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icykorea의 등록된 링크

 policykore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상생소비지원금 대상자 확인 [내부링크]

상생소비지원금이 신청이 10월 1일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본인이 상생소비지원금 대상자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아래 글을 참고하셔서 본인이 사용하는 신용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

상생 소비지원금 캐시백 신청 [내부링크]

지난 5차 재난지원금에 이어서 이번에는 상생소비지원금 캐시백으로 최고 10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 신용카드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가능 카드회사는 롯데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경기도 3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경기도가 3차 재난지원금(3차 재난기본소득 6천348억 원)이 담긴 '경기도 제3회 추가경정 예산안'을 의결했다. 3차 재난기본소득은 정부의 5차 재난지원금 대상에서 제외된 소득 상위 12%의 도민에게 지역화폐로 1..

국민지원금 대상 확인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국민지원금 신청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재난지원금은 4차 재난지원금과 다르게, 전국민 지급이 아닌 88%만 지급대상입니다. 그래서 본인이 국민지원금 대상에 포함이 되는지 많이 궁금하실텐..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WHO 책임자가 말한 내용 [내부링크]

세계보건기구 WHO의 책임자가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말한 내용을 정리해 보았다. 목차 미국은 WHO 회원국으로 남는다 파우치 소장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추진했던 세계보건기구 탈퇴를 철회할 것이라..

피부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우리가 먹는 음식이 피부를 매끄럽고 유연하고 아름답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은 피부에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피부에 좋은 영양소의 다양한 조합이 함유된 음..

성공하는 사람들의 아침 습관 [내부링크]

연구에 따르면 인간은 아침에 가장 생산적이며, 활력을 느낀다고 한다. 또한 성공하는 사람들을 아침의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성공하는 사람들은 아침에 어떠한 습관을 가지고 있는 것일까? 아래 아..

하루 종일 불안할 때 우리 몸에 일어나는 일들 [내부링크]

오늘날 불안은 일반적으로 직장에서 발표할 때,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을 판단할 때, 낯선 사람과 이야기하는 상황에 의해 나타납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때때로 불안감을 느끼는 동안, 불안한 생각과 감정을..

매일 종합 비타민을 섭취하면 신체에 일어나는 일들 [내부링크]

여러분은 매일 종합 비타민을 섭취하십니까? 당신을 건강하게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가 여러분이 매일 종합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매일 종합 비타민을 섭취하면 우리 몸에 어떠한 일들이 일어날까? 아..

손 소독제에 대한 진실 [내부링크]

손 소독제는 휴대하기 간편하고, 사용하기 쉽고, 일반적인 병원균을 제거하는데 효율적입니다. 손 소독제는 흐르는 물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외출하고 이동 중에도 때때로 가지고 다닐 수 있고, 코로나..

매일 시금치를 먹을 때 일어나는 일들! [내부링크]

우리가 매일 시금치를 먹으면, 우리 몸에 어떠한 일들이 일어날까? 아래 글을 통해 시금치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목차  시금치 효능 만성 염증에 도움 시금치는 퀘르세틴으로 가득합니다. 퀘르세틴..

치아를 심각하게 망칠 수 있는 칫솔질 실수 [내부링크]

우리는 매일 양치를 하지만, 우리의 이를 상하게 하는 칫솔질 실수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당신의 치아 건강을 위해 사람들이 자신의 치아를 닦을 때 하는 실수와 그것을 해결하는 방법을 적어놓았습니다. 목차..

당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습관 [내부링크]

행복은 때때로 손이 닿지 않는 감정처럼 느껴질 수 있다. 당신은 자신의 일을 좋아하지 않거나 불행한 관계에 놓여있을 때 특히 불행을 느낀다. 다행히 매일 행복해지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습관이 있다. 당신을..

아이의 불안을 완화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와 함께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도, 부모가 집을 잠깐 떠나거나 다른 이유로 아이와 떨어져아 하는 상황에 직면 했을 때 아이들은 불안을 겪게 됩니다. 특히 분리 불안은 정상정인 어린아이에게는 겪게되는 당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