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11h의 등록된 링크

 pong11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로자그라프 포티플러스 마스크팩(콩가루팩)으로 탄력관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투른 언니에요. 이번에는 로자그라프 포티플러스 마스크팩 일명 콩가루팩이라고 불리는 워시오프팩을 리뷰해 보려고 해요^^ -나의 피부타입- 일단 저는 앞선 포스팅에서도 말했듯이 건성이에요~ 진..

올리브놀 비타민C 세럼으로 밝아진 피부를 꿈꿔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투른 언니에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올리브놀 비타민C 세럼입니다. -나의 피부타입- 우선 저의 피부타입은 매우매우매우 건성이에요~ 어렸을 적에는 얼굴 전체가 다 건성이었는데 30대에 들어서니..

다이어트를 결심하며 샀던 모어스키니 프리미엄 히비스커스 핑크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투른언니에요~ 작년에 출산을 하고.. 단유를 좀 빨리 마무리를 했어요 힘들기도 했고 첫째이유도 있어서 그랬답니다 그랬더니 몸은 편한데 첫째때 빨리 빠졌던 살이 둘째때는 어느정도 빠지더니 안..

리코펜(라이코펜)이 풍부하고 노화방지에 좋은 송이토마토로 건강 챙겨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투른 언니에요~ 이 언니는요 애를 둘 낳은 엄마인데요.. 첫째때는 6개월 정도 지나니 원래 몸무게로 돌아왔었는데 둘째는 현재 10개월인데 아직 10키로가 덜빠졌답니다 ㅜㅜㅜㅜ 그래서 매번 다이어..

화해 아이케어 1위 마티나겝하르트 아보카도 아이크림 솔직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투른 언니에요 이번에 리뷰해볼 제품은 화해 아이케어부분 (2018년, 2019년 2년연속) 1위 마티나겝하트르 아이크림 제품이에요 -나의 피부타입- 계속해서 쓰고 있지만 제피부는 티존을 제외하고는..

기미에 대응하는 나의 자세(미치도록 없애고 싶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투른 언니에요^^ 이번 포스팅은 바로 기미에 대해 써보려해요 기미!!!!! 20대 시절은 기미라는거 모르고 살았건만 ㅠㅠ 30대 두번의 출산 후 제얼굴엔 기미들이 매우 많이 올라왔답니다..

올리고더미 스트로베리 워시오프팩과 카렌듈라 토닝로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투른 언니에요~ 처음 쓰는 리뷰는 웨딩팩, 신부팩, 미백팩 등으로 유명한 딸기팩 올리고더미 스트로베리 워시오프팩입니다 그리고 팩을 살때 받은 올리고더미 카렌듈라 토닝로션도 같이 리뷰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