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corn-money의 등록된 링크

 popcorn-mone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22년 5월 5주차] ②'투자에 대한 생각', 하워드 막스 지음 (2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박정승입니다. 이번 주에도 역시나 '투자에 대한 생각'에 대한 내용입니다. 인상 깊게 읽은 문장들 p.86~100 리스크 인식하기 - 리스크란 어떤 결과가 발생할 것인지, 그리고 원치 않는 결과가 나왔을..

[22년 5월4주차] ① '투자에 대한 생각', 하워드 막스 지음(1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박정승입니다. 첫 번째 독서노트는 하워드 막스의 '투자에 대한 생각'(원제, The Most Important Thing)입니다. 인상 깊게 읽은 문장들 (발췌한 문장들은 중략되거나 앞 뒤 문장에 따라 재조합되는..

2. 투자의 이유, 복리의 마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박정승입니다. <투자 기초> 카테고리의 두 번째 게시글은 '투자의 이유, 복리의 마법' 입니다. 1,2년 사이에 반짝 등장한 기회를 잡아 벼락부자가 된다거나 우연히 사둔 주식, 부동산이 갑자기 수십..

1. 왜 투자(Invest)를 해야 하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박정승입니다. <투자 기초> 카테고리의 첫 게시글은 '왜 투자를 해야 하는가?' 입니다. 1. 경제적 자유를 꿈꾼다 저는 어느 날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생은 한 번 살다 가고 평균 수명 100..

박정승의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박정승입니다. 본 블로그는 때로는 개인적인 의견을, 때로는 읽고 있는 책에서 받은 통찰을, 때로는 시장 흐름과 투자에 대한 개인적인 단상들을 기록하며 투자와 관련 기초적인 내용부터 전반적인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