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gble의 등록된 링크

 pongb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넣는 최신 방법_광고넣는 화면이 바꼈어요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이 나면 자동으로 광고가 나오는 줄 알았는데요. 블로그는 아무런 변화가 없어서 광고가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싶어서 유튜브를 찾아봤는데 화면 따라 하려고 봤더니 화면에 나오는 거랑..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신청했는데 승인이 났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가 구글 애드센스가 아닌가 싶은데요. 오늘은 애드센스 신청방법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 애드센스 신청을..

[Google blogger]구글블로그 메뉴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 블로그는 외국에서 만든 블로그이다 보니 우리나라 블로그들(네이버와 티스토리)과는 다른 점들이 많은데요. 그러다 보니 사용방법이 익숙지 않아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중 하나가 "카테고리" 즉..

역사적으로 전염병이 일으킨 영향들과 변화들 그리고 지금의 코로나 [내부링크]

요즘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앓이 중인데요.. ㅠ 코로나로 인해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격상되면서 이제는 카페와 식당까지 마음대로 이용할 수 없게 되었네요. ㅠ 이런 상황이 오게 될 줄은 몇 달 전까지만 해도 상..

설민석의 삼국지를 읽기위해 숙지해야 되는 내용들 [내부링크]

삼국지는 죽기 전에 읽어야 되는 필독서이지만, 제대로 읽기엔 어렵고, 내용이 너무 방대해서 읽고 싶었지만 읽을 엄두를 못 내고 있던 책중의 하나인데요. 드디어 삼국지를 읽을 수 있게 됐습니다. 바로 우리에..

에어프라이어 식빵 요리 [내부링크]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식빵 요리"들을 몇 가지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간단하지만 맛있는 식빵 요리” 개인적으로 빵을 아주 좋아하지는 않는 편인데요. 에어프라이어를 만난..

여름 마스크 사용후기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 사용은 필수가 된 요즘. 일회용 마스크를 매일 사용하는 건 한계가 있어서 빨아 쓰는 마스크도 병행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제가 마스크를 고르는 기준이 까다로운 걸까요? 제 맘에 쏙 드는..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480 사용후기 [내부링크]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는 PC, 노트북, 아이패드, 핸드폰 등을 3개까지 키보드에 등록해서 사용할 수가 있는데요. 사용할 때마다 매번 블루투스를 연결해서 쓰는 게 아니라 키보드에 있는 다이얼을 돌리기만 하면..

가정용 빔프로젝터 G86 사용후기 및 노트북 연결방법 [내부링크]

집에서 빔 프로젝트를 이용해서 영화를 보는 건 많은 분들의 로망 중의 하나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 로망을 실현시켜줄 10만 원대의 저렴한 빔프로젝트 G86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G86 빔의 가격은 7만..

[크롬 사용팁] 알아두면 유용한 크롬 사용팁 [내부링크]

인터넷 기본 브라우저인 익스플로러보다 크롬 브라우저가 사용이 편해서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에는 항상 설치하는 브라우저인데요. 여러분들도 크롬의 매력에 빠져보실까요? ^^ 크롬 사용팁 01. 첫화면을 내가 원..

스텐냄비 세척해서 묵은때 벗겨본 후기 [내부링크]

집에 보리가 있길래 오래간만에 보리차를 끓여먹을까 해서 주전자를 꺼냈어요. 그런데 허허 너무 오래도록 사용을 안 해서인지 주전자 상태가 너무 안 좋더라고요. 스텐은 닦으면 새것처럼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

[아이와 함께하는 놀이] 홈베이킹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집에서 아이와 놀아주는 방법 두 가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그건 바로~! 머핀만들기와 러스크 만들기 ㅎㅎ. 저는 원래 홈베이킹과는 거리가 멀지만 요즘..

[독서 리뷰] 사소한것에 목숨걸지마라 1 [내부링크]

제목이 눈에 띄어서 읽으려고 했지만 이상하게 잘 안 읽혀서 몇 년 동안 갖고만 있다 최근에 읽은책. 사소한것에 목숨걸지마라. 뭐랄까.... 번역본이라 그런걸까요.. 내용이 생각보다 잘 안 읽히고 책의 목록은 삶..

[윈도우 활용팁] 컴퓨터 메모장 [내부링크]

저는 컴퓨터를 사용할 때 메모장을 즐겨 사용하는 편인데요. 오늘은 컴퓨터 메모장 사용 팁을 알려드릴게요~ 메모장은 윈도 기본 프로그램이기도 하고 가벼워서 내용을 저장하거나 내용 정리가 필요할 때 많이 활..

[노트북 사용팁] 노트북 블루투스 설정시 오류날때 해결 방법 [내부링크]

한동안 바빠서 이제야 블로그 글을 쓰네요 >. < 오늘은 소소하지만 모르면 답답한 팁들을 몇 개 알려드리려고 해요~ 제가 이번에 노트북을 포맷해서 노트북 세팅을 다시 하고 있는데요 ㅠㅠ 블루투스 이어폰을 노..

마인드맵 만드는 법과 알마인드 사용법 [내부링크]

마인드맵을 그리는 게 좋다는 얘기는 주변에서 듣긴 했지만 좀 막연한 게 있었는데요. 우연히 복주환 작가의 생각정리 방법과 관련된 영상을 보게 된 이후로 내용 정리가 필요할 때는 종종 마인드맵을 그리게 되는..

[노트북 사용팁] usb 테더링 & 노트북 화면 분할해서 사용하기 [내부링크]

노트북 사용 시 가끔 와이파이가 끊기거나 와이파이가 안 되는 장소에서 핸드폰 데이터로 노트북 인터넷을 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핸드폰 설정만 해주면 되는데 검색하니까 핸드폰이 아닌 노트북 설정..

[남은 인절미 & 남은 맛탕 활용법]집에있는 찰떡이나 인절미 색다르게 먹는 방법 [내부링크]

남은 인절미 활용법 먹고 남은 인절미를 좀 더 색다르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폭풍 검색했는데 제가 검색어를 잘못 선택한 건지 아무리 검색해도 마땅한 방법이 안 나오더라고요. 관련..

싹나고 오래된 고구마가 많을때 한방에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얼마 전에 슈돌의 윌 벤져스네가 감자가 너무 많아서 고민하던 내용을 티브이로 봤었는데요. 저희 집에서는 고구마가 많아서 고민이었어요. 그래서 고구마는 많고 그 많은 고구마들이 싹이 나고 점점 말라가서 이..

[삼성 노트북 펜 s 사용팁] 펜을 눌러도 스마트셀렉트 창이 뜨지 않을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삼성 펜 s 노트북을 구입하는 이유 중에 '스마트 셀렉트'도 포함된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런데 저는 스마트 셀렉트 기능 사용이 생각보다 어렵더라고요. ㅠㅠ 혹시 저만 그런 걸까요? 펜을 꺼낼 때는 스마트 셀렉..

중고 노트북 구매 시 알아야 할 가이드 [내부링크]

제가 이번에 중고로 노트북을 하나 구입했는데요. 그동안 노트북에 대한 인식이 별로 안 좋았던 저로서는.. 노트북이 필요한 상황이긴 한데 사놓고 사용 안 하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 때문에 새 노트북을 사는 게..

블루투스 이어폰 비교_i8-mini와 브리츠 StormTWS5 [내부링크]

i8-mini와 브리츠 StormTWS5 두 이어폰에 대한 사용후기를 남길까 합니다. i8-mini 장점: 1. 제가 귀가 예민해서 이어폰에 민감한 편인데요. 귀속에 들어가는 게 아니라 걸쳐있는 거라 사용하기에는 좀 편했던..

티스토리 검색에 노출되는 썸네일 이미지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를 원하는 스타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해 또는 잘 정리되고 예쁜 블로그를 위해 가장 중요하면서도 기본적인 사항 한 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저도 이제 블로그를 시작하는 단계라 그런지 종종 글을 쓰고..

일러스트 크기 줄이거나 늘려도 선 굵기 동일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일러스트를 사용하다 보면 크기를 키웠는데 선이 얇게 바뀌어있거나, 크기를 줄였더니 선이 두꺼워져 있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그럴 때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래 이미지처럼 같은 이미지(빨간..

성공하는 아이로 키우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 교육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려주는 사례 혹시 "모글리 현상"이라고 아시나요? 정글북의 주인공인 모글리에서 따온 이름인데요. 야생동물에 의해 길러진 아이들이 키워준 동물과 똑같이 말하고 행동하는 것을..

아이의 자존감을 키우는 방법 [내부링크]

우연히 보게 된 영상인데 좋은 내용인듯해서 실천해야 될 내용들만 간략하게 적어봤습니다. 제 블로그 글 중 "성공하는 아이로 키우는 법"에서는 어떤 게 정말 아이를 위하는 것인지에 대한 내용이었다면, 이번..

세계 최고수준이였던 조선의 천문지식_천상열차분야지도 [내부링크]

한국 천문학의 정수 세계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석각 천문도 1,467개의 별. 국보 228호(태조본) / 보물 837호(숙종본) 동양의 대표적 석각 천문도인 천상열차 분야 지도. 조선 태조 4년(1395)에 만들어진 것으로..

우리나라의 세계적으로 우수한 것들 2 [내부링크]

어제에 이어 "우리나라의 세계적으로 우수한 것들 2"를 준비했습니다. 아.. 근데 찾아보니 우리나라에 우수한 것들이 너무 많아서요. 몇 번까지 갈지를 모르겠네요 ㅎㅎ 오늘은 "문화"라는 하나의 주제로만 하려..

우리나라의 세계적으로 우수한 것들 1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때문에 세계에서 우리나라에 집중을 많이 하는데요. 그래서 우리나라가 세계적으로 우수한 게 뭐가 있을까 정리해봤습니다. 찾아보다 보니 우리나라가 지구의 0.02%도 안되는 면적에 세계인구의 0.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