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i322의 등록된 링크

 popi32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행복의 대인관계 [내부링크]

1. 당신의 혀에 자물쇠를 채워라. 항상 당신이 생각하는 것 보다 적게 말하라. 낮고 설득력 있는 목소리를 길러라. 때때로, 당신이 무엇을 말하는가 보다 어떻게 말하는가가 더 중요하다.  2. 약속을 쉽게 하지..

행복은 언제나 현재형 [내부링크]

어둡고 긴 터널을 빠져나왔을 때 사람들의 표정을 살펴본 기억이 있니? 어떤 사람은 즐거워하고, 어떤 사람은 두려움에 질려있고, 어떤 사람은 지루해하거나 불편한 모습이지. 너는 어떤 표정이었니? 인생이 예측..

펀드투자 , 간접 투자 [내부링크]

 투자자가 주식이나 채권 등의 개별종목을 직접 골라서 투자하게 되면 이것을 '직접투자'라고 합니다. 반면에 펀드 투자를 하게되면, 펀드를 통해 모아진 자금을 운용전문기관이 투자자를 대신하여 주식이나 채권..

펀드란? [내부링크]

'펀드'란 원래 '기금, 자금'이라는 뜻입니다.  이것이 투자용어에서는 운용전문기관이 일반 투자자로부터 자금을 모아 주식, 채권 등에 운용하고 여기에서 얻는 수익금을 투자자에게 나누어주는 제도라는 뜻으로..

행복과 불행 [내부링크]

세상의 모든 행복은 남을 위한 마음에서 오고 세상의 모든 불행은 이기심에서 온다. 하지만 이런 말이 무슨 소용이 있는가. 어리석은 사람은 자기 이익메만 매달리고 지혜로운 사람은 다른 사람의 이익에 헌신한다..

행복이란? [내부링크]

  Happiness is the perfume you cannot pour on others without getting a few drops on yourself 행복이란 향수와 같아서 먼저 자신에게 뿌리지 않고는 다른 사람에게 향기를 발할 수 없다.

데카르트 마케팅 [내부링크]

기술(Tech)와 예술(art). 조지 알마니가 디자인한 벤츠, 베르사체가 디자인한 삼성전자의 휴대폰 등이 대표적인 사례다. 1970-80년대가 산업화의 시대로 기능 중심의 시대였다면 21세기에 들어서면서 이제 욕망의..

Next 11 [내부링크]

세계은행은 최근 발표한 세계 경제전망에 관한 보고서에서 세계경제의 성장 둔화 가능성을 우려하고 있으나 개도국들은 여전히 선진국보다 두 배 이상의 높은 경제성장률을 유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는 여..

애그플레이션 [내부링크]

애그플레이션은 농업을 의미하는 애그리컬처(agriculture)와 인플레이션(inflation)의 합성어로 농업발(發) 인플레이션을 의미하는 신조어다.

모자이크사회 [내부링크]

모자이크(mosaic)사회=다양한 인종·언어·문화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한 사회에서 조화롭게 살아간다는 개념. 이민국인 캐나다는 자국 사회를 ‘문화적 모자이크’로 부른다. 이민자들을 기존 문화에 통합 흡수..

『행복해지는 웃음의 25가지 테크닉 [내부링크]

헹복해지는 웃음의 25가지 테크닉 1. 힘차게 웃으며 하루를 시작하라. 활기찬 하루가 펼쳐진다 2. 세수할 때 거울을 보고 미소를 지어라.거울속의 사람도 나에게 미소를 보낸다 3. 밥을 그냥 먹지 마라. 웃으며 먹..

진정 행복한 사람 [내부링크]

행복한 삶이냐 혹은 불행한 삶이냐는 나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진실과 겸손은 행복의 열쇠입니다. 진정한 행복을 추구하는 사람은 허영이 아닌 진실의 삶을, 교만이 아닌 겸손의 삶을 삽니다. 표리부동의 삶이 아..

행복의 가치 [내부링크]

불행한 사람은 갖지 못한 것을 사모하고 행복한 사람은 갖고 있는것을 사랑한다. 사람이 얼마나 행복한가는 당신이 감사함을 느끼는 깊이에 달려 있다. - 하워드 가드너 -

행복과 불행의 차이 [내부링크]

행복과 불행의 차이 1. 고난속에서도 희망을 가진 사람은 행복의 주인공이 되고   고난에 굴복하고 희망을 품지 못하는 사람은 비극의 주인공이 된다. 2. 하루를 좋은 날로 만들려는 사람은 행복의 창조자가 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