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ggo의 등록된 링크

 pogg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대학생이 사용하기 좋은 가벼운 노트북 5가지 추천 [내부링크]

LG Gram 16Z90P-K.AA75K LG의 경량 노트북으로 16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어, 공부나 업무를 하기에 좋은 크기입니다. 무게가 1.19kg로 가볍기 때문에, 이동 시에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또한, 제조사의 신뢰성과 충분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MacBook Air (M1, 2020) Apple의 M1 칩을 사용한 노트북으로, 전작 대비 최대 3.5배 빠른 성능과 18시간 이상의 배터리 수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자인과 가볍고 얇은 두께, 매끈한 운영체제 사용 경험 등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ASUS ZenBook 14 UX425 ASUS의 가벼운 노트북으로, 14인치 디스플레이와 1kg 이하의 가벼운 무게가 특징입니다. 또한, 12시간 이상의 배터리 수명을 가지고 있으며, 광시야..

맛있는 수플레 케이크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수플레란? 수플레 ccc은 에그슬럿보다 더 부드러우며 맛있습니다. 수플레는 프랑스어로 "부풀어 오른 것"을 의미하며, 전통적으로 스위트한 토핑과 함께 디저트로 즐겨먹습니다. 수플레는 달걀 흰자, 치즈, 버터, 우유 등을 사용해 만들어지며, 오븐에서 굽는 과정에서 부풀어 오르면서 속이 부드럽고 공기로 가득찹니다. 수플레는 상당히 섬세한 요리로 굽는 시간과 조리 방법에 따라 맛과 질감이 크게 달라집니다. 약간의 파슬리나 청양고추를 올리거나, 소스를 곁들여 맛을 더할 수도 있습니다. cc 재료 계란 2개 우유 1/4컵 밀가루 1/3컵 설탕 1/4컵 꿀 1/4컵 레몬즙 1/2큰술 만드는 방법 계란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한다. 노른자에 우유를 넣고 섞는다. 밀가루를 체로 거르고 노른자에 넣어 섞는다. 노..

홍차와 잘 어울리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간식 마들렌을 만드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마들렌이 무엇인가요? 마들렌은 프랑스의 전통적인 디저트 중 하나로, 머플러와 비슷한 모양의 작은 케이크입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레몬 향이 특징이며, 차와 함께 즐기기에 좋습니다. 마들렌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팁으로는, 마들렌을 먹기 전에 오븐에서 2~3분 정도 더 굽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하면, 마들렌의 표면이 더욱 바삭해져서 맛과 향을 더욱 즐길 수 있습니다. c필요한 재료 버터 120g 설탕 100g 박력분 120g 계란 2개 베이킹파우더 5g 만드는 방법 버터를 방치해 둬서 자연온도로 녹인다. 설탕을 버터에 넣고 휘저으며 섞는다. 계란을 하나씩 넣어 휘저으면서 섞는다. 박력분과 베이킹파우더를 체에 내려 넣은 후, 버터 반죽에 걸러 넣는다. 반죽을 휘저며 섞다가 부드럽게 섞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