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icyreport의 등록된 링크

 policyrepor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주휴수당 지급기준 및 계산기 총정리 (계산법) [내부링크]

주휴수당 지급기준 아이티 모바일 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성실하게 일한 근로자라면 누구나 1주일에 1번 일을 하지 않고도 하루치의 수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걸 우리는 주휴수당이라고 부르는데..

핸드폰 저장공간 늘리기 가장 쉬운 방법 TOP2 [내부링크]

핸드폰 저장공간 늘리기 아이티 모바일 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요즘 출시되는 핸드폰 저장공간은 옛날에 비해 넉넉한편이지만, 사진을 많이 찍거나 고화질 동영상 촬영을 많이 하는 분들은 항상 용..

생리주기 계산 어플 추천 (배란일 계산기 앱) [내부링크]

생리주기 계산 어플 아이티 모바일 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여성분들이라면 누구나 신경쓰일 수 밖에 없는게 바로 생리주기인데요. 특히 피임을 하는 분들은 배란일 계산을 잘 하지 않으면 정말 큰일..

환전싸게하는 방법 BEST (수수료 비교) [내부링크]

환전싸게하는 방법 아이티 모바일 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이제 여름방학 시즌이 되면서 가족과 여행을 가거나, 친구들과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때 만약 해외여행..

토지대장 무료 열람 및 발급 방법 [내부링크]

토지대장 무료 열람 아이티 모바일 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토지대장은 토지의 주소와 크기, 소유자와 용도 등을 기록한 서류 입니다. 건물로 비유를 하자면 건축물대장과 비슷한 용도인데요. 이러한..

일요일 진료 병원 검색방법 (전국 공휴일 병원 찾기) [내부링크]

일요일 진료 병원 아이티 모바일 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요즘은 토요일이나 늦은 시간까지 진료하는 병원은 많지만 일요일이나 명절 혹은 공휴일에 운영하는 병원은 찾기 힘든 경우가 많은데요. 그..

앱테크 하는법 미션수행으로 돈버는 앱 [내부링크]

앱테크 하는법 아이티 모바일 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 요즘은 핸드폰을 이용해서 소소하게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앱테크가 인기를 끌고 있어요...

관부가세 계산기 사용법 (해외직구 관세기준) [내부링크]

관부가세 계산기 아이티 모바일 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요즘 해외직구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해외에서 물건을 들여올때에는 관세와 부가세가 붙게 됩니다. 그래서 저렴하다고 무턱대..

고속도로 교통상황 CCTV 실시간 보는 방법 [내부링크]

고속도로 교통상황 CCTV 아이티 모바일 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가끔 고속도로가 심하게 정체되는 날이 있는데요. 설날이나 추석 같은 명절도 그렇고, 여름 겨울 휴가철에도 이런 일이 발생하고는 합..

카카오톡 백업 방법 TOP2 (채팅방 완벽 복구 하는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백업 방법 아이티 모바일 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휴대폰을 사용하다보면 핸드폰 분실 및 도난 등 다양한 위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럴 때 핸드폰에 있던 기록들을 잃는다는 것은 정말 큰..

크롬 검색기록 삭제 (인터넷 방문기록 확인 및 지우기) [내부링크]

크롬 검색기록삭제 아이티 모바일 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면 당연히 방문기록이 남기 마련 입니다. 내가 어떤 사이트에 몇 시에 들어갔는지 모든 기록이 저장되는데요. 이러한 인터..

운전면허 필기시험 예상문제 문제집 받는법 [내부링크]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집 아이티 모바일 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20살 이후 가장 많은 사람들이 보는 시험이 있었으니 바로 운전면허시험인데요. 1종보통, 2종보통 등 종류에 상관없이 무료로 운전..

카카오톡 차단 방법 (카톡 친구차단 하는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차단 방법 아이티 모바일 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카카오톡이 등장하면서 사람들과 쉽게 연락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생겼지만 반대로 부작용도 많이 생겼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힘든게 내가..

연금복권 인터넷 구매 방법 및 당첨금 수령방법 [내부링크]

연금복권 인터넷 구매 아이티 모바일 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삶을 살아가면서 우리에게 꿈을 꾸게 만들어주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복권 입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는 대표적으로 로또복권과 연금복..

로또 1등 당첨지역 확인방법 (판매점찾기) [내부링크]

로또 1등 당첨지역 아이티 모바일 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요즘 경제가 어렵다보니 로또를 통해 인생 역전을 꿈꾸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은데요. 꼭 내가 당첨된게 아니더라도 로또 1등 당첨지역..

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 탈퇴 하는법 [내부링크]

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 아이티 모바일 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다보면 우리는 수 많은 사이트에 가입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대부분은 기억에서 잊혀지게 되는데요. 이렇게 우리도..

2020년 공무원 봉급표 인상률 정리 (경찰,행정 등) [내부링크]

2020년 공무원 봉급표 아이티 모바일 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직업 중 하나가 공무원인데요. 국가에서 돈을 받는 만큼 가장 표본이 되기 때문에 매년 공무원 봉급표 인..

인스타 해시태그 사용법 (복사 어플) [내부링크]

인스타 해시태그 사용법 아이티 모바일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요즘 가장 핫한 SNS는 누가뭐래도 인스타그램인데요. 인스타를 시작하기로 마음 먹었다면 해시태그에 대해서는 꼭 알고 있어야 합니다...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 TOP3 (기름값 비교) [내부링크]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 아이티 모바일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현대인에게 자동차는 없으면 안되는 필수 이동수단이 되었는데요. 자동차를 이용하면 항상 신경쓰이는게 기름값 입니다. 주유비를 조금이..

2020년 무료 토정비결 보는 방법 (운세어플) [내부링크]

무료 토정비결 보는법 아이티 모바일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새해가 되면 우리가 관심을 갖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신년운세인데요. 그 중에서도 2020년 무료 토정비결 보는 방법을 찾는 분들이 많으셨..

카카오톡 대화내용 삭제 방법 (카톡 삭제기능) [내부링크]

카카오톡 대화내용 삭제 아이티 모바일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카카오톡을 오랜 기간 사용하면서 간절하게 원했던 기능이 있습니다. 바로 메시지 보내기 취소를 할 수 있는 카카오톡 삭제기능 인데요..

핸드폰 공학용 계산기 어플 추천 (단위변환기 앱) [내부링크]

핸드폰 계산기 앱 아이티 모바일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요즘은 핸드폰으로 계산기 기능이 잘 되기 때문에 따로 계산기를 들고 다니는 분들은 많지 않은데요. 공학용 계산기가 필요한 분들은 어쩔 수..

무료 타로점 보기 어플 TOP3 [내부링크]

무료 타로 점 보기 아이티 모바일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보통 사람들은 점보는걸 참 좋아하는데요. 꼭 믿어서 본다기 보다는 위로를 받거나, 재미로 보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중 인..

카카오톡 생일표시 비공개 (알림끄기) [내부링크]

카카오톡 생일표시 비공개 아이티 모바일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SNS인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은 모두 생일 알림 기능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친구 및 동료들..

개인통관 고유부호 조회 및 발급 방법 (통관 번호) [내부링크]

개인통관 고유부호 조회 아이티 모바일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예전에는 물건을 구매하기 위해 매장을 방문 했지만 요즘에는 집에서 인터넷을 통해, 밖에서 핸드폰을 통해 필요한 물품을 구매할 수..

2020년 최저임금 계산기 (최저시급 월급 정리) [내부링크]

2020년 최저임금 계산기 아이티 모바일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최근 몇 년간 최저시급이 정말 눈에 띄게 상승 했었는데요. 올해에는 또 얼마나 올랐을지 기대하는 분들도 있고, 반대로 걱정하는 분들..

(카톡) 카카오톡 이모티콘 삭제 순서변경 방법 정리 [내부링크]

카카오톡 이모티콘 아이티 모바일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우리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핸드폰 메신저는 카카오톡 입니다. 그리고 카톡을 이용하다보면 자연스레 다양한 이모티콘이 많이 쌓이게 되는데..

2020년 건강보험요율 건강보험료 인상 정리 [내부링크]

2020년 건강보험요율 아이티 모바일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직장인이라면 매년 새해가 되었을때 꼭 확인해야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4대보험 요율 인데요. 매년 건강보험, 국민연금보험, 고용보험,..

크롬 시크릿모드 하는 방법 (구글 다크모드) [내부링크]

크롬 시크릿모드 하는 방법 아이티 모바일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우리가 인터넷을 사용 할 때 어떤 사이트에 들어갔는지 모든 기록이 남는다는 사실은 다들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크롬 시크릿모드..

팩스 보내는법 모바일 어플 TOP3 [내부링크]

팩스 보내는법 아이티 모바일정보를 소개하는 정책연구소 입니다! 집에 팩스가 있는 분들은 많이 없으시죠? 회사나 학교에 있는 경우에는 크게 문제 되지 않겠지만, 일반적인 가정에서 갑자기 필요한 상황이 생기..

로또 1등 당첨금 세금 정리 (실수령액 계산기) [내부링크]

로또 1등 당첨금 세금 아이티 모바일 정보를 소개하는 연구소 입니다! 로또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로또 1등 당첨금은 세금을 제외하기 전이고, 실제로 여기에서 세금을 빼면 큰 금액이 줄어든다는 것을 알고 계실..

디도스 공격 방어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디도스 공격 아이티 모바일 정보를 소개하는 연구소 입니다! DDOS에 대해 잘 모르더라도 디도스 공격이라는 말을 들어보신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은데요. 디도스 공격이란 무엇인지 궁금하셨거나, 어떻게 해야 d..

교통카드 청소년등록 할인 (티머니 캐시비 소득공제) [내부링크]

교통카드 청소년등록 아이티 모바일 정보를 소개하는 연구소 입니다! 최근들어 대중교통중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버스 요금이 올라서 생활비가 늘어난 분들이 계실텐데요. 조금이나마 교통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

무료 국제전화 어플 사용해서 무료 통화 하는 방법 [내부링크]

국제전화 무료 어플 아이티 모바일 정보를 소개하는 연구소 입니다! 옛날부터 국제전화는 비싸다는 인식이 있었습니다. 그렇다보니 해외로 나가면 전화를 잘 하지 않기도 했었는데요. 언제부터인가 카카오톡 및..

게임 화면 녹화 어플 (핸드폰 화면 동영상 녹화) [내부링크]

게임 녹화 어플 아이티 모바일 정보를 소개하는 연구소 입니다! 요즘 유튜브 및 트위치 등 게임 스트리밍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비디오게임이나 PC게임도 있겠지만, 사실 요즘 가장 많이 하는건 모바일 게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