서 구매하게 됐어요.. 덤으로 개인 취향인 디자인이 맘에 들기도 했고요. 이틀 정도 걸려서 배송을 받았어요. 걸레 여유분도 각 두 개씩 더 구입했어요. 두 개의 활용 용도가 다른데요. 형광색 걸레는 찌든 때와 얼룩을 지우는데 효과적이고 회색 걸레는 먼지 흡수에 좋다고 하네요. 실제로 만져보니 조금 다른 것 같기도 하고....

레고 76895 Ferrari F8 구매 조립 리뷰 [내부링크]

아들이 좋아하는 레고 선물을 받았습니다 이모가 어린이날 선물로 사 가지고 왔는데요. 요새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이 레고 인걸 알고 한 번씩 집에 올 때마다 레고 하나씩 사 가지고 오는데요. (그래서 아들은 이모 오기만을 기다립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모가 사지 고온 레고 76 레고 76895 Ferrari F8를 조립하기로 했습니다. 제발 좀 레고는 그만이라는 와이프의 목소리를 애써 못 들은 체하며, 아들의 기분 좋은 레고 조립을 시작했는데요. 이 레고 제품은 페라리 F8 트리뷰토 모델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너무나 이쁜 페라리 네요.(네 실제로 페라리를 본 적은 없습니다.^^;;) 레고 장난감 중에 가장 멋있는 레고 자동차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바로 만들어 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

이모의 선물 [내부링크]

어린이 날을 맞이 해서 이모의 방문과 함께 아이들 선물을 사 가지고 왔는데요. 그중 딸아이 선물 '파버카스텔 60색 수채색연필' 리뷰를 해볼려구 합니다. 7살 때부터 미술학원 다니기 시작한 딸아이는 10살이 된 지금도 그림 그리기를 아주 좋아하기 때문에 딸아이에게 맞춤 선물이 아니었나 싶네요. 미술학원을 다녀서 이미 알고 있는 색연필이였는데, 이번에 선물로 받아서 이모에게 뽀뽀세례를 아주 그냥~ 이모의 첫조카이기도 한 딸아이와 이모의 사이는 아빠가 조금 시샘할 정도로 너무 좋은데요. 일 때문에 바쁜 이모가 이번에 너무 좋은 선물을 해준 것 같네요.(처제 고마워~^^) 어릴 적 전 이런 수채화 색연필을 가져 보진 못했는데.. 이걸 선물로 받은 아이들은 커서도 여전히 다 들고 있더라고요.(한번 구매하면 거의..

아이와 나들이 가기 좋은 울산 '발레나식스' 커피 한잔 [내부링크]

아이들과 같이 드라이브도 하고 바람도 쉴 겸 해서 울산에서도 유명한 선바위를 지나서 범서쪽으로 가다 보면 너무나도 이쁜 카페 '발레나식스'에 도착했어요. 커피도 한잔하고 아이들 뛰어놀 수도 있다고 해서 한번 다녀왔어요. 우리 부부는 커피숍을 찾아다니진 않지만, 그래도 아이들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나, 아이들 데리고 다니기 괜찮다 싶은 카페는 그래도 찾아서 가곤 해요. "발레나 식스" 첫 느낌부터 아이들하고 오기 괜찮은 카페라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주차장에 주차해놓고 바로 한컷 카페에 들어오니 와이프가 좋아하는 빵들이 맛있게 있네요. 빵순이 와이프가 빵을 그냥 지나 칠순 없겠죠? 와이프가 주문을 하는 동안 저는 잠깐이나마 발레나 식스 내부를 구경했어요. 이렇게 이쁘게 카페를 차려놓으니 사람들이 알아서 찾아..

(WORK) 웍스 전동드릴+임팩드릴 구입후기 리뷰 [내부링크]

곧 있으면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하게 되는데요. 이사하는 김에 새로운 가정용 드릴이 하나 필요할 것 같아서, 유튜브도 찾아보고 여기저기 검색도 해보고 결정하게 된 제품이 바로 웍스 전동드릴+임팩 드릴입니다. 정확한 제품의 명칭은 웍스 전동드릴 충전 캄보 키트 세트(WU131+WU132) 12V 초경량 WU920입니다. 가정용으로 쓸 거라 무겁고 힘이 센 18V까지 필요가 없을 것 같아서 제 생각에는 12V정도면 충분할 것 같더라고요. 당연히 구매하기 전 유명하다는 밀워키, 보쉬, 디월트, 마키다 등등 많이 봤는데요.. 욕심을 내다보면 더 좋은걸 찾게 되고 결국 그러다 생각보다 더 큰 지출을 하게 되더라고요. 웍스 제품이 금액 대비 가성비가 좋을 것 같다는 판단을 했습니다. 언제나 택배 받아서 뜯을 때의 ..

주말 나들이 '주전가족휴양지캠핑장' 당일 놀다오기 [내부링크]

회사일과 코로나로 인해 1박 2일로 여행 가는 게 쉽지 않아서 오늘은 당일로 캠핑장 나들이 다녀왔어요.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주전 바닷가에 있는 '주전 가족 휴양지 캠핑장'에 왔어요. 사실 이날 캠핑장에 갈 생각이 아니었는데... 바람이 너무나 많이 불어서 바닷가에 텐트 치고 놀 엄두가 나지 않아서, 캠핑장에 오게 됐네요^^;; 울산에 쭉 살았지만, 텐트를 들고 주전 바닷가에 온 것 처음이에요. 항상 강동 바다나 진하해수욕장으로 갔었거든요. 저희 가족은 입구 쪽에서 안으로 쭉 들어오면 데크가 있는 곳에 자리를 폈어요. 당일로 놀다 갈 거라 준비해온 게 없어서 파쇄석보다는 데크가 편할 것 같아서 데크를 선택하게 됐어요. 다행히 저희가 왔을 땐 데크 쪽도 자리가 많더라고요. 당일로 갈 때는 항상 들고 다니..

샤오미 드리미 무선청소기 v10 구매 리뷰(코드제로 비교) [내부링크]

집에서 쓰고 있는 무선청소기가 있어요. 그건 바로 엘지의 코드 제로인데요. 구매한지는 4년 정도 됐는데, 와이프가 참 만족하며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곧 이사도 하고 차량용 청소기 겸 하나 더 세컨드로 있었으면 하는 와이프의 생각에 저렴하고 가격 대비 평점이 좋은 샤오미 드리미 무선청소기 v10을 구매하게 됐어요. 드리미 무선청소기도 v9부터 v10, v11 여러 모델들이 있는데요. 이 모델 중에서도 고민을 하다가 처음엔 v9가 가장 저렴한 모델이라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가장 좋은 평점을 받고 금액도 조금만 더 주면 구매가 가능했기에 v10으로 결정했어요. 쿠폰을 써서 14만 원 조금 안 되는 금액으로 Q10에서 구매했어요. 더 싸게 살 수 있으신 분이 있다면, 더 싸게 살 수 있을진 모르겠네요.^^ 배..

마샬 스탠모어2 '원목스탠드' 거치대 제작의뢰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이프가 사고 싶어 했던 '마샬 스탠모어 2'를 구입해서 잘 듣고 있었는데요. 스피커를 TV 장식장에 올려놓고 쓰고 있었는데.. 우연히 인터넷에서 마샬 스탠모어 거치대를 보고 나니, 구매욕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거치대를 구매하고 싶어서 인터넷으로 알아봤는데요. 제가 사고 싶은 건 원목으로 된 스탠모어 거치대를 구매하고 싶었는데, 기존에 파는 물건의 거의다가 철(?) 제품의 거치대더라고요. 물론 처음 알아봤을 땐 이 제품도 비쌌는데, 지금은 5만 원도 안 하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곳이 있더라고요. 또 원목 소재의 거치대가 있는데 그건 역시나 생각했던 대로 가격이 비싸더라고요. 그래서 취미로 목공 하시는 친하게 지내는 회사 형님에게 제작 의뢰를 하게 됐어요.^^ 처음 제작 의뢰하면서 대충 ..

JBL GO 2 블루투스 완전방수 스피커 구매 리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 삼성 공식 홈에서 9,900원짜리 JBL 스피커 행사하길래 싼 맛에 하나 주문해볼까 해서 급히 주문했는데, 주문 폭주로 인해 재고가 소진이 되어서 삼성닷컴에서 죄송한 마음을 담아(?) 할인 쿠폰을 주길래 JBL GO 2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매했어요. 집에 블루투스가 있어서 살 필요가 없는데... 할인쿠폰을 주고 인터넷 최저가 보다 훨씬 싼가격이라서..구매하고 싶어 지더라고요^^:; (사실 할인 쿠폰 안주면 살생각이....거짓말을 못함...^^;) 주문한 지 일주일 만에 배송이 됐어요. 딱 받자마자 든 생각은 너무나도 크기가 작다? 박스를 개봉하니 작은 미니멀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네요. 모델: JBL GO2 / 정격: 3.7V 배터리:730mAh 출력 : 3W(최대) W 색상 : 블..

울산 메가마트 신선도원몰 [내부링크]

오늘은 집에서 밥 먹기가 귀찮았는지, 와이프랑 같이 메가마트 오픈 시간에 맞춰서 장을 보고 메가마트 안에 있는 11 브레드를 방문해서 점심을 먹었어요. 그냥 빵집인가 했는데 11가지로 요리된 빵을 판매하는 그럼 콘셉트의 베이커리 디저트 카페입니다(제 설명이 맞죠?) 11 브레드는 메가마트 신선도원 몰 1층 정문으로 들어오시면 우회전해서 젤 끝쪽으로 가시면 있어요. 베이커리에 그냥 샌드위치 햄버거 종류를 파는 가게라 그리 크지 않을 줄 알았는데, 매장 크기가 엄청 크네요. 저희가 11시쯤 들어와서 그런지 손님은 없더라구요. 매장 입구 들어가기 전 무엇을 파는지 머가 맛있을지 한번 쓱 훑어봅니다.^^ 오늘의 추천 메뉴도 이렇게 나와있어요. 이것도 맛있게 생겼네요 ㅎ 아침 10시에 오픈해서 오후 10시에 문을..

와이프가 구매한 아이스망고 간단 구매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이 갑자기 많이 더워지고 있어요. 제가 반팔을 입어야 겠다고 했더니, "와이프가 아직은 오버야~"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정말 이제 반팔을 입어야 하는 날씨가 된 것 같아요. 오늘은 와이프가 구매한 아이스 망고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와이프는 원래 망고를 좋아했는데, 딸아이가 7살 때 사이판을 가서 처음 먹었던 건망고를 먹어 본 후 그때부터 망고를 좋아하게 됐는데요. (다들 그 건맘고 좋아하시죠?) 여기선 가끔 망고 먹고 싶다고 하면 세계 과자 판매점에서 사주곤 했어요. 몇 개 들어가 있지 않는데 가격은 만만찮죠..; 그래서 그런지 며칠 전 인터넷에서 아이스 망고를 구매했더라고요. 아이스박스에 밀봉해서 잘 포장된 아이스 망고입니다. 오먹 상점이라는 곳에서 구매했다고 하네요. 망고는 아이스처럼..

한샘 칫솔 살균기 구매 리뷰 [내부링크]

회사에서 칫솔을 그냥 휴대용 칫솔 보관함에 넣어서 보관을 했었는데요. 그렇게 계속 써오다보니, 칫솔의 보관 상태도 안 좋고 이에도 좋지 않을 것 같아서, 칫솔 살균기를 하나 구매하려고 알아보다가, 와이프랑 같이 한샘 매장에 들린 김에 칫솔 살균기를 하나 구매해 왔어요. 오늘은 한샘 칫솔 살균기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한샘에서 판매하는 칫솔 살균기 두 종류가 있는데요.(여러 칫솔 보관할 수 있는 살균기도 하나 있어요.) 하나는 칫솔 전체를 넣어서 보관하는 제품이고(위에 제품처럼) 또 하나는 칫솔모만 덮어서 보관하는 살균기가 있어요. 칫솔모만 덮어서 보관하는 건 거울에 붙여서 보관해야 하기 때문에, 전 그냥 서랍 속에 넣어서 보관할 용도로 칫솔 전체를 넣을 수 있는 살균기로 샀어요. 구매한 칫솔..

알리에서 구매한 갤럭시 액티브2 시계줄 교체 해보기 [내부링크]

원래 시계에 대한 관심도 없고 다닌적도 없는 남자입니다. 갤럭시 액티브를 S10 5G를 사면서 사은품으로 받게 되면서 계속 차고 다녔는데요. (혹시 와이프님이 비싼 시계 사주면 더 열시미 차고 다닐지도..^^;) 갤럭시 액티비 워치는 기본 방수 기능을 지원해서 워치 끈이 고무로 돼있어요. 고무가 싫어서 정품 가죽 스트랩을 구매 후 2년 가까이 잘 차고 다녔는데요. 얼마 전 시계줄은 가죽 스트랩 고정시키는 끈이 삭아서 끊어져 버렸어요. 정품 가죽 스트랩은 보이는 쪽은 가죽느낌이고 안쪽은 고무 재질로 돼어 있는데요. 물도 막 묻히고 제대로 물기를 닦질 않으니 결국 못쓰게 되 버렸네요. 그래서 한동안 예전에 구매했던 자석 메탈 스트랩을 차고 다녔는데요. 영 맘에 들지 않아서 (손목이 얇아서 가죽이 그나마 잘 ..

초등학생 딸 영어학원 인강 헤드폰 '브리츠 K830'구매 후기 [내부링크]

초등학교 3학년부터 영어를 배우나 봐요. 어릴 때 잠깐 시켰는데 너무 영어를 싫어해서 아예 시키질 않았어요. 안 그래도 학년 올라갈 때마다 힘들 텐데 미리 공부를 시키고 싶지 않았거든요... 그래도 3학년이 되면 학교에서 조금씩 배워 올 줄 알았는데... 그때부터 차근차근 영어 공부를 시키려고 했었는데요. 영어 수업 첫날부터 학교에서 영어로만 수업을 진행한다고 딸아이가 학교 마치고 집에 와서... 눈물을 뚝뚝 흘리면서 "아빠 영어 시간에 선생님이 영어로만 말해서 하나도 못 알아 들었어.." 하면서 펑펑 울더라고요..... 하... 이건 머 사교육을 무조건 시키라는 거겠죠? 어쩔 수 없이 딸아이를 영어 학원 보내기로 하고 영어 학원에서 준비 해오라는 헤드폰을 인터넷에서 구매했어요. 그래서 구매한 제품은 "..

흔한남매 부활슬라임 구매 후기 [내부링크]

딸아이가 가장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 흔한 남매인데요. 최근 흔한 남매 관련 상품들이 꽤 많이 출시하는거 같은데요. 흔한남매 책도 벌써 7권까지 다 구매했줬어요. 그중에서 딸아이가 가장 사고 싶었던 흔한 남매 부활 슬라임 구매 하구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아들은 카봇 장난감 중고로 판 돈으로 레고를 구입하고 딸아이는 코코밍을 팔아서 부활 슬라임을 구입했어요. 이날 마트에서 부활슬라임 두 개 구매하게 되면 추가 20% 행사해서 두 개를 집어 왔네요. 부활 슬라임 '아쿠아리움', '미니 캐슬' 미니 캐슬은 22.000원 아쿠아리움은 17.000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인터넷 최저가보다 조금 더 저렴한 것 같아요. 우선 '아쿠아리움'은 나중에 가지고 놀기로 하고 오늘은 미니 캐슬로 가지고 놀기로 했어요. 구성품 부..

알리에서[데코덴] 재료 구매해서 휴대폰꾸미기 diy [내부링크]

전부터 딸아이가 사서 해보고 싶다던 휴대폰 케이스 꾸미는 데코덴 재료를 드디어 구매해서 배송이 완료가 됐어요.가격은 얼마 하지 않았지만, 사줘야지 하면서 이제야 구매해서 딸아이에게 선물로 줬어요. 저 제품을 실리콘 본드라고 하나요? 데코 할 모양을 붙일 용도로 쓰이죠?색상이 엄청 다양해서 딸아이가 원하는 5종만 구매했어요. 예전에 체험하는 곳에서 해봤기에 딸아이에게 특별히 설명 없이 혼자서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기존에 가지고 있던 미니미니 한 데코 재료도 있고 이번에 구매한 미니 데코재료와 함께 테이블에 만들 준비를 합니다.참 실리콘 본드는 다양하게 모양으로 나올 수 있는 뚜껑 틀이 있어요. 엄마를 닮아서 세팅 하나는 깔끔하게 잘하네요.말 안 해도 알아서 자기가 척 척 세팅 준비를 합니다. 액을 짜는..

아들 장난감 레고 구조용 호버보트[42120] 구매 조립해보기. [내부링크]

아들이 가지고 놀지 않는 카봇 장난감을 중고로 처분을 했어요. 아들에게 카봇을 판 돈으로 레고 사주겠다고 약속을 하고 며칠 전 다른 분에게 가버렸네요. 마트를 가서 가격을 알지도 못하는 아들에게 너무 큰거 말고 하나 골라봐...라고 말하며 구매하게 된 레고가 레고 42120 구조용 호버 보트입니다.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크기 아들은 대만족입니다..^^ 이제 조립하러 집으로 고고 이 제품은 2 in 1 모델로 비행기랑 보트 두 개 다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일단 보트 먼저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2 in 1 제품으로 알고 있는데 설명서는 배 조립 설명서 밖에 없네요. 제가 잘못 알고 있는 것인지 헷갈리네요. 이젠 종이 설명서는 보지 않고 레고 앱이 깔린 태블릿으로 조립하는 게 익숙한 아들 조립 설명서..

주말 경주 동궁원&버드파크 나들이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토요일엔 비가 내려서 어디 나가질 못하고 그다음 날인 일요일엔 다행히 비가 그쳐서 아이들과 경주 동궁원 식물원과버드파크를 갔다 왔어요. 티몬에서 미리 표를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저희는 바로 가서 티켓을 구매했기에 정상가로 구매했어요. 점심을 먹고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늦게 출발해서 4시 넘어서야 표를 끊고 입장했어요. 늦은 만큼 빠르게 버드파크로 들어갔어요. QR체크인과 온도 체크를 해주시고 들어 오시면 왼쪽 기념품관이 있는데요. 이곳에서 우선 새먹이와 잉어먹이를 사시는 걸 추천드려요. 분명 들어가자며 마자 아이들이 먹이 달라고 하실 거예요.^^ 먹이를 사서 입장하시면 바로 먹이 체험을 할 수 있는 앵무새들이 많이 있어요. 먹이 줄 땐 처음에 아이들이 많이 무서워했지만, 이내 곧 ..

다이소에서 구매한 레고 블럭 가성비 좋아요. [내부링크]

점점 집에 레고 블록이 많아지고 있어요. 좋아하는 아들에게 하나둘씩 사주다보니...이제 제법 레고가 모였어요. 정작 정품레고는 몇 개 없지만 말이죠..^^;; 다시 부수고 만들고를 좋아해서 부 순상태로 상자 안에 있는 레고도 있고요. 가끔 다이소에 가다 보면 참새가 방앗간을 못 지나가듯이, 다이소에서 필요 없지만 괜히 사고 싶은 장난감을 사곤 했는데요. 요샌 어딜 가나 레고 블록을 팔더라고요. 그게 다이소도 예외는 아니네요. 3번에 걸쳐 구매한 다이로 레고 블록 집에서 만들어 봤어요. 가격도 너무도 저렴한 2,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로봇과 무기로 2가지 변신도 가능합니다. 금액에 비해 블록 수도 많고 내용물도 알차요 조립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이제 아들의 조립시간이 왔어요. 이제 웬만한 레고..

아이들 음파 전동 칫솔 구매해서 써봤어요. [내부링크]

한날 아들이 친구 집에 놀어가서 지금 아이들이 전동칫솔을 쓰는 거 보고 나도 전동칫솔 가지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양치를 할 때마다 얘기를 하길래 전동칫솔을 알아봤어요. 종류도 많고 해서 멀 살지 고민하다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카카오 음파 진동 전동칫솔을 구매했어요. (사실 아들은 카봇이나 라바 전동칫솔을 사달라고 했지만.... 그런 건 없더라고요..^^;;) 어린이 음파 진동 칫솔 종류도 많더라고요. 꽤 고가의 제품도 있고 저렴한 제품도 있는데, 처음부터 너무 좋은걸 구매했는데 혹시나 아이들이 쓰기 싫어하면 안 쓰게 될까 봐, 우선 가격도 저렴하고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서 구매하게 됐어요. 카카오 음파 진동 칫솔 딸아이 꺼 어피치랑 아들 꺼 라이언으로 구매했어요. 기본 구성은 전동칫솔 본체랑 칫솔캡..

알리에서 구매한 포켓몬포켓몬 피카츄,이브이 레고 블럭 구매 조립했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알리에서 구매한 피카츄 레고 블록을 구매해서 조립하려고 합니다. 아들 레고 블럭을 사면서 딸아이 것도 같이 구매했었는데요. 샀다는 말없이 서프라이즈로 주니 딸아이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대략 한 개에 7천 원 조금 안 되는 가격에 구매했어요. 다행히 두 개다 딸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라 더 맘에 들어한 것 같아요. 요새 알리에서 구매한 제품은 너무 저렴한 제품이 아니라면, 10일 이내에는 거의 도착하더라고요. 이 포켓몬스터 레고 블록도 10일이 안돼서 받았어요. 우선 피카추 먼저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혼자서도 잘하니 전 옆에서 만드는 거 찍기만 했어요. 블록 개수도 피카츄는 116개 이브이는 161개라 금방 조립하더라고요. 너무 금방 금방 만들어서 제가 조금 천천히 만들라고 했어요. 머가 그리 급..

NMAX 사이드바이저(사이드윈드쉴드)와 기타튜닝 구매 설치 리뷰 [내부링크]

출퇴근용으로 17년도에 구매한 NMAX를 타고 있는데요. 알리에서 사이드 바이저와 핸들바, 열쇠 가드(?), 주유구 가드를 구매해서 달아줬어요. 그냥 잘 타고 다니다가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구매하게 됐네요.^^ 처음 구매할때도 행사로 이것저것 달아줬어요. 제가 원해서 단건 아니지만 브레이크 레버, 쇼바와 led안개등, 윈드실드, 샤드 탑박스, 후면 LED 등, 비상 깜빡이가 달려 있었어요. 그렇게 4년을 출퇴근용으로만 타고 다녔지요...(4년 무사고) 오토바이이를 처분해야지 하면서도 오토바이의 편리함을 버리지 못하고 계속 타고 다녔네요.^^ 퇴근하고 오자마자 비가 부슬부슬 내렸지만, 밖에서 설치를 해보려고 합니다. 위에 세곳을 설치할 예정인데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거라 크게 어렵지 않아요. 그냥..

아이들과 주말나들이 울산 [내부링크]

벌써 벚꽃이 만개했네요.날도 많이 따뜻해지고 저번주에 아이들과 같이 울산"유지목장" 다녀 왔어요.아이들 데리고 많이들 찾는다고 하더라구요.젖소 체험도 할수 있고, 자전거 트레일러도 탈수 있고, 전에는 없었던 피자 일일체험도 할수 있더라구요. 유진목장 풍경입니다.주말에 들러서 그런지 사람이 좀 많이 있더라구요.그래서 저희는 바깥에 자리 잡고 앉았어요.저번주에는 바람도 조금 쌀쌀하고 해서 아이들이 춥지 않을까 걱정했는데..열시미 뛰어 노니, 추운것도 모르겠더라구요.유지목장 건물뒷쪽으로는 많은 젖소들을 키우고 있어요.전 작년에 한번 방문하고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네요. 유진목장에 오시면 새끼 젖소들을 보실수 있는데요.저희가 왔을땐 꿀 낮잠을 자고 있더라구요. 4월초에(다음주) 유진목장쪽으로 오시면,아주 이쁜 벗..

알리에서 직구한 LOZ 라바 레고블럭 조립하기. [내부링크]

요새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티비 프로그램이 라바인데요. 어느덧 카봇과뽀로로를 지나서 이제 밖에선 유투브 집에선 라바에 빠져살고 있습니다. 머가 그리 잼있는지 라바보는내내 티비에 빠져서 집중과 웃음이 떠나질 않네요. 아들에게 라바블럭 사주면 좋아할것 같아서 이번에 알리에서 몇몇제품구입하면서 같이 라바블럭도 구매했어요. 이제품도 LOZ라는 중국 블럭 회사에서 나온 미니 레고 블럭입니다. 사이즈가 레고보다 작은 블럭입니다. 국내에서 구매하게 되면 18,000원 정도에 구매 가능한데요. 전 알리에서 13,000원 구매했어요. 구성품으로는 빨강이,노랑이,핑크 세개의 라바캐릭터가 들어가 있어요 하나씩 만들어야 겠죠? 우선 빨간 라바부터 만들어 봅니다. 전 오늘도 아들의 보조가 돼어서 미리 미리 다음 조립할 블럭을 ..

아들 장난감 추천 스턴트 맥스 2.4G 몬스터RC카 리뷰 [내부링크]

아들의 장난감 욕심은 끝이 없는데요. 집에 몇 개의 RC카가 있는데요... 그런데도 갖고 싶은 게 있나 봐요. 그래서 오늘은 스턴트 맥스 몬스터 RC카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1:12 크기이며 크기는 보시는 봐야 같이 큽니다. 커서 들고 가기 어려울 텐데, 굳이 자기가 집에까지 들고 간다고 하네요. 이 몬스터 RC카의 특징은 우선 2.4G에 360도 회전은 기본 왼쪽, 오른쪽을 직진 가듯이 갑니다.(요거 신기하더라고요.) 바퀴가 특이하죠? 저번에 알리에서 구입한 RC카 바퀴랑 똑같네요. 구성품은 RC카, 조종기, 충전잭이랑, 배터리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이제 아들이 알아서 가위로 자르고 뜯기도 합니다. 배터리를 연결하고 전원선을 연결하시면, 보시는 봐야 같이 앞 헤드램프에서 불이 나와요. 기본적으로 ..

갤럭시탭s10.5(SM-T805) 배터리 직접 교체 해봤어요. [내부링크]

아버지에게 몇 년 전에 사들였던 갤럭시탭 S10.5 오늘은 배터리를 갈아보려고 해요. 배터리도 오래가고 좋아하셨는데...4~5년 쓰다 보니 이제 좋아하시는 바둑 한판 두고 나면 배터리가 나가고 꺼진다고 하셔서 새로 'IPLAY40'을 사드렸는데요. 그리고 필요없어진 갤럭시탭 S10.5은 가지고 오긴 했는데.. 이미 모서리 쪽도 깨지고 해서 상태가 그리 좋지 않아서 그냥 창고에 쳐박아 둘까 버릴까 고민하다가, 아이들 유튜부 보여주고 간단하게 웹 서핑하기에는 아직 충분한 사양인 것 같아서, 배터리 킷을 구매해서 조금 더 쓰기로 했어요. 직구로 구매한 갤럭시탭S10.5 배터리 킷입니다. 쉽게 작업할 수 있도록 공구도 같이 포함돼서 왔어요. 겉보기인 멀쩡해 보이지만 모서리 쪽이 깨지고 전체적으로 그렇게 좋진 못..

오랜만에 평일 부산이케아 다시 방문 했어요(사진 엄청 많아요.) [내부링크]

평일 오후 출근할 때 아이들 유치원, 학교 보내자마자 와이프랑 같이 부산 이케아로 출동했어요.곧 이사하기도 하고 이제 사야할 물건도 구경할 겸 오랜만에 방문을 했어요.부산 이케아 옆 동부산 롯데아웃렛은 두 달, 석 달에 한 번씩 방문하는데, 이케아가 옆에 있는데도 생각보다 잘 가진 않더라고요.(동부산 아웃렛 돌아보면 힘들어요.)오랜만에 아이들 없이 편하게 구경하다 왔네요. 집에서 이케아가 까지 빠르게 오면 40분 정도 걸려요.주차해놓고 이케아 매장 사진 찍고 들어갑니다.~ 여기서부터 이케아의 시작이죠? 다양한 부엌 거실 침실 등의 인테리어를 만나실 수 있어요.평일 오전에 오니 다행히 사람도 많이 없고 구경하기는 좋았어요.주말에는 많은 인파들로 붐빈다고 하니 주말에는 올 생각이 안 들더라고요. 이쁘고 맘에..

주니어신발(아다다스 GIRLS ARE AWESOME 코랄 VS 나이키 에어맥스타이니VS아디다스 스탠스미스 홀로그램 HUK EE8484) 구매 비교 리뷰해보기 [내부링크]

아이들 신발을 구매할 때 금방 금방 클 것을 생각하고 한치수 크게 구매하는데도, 한해 신고 나면 작아져서 신을 수가 없게돼네요. 쑥쑥 커가는 아이들로 인해 아웃렛에 들러 쇼핑 겸 나들이 겸 다녀오면서 아이들 신발을 구매했어요. 이번에 아웃렛에서 구매한 신발은 와이프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아들, 딸 "나이키 에어맥스 타이니" 사 가지고 왔어요.(아빠껀... 없네..) 그러고 딱 이 주 전에 행사해서 같은 아웃렛에서 구매해서 아직 신어보지도 못한 새 신발이 신발장에 고이 모셔지고 있는 딸아이의 신발들 "나이키 에어맥스 타이니 VS아다다스 GIRLS ARE AWESOME 코랄 VS 아디다스 스탠 스미스 홀로그램"입니다. 키 좀 컸다가 기존의 신발들이 작아서 신발을 좀 사주다 보니, 한 달 사이로 4켤레를..

레츠퀸 V150 파스텔 헤어드라이기 리뷰(다이슨 에어랩,유닉스 UN-A1690 간단 비교) [내부링크]

거실에 망가진 드라이기를 와이프가 하나 구매해 왔어요. "이게 무슨 드라이기야"라고 물어보니 싸고 이뻐서 샀다고 하더라고요. 그렇게 산 제품이 "레츠 퀸 V150"입니다. 첫 느낌은 이거 몇 년 전 유행했던 차이슨 드라이기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레츠 퀸 V150 박스 앞쪽은 핑크색으로 와이프가 구매한 제품입니다. 뒤쪽은 차이슨 드라이기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 보이네요. 차이슨 드라이기 가성비로 유명했었는데 이것도 꽤 인기가 있나 봐요. 박스 개봉 후 첫 느낌은 조금 싼티 난다? 색깔은 이쁘네.. 이 정도였어요. 제품 구성은 볼륨 디퓨져, 집중 노즐, 짧은 집중 노즐, 드라이기 이렇게 포함돼 있어요. 저와 아이들이 쓰는 건 집중 노즐이라서 볼륨 디퓨져는 와이프가 쓸려나...^^;; 개봉도 했겠다. 다 한 ..

여수 가격 저렴한 [내부링크]

아이들과 여수에 있는"메르 펜션"을 다녀왔어요. 여행 좋아하는 아빠랑 아이들이 코로나로 인해 자주 여행을 못가서 이번에 멀리 여수까지 왔네요. 저희가 묵었던 방은 "메르펜션" 오션뷰 101호 였어요. 이곳의 펜션은 '메르, 끌레르, 벨르' 세 개의 펜션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처음엔 다 다른 펜션인줄알았는데, 그냥 3개동의 펜션이에요.(이름만 다를뿐..) 저희가 묵었던 숙소는 복층구조로 되어있고, 일층에 부엌 겸 거실, 방, 화장실 두 개로 이루어져 있어요. 작다면 작은방인데 다른 방보다는 큰방이더라고요. 건물이 새 건물이라 그런지 인테리어도 이쁘고 전체적으로 깨끗하더라고요. 안방 화장실은 핑크....^^;(제 취향은 아니긴 하지만요..) 이쁘긴 합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침대가 두 개가 있어요. 복층 천장..

QR체크인 빠르게 하는방법 (카카오톡&네이버)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식당이나 어디 건물에 방문하게 되면 QR체크인을 자주 방문하게 되는데요. 매번 네이버나카카오톡을 열고 QR체크인 클릭하고 열어야 하고 번거로울 때가 많은데요. 이제 한번의 클릭으로 카카오톡&네이버 두 개 다 빠르게 QR체크인을 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볼려구합니다. 너무나 간단하기 때문에 쉽게 하실 수 있어요. 【【카카오톡】】 우선 카카오톡부터 알려 드릴게요. 이번에 카카오톡에 업데이트가 되면서 QR체크인을 빠르게 할 수 있어요. 셰이크 기능이라고 설정만 해주시고 카톡을 여시고 흔들어만 주시면 바로 QR체크인 열 수 있게 해 줍니다. 그럼 설정을 해보도록 할게요. 우선 구글 플레이에서 카카오톡 최신 버전을 업데이트해줍니다. 카카오톡 9.2.5 버전이에요. 다운로드하으셨다면 이제 카카오톡..

저렴한 운전자보험 3종 비교 해봤어요(캐롯vs한화vsMG새마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전자 보험을 가입하기 위해서 여기저기 알아보기도 하고 검색도 해보고 했는데요. 그중에서도 저렴하다는 3사 운전자 보험을 비교해볼려구 해요. 운전자보험 비교해보시고 필요하신분들은 좋은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캐롯 운전자보험 990원 캐롯은 저렴한 휴대폰보험도 가입 가능하지만 운전자보험 역시 가장 저렴하게 출시했네요. 보장내용 교통상해사망후유장해 교통사고로 사망 시 보험가입금액을 사망보험금으로 지급 교통사고로 후유장해 시 후유장해 지급률을 보험가입금액에 곱하여 산출한 금액을 후유장해보험금으로 지급 교통사고처리 지원(동승자 포함) 자동차사고 변호사 선임비용(약식기소 제외) 자동차를 운전하던 중 사고로 타인의 신체에 상해를 입힘으로써 구속영장에 의하여 구속되었거나 검찰에 의하여 공소 제기(단,..

LOZ 짝퉁레고 미니 쿠페 만들기 [내부링크]

하나둘씩 점점 레고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딸과 아들이 이모랑 데이트를 하고 하나씩 이모에게 선물을 받아 왔네요. 아들은 당연하게도 레고블럭을 하나 사 가지고 왔어요. 이모가 사다준 레고를 오늘은 만들어 보려고 해요. 레고보다 작은 미니 사이즈 크기입니다. 492PCS로 구성되어 있고요. 박스도 아담하고 만들고 나면 아담한 미니쿠페를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LOZ라는 중국 회사의 블록이 의외로 괜찮더라고요. 전에 딸아이 미니 관람차도 사서 만들어서 해봤는데, 작아서 아이들이 하기에는 사이즈가 나쁘지 않아요. (어른이 하기엔 좀 작아요.) LOZ블록도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명서 앱이 따로 있더라고요. 너무 좋다면 앱을 다운로드하였는데...."안돼요....ㅠ_ㅠ" LOZ전용 앱은 우리나라에선 지원 안 한다고 ..

미스터버블+폼솝 거품 목욕놀이 하기 [내부링크]

아이들에게 거품 폼이나 버블 입욕제를 구매해서 즐겁게 목욕놀이를 했었는데요. 워낙 좋아하는만큼 사놓으면 금방 다 써버려서 한동안 사주질 않았는데요. 얼마전 쇼핑몰에서 행사를 하길래 오랜만에 구매해서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물에 타서 하는 미스터버블 입욕제랑 휘핑크림 타입으로 거품을 쏴서 가지고 노는 폼건형 두 개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사이트에선 제품하나만 구매해도 1+1으로 사은품 베이비 로션을 주는 사은품 행사를 했어요. 전 두개 구매해서 로션을 두 개 받았어요. 사은품을 받은 랜더 젠틀 베이비 로션 입니다. 전 잘 모르는 제품인데요. 1920년도 부터 생산된 미국 제품이니깐 믿고 쓸수 있겠죠? 최저가 8,000원 정도에 판매되네요. 유통기한이 3년인데... 제조일이 18년 9월로 되어 ..

스케이트 보드 데크 다이소 우드퍼티로 수리해보기. [내부링크]

작년에 사줬던 스케이트 보드를 자주 타고 다녔어요. 한창 즐겁게 타고 있는 스케이트 보드가 어느날 데크 끝쪽 나무가 떨어져나갔어요. 딸아이가 보기 싫다고 고쳐 달라구 보채네요. 사실 아빠의 손재주가 좋은편이 아니라서 어떡하지 고민하다가, 다이소에서 마루바닥 찍힐거나 긁혔을때 보수하는 우드퍼티를 사서 내마음대로 메꿔주기로 했어요. 다이소에서 2,000원 주면 구매 가능해요. 색상은 몇가지가 있는데 전 진한색보다는 그래도 연한색이 나을것같아서 내츄럴 색으로 구매했어요. 구성품은 우드퍼티랑 조그만 헤라가 들어가있어요. 보드의 상태는? 아직 1년도 안된 스케이드 보드인데 영 상태가 좋질 못하네요. 많이 타고 많이 다닌 티를 팍팍 냈네요.^^ 더 뜯겨 나가버린 부분을 우드퍼디로 메꿀꺼에요. 우드퍼티를 그냥 대충 ..

슈퍼마리오 레고 스타터팩 71360 구매리뷰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아들이 좋아하는 레고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만큼 TV시청 시간도 자연스럽게 늘어나다 보니, 어린이 채널에 나오는 광고를 자주 접하게 되는데.... 그중 이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들었나 봐요.. 레고의 장점은 아이들의 손가락 운동과 집중력을 키우는데 좋지만, 가격은 항상 망설이게 하네요. 그렇게 고대하던 슈퍼마리오 레고 스타터팩을 구매하고 집으로 가는 길... 이 게임이 어떤 게임 인지도 모르는 아들인데요. 광고에 나오는 마리오 레고 캐릭터의 다양한 표정과 슈퍼마리오 게임의 특유의 효과음들이 재미있었나 봐요. 뜯어서 왠지 맘에 들어하지 않을 것 같아서 다른 레고 블록(자동차)을 구매하라고 아들을 유도했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이 제품을 한다고 하더..

느려진 스마트폰 빠르게 최적화 하기.(Galaxy labs) [내부링크]

휴대폰을 2년 가까이 써가고 있어요. 어느덧 깔린 어플들이 나 용량도 꽉 채우니... 점점 느려지고 있더라고요. 어플 하나 실행시키는데도 금방 열리던 것도 로딩 화면에서 꽤 오래 멈추고 열리게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휴대폰 최적화에 대해 말씀 들릴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빠르게 할 수 있나?】 제가 사용하는 방법은 갤럭시 랩스(Galaxy labs)라는 어플로 하는 방법입니다. 삼성 스마트폰에 기본으로 깔려 있는 갤럭시 스토어 들어가셔서 갤럭시 랩스를 다운받으시면 돼요. 다운로드하으셨다면 이제 준비는 다되신 거예요. 이제 실행을 시켜주세요. 실행을 시키셨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실 거예요. 6가지의 성능 향상 앱 메뉴가 나옵니다. File Guardian Battery Tracker Battery Gua..

이런제품도 있네요? [내부링크]

우연히 발견하게된 하리보 보틀,수세미,지퍼락을 보게 돼고 와이프에게 보여주었죠. "이런 제품도 나오네 한번 봐봐.." 와이프가 보자 마자 구매 해달라고 해서 그길로 바로 구매해드렸죠~^^; 그렇게 구매한 하리보 보틀,수세미,지퍼락 구매 리뷰를 해볼려구 합니다. 이미 구매하기전 첫 보틀의 이미지는 왠 외계인? 같았는데요. 작은 하리보 젤리로 볼때 그냥 곰인가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큰 보틀로 보니 조금 징그럽다고 해야하나요? 그런데 와이프는 완전 맘에 들어 하네요~^^;;(대체 어디가...?) 택배를 뜯자마자 나오는 하리보 수세미가 눈에 띕니다. 포장지가 대박이네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수세미4개,보틀4개,지퍼팩세트 이렇게 구매했어요. 보틀은 와이프 친한 동생줄려고 같은생삭으로 두개씩 주문했어요. 확실..

60285 레고 블럭 조립하기 [내부링크]

설날을 맞이하여 이모가 레고를 선물해 줬네요. 이모가 집에 놀러 오거나 찾아가면 꼭 아이들 선물을 준비 주는데요. 아빠는 맨날 중국산 짝퉁 레고를 사주는데 이모는 정품 레고를 사주네요.^^ 점점 레고가 많아져 가서 와이프는 불만입니다만, 선물 받은 레고는 만들어 봐야죠? 레고 선물은 항상 즐겁습니다. 받자마자 이모에게 뽀뽀세례를 아주 그냥 수십 번 하는 애교 많은 아들. 큰 레고 블록이 아니라 이 정도 블록이면 20분이면 충분히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제는 레고 조립하려고 하면 항상 "아빠 박스 박스 필요해"라고 말합니다. 항상 레고 조립 설명서를 보고 만들었었는데요. 최근에서야 레고 어플을 받으면 태블릿이나 폰 보면서도 조립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았어요. 왜 미처 QR코드가 있는걸 못 봤을까요? ^..

(쿠팡,광고X)락토핏 유산균 행사가보다 진짜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내부링크]

저희 가족이 모두가 먹는 락토핏 유산균 2년 전부터 꾸준히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아마 저희 가족처럼 꾸준히 락토핏 유산균을 드시는 분들이 많으실 건데요. 저는 구매할 때마다 150포, 250포씩 구매를 했어요. 코스트코에서도 사보고, 여기저기 싸게 살려고 이 쇼핑몰 저 쇼핑몰에서 구매를 많이 했어요.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하려고 쇼핑몰에서 행사하면 미리 사놓곤 하곤 했어요. 이번에 저렴하게 구매하면서 문득 전에 샀던 금액들이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구매내역을 찾아봤어요. 락토핏 유산균 구매했던 내역들.. 제가 주로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에서는 행사 할인+추가 할인+T멤버십 할인까지 이렇게 할인을 많이 받으면서 구매했어요. 대략적으로 50포에 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한 것 같아요. 그럼 계산해보면..

알뜰폰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뜰폰을 쓰시는 분들중 대부분이 저렴한 요금에 쓰실수 있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을 많이 하실텐데요 요새는 자급제가 활발하게 이루어져 있으며, 통신3사의 멤버쉽 혜택과 메리트가 줄어들고 있는 시점에 알뜰폰은 다양한 선택중 하나의 선택지가 될것 같아요. 오늘은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저렴한 요금제는통화량과 기본 데이터확인 필수 너무 저렴한 데이터 요금제는통화량과 기본 데이터확인이 필수 입니다. 기본 데이터는 적게 주지만 기본데이터 이후 느린 속도로 무제한으로 쓸수 있는 저렴한 요금제가 있는데요? 기본데이터 초과이후 400kbps 속도로 계속 이용 가능해요. 다만 이 속도로 과연 어느정도 가능한가? 유투브를 예시로 말씀드린다면, 보통 기본데이터 초과이후 속도는 요금제에 따라..

초3딸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갑자기 반짝 날씨가 추워졌네요. 이제 집어 넣으려던 겨울 점퍼를 다시 꺼냈어요. 오늘은 딸에게'아기 꾸미 펫 유치원 3종 세트'를 사줬어요. 초등학생은 지금 봄방학이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티브이에 나오는 광고 중 이 장난감이 맘에 들었나 봐요. 벼르고 있다가 설 때 받았던 용돈으로 딸이 '아기 꾸미 펫 유치원 3종 세트' 산다고 하더라고요. 마트에 갔더니, 이것도 종류가 세 종류가 있더라고요. 두 개나 산다길래...(뜯어) 말렸어요. '어린이날 때 한 개 더 사~'(아들은 비싸서 사서 자기도 하나 더 살려고 했던 거예요..) 선물 사서 너무나 기분 좋은 딸~^^ 초등학생이 하기엔 조금 유치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아직 아기자기한 인형들을 좋아하기에 이런 장난감은 딸에게 너무나도 좋은 장..

태블릿 데이터20G 9,900원 '프리티 알뜰폰' 추천 개통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 아버지에게 Iplay40태블릿을 선물해 드렸는데요. 당연히 부모님집에는 인터넷도 없고 해서 그냥 사드리면 유투부나 바둑을 두시지 못하기에, 데이터 전용 요금제로 개통해 드렸어요. 원래 기존에 개통해 있던 유모바일 알뜰폰 입니다. 20G 2년 약정에 한달 11,880원 입니다. 3년전쯤 개통했을땐 이게 제일 메리트 있다고 느껴서 가입했었는데요. 해지하기전 그냥 잊고 있다가 빠져나가는 금액을 보니.. 2년 지나서 재약정을 안했었는데 14,300원씩 나가던건 이해가 가는데 왜 거기서 4000원더 더 추가돼서 나가는지 모르겠네요. 무조건 2년이 지나면 재약정을 하시던지 아니면 다른 통신사로 꼭 갈아 타셔야 할것 같아요. 약정이 끝나면 요금제에 대한 메리트가 없어져요. 그러고 이번에 알아보면서..

부모님 선물로 사드린 가성비 [내부링크]

가성비 최고라는IPlay40 태블릿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좋다고 소문나 Iplay40 구매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쓸껀 아니고 아버지 드린다고 샀던 건데 그래도 리뷰를 해봐야겠어요~ 선물로 사드릴려구 마음을 먹고 검색을 한 며칠 동안 iplay 30, 태클 라스트 m40 도 구매리스트에 있었는데 최종적으로 결정은 출시한 지 얼마 안돼 iplay40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전 1월 달에 구매한 거라 지금보다 조금 비싸게 구매했지만, 가격은 15~20만 원 안쪽으로 구매하실 수 있을 거예요. 제가 구매하려고 비교했던 3 제품의 사양을 한번 보실게요. 제품 비교 구분 IPLAY 30 IPLAY40 Teclast M40 AP Mediatek Helio P60 UNISOC Tiger T618 UNI..

싼타페 TM 순정 네비 업데이트 하기. [내부링크]

SANTAFE TM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싼타페 TM 네비게이션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 볼려구해요 새롭게 지도랑 모든 매뉴얼이 새롭게 리뉴얼이 돼서 업데이트를 받아야지 미루다 두 달 정도 미루다 업데이트를 하게 됐어요. 같이 업데이트해보시죠~ 렛츠고~~ 차량 안에 메모리카드를 뽑아서 컴퓨터와 연결합니다. 네비 업데이트 준비 https://update.hyundai.com/KR/KO/Main 현대자동차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공식 홈페이지 현대자동차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공식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로 최신화된 다양한 도로 정보를 누려보십시오 update.hyundai.com 현대자동차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공식 홈페이지 위 링크에 접속하신 후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를 클릭해주세요. 자신의 운..

테팔 마스터 블렌드(일명: 도깨비 방망이) 구입리뷰 [내부링크]

저희 집엔 결혼할 때 구매한 만 10년이 훌쩍 넘은 테팔 마스터 블렌더가 있습니다. 와이프가 요새 이 마스터블랜더의 상태가 안 좋아서 한 개 사야겠다는...(왠지 아닌 것 같기도 하고...) 말에 와이프가 원하는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제가 사실 주방용품은 잘 모르고 이런 제품은 그냥 믹서기 손잡이 버전으로만 알고 있었는데요.(맞나요?) 구매는 아웃렛에서 구매했어요. 박스만 컸지 부피가 가볍습니다. 와이프가 정신없이 뜯는 중입니다. 사진이 다 흔들렸네요.^^; 구성품이 다양하게 있어요. 다만 제가 아는 건 거의 없어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와이프도 쓰던 것만 알고 저도 모르니 검색해서라도 알아봐야겠지요. 과일 갈아먹을 때 그리고 고기, 양념, 마늘다지기 기능이랑 으깨기 기능이 있어요. 와이프 왈 "어차피..

우리 가족 여름 슬리퍼 크록스 구매 리뷰해보기 [내부링크]

입춘이 지나 봄이 오고 있어요. 아이들에게 여름에 신을 신발 크록스를 구매했는데요. 크록스는 원래 자주 아울렛이나 쇼핑몰에도 심심찮게 행사를 하잖아요. 이번엔 전 겨울 크록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행사를 크게 해서 아이들꺼를 샀어요. 코로나로 여름에 마음껏 여행다닐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행사할때 구매해놔야죠. 하루 하루 커가면서 발도 커지면 또 신발을 사줘야 하죠 또 너무 큰 사이즈를 사면 아이들이 뛰어다니다 넘어질수 있기에.. 적당한 사이즈로 구매해 줘요. 딸아이는 핑크 아들은 네이비 크록스는 매년 한컬레씩 구매하는것 같아요. 이번에는 기본으로 구매했어요. 아이들 여름 한철은 크록스로만 보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많이 신고다녀요 그만큼 빨리 헐고 더러워지곤 하죠. 그냥 신으면 밋밋하니깐 아이들이 좋아하..

아이들과 몰랑이 메모리 게임하기&롯데리아 몰랑이피규어 [내부링크]

딸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는데 그건 바로 몰랑이입니다. 그 몰랑이가 메모리 게임도 있더라고요. 구매 후 딸아이와 아들과 같이 메모리 게임을 해봤어요. 제가 알기론 두 개의 같은 그림 찾기인데 이게 메모리 게임이었군요.^^ 어떻게 그렇게 안 보이는 몰라이는 잘 찾는 건지.... 집에 오자마자 옷 갈아입는 동안 벌써 다 뜯어서 세팅을 해 놨네요.. 금액은 그리 싸지 않는 12,000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총 48장 의 카드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게임에 룰은 똑같은 그림을 찾으면 한번 더 할 수 있고 마지막까지 누가 더 많은 카드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승리하는 아주 간단한 게임이죠~ 종이가 두툼하고 귀여운 몰랑이 캐릭터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처음엔 간단하게 절반 가지고 해 봐요. 혹시나 아들이 어려..

경주 펜션 '나의시월' 주말 가족 여행 [내부링크]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경주로 아이들과 조용한 펜션에 놀다 왔어요. 코로나로 인해 리조트나 호텔은 못 가고 그렇다고 해외는 더더욱 못 가는 현실이 너무 안타깝네요. 매년 일년에 한두 번은 꼭 해외여행 가자는 목표를 가진 우리 가족이지만, 작년하고 올해는 그리고 앞으로도 언제 갈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조용하고 너무 이쁜 펜션이에요. 독채로 쓸수 있고 집주인이 화가인 펜션입니다. 독채로 한 건물이 있고 바로 옆 건물은 집주인의 작업실인 것 같아요. 안에서 작업도 하시고 여러 작품들이 있어요. 안에 들어가보진 못했어요. 집안에 들어가면 아주 이쁘게 잘 꾸며 놓으셨어요. 먼가 예술가 적인 느낌...(사실 그런 거 잘 모릅니다만..^^;;) 화가이신 집주인의 작품들로 가득하네요. 그림에 대해 문외한이라 잘 몰랐..

모던하우스에서 구매한 소방차 레고 조립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가지 못하고 모던하우스에서 구매한 소방차 레고 조립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제 어디가나 짝퉁 레고도 흔하게 볼 수 있네요.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가도 짝퉁 레고가 있고 마트에 가도 정품 레고만 있는 것이 아니고 옥토넛같은 짝퉁 레고들이 팔더라고요. 한번 조립하고 나면 그 제품에 대해 흥미를 잃어버리지만, 새 레고에 대한 의욕을 너무나도 활활 차오릅니다. 정품 레고가 아니다 보니 금액은 2만 원 이하의 제품입니다. 신나게 집에 들어오자마자 손 씻는 것도 잊고 뜯기 시작합니다. 특별한 건 없고 12종의 작은 자동차 나비 행기를 만들 수 있고 또 그 모든 블록을 합치면 큰 소방차를 만들수 있어요. 우선 아들과 큰 소방차를 만들기 전에 12종의 작은 모형들을 만들어 봐야겠죠? 야무지게 하..

알리에서 구매한 별,하트 눈집게 간단 리뷰 [내부링크]

몇 년 전부터 눈 집게가 유명하더라고요.2년 전 처음 눈썰매장 가서 눈 집게 파는 걸 알고 신기해했어요.그러곤 아이들에게 눈 집게를 사줬었는데요.이게 또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작년에는 오리 눈 집게를 샀었는데...너무 작은 오리 눈집게를 샀어요..(기존에 파는 오리 눈 집게보다 절반은 더 작은 사이즈로...)얼마 못쓰고 버린 후 올해 또 알리에서 샀어요..^^;; 특히 울산에는 눈이 안 오는 지역인데..올해 눈 집게를 쓸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국내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것과 그리 차이가 없어요.택배비가 없고 전 카드 할인 이벤트 할 때 사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긴 했어요. 4개 샀는데... 쌍 하트는 불량인지 안 맞더라고요..(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검수도 안 하고 보내주다니...) 반대로 조립한 것 ..

알리에서 구매한 어몽어스 레고 블록 만들어보기 [내부링크]

알리에서 구매한 아이들 장난감 '어몽어스'레고 블럭 오늘은 알리에서 구매한 '어몽어스'레고블럭을 만들어 볼려구 합니다. '어몽어스'란 캐릭터를 딸이 학교 친구들에게 알아서 저에게 알려줬고 이게 게임이란 사실을 유투브를 통해 알게 됐어요. 그리 이쁘지도 않는 '어몽어스'를 왜 좋아하는지 모르지만, 딸과 아들이 좋아하기에(특히 아들) 알리에서 '어몽어스'레고 블럭을 구매했어요. 알리를 참 많이 이용하는데요. 알리에서 구매하게 되면 한번에 여러개를 구매하는 편이에요. 특히 알리에서 카드 행사할땐 꼭 구매하는것 같아요. 와이프왈 "우체국에서 맨날 이상한거 오는데 그만좀 사~" 와이프 허락없이 아이들 장난감 막 사는 겁없는 아빠입니다..^^ 전 카드 행사할때 구매해서 조금 싸게 구매했어요. 국내에서 판매하는 어몽..

넷플릭스 미러링케이블구매하고 일주일만에 구글 '크롬캐스트' 구매후기 [내부링크]

작년 말에 처음 한 달 무료 이용을 넷플릭스를 신청했어요.이미 주변에 많은 친구나 지인들이 다 넷플릭스를 신청하고 있더라고요.킹덤, 스위트홈, 왓쳐 등 넷플릭스 전용 플랫폼을 알고 나서 미루고 미러던 넷플릭스를 보려고 했는데요.4인 프리미엄 14,500원 요금제로 한 달 뒤 자동 결제를 했어요.실질적으로 넷플릭스를 보기 시작한 건 이제 2달 정도 됐네요.처음엔 휴대폰으로 보다가 언뜻 미러링 케이블이 생각나서 미러링 케이블로 사서 티브이에 연결해서보고 가끔 여행 갈 때 케이블 들고 가서 보면 되겠다는 생각에바로 미러링 케이블을 구매했어요. 연결방법은 어려운 게 없어요 미러링 케이블 연결방법 TV 뒤쪽 HDMI 단자에 잭 연결휴대폰에 C타입 잭 연결 USB 단자는 충전 전용인 것 같아요.제 폰 S10 5G ..

와이프랑 같이 건강챙기기 아이허브'얼라이브 비타민'구매리뷰 [내부링크]

아이들이 쑥쑥 커갈수록 점점 나이가 늙어 간다는 게 느껴지네요.. 아이들이 크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기도 하고 한편으로 흘러가는 세월이..아쉽기만 하네요.^^;; 조금만 힘들어도 지치는 저질 체력으로 비타민 보충이 필요할 것 같아요. 나이를 먹을수록 점점 건강식품에 눈이 가네요. 제가 먹는건 홍삼이랑 견과밖에 없는데 그래도 비타민 하나 정도는 먹어줘야 할 것 같아서 이번에 와이프꺼랑같이 아이허브 '얼라이브 비타민'을 구매했어요. 싸게 잘 산거 맞나요? 처음 사보는 거라..^^; NWY-Alive원스 데일리 여성용 종합비타민 60정 / NWY-Alive원스데일리 여성용 종합비타민 60정 (광고 아님요~^^내 돈 내산리 뷰) 한통에 60정 두 달분인데 각각 120정 네 달분으로 구매했어요. 주문한 지 일주일 ..

아쿠아매직 해피프랜즈 디럭스세트 구매후 아이들과 만들어 봤어요. [내부링크]

아이들과 물속 장난감 만들기 아쿠아 매직 만들기 와이프가 특가로 판매하는 아쿠아 매직 해피프렌즈 디럭스 세트를 구매해서 아이들과 주말에 같이 만들어 봤어요..(보조 역할 사진 찍기..^^:;) 아이들에게 말하고 산게 아닌데, 딸은 이미 이 제품에 대해 알고 있더라고요.(어디서 봤지..?) 저도 어떻게 하는건지 몰라서 설명서를 정독했어요. 구성품이 아주 다양하게 있어요. 색 입히는 매직 물감 20개, 모형틀 16개, 미니 수조, 응고 파우더, 스티커, 투명케이스 등등 있어요. 만드는 방법 미니수조에 물을 받아서 응고 파우더를 부어서 녹인 다음 모형틀에다가 매직 물감을 입혀요 그리고 매직물감을 입힌 모형틀을 미니 수조에 엎어서 손으로 흔들흔들해주면 떨어지면서 완성 이제 만드는 법도 알았으니, 아이들과 같이 ..

집콕6탄) 아이들과 집에서 달고나 해먹기. [내부링크]

어릴 때 기억이 새록새록 집에서 달고나 해보기. 어릴 때 달고나를 연탄불에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가끔 문화마을이나 달동네 체험마을 같은데 가면 달고나 만들어 먹으면서 파는 체험 하는 곳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아이들과 집에서 달고나를 해보려고 달고나 재료를 구입했어요. 인터넷으로 택배비 포함 7,000원 정도에 구입했어요. (새 거인데 박스가 왜 리리 재고처럼 낡았지..?^^;) 구성품은 달고나 팬, 깔판, 끌개, 누름판, 모형 5개 등 가격 대비 스텐으로 제법 괜찮은 구성이네요. 모형틀 5개로 여러 가지 해볼 수 있겠네요. 일단 하기 전 스텐 제품이니깐 베이킹소다로 세척을 해주기로 했어요. 세제로 씻고 베이킹소다로 한 번 더 소독해주고요. 달고나의 재료인 식소다인 베이킹소다랑 설탕을 마트에서 사 왔어..

집콕 5탄) 키즈스페이스]ANBOX 이글루 집 만들기 [내부링크]

집에서 만들기 "이글루 종이박스집"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이 있는데요. 아파트에 살다 보니, 층간소음도 감당해야 하고 어떻게든 아이들 뛰어다니지 말라고 그렇게 얘기하고 소리치는데요.. 아이들은 그때 뿐인것 같아요... 조금이나마 뛰지 말라고 안에서 조용히 놀라고 에이 앤 박스 이글루 집을 사줬어요. 며칠 전 지누스 매트리스 사면서 지누스 박스로 집 만들어서 놀았는데요. 그날 몇시간 가지고 놀다 버려서 아이들이 아쉬워하더라고요. 전부터 사주려고 했었는데요. 그렇게 생각만 하다가 인터넷으로 구 구매 안 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마트에 갔는데 파는 걸 보고 그 길로 이굴리집을 사 왔어요. 인터넷 최저가는 23000원 정도의 판매하는 것 같더라고요. 전 그것보다..

와이프가사준 [내부링크]

따뜻한 탕에만 있고 싶은 겨울입니다.몇년전만해도 족욕기에 관심이 없었는데...점점 나이가 먹으니 뒤꿈치도 갈라지려고 하네요.그래서 나디족욕기를 구매했엇어요.처음에 구매해서 몇번 사용하다가 어느새 창고 쳐박아 두고 쓰질 않았어요.그러다 올해 겨울이 돼니 생각이 나더라구요.나디 족욕기를 꺼내니 와이프가 입욕제랑 같이 하라며 쇼핑몰에서 구매해서 주더라구요.그 제품이 바로 '라인하이트'입욕제입니다.(사실 유명한지 안한지도 몰라요.^^;;)와이프가 사준 '라인하이트'입욕제 과연..효과가 있을까..내가 사본거라곤 아이들 버블폼 밖에 없는데... 라베더 380g 제품이구요아로마 입욕제 입니다.얼마나 쓸수 있을지 감이 잡히질 않네요.검색해보니 나름 괜찮은 후기 들이 있더라구요. 설명서에도 족욕시 30~50g 부어 녹여..

10년만에 바꾼 침대 매트리스 [내부링크]

결혼 11년 차 이제는 바꿀 때가 되었다.... 안녕.. 매트리스 신혼 때부터 써오던 매트리스를 와이프가 이제는 매트리스 바꾸자고 하네요. 10년이면 오래 썼다고 원래 5년에 한 번씩 바꿔줘야 한다고... 그렇게 알아본 제품이 바로 지누스 매트리스입니다. 조금 저렴한 제품을 알아보다가, 알게 된 제품인데 아무 존 판매 1위라고 하네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지누스 "그린티 플러스"입니다. 배송이 무척이나 빠르네요. 이틀 만에 배송된 것 같아요. 퇴근해서 오니 문 앞에 배송이 되어 있네요. 택배박스 뜯자마자 폭풍 해체하는 와이프. 지누스 매트리스만의 특허기술 입축 포장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비닐을 뜯고 펴본 지누스 매트리스는 한 10cm도 안 되는 두께를 보여주는데요. 제가 구매한 그린티 플러스 사이즈..

집콕4탄) 딸아이의 미니어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딸에게 사준 미니어처 만들기 놀이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와이프가 딸아이 준다고 마트에서 장보면서 사 가지고 왔더라고요. 아들은 햄버거 클레이를 사줬는데, 아직은 그냥 천태 반죽해서 그냥 막 가지고 놀더라고요. 딸은 그래도 신경 써서 이런 놀이도 좋아하니 한번 만드는 거를 찍어봤어요. "NO.36 구겔호프 만들기" 브런치 만들기로써 이것도 종류가 여러 가지 있나 봐요. 난이도는 젤 쉬운 단계인 별한 개.!! 재료가 너무 소소하더라고요 미니어처라 그런가. 하얀색 점토가 두 개, 모형틀, 풀, 잘라 쓰는 과일 고무, 집게, 미니어처 숟가락, 포크, 접시 등이 있어요. 특히나 딸아이는 작은 것들을 좋아해서 받자마자 좋아하네요. 고로 바로 만들기 돌입!!!! 너무나 작은 재료들... 소..

홍삼스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SKT에서 하는 T딜이라는 사이트에서 구매한홍삼 스틱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얼마 전 SKT 전용 T딜이라는 사이트를 알고 나서 매일 챙겨먹는 생유산균 골드도 구매하고가격이 괜찮은것 같아 한 번씩 들어가 보는데요..(광고 아님..^^;)먹던 홍삼이 다 떨어져서 찾다가 싼맛에 한번 구입해 봤어요. 농협이라 조금 기대해도 돼겠지? 무려 100포에 3만원이 안 하는 가격이네요.가격이 가격인지라 그리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요.워낙 정관장이 비싸서 쳐다도 안보네요.^^:; plzloveis.tistory.com/entry/%EA%B3%A0%EB%A0%A4%ED%99%8D%EC%82%BC%EC%A0%95-%EB%8D%B0%EC%9D%BC%EB%A6%AC%ED%8C%8C%EC%9B%8C%EC%8A..

베스킨라빈스31 행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너무 추워요 항상 건강에 유의하세요. 오늘은 배스킨라빈스에서 콕 찍어 가지고 온 윌리 폴딩카트 개봉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전 1월 첫째 주에 재고가 남아있어서 구매해왔었는데요. 아이들과 쿼터사이즈를 구매하고 해피포인트 앱을 써서 3,900원에 받아 왔어요. 사실 목적은.... 윌리 자충 매트를 구매하기 위해서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재고 소진으로 어쩔 수 없이 눈을 돌려 구매하게 된 폴딩 카트입니다. (아직 중고사이트에서 윌리 자충 매트를 찾고 있는 중...^^;;) 그래도 폴딩 카트 이쁘군!! 집에 원래 사용하고 있던 폴딩 카트가 있는데요. 조금이라더 더 이쁜 윌리 폴딩카트를 더 써먹을 일이 있겠죠.^^ 3,900원 치고 나쁘지 않아요. 충분히 가격적으로 싸다고 생각이 들어요. ..

알리에서 구매한 남성 성인 겨울장갑 리뷰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날씨가 너무나도 추워요..전국적으로 한파가 기승을 부리네요.감기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오늘은 알리에서 구매한 장갑을 리뷰해보려고 해요.오토바이탈 때랑 평상시 끼려고 구매했는데요.오토바이의 방한토시가 있는데요.방한 토시가 있어도 그 사이로 약한 바람과 함께 겨울에 차갑고 차가운 핸들을 맨손으로 잡으면..손이 너무 추워요.그래서 가볍게 낄 수 있는 장갑을 찾다가 구매하게 되었는데요.(토시 없이 끼면 한겨울에 장갑만으론 많이 추울듯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이 제품인데요.어느 분의 추천글을 보고 구매하게 됐어요. 알리의 요새의 장점은 많이 빨리진 배송이죠?이제 한 달 두 달은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는 거..그래도 알리에서 구매할 땐 잊고 지내요..(언젠가 오겠지 하는 마음으로..^^)손에 ..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카카오 캠핑체어'와''카즈미 허그체어' 비교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말 겨울 날씨가 느껴지는 추운 날씨가 계속되는데요.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어린이용 '카카오 캠핑체어'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들에겐 라이언 딸에겐 어피치로 구매했어요. 보자마자 아이들이 귀엽다며 사달라고 했어요 그전에 우리 애들이 썼던 체어는 뽀로로 체어였는데요. 딱 5세 정도까지 쓰기 괜찮은 것 같아요. 카카오 체어를 구매하면서 처분하고 없지만, 귀엽기만 하고 정자세로 앉아야 해서 아이들이 좋아 하진 않았어요. 원래 집에 다른 체어가 있는데 캠핑 갈 때나 나들이 갈 땐 잘 쓰질 못해서 거의 새 거 그대로 보관하고 있었네요. 집에서 한번 펼쳐 봤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 '카즈미 캠핑체어'랑 거의 비슷하더라고요. 어린이용인데 이거 어른용이랑 다르지 않은 듯(?)한데요..

아기자기한거 좋아하는 딸아이 '얌얌펫 냉장고'구매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2학년이 딸아이는 미니 미니 하고 아가자기한 인형을 너무나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크리스마스때 선물로 사다준 '얌얌펫냉장고'리뷰를 해볼려구 합니다. 올해도 얌얌펫을 선물로 사준적이 있는데요. 다 모을 기세인가 봐요~마트에 가면 얌얌펫 다른 종류가 있나 구경합니다.^^; plzloveis.tistory.com/entry/%EB%94%B8%EC%95%84%EC%9D%B4%EC%97%90%EA%B2%8C-%EC%84%A0%EB%AC%BC%ED%95%9C-%EC%96%8C%EC%96%8C%ED%8E%AB?category=929817 딸아이에게 선물한 '얌얌펫' 아직도 어리고 어린 딸아이는 미니어쳐 같은 작은 인형들을 많이 좋아해요. 특히 몰랑이를 좋아하네요. 실바니안도 있고,코코밍도 애장품중에 하나..

집콕 코로나로 생긴 와이프 취미 코바늘 뜨개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새해가 밝았네요. 날씨는 더 추워진 것 같아요. 행사도 못가고못 가고 어디 여행도 못 가고 집에만 콕 박혀서 아이들과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와이프가 코로나로 인해 생긴 취미가 뜨개질 인데요. 나름 배워서 만든 작품(?)들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한 와이프 강제 취미 "코바늘 실뜨기" 코카콜라 양철통에 코바늘 실뜨기하려고 대기 중인 실들.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와이프가 심심하면 뜨개질을 하는데요. 유튜브가 선생이 돼서 열심히 하더라고요. 여태껏 만들었던 것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코바늘 배우고서 처음으로 만들었던 러그 몇 번을 풀고 다시 뜨고 풀기를 반복해서 완성하고선 다신 이렇게 큰 건 못하겠다며 많이 힘들어하면 만든 첫 뜨개질입니다. 냄비 받침대도 몇 개 ..

새해맞이 경주 '양남 풍력발전' 아이들과 나들이 리뷰 [내부링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드디어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네요. 코로나로 인해 전국적으로 해돋이 행사가 모두 취소됐네요. 원래 해돋이를 보러 가진 않아요.(꿀잠 잤어요.^^) 그래서 애들과 함께 낮에 잠깐 바람 쐬러 '경주 풍력발전'을 갔다 왔어요. 울산에서는 눈 구경을 하기 힘든데요. 어떤 해에는 정말 눈 한번 못 보고 지나간 해도 있어요. 딸과 아들이 눈 구경하고 싶다고 해서 그나마 집에서 조금 가까운 경주 풍력발전에 가기로 했어요. 전말 미리 카페에 눈이 있다는 정보를 알고 출발했어요. 경주에서 불국사 가는 길의 갈림길에서 왼쪽은 불국사 오른쪽은 풍력발전소 가는 길인데요. 풍력발전소 가는 오른쪽 길에서 약 9킬로 정도 꼬부랑길을 가야지만 풍력발전에 도착할 수 있어요. 혹시나 멀미할 수도 있는 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물고기 키우기를 2년 전부터 시작했지만, 아직 잘 모르는 왕초보의 어항용품 구매 리뷰입니다. 원래 아이들 성화에 어쩔수 없이 시작한 물놀이 인데요. 지금은 그냥 저냥 키우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에 어항용품을 구매한감에 리뷰를 해볼려고 해요. 초창기 어항 모습은? 나름 처음에는 청소도 열시미 하고 환수도 자주 해주고 했어요. 그렇게 치어도 많이 낳고 다른 사람들에게 나눠 주기도 하고, (새우는 번식을 너무 많이해서..감당이 돼지 않았다는...) 이게 키우고 싶어서 시작한게 아니다 보니 일년정도 지나다 보니...귀찮아 지더라구요. 관심이 줄어든 만큼 어항의 환경도 안좋고 특히 조명을 너무 많이 틀어놔서 인지...정말 보기 싫은 붓이끼들이 들이 넘쳐 나더라구요. 이제 어항을 처분해야 하나 고민..

[내부링크]

쿠팡에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공식 출시했어요. 오늘은 쿠팡 플레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12월 초부터 넷플릭스를 무료로 시청중에 있는데요.(유료 전환 계획 중..) 얼마 전 쿠팡에서 '쿠팡 플레이' 출시된 것을 알고 바로 깔아 봤어요. 쿠팡에서 OTT 서비스 업체인 ‘훅(Hooq)’ 인수후 10월 '쿠팡 플레이' 상표를 특허 출원했다고 합니다. 일단 두 OTT 업체를 비교 해 봤어요. 쿠팡플레이 넷플릭스 요금 와우 멤버십 서비스 가입한 회원 비용 없이 월2900원 베이직: 9,500원 스탠다드:12,000원 프리미엄:14,500원 해상도 1080P 480P 1080P 4K UHD이상 동시접속 4인 1인 2인 4인 쿠팡 플레이가 가격면에서는 엄청난 메리트가 있네요. 다만 그 가격 메리트를..

남자 겨울 슬리퍼 크록스 말고 콜맨 슬리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저번 주 추운 날씨에 잠깐 밖에 슈퍼 갈 때나 집 근처 갈 때슬리퍼 신고 다니니 너무 발이 시려서 겨울 슬리퍼 하나 장만할 생각으로 검색을 했어요.크록스는 너무 흔해... 흠....일단 대표 슬리퍼 크록스는 사기 싫더라고요.여름 슬리퍼는 크록스이라서... 다른 제품으로 찾아봤어요.처음 고민했던 제품이 MLB에서 나온 슬리퍼인데요.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구매하지 않았어요.왠지 크록스 짝퉁인 것 같아서 선뜻 구매가 망설여지더라고요.그렇게 다시 찾다가 구매한 제품이 콜맨 "제노"라는 무난한 슬리퍼입니다. 캠핑용품 콜맨은 한국 철수했지만, 콜맨 슈즈는 아직 있나 봐요? 전 2만 원 후반대에 구매했어요.무난한 디자인이라 저 개인적으론 맘에 듭니다.색상은 브라운과 블랙이 있어요.전 블랙 색상으로 구매했어요..

집콕3탄) 아이들과 가성비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겨울의 꽃 크리스마스가 찾아왔네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들과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들었어요. 티몬에서 행사하는 2900원 밖에 하지 않는 가성비 크리스마스트리 제품을 두 개 구매했어요. (아이 둘이 싸우면 안돼니...) 고작 2,900원짜리 트리!!!! 가격이 가격인지라 구성품은 조금 조촐하더라고요. 그래서...!!!! 기존에 저희 집에 있던 트리에 있는 소품들을 빼서 여기에 같이 합치기로 했어요. 저렴하지만 이번에 산림에 기존의 트리를 떠나보내고 새 트리로 교체하기로 했어요. 열심히 만들고 있는 아이들. 장식하는 소품을 서로 많이 달려고 손이 빨라지네요. 후다닥 10분도 안돼서 만들어 버리네요. 참고로 둘 다 조명은 없는 제품입니다. 트리 다리 발 가려주는 커버가 있으니, 괜찮네요.(딸아..

알리에서 구매한 무선 조종 RC 보트 구매 리뷰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들에게 두 번째 사준 무선 조종 RC보트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올해 6월에 무선 RC보트를 하나 사 줬었는데요.. plzloveis.tistory.com/entry/%EC%95%8C%EB%A6%AC%EC%97%90%EC%84%9C-%EA%B5%AC%EB%A7%A4%ED%95%9C-RC-%EB%B3%B4%ED%8A%B8-%EA%B5%AC%EB%A7%A4%EB%A6%AC%EB%B7%B0?category=929817 알리에서 구매한 'RC 보트' 구매리뷰 이틀 전 고무동력 비행기와 같은 날 알리에서 구매했던 'RC보트' 구매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항상 아들에게 어떤걸 사줄까 고민하다가 저도 한 번도 해보지 못했던 RC보트를 구매하면 우리 아 plzloveis.tistory.com ..

집콕2탄) 아이들과 쿠키 만들어 먹기.(네스프레소 캐슐커피한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집콕으로 인한 집에서 아이들과 할수 있는것을 찾아야겠죠?오늘은 와이프랑 아이들이 쿠키를 만들어 봤어요.학교며 학원도 못가는 지금 집에서만 있으니,와이프도 아이들도 너무 지겨워 하더라구요.저는 그나마 회사라도 가니, 전 좀 다행인가요? 몇일전 먼저 초코칩 쿠키를 만들어 봤는데요. 재료를 섞는중.아들이 원래 이런건 한다고 난리치는데 이번엔 차레를 기다려주네요.^^ 이리 저리 만져가면서 쿠키 모양대로 동그랗게 만들어 주네요.아들은 엄마가 옆에서 조금씩 도움을 주고요딸은 알아서 척척~ 울퉁불퉁 한 모양도 있지만, 제법 쿠키 모양으로 잘 만들었네요. 초코쿠키 완성.아빠,엄마한테 먹어 보란 소리 안하고 자기들 까지 서로 많이 먹겠다고 싸우네요.그렇게 초코쿠키를 먹고 나서 다음날 부터 또 만들어 먹고 싶다..

코로나 집콕1탄) 브레드 이발소 만들기 세트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전히 추운 날씨와 코로나로 인해 집콕을 강요하네요. 오늘은 엄마가 선물해준 브래드 이발소 만들기 세트 간단 리뷰를 해볼려구 합니다. 브레드이발소 애니메이션에 대해서 잘 모르는데 우리 딸은 알고 있더라구요. (아들 아무생각 없음...) 이걸 선물 받고 나선 아들도 이 애니메이션을 보여 달라구 하더라구요. 같이 하라고 사준건데.. 역시 각각 사줘야 하는걸 깨닫네요. 서로 자기꺼라고 싸우는 모습..... 그래도 리뷰를 해봅니다~^^ 브래드이발소 만들기 개봉해보기 박스가 꽤 큽니다. 안에 다양한 재료와 소품들로 구성돼어있어요. 엄마의 선물이라 가격을 잘몰라서 검색해보니, 인터넷으로 약 25,000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어요. 박스를 개봉하자 마자 아이들이 "와~~~~" 좋아합니다. 구성품은 클레이,..

코코 폴딩박스 코스트코 폴딩박스 비교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나도 춥네요. 밑 지방도 이렇게 추운데 윗 지방은 얼마나 더 추울까요. 오늘은 아는 분에게 받은 코코 폴딩 박스를 선물 받아서 제가 가지고 있는 코스트코 폴딩 박스랑 비교해보려고 합니다. 보니깐 거의 똑같은 폴딩박스라 비교할 거리가 있을까 싶은데.. 그래도 한번 봐주세요~^^ 일단 포장돼있는 코코 폴딩박스를 개봉해봅니다. 이미 코스트코 폴딩박스를 가지고 있어서. 그리 크게 감흥이 없네요. 폴딩 박스와 상판과 같이 왔어요. 코스트코 폴딩박스는 상판을 제가 직접 만들어서 포켓타입(상판이 위로 올라오는 타입) 코코 폴딩박스는 인타 입(상단이 안으로 쏙 들어가 있는 타입)입니다. 폴딩 박스는 화이트 색상에 상판에 티크입니다. 거기다 스티커도 들어가 있네요. 제가 가지고 있는 코스트코 폴딩..

3in1 샌드위치 와플 토스트기 메이커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에 구매한 '3in1 샌드위치 와플 토스트기 메이커'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희 집은 아침에 거의 콘후라이트와 빵을 먹는데요. 전 원래 아침을 잘 안먹지만, 특히 식빵에 잼 발라먹는걸 좋아하지 않아서, 와이프에게 샌드위치 토스트기 하나 사자고 하곤 구매한 제품이 이제품 입니다.(샌드위친 좋아함...^^:) G9에서 직구로 구매 한 제품 이며, 가격은 2만 원 초반대에 구매했어요. 제품은 일주일 정도 걸려서 물건을 받았어요. 색상은 화이트고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깔끔해요. 타이머 설정이 가능하고 식빵을 넣고 꽉 눌러주도록 락 기능도 있어요. 3in1 기능답게 세 가지 종류의 트레이가 들어있어요. 왼쪽부터 와플, 에그 와플, 토스트기 이렇게 있어요. 전 와플이나, 에그 와플을 잘 안..

아이들과 작은동물원 카페 나들이 울산 울주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주에 아이들과 다녀온 울산 울주군 온양읍에 있는 무룡 도원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뛰어놀 수도 있고, 동물들 먹이 체험 방방도 탈 수 있는 곳이어서, 아이들과 가기엔 좋은 곳이에요. 무룡 도원 가는 길은 초입에서 산 정상(?)쯤에 있어 꼬부란길을 3~4킬로 차로 가야 합니다. 길이 좁고 조금 가파르니 조심 운전하셔야 할 것 같아요. 울산 토박이이지만 이런 곳이 있는 줄은 작년에서야 알았어요. 이런 길을 가다 보면 어느새 무룡 도원에 도착하실 거예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사모예드 세 마리가 반겨줍니다. 순하게 생겼는데 덩치가 커서 딸은 무서워하네요. 아들은 겁도 없이 덤비기...^^;; 도착하자마자 잠시 구경을 했어요. 들어가는 입구 쪽에 대형 트리 현수막이 있어요. 그리고 옆에는 아이들..

에탄올 난로 다이소재료로 만들어 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다이소에서 재료를 사 와서 에탄올 난로를 만들어 봤어요. 와이프가 나혼자산다에서 보곤 에탄올 난로 사고 싶다고.. 근데 가격이 많이 사악하더라구요.. 십만 원이 훌쩍 넘어가더라고요.. 검색해보니 다이소에서 재료 사서 만들어도 될 것 같으니.. 그냥 다이소에서 사자~^^; "어차피 그리 자주 할 것 같진 않으니..." 와이프랑 애들이랑 후다닥 다이소에서 재료를 구매해서 집에 왔어요. 다이소에서 사 온 에탄올 재료 구매한 재료는 내열유리, 어항 깔고 남은 자갈, 양념통, 유리 스톤, 자갈, 바이오 에탄올, 깔때기 깔때기는 사진에 없지만, 대략 전부다 구매한 비용이 15000원 정도 든 것 같아요. 가장 비싼 재료 '바이오 에탄올' 일반 에탄올은 그을음이 올라오고 냄새가 난다고 해서 따로..

알리레고 10탄 무선 조종 랜드로버 디펜더 레고만들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들이 그렇게 사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던 무선 조종 레고 자동차를 구매했어요. 알리에서 구매한 제품이니, 퀄리티는 크게 기다 하지 않았어요. 제품은 랜드로버(?) 모델로 나온 제품이고요, 가격은 생각보다 그리 비싸지 않았어요. 자동차 크기는 제법 큽니다. 차 자체만 레고부품으로 만들고 조종하는 하체는 일체용 부품으로 돼있네요. 블록 개수는 500개가 넘지만 실질적으로 레고와 레고를 연결하는 작은 부품이 제일 다수라 조립하는 데는 크게 어렵지 않고 금방 조립이 되더라고요. 아들이 오자마자 "아빠 고마워~빨리 가지고 놀고 싶다"며 빨리 만들자고 재촉하네요. ^^ 아들 성화에 바로 뜯고 만들기 시작합니다. 랜드로버 필(?) 자동차 만들기 시작~~!! 차 앞부분을 먼저 조립해줍니다. 설명서가 잘 나..

알리레고9탄 크리스마스 led 트리하우스 구매 리뷰 [내부링크]

오늘도 알리 광군절에서 구매한 알리레고 크리스마스 트리 하우스가 도착했네요. 그럼 이것도 딸아이와 같이 조립해봐야겠죠?^^ 딸친구에게도 줄려구 두개 구매했어요. 이번에도 'NO BOX'로 신청했구요. 가격도 부담이 없던터라 이것 저것 구매하다보니, 진짜 와이프한테 한소리 할정도로 레고블럭을 여러개 주문했네요..; 항상 선물은 딸의 기쁨이죠~ 포장지를 뜯고 이제 만들 준비를 합니다. 이젠 알아서 뚝딱 부을 박스랑 배치 준비가 되네요. 블럭의 아구와 설명서가 타 알리레고들 보다 조금 아쉬움이 있네요. 설명서가 어른들이 보기에도 조금 헷갈리게 돼있어서, 같이 옆에서 조금 보조를 해줬어요. 잠깐이나마 하이퍼랩스로 찍어봤어요. 만드는 도중 잘못돼서 다시 조립하기도 했어요. 그래도 아빠랑 같이 만드니 뚝딱 완성했어..

울산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쌀쌀해지고 움직이기 싫어지는 겨울이 왔네요. 코로나 땜에 한창 배우고 있는 수영도 못다니고, 학교도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수업하는 딸아이와 와이프랑 같이 아침을 간단하게 먹고 박상진호수 공원 산책을 왔어요. 집에서는 차타고 20분정도 걸려요. 박상진 호수 공원쪽에 트램(경전철)공사도 한창이고 주차창 공사중이라고해서 조금 어수선해요. 도로가쪽 옆에 주차하고 조금 경사가 있는 언덕을 올라가면 박상진호수공원이 나와요. 이제 겨울이라는 것을 알듯이 산에 나무들이 썰렁하네요. 와이프따로 딸따로 나 따로 걷는중... 아 이게 아닌데..^^;; 이날 날씨도 조금 춥고 바람도 불고 해서 딸이 조금 추워 하네요. 조금만 걸으면 괜찮을꺼라 다독여 줍니다~^^ 중간 중간 이런 이쁜 글들도 볼수 있어요. 11시쯤 ..

알리레고8탄 '쥬라기월드 공룡 수송트럭' 레고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또 알리에서 구매한 쥐라기 월드 공룡 비밀 탐지 소대 레고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알리 광군절때 아이들 장난감을 몇 개 구매해서, 하나씩 리뷰 하다 보니 꽤 되네요. 정작 내 거는 한 개도 안 샀다는...;; 알리에서 구매해서 그런지 검색하니 찾기가 어렵네요. 국내 사이트에서는 2만 원 초반대에 판매하고요. 전 광군절 행사 때 만 칠천 원? 정도 주고 구매한 것 같아요. 아들이 친구 집에 가서 가지고 논 트랙스 공룡 레고를 사달라고 하는 거 잊고 있다가, 생각나서 수송트럭과 같이 있는 제품이기에 구매해서 선물해줬어요. (정작 공룡에게만 관심 있고 수송트럭에는 크게 관심이 없다는...ㅠ_ㅠ) 구매한 제품의 이미지 사진입니다. 하얀 트랙스는 크기가 20cm 정도 됩니다. 알리에서 구매하는 건 설명서..

딸아이의 선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리에서 구매한 딸아이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 "롱보드"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광군절 때 구매한 거라 싸게 구매할 수 있었고요. 빨리 가지고 싶어 하는 딸아이 때문에 미리 사줬어요. 작년부터 "아빠 산타 없지?" 집요하게 물어보는 딸아이에게 "어 없어...!" 동심을 파괴해버렸기에..... 딸아이가 "그럴 줄 알았어~~~" 올해는 그냥 산타 선물이 아닌 엄마 빠의 선물로~^^ plzloveis.tistory.com/entry/%EC%96%B4%EB%A6%B0%EC%9D%B4-%EC%8A%A4%EC%BC%80%EC%9D%B4%ED%8A%B8%EB%B3%B4%EB%93%9C-%ED%81%AC%EB%A3%A8%EC%A0%B8%EB%B3%B4%EB%93%9C-%EC%9E%85%EB%AC%B8%EC%..

알리레고7탄 딸아이와 만든 미니 레고 관람차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리 광군절 때 딸아이 장난감 미리 레고 관람차 만든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미니 사이즈 인지 모르고 받아보고 알았다는...^^;;) 알리 배송이 요새는 빠르네요. 9일정도 걸린 것 같아요. 딱 제품을 받아서 뜯어서 보는데, "어 이거 이상한데...?" 아니나 다를까 작은 사이즈의 레고 이더라고요 나노 블럭 사이즈는 아닌데.. 일반 레고의 3/2 크기?라고 해야 할까요? 순간 당황했네요.. 일반 레고와 크기 차이를 비교해봤어요? 작은 사이즈가 느껴지시나요? 다 만들고 나니 귀엽더라고요..(대신 딸이 아가 조립하긴 작아서 조금 힘들어하더라고요.) 택배 뜯자마자 딸아이가 해보겠다고 들고 가네요. 아무래도 조금 작은 사이즈라 어려운 부분이나 반복 작업은 옆에서 조금 도와줬어요. 혼..

아이들과 같이 문경새재오픈세트장 나들이(11월15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주에 문경새재를 갔다 왔어요. 토요일엔 청송 주왕산, 그다음 날은 문경새재 갔다 왔어요. 이틀 사이 두 군데 갔다 오니, 와이프랑 저는 피곤했지만, 아이들은 좋아했어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나오니 귀여운 문경새재 캐릭터(?)가 반겨 주네요. 주차장에서 매표소 까지 걸어가면 되지만, 저희는 전동차를 타고 올라갔어요. 걸어선 15분 전동차는 4분 정도 걸립니다. 저희는 갈때만 전동카트를 표를 끊었어요. 사람은 많았지만, 거의 다 걸어서 올라가는 사람들이 많아서인지, 표를 끊고 바로 타자마자 출발해서 문경새재 매표소까지 갔어요. 도착하자마자 바로 문경새재 매표소에서 관람료를 끊습니다. 저도 처음와봤는데, 이곳에서 영화나 사극 촬영을 많이 했더라고요. 지금은 현재 광개토대왕? 사극 촬영..

알리레고6탄 광군절 짝퉁 곤충 전동 레고 구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 알리 광군절을 맞아서 이것저것 아이들 장난감을 구매했는데요. 그중 하나인 곤충 전동 레고를 리뷰해볼려구 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알리에서 구매한 제품의 이미지 입니다. 살생각이 없었는데... 광군절이라 카드 행사와 함께 가격이 싸서 구매했어요. 아들의 취향은 그리 존중하지 않았어요..ㅎㅎ 배터리 넣으면 움직이는 제품이라 분명 아들이 좋아할 것을 알기에~ 아들이 오자마자 택배를 뜯어서 어지럽혀 놨네요. 그리고 큰 사고를 쳤네요. 모터랑 배터리 연결되는 선을 가위로 잘라 버렸네요... 선이 길어서 고무줄로 감겨 있었는데... 아들이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싹둑.. .... 아들아..... 다행히 두 개 사서 하나로 여기 끼었다 저기 끼었다 해야 하던가.. 아님 어떻게든 고쳐보던가 해..

아이들과 주왕산 용추폭포 나들이 11.14일 [내부링크]

오랜만에 토요일 근무가 없어서 저번 주에 단풍구경으로 좋았던 기분으로 이번 주는 주왕산 나들이를 갔어요. 예전 와이프랑 연애시절때 가본 이후로 십 년이 더 지나서 오게 되었네요. 아이들이 힘들까 싶어서 나들이 삼아서 용추폭포까지만 갔다 왔어요. 단풍이 많이 떨어졌지만 열시미 청송 주왕산을 향해 달리는 중.. 울산에서 청송 주왕산까지는 2시간 반 정도가 소요되네요. 역시 아이들 컨디션을 위해 아침을 간단히 먹고 11시쯤 집에서 출발했어요. 도착하자마자 주차장에 주차를 해놓고 바로 주왕산 용추폭포로 고고~~!! 주차장 쪽에서 주왕산 들어가는 곳에서 발열 체크하고 있어요. 가는 길 쪽에 식당이나 과일 등등 여러 가지 판매하고 있어요. 천천히 구경 가면서 갔어요. 유명한 청송사과랑 파전 등등 맛있는 게 너무나도..

네이처 하이크 경량 침낭 구매 리뷰(다크호스 X1 침낭과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주 다니질 않는 캠핑이지만, 아이들과 같이 저렴한 침낭들을 들고 다니면서 캠핑을 다녔는데요. 라이온스 톰 다크호스 x1 침낭 두 개랑 이름 없는 오리털 침낭, 카페 발 만 원짜리 침낭 이렇게 네 개 가지고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실질적인 침낭은 라이온스톰 다크호스 x1 침낭뿐이라 네 식구 자기에는 부족하더라고요. 전부터 사야지 하고 있다가 이번에야 구매하게 되었네요. 결국은 또 저렴한 가성비 침낭을 찾아서... 그렇게 해서 구매하게 된 침낭은 가성비 네이처 하이크에서 나온 경량 침낭입니다. 2만 원 초반대의 가격대라 구매하는데 그리 큰 고민은 없었습니다.^^; 베이지색도 이쁘고 그린색도 이뻐서 고민했는데, 색깔별로 하나씩 살까 하다가 그린색으로 두 개 구매했어요. 이미 오자 마자 오픈하고 다..

가을의 끝 양산 [내부링크]

이제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게 겨울이 가까워지고 있는 게 느껴지네요. 주말을 맞아서 아이들과 딸아이 친구네와 같이 내원사 나들이를 갔어요. 아들이 6살이라 걷기 싫어서 징징 거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잘 걸어서 잘 다녀 왔어요. 중간중간 업어주기 했지만요, (집에 오니 많이 걸어서 양말에서 고린내가 ㅎㅎ) 주자창 입구 전에 가게에 주차해놓고 점심을 간단하게 먹었어요. 아침을 간단하게 먹었지만, 그래도 온 김에 파전이랑 칼국수를 시켜서 후루룩 맛있게 먹었어요. 다 먹고 식당에 주차해놓고 내원사까지 걸어가기로 했어요. 아이들이 힘들어할까 싶어 쉬엄쉬엄 쉬었다가 가다가 하면서 갔어요. 딸아이는 전혀 힘들어하지 않더군요..(너의 체력은 최고야...) 나뭇잎이 많이 떨어져 있고 길이 이뻐서 한번 찍어 봤..

다용도 폴딩 미니 원목 의자 구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점 가을이 가고 겨울이 오고 있는게 몸으로 느껴지는 날이네요. 오늘은 폴딩 미니 원목의자를 리뷰 해 볼려구 합니다. 사각모양도 있고, 둥근 모양도 있는데 전 사각모양으로 두개 구매했어요. 과연 어떤 용도로 쓸것인가...? 받자마자 아담한 크기가 눈에 띄더라구요. 접이식이라 아이들 잠깐 잠깐 앉는 용도라던가 발 받침대? 화분을 올려놔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런 용도로 쓸 예정으로 구매한거였어요^^;) 뒷쪽도 찍어보고 폴딩되어져 있는 모습도 찍어 봤어요. 사이즈가 많이 작아서 들고 다니기 편할것 같더라구요. 사이즈 접었을때 24 x27.5 x 4.5cm 펼쳤을때 24 x 24 x 24cm 처음에 받아보니 폴딩을 해보니, 폴딩하는 부분 나무결이 거칠어서 조금 폴딩하는게 뻑뻑하더라구요..

주말나들이 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김해 "가야테마파크"다녀온 후기를 적어 볼려구합니다. 주말이라 갈곳을 찾다 오늘은 이곳에 가보자 하며 갔다 왔어요. 아이들이 아침일찍 일어 났던 터라 가는 1시간 조금 넘는 시간동안 잘 잤네요. 내리자 마자 비가 와서 "헉"했는데 다행히 잠깐 내리다 말더라구요. 하루 종일 날씨는 흐렸지만 아이들은 열시미 뛰어 놀다 보니, 추워 하지 않고 잘 놀더라구요. 비가 한방울씩 내려서 다시 차에 가서 우산을 가지고 왔는데 우산을 대여해주네요.(다만 금방 그쳐서 짐이 되버렸다는..) 킥보드나보드 같은거 들고 입장이 안돼고 킥보드 보관소에 맡기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입장권은 성인: 5000원 아동: 3000원입니다. 우리 가족은 어드벤처 포함으로 4명성인,아동 상관없이 7000..

QCY-L2 무선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새 자주 쓰는 에어팟이라 갤럭시 버즈보다 가격 저렴한 넥밴드를 선호하다 보니, 찾다 보니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QCY-L2 이어폰을 사기 전 원래 아콘 프리버드 S9이라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썼어요. QCY-L2 보다 가격이 조금 더 나갔는데.. 가격 대비 재생시간이 길고 넥밴드형 이어폰인데 길이도 딱 맘에 들었어요. 이번에 바꾸게 된 계기가 한쪽이 소리가 나지 않아서 새로 구매하게 되었어요.(단종... 인 듯..ㅠ) 한 2년 반 정도 쓰다가 고장 난 것 같아요.. 그래서 다시 고쳐쓰긴 그러고 해서 구매하게 된 게 QCY-L2입니다. 과연 가격 대비 QCY-L2는 좋을까? 일단 첫인상은 나쁘지 않았어요. QCY 블루투스 제품이 원래 가성..

CLS 인디언 패턴 캠핑 야전침대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캠핑 야전 침대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구매한지는 몇주가 됐는데 이제야 적네요.. 캠핑 야전침대를 알아보다가 원래 처음 구매할려고 생각했던 제품은 "네이처 하이크" 야전 침대였는데요.. 일단 첫 번째로는 와이프에게 혼나지 않을 정도로 가벼운 금액이 여야 하고요. 둘째로는 가벼운 걸 찾았는데요. "네이처 하이크" 야전 침대는 신형과 구형 불량 이슈도 있고 해서, 고민 중에, 조금 더 저렴한 제품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했어요. 야전침대 가격이 3만 원대 일단 1.8KG으로 무게가 많이 가볍더라고요. 가격도 네이처 하이크 한 개 가격에 두 개를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알아본 야전침대 중 가격 면에서 부담이 덜 되더라고요. 인디언 패턴의 가방과 크리 크지 않은 사이즈가 맘에 듭니다. 구성품은 ..

루안쿠키(쿠키365) 캠핌장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에 아이들과 루안 쿠키(쿠키 365) 캠핑장을 다녀왔어요. 가을이라 캠핑장 사람도 많고 예약도 많이 돼있네요. 루안 쿠키 루안 쿠키(쿠키 365)는 홈페이지가 별도 없어서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캠핑장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와서 놀랬어요. 10월 거의 예약이 마감됐다고 하더라고요. 타프랑 타프 스크린 텐트도 다 처분하고 그냥 조금 큰 팝업 텐트만 들고 있어서, 한겨울에는 절대 가지 못하고 딱 이런 날씨가 가기 좋아요. 일을 마치고 간 캠핑이라 오후 4시라는 늦은 출발로 인해 도착하자마자 텐트 치고 함께 간 친구 내랑 바로 같이 밥을 먹었어요. 캠핑 장안에 놀이방과 트램펄린이 있는데 어두워지면(6시)가 되면 문 닫는다고 하더라고요. 안전을 위해.... 아빠가 세팅하..

우드쉘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캠핑 우드 쉘프 "낫 브랜드(NOT BRAND)" 캠핑 선반 구매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캠핑용으로 집에서도 두루 두루 사용 가능할 수 있을 것 같아.! 캠핑 가면 놔두는 선반이 없어서 그냥 바닥에 놔두고 했는데, 이번에 필요성을 느껴서 구매하려고 알아본 바. 구매 리뷰도 많고 평도 좋아서 "낫 브랜드(NOT BRAND)" 캠핑 선반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지금 현재는 예약판매 중에 있더라고요. 저 또한 예약 구매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A타입과 B타입이 있는데, 이제 A타입은 완전 품절로 안 나오는 것 같고 B타입만 나오더라고요 (원래 B타입 살려고 했었어요.) 3단, 4단 두 종류가 있어요. 전 4단 까진 필요 없을 것 같아서 3단으로 구매했어요. 4단은 추가금이 붙어요. 이 정도 ..

레고 크리에이터 31100 (3in1) 구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모가 선물로 사진 레고 크리에이터 31100 제품을 리뷰 해볼려구 합니다. 요새 은근히 하나씩 하나씩 레고를 구매하다보니, 제법 조금씩 모이기 시작하네요.. 금방 좋아하다가도 금방 싫증내고... 이 제품은 좀 오래 가지고 놀면 좋겠네요. 이제품은 스포츠가 2종류 비행기 1종류로 만들수있어요. 어린 아이들에게 가성비 좋은 제품이죠.^^ 빨리 뜯고 싶어서 초토화 돼있는 박스 입니다..^^; 세가지를 만들수 있어서 조립설명서도 3가지가 들어가있어요. 저렴한 모델인 만큼 블럭수는 그렇게 많진 않네요. 처음으로 비행기를 만들어 봅니다. 추석때 받은 선물이라..추석연휴로 요 레고 제품으로 잘 보냈네요. 이제 이런거 만드는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아요. 너무나 레고에 익숙해져 버린 아들...

캠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 "맹쿤스"화로대 리뷰를 했었는데요. 오늘은 "맹쿤스"화로대와 같이 쓰지 않고 가지고 있던 "레인디어"화로대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건 작년에 구매했었는데, 아직 한 번도 개시를 안 했네요. 포장지 그래도 보관 중이었습니다. ^^:; 곧 개시를 하려고 했는데... 우선 "맹쿤스"화로대를 먼저 개시를 했네요. "레인디어"화로대 사이즈 L(라지) 사이즈이고요. 제품의 정확한 사이즈는 가로 20 세로 20 높이 27입니다. 작다면 작을 수도 있어서 불멍 하기에는 사이즈가 그리 많이 아쉬울 수도 있어요. 기본 가방 포함이고, 숯 받침대, 그릴 망 이렇게 포함돼 있어요. "맹쿤스"화로대랑 비교해서 찍어 봤어요. 무게는 두 제품도 비슷합니다. 높이는 당연히 "레인디어"화로대가 높고요 옆으로는 ..

솔리스 우유거품기 구매리뷰하기.(스타벅스 캡슐 구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구매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과 함께 구매한 솔리스 우유커품기 구매리뷰를 해볼려구합니다. 와이프가 아메리카노를 먹지 않아서 카페라테를 할려구 우유거품기를 검색했어요. 구매할려던 모델은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1. 네스프레소 에어로치노 거품기 2. 세버린 우유거품기 3. 브레빌 우유거품기 4. 라떼마스터 5. 구름치노 우유거품기 6. 솔리스 우유거품기 등등 여러종류의 우유 거품기가 있더라구요. 일단 일체형이고 세척하기 조금 조심스럽다는 일체형인 라떼마스터나,구름치노,에어로치노 거품기는 제외하고 나서, 솔리스,세버린,브레빌 거품기 셋중에 구매할려구 했었는데요. 세버린이나 브레빌은 직구라서 구매하고 나서 추석 연휴가 끼고 해서 너무 오래 걸릴것 같아서, 브랜드만 바꿔서 국내에서 유통한다는..

나이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완연한 가을 날씨네요...^^ 오늘은 얼마 전 구매한 나이키"노비스"랑 휠라"꾸미 라이트 PT"를 비교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5월달에 라이트가 들어오지 않는 휠라 "꾸미"랑 휠라 꾸미 라이트 PT" 비교한 거 올렸었는데요. ↓↓↓↓↓↓↓↓↓↓↓↓↓↓↓↓↓↓↓↓↓↓↓↓↓↓↓↓↓↓↓↓↓↓↓↓↓↓↓↓↓↓↓↓↓↓ plzloveis.tistory.com/entry/%EC%95%84%EB%8F%99%EC%9A%A9-%ED%9C%A0%EB%9D%BC-%EA%BE%B8%EB%AF%B8%EB%9D%BC%EC%9D%B4%ED%8A%B8-PT-%EC%9A%B4%EB%8F%99%ED%99%94-%EB%A6%AC%EB%B7%B0 직접 구매한 아동용 휠라 꾸미라이트 PT 운동화 리뷰 오늘은 휠라 꾸미 라이트 P..

네스프레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이프가 사달라며 조르던...네스프레소 "시티즈"에 대해 리뷰 해볼려구 합니다. 카페라떼를 좋아하는(아메리카노는 못먹음..) 와이프가 예전부터 하나 사달라고 했는데....버티고 버티다 이번에 구매 해줬네요. 직구로도 구매해볼까 했는데...AS도 생각해서 그냥 정발로 구매 했어요. 네스프레소 사기전 원래 커피머신에 대해 아는게 없어서.. 그래도 많이 들어본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을 살려다가.. (저두 커피 1도 모름...) 주변 아는 친구들이 다 일리머신을 써서 일리머신을 살려구 맘 먹었는데, 와이프랑 백화점에서 네스프레소 매장을 다녀온후 "시티즈"로 구매해달라고 하더라구요. 네스프레소 머신도 비슷한 크기인데 종류가 여러개 있더라구요. 시티즈,버츄오플러스,픽시,이니시아,에센자 검색해보니 기..

엄마가 사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와이프가 딸친구집에서 판매하는토이박스 레고블럭에 대해 리뷰해볼려구합니다.원래 이 제품을 아들에게 한달전 미리 사줬는데,몇일전 와이프가 딸아이꺼두 하나 더 사오더라구요."왜 또 샀어?"라고 물어보니, 딸아이도 갖고 싶어해서 사왔다고 하더라구요. 인터넷에서 산 제품이 아니라..혹시 인터넷에 파는가 검색해보니, 나오네요.딸친구 가게라 그런지 최저가 보다 조금 저렴하게 사가지고 왔네요. 아들에겐 파란색박스 레고를 딸아이에게는 핑크색으로 사줬어요.2학년이라 이제 안좋아할줄 알았는데, 선물이라고 주니."나 이거 갖고 싶었는데~~~"(혹시 레고박스가 가지고 싶었던게 아닐까..?) 구성품은 사진에 보듯이 박스와 레고 그리고 칸막이,스티커,레고받침대,박스걸이가 있어요.오자마자 바로?스티커를 붙여 줘야 ..

초등학생용 배드민턴라켓 구매 리뷰와 그립교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엔 배드민턴을 치려고 가지고 나오니, 오래 방치된 탓에... 배드민턴 그립이 끈적 끈적...갈라지고 있더라고요. 그래도 초2 딸에게 배드민턴을 가르쳐주기 위해 몇 번 쳐 봤는데요.. 아직 딸에겐 배드민턴 공을 맞추기도 어려운데... 일반 배드민턴 채는 커서 더욱더 치기 어려워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렴하게 연습할 수 있는 배드민턴 채를 구매도 하고 그립도 같이 구매했어요. 사는 김에 시계 보는 법을 알게 된 딸에게 탁상시계와 킥보드와 전동 휠에 달 조명도 구입...^^: (자잘하게 쇼핑을...) 어린이용 배드민턴은 만원 초반대에 금액이라 역시 가방부터가 저렴해 보이네요. 그립 또한 하나에 500원 안 하는 가격이라 9개 구입!! 일단 원래 가지고 있던 배드민턴의 그립을 교체해보려고 합니다...

불멍하기 좋은 '맹쿤스L' 화로대 구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캠핑과 여행을 좋아히지만, 좋아만 하고 자주 가지 못하는 아이둘 아빠입니다. 한 5~6년전 구입해서 한두번 쓰다가, 밑에 발판을 잃얼버려서...한동안 없이 지내다가, 작년에 작은 저렴한 화로대 하나 구입할 목적으로 구입했었는데요... 작년에 구입했지만, 아직 한번도 개시를 못했네요.(이건 조만간에 개봉 리뷰를 적어 보도록 할께요.) 개시도 못했는데....또 화로대를 질러 버렸네요. 와이프가 이 사실을 안다면 크게 대노하실듯...!!!!! 다행인건 이 사실을 아직 전혀 모르고 있습니다. 컴맹에 속하는 와이프에게 블로그 주소도 가르쳐 주지 않는 치밀함...!!(사실 별로 관심도 없음...) 제가 충동구매도 잘하고, 자기 합리화를 잘 시켜서 나도 모르게 질러 버리네요. 그렇게 구매하게 된 제품은 ..

티슈케이스 스마트폰 거치대 TV디자인 간단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새 조금 흐린날씨가 계속돼면서 비도 내리고 날도 선선하니, 가을이 느껴지네요. 오늘은 와이프가 아는 가게에서 구매해온 스마트폰 거치대에 대해 간단 리뷰해볼려구 합니다. 특별한 제품은 아니구요. 그냥 특이해서 레트로 느낌나서 한번 적어봅니다.^^; 정확한 제품명은 모르겠구요. '각티슈 휴대폰거치대 티비'라고 검색하면 제품이 나오더라구요. 박스에 나와있는 명칭은 '데스크탑 티비 티슈 박스' 라고 돼있네요. 벌써부터 메이드 인 차이나네요.. 뜯으면 이렇게 거치대본제품이랑 다리발을 4개가 구성돼어 있어요. 저 위 구멍이 뚫린 위치에 각티슈를 넣으면 됩니다. 단 주의할점은 각티슈 통째로 넣으면 안돼고, 각티슈에 있는 휴지만 따로 빼서 넣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조금 긴 다리발은 앞쪽에 뒤쪽에는 짧은..

바다 탐험대 옥토넛 레고 리뷰(해저기지 해저탐사선 - 3718 탐사선 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곧 다가올 아들 생일 선물로 마트에 가서 아들이 고른 '옥토넛 레고 블록'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생일이 몇일 남았지만, 요 근래 레고를 몇 번 사줬더니 너무 좋아하고 만들었다 부셨다를 반복하는 아들에게 마트에서 장난감 하나 고르라고 하니, 옥토넛 레고 블록(푸른 고래 탐사선)을 고르더라고요. 아들이 그래도 조금 철들었는지, 큰 거 사라고 해도 '이거 커서 비싸' 항상 아들에게 '아빠 돈 없어'라고 그러니 아들도 덩달아서 '아빠 돈 없어서 큰 거 못사'라며 거절하네요. 옥토넛 레고도 38,000원 정도 하는데, 이 제품도 크기가 조금 커서 비싸다고 안 산다고 하길래, 사라고 '아빠가 이번만 사줄게' 하니깐 신나서 냉큼 품 안에 안고서 방방 뛰더라고요..^^ 집에 갈 때까지 자기..

알리에서 구매한 4WD RC 자동차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알리에서 구매한 아들 장난감 RC 자동차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 딸아이에게 방 테마 블록 6종을 사줬으니, 당연히 아들도 하나 사줘야 했기에... 구입하게 됐어요. 알리 배송 전 아들에게 조종하는 자동차 온다고 하니, 매일 수십 번씩 물어보네요...(하....) 누나 레고 블록보다 며칠 늦게 왔는데.. 자기껀 없다고 닭똥 같은 눈물을....(아빠도 힘들다....ㅠ_ㅠ) 제가 구입한 제품은요. 요 제품입니다. 일단 막 조종해도 되고 어린아이들이 가지고 놀긴 부담 없을 것 같더라고요. 8월 24일 날 주문해서 9월 8일에 도착했어요. 요새는 알리 배송이 한 달 넘게 걸리지 않아서 좋네요.(너무 싼 금액은 여전히 너무 오래 걸리긴 합니다..^^) 택배 받자마자 박스 사진 한번 찍..

와이프가 만들어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제 여름이 가고 가을이 오고 있는것 같아요.날씨가 아침 저녁으론 기온이 떨어진것 같아요.목이 조금 아픈것 같기도 하고...^^: 이런날 감기 걸리기 쉬우니, 감기 조심하세요.오늘은 요새 한창 뜨개질에 재미 들리신 와이프가 만들어준 이소가스 워머를 자랑(?) 할려구 합니다.자랑일것까지야 없고....흠흠..캠핑을 자주 가진 못하지만, 바닷가나 당일치기로 잠시 어디 갈때마다 강염버너와솥뚜껑으로 고기를 구워 먹는데요.이소가스는 쓰다보면 외부가 차가워져 화력이 약해지는데요.이것을 대비하기 위해 워머 하나 만들어 달라고 부탁을 했어요.뜨개질을 전혀 할줄 모르는 와이프의 가장 큰 스승은 유투브가 되겠네요.^^;; 유투브를 보면서 실 굵기가 달라서 몇번 풀고 다시 짜면서 후딱 만들어 주네요.그래도 최근 ..

레고 '60219' 건설용 로더 조립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요새 다시 한창 레고에 빠져있는 아들에게 조그만한 레고 '60209' 건설용 로더을 사주고 조립해봤어요.레고는 너무나도 좋아히지만, 다 만들고 나면 금방 싫증내고새로운걸 원하니...좋고 큰 레고는 사주기가 항상 망설여 지네요.그래서 알리에서 구매해주곤 하는데..이번엔 그냥자그만한걸 선물 해줬어요.레고에 관심이 없었는데, 요샌 레고 재테크도 있고 이렇게 레고가 비싼지도 아이들을 키우면서 알게 됐네요.(해보니 저도 재미있더라구요.^^) 금액은 저렴합니다. 만원 조금 넘게 주고 마트에서 샀어요.두 아이에게 조금 저렴한걸 하나 둘씩 사주다보면, 이거또한 만만치 않은 금액입니다.그래서 항상 저렴한것만 찾게 돼네요..ㅠ.ㅠ(아빠가 열시히 돈벌어도...)코로나로 인해 더욱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으니..

알리레고5탄 딸아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리에서 구매한 딸아이 장난감 레고 블록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확한 명칭을 몰라서...그냥 레고 집 테마 블록이라고 해야겠어요. 주방 빌딩 블록 레고라고 해야 할까요? 알리에서의 제품명을 참 애매하네요.. 6가지 테마로 화장실, 방, 부엌, 옷장, 피아노방, 거실로 만들 수 있는 레고 집 테마 블록입니다. 6가지가 한 세트이며, 행사로 조금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아요. 한 테마당 블록은 110개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딸아이랑 친하게 지내는 동생네도 사준다고 2개를 신청했어요. 알리는 역시 NO BOX죠~~~ 택배를 뜯으면 바로 본품이 나와버립니다~~^^ 6개의 테마별로 포장은 되어 있네요. 초등학생 2학년인 딸은 여전히 아기자기한 인형이나 이런 레고들을 참 좋아해요. 4월에 사준 ..

가볍게 쓸 목적으로 산 제스파 안마기 구매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새 태풍으로 큰 피해는 없으셨나요? 내일도 10호 태풍 '마이삭' 동해안으로 지나간다고 하니 다들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허리통증도 있고 가볍게 마사지할 겸 저렴한 안마기를 찾다가 요새 유행하는 마사지건으로 구매할력 고민에 고민을 하다가, 결국 구매 선택하게된 제품은 '제스파 마사지기 ZP949' 입니다. 일단 마사지기를 들고 마사지기 하고 싶지 않았고 차량용으로 쓸 수 있을 것같아서. 가볍게 쓸수 있을것 같아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전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항상 말씀드리지만, 모든 제품은 제 돈 주고 다 구입한 제품들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의 마지막 문구는 항상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있는데요.. 전 그거 할 생각도 앞으로도 ..

샤오미 체지방(인바디) 체중계 구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0년도 더 된 오래돼버린 체중계를 버리고 새로운 체중계를 찾다가, 샤오미 체지방 체크되는 체중계가 있어서, 성능은 괜찮을까 의문이 들긴 했지만, 추천과 괜찮다는 리뷰가 많아서 구매했어요. 이곳저곳 여러 곳에서 쇼핑하는 저는 이번에는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와이프가 저번부터 사달라고 닦달했는데, 계속 까먹고 있다가, 몇 번 얘기하다 "언제 사줄 거냐" 하길래 급히 결제했죠.^^;; 역시 쿠팡의 배송은 최곱니다..!! 정확한 명칭은 샤요미 체지방 체중계? 샤오미 인바디 체중계? 확실한 명칭을 모르지만 그냥 체지방 체중계라고 할게요. 1세대랑 2세대가 있는데 아무래도 후속으로 나온 게 좋지 싶어서 2세대로 주문했어요. 체지방이 측정이 되는데, 2만 원 초반대 가격이면 정말 저렴한 것 같네요..

휴대용 에어펌프 '맥스펌프플러스' 구매 리뷰 그리고 테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맥스펌프플러스 리뷰를 해볼려구 합니다.^^ 몇일전 우연히 알게돼서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원래 제가 자동펌프에어라고 다들 흔하게 아시는 제품을 가지고 있어요. 그것두 220v 전용이랑 12v 시거잭 전용으로 두개다 가지고 있어요. 220v는 창고어딘가에 있고 12v 시거잭전용은 차 트렁크에 넣어 다니고 있어요. 파워뱅크를 가지고 있어서 가까운 바닷가나 계곡에 갈때 12v로 애들 튜브같은거를 넣을려구 가지고 다니고 있는데,파워뱅크랑 아니면 미리 차에서 시거잭으로 바람을 넣어야 돼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번에 무선으로된 맥스펌프를 알게 돼어서 후다닥 구매했어요.(이젠 안녕 자동펌프~~) 맥스펌프플러스랑 맥스펌프2중 뭘 살지 고민하다 저는 맥스펌프 플러스로 구매 했어요. 맥스펌프2가 가격도 ..

딸아이 선물 윈디 칼림바 17각인 음계 구입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딸아이가 사달라고 했던 칼림바의 구매 리뷰를 해볼려구 합니다. 피아노학원을 다니면서, 가끔 다른 악기도 배우는것 같은데,칼림바라는 악기를 잠깐 피아노에서 가르쳐 줬나 봐요. 그래서 한날 칼림바를 사달라고 하더라구요.처음엔 딸아이에게 '칼림바가 머야?"라고 물어보니, 손으로 치는 악기라고 하더라구요.그래서 바로 검색을 해보니, 저두 처음 보는 악기 더라구요.금액도 크게 부담 스럽지 않더라구요. 몇군데 알아보고 금액대가 비슷비슷해서 전 네이버에서 구매했어요. 이 제품으로 구매했는데, 스프러스원목이 고급 음향목이라고 하고 금액도 조금 더 저렴하길래,딸아이에게 보여주며, 오케이 승인을 받고 바로 결제 완료!!! 월요일 구매했는데 하루만에 와버리네요.^^빠른 배송 굿 입니다.딸아이가 학원에 가 ..

애드센스 핀도착 그냥 리뷰 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드센스 핀 도착 리뷰를 해볼려구 합니다. 블로그를 6월에 승인을 받고 어언 석달이 다돼가네요. 여전히 수익은 바닥이고 방문자 수도 적지만, 어찌 하다보니 6월 7월 두달동안 수익이 나던데, 한날은 핀 번호를 입력하라는 문구가 뜨더라구요. 처음에는 이것이 먼지를 몰라서 검색해보니, 수익이 25달러가 넘으면 핀을 신청해서 받아서 승인을 받으며 본인 은행 계좌로 이체 가능 하더라구요. 부랴 부랴 신청을 했는데, 하고 나서 몇일 지나서 인가요... 조금 찝찝하더라구요... " 머지 이 불안감은...." 혹시나 싶어서 애드센스에 들어가 보니 아차 주소가 전 주소집으로 돼있떠라구요. "헉~~!!!!!!" 핀(PIN) 번호는 신청후 다시 재신청은 3주후 3개월 이내 핀(PIN)..

딸아이에게 사준 풀페이스 스노쿨링 마스크 구매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딸아이에게 사준 풀 페이스 스노클링 마스크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스노클링 마스크를 작년에 구매했었어요. 딸아이는 어려서 사주기 망설여서 구매 안 하다가, 올해부터 수영을 배우기 시작하면서, 아빠랑 같이 강이나 바닷가에서 스노클링 하려고 구매했어요. 저는 이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구매한 이유는 이따가 알려드리고요. 이번 주말에 계곡에 놀러 가기로 했는데, 맘에 드는 이 제품을 찾았는데, 배송이 다 월요일 배송인데 유일하게 엘로우 색상만 목요일 배송이라 바로 딸아이에게 색상 오케이 확인받고 구매했어요. 아 구매하기 전 우선 설명서에 나와있는 사이즈 측정법이 있더라고요. 아직 딸아이가 9살이라 키즈 사이즈를 사야 할지 S/M사이즈를 사야 할지 고민돼서 직접 재보기로 했어요.^^ (입..

'고려홍삼정 데일리파워스틱' 일명 홍삼스틱 구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새 몸도 허하고 기운도 없고 해서 전 자주 홍삼제품을 사먹는데요. 원래는 홍삼을 구매해서 액을 달여서 한 5개월치 나오면 그렇게 먹었어요. 홍삼이 떨어진지도 오래돼서 이번에는 다른 제품을 알아 보면서 구매한 제품을 리뷰해볼려구 합니다. 그 제품은 바로 6년근 '고려홍삼정 데일리파워스틱' 입니다. 일명 홍삼스틱으로 알려져 있고, 제일 유명한 제품은 정관장 에브리타임이 제일 유명하죠? 일단 브랜드도 유명해서 그런지 생각해서 너무 비싸서, 조금 싼걸 찾다가 저는 '고려홍삼정 데일리파워스틱' 으로 구매했어요. 전 광고로 '정관장 에브리타임'만 알았는데 이 제품들의 종류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멀 구매해야 할지 몰라서 검색을 하다가 우연히 회사 복지몰에서 행사를 크게해서 전 복지몰에서 구매하게 되었..

나의 첫 아마존 직구 '마샬 스탠모어2' 구입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아마존 직구로 구매한 '마샬 스탠모어2' 구입기에 대해 적어볼려구 합니다. 항상 알리에서만 자질구질한 것들을 직구로 구매 하다가 처음으로 아마존직구를 했어요. 가끔 블랙프라이데이나,이벤트씩으로 '마샬 스탠모어2' 199.99달러에 판매된다고해서 몇달 기다리다가 드디어 행사가 떠서, 한번도 아마존에서 구매해보지 않는 초짜가 바로 구매대행 가입하고 시키는대로 배대지 적고 결제하고 구매했어요. 조금 헷갈렸지만, 나름 눈치껏 잘 한것 같아요. 그래서 이렇게 저에게 배송이 된것 같네요.^^ 200달러가 넘지 않아서 관세가 붙지 않는다고 해서 이렇게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원래 기다리다 지쳐 G9,나Q10에서 구매할려구 맘 먹었는데, 다행히 타이밍 좋게 나온것 같아요.(존버 굿~^^) ..

캠핑용 선풍기 'EDON 접이식 무선 충전 선풍기'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부지방 쪽으로 많은 비 소식이 있는데요. 제가 사는 남부 지방은 이제 비가 안오고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네요. 오늘은 몇주전 구매했는데, 이제야 리뷰하게 된 캠핑용으로 추천하는 무선 충전기 선풍기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두 우연히 클X앙 이라는 사이트에서 알게 됐는데요. 그게 바로 EDON 접이식 무선 충전 선풍기입니다. 일단 무선인 게 맘에 들었고, 접이식이고 왠지 바로 구매욕구가 생겨서 보자마자 검색 후 구매하게 되었어요. 이 제품은 가습기가 되는 제품이 있고 가습기 기능이 없는 제품이 있는데, 저는 가습기 기능이 필요 없어서 가습기 없는 제품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구매는 G9에서 구매했어요. 제가 살 때는 G9가 가장 저렴해서 구매했는데, 지금은 어디가 젤 저렴한지는 모르겠네요...

울산 성안동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웬일인지 비가 안 오고 맑은 하늘이더라고요. 이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겠죠? 올 무더위는 유난히 덥고 길다고 하는데 다들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와이프랑같이 해물칼국수 먹으러 간 울산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찾아간 집은 울산 성안동에 위치한 '태양 칼국수'라는 집이에요. 아는 동생 소개로 맛집이라면서 꼭 가보라고 해서, 오픈 시간에 맞춰서 와이프랑 같이 먹으러 일찍 갔어요. 와이프나 저나 맛집을 찾아다니는 성격이 아니고, 아무리 맛집이라도 기다리면서 까지 먹질 않는데요. 오픈시간에 맞춰 갔는데.. 이렇게 사람이 많을 줄 몰랐어요.. 울산에 태어나고 자라면서 이렇게 줄 서서 먹는 집이 있는걸 이날 처음 알았네요. (오픈전인데 왜 이리 사람이 많은 건지... 비도..

알리에서 구매한 3D 언박싱 리뷰및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구입한 인두기와 같이 아이들에게 선물할 3D펜을 구입한 후기를 적어 보려고 합니다. 한 달 전 아이들과 울산에서 열린 박람회에 구경 가면서 3D펜 체험하면서 딸아이가 3D펜 사고 싶다고 해서, 알리에서 이리 저리 검색하다가 구매하게 되었어요. 아직 아들은 어리고 3D펜 촉에 화장을 입을까 봐, 조금 고민은 됐지만, 옆에서 같이 도와주면 괜찮지 않을까 해서 구매하기로 했어요. 딸은 아동용으로 나온 조금 큰 3D펜, 아들은 조금 얇은 거 두 개 구매했어요. (요새 사나고 님 유튜브 보면서 저두 조금 흥미를 가지고 있어서 저 또한 재미 삼아해 보려는 건 안 비밀...) 제가 알리에서 구매한 3D펜은요... 이렇게 두 개 구매했어요. 주황색이 가격은 좀 싼데, 옵션으로 여러 가지 색..

코카콜라 레트로 패키지 구매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이프가 마트에서 너무 귀엽다며 사가지고 온 그리고 와이프가 찍어준 사진으로 구매 리뷰를 해볼 코카콜라 레트로 패키지입니다.^^ 여름맞이 해서 코카콜라에서 레트로 패키지를 출시 했네요. 한국사람이면 좋아한다는 "한정판매" 와이프가 마트 장보다 발견해서 구매해서 '자기야 블로그에 올려봐 내가 사진 다 찍었어' 그러구 제가 이렇게 마트에서 찍은 사진은 와이프가 찍어준 사진이지만, 구매리뷰를 해볼려구 합니다.^^; 마트에 아주 이쁘게 정렬이 돼 있네요. 4개 한묶음으로 팔고 있네요. 레트로패키지는 플라스틱병이 아닌 작은 유리병으로 돼있어요. 레트로 패키지는 크기가 음식점에 파는 코카콜라 유리병보다 더 작은 크기로 나왔네요. 아기 자기 한게 귀엽더라구요. 와이프가 이뻐서 제가 좋아할것같아서 ..

아빠와 아들 나이키 커플운동화인듯 아닌듯한 커플운동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얼마전 신세계 아울렛을 다녀오면서 아들과 커플운동화를 하고 싶어서 구매하게된 나이키 운동화에 대해 리뷰해볼려구합니다. 예전부터 아들과 커플티나 커플운동화를 하고 싶었는데, 맘에 드는것도 없고 해서 구매안하고 있다가 이번에 마침 똑같은건 아니지만 조금은 비슷하게 맞췄어요.(안 비슷하더라도 이해를....해주세요.^^:) 우선 제가 구매한 제품은 제품은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 CD4165-100 이란 제품 이에요. 나이키 종류도 많고 한데 전 자세히 나이키 신발 이름과 종류에 대해선 잘 모른답니다.^^ 그냥 전 제 맘에 들면 구매하고 딱히 선호하는 신발은 없습니다. 그리고 아들이 구매한 제품은 나이키 키즈 선 오브 포스 PS 615152-109 라는 제품 이에요. 다른 신발이지만 조금 비슷..

부산 정관 아이조아 키즈랜드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 다녀온 부산 정관 신세계 아웃렛에 있는 아이조아 키즈랜드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볼려구해요. 딸이 초등학생 이전에는 정말 자주 가던 키즈카페도 큰딸이 초등학생이 된 이후로는 예전보다는 뜨문 가게 되네요. 그래도 아직 6살인 아들이 있어서 안 갈 수는 없고요. 오랜만에 아이조아 키즈랜드를 방문했어요. 한 3년 전인가요? 예전 오픈할 때 가보고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네요. 이날 비가 조금 내리고 날씨가 흐려서 야외놀이기구는 타보지 못하고, 실내에서만 놀았어요. 사진으로만 보셔도 날씨가 흐린 게 보이시죠? 저 건물 전체가 키즈랜드입니다. 5층으로 돼있고요. 아이들은 엘리베이터보다 계단으로 열심히 오르락내리락하더라고요.(체력짱..!!) 네이버에서 예약하시고 가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

부산 정관 신세계 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주 월요일 7월20일 부산 신세계아울렛을 갔다왔어요. 이제서야 글을 적네요~^^ 일을 마치고 간거라 아이들 집에오자마자 출발해서 도착시간이 거의 5시쯤 도착했어요. 울산에서 가장 가까운 아울렛 이기도 해요. 많은 울산 사람들이 아울렛이 없는 울산에서 쇼핑안하고 자주 가는 아울렛이죠^^ 몇년전 동부산롯데아울렛이 생겨서 그쪽으로 더 자주 가긴 하진만요. 아무래두 규모면에서는 동부산이나김해프리미엄롯데아울렛이 크지만, 아이들 키즈카페는 이곳이 젤 좋아요. 아이들 놀기 좋은 키즈카페랑 쇼핑을 원하시다면 신세계 첼시 아울렛이 가장 좋아요. 신세계 첼시 아울렛쪽에는 키위키즈랜드,아이조아키즈랜드 두개의 키즈 카페가 있는데, 두곳다 규모가 큽니다. 울산에 있는 어떤 키즈카페보다 커요. 키위키즈랜드는 부산 ..

알리에서 구매한 인두기 개봉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알리에서 구매한 JCD 납땜 인두기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검색하면서 우리나로 오픈마켓에서두 인두기를 싸게 팔던데.. 굳이 제가 인두기를 알리에서 구매했네요(?)제품 구성이 가방도 있고 이것저것 부품이 많이 포함되어서? 구매하게 됐어요. 구매하고 나서 보니, 블로그에 올라온 글들을 찾아봤는데, 온도를 최대로 올렸는데도 제대로 납땜이 녹지 않는다는 글들이 많더라고요.아직 써보질 않았지만, 걱정이 되더라고요. 근데 이미 구매한 상황이라 그냥 와서 써보기로 했어요.인두기를 써본 적이 없어서 배워볼 겸, 그리고 알리에서 아이들 3D펜을 구매하게 되면서 같이 구매했어요.유튜브에서 가장 유명한 사나고 님의 유튜브를 보니 3D로 만들 때인두기로도 한 번씩 다듬을 때 쓰시더라고요.14일 날 밤..

1:14 무선조종 배틀 탱크 에이브람스 구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들이 좋아하는 탱크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가지고 있어도 가지고 싶은게 RC 무선조종 장난감인 것 같아요. 마트 나다 소. 문방구 등을 가면 어떻게라도 한 개 살려고 애교 부리는 아들 때문에 힘이 드네요. 분명 얼마 전 알리에서 모션 RC 조종 카를 사줬는데도, 탱크를 보니, 또 가지고 싶은가 봐요. 이젠 로봇보단 무조건 조정하는 장난감이 좋은가 봐요. 어쩔 수 없이 또 아들 애교에....(아빠 월급은 무한정이 아니란다...) 쇼핑몰 이미지를 가지고 왔어요. 일단 크기는 작은 편이 아니에요. 알리에서 구매했던 모션 RC카랑 크기를 비교해 봤어요. 조금 작긴 하지만, 워낙 모션 RC카가 큰 크기라 그렇게 차이가 나지 않아요 (탱크 1:14) https://plzloveis.tistor..

조르단치약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이프가 구매한 조르단치약에 대해 리뷰를 해볼려구 합니다. 저희 집은 항상 페리오 키즈 치약 카봇?신비아파트? 치약만 쓰다가, 여기 저기 추천받아서 엄마들 사이에 인기가 많다는 '조르단치약'을 구매 했어요. 와이프가 이거 좋다며,아이들도 좋아한다며, 적극 추천하더라구요. 어디 쇼핑몰인지 모르겠지만,(^^?)8개를 구매했어요. 조르단 치약은 특이하게 치약 뚜껑이 우주선모양이랑꽃모양(?)이렇게 돼있어요. 색깔도 다양하게 있구요. 향은 포도향과사과향이 있는데 각각 4개씩 구매했어요. 아이들에게 양치를 시켜본 결과 거부반응이 없네요. 아들은 조금이라도 이상하면 치약이 이상하다고 그러는데 일단 조르단 치약은 합격입니다.^^ 적합한 불소치약 함유와 계면활성제 무첨가. 전 계면활성제는 샴푸에만 들..

양산 이마트 트레이더스 다녀온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첫째는 학교 둘째는 유치원 나는 오후출근 낮에 시간이 있어서 오랜만에 아주 오랜만에 40분거리에 있는 양산 트레이더스를 갔다 왔어요. 한 6년전쯤 갔다오고 다시 와봤네요. 집 근처에 코스트코가 있어서 트레이더스를 갈일이 없었는데, 왠지 가보고 싶더라구요. 코스트코랑은 조금 다른 재미도 있고, 아 몇달전 왔었는데, 정기휴점이라 허탕치고 왔었네요.^^;; 울산에도 빨리 트레이더스가 들어오길...^^ 2층에 주차를 하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면 코스트코에서도 볼수있는 창고를 볼수있어요. 대략 이정도 창고 100만원정도 예상했는데, 70만원대라서 찜해놨어요. 내년에 이사가면 창고하나 들여 놓을려구요.^^ 아무래도 코스트코보다 이마트트레이더스의 장점은 머니 머니 해도 연회비가 없다는거? 아니겠어요? 입..

브라운 러브 빌리프 본품&휴대용 물티슈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 근래 비가 많이 내리네요 맑았던날이 별로 없었을정도로 날씨가 안좋네요. 두달전에 릴리유 퓨어핑크 아기물티슈랑 마마랩 물티슈 비교 리뷰를 적었었는데요.. https://plzloveis.tistory.com/entry/%EC%A7%81%EC%A0%91%EA%B5%AC%EB%A7%A4%ED%95%9C-%EB%A6%B4%EB%A6%AC%EC%9C%A0-%ED%93%A8%EC%96%B4%ED%95%91%ED%81%AC-%EC%95%84%EA%B8%B0%EB%AC%BC%ED%8B%B0%EC%8A%88-%EB%A6%AC%EB%B7%B0?category=940876 직접구매한 릴리유 퓨어핑크 아기물티슈 리뷰 오늘은 릴리유 퓨어핑크 아기물티슈를 리뷰해볼려구 합니다. 물티슈를 대체적으로 주문과 함께 하루..

거품 목욕 '틴티'버블펌 구매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가 내리고 날씨가 흐리네요. 좀 맑아졌다 하면 또 흐려지는 그런 날이 계속되네요. 오늘은 '틴티'버블 펌이라는 아이들 목욕 입욕제? 목욕놀이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캐리 팝도 몇 번 스노우버디라는 제품도 몇번 사주고 했는데, 아이들이 욕조에서 놀다 보면, 정말 한통이 금방 없어지더라고요. 아끼고 아껴도 한두 번 목욕하면 다 써버리니, 이걸 자주 해주긴 금액적으로 조금은 부담되더라고요. 그래서 한동안 버블 팜 제품을 사주지 않고. 미스터버블 '버블바스'로 가지고 놀게 했어요. 금액도 부담이 없고, 큰 거 한통 사놓으면 꽤 오래 쓰더라고요. 그러나 버블 팜보다는 애들이 흥미를 못 느끼는 건 사실이지만요^^; 주말에 우연히 '틴티'버블 팜이라는 제품을 알고 나서 가격도 저렴하고 ..

티스토리에서 알아보는 네이버 애드포스트 첫달 수익공개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티스토리 개설은 몇 년 됐지만,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건 4월부터 시작했습니다. 벌써 3개월이 다됐네요. 티스토리를 본격적으로 하면서 네이버 블로그도 같이 시작했어요. 티스토리는 일상 블로그라면 네이버 블로그는 전혀 다른 내용입니다. 완전!^^; 한번 블로그를 그냥 열심히 꾸준히 해보자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조금씩 지쳐 가는 건 사실입니다^^; 한 개도 어려운데 두 개를 하려고 하니 너무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아직 나름 꾸준히 적고 있는 것 같네요. 오늘은 티스토리에서 적어보는 네이버 애드포스트 첫 달 수익 공개해보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왜 애드센스는 안 하고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하느냐? "그냥"입니다^^: 아직 애드센스는 거의 수익이 없습니다. 아 애드포스트도 마찬가지 이긴 하..

유닉스 메탈티 화이트 골드 헤어드라이 UN-A1690 직접 구매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마로 인해서 맑았다가 비가 왔다 날씨가 오락가락 하네요. 오늘은 쿠팡에서 구매한 유닉스 메탈 티 화이트 골드 헤어드라이어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전에도 적었듯이 전 11번가, G마켓, 옥션, 위메프, 티몬, 쿠팡 등등 다 두루두루 이용합니다.)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이유는 와이프가 수영장을 다니는데, 아직 코로나로 인해 공용 비품은 전혀 비치를 하지 않아서, 면봉이나, 휴지, 드라이기 등등 다 개인이 가지고 와야 합니다. 그래서 집에 있는 드라이기를 가지고 갈려다 보니, 주둥이가 길어서 크다고 불편하다고 하네요. 그렇다고 여행용으로 샀던 휴대용 유닉스 헤어 드라이기를 들고 가니, 머리 말리는데 30분 걸리겠다며, 이건 도저히 못쓰겠다고 하더라고요. 와이프가 쓰는 다이슨 에어 랩이 있는데,..

알리에서 구매한 모션RC카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더웠다가, 많은 비가 내렸다가 점점 여름임을 알게 해주네요.오늘은 아들에게 줄 장난감으로 모션RC카리뷰를 해볼려구합니다.얼마전 알리에서 현대카드20달러 행사가 있어서,이참에 아들이랑딸 선물 해줄려고 고를다가 모선RC카가 좋을것같아서 구매 했어요.일단 모션옵션이 들어가서 금액적으론 조금 비싸다고 느끼실수도 있어요^^ 이것 또한 몇일전 올렸던 넥밴드 목걸이형선풍기랑 같이 20일날 주문했어요.7월1일 받았으니 10일정도 걸린것같네요.작년 11월 쯤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RC카를 하나 선물해줬는데,한달전쯤 부셔 먹었네요.(아들아 좀 살살 가지고 놀아...ㅠ.ㅠ) 언덕에도 잘 올라가고 속도도 그렇게 빠르지 않아서,어린 아들이 가지고 놀기 좋았는데, 부품을 부셔서 한번 알리에서 부품 재구매도 했서 ..

프랑스 국민세제 Pierre d'Argent (피에르다르장)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이프가 적극 추천하는 Pierre d'Argent (피에르다르장) 제품입니다. 보통 스텐에 묵은때 제거할때 많이 쓴다고 하더라구요. 오늘은 청소를 너무 좋아하는 와이프가 압력밥솥에 밥하고 눌러 붙은 밥찌꺼기(?)인가요? 이걸 청소해 봅니다~~^^ 프랑스 국민세제라고 하네요. 얼마 만큼 효과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예전에 이 제품말고 와이프가 쓰던 제품이 있었는데요. 아스토니쉬라고 이제품도 역시 스텐 찌든때 청소하는걸루 알고 있는데, 와이프말론 이제품보다 이게 좀더 나은것 같다 라구 하네요 (어디까지나 주관적인..) 분명 둘다 장,단점이 있겠죠^^; 여튼 와이프는 이제 아스토니쉬를 안쓰고 Pierre d'Argent (피에르다르장) 로 갈아 탔습니다. 용량은 300g이고 석고 처럼 딱딱합..

울산 진하해수욕장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진하 해수욕장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볼려구합니다.술을 좋아하지 않는 저에겐 가족들과의 여행이 최고의 낙인데..코로나와 바쁜 회사일로 캠핑이나, 해외여행, 국내여행을 다니질 못해 너무나도 많이 아쉽네요.오늘은 어릴 적 아버지 회사 휴양소가 있는 태어나서 20년을 여름휴가로 왔던진하해수욕장을 가족들과 다녀왔어요. 어릴적 기억하고 있던 진하해수욕장이랑 크게 달라진 점은 커피숍이나 식당 등 건물이 많이 들어섰네요. 진하해수욕장을 조금만 더 활성화시키면 지역 관광지로 많은 관광객들이 올 수 있을 것 같은데조금 정체돼 있는 것 같아서 아쉽네요.예전엔 진하해수욕장이 많이들 찾아오는 해수욕장이라면 지금은간절곶이 훨씬 유명한 장소이죠^^저 또한 진하해수욕장보다 강동해변(정자해변)을 더 선호합니다.(..

가족과 함께 울산 남창 옹기종기시장 방문기(사진많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이프와 아이들과 함께 남창 옹기종기 시장에 방문한 리뷰를 적어볼려구합니다. 남창 옹기종기 시장 이기전 남창장이라고 불리 때 한 20년 만엔 방문한 것 같아요.. 아이와 와이프랑은 처음 방문이네요. 와이프도 와보곤 이렇게 큰 줄 몰랐다고 하네요. 울산에 태화장, 호계장, 덕하장 몇 군데 가보긴 했지만, 남창장이 젤 큰 것 같아요. 구석구석 볼 것도 많고요. 바닷가 가기 전 잠시 들렀다 간거라 그리 오래 머물진 않았어요. 조금 오래 구경하고 싶었지만, 이날 날씨가 너무 더워 아이들이 힘들어해서, 바닷가 가기전 먹을 거 몇 개 사곤 다음을 기약하곤 왔어요. 그래도 조금 둘러보면서 찍은 사진들을 보여 드리려고 합니다. 남창장은 3,8일 열리는 장이에요. 28일 일요일 왔더니, 사람이랑 차가 ..

알리에서 구매한 목걸이 미니 넥밴드 선풍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어요.오늘은 목걸이형 미니 넥밴드 선풍기를 구매해서 리뷰해볼려구 합니다.큰딸이 학교에 가기 시작하면서 많이 더워 하더라구요.학교에서 에어컨을 트는데두 덥다구 하더라구요.(땀도 많이 흘리고 워낙 더운걸 못참는 성격이라..)다이소에서 5천원짜리 미니 선풍기를 사줬는데, 한 일주일만에 망가트려서알리에서 검색후 구매했습니다. 알리 배송이 빨라 졌다고 하는데 주문을 20일날 했는데 딱 일주일 27일날 도착 했어요.알리에서 배송 받은것중에 가장 빨리 받은것 같아요. 알비 배송 맘에 듭니다.그러나다 그런건 아닌것같아요.다른 물건도 구매했는데 이건만 일주일만에 오고 아직 출발도 안하것두 있어요^^; 국내에서두 판매해던데, 국내보다는 알리에서 구매하는게 조금더 저렴한것같더라구요.국내에서..

닥터베크만 세탁조 클리너 구매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이프가 구매한 닥터 베크만 세탁조 클리너(?)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전 사실 용도를 몰랐는데, 와이프가 세탁기 청소하는 클리너 라구 하더라고요. 그림을 보니 드럼용인 것 같아서 '드럼용 아니야?'라고 물으니 공용으로 써도 된다고 하네요. 한번 세탁할때 한통 다 넣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와이프는 6통을 구매했어요. "MADE ON GERMANY" 라는 문구가 딱 보이네요. 용량은 250ml입니다. 아담하니 그냥 클리너입니다^^ 와이프가 바로 보여준다고 하네요. 저희 집 세탁기입니다. 와이프는 결혼할 때부터 드럼 사기 싫다며, 통돌이를 샀었는데, 이번에 결혼 10년 차가 되면서 세탁기도 조금 상태가 이상해서 구매하러 갔는데, 역시 통돌이(액티브 워시)를 구매하더라고요. 그때 냉장고랑..

김해 장유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다녀온 후기(사진 많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온 식구 같이 김해 장유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다녀온 후기를 적어 보려고 합니다.한 일년전 쯤에 다녀온 이후 처음인 것 같네요. 6월 21일 일요일 방문했어요.울산에서는 기장 '신세계 첼시 아웃렛'이나 '동부산 롯데아웃렛'이 더 가까워서 그쪽으로만 다녔는데,'신세계 첼시 아울렛'이나 '동부산 롯데아울렛' 생기기 전에는 자주 왔어요.)창원 사는 와이프 친구 만날 겸 겸사겸사 다녀왔어요.오랜만에 오니 역시 동부산 롯데아웃렛이나 여기나 둘 다 좋네요.갠 적으론 기장 신세계 첼시 아웃렛은 별로 볼 게 없는 것 같아요..;;(왠지 좀 작은 느낌..) 울산에서 김해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으로 출발' 대략 한 시간 조금 더 걸려요. 빨리가면 한시간 정도? 지하에 주차해놓고 지상으로 올라..

모스치노 전기 모기채 구매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모스치노 전기 모기채를 리뷰해볼려구 합니다. 딸이랑아들이 모기에 잘물리고 모기에 물리면 딸아이는 심하게 가려워 합니다. 아들도 잘물리긴 하지만, 크게 가려워 하거나 그러진 않아요. 근데 원래 아이들이 모기에 물리면 성인보다 심하게 붓고 그런지는 모르겠네요. 집에 모기가 어떻게 들어왔나 모르겠는데 한마리가 딸아이의 손,다리등에 6~7방을 물더라구요. 특히 딸아이는 물린날이면 너무 가려워 하고 힘들어해서 병원에가서 약까지 처방하고 자주 자주 바르는약도 바르고 얼음찜질도 하고 그래요. 가끔 현관문을 오래 열어 놓을때가 있는데 그럴때 모기가 들어왔나, 아니면 화장실에서 모기가 들어오나.. 도저히 모기가 어디서 들어오는지 모르겠네요. 매일 전기꽃는 모기 에프킬라? 매직큐브도 끼고 자는데 말이죠. 모기가 우..

직접 구매한 Baseus GaN 65W 구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Baseus GaN 65W 제품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노트북을 사면서 자꾸 이것저것을 사게 되네요.ㅠ_ㅠ코로나로 인해 언제 여행을 갈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미리 여행 대비를 위해노트북 충전과 휴대폰 충전을 하기 위해서 구매했어요. 작년쯤 가끔 이용하는 쇼핑몰 Qoo10에서 쇼핑하면서 알게 된 QuuBe사이트에서 구매했어요.여긴 비트코인처럼 코인을 충전해야지 구매가 가능해서 작년에 충전한 코인으로 물건 몇 개 사고남아 있는 코인을 계속 가지고 있다가 이번에 Baseus GaN 65W 코인으로 구매했어요.아마 금액은 여기가 조금 비싸거나 그럴것같아요.어차피 쓸 코인이라 그냥 구매했거든요^^;;저번부터 Baseus GaN 65W살까 말까 고민하다가이번엔 구매한 노트북이 PD충전을 지원하니깐..

우리가족 다 좋아하는 '초당옥수수'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고 우리 가족이 좋아하는 초당옥수수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예전부터 콘 옥수수를 좋아해서 자주 사 먹었는데, 몇 년 전부터 '초당옥수수'를 알게 된 후 몇 년째 6~9월이 되면 자주자주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사 먹었어요. 처음 알게 됐을 때 '초당옥수수'란 명칭을 몰라서 노란 옥수수로 검색해보기도 했었죠^^:; 마트에 가서 보이면 좀 사고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다 먹으면 또 와이프 눈치 보면서 좀 사고, 초당옥수수는 여름 기간에만 반짝 먹을 수 있어서 먹을수 있을 때 자주 사서 먹으려고 합니다. (사실 제가 젤 좋아하는데... 모두 다 좋아하게 만들었죠^^;) 얼마 전 오프라인 하나로마트에서 구매해서 먹고 또 생각나서 온라인으로 10+1입 2개 구매해서 25개 왔어요. 초당 ..

이케아에서 구매한 노트북 테이블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이케아에서 구매한 노트북 테이블을 리뷰 할려고 합니다. 노트북을 구매하고 나니 이것저것 필요하겠다 싶은게 좀 있네요. 처음에는 노트북 파우치,마우스,마우스패드등등 이번엔 침대에서 할 노트북 테이블이 필요한것같아서 마침 구매할려던 참에 이케아에서 노트북 테이블을 판매하길래 구매해 가지고 왔어요. 인터넷에 판매하는 여러제품들과 비슷하게 다리부분을 접었다가 펼쳤다가 할수 있어요. 아무래도 제가 구매한 이케아표 노트북테이블은 전체가 플라스틱이라 많이 가벼워요. 비닐 뜯기전 한번 찍어 봤어요. 저 위쪽에 홈파진데는 탭같은걸 올려놓고 쓸수 있도록 돼있어요., 이렇게 말이죠? 너무 작아서 탭같이 안보이시나요? 갤럽시탭A 7.0입니다. 올려놓고 사진 찍으니 많이 작아 보이네요.;;얼핏 휴대폰..

믿고 먹고 살수 있는 '백년가게' [내부링크]

정부가 오랜 기간 경영을 하고 있는 우수 소상공인을 발굴ㆍ지원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는 ‘백년가게’ 육성사업 입니다. 백년가게의 선정기준은 국민의 추천을 받아서 선정될수 있으며, 혹 업력 30년 이상의 요건을 충족되야 하지만 그것에 충족되지 않더라도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중점 평가해 국민 추천 백년가게(하한 기준 업력 20년)로 선정될 수 있는 기회를 부여된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모든 업종으로 확대된다고 하네요. 소상인과 소기업으로 한정했던 신청대상 기업 규모는 중소기업까지 확대되면 더 많은 가게와 업체들이 백년가게에 선정될수 있을것같아요. 아무래도 국민 추천으로 뽑히는 거라 믿고 살수 있고 또 먹을수 있을꺼라 생각해요. http://100year.sbiz.or.kr/html/main.php 백년가게육..

벡스코에서 사온 아이들 장난감 선물(기차놀이,미니가구) [내부링크]

벡스코에 갔다 오면서 와이프가 이런저런 액세서리도 사고 아이들 선물도 샀는데,그중 아이들 장난감 리뷰를 해볼려고 합니다.결혼하고 처음으로 아이들을 맡기고 갔다 온 터라,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에 장난감이라도 하나 사들고 가야 겠다 싶어 아이들 선물을 샀어요.당연히 엄마의 취향으로~~ 아들은 전동기차랑 원목기차레일세트(?)구매했구요.딸아이 선물은 이케아에 판매 중인 가구제품을 미니어처로 만든 침대, 옷장, 식탁세트를 구매했어요.원목기차 레일 세트는 종류가 여러 개 있더라고요.이번엔 사진에 보이는 두 제품을 구매했지만, 다음엔 원목 레일 50개 들어있는 제품을 사주려고일단 찜해놨어요. 아들에게도 선물주면서 기차레일 다음엔 더많이 사준다고 얘기하니 너무 나도 좋아하더라고요.'아빠 더 더 더 많이 많이 사줘~'..

부산 '이케아' 다녀온 리뷰(사진많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 건축박람회를 갔다 오고 바로 동부산 롯데아울렛 옆에 있는'이케아'를 처음 다녀왔어요.코로나때문에 오픈했을 당시에는 가기가 망설여서 계속 못 갔지만,이번에는 한번 가보자 해서 와이프랑 같이 다녀왔어요.몇 년 전 광명 이케아를 한번 갔다 온 다음 이번에 두 번째 이케아 방문이네요. 롯데아웃렛에 주차해놓고선 이케아로 당당히 걸어갔습니다^^;이미 벡스코에서 많이 걸었던 터라 한창 이케아에서 구경중 와이프가 발목이 아프다며, 나가자고 하더라고요^^;그래도 열심히 나중에 구입할 가구들 눈팅하고 액세서리 등 구매하고 나왔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서 반겨주는 소파와 각종 소품들.주말인데도 다행히 엄청난 인파는 없더라고요.예전 광명점에 같을 때는 사람에 치여서 구경 자체를 못하겠더라고요.그때에 비하면 구..

부산 벡스코 동아화성 '건축박람회' 리뷰 [내부링크]

2020.06.12(금)-06.14(일) 부산 벡스코 1 전시장 13일 토요일 와이프랑 함께 부산 벡스코 건축 박람회를 갔다 왔어요.건축박람회는 이번이 처음이라 설레임을 안고 출발했습니다.코로나로 인해 조금 조심스럽지만 마스크 하고 조용히 다녀왔어요.장마가 시작이라길래 비가많이 오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전날 새벽까지 비가 내리고, 다행히 아침쯤 그쳐서 날씨가 괜찮았어요. 비가 그친 지 얼마 안돼 바닥이 흠뻑 졌었지만 주차장에 차를 주차 시켜놓고벡스코 1 전시장으로 가벼운마음으로 걸어가 봅니다^^벡스코 안에 들어가시면 사전예약이나 입장권 안내데스크가 있어요.전 무료 관람권이 있어서(미리 전날 동아화성 홈페이지에서 무료 관람권을 신청했어요.)간단한 개인정보 적고 비닐종이팩랑 비닐장갑을 받고 입장할수 있었어요...

여름대비 아이들과 놀수 있는 저렴한 추천 제품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에 아이랑 하면 괜찮은 제품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전에 샀던 것도 있고 며칠 전 구매했던 것도 있는데.. 혹시 다른 추천하실 제품이 있으시다면 추천해주시면 좋겠어요^^ 첫 번째 제품 매직블록 물풍선입니다. 몇 주 전 5개를 구매해서 아이들에게 바닷가와 공원에서 해주었어요.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한팩에 111개 3세트로 되어있는데, 우리 아이들과 동네 주변 아이들도 같이 하다 보니 금방 없어지더라고요. 나름 가격도 저렴합니다 1개에 1,390원에 구매했습니다. 이번엔 10팩을 구매했어요. 물풍선이 물을 넣으면 이렇게 돼요. 손으로 마구잡이로 빼면 됩니다^^ 두 번째 제품은 불꽃놀이 '스파클라'입니다. 아이들이 너무나도 좋아하죠 바닷가에서나 공원에 밤늦게 해 주면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

노트북 파우치 가방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구입한 노트북 가방에 대해 리뷰해볼려구합니다. 노트북이 있다보니, 기스방지나 간단하게 들고다닐 가방이 필요해서 열시미 검색하다 싸고 그냥 저렴한걸로다가 하나 구입하게 됐어요. 주 목적은 회사에 가져가는것도 아니고, 짬짬히 밖에서 할때 들고 다닐 요량으로 구매한것이라, 별 기대없이 봐주시길 바랍니다^^; 일단 얼마전에 구입한 노트북입니다. 에이서 스위프트3 SF314-42 R5 씬스틸러 실버이구요 인치는 14인치 입니다. 14인치 가방을 찾다가 결국은 적당한 15인치크기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재질은 폴리에스터입니다. 약간 마우스 패드 같은 재질이라고 해야 하나요? 일단 노트북 가방을 생각하셨다면 아마 실망하실꺼에요. 이걸 노트북가방이라 하기도 좀 그렇고 그냥 파우치가방 정도..

알리에서 구매한 'RC 보트' 구매리뷰 [내부링크]

이틀 전 고무동력 비행기와 같은 날 알리에서 구매했던 'RC보트' 구매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항상 아들에게 어떤걸 사줄까 고민하다가 저도 한 번도 해보지 못했던 RC보트를 구매하면 우리 아이들이이 좋아하지 않을까 하고 구매하게 됐어요. 아들은 워낙 잘 부서먹고 알리에서 구매했던 RC카도 부셔먹어서 리뷰도 못하고, 요샌 아들혼자 가지고 놀라고 하긴 조심스럽네요^^;; 알리에서 구매한 제품의 사진이에요. 23,738원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했고요. 배송은 이틀 전 리뷰한 고무동력비행기보다 한 3일 더 빨리 온 것 같아요. 왜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지...;;;(늙었나...) 도착해서 택배 포장지를 뜯어보니 박스에 잘 포장되어있네요. 구성품은 간단하게 RC보트, 조종기, 충전잭, 돼지코, 여유분 프로펠러 2개,..

알리에서 구매한 고무동력 비행기 리뷰 [내부링크]

알리에서 구매한 고무동력 비행기를 구매했어요.아이들과 LED낙하산 사서 가지고 놀기도 하고, 요새 젤 흔하게 가지고 노는 스티로폼? 비행기도 구매해서 가지고 놀기도 했는데, 먼가 아쉬워서 머가 좋을까 고민하다가,어릴 쩍 초등학교 때 아카데미 고무동력 비행기가 생각나서 그걸 구매해서 아이들과 해봐야겠다 싶어서 폭풍 검색을 했어요.국내 쇼핑몰에서는 가격도 비싸고 맘에 드는 것을 찾지 못해알리로 노선을 변경해 열시미 검색해서 구매했어요. 아마 능력자 분들은 조금더 싸게 구매할 수 있으실 거예요.전 찾질 못해 이 가격에 구매했어요.5월 20일 날 구매해서 6월 4일 택배가 도착했어요.요샌 알리가 저렴한 가격의 물건들도 조금 빨리 온다는 느낌이 들어요.알리에서 구매한 다른 비행기는 아직 안 왔지만요^^;그래도 나..

비말마스크 구매포기 '일회용마스크' 구매리뷰 [내부링크]

며칠 전 비말 마스크 판매가 웰킵스 몰에서 판매하였죠.더워지는 여름을 대비해서 저 또한 구매할려구 했는데.. 금방 포기했어요.도저히 구매할수가 없겠더라고요.어쩔 수 없이 그냥 일반 일회용 마스크를 일단 구매했습니다. 4인 가족이다 보니, 마스크 구매 비용도 꽤나 무시 못하겠더라고요.국내산도 있지만, 이번엔 그냥 저렴하게 중국산으로 구매해봤어요.언제쯤 코로나가 끝나고 저렴하게 마스크를 구매할 날이 언제쯤 올까 그런 날이 오기나 할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1인 1개씩만 구매 가능해서 두 군데에서 하나씩 구매했어요.어떤 것이 좋은지 몰라 일단 상품평이 많은 것들로 구매했어요.항상 쇼핑몰은 랜덤으로 어느 곳 하나 꼭 집어서 구매하진 않아요^^;쿠팡의 장점은 너무나도 빠른 배송이죠.국내 쇼핑몰이 다 빠르긴 하지만 ..

4월2일 블로그 시작 6월5일 애드센스 승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드센스 승인에 대해 그냥 끄적끄적 적어볼려고 합니다. 별볼일없는 리뷰 블로그이지만,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애드센스 광고도 달고 싶었고, 나름 회사일하면서 시간 쪼개면서 블로그 글 적으면서 하다 보니,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이 났네요. 정말 제 블로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보잘것 없고 글쓰는 재주도 없어서 형편없을수 있는 블로그 입니다. 그러니 혹시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저의 블로그를 보시고 한번 블로그에 도전해 보시는것도 괜찮으실것같아요. 전 5전6기로 6번만에 승인을 받았어요. 그전에는 코로나로 인한 검토불가등으로 승인거절메일을 받았습니다. 블로그의 시작은 아이들과의 추억과 용돈정도의 돈 벌어볼 생각으로 시작했어요. 이건 솔직한 이야기구요. 그러나 역시 재주 없는 글솜씨로 현..

에이서 스위프트3 SF314-42 R5 씬스틸러 노트북 실버 구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이서 스위프트3 SF314-42 R5 씬스틸러 실버 구매 리뷰를 해볼려고 합니다. 드디어 5월20일날 스마트클럽데이를 맞이해서 구매한 노트북이 도착했네요. AMD 4500U 구매할려고 4월달부터 기다렸는데. 만족할만한 가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전 모델이 3500U구매하기가 꺼려져서 이 모델로 구매하게 되었네요. 원래 AMD 4500U이 좀더 싸게 나오길 바랬지만, 일단 AMD 4500U나온 모델들이 한정돼 있었서 그러다보니, 선택이 폭이 많이 좁아 졌네요. 제가 구매하고싶었던 사양은 AMD4500U에 메모리 16G 15인치 정도 되는 사양 이였습니다. 일단 아직 15인치가 출시가 안돼었다고 하네요. 근데 받자마자 그날 출시 되었더라구요. ㅠㅠ 와이프랑 60만원 정도에 사는걸로 합의 보..

코스트코 '모래놀이'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모래놀이'리뷰를 해볼려구 합니다. 아이둘이 학교랑 어린이집을 가니, 와이프랑 시간이 남아 코스트코 구경을 하러 갔네요.(안 궁금하지만 전 회사원.) 와이프가 아이들 모래놀이가 오래됐다며, 모래놀이 하나 사주자고 해서 하나 구매해 왔어요. 17,900원에 구매했어요. 항상 갈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코스트코가 싸긴 싸구나라구 느껴요. 일반 마트는 저 제품보다 부실한데 만원 넘게 판매하더라구요. 일단 아이들이 보면 모래놀이 하러 가자구 하니 와이프가 몰래 숨겨 놔야 겠다고 하더라구요^^;; 집에어솨 다 붓고 사진 한번 찍어봤어요. 일단 다른건 둘째치고 삽이 너무 좋네요. 짱짱하니 잘부러질것같지 않아요 아주 튼튼해~~^^ 기존의 모래놀이는 삽이 작고 약한데 코스트코 모래놀..

가족 커플템(NIKE 줌윈플러6,NEW BARANCE X전황일) [내부링크]

와이프랑 얼마전 맞춰었던 뉴발란스 커플티랑 나이키신발을 오늘은 소개해드릴려구 합니다. 첫번째로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뉴발란스x전황일 콜라보 티셔츠에요. 백화점 구경중 와이프가 요거 이쁘네 하고 꽃히곤 사자고 해서 구매한게 전 이제품을 구매했어요. 뉴발란스는 정책상 거의 할인이 들어가지 않는것 같더라구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두 할인이 잘안돼서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구매를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혹시 싸게 사는법 아시는분?) 그래서 전 백화점에서 10%쿠폰 할인 써서 구매했습니다^^; 그러곤 와이프는 이 티셔츠를 구매했구요. 바로 구매하진 못했어요. 제가 구매한 뉴발란스 티셔츠는 재고가 있었는데, 와이프 뉴발란스x전황일 콜라보 티셔츠가 인기가 많은지 전국적으로 매진이여서, 곧 입고 된다고 해서 예약하고 일주일 ..

아빠와 아들의 뉴에라 커플티(SHARK CAUTI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초에 구매한 아들과 커플로 입을려고 사뒀던 뉴에라 반팔티를 소개해드릴려구 합니다. 아이들과 커플로 티를 맞추고 싶어도 브랜드제품은 잘 찾기가 어렵고 있다고 해도 맘에 드는게 없어서, 구매할기회가 없었는데 이번엔 어찌 구매하게 되었네요^^;; 항상 아들과딸하고 커플로 하고 싶은 욕심많은 아빠입니다. 이번엔 아들과 커플티를 샀지만, 다음엔 딸도 같이 커플티를 사볼려구 합니다. 뉴에라 티셔츠의 제품명은 뉴에라 공용 쿨에라 샤크 카션 반팔 티셔츠 11929584 + 뉴에라 키즈 12043175 SHARK CAUTION 전 뉴에라 매장에서 구입했어요. 당연히 매장보단 인터넷이 훨씬 싸겠죠~~ 오늘 드디어 날도 덥고 해서 같이 입어 봤어요. 이미지는 쇼핑몰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문제시 삭제 하..

차량용 인버터 200w 구매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차량요 인버터 200w짜리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요샌 캠핑을 안가지만, 더워지는 여름을 대비해서 아이들과 함께 밖에서 영화 한편 보여줄 명목으로 인버터 200w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200w 와트정도면 구매한 노트북이랑, 빔프로젝터, 정도는 충분히 사용 가능할 수 있겠다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 말고도 여려 제품이 있더라고요. 컵모양도 있고, 차량용 고속 충천기처럼 생긴 것도 있고 왠지 작은 것보다 기본에 충실해 보이는 인버터를 구매했어요. 행사기간에 구매한 거라 스마일 쿠폰으로 적용되는 제품이라 쿠폰 적용했어요. 지금은 그 행사가 끝났죠~^^:;; 회사일이 바빠서 주말에 나갈 시간이 없어서 한번 테스트해보려고 했는데.. 할 시간이 없어서 주말에 아이들에게 영화 한 편 보여줄 ..

자동 통구이 회전 로타그릴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작년에 구매했던 자동 통구이 회전 로타 그릴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캠핑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바비큐 해 먹고 싶을 때 이런 제품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작년에 구매할 땐 88000원 정도에 구매했던 것 같아요. 구성품은 저렇게 사각 통틀, 꼬치구이, 온도계. 자동모터, 파이프 연통, 뚜껑,, 토치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아마 보시면 조립하긴 아주 쉬우실 거예요. 이미지는 판매 사이트에서 가지고 왔어요. 따로 제가 찍은 사진은 만들어 먹는 사진들 밖에 없네요. 일단 항상 전 휴대하기 편한 것을 좋아해서 이 제품도 조립식이고요. 저 빨간색 모터가 자동으로 돌면서 부탄가스로 열기 화력으로 바비큐를 만드는 제품입니다. 시즈닝을 해서 이렇게 자동으로 돌아가는 제품이에요.(이건 동영..

아이와 놀이 불빛낙하산,불빛원발헬기 구매리뷰 [내부링크]

날이 점점 더워지고, 늦게 까지 노는 날이 많아져서 아이들과 밖에서 뭐하고 놀지 고민하다가, 싸고 가볍게 놀 수 있는 불빛 낙하 산하고 불빛 원반 헬기를 구매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혹시나 부서지고 잃어버려도 부담이 없기 때문에 각 10개씩 구매했어요. 딸,아들과 같이 노는 친구들에게도 선물 하나씩 해주려고요. 일단 딸아이는 몇 번 가르쳐 줬더니, 불빛 낙하산은 정말 잘 날리더라고요. 가격이 저렴해서 택배비가 아까워서 구매를 10개씩 했는데, 와이프가 또 쓸데없이 많이도 샀다고 잔소리하네요...ㅠ.ㅠ 벌써 아들이 원반 헬기는 두 개나 부셔 먹었습니다;; 오늘 하자 말자 아직 어려서 끼우고 옆으로 제치니 잘 부서지러라고요..; 그래도 가격이 저렴하니 부담은 없네요 ㅎㅎ 딸아이 친구에게 두 개씩 선물하고 아..

물건 이뿌게 찍어볼려구 구매한 포토박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용 사진을 찍기 위해서 구매한 포토박스에 대해 리뷰 해볼려구합니다. 블로그에 올릴 사진들을 이뿌게 한번 찍어 볼까라는 욕심에 알아보게 되었네요. 포토박스가 싼 제품도 있고 한데 종류나 가격이 천자만별이더라구요. 그냥 너무 싼제품은 그렇고 LED랑 적당한 크기에 10만원 안쪽의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알리나 직구로 보시면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수 있을꺼에요. 어차피 블로그용 사진같은거 찍을 용도이니, 그다지 큰 의미를 두고 있지 않았습니다^^;; 제 블로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사진찍는 기술이 아예없는지라.. 이 포토박스만 있으면 조금이나마 사진 퀄리티가 나아 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구성품은 이렇게 포토박스랑 배경판(4색 흰,검,살,회색),LED 조명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

3M 클레이바 세차용품 리뷰 [내부링크]

오늘 리뷰할 제품은 3M 클레이바라고 요새 조금 유명한 제품인 것 같아요. 찰흙 같은 제품인데 이게 송진 제거 차녹 제거 도장면 철분제거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 알아보기 위해서 구매했어요. 하나에 3200원 정도 합니다. 구매 전 설명서도 보고 봤는데.. 이게 과연 효과가 있을까 의문이 들기도 하고 하나 사면 씻어서 다시 쓸 수 있다고 하는데, 써보질 않은 제품이라 선뜻 많이 구매하기가 그래서 전 일단 두 개를 구매했어요. 처음 받아본 느낌은 그냥 파란색 조금 딱딱한 찰흙 같은 느낌이었어요. 3M이라고 적혀있네요. 비닐에 포장되어 왔어요.. 이게 머지... 역시나 받고 나서도 의문이 들더라고요.. 비닐을 뜯어보니 약간 굳어서 인지 조금 잘 떨어지지 않더라고요. 비닐이 찢기고 그래..

삼성 무선마우스 리뷰(and 로지텍 마우스리뷰) [내부링크]

얼마전 스마일데이를 맞이해서. 노트북을 하나 구매했어요. 딱 사고 싶은 물건은 없었지만, 고민하다 AMD 4500U CPU가 들어간 모델을 구매했어요. 배송이 6월 둘째주부터 이루어 진다고 하니 느긋하게 기다리고 있어요. 일단 노트북은 느긋하게 기다리지만, 무선 마우스도 하나 필요할것같아서.. 쇼핑몰을 기웃 기웃 하다가 삼성 무선마우스(SMO-3550B)를 구매했어요. 노트북을 구매한날 같이 마우스도 결제했어요. 일단 게임을 안할생각이니 마우스도 굳이 그렇게 좋을 필요는 없겠다 싶어서, 적당한 가격에 제품 리뷰도 보고 괜찮다 싶어서 바로 결제를 했어요. 배송은 금방 이틀만에 왔어요. 노트북이 올날이 멀어서 아직 좀더 천천히 와도 돼는데.. 역시 국내 배송은 최고입니다~~^^ 일단 첫 느낌은 마우스가 보통..

직접구매한 릴리유 퓨어핑크 아기물티슈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릴리유 퓨어핑크 아기물티슈를 리뷰해볼려구 합니다. 물티슈를 대체적으로 주문과 함께 하루 이틀이면 배송이 되더라구요.이번엔 처음으로 사본 릴리유 퓨어 핑크 물티슈에요. 어릴때 아이 입 닦고 엉덩이 닦고 하다보니 조금 신중하게 골랐는데,이젠 그럴일이 없으니 조금 덜 물티슈에 대해 신중하진 않지만,그래도 아무거나 쓸순 없잖아요. 다행히 딸아이와 아들이 물티슈에 대한 트러블이나 알러지가 없었어요.일단 제일 피하는제품은 100매짜리제품인 너무 얇은 물티슈는 일단 와이프가 선호하지 않아요.그래서 그런 제품들은 무조건 배제하는 편입니다.^^:(이건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선호도..)100매짜리는 얇아서 더 많이 쓰게 되더라구요.근데 이제품도 평단가는 조금 낮네요. 45g최근에 쭈욱 써온 마마랩의 평단가는 62g ..

딸아이에게 선물한 '얌얌펫' [내부링크]

아직도 어리고 어린 딸아이는 미니어쳐 같은 작은 인형들을 많이 좋아해요.특히 몰랑이를 좋아하네요. 실바니안도 있고,코코밍도 애장품중에 하나죠..얼마전 마트에 같을때 장난감코너에서 '얌얌펫'을 보고는 사랑에 빠졌네요.가지고 싶다고 하던 딸아이에게 그럼 '곧 다가올 생일선물로 사줄께 하나 사고 싶은거 골라놔'라고 해서 골랐던게 바로 얌얌펫 '알라'압니다 코알라에 줄임말이죠..^^: 생일이 오기 몇일전부터 하나를 주문해서 미리 숨겨 놓았죠.늦은밤 와이프가 포장과 함께 축하 이벤트까지 다 준비해뒀죠.새벽에 아빠 퇴근소리에 깬 딸아이에게 이벤트는 들켰지만, 잠결이라 다행히 선물은 못봤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선물을 확인한 탈아이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엄마가 옷선물도 해줬는데, 옷은 쳐다도 안보네요..^^;;(이..

직접 구매한 아동용 휠라 꾸미라이트 PT 운동화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휠라 꾸미 라이트 PT운동화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요새는 아이들 초, 중, 고 두루두루 휠라 운동화가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저 어린 적에도 휠라가 유행한 적은 있지만... 저랑은 개인적으로 어울리지 않는 아니 내가 좋아하지 않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인 휠라..(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은 생각) 하지만 어린아이들이나 여자들에 겐 참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그래서 와이프도 좋아하고 아이들에게 어울릴 것 같은 휠라 꾸미 라이트 PT 운동화를 구매했어요. 잠시 리뷰하기 전에.. 이미 3월에 딸아이에게 휠라 벨트 렙 운동화를 선물해줬어요. 딸아이가 가볍고 이쁘다고 해서 그래 학교 갈 때 신으면 되겠다 하고 구매했는데... 현 지금까지 새 거 그대로 신발장에 있어요. 학교를 갈 때 신기려고 샀는데 학교를 가..

직접 구입한 락토핏 골드 유산균 구매 리뷰 [내부링크]

여러 유산균을 먹었었는데...(사실 어떤 유산균이었는지 기억이... 잘 나질 않아요.) 와이프가 이제 이것만 먹겠다고 해서 작년부터 먹기 시작했어요. 어떤 유산균을 먹을까 고민하던 차에 작년엔 코스트코에서 처음 구매해서 스타트를 끊었죠~ 열심히 먹고 나서 이제 다 떨어갈 때쯤 인터넷으로 골드라는 제품을 구매했을 때 와이프가 저에게 골드 왔다고 찍어준 사진이에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건 주황색이 락토핏 생 유산균 19라는 제품이었어요. 180포 정도 구매해서 먹고 나선 락토핏 생 유산균 골드로 바꿨어요. 바꾼 이유는 락토핏 생 유산균 19는 하루 3포씩 먹으라고 설명란에 나와있어요. 락토핏 생 유산균 골드는 하루 한포만 먹으면 돼요. 락토핏 생 유산균 19를 4 식구가 하루에 3포씩 먹으면 감당이 안될 것 ..

스마일클럽 가입후기~~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를 기다리며... [내부링크]

저의 주 쇼핑몰은 11번가입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11번가에서 구매하진 않죠~ 구매하려고 하는 제품은 네이버에서도 찾아보고 11번가에서도 찾아보고 또 G마켓, 옥션, 티몬, 쿠팡 그리고 알리익스프레스 까지 전 이곳 저곳 가르지 않는 잡식 쇼핑중독입니다^^; 그런 제가 빅스마일데이때문에...스마일클럽에 가입하게 될 줄이야... 그건 바로 컴퓨터를 처분하고 처분한 가격으로 데스크톱과 노트북을 구매하기 위해서죠. 데스크톱은 이미 구매했고 노트북을 구매하기 위해서 기다리고 기다렸는데, 검색해보니 노트북을 구매하시려는 많은 분들이 빅스마일데이를 기다리시더라고요. 스마일 클럽 가입금액이(?)가 3만 원이라 고민하다 노트북 때문에 결제를 해버렸네요. 스마일 캐시가 35000점 들어오고 무료쿠폰이랑 이런저런 쿠폰도 들..

야광팔찌 리뷰 [내부링크]

아이들이 좋아할 만하게 머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구매한 상품 야광팔찌를 구매했어요.저렴한 가격에 아이들이 만족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8시간 지속 가능한 야광팔찌 100개가 겨우 4000원도 안 되는 가격... 당연히 택배비가 붙지만요~^^:;택배비가 아까워 전 살 때 판매자 꺼 이것저것 같이 주문했어요.. 혹 배드민턴 콕 보관함과 비슷합니다.. 콕도 들어갈 것 같아요~ 이미 공원과 바닷가에서 너무나도 많이 써버렸네요.구매는 4월 말에 했는데 이제야 리뷰를 적어보네요.일단 절반 정도 썼는데 불량은 딱 한 개 나왔어요.구부리면 야광으로 변해야 하는 거 아무 변화가 없는 팔찌가 하나 나왔어요.가격이 저렴해서 불량도 좀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불량은 그렇게 많지 않아요. 딸아이가 이쁘다면서 오자마자..

어린이 입문용 크루져 스케이트보드 한달리뷰 [내부링크]

4월달에 구매한 어린이 입문용 크루져스케이트보드 한달 리뷰를 해볼려구해요. 우리딸이 운동신경이 좋아(아빠 만의 생각) 두번만에 자연스럽게 두다리 올리고 균형 잘 잡고 타더라구요. 한달 리뷰이지만 2주만에 방향전환도 잘하고 왔다갔다도 잘하더라구요. 지금은 밖에 나가면 보드만 들고 나가네요^^ 한달이 조금 됐지만 이미 보드는 오래 세월 지난것 처럼 빚바래져...^^; 자주 타다보니 보드도 많이 더러워졌어요. 요샌 맨날 보드 타러가자구 하네요. 아무래도 발을 얹히고 타다보니 더러워지는건 어쩔수 없나봐요. 몇달은 탄 보드처럼 보이네요..;;; 요샌 다른 자세도 연습해보라구 앉아서도 타고 서서 방향전환도 하고 연습을 하고 있네요. 좋아하고 재밌어서 그런지, 더 잘할려구 욕심도 내고 의욕도 넘치네요. 잘 못타는 친..

시디즈 링고의자 커버와등판,좌판 교체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돈을 이중으로 쓴 시디즈 링고 의자 커버와 등판, 좌판 교체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딸아이가 초등학교들어가면서 책상이랑 시디즈 링고 의자를 사줬어요. 그렇게 잘 쓰고 있다가 얼마전 친누나 사촌이 시디즈 링고가 너무 닳아서 버리려고 하는 걸 냉큼 내가 가지고 가겠다고 해서 받아 왔어요. 시디즈 커버사서 씌우면 쓸 수 있겠다 싶어서 가지고 온 거였죠^^(검색의 오판이었네요;;;) 많이 삭은 모습이 보이시나요? 처음엔 좌판, 등판 교체 따로 못하는줄 알았어요.. 커버만 파는 줄 알고 커버만 구매했죠..;; 딸아이 꺼는 깨끗하지만 메쉬 소재이고 해서 여름에는 좀 시원하겠다 싶어서 두 개를 주문했어요. 두개를 구매하자마자 간단하게 씌우고 뿌듯해했는데.. 얼마 전 우연히 좌판, 등판 따로 파는 걸 보게 됐어..

매직블런 물풍선 놀이 리뷰 [내부링크]

오늘소개해 드릴제품은 매직블런 물풍선 인데요. 불꽃놀이와 카봇쿵 프테라드롭쿵함께 구매한 제품입니다. 곧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서 아이들에게 시원한 물놀이를 해주기 위해서 구매했어요.(근데 벌써 여름이다..) 222개 가격이 3500원이니 엄청 싸지 않나요? 저만 느끼는건가요^^; 5월9일 주문해서 11일날 배송완료가 되었어요. 111개짜리 4개 총 444개를 샀어요. 이정도면 여름에 한 몇일은 가지고 놀지 않을까...하는 생각에...(오판이였습니다..) 제품포장지 안에서 꺼내보면 저러게 돼있어요(총3개)...개수대에 물을 받아서 넣으면 주렁주렁 물풍선이 열립답니다.. 왠지 징그럽기도 큰 개구리알 같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네요. 매직블런은 물을 받아서 커지면 묶을 필요도 없이 물풍선만 차면 잡아서 뗴면 저렇..

자동차 번호판 키링 키홀더 [내부링크]

오늘은 차번호판을 똑같이 만들수 있는 키링을 소개 할려구합니다. 우연히 내 차번호를 키링으로 만들수 있는 쇼핑몰이 있어서 바로 들어가서 결재 했네요. 쇼핑몰에 나와있는 이미지입니다(혹시 문제되면 삭제 하겠습니다.) 이쁘지 않나요? 보자마자 요거다 싶어서 냅다 질렀지요.. 내 차번호도 넣고 뒤에는 내 전화번호도 넣고. 혹시 분실하더라도 뒤에 전화번호가 있어서 찾을수 있는 희망도 있겠더라구요. 5월7일 구매했는데 오늘 13일날 왔네요.. 이상하게 알리는 느긋해지는데 국내 쇼핑몰은 3~4일만 지나도 "왜이리 안와!!" 이런 소리가 나오더라구요~~ 주문이 많이 밀렸는지..좀 많이 늦었어요. 그래도 이해하고 기다려줘야죠~^^: 와이프에게 또 쓸데없는 물건 샀다고 잔소리 들을수도 있으니, 와이프꺼하나 내꺼하나 또 ..

알리에서 구매한 캠핑용 나이프 칼 [내부링크]

캠핑용 칼을 하나 구매할 겸 알리를 둘러보다(알리가 저렴하더라고요~^^) 알리에서 기웃거리다 보면 굳이 필요가 없는데도.. 나도 모르게 결제를 하게 되죠..;; 그냥 가격 저렴하고 디자인 내 맘에 들고 해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그게 바로 3월 31일이었습니다. 5월 11일 날 도착했으니..... 한 달 하고도 거의 10일 지났으면 40일 만에 도착했네요. 알리는 구매 해놓고 언젠가 오겠지 하는 맘으로 기다리니, 국내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기다리는 여유가 많이 생기더라고요.^^ 요새 알리 배송이 빨라졌다고 하던데.. 제가 구매한 제품은 어떤 것은 빠르면 2주 늦으면 한 두 달까지도 걸리는 것 같더라고요. 잊고 있던 제품인데 와이프가 먼저 우편함에 있는 걸 보고 이런 건 또 왜 샀냐고.. 아주 어이없는 표..

허리케인 자동버블건(비누방울) [내부링크]

공원에 산책이나 가면 아이들이 하나둘씩 버블건 가지고 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죠.. 저두 아이들한테 여러번 자동 버블건도 사주고 그냥 비눗방울도 사주고 했어요.. 그런데 얼마 못가 다 고장나더라구요..특히 그 공원 같은 데서 파는 버블건들은 다 비누거품이 밑으로 세서 손에 버블이 잔뜩 묻히곤 하더라구요. 요 제품은 밑으로 잘 세지 않는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세고 그러면 차에도 흐리고 손도 찐득하고 찜찜하더라고요. 일 5월 7일 날 구매해서 9일 날 왔어요, 오자마자 신나서 택배 뜯고 문 앞에서 뜯는 아이들... 버블건이 고장 나서 한동안 계속 안 사주고 있어서 그냥 입으로 부는 비눗방울만 있어서 이번에 날씨도 풀리고 해서 사줬어요.(현관에서 뜯는 중~~~) 뜯기 전 사진을 찍어봤어요.. 찍자마자..

와이프가 구매한 철지난 마약베개 [내부링크]

대뜸 와이프가 한창 유행할때 안사던 마약베개를 떡하니 구매했네요. 와이프에게 아니 한창 유행할땐 안사고 지금 사는건 뭐야? 그랬더니 목이 아파서 이걸루 바꿔봤다구 하네요. 얼마나 효과가 있을런지.. 제품이미지는 이렇습니다. 마약베개를 구매한사람들은 아직도 잘 쓰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처음 받아본 느낌은 왠지 베개 같지 않고 쿠션같은느낌? (발에 끼고 자면 편할것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커버 씌우기전 배개의 모습입니다. 색상은 아이보리,쿨그레이,딥그레이,딥네이비 4종류 있어요 와이프는 딥그레이랑.쿨그레이 두개 주문했네요.(왜 색상을 다르게 한거지??) 커버를 씌우면 이런 모습이 돼요. 어제 하루 베개 잤는데 막 진짜 편하다 이런 느낌은 아니였는데 그래도 괜찮더라구요. 일단 몇일더 써봐야 할..

코로나 3D 네오플렌마스크 [내부링크]

와이프랑 아이둘 마스크를 살려구 뒤적거리다. 코오롱 효성 에어로실버 3D 입체마스크 빨아쓸수도 있다고 하고 미세먼지필터랑 같이 쓸수도 있다고 해서 각 하나씩 구매 했어요. 5월7일날 주문해서 9일날 오는 빠른배송~^^ 할인받아서 하나당 3,900원 구매했어요. 빠른배송은 언제나 기분이 좋아요. 제품구매 페이지에 설명서에는 재사용가능하고 ATB-UV+원단이며 일반 네오플렌이 아니고 기능성 원단이라고 합니다. 머 향균인증,유해물질 인증도 받았다고하는데..전 사실 그런거 잘 모릅니다~^^; 천이나 촉감이런건 확실히 좋아 보여요. 기능성원단이라 여름에도 쓰기에는 그나마 일반 KF 마스크보다는 조금 덜 덥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해봐요~ 이 제품은 그냥 마스크 구매할려구 검색하다 리뷰도 많고 리뷰도 읽어보고 괜찮은..

카봇 프테라드롭쿵 리뷰 [내부링크]

거창한 리뷰는 아니지만...모바일로 아이들 불꽃놀이나 살겸 둘러보다. 프테라드롭쿵 발견!! 특가로 나왔길래..이게 머지 하고 검색해봤어요.. 리뷰도 좀 보고, 먼지도 알아보고...그냥 카봇쿵들을 보관하고 떨어뜨려 변신시키는 그런 로봇인것같은 수송기?로봇 정도로 말할수 있겠네요^^ 가격은 저렴합니다. 카봇치곤 카봇쿵도 마트에선 15,000원 정도하는데 요건 특가로 9,900원 카봇 로봇들의 가격을 생각해본다면 엄청 저렴합니다. 그 저렴한거에 가장 큰 단점이 있죠...... 그건 바로.. 카봇쿵이 없으면 아무 필요 없는 장난감입니다.. 그냥가지고 놀긴 좀 허전하고 카봇쿵이 있어야 돼는데.. 그런 카봇쿵이 없으신분들에게는 구매하긴 조금 그런 제품이죠.. 전 한창 카봇쿵 시리즈에 빠져있을때 특가 나올때 하나씩 ..

코스트코 폴딩박스(테이블) [내부링크]

오늘은 코스트코 폴딩 박스 리뷰를 해볼려구 합니다. 산지는 조금 됐지만,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괜찮은 제품은 리뷰를 해야 겠다 싶어서 코스트코 폴딩박스 리뷰를 할려구 합니다. 항상 캠핑이나 나들이 갈때 생각하는게 휴대하기 편한거, 무겁지 않는거, 웨건에 쏙 실을수 있는거 이런것들은 고민하다가 몇번을 테이블도 사서 팔고 바꾸고 했어요. 아직까지는 마지막일꺼라 생각하는 테이블이라서 소개합니다^^;; 자주 캠핑을 다니는건 아니지만 캠핑갈때나 가끔 가까운데 나들이 갈때는 꼭 챙겨가는 필수템이죠. 짐을 넣을때나 테이블로 써두 돼구 해서 두루두루 편합니다. 어떤분들은 차량 정리함으로도 쓰더라구요. 두개를 주문했어요. 일부러 색깔은 따로 따로 구매 했어요. 왠지 이거 더 이뻐보임..^^;; 일단 플라스틱이라 가볍습니다..

디지털 지문인식 ATM 저금통 [내부링크]

친구집에 놀러가서 ATM 저금통을 보고 나서 사달라고 조르는 아들에게 져서(?) 주문하게 되었어요. 딸은 사달라고 조르진 않았는데..동생 사준다고 하니 자기도 사달라고 해서 결국은 두개 구매했어요. ATM저금통 종류가 의외로 많고 비싼것두 금액별로 가격차이가 있었지만, 왠지 자주 지폐를 넣고 만드다보면 그리 오래 못가서 고장날것같기도 하고 해서 전 좀 저렴한걸루 구매했습니다. (저번달 말에 구매했는데, 지금은 가정의날이라 좀더 싸지고 이것보다 더 저렴한 모델들이 검색이 되네요.) 피카츄,미니언즈 이런 캐릭터 ATM저금통은 가격이 두개 정도 더 비싸더라구요. 나름 지문 인식된다는(?) 핑크와 블루 두개 구매했습니다. 몇일뒤 검색해보니 가정의 달인가 해서 금액이 좀더 내려갔더라구요. 검색해보시면 조금더 저렴..

아이들의 투휠보드+호버카트 [내부링크]

오늘은 첫째 아기가 7살 때 처음탄 투휠 보드와 호버 카트 결합해서 타는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은 둘 다 타지만 아들이 4살 땐 관심이 없었는데, 5살부턴 누나 꺼를 자꾸 탐내서 결국 하나 더 입양했습니다. 딸아이도 나름 운동신경이 좋다고 생각해서 그런지 처음부터 잘 타더라고요. 지금은 둘 다 서로 너무 잘 타서 거침없이(?) 탑니다. 투휠 보드를 중국산 투휠 보드도 중고로도 몇 번 구입도 하고 투휠보드계의 명품(?) 자이로 드론도 보유하고 있네요. 한 3년 가까이 타다 보니 배터리도 얼마 못가서 배터리도 알리에서 두 개 구매도 했어요. 작년 겨울 때 구입해서 잘 쓰고 있답니다. 배터리 교체도 그리 어렵지 않으며, 볼트 몇 개 풀고 안에 배터리 장착돼있는 볼트 풀고 교체해주고 다시 볼트 끼워..

알리발 레고 자동차 5종 완성 [내부링크]

몇일전 구매해서 만들고 있다던 레고를 연휴를 맞이해 아들과 하루에 하나씩 택배온것처럼 속이고 5종을 다 완성했네요. 5종 완성샷을 공개합니다.^^; 자동차 설명서가 아주 심플(?)합니다. 펼치면 도화지크기에 양면으로 조립 설명서를 볼수있어요. 자동차들이 어느정도 조립과정이 비슷하더라구요. 앞 뒤 옆쪽에 조금씩 변화만 있는(같은 차종에 페이스리프트?) 수준이라서 두개 정도 조립하니 처음 과정은 수월하더라구요. 블럭수가 150개 내외 정도는 조립하는 시간도 그리 길지 않고요. 아들이 혼자할수있게 옆에서 지켜도 보고 도와주기도 하고 그렇게 완성했답니다. 정품레고는 아니지만 나름 내구성도 좋고 퀄리티도 괜찮고 이뿌네요. 괜히 이리저리 사진을 찍어봤네요. 요리조리 찍어봅니다.(아들 선물인데 내가 더 신나?) 저두..

BULIN BL100-B16 강염스토브 사용기 [내부링크]

솥뚜껑 삼겹살을 구워 먹기 위해 제작도 하고 했지만..조금 더 편하게 먹고자 BULIN BL100-B16 이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솥뚜껑 삼겹살을 어떻게 먹었느냐....저의 첫 솥뚜껑 제작 제품을 보여 드릴게요.^^ 묵직한 무게에...... 휴대 하기에는 많이 불편했었죠...(부모님 집 창고에 넣어놨는데 누나가 들고 갔네요~^^:;)밑에 판만 분리되고 일체형인데 거기에 솥뚜껑도 너무 경사가 있어서... 고기 굽기에는 별로였어요.저때는 캠프-1은 썼었네요.. 너무나도 유명한 제품이죠~저 또한 아직 들고 있습니다.그런데 정작 구이 바다도 있고 다른 버너도 있고 해서 잘 쓰게 되진 않네요. 그렇게 제작한 솥뚜껑 제품을 한 1년 쓰다 휴대성이 불편해서 다시 조금 더 경량스럽게 만들려고 새로 제작했어요.. 두..

AMD3600,그래픽 1660SUPER 6G구매 [내부링크]

작년에 고사양 컴퓨터를 구매후 게임을 전혀 하지 않아(스타리마스터만..) 사양이 아까워 고민끝에 중고로 내놓았어요. 계속 가지고있자니 아깝고 금액대가 높아서 이틀만에 팔리긴했지만 잘 팔린것 같아요. 또 다른 판매 이유가 있는데...노트북을 하나 장만하고싶은데 와이프가 허락을 안해줘서 결국 적당한 사양의 데탑과노트북을 각각 사기위해 처분했어요. 제가 잘 컴퓨터에 대해 잘알진 못하는지만, 그래도 이사양이 고스펙정도의 사양인것 알고있어요.. (금액부터가..^^;) 이번에 컴퓨터를 판매하면서 구매하게 된 본체입니다. 모니터,마우스,스피커등등은 그대로 쓸려구 판매하진않았어요. 대략적인 사양입니다. 구매는 이리저리 다나와도 알아보고하다가,하이마트내에서 구매했어요. 전에거보단 좋진않지만,제가 쓰기에는 차고 넘칠것 같..

알리레고4탄 레이싱 자동차5종 구매리뷰 [내부링크]

알리에서 아들 선물 살려고 이리저리 살피다가 햄버거 가게 화재 레고를 사면서 같이 자동차레고를 한 개에 6천 원 정도 하는 레고 짝퉁 5개를 구매했습니다. 딸아이는 쿠팡에서 8종 미니샵을 사고...(월급은 통장을 잠시 스쳐가는 바람일 뿐이야~~) 이리저리 할인 받아서 저 가격에 구매했어요.... 아빠가 더 쇼핑중독인것 같네요.. 3월 31일 날 주문해서 4월 23일 날 받았습니다. 한 3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알리에서 구매하는 제품은 한 달 정도 기본으로 기다린다는 생각으로 있어서 때되면 오겠지 하는 마인드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품 레고를 구매하고 싶지만... 정품레고를 이렇게 사주려면 아빠 월급으론 감당을 못해...;;ㅎㅎ 항상 와이프의 등짝 스매싱을 조심해야 한다는... 오늘까지 아직 다 완..

알리레고3탄 HSANHE 8종 미니샵 구매리뷰 [내부링크]

열심히 아들 꺼 딸 거 레고 하나둘씩 사주려고 이 쇼핑몰 저 쇼핑몰을 검색하다 우연히 발견하게된 중국산 레고 HSANHE미니샵 중 스타벅스 같은 게 있어서 와이프가 좋아할 것 같아서 아이들 레고 사면서 따로 한 개 구매했죠.. 근데 도착해서 "이건 엄마 꺼"라고 하니 딸이 너무 귀엽다면서 자기 하고 싶다고 하는데 엄마의 단호한 "안돼"라는 말 한마디에 닭똥 같은 눈물을... 할 수 없이 딸아이에게 다가오는 5월 생일 때 사주겠다며 설득하고 미리 구매했죠... 6일 만에 왔는데 딸아이에게 미리 줄게 그러니 생일 때 받는다며, 넣어둬 넣어둬~~ 일주일 넘게 박스채 보관했는데... 아들 넘 레고 하는 거 보니, 자기도 하고 싶었는지 하나씩 만들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오래 잘 참았어..) 8종 박스 사이즈..

EASYWAY(이지와이)거치대(SANTAFE TM) [내부링크]

지금 차 타기 전 차량에는 CD플레이어 안에 넣는 거치대가 있어서 잘 썼는데, 한 번씩 순정 네비가 찝찝할 땐 Tmap이나 카카오 맵을 끼는데 거치대 없으니 잠깐 한두 번이지만 언제부턴가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하나 장만할 겸 거치대를 열심히 검색을 했습니다. 우선 제가 제일 중요하게 여기는 건 접착하는 거 싫어합니다. 나중에 뗄 때 보기 싫어서요. 차에 머 붙이고 꾸미는 것도 안 좋아합니다. 꾸밀돈으로 더 좋은 차 산다는 마인드...? 머 그렇습니다^^; 열심히 검색해서 두 가지 제품으로 굳혔어요. 첫 번째는 지금이지와이(EASY WAY) 두 번째는 픽스(FICS) 거치대입니다 느낌적으론 픽스가 사고 싶었는데.. 차른 바꾸면 못쓸 것 같아서..(언제 바꿀 계획은 없습니다.^^;) 첫 번째 선택지 이지와..

레고 어벤져스 마블 워머신 버스터 76124 [내부링크]

오늘은 아들과 같이 마블 워머신 버스터를 만들려구 준비했어요 시작은 으싸 으싸 였지만, 그넘의 좋아하는 TV프로만 나오면 빠져서 헤어나오질 못하네요 벌써부터 중독인것 같은....ㅜㅜ 일단 설명서를 들어서 한번 찍어봅니다. 글은 잘 못적으니 이런거라도 열시미 찍어봐야죠~^^ 역시 조립전이 가장 설레이는것 같네요. 내가 하는것두 아닌데 왜이리 설레지?(난 보조일뿐인데...) 아들이 처음엔 의욕을 가지고 만들기시작합니다. 헷갈리는 부분은 "아빠 이거맞아?" 이러면서 천천히 만들어 나갑니다. 일단 몸통을 만들었습니다. 요건 부품수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정품레고 설명덕인지...아주 수월하게 진행되고있습니다~ 어느새 아들은 TV에 빠져 집중을 못하고 내가 반 아들반 기다려주는거 반 TV랑 레고 둘다 놓치긴 싫은가봐..

알리발 손전등 XHP90 [내부링크]

캠핑용이나 가끔 쓸려고 손전등 필요해서 하나 구입했어요.알리에서의 쇼핑 중독...사고 느긋하게 기다리는 즐지겨움~^^;사이즈는 꽤 큰 편입니다... 무게도 꽤나 묵직하고요...마치 무기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작은 손전등과 비교샷...아이들 전동에 달려고 산 건데 차이가 많이 납니다^^;;구매하면서도 내가 왜 이걸 굳이 샀을까?라는 의문이 들곤 합니다.. XHP90는 충전잭은 5 핀입니다... 살포시 고무를 올려서 보여 드립니다.. 3.7V 26650A 건전지가 두 개 들어갑니다 작은 손전등에 들어가는 AA 크기의 건전지입니다.(파란색)일반 AA 크기의 건전지랑 비교해봐도 엄청 크죠?(옆에 작은 손전등보다 조금 작네요... 보이시나요...?) 전원 버튼을 켜면 배터리량 표시가 나타납니다 가득(?) 4..

햄버거 가게 화재 구조 알리발 레고 [내부링크]

알리에서 구매한 알리발 레고블럭 햄버거 가게 화재 아들과 같이 만들어봤어요.. 항상 짝퉁 레고를 만들면서 느끼는거지만..확실히 정품에 비해 블록끼우는게 쉽지 않다는...먼가 뻑뻑한 느낌이.. 옆에서 도와주질 않으면 작은 블럭은 힘들어 하더라구요.. 열심히는 하는데 한번씩 집중이 흐트려져요..(그원인은 TV..) 알리에서 싸게 구매하고 항상 No Box... 박스가 없는게 있는것보단 조금 싸더라구요.. 굳이 만들어서 다시 부수고 하는일이 잘 없고 어차피 짝퉁이라..소장가치도 없어서..아들이 혼잘 잘만들면 부수고 만들고를 자주 하긴합니다^^;; 알리에서 구매는 3월31일날 했어요. 금액은 11,500원 정도.. 배송은 4월 16일날 됐어요.. 아들에게 보여주면 바로 바로 하자구 달려들어서...(계속 하고 싶..

카카오프렌즈 150퍼즐 [내부링크]

퍼즐을 어릴때보다 의외로 잘하는 딸아이에게.. (이건 부모들의 착각?) 딸아이에게 선물한 카카오프렌즈 퍼즐 150피스 3개랑 500피스 한개 오늘은 딸아이와 같이 퍼즐을 맞춰 보았어요.. 현 최저가 가격은 4000원 정도에 판매가 되고 있어요. 택배비가 아까워서 여러개 주문... 근데 500피스도 사니...2만원 그냥 넘어가네요^^:; 배보다 배꼽이 더 큽니다.. 초등학생이 되니 자기 주장도 강하고 싫고 좋은게 확실해.. 같이 휴대폰 보면서 여러개 카카오퍼즐중 맘에드는거 선택하네요 아빠의 선택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딸이 워낙 잘해서(?) 항상 아빠보다 잘한다구 우쭐합니다...(아고 이걸...;;^^;;) 나름 승부욕이 있는 딸아이... 완성하고 나면 딱 A4정도의 크기가 됩니다. 빠르게 하이퍼랩스로..

신발 실리콘 방수 커버 [내부링크]

구입해서 찍어본 실리콘 방수 커버 실리콘은 얇아 보이지만 쫀쫀하다러구요.. 선물해줄켬 흰색2개 검은색 한개 구매했어요.. 오토바이를 타고 다녀서 한번씩 비고 오면 신발이 홀딱 젖더라구요.. 그렇다구 장화를 사서 신고 다니긴 그렇구... 크록스나 슬리퍼 신고 회사를 가자니 그건 또 아닌것같고 하다가 발견하게된 신발 실리콘 방수 커버 구매한진 좀 됐는데 이제야 비가 오고 생각나서 써봤어요.. 신는게 불편할꺼라 생각했는데 사이즈를 L로(참고로 사이즈280cm..)인데도 생각보다 잘 신겨지더라구요.. 못난발인증샷~~ 얼마나 오래쓸진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실리콘 탄력도 있어서 쉽게 찢어 지진 않을것같아요.. 벗는것두 생각보다 잘 벗겨지더라구요.. 괜히 한번 찍어 봤네요.. 장마이거나 비많이 올때 운동화 안 젖게 할..

어린이 스케이트보드 크루져보드 입문용 롱보드 [내부링크]

딸아이가 친구의 스케이트를 보더니 자기도 사고 싶다구 해서.. 어린이날 선물겸 해서 사주긴했는데...(또 어린이날 되면 다른 선물을 줘야할듯..) 열시미 찾다가 딸아이에게 물어도 보고 오케이 사인이 떨어지자 마자 결제하구 딱 12일 만에 배송됐네요..해외직구 제품이지만...구매는 티몬에서 했습니다. 광고가 아니라 직접 사서 구매한거..^^:; 5일날 주문해서 13일날 출고 해서 오늘 날짜 17일날 받았네요.. 딸아이가 결제하자마자 매일 "보드 언제와?" 질리도록 들었지만...드디어 도착했네요.. 택배로 오자 마자 뜯고 바로 사진 찰칵 구성품은 가방 뽀시래기(?)수리킷,오일.스티커등이 있네요...제품 구성 단순합니다~~ 스티커를 보자 마자 아들이 스티커로 누나의 동의도 얻지않고 붙이려구 하자 저지 당했지만..

NANCH 정밀 드라이버세트 [내부링크]

NANCH 정밀 드라이버세트 개봉기 NANCH 정밀 드라이버세트가 블로그나 까페에 좋은 평가가 있더라구요. 저두 그래서 알리에서 행사할때 하나 구입했습니다. 행사할때 사서 17,000원에 구매했어요. 택배배송 온거 바로 개봉해보고 만져보니 이 정도물건에 이정도 가격이면 진짜 좋은 물건 구매 했다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혹시 지금 금액이 얼마인가 네이버 최저가는 검색해보니.. 옥션에서 22,680원에 판매되고 있더라구요.(택배비별도...) 저두 행사할때 구매한거라 제가 구매한 알리 제품 들어가보니 가격이 원상복구 돼서 지금 옥션 최저가 보다 비싸더라구요...(오잉?) 전 3월에 행사가로 나름 싸게 구매했습니다.. 알리에서 구매할려구 하는것은 국내 최저가랑 비교해봐야해요.. 가격이 저렴한건 확실히 알리가 ..

옥스포드 레고? 군용차 33021 [내부링크]

장을보러 마트에 갔는데.. 딸,아들이 당연히 장난감 코너를 그냥 지나칠수 없겠죠..;; 알리에서 이미 사고싶어하는 레고를 사놓고 기다리고 있는데... 또 쿠팡에서도 딸아이꺼도 샀는데..휴~ 아들은 "항상 나 안살꺼야 보기만 할꺼야"라고 말해놓구선 장난감 코너에 가면 나 이거 사고 싶다구 합니다.. 그래서 협상을 해서 옥스포드에서 나온 그래도 가격 저렴한 군용차 만드는걸 사줬습니다. 만원도 안하는 레고에 비해 저렴한 가격!! (옥스포드에서두 레고같은게 나오는줄 처음 알았네요..?) 옥스포드는 그 큰 블럭 아니던가? 갸우뚱 하면서도 부담없는 가격에 아들에게 툭 "너 이것만사" 라구 하며 아들에게 주니 금세 "네"하면서 장난감 코너를 안전? 하게 빠져 나왔네요.. 딸아이에게도 피카츄 피규어(?) 싼거 하나 골..

아이와 같이하는 월광보합 게임기 [내부링크]

아이들과 같이 할려구 구매했던 월광보합이에요. 아직 둘째는 어려서 잘하질 못하지만, 시켜주면 머가 신나는지 열시미는 하네요. 딸아이는 좀 익숙해서 같이 보글보글도 하고 레이싱게임도 하고 합 니다. 적당히 아이가 할수 있을만한?(간단한 조작이 가능한게임)을 주로 합니다. 자주 할시간은 없지만, 아이들이 한번씩 찾을땐 후다닥 연결해서 게임을 시켜줘요~~^^ 적당히 못하는척 져주는척도 해줘야 아이들이 신이 나지요...ㅎㅎ 방학이라 심심해 하는 아이들에게 시간 때우기 아주 편안한 자세로 게임을 즐기고 있는 우리 큰딸. 이제 자세며, 제법 조작하는법도 많이 능숙해졌어요. 옛날 추억을 떠올리는 게임들이 2500개 가까이 있어요. 3D게임도 있는데 조금 버벅임이 있어요. 그래도 레고레이싱이나 몇몇 게임을 잘 돌아가고..

레고 60249 청소차 만들기 [내부링크]

아들이 요새 레고나 블럭에 푹 빠져 있네요. 항상 마트에 가면 레고코너에 가서 사고싶은것을 아빠를 불러서 "아빠 나 이거 사고싶어" 전 항상 "안돼" 삐지고 울고 다시 물어보고 도돌임표가 돼서 돌아오네요. 그래도 비싼건 사주진 못해도 레고를 하나씩 사주고 있는데 그 첫번째 레고 청소차 입니다 구매한지는 두달? 가까이 됩니다. 하도 부수고 만들고 부수고 만들고해서 청소차 만드는건 그냥 쉽게 하더라구요..(참고로 아들은 이제 55개월입니다 만4세) 책이 몇년은 된것처럼 보이네요. 정말 두달 밖에 되질 않았어요. 진심 두달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찢어 지기 까지 해서 책이 상태가 엉망이네요..어찌나 펼쳤다가 닫았다가, 그리고 작은손으로 블럭이 잘 안뽑히는지 처음에는 이빨로 계속 블럭을 빼곤 해서 안된다 했는..

발목줄넘기 -어른부터 아이까지 좋아하는 쉬운 운동- [내부링크]

딸아이가 강제 방학으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지만, 집앞 공원에 나갈때면 꼭 가지고 나가는 필수 아이템이 되버렸네요.. 항상 킥보드와 함께 발목줄넘기를 가지고 간답니다. 킥보드에 항상 발목줄넘기가 걸려있습니다. 아들도 사달라구 할까 싶어 두개를 구매했는데... 아들은 전혀 관심이 없네요. 동네 아이들이 하는것을 보고 딸아이가 자기도 해보고 싶다고, 동네아이가 하는것을 빌려서 해보더니 처음에는 많이 버벅이더니, 이제는 걸으면서도, 자연스럽게 하게 되었네요. 구매후 집 근처 산책로에 가서 잠깐 해보았는데요. 몇번 해보니 남녀노소 조금만 연습해보면 금방 할수 있을것같더라구요. 저또한 처음에는 버벅였지만, 와이프 역시 금방 할수 있더라구요. 발목줄넘기를 검색하면 많은 종류가 나와요 일자로 돼 있는것보다 꼬불..

알리레고2탄 딸아이 선물 겨울왕국 [내부링크]

딸아이에게 겨울 왕 국성을 선물해주었습니다. 매장에서 10만원 하는 가격을 본 후 도저히 엄두가 나질 않아 알리에서 열심히 검색 후 맘에 드는 가격을 찾은 후 잽싸게 구입했어요 배송기간은 3월 6일 주문을 하였고요 11일 걸려서 도착했어요 알리를 구매를 몇 번 해본 결과 3주에서 한 달 정도 걸리는데 이 제품은 생각보다 빠르게 배송되었어요. 사실 구입하고 만든 지 2주가 되어서 개봉했던 사진이 없네요 대신 동영상 촬영을하였고 그 촬영한 동영상의 캡쳐를 해서 사진으로 올렸습니다. 택배박스포장지를 뜯으면 제품의 박스는 없지만, 이렇게 비닐포장지에 번호가 적힌 부품들이 나와요. 같은번호도 있고 한데 조립설명서를 봐두 딱딱 순서에 맞게 넣은것 같진 않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한방에 부어서 조립할 준비를 했답니다..

백화양조 위스키 [내부링크]

80년도쯤? 생산된 백화양조입니다. 아직 뚜껑도 따지 않고 보관 중입니다. 약간의 증발로 내용물이 조금 증발은 해버렸지만요~ 본품은 아니고 미니어처로 가지고 있는 중입니다. 백화양조의 쇠락의 길은 강 모군은 김 모양과 사귀는 사이였으며 4월 3일에는 김 양이 어머니에게 "부잣집 아들과 가까워져서 이제 나도 잘 살 수 있게 됐다." 고 말했고 사건이 발생하기 전날인 4월 7일에는 강 군이 김 양의 집에 전화해 다음 날에 만나자고 약속했다. 그러다가 4월 8일에 강 군이 김 양을 그녀의 집 앞에서 만나 백화양조 앞을 지나가다가 경비원이 없는 틈을 타 실험실로 들어가 김 양의 남자관계에 대해서 추궁하다가 김 양이 "나는 너 외에는 사귀는 남자가 없다." 고 말하면서 결백을 증명하기 위해 옷을 모두 벗은 후 경..

코카콜라 1L병(1982?) 코카콜라 유리잔 [내부링크]

1980~85년정도만 생산했다구 하는 1L코카콜라병 그리고 할머니집에 있던 코카콜라 유리잔입니다. 빈티지로 보관하고있습니다. 이병을 할머니집 옛날집터 우물에서 발견했어요. 처음엔 이게 머지? 하고 봤는데; 유리로 된 콜라병이길래 검색을 해봤죠^^: 그냥 기념으로 열시미 보관중에 있습니다^^;

알리레고1탄 SEMBO 트럭 레고블럭 조립 리뷰 [내부링크]

알리에서 구매한 실수라고 하면 실수이지만 트랜스포머 "옵티머스"같은 느낌이 들어 구매하게 되었네요. 가격은 약 26000원 정도에 구매했지만 꽤 큰 크기를 자랑합니다. 알리에서 구매하는 레고종류들을 보면 NO BOX가 많아요. 그만큼 조금더 싸구요. 조립하는데는 대략 4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사실 이작업중 부품찾는게 많은 시간이 걸리더군요 부품만 딱 바로 있으면 3시간안에도 충분히 할수 있을듯 싶어요 당연히 사람마다 차이는 있을수 있구요. 심심하신분들은 재미삼아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오전 9:55] ₩ 26,488 60%OFF | SEMBO 849pcs 도시 클래식 당겨 자동차 빌딩 블록 기술 Peterbilt 무거운 컨테이너 트럭 벽돌 장난감 소년 - ₩ 26,488 60%OFF | SEMBO 849..

벤로 BK10-II (알리명 BENRO BK-II) 삼각대 [내부링크]

알리에서 구입한 BENRO MK10-II 한국 쇼핑몰에서는 BENRO BK10-II로 팔리고 있어요. 이름만 다를 뿐 같은 제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많이들 추천하고 평점도 좋아요. 현재 이 모델의 최저가는 저 금액 정도입니다 택배 포장지를 뜯으면 요렇게 제품을 확인할수있어요. 최대높이는 90CM 까지 올라갑니다. 최대높이를 해두 꽤 안정감을 보여줍니다. 들고다니기엔 딱 좋은 휴대성 좋은 삼각대입니다. 평점 좋고 휴대하기 좋은 벤로 BENRO BK10-II 좀 더 저렴하게 알리에서 구해하시길 바라요 제가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 링크 https://www.aliexpress.com/item/33058128283.html?mb=ObVJ0Egv9vQw1zQ&srcSns=KakaoTalk&tid=white_..

코브라 브라우저 [내부링크]

돈벌기 브라우저 *돈버는방법* 다운후 가입후 코브라 브라우저 이용만 하면 돈이 쌓여요. *가입방법* 구글스토어에서 검색후 다운받으세요/ 사람 모양 클릭해서 가입 개인정보 필요하지 않고. 그냥 휴대폰인증이면 충분합니다. 가입즉시 2000원 추천인적으면 총 5000원 혹시 추천인 아이디가 없으면 ddewlove 적어주면 좋고 달러 표시 클릭후 블로그,인스타,카페등등에 링크 공유해서 다르사람이 클릭하면 접속하시면 나에게 추천금액이 들어옵니다. @참고사항@ 요기까지 소소하게 인터넷 하면서 용돈 벌어보세요. #돈벌기#진짜용돈#코브라브라우저#부업

고민끝에 구매한 타보 유모차 [내부링크]

첫째를 키울때 디럭스를 쓰다가 불편하고 부피도 크고 무겁고 잘 쓰질 못해서 팔아버리고 몇주를 고민고민하다가 구매하게된 타보 유모차 첫쨰를 키워보니...유모차를 타질 않으니.. 좋은유모차가 전혀 필요없다라구 느꼈어요.. 그냥 여행갈때 애를 데리고 많이 걸어야 햘때 필요한용도 가볍고 편하고 실용적이여야 할것. 좋아보이고 비싸보이는건 그저 우리엄마,아빠의 욕심같이 느껴졌어요. 절충형,휴대용을 고르기 위해서 좁혀진 결과..!! 타보,요야,콤비,에코다탭 기내반입용으로 알아볼려는건 아니였는데 좁히다보니 요런 모델들로 좁혀져버렸네요.. 콤비는 일단 가격대가 쎄서 그러구 보기보다 약해보여서 일단탈락 요야유모차는 요요유모차의 짭으로 많이 알려져 있더라구요 대륙의실수라 불릴정도로 저렴한가격에 정말 접으면 정말 아담하구 가..

산타자 유아 트레일러 [내부링크]

두달전(?) 구입한 산타자 유아 트레일러 입니다. 지금은 현재 불편한부분 수정된 2014년 모델이 판매중입니다 가격도 조금 업됐네요!! 자전거랑 연결된 모습. 자전거에 이렇게 물리시면 됩니다. 제가 산 모델은 볼트를 돌리면서 조으는 방식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끈으로 한번 더 연결해주시구요~^^ 13년형 스팅거 입니다. 12년 모델과 디자인이 확연히 달라진 모델입니다. . . . . . . . 유아 트레일러를 알아보던중 알게된 산타자 유아트레일러입니다. 1인승 조금 저렴한 모델도 있지만, 거의 대부분 너무 비싼 가격에 판매되는 제품들이 많더군요. 제가 구매한 모델은 20만원 밑으로 구입할수 있는 제품이였습니다. 지금 판매되구있는 14년 모델은 20만원이 살짝 넘더군요. 장점 1.타 브랜드에 비해 가격 저렴..

써모랩 BADA2010(저소음) [내부링크]

처음 윈도우를 깔고 쓰는데.. 이상하게 자꾸 CPU 쿨러 소음이 거슬리더군요.. 한번두 소음때문에 부품을 바꿔야지 생각해본적없는데.. 한번 거슬리기 시작하니깐 안돼겠더라구요 그래서 당장 써모랩 BADA2010 쿨러를 신청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써모랩 BADA2010(저소음) 입니다. 저는 한번두 조립을 해본적이 없으며.. 구매한 순간에두 내가 이걸 조립할수 있을까 사실 불안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미 구매하구 제품 오기를 기다리고 있더군요~. 기본쿨러는 정말 떼기 쉽습니다. 나사 4개 풀고 조임풀어주면 끝~~ 탈착 모습 기본쿨러는 떼고 나면 이렇게 CPU칩이보이네요.. 구리스(?)흔적도 있습니다. 물티슈를 깨끗이 한번 닦아습니다. 닦고 나면 바다2010 부품들중에 주사위 하나 있는게 그 주사위가 바로 구..

컴퓨존 조립PC 구입. [내부링크]

5년전 울트라북을 구매해 쓰다가 너무 느려져서 5월 마지막날 조립Pc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PC 완성품. 조립할 자신이 없어 조립비 넣어서 조립해서 도착! 아주 깔끔한 선정리~! 저에겐 두번째 조립pc가 되겠네요. 세월도 많이 흐르고 컴퓨터에 관심조차 없어져서 어떻게 구매해야 될지 몰라..여러사이트에 도움을 청해 일주일 고민 고민하다 견적내구 질렀습니다. 전 게임을 하지 않기 때문에 그냥 포토샵도 좀 배워보구 사진편집,보정,영화 감상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사용용도에 좀 과하게 한것같긴 해두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사양표 CPU - [AMD] 잠베지 FX-8120 정품박스 (옥타코어/3.1GHz) 그래픽- [잘만]GeForce GTX650 S D5 1GB 메인보드 -[ASRock]970 Pro3 R2..

브리츠 BR-1000A [내부링크]

가격대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리츠 BR-1000A 나온지 10년은 될걸루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사랑받고있다는 말은 정말 좋은 스피커란 소리아닐까요? 브리츠 BR-1000A PLUS도 있지만 전 우드가 좋아서 이걸루 결정했습니다. 사진으로 봐두 꽤나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BR-1000A 단점은 베이스랑 볼륨조절이 뒤에 있다는거? 양쪽 스피커 뒤 부분 모습니다. 요번에 새로 구입하게된 DELL U2412M 모니터 양옆에 거치 해놨습니다. 크기가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많이 크고 또 무겁더군요. 제 폰 베가R3 세개정도 합친 크기? 고음도 좋구 소리도 짱짱하니 베이스도 적당한 5만원 정도의 가격에 이정도 성능은 거의 없다구 봐두 무방하다던 가장 많은 사람들이 추천해준 브리츠 BR-1000A..

로우프로 어반 포토슬링 250 [내부링크]

카메라 가방을 두번째 구입했습니다. 비싸지만 좋은 헤링본 , 빌링햄 가방도 좋겠지만 그것보단 저렴하지만 그래두 괜찮은 로우프로랑 카타 브랜드를 두개 했습니다. 하나는 멀리 여행갈때 하나는 가벼운 여행 마실용 정도? 그래서 구입하게된 로우프로 어반 포토슬링 250 간단하게 소개 하자면 크로스형 백팩 정도가 되겠네요. 오른쪽 "KATA 3N1-33DL" 그리고 주인공 왼쪽 "로우프로 어반 포토슬링 250" 입니다 KATA 3N1-33DL은 꽤 큰 백팩이라 가까운곳에 갈땐 불편했어요. 가방을 쫘악 열면 요렇게 간단하게 되어 있네요. 요기 밑에 메모리 카드 넣는 작은수납공간도 보이구요~ 앞 지퍼를 열면 핸드폰이나 필터 각종 악세사리 담을 수납공간도 있습니다. 가방 양옆에두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내부에 또 하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