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lly의 등록된 링크

 poell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형광 핑크같은 철쭉 [내부링크]

아파트 뒷문 쪽으로 다녀서 정문은 잘 안 다니다 올만에 갔더니 엄청난 색의 철쭉이 뙇!! ㅋㅋ 크레파스에서나 볼 수 있는 핑크!! 근데 자연의 색이라 크레파스로는 이 생생함을 줄 수 없지!! 엄마는 안 예쁘다..

꽃송이가 큰 제라늄 [내부링크]

무슨 제라늄인지는 모르겠는데 아무튼 제라늄! 우리 집 제라늄은 잎도 대형 꽃송이도 대형 ㅎㅎ 꼭 수국같은 느낌이 난다 추운 겨울을 지나고 봄의 전령사처럼 베란다에 꽃선물을 가지고 온 제라늄 감사하다 피..

철쭉의 날들 [내부링크]

벚꽃이 지니 철쭉이 이젠 나의 시대야 라며 불쑥 얼굴을 내민다 어렸을 적엔 예쁘다도 생각해본 적도 없고 오히려 촌스럽다 생각했는데 나이 드니 이런 색감도 너무 예쁘다 천연의 다양한 핑크를 보는 재미가 쏠..

맑은 하늘과 초록 나무가 주는 평온함 [내부링크]

황사가 있는 봄이지만 그래도 맑은 날인 봄 날은 너무도 아름답다 해마다 만나는 봄이지만 만나면 반갑고 지나가는 건 늘 아쉽다 이 시기에 만나는 연한 초록 새 잎의 빛깔은 늘 언제나 새롭고 아름답다 늘 걷는..

맑은 봄하늘 [내부링크]

주말의 흐린 하늘 때문에 에너지가 저절로 떨어져서 업시키느라 조금의 수고로움이 필요했는데 오늘 맑은 하늘을 보고 있자니 저절로 에너지가 충만해진다 정말 가만히 있어도 활기가 넘쳐흐른다 흘러 미세..

봄밤의 산책 [내부링크]

봄이 오고 가며 꽃은 피고 지고.. 비가 내려 꽃비가 내리고 꽃길도 생기고 덕분에 꽃벤치까지 꽃은 참으로 이롭다 존재만으로도 아름다운데 끝까지 예쁜 세상을 만들어 준다 꽃처럼 아름답게 살아가는 봄날이 되자!

나른한 일요일 [내부링크]

오늘 하늘 왜 이럼.... 청명이라면서요... 미세먼지 수치는 좋지만 코로 마시는 공기는 탁한데.. 왜 그럴까? 창문 닫고 하루 종일 공기청정기를 끌 수가 없는... 맑은 하늘 맑은 공기 맑은 정신 맑음이 필요한 날

봄은 강하다. 당신도 강하다. [내부링크]

봄. 봄. 봄. 봄은 역시나 강하다 겨울의 추위를 이겨낸 봄!! 생명력은 늘 강하다 모든 것을 이겨낸다 혹시나 겨울의 추위를 그대로 마음에 안고 지내는 분들이 있다면 당신 안의 꽃도 피어나는 봄이 올 거예요..

봄날의 목련 [내부링크]

가늘가늘한 키 큰 나무에 피어있는 목련이 참 우아하다 파란 하늘과 어울리는 우아함 나뭇잎이 없이 꽃만 피어있는 모습도 이 꽃의 성격이 잘 드러나는 것 같다 얼마 전에 찍어놓은 사진인데 오늘 미세, 초미세..

온통 초록 세상 [내부링크]

꽃이 주는 향긋한 아름다움과는 다른 신선한 숨을 들이마시고 싶은 초록 내음 가득한 신록의 푸르른 빛 창문 너머로 보이는 초록색이 큰 안정감을 준다 일하다가 좀 머리 아프다 싶으면 창문을 내다본다 창문이..

신록이 춤추는 맑은 봄하늘 [내부링크]

신록의 계절이 다가온다 와.. 설레는 초록빛 창문 너머로 보이는 빛나는 연둣빛 나뭇잎들이 생기발랄 그 자체다 조금만 둘러봐도 세상이 참 아름다워지는 봄날 일상에서 만나는 무서운 뉴스도 일상에서 맞닥뜨리..

동백 [내부링크]

어렸을땐 동백꽃은 이름도 촌스럽고 꽃도 촌스럽다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동백꽃 너무 예쁘다 카멜리아라는 영어이름도 너무 예쁘잖아.. 피어있는 짧고 질때 좀 많이 아쉽긴 하지만 커다란 꽃송이가 너무 매력적..

냥냥이들은 평화롭구냥 [내부링크]

잃어버린 비번을 찾기위해 은행으로 나서려는데 햇빛 좋은 날 일광욕중이신 냥냥님들 입구를 나오는 나를 피해 차쪽으로 가까이 가신 한 냥님!! 두 냥님은 저 멀리에서 나를 구경? ㅋㅋ 친한적 냐옹 거려봤는..

2021.3월의 벚꽃 [내부링크]

올 한해 벚꽃은 색이 연해서 화려한 느낌은 없지만 그래도 꽃이 주는 에너지가 좋긴 좋다 역시 봄!! 봄!! 봄!! 봄꽃은 언제나 옳다 막찍어도 필터를 거치지 않아도 꽃은 아름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