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dongreview의 등록된 링크

 podongrevi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6건입니다.

에이프릴 채경 합류, 윤채경 몸매 인성 알아보기 [내부링크]

에이프릴 채경 합류, 윤채경 몸매 인성 프로듀스 101 출신 윤채경이 에이프릴에 합류했다는 소식으 작년 11월 11일에 발표가 되었는데요. 당시 에이프릴 채경 합류는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에이프릴 같은..

고아성 몸매 키 19 담배 심야식당 [내부링크]

고아성 몸매 키 19 담배 심야식당 천천히 누적되는 인기로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고아성을 파헤쳐볼까요! # 고아성 심야식당 일본 드라마 대표작 심야식당에 고아성이 출연했다. 작년말에 방송종료한..

강소라 현빈 나이차 식단 몸매 [내부링크]

강소라 현빈 나이차 식단 몸매 최근 열애를 인정한 강소라 현빈 커플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한번 파헤쳐보죠. # 강소라 현빈 나이차 제가 아는 한 강소라 현빈이 겹치는 작품이 없는 걸로 압니다. 하다 못해..

고성희 나이 키 몸매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고성희 키 몸매 나이 인스타그램 고성희 나이는 90년대생 올해 28살입니다. 고성희 소속사 : 사람 엔터테인먼트 고성희 학력 : 성균관대 연기 예술학과 [드라마] 2014년 MBC 야경 일지」 2013년 MBC미스 코리아 [..

이상우 김소연 6월 9일 결혼발표를 해 [내부링크]

한국 배우 이상우 (37)와 여배우 김소연 (36)이 6월 9일에 비공개로 결혼식을 할 것으로 나타났다. 아래 이상우 김소연 결혼 전 사진. 이상우의 소속사 HM 엔터테인먼트와 김소연의 소속사 나무 엑터스 측은 12일..

남태현 탈퇴 정려원 법인설립 관한 뉴스~ [내부링크]

남태현 탈퇴 정려원 법인설립에 대한 포스티입니다. 한국 아이돌 그룹 WINNER를 탈퇴한 남태현 (22)이 회사 대표가됐다. 남태현은 11 일 자신의 SNS에 "사우스 바이어스 클럽 '이라는 칭호 이름의 사업자 등록증..

브레이브걸스 탈퇴 유정 하윤 나이 대참사 고고씽 [내부링크]

브레이브걸스 탈퇴 유정 하윤 나이 대참사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2011년에 데뷔한 브레이브걸스는 지난 1월, 맴버 유진과 혜란이 활동 중단을 선언 변환점을 맞이했다. 그러면서 그룹 이름이 7년째가되었지만, 데..

김유정 몸매 언니 나이 키 알아보기 [내부링크]

배우 김유정 몸매 언니 나이 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김유정 나이는 99년생으로 올해 19살입니다. 벌써 그렇게 되었네요. 위 사진은 김유정 언니 김연정입니다. 키도 크고 김유정과 닮았습니다. 김유정 언니는..

아야세 하루카, 일본여배우 [내부링크]

일본 여배우 아야세 하루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레드 카펫 행사 후 장소를 옮겨, 회장에서 무대인사를 가졌다. 주요 출연진과 감독이 등장하자, 아야세 하루카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야세 하루카입니다. 이..

프리스틴 WEE woo 뮤직비디오 700만뷰 돌파 [내부링크]

걸그룹 PRISTIN 프리스틴이 뮤직 비디오 시청 방문자수가 700만뷰를 돌파했다. 신입 걸그룹인 만큼 짧은 시간안에 이뤄낸 성과라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프리스틴은 6일 데뷔 타이틀곡 'WEE WOO '의 댄스 버전..

프로듀스 101 황인선 나이 황이모 짝 출연? 파헤치기 [내부링크]

프로듀스 101 황인선 나이 황이모 짝 출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황이모로 유명한 황인선은 성균관 대학교 무용 관련 석사학위를 받은 가수입니다. 황이모로 유명한 프로듀스 101 출신 황인선입니다. 먼저 황인..

다이아 새멤버 정채연 몸매 파헤치기 [내부링크]

다이아 새멤버 정채연 몸매 파헤치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걸 그룹 다이아가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청음 회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다이아는 4 월 7 일 18시 30 분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 스퀘어 BOOK PARK에서 "고..

배우 이민호 패션 잡지 모델 사진 찍네여 [내부링크]

배우 이민호 패션 잡지 모델 사진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배우 이민호가 신비한 매력을 전달했다. 패션 잡지 「COSMOPOLITAN "최근 한국판 제 200 호 발매를 기념 해 이민호의 신비로운 매력을 담은 표지와 화보를..

오마이걸 아린 몸매 인성 부상 노출 파헤치기 [내부링크]

OHMYGIRL 오마이걸 아린 몸매 인성 부상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아린 나이 19살인 그녀는 몸매가 상당합니다. 오마이걸 컴백을 앞두고 아린 부상당했는데요.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사고 있습니다. 오마이걸의 막내..

임수향 아는형님 오지은 몸매 움짤 비키니 파헤치기 [내부링크]

배우 임수향 아는형님 오지은 몸매 움짤 비키니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처음에는 배우 임수향이 누군줄 몰랐는데 올해 28살인만큼 외모보단 생각보다 어려서 깜짝놀랬습니다. 그럼 임수향 아는형님 움짤 사진을 볼..

스기사키 하나 무한의주인 [내부링크]

스기사키 하나 무한의주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스기사키 하나가 각기 다른 영화에 함께 출연 한 오다기리 죠와 기무라 타쿠야 대해 옆에 있으면 긴장했다고 말했다. 스기사키 하나는 21 일 오후 서울 임페리얼..

정용화 주식 사건 교정 이상형은? [내부링크]

씨엔블루 정용화 주식 사건 교정 이상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작년 여름 정용화 주식 주가 조작 논란이 있었는데요. 무혐의로 마무리 되었으니깐 확실히 알았으면 좋겠네요. 최근 씨엔블루는 일본에서 활동을 열..

이종석 갤러리 인성 피부 키는? [내부링크]

배우 이종석 갤러리 인성 피부 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먼저 이종석 키는 186cm입니다. 물론 제 생각에는 183-4할거 같습니다. 그리고 이종석 피부를 보세요. 최근 일본에서 방송에서 찍힌 사진만 봐도 한효주보..

박초롱 트레이너 몸매 결혼 사진 [내부링크]

요가강사 박초롱 트레이너 몸매 결혼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먼저 박초롱 트레이너 결혼 사진부터 보시죠. 원래 결혼식장에선 긴장하기 마련인데 아주 미소를 잘 띄고 있네요. 결혼식장 내부를 보니 아주 비싼 호..

유키스 동호 아내 나이 결혼은 언제? [내부링크]

유키스 동호 아내 나이 결혼에 관한 글입니다. 유키스 동호 나이는 94년으로 올해 25살입니다. 생각보다 빠르게 유키스 동호 결혼을 했는데요. 아내와 예능 프로그램을 하고 있습니다. 유키스 동호는 예전만 하더..

최태준 윤보미 인스타그램 머리 파헤치기 [내부링크]

배우 최태준 윤보미 우결이 막을 내렸습니다. 시간 참 빠르네요. 근데 조금 다른때보단 일찍 끝난 것 같긴합니다. 최태준 드라마가 끝남과 동시에 우결하차 소식이기 때문에 조금 의아함을 남기기도 합니다. 개인..

아이돌 건강주의보 지효 솔지 잭슨 지니 등 [내부링크]

아이돌들의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TWICE의 지효에서 B.A.P의 힘찬까지 아이돌 스타들이 잇따라 건강 문제로 인해 활동을 중단하고있다. 이에 앞서 2PM의 Jun. K가 콘서트 도중 추락 사고로 수술까지받은 상황이..

주원 보아 나이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주원 보아 나이 인스타그램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주원 나이는 87년생으로 올해 31살입니다. 프로필에서 생년원일을 뺄 정도로는 아닌데요. 저랑 동갑입니다. 후덜덜. 아래는 주원 사진모음 영상입니다. 한번 보실..

최지우 나이 백팩 가방 결혼 소식은? [내부링크]

배우 최지우 나이 백팩 가방 결혼에 대한 글입니다. 최지우 나이는 75년생으로 43살입니다. 결혼할 나이를 훌쩍 넘긴 배우 최지우의 결혼소식은 많은 팬들의 매년 관심사입니다. 그리고 최근 드라마 활동을 하는..

설리 지드래곤 열애설 의혹 [내부링크]

설리 지드래곤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그것은 바로 지드래곤 악세사리 때문인데요. 뭐 같이 있었다는 이유만으로 그들이 사귀고 있다는 추측을 하는 게 이르지만 충분히 가능하기도 합니다. 그럼 아래 사진을 일단..

이병헌 영화 공효진 이민정 나이는? [내부링크]

이병헌 영화 공효진 이민정 나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한국의 인기 스타이며 일본에서는 뵨사마라고했던 그는 할리우드에 진출하고 처음부터 시작했다. 'GI 조'(2009)을 비롯해 'RED 리턴즈」(2013),'터미네이터..

김아중 나이 몸매 성형 남편은? [내부링크]

배우 김아중 나이 몸매 성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김아중 나이는 82년생으로 올해 36살입니다. 올해초 김아중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영화 미녀는 괴로워에서 대히트를 기록한뒤 이렇다할 흥행작이 없는 배..

택연 복근 윤아 나이 군대 입대 관련? [내부링크]

택연 복근 윤아 군대 입대에 관한 글입니다. 먼저 택연 나이는 88년생으로 30살입니다. 올해 2월초에 택연 군대 입대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여성팬들의 아쉬움과 응원을 함께 받고 있습니다. 택연 복근이 화제일..

크레용팝 소율 나이 결혼 문희준? [내부링크]

크레용팝 소율 나이 결혼 문희준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최초 아이돌 결혼이라는 크레용팝 소율 문희준입니다. 크레용팝 소율 나이는 91년생으로 27살입니다. 문희준의 나이는 78년생 40살입니다. 13살 차이입니다...

트와이스 지효 어릴때 사진 다이어트 [내부링크]

걸그룹 트와이스 지효 어릴때 과거사진 다이어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트와이스 지효 역도 사건 이후로 지효 어릴때의 과거사진이 핫이슈에 올랐습니다. 트와이스 지효 다이어트에 집념하고 있는 지금과는 달리..

프리스틴 유하 레나 로아 예하나 시연 나영 리더 데뷔 [내부링크]

아이오아이가 해체된 뒤, 걸그룹 프리스틴이 화제다. 프리스틴 유하 레나 로아 예하나 시연 성연 나영 은우 주결경 카일라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프리스틴 리더는 나영입니다. 돌부처로 유명하죠. 프로듀스101 출..

공효진 키 나이 몸매 패션 그리고 인터뷰 [내부링크]

배우 공효진 키는 170cm 초반대라고 생각됩니다. 조정석과 비슷한 걸루 봐서 추정한겁니다. 공효진 나이는 80년생으로 올해 38입니다. 생각보다 많진 않네요. 공효진 몸매와 패션은 사진과 영상을 통해 보시도록..

악동뮤지션 이찬혁 이수현 키 머리 나이? [내부링크]

악동뮤지션 이찬혁 이수현의 나이는 각각 22살, 19살입니다. 그리고 프로필상에 나와있지 않은 악동뮤지션 이찬혁 이수현의 키는 각각 166cm, 160초반대라고 추정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항상 머리 스타일을 바꾸는..

블랙핑크 지수 나이 과거 몸매는? [내부링크]

JYP에 대세 블랙핑크 지수 나이 과거 몸매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나이는 95년생으로 올해 23살입니다. 불장난 무비에서 나온 블랙핑크 지수 몸매는 상당히 마르고 탄력있었는데요. 블랙핑크..

전현무 탈모 머리숱 없어 대머리 될각? [내부링크]

전현무 탈모에 대한 검색어가 화제인데요. 전현무 머리숱이 없다며 대머리가 된다는 루머입니다. 실제로 탈모치료제 광고모델이었던 전현무는 최근 연이은 바쁜 스케쥴로 인해 탈모가 진행된것이라는 추측도 나오..

소나무 의진 나 너 좋아해? [내부링크]

소나무 의진 나 너 좋아해?으로 컴백을 했는데요. 이번에 컨셉이 확 바뀐 소나무 의진입니다. 신인 걸그룹으로 트와이스나 아이오아이 처럼 한번에 뜨진 못했지만 요즘 서서히 이름을 알리고 있어 좋아보입니다...

김우빈 어깨 깡패 인터뷰 [내부링크]

배우 김우빈은 어깨 깡패로 유명한데요. 김우빈 어깨 넓이는 가수 비와 비슷한거 같아요. 김우빈 몸매를 보면 완전 근육질 몸매입니다. 키가 크면 어깨도 넓은 것 같아요. 정말 어깨가 넓은 두명이네요. 김우빈과..

김하늘 결혼 나이 남편은? [내부링크]

대표 여배우 김하늘의 결혼소식이 알려졌습니다. 김하늘 나이는 78년생으로 올해로 40살입니다. 김하늘의 남편은 상당한 재력가로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부분 배우들이나 가수들은 동종업계 사람과 같이 결..

박보검 팬미팅 인터뷰 [내부링크]

- 일본에서 첫 팬 미팅을 마친 소감을 말해주세요. 박보검 : 우선 응원 해 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무사히 일본에서의 첫 이벤트를 마칠 수 있었던 것에 감사합니다. 저기까지 큰 홀 (도쿄 국제 포럼 A 홀)에서 그..

공유 군대 입대 발언 동영상 그리고 인터뷰 [내부링크]

공유 군대 입대에 관해서 뉴스룸 방송을 통해 발언을 했습니다. 공유 군입대를 하고나서 오히려 자신을 다듬고 성숙하게 될 수 있었던 계기라고 밝혔습니다. 물론 그 이전에도 유명했지만 영화 도가니 이후 정말..

배우 김정훈 서울대 다운 연기력 [내부링크]

최근에는 배우 활동이 눈부신 김정훈, 역시 서울대를 나온 수재이죠. 국내 활동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시야를 넓혀 취재 일이 날도 호주에서 촬영 후 한숨 곧 일본에 도착했다. 그런 그의 가수 활동이되는 최신 싱..

트와이스 일본진출 데뷔 화제 [내부링크]

최강 걸그룹 트와이스 대망의 일본진출 데뷔 결정! 일본 데뷔하여 베스트 앨범 「#트와이스 "(해시 태그 투 와이스)을 6 월 28 일 (수)에 발표한다. 아주 기대되는데요! 워너 뮤직 재팬에서 아시아를 대표하는 걸..

장나라 나이 남편 sweet dream [내부링크]

장나라 나이 남편 sweet dream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장나라 나이는 81년생으로 올해 37살입니다. 그래서 요즘 장나라 sweet dream때와 현재를 많이 비교해 보는게 화제입니다. 결과적으론 차이가 별로 없다는 결..

문근영 로미오와 줄리엣 나이? [내부링크]

문근영은 로미오와 줄리엣에 열연을 한다. 고마운 말이지만 무거운 장식이다. "국민 여동생" 여배우 문근영를 존재시킨 말이다. 올해 나이 31살을 맞이한 그녀는 지금도 변함없이 맑은 눈동자와 소녀 같은 이미지..

조정석 학력 키는? [내부링크]

조정석 학력에 대한 화제이슈가 있었는데요. 조정석의 학력은 서울예대라고 합니다. 조정석 키도 175cm로 프로필에 되어있지만 아무래도 170대 초반인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조정석의 인터뷰를 한번 접해볼까요?..

케이팝스타 이시은 소속사 성형 유무? [내부링크]

케이팝스타5 출신 가수 이시은이 화제다. 바뀐 외모로 언론에서는 이시은이 성형을 한게 아니냐는 말이 나오고있다. 이시은의 소속사는 최근에 계약체결한 HF뮤직컴퍼니라고 하는데 아직 프로필은 업데이트 안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