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ohdaeng의 등록된 링크

 poohdae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매크로뉴스] 도이체방크와 월가 큰손들의 미국금리 인상 전망 [내부링크]

미국 기준금리가 4%를 넘어서 5%까지 오를거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물가상승률보다 금리가 더 높아져야 물가가 진짜 잡히기 때문이라는 건데요 도이체방크와 월가의 빌 애크먼, 차마스 팔리하피티아의..

[미국주식] 어도비 주가 피그마 인수로 17% 하락 (인수예상가 200억불..) [내부링크]

어도비 주가가 실적 발표와 함께 수직낙하 했습니다. 사실 실적 자체는 적당히 잘 나왔는데 피그마라는 회사 인수가 문제였었죠 일단 3분기 실적을 보면 매출은 예상치에 약간 미달했고, 이익은 약간 상회 했습..

[투자전략] 미국채 금리로 주식투자 타이밍 잡기 [내부링크]

요즘 부동산 하락은 금리인상이 주요 원인이라고 하는데요, 사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가 금리를 인상하고 있습니다. 미국이 금리를 올리니께... 특히 미국의 금리는 미국채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데..

[투자철학] 떨어지는 주가에 항복하지 않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국장이고 미장이고 주가가 나락이라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도 그렇고... 이런 상황에서 인사이트를 넓히는데 Zdnet 이성균에디터의 글이 도움이 될 것 같아 소개해 드립니다ㅎㅎ 결국 중요한 건..

1월 24일 나스닥 반전 원인 (feat: 김단테 유튜브) [내부링크]

오늘 새벽에 4%대까지 빠졌다가 저점에서 보면 거의 6%까지 올라서 마감 했다. (-4.5% -> 0.67%) 첫번째 원인으로 미국채 2년물 옥션이 대박났음 채권 금리가 떨어지는건 채권 가격이 올랐단 뜻이다. 오늘..

2014년 크림반도 합병시 러시아의 움직임을 복기해 보자 [내부링크]

2014년 2월 24일 경제 제재 얘기 정도나 좀 나오고 군사 행동은 패착이 될 거라고 전망함 http://naver.me/xvExuWL4 ‘당근’ 주고 뒤통수 맞은 러, 경제 채찍 드나 경제지원 약속 불구 정권 붕괴 메드베데프 “반..

확진자 만명 돌파 [내부링크]

내일 12,000명쯤 나오겠네요. 괜찮아요. 미국은 백만명 가까이도 찍었었는데 일본도 5만 넘겼고... 뭐 올게 온거니 너무 걱정하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