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ity-everything의 등록된 링크

 popularity-everyth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2020 경기도 중소기업 유튜버스쿨 모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에서 진행하는 중소기업 유튜버스쿨 모집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진행 주체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인데요. 취지는 1인 미디어 시장에 맞춘 #유튜브 #크리에이터 육성을 위함이라고 합..

구직자에게 아주 꿀 혜택 꼭 받아요! [청년구직활동지원금] [내부링크]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이란 무엇인가요? -> 자기주도적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에게 월 50만원씩 최대 6개월간 취업준비 비용을 지원하는 제도 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청년이란 만 18세 ~ 34세까지를 이야기 합니다..

직장인 영어공부 스피킹맥스로 짬짬이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인기 있는 모든 정보 블로그 '인기있는 모든 것'입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저 영어공부를 시작하려고 해요!!! 정확한 목적은 이직을 위한 스펙 쌓기 정도인데요! 이외에도 사실 저의 개..

아이패드 프로4를 사야할까 에어4를 사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얼마 전 애플에서 발표한 아이패드 에어 4의 론칭 소식이 들려왔어요! 저도 개인적으로 아이패드를 사려고 했던 사람으로서 이것저것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에어4가 정식으로 출시되기 이전이라..

안녕하세요. 공간 '인기있는 모든것'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간 '인기있는 모든것'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와~ 짝짝짝~! 우선 '인기있는 모든것'은 어떤 공간인지 말씀 드릴게요! 이 공간 '인기있는 모든것'은 말 그대로의 공간입니다. 요즘 아주아주 핫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