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arity-lee의 등록된 링크

 popularity-l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중국에서 개발한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 리세마라까지 하면서 뽑고자 하는 캐릭터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기쟁이 입니다! 오늘도 완전 따끈따끈한 게임 소식이 있어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 이야기드릴 게임은 바로 #원신 인데요! 아마 게임에 흥미가 없으신 분들은 생소한 게임일 거에요! #게임 원신은 중..

로스트아크 시즌2 새로운 클래스 암살자 리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인기쟁이 입니다! 요즘 로스트아크 시즌2 오픈이 몇일 안남아서 유저들이 들썩들썩 한데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 하는 이유를 한번 알아봐요! 세번째 암살자 리퍼! 음...세번째 암살..

스마트폰 시장 누가 승자가 될까? 갤럭시 or 아이폰 아니면 LG? [내부링크]

현재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의 거대한 두 산맥 삼성과 애플이 올 가을 신제품을 잇다라 내놓을 전망으로 이에 대하여 기대가 매우 큽니다. 삼성과 애플 어느 스마트폰이 더 좋다 라고 이야기 하기 어려운 만큼 소..

광화문역 대창덮밥 맛집! 도토리 브라더스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기가요 블로그장 인기쟁이 인사 올립니다!ㅎ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광화문역에 위치한 대창덮밥 맛집! 도토리 브라더스 입니다! 아마 생소한 분들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대창덮밥이란 무..

안녕하세요! 인기가요 블로그를 개설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기가요 블로그의 인기쟁이 인사드립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제가 하는 모든것을 올릴거에요! 한마디로 그냥! 일기장 같은거에요!ㅎㅎㅎㅎ 여기서 제 일상의 이야기를 하고 여러분의 일상도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