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ohala87의 등록된 링크

 poohala8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크로스핏(Corssfit) 부상 없이 즐기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건강한 취미생활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크로스핏에 대한 관심도도 매우 높아졌습니다. 그러나 크로스핏 부상은 다른 운동보다 높은 것으로 취급합니다. 이 글에서는 일반적인 크로스핏 부상과 예방 방법에 대하여 설명하려 합니다. 크로스핏이란? 크로스핏은 어느 한 분야에 특화된 운동이 아닌 10가지 이상의 영역의 육체 능력을 골고루 극대화시키기 위한 훈련입니다. 심폐지구력 최대 근력 유연성 협응력 민첩성 균형감각 정확성 파워 스테미너 속도 위 10가지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서 우리는 '지속적이고 다양한 고강도 기능성 운동'을 수행해야 합니다. 한 분야에 특출 난 '스페셜 리스트'를 원하는 것이 아닌 다방면의 능력을 지니고 있는 '제네럴 리스트'를 꿈꾸는 피트니스계의 Cross Over = 크로스핏(Cor..

공복으로 오전운동 진행하기 [내부링크]

오전 공복 운동은 효과적인가? 운동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한번 들어본 말이 있다. "오전 공복운동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아침에 일어나서 아무것도 먹지 않고 운동을 진행하는 것을 뜻하는데 이에 대한 의견은 분분하다.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라는 주장과 근손실을 일으킨다는 주장으로 나뉘는데 과연 무엇이 옳은 것일까? 공복 운동 / 오전 공복 운동의 차이 내용에 앞서 우리는 공복 운동과 오전 공복 운동의 차이를 알고 있어야 한다. 공복 운동은 식사 후 소화가 진행되고 난 이후 즉 2~3시간이 지난 후를 말한다.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식사 이후 2~3시간이 지났을 때 운동하기 좋은 시간대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반대로 오전 공복 운동은 최소 9시간 이상 물을 제외한 아무런 영양 섭취가 이뤄지지 않은..

생후 50일 코로나 확진된 아기 증상 및 대처방법 [내부링크]

대신 아파주고 싶다.. 약 3년을 피했지만 우리 가족도 코로나를 피해 갈 수 없었습니다.. 만약 코로나에 걸린다면 집에만 있는 아내와 달리 출퇴근을 지속하는 저로 인해 걸릴 줄 알았는데 아내의 치과 치료로 방문한 병원에서 코로나에 걸릴 줄 몰랐습니다. 처음에 아내가 확진 판정을 받고 난 이후로 삼 일간 나에게 아무런 증상이 없자.. 난 코로나 환자 앞에서 마스크도 없이 설쳤고.. 나 혹시.. 슈퍼 면역자인가..? 아내 확진 후 4일 뒤 몸살 기운이 있어 병원에 들렀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같이 검사받은 아들 역시 코로나 확진을 받게 되었습니다. 아내는 힘들어하는 아이를 바라보며 본인 잘못이라 눈물을 흘리는데 오히려 코로나 확진 후 마스크를 항시 쓰고 있었던 아나에 비해 그렇지 못한 내 스스로를 돌아보..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한 첫 번째는 좋은 남편이 되어야 합니다. [내부링크]

아빠도 처음이라 잘 몰라서 그래.. 미안해.. 누구나 처음이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충분히 각오 했지만 실전으로 다가오는 육아의 벽은 높기만 합니다. 아내의 임신소식을 알게 되었을 때부터 저는 어떤 아빠가 되고 싶은지 많은 고민을 하기 시작했고 아이를 마주하고 56일이 지난 지금 제가 실천한 내용들을 공유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내를 케어하자. 많은 분들이 '좋은아빠' 가 되기 위해서 자식과 나의 관계만 생각하는 함정에 빠질 때가 있습니다. 출산 후 여성의 몸은 매우 취약해진 상태라는 것은 누구나 알고있는 사실입니다. 온도에 예민해지고, 아주 작은 질병에도 쉽게 무너지게 되는 상태인데 약 1년이라는 시간 동안 우리 아이를 위해 불편한 생활을 지속해온 것도 모자라 출산 후 취약해진 몸을 회복할 수 있도..

무료 로고 자동 제작 사이트 목록 (2022) [내부링크]

사업을 위한 웹사이트 , 유튜브 , 블로그 등을 운영하기 위해서 로고 디자인은 필수입니다. 하지만 예산이 적은 소규모 기업이라면 로고를 제작하는 프로그램이나 기술을 지니고 있지 않을 수 있는데요. 로고 제작은 사업에 있어 필수 요소이기 때문에 반드시 제작해야만 합니다. 여러분의 브랜드의 정체성을 시각화하여 '누구인지' 알 수 있게 해주는 상징이기 때문입니다. 로고 디자인을 할 수 있는 기술이 없다면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아래에 포함되시는 분들에게 무료로 로고를 제작할 수 있는 사이트를 추천드리겠습니다. - 로고 디자이너를 고용할 예산이 없는 분 - 로고를 디자인할 수 있는 기술이나 프로그램이 없는 분 1. https://myfreelogomaker.com/ My Free Logo Maker - Get..

직장인 크로스핏 1년 체험 후기 및 강력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쇠계근육통 입니다. 크로스핏을 약 1년간 꾸준히 해오며 얻은 근육통들의 슬픈(?) 이야기를 T스토리라는 '쇠'계에서 풀어보려 합니다. 이제 곧 연말/연초고 직장인 분들은 누구나 연말/연초 계획 중 반드시 들어가는 한 가지. 운동 계획이죠. 우리의 뇌는 운동하자고 끊임없이 채찍질 하지만 막상 움직여보면 이미 몸 안에 건물주라도 되는 것 마냥 들어차 있는 지방 녀석들 때문에 쉽지 않은 상태일 겁니다. 우리 몸의 건물주는 본인이라는 것을 절대 잊어선 안됩니다.... 크로스핏이 무엇인지 간단하게 설명할 수 있으나 분명히 글만 읽고 '에잉 이런거였구나~' 하면서 뒤로가기 버튼을 누를 사람이 10명중 9명은 될거라 생각해요. 그래서 이 블로그에서는 크로스핏이 무엇인지 설명하는 글은 적지 않겠습니다. 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