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jangposs의 등록된 링크

 pojangpo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고급스러움을 한껏 살린 와인봉투 제작 - 견적비교, 디자인제작, 포장포스 [내부링크]

상품 판매량을 높이려면 상품의 특징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그리고 주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어야 하는데요. 간혹 고급스러운 포장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때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고급 주..

특별한 날을 위해 구매하는 고객을 유도하는 케이크상자제작 꿀팁 [내부링크]

베이커리에서 고객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인지시키고 판매 매출을 증대하기 위해서는 기능, 효능, 맛 등 식품 본연의 퀄리티를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국 고객의 고객만족도로 이어지고 고객만족도는..

멋스러운 식품포장의 완성, 빵포장상자 제작 솔루션 [내부링크]

베이커리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사장님은 한번쯤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빵에 변화를 줘 고객의 이목을 끌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실제로 판매하고 있는 식품에 변화를 주는 것은..

골판지포장상자 제작업체를 선정하는 노하우 [내부링크]

이 글을 읽으시는 사장님들은 상품 포장에 어떤 포장지를 사용하고 있으신가요? 종이박스, 플라스틱 용기, 1/3면 접착 박스 등 그 종류는 다양하겠지만 대체로 고객에게 상품을 판매하는 경로에 따라 달라지게 됩..

브랜드의 트렌디함을 나타내는 종이트레이 견적비교 솔루션 [내부링크]

요즘에는 사업의 문턱이 낮아지면서 창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게 되었습니다.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아이디어에 따라 시장에도 하루가 멀다 하고 새로운 상품이 출시되곤 하는데요. 이렇게 출시되는 다양..

친환경 이미지를 남기고 싶다면 펄프포장용기를 주문제작해보세요. [내부링크]

요즘에는 기업, 브랜드가 고객에게 남기는 이미지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어떤 활동을 하느냐에 따라 고객에게 좋은 소리를 듣기도, 쓴소리를 듣기도 하며 브랜드의 이미지가 좌우되며 실제로 매출과도..

포장포스가 알려주는 구매를 유도하는 상품패키징 꿀팁 [내부링크]

자사의 상품이 고객에게 인기가 많아지게 하려면 어떤 것들이 필요할까요? 브랜드 인지도, 높은 상품의 기능, 고객의 좋은 리뷰, 검색 포털과 SNS의 좋은 평가 등 다양한 요소들이 있지만 결국에는 고객의 구매욕..

신선함을 강조할 수 있는 샐러드용기 주문제작 솔루션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사태로 가정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 짐에 따라 건강관리를 위해 홈트레이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자연스레 식단관리를 위해 샐러드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데, 가정에서 직접 야..

종이도시락 용기 견적비교부터 제작 후 납품까지 전문가의 도움을 받자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야외활동이 자연스럽게 줄어듬에 따라 도시락의 수요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주로 밖에서 끼니를 때우던 고객은 안전을 위해 가정에서 간편하게 끼니를 때울 수 있도록 도시락을..

박스제조업체, 견적비교부터 서류, 납품까지 한번에 ! [내부링크]

시중에 출시된 수많은 상품중 잘 팔리는 상품과 잘 팔리지 않는 상품의 차이는 어떤 점이 있을까요? 브랜드의 인지도, 상품 자체의 품질, 고객의 니즈 충족 여부 등 셀 수도 없이 많겠지만 잘 팔리는 상품의 공통..

테이크아웃 고객을 위한 일회용컵제작 노하우 [내부링크]

카페 브랜드 사장님이라면 장사가 잘되는 카페와 안 되는 카페의 차이가 뭔지 고민해보신 경험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실제로 카페는 잘되는 곳과 안 되는 곳의 차이가 크다라고 할 정도로 극심한 차이를 보이..

상품구매 만족도를 높여주기 위한 설명서 디자인 [내부링크]

상품을 구매하고 나면 꼭 함께 동봉되어 있는 상품 사용설명서, 꼼꼼히 읽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대부분이 사용설명서를 꼼꼼히 읽지 않고 상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젊은 세대는 설명서를 굳이 읽지 않고..

쇼핑몰 브랜드 맞춤형 포장상자골판지 - 포장포스, 견적비교, 골판지박스 [내부링크]

포장박스골판지는 시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박스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유통과정에서 사용되는 대부분의 박스는 포장박스골판지가 사용되고 있고 온라인을 통해 상품을 구매해도 대부분이 골판지박스에..

종이포장제작 솔루션이 필요한 사장님은 [내부링크]

종이포장은 시중에 출시된 상품 포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대부분의 상품포장에 종이포장지가 사용되지 않은 것을 좀처럼 보기 힘든 데, 스티커도 일종의 종이 포장지로 분류될 수 있..

사장님과 마음이 맞는 쇼핑백제작업체를 찾고 있다면 [내부링크]

매장을 운영하며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사장님이라면 한 번쯤 쇼핑백 주문제작에 대해 고민을 해보셨을 꺼라 생각합니다. 본래 쇼핑백은 고객이 간편하게 상품을 들고 갈 수 있게 하는 게 함으로써 브랜드 이용..

패키지제작업체에게 사장님이 유리한 견적을 받아보세요. [내부링크]

고객 니즈의 폭이 넓어지면서 다양한 상품이 출시됨에 따라 시장에서의 상품 경쟁은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자사의 상품이 경쟁사의 상품보다 좋다는 것을 어필하기 위해 수많은 비용을 들여 마케팅을 진행함은 물..

상품판매를 책임지는 박스파우치 제작은 포장포스에서 고민 끝 [내부링크]

상품 판매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사장님이 판매하고 있는 상품이 고객의 이목을 끌 수 있어야 합니다.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의 특징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파악하고 이를 파고들 수 있어야 하는 데요. 고객이 상품..

상품포장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포장골판지 주문제작 솔루션 [내부링크]

골판지박스는 상품 포장에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시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박스입니다. 실제로 고객에게도 나쁘지 않은 평가를 받고 있기도 하고 포장골판지 특성상 외부 이물..

패키지 주문제작 솔루션 브랜드 포장포스 - 종이용기제작 [내부링크]

최근 레스플라스틱(Less Plastic)을 실천하며 친환경 포장재로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동안 대부분의 포장용기는 플라스틱, 복합재질로 이루어져 재활용이 어려웠지만 종이 패키지를 활..

고객이 좋아하는 식품포장용기 단번에 만들어버리기 [내부링크]

새로 매장을 오픈하거나 맛 좋은 식품을 개발해 고객에게 선보이고자 하는 사장님은 이를 뒷받침해줄 식품포장용기를 주문제작하고 있습니다. 보통 배X달의민족이나 요X기요 같은 대형 배달 플랫폼에서 기성 식품..

종이용기 전문 주문제작 업체, 견적비교까지 한번에 [내부링크]

어떻게 하면 고객에게 만족감을 주고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사장님이 많습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할 거 없이 고객의 재방문율이 높아야 오랫동안 브랜드가 유지될 수 있고 이윤도 남길 수 있어 핵..

내 상품과 딱 맞는 제품포장업체 찾는 방법 5가지 [내부링크]

상품을 출시하려 하는 데, 상품을 잘 표현할 포장을 완성하지 못해 난감한 경우가 있습니다. 주로 첫 상품을 출시하는 사장님에게서 자주 볼 수 있는 데, 의외로 상품을 완성할 포장 주문제작에는 많은 기간이 소..

포장케이스 주문제작 솔루션이 필요하다면 - 종이박스, 싸바리박스, 슬리브박스 [내부링크]

고객을 현혹할 수 있는 포장케이스는 상품의 가치를 한 단계 더 높여주고는 합니다. 고객을 현혹할 수 있다는 건 고객 눈에 좋아 보인다는 것인데, 고객 눈에 상품이 좋아 보이면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당연한..

고객을 끌어들이고 싶다면 본격적인 박스제조를 시작해봐요 !! [내부링크]

상품 판매량을 늘리려면 상품이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어야 합니다. 어느 정도 인지도 있는 브랜드나 기업에서 출시한 상품이라면 고객이 먼저 관심을 가지고 주변 지인에게 공유하겠지만 아직 고객에게 선호받는..

소상공인을 위한 제품쇼핑백 주문제작 솔루션 [내부링크]

요즘에는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면 쇼핑백에 구매한 상품을 담아 주는 건 당연한 과정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고객이 편리하게 상품을 들고 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취지에서 제작되고 사용되어온 쇼핑백은 점차..

스파우트 파우치 주문제작 솔루션은 여기로 !! [내부링크]

식품브랜드 사장님이라면 고객만족도에 민감할 수밖에 없습니다. 식품은 고객만족도로 판매량이 좌우될 정도로 고객이 주는 점수가 얼마나 높은지에 따라 브랜드, 식품의 가치가 평가됩니다. 이에 따라 다양한 방..

패키지를 완성하는 센스있게 붙이는 사장님만의 스티커주문제작 [내부링크]

높은 매출을 기대하고 상품을 출시하고 있는 사장님이라면 한 번쯤은 패키지 제작에 관심을 가져보기 마련입니다. 상품을 잘 표현한 디자인과 같인 라인의 상품들의 일관성 있는 디자인, 대충 봐도 고객의 시선을..

소량부터 대량까지 걱정없는 포장지주문제작 솔루션 [내부링크]

과거와 달리 좋아 보이는 상품을 구매하는 구매패턴으로 변화하고 있는 요즘, 고객의 시선을 끌어들여 구매욕구를 자극할 포장은 필수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상품을 감싸고 있는 포장이 고객의 눈에 좋아 보이지..

박스패키지 제작업체 소상공인을 위한 패키지 제작이 필요한 사장님은 [내부링크]

소상공인이 상품을 출시하는 일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사실상 분기별로 하나 정도 출시한다고 하면 많다고 할 정도인데, 사장님에게 있어서 출시되는 상품 하나하나가 심혈을 기울였고 고객에게 인기가 많았으면..

매년 성장하는 밀키트시장, 사장님도 준비해보세요.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 이후 식당, 매장에서 음식을 섭취하는 것보다 배달, 포장을 통해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선호되고 있습니다. 감염 확산 방지에도 도움이 되고 편리하기 때문인데 코로나 사태가 지속되고 있으면서 점..

포장슬리브 서랍형 박스제작은 포장포스에서 전문가와 쉽고 빠르게! [내부링크]

상품을 출시할 때, 고급스러운 포장을 원할 때가 있습니다. 브랜드에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상품 출시 X주년 행사라거나 특별한 고객을 위한 선물 등은 기존의 포장보다 훨씬 고급스럽고 좋아 보여야 하기 때..

제품사용설명서 전문 인쇄 서비스가 필요하다면 [내부링크]

제품사용설명서, 제품의 사용에 대한 설명이 기제 되어 있는 문서죠. 새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상품과 함께 동봉되어 있어 상품을 사용하기 전에 잘 읽어보면서 정확한 사용방법을 숙지하고 안전하게, 오랫동안..

상품과 어울리는 패키지를 제작해줄 전문업체 찾고 있으신가요? [내부링크]

오늘도 경쟁사의 상품보다 자사의 상품을 더 돋보이게 하기 위한 방법을 찾기 위해 고민이 많은 사장님입니다. 시장에 상품을 출시하고 나면 마트나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자사의 상품이 진열되는 데, 조금이라도..

고객에게 사랑받는 식품 출시를 원한다면 스틱포장지를 활용해보세요. [내부링크]

바쁜 현대인들의 생활패턴에 맞게 간편하게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식품을 출시하려는 사장님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고 식품을 출시해야 하는 사장님들의 속마음에는 어떻게 하면 경..

고객을 위한 사용설명서, 어떻게 제작해야 할까요 ? [내부링크]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어떻게 상품을 사용해야 오랫동안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지 알아야 할 때가 있습니다. 실제로 판매하는 상품군에 따라 사용설명서를 필참 해야 하는 경우도 있는 데, 별것 아닌 거 같은..

박스포장 - 상품을 더 좋아보이게 하는 방법 (포장포스) [내부링크]

대부분 상품을 판매할 때에는 상품의 품질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고 합니다. 아무리 개발에 투자를 많이 하고 좋은 성분이나 재료를 사용한들 최종적인 품질이 뒤떨어진다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할 수 없기 때문..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하기 위한 인쇄작업, 솔루션이 필요하다면 [내부링크]

브랜드 성장을 목표로 매출을 높이기 위한 도전은 끊임없이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고객의 이목을 끌 수 있을지부터 시작해서 고객이 좋아하는 상품은 어떤 상품인지, 고객이 상품을 구매할 때 어떤..

각종 라벨지소량제작 (소상공인) 전문 솔루션 - 포장포스 [내부링크]

소상공인도 패키지를 완성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여러 가지 상품을 판매해야 하는 데, 모두 제각각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상품을 출시하고 판매해야 할 때인데요. 브랜딩을 위해서라면 모두..

스틱포장지, 주문제작 방법과 소상공인을 위한 솔루션 [내부링크]

건강식품이나 간편식을 판매하는 사장님이 주로 찾는 포장지가 있습니다. 바로 스틱형 포장지인데요. 흔히 식품파우치라 불리는 포장지를 막대 형태로 긴 모양으로 지기 구조를 설계한 포장지를 말합니다. 식품파..

소상공인도 친환경쇼핑백제작이 가능할까요 ? [내부링크]

쇼핑백은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편하게 들고 갈 수 있게 하기 위해서 사용되었습니다. 언제부터 사용되었는지는 정확하게 알 수 없지만 확실히 이제는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쇼핑백을 제공하지 않는 것을 상상..

용기소량제작 업체를 찾고 있다면, 포장포스를 이용해보세요. [내부링크]

사업의 문턱이 낮아지면서 자영업에 뛰어드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장사가 잘돼 소위 말하는 대박이 나면 직장인 월급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수익 때문인데, 자영업을 시작하는 사장님들의 공통적인 고민이..

싸바리 박스 전문 업체 알아보고 있으시다면 클릭 !! [내부링크]

상품을 꾸준히 판매해오면서 마니아층을 형성한 브랜드에서는 오랫동안 자사를 이용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상품을 출시하거나 이벤트를 열고는 합니다. 프리미엄 상품을 출시한다던지 추첨을 통해 특..

조립박스 주문제작 견적을 알아보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솔루션 [내부링크]

경쟁사의 상품보다 더 돋보이기 위해, 고객에게 자사의 상품을 어필하기 위해 포장에 관심을 가지는 사장님이 많습니다. 최근에는 상품을 감싸고 있는 포장도 상품의 일환으로 자리 잡으면서 고객은 상품뿐만 아..

상품포장에 사용할 박스제조가 필요하다면. for 소상공인 [내부링크]

상품을 출시할 때 상품을 잘 표현한 포장을 주문제작해야 합니다. 박스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데, 박스제조를 검색해보면 다양한 업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10개, 100개 단위의 소량생산이 가능한 업체,..

소상공인을 위한 스틱형파우치제작 솔루션이 필요하다면 [내부링크]

식품제조업 사장님은 신선한 상태 그대로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만 합니다. 판매하는 식품의 특징과 유형에 따라 포장방법이 달라지다 보니 정확한 솔루션이 공개되어 있지는 않지만 보편적으로..

수산물 자영업자를 위한 피쉬디자인, 포장포스에서 한번에 해결해보세요.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로 소상공인, 기업 할 거 없이 누구나 힘든 시기가 찾아왔습니다. 최근 10년간 수차례 갑작스러운 전염병이 확산되기는 했지만 이렇게까지 오랫동안 이어 진적은 없었는 데요. 특히나 농ㆍ수산물을 판..

소상공인을 위한 시중에서 유통되는 포장박스견적 - 포장포스 [내부링크]

사장님의 상품이 잘 팔리게 하려면 상품을 어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인기많은 연예인을 섭외해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한다거나 차별화된 상품의 특징으로 어필할 수 있을 텐데요. 하지만 단기간에 좋은..

택배박스주문제작에 고민이 많은 소상공인을 위한 솔루션 [내부링크]

온라인에서 주로 상품 판매가 이뤄지는 사장님은 택배박스주문제작에 고민이 많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대부분의 소상공인과 스타트업에서는 주요 판매처가 온라인으로 옮겨지기도 했죠. 과거에는 택배박스가 상품..

박스포장전문 업체를 찾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정보 - 포장포스 [내부링크]

상품을 더욱 돋보이고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는 포장을 제작하기 위해 박스포장전문 업체를 알아보는 소상공인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과거와 달리 고객 눈에 좋아 보이지 않는 상품은 판매로 이어지기가 어려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