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oralla의 등록된 링크

 poporall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아니, 갑자기!! 강아지 헛구역질 원인 [내부링크]

어느날 갑자기 우리아이가 헛구역질을 한다면? 헛구역질 자체는 큰 문제가 아닐 수 있지만 심각한 질병의 원인 일 수 있습니다. 만약 강아지 헛구역질이 계속된다면 다른 질환은 없는지 살펴봐야 합니다. 강아지 헛구역질 이유,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아지 헛구역질 원인, 대처방법은? 1/ 속이 메스꺼울 수 있습니다. 강아지도 사람처럼 메스꺼움을 느끼면 헛구역질을 할 수 있습니다. 원인은 매우 다양합니다. 주로 긴 공복으로 인해 속이 쓰리거나 산책을 하다가 풀을 먹었거나 싫어하는 냄새를 맡았거나 공복에 약을 먹었거나 기생충에 감염되었거나 췌장염 등 일 수 있습니다. 2/ 켄넬코프 한번쯤은 들어보셨음직한 질환입니다. 이는 전염성이 매우 강한 질환이로 필수 예방접종 항목 중 하나입니다. 사람 목감기와 비슷한 강아지..

강아지 똥 먹는 이유 #식분증 [내부링크]

우리집 강아지가 갑자기 똥을 먹고 다닌다면.. 이걸 어쩌나 하는 생각뿐입니다. 똥먹는 모습을 보기 싫기도 하지만 똥을 먹음으로 인해서 건강에 이상이 생길까 하는 우려도 있습니다. 강아지 똥 먹는 이유에 대해서 오늘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똥을 먹는 것에 대해서는 '식분증'이라는 학명도 있으니 우리 아이에게만 일어나는 행동은 아니라는 것을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만약, 어미개가 새끼 강아지 똥을 먹는다면 이는 정상적인 것이라 보면 됩니다. 토끼와 같은 일부종은 배설물을 먹는 것이 핵심 영양소를 얻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어미 강아지들은 새끼 강아지를 3주정도 동안 앓아서 배설물 제거와 대변을 씻어주는 것입니다. 강아지 똥 먹는 이유 #식분증 대부분 식분증, 즉 강아지가 이렇게 똥을 먹는 이유는 다..

강아지 방귀냄새 지독한 이유 #계란썩은냄새 [내부링크]

강아지 방귀 냄새가 평소와 달리 계란 썩은 냄새와 같이 지독하게 날 때가 있습니다. 사람도 방귀를 뀌는 것처럼 강아지 역시 방귀를 뀔 수 있는데요, 방귀냄새가 고약하다면 건강에 문제가 생긴 것은 아닌지 알아봐야 합니다. 강아지 방귀 냄새 원인 1. 먹는 사료 사료에 들어있는 일부 성분이 비정상적인 악취가 나는 가스를 유발시킵니다. 귀리, 겨, 콩류 등은 방귀냄새를 지독하게 합니다. 또한 아미노산에는 유황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유황은 방귀냄새를 지독하게 합니다. 단백질, 섬유질이 너무 많아도 고약한 냄새가 나는 방귀를 뀔 수 있습니다. 강아지는 소화효소가 섬유질과 복합탄수화물을 분해할 수 없어 방귀에서 계란 썩은 냄새가 방귀를 유발시킵니다. 2. 건강 건강문제로 인해 강아지 방귀냄새 지독한 냄새가 납니다. ..

강아지에게 입냄새 날 때 #후코이단 #후코펫큐브 [내부링크]

강아지에게서 입냄새가 나요 우리 강아지 입에서 어느날부터인가 냄새가 심하게 난다면!? 냄새도 냄새이지만 우리 아이 건강에 무슨 문제가 생긴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되는데요. 왜 강아지 입에서 이렇게 심한 냄새가 나는 것인지, 어떻게 해야 강아지 구취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강아지 입냄새가 심하게 나는 원인은? 1/ 가장 흔한 원인은 치주염 치주염은 강아지 입냄새의 가장 흔한 원인! 음식물찌꺼기나 구강세포와 세균이 만나 치태가 생기고, 시간이 지나 치태가 굳어 치석이 되면 잇몸에 염증을 일으키는데 이것이 치은염이 됩니다. 치은염이 더 진행이 되면 치주염이 되어 입냄새가 점점 악화가 되는데요. 치주염은 강아지의 이가 흔들리거나 빠지게 할 뿐만 아니라, 심한 경우 장이나 간에도 염증을 발..

강아지 똥냄새 심할때 후코이단 후코펫큐브 [내부링크]

강아지 똥냄새가 심해요 건강한 반려견은 변이 단단하고도 촉촉하면서 냄새가 많이 나지 않습니다. 강아지의 똥의 냄새와 모양을 잘 관찰하면 반려견의 건강상태를 잘 체크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강아지의 똥냄새나 무른변의 원인과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아지 똥냄새가 심하게 나는 원인은? 1/ 소화가 잘되지 않는 음식이나 새로운 사료 개는 사람이 먹는 음식이나 생식을 갑자기 먹으면 소화가 잘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사료를 먹이는 경우 소화장애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개에게 새로운 사료를 먹일 때에는 기존 사료에 조금씩 배합해서 관찰을 하고, 생식을 하는 경우에도 조금씩 추가하여 적응기간을 가져야 합니다. 2/ 소화효소분비 부족 소화효소는 동물의 몸에서 음식물의 소화와 흡수, 배출 등에서 필..

강아지 알레르기 검사 2가지방법, 음식알레르기 검사방법 [내부링크]

강아지 알레르기 검사 2가지방법, 음식알레르기 검사방법 안녕하세요. 후코펫큐브입니다. 우리 아이에게 알러지가 있을까? 없을까? 궁금해질때가 있는데요, 알러지라는 것은 직접적으로 원인을 만나지 않은 이상 증상이 발현되지 않기에 알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알러지에 대한 반응을 알지 못한채 알러지의 원인이 되는 음식이나 사료를 섭취한다면 반려동물은 매우 불편해짐은 물론 자칫 면역력 저하로 이어질 수 있는데요, 후코펫큐브와 함께 강아지 알레르기 검사 2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레르기 조짐을 알리는 증상 과도한 긁기, 햝기, 탈모 강아지 알레르기 검사는 원인파악에 도움이 됩니다. 혈액 및 피부검사가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알레르기 검사이며 이러한 검사는 계절성 원인 또는 환경적 원인 등에서 유발..

강아지 면역력 높이는 방법, 우리애도 장수견으로 [내부링크]

강아지면역력 높이면 우리 애도 장수견으로! 나이가 많은 노령견, 노령묘일수록 건강을 더욱 신경써야 합니다. 언제나 나와 함께 하는 반려견은 말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보호자가 대신하여 반려동물의 건강을 미리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죠. 강아지 면역력 높이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려견 특성상 본인의 약점을 최대한 숨기려는 습성이 있어서 보호자가 건강 이상 증세를 발견했을 때에는 이미 질환이 많이 진행되어 치료 시기를 놓칠 수 있고, 마음의 준비를 하지 못한 채로 맞이하게 되어 적절한 대처가 어렵습니다. 노령견의 경우에는 전체적으로 면역력이 저하되어 각종 질환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보호자가 항상 강아지면역력에 항상 신경써야 합니다. 그렇다면 강아지면역력을 어떻게 향상시켜 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

우리애가 와이라노, 강아지 피부병 아토피와 알레르기 대처방법과 후코이단 [내부링크]

반려동물을 키우다보면 가장 흔하게 만나게 되는 질환이 바로 '피부질환'입니다. 피부병을 처음 발견하게 되면, 여러가지 고민을 하게 됩니다. 반려동물을 목욕시키는 샴푸, 급여하는 사료, 미용 등 여러가지를 신경쓰게 되며 무엇이 원인인지 찾게 됩니다. 이러한 노력과 세심한 케어에도 불구하고 피부병은 잘 치료되지 않고 재발이 자주 일어납니다. 실제적으로 강아지 피부병이 생명에 영향을 주는건 아니지만 과도한 가려움이나 재채기 등으로 인해 삶 자체가 매우 불편하고 예민한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이에 피부병이 발생되는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노력을 해주어야 하는데요, 우선 후코펫큐브와 함께 강아지 피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아지 피부의 비밀 강아지 피부는 빗질로도 상처가 생길만큼 매우 얇고 예민합니다...

강아지후코이단영양제 좋은 이유 #연구결과 [내부링크]

후코이단영양제 좋은 이유 #연구결과 최근 강아지후코이단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후코이단'이라는 이름이 다소 생소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알고 보면 '후코이단'에 대해 알려진 지는 꽤 오래 되었습니다. 이 성분은 강아지나 고양이와 같은 반려동물 이전에 사람이 앓고 있는 여러가지 질환. 특히 암으로 힘들어하신 분들께는 많이 알려진 성분이기도 하죠. 지금은 강아지 영양제로 후코이단이 많이 만들어지고 있지만 그 이전에는 여러가지 간식 형태로 제조되어 생산되었답니다. 그럼, 후코이단에 대해서 잠시 알아보고 이야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후코이단 건조된 미역이나 다시마 말고, 생미역이나 다시마를 만지게 되면 표면에 미끌미끌 끈적끈적 점액물질을 만질 수 있습니다. 쉽게 이야기 하면 이 점액질 성분 중 하..

후코펫큐브 휴먼그레이드 K-영양트릿 [내부링크]

반려동물 PRE-CARE와 AFTER-CARE를 함께하는 휴먼그레이드 K-영양트릿 후코펫큐브 늘 나만을 바라보며, 아파도 아프다고 말한마디 하지 못하는 반려동물. 그렇기에 조그마한 이상증상이라도 신경쓴다고 쓰지만 놓치기 십상입니다.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그것이 마음대로 되지 않고 아프고 난 뒤 회복을 도와주고 싶지만 그 역시 원하는 바를 정확히 모르니 답답할 뿐입니다. 반려동물을 위한 함께 하고자 하는 마음 후코펫큐브를 만나보세요. 후코펫큐브는 후코이단을 기본으로 한 '휴먼그레이드 K-영양트릿' 입니다. 여기서 잠시, 후코이단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후코이단은 고미역, 다시마 등 갈조류에 들어있는 성분으로 끈적끈적한 점질구조의 황산염화한 다당류라고 볼 수 있습니다. 후코스라는 기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