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world의 등록된 링크

 popworl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9건입니다.

태풍5호 송다 경로 현재위치 실시간 보기 [내부링크]

태풍5호 송다 경로 현재위치 실시간 보기 태풍 5호 송다 태풍 경로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올해들어 현재까지 가장 영향력 있는 태풍으로 예상되고 있는 만큼 주의가 필요합니다. 7월 29일 기준 현재위..

아이폰14 디자인 유출 자세한 내용! [내부링크]

아이폰14 디자인 유출 자세한 내용! 아이폰 14 디자인 유출은 삼성 갤럭시 S22와 구글 픽셀 5의 정확한 디자인을 유출한 피그투(Pigtou)에 의해 밝혀졌다.  아래의 유출 사진들 역시 모두 Pigtou의 웹사이트에서..

무인단속카메라 문자 알림 서비스 신청방법 [내부링크]

무인단속카메라 문자알림 서비스 신청방법 교통법규를 위반하여 무인카메라에 적발된 경우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로 단속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공인인증서를 취득하고 SMS 알림서비스를..

2021 람보르기니 우라칸 5.2 가솔린 STO 모의견적 충격적 결과 [내부링크]

2021 람보르기니 우라칸 5.2 가솔린 STO 모의견적 충격적 결과 이탈리아의 자동차 제조사인 람보르기니에서 2014년 출시한 V10 미드십 슈퍼카인 람보르기니 우라칸은 사람들의 로망인 자동차로 많이 알려져 있습..

울산 멘모찌 남구청 근처 붓가케 우동 맛집의 모든 것 [내부링크]

울산 멘모찌 남구청 근처 붓가케 우동 맛집의 모든 것 울산 멘모찌가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울산 멘모찌는 울산에서 가장 맛있는 우동집이라는 평가가 많은데요, 인기가 많은 만큼 방문하는 사람이 많아..

네이버 나눔글꼴 다운로드 방법 무료 폰트 최강! [내부링크]

네이버 나눔글꼴 다운로드 방법 무료 폰트 최강! 네이버 나눔글꼴은 네이버가 2008년에 만든 글꼴로서 총 34종의 폰트가 있습니다. 본문과 제목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용하기 매우 좋은 폰트로서 상당히 예..

반디집 설치 방법 최강 무료 압축 프로그램 [내부링크]

반디집 설치 방법 최강 무료 압축 프로그램 반디집은 반디 소프트의 무료 압축 프로그램입니다.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막강한 압축성능과 속도를 자랑하며 반디집을 통해서 모든 압축 프로그램의 압축을 풀 수 있..

소형차 전용차로 고속도로 소형차전용 도로 신호위반 범칙금 [내부링크]

소형차 전용차로 고속도로 소형차전용 도로 신호위반 범칙금 소형차 전용도로에 대해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소형차 전용차로란 최근 몇 년간 왕복 4차로에서 6차로 사이의 고속도로에 많이 도입되고..

닥터로이어 뜻 등장인물 총정리 [내부링크]

닥터로이어 뜻 등장인물 총정리 소간지로 잘 알려진 소지섭이.MBC 드라마인 닥터로이어로 상당히 오랜만에 복귀했습니다. 닥터로이어는 2022년 6월 3일부터 2022년 7월 30일까지 방영되는 드라마로, 최근 흥행작..

지역별 출산지원금 차이 혜택 금액 비교하기 [내부링크]

지역별 출산 지원금 차이 해택 금액 비교하기 지역마다 출산지원금에 차이가 있다는 부분은 최근 출산을 준비중이거나 출산하신 부모님들이라면 대부분 아실겁니다. 내가 사는 지역에서는 얼마를 지원해주고 있는..

첫만남이용권 신청방법과 사용처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첫만남이용권 신청방법과 사용처 알아보아요! 첫만남이용권은 출산 시 최초 1회 지급되는 바우처이며, 출산 축하 및 초기 육아 지원을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국민행복카드를 통해 무려 200만원이라는 큰..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 지원조건 확인하기 [내부링크]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 지원조건 확인하기 국민취업지원제도라고 취준생이라면 한 번씩 들어보셨을겁니다. 이 국민취업지원제도를 이용하면 취업에 도움되는 정보는 물론 지원금까지 받을 수 있는 제도인데요..

송해 별세 사망이유 전국노래자랑 후임 진행자 [내부링크]

송해 별세 사망이유 전국노래자랑 후임 진행자 현역 최고령 전국노래자랑 MC인 송해가 향년 95세 나이로 별세하여 많은 송해의 팬과 노래자랑 팬들이 안타까워하고 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송해는 자택에서 세상..

에어컨 전기세 줄이는 절약 방법 진짜 확 줄어요! [내부링크]

에어컨 전기세 줄이는 절약 방법 진짜 확 줄어요! 일부 지역의 낮 최고 체감온도가 벌써 30도를 웃돌며 때 이른 무더위가 찾아왔습니다. 기후변화에 따라 여름철의 평균기온이 지속적으로 상승하여 폭염의 빈도와..

모기 기피제 성분 주의사항 알고 사용해요! [내부링크]

모기 기피제 성분 주의사항 알고 사용해요! 슬슬 본격적인 여름으로 접어들면서 각종 벌레가 보이기 시작하는데요, 이중에서 가장 싫은 벌레를 뽑으라면 단연 모기일 것입니다. 여름을 겨울보다 좋아하시는 분들..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방법 복합기 포함 [내부링크]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방법 복합기 포함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하기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자주 설치하는 것도 아니고 하도 제품이 다양하다 보니 내가 사용하는 제..

네이버 영화 다운로드 할인 쿠폰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네이버 영화 다운로드 할인 쿠폰 받아가세요! 요즘 많은 OTT가 있지만 가장 자주 접할 수 있는 네이버를 통해 합법적으로 영화를 보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보통 제 값 다 주고 보기에는 좀 아깝기 때문에 네이버..

줌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컴퓨터 비대면 회의 설치 방법 [내부링크]

줌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컴퓨터 비대면 회의 설치 방법 코로나가 장기화 되면서 재택근무 및 비대면 수업으로 줌(zoom) 화상회의가 실생활에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패드 등을 이용하여 사용하셨던..

2022 자녀장려금 신청방법 기간 지난후에도 신청가능하다고? [내부링크]

2022 자녀장려금 신청방법 기간 지난 후에도 신청가능하다고? 2022 자녀장려금을 모르시고 지나치신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코로나로 힘든 지금 적게나마 받으면 큰 힘이 되는 자녀장려금인데요, 매년 지급되고..

닥터로이어 금석영 임수향 프로필 인스타 총정리 [내부링크]

닥터로이어 금석영 임수향 프로필 인스타 총정리 닥터로이어 금석영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임수향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임수향은 드라마 상에서 서울중앙지검 의료범죄전담부 금석영 검사를..

손실보상선지급 100만원 신청방법 대상 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손실보상선지급 100만원 신청방법 대상 일정 총정리 손실보상선지급이 6월 9일부터 진행된다고 합니다. 대상은 소상공인, 소기업 61만 2000곳으로서, 올해 2분기 손실보상금을 미리 100만원씩 선지급하게 됩니다...

스타벅스 골드카드 발급방법 등급별 혜택 이런 것까지? [내부링크]

스타벅스 골드카드 발급방법 등급별 혜택 이런 것까지? 스타벅스 골드카드 발급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더욱 많은 분들이 스타벅스를 많이..

고용보험 가입기간 조회 확인 이 방법이 가장 쉬워요! [내부링크]

고용보험 가입기간 조회 확인 이 방법이 가장 쉬워요! 고용보험은 근로자가 가입하는 4대 보험 중 하나입니다. 고용보험은 전통적 의미의 실업보험사업, 고용안정사업, 직업능력사업 등 노동시장정책을 적극 연계..

삼성에어컨 리모컨 리셋 전제품 간단히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삼성에어컨 리모컨 리셋 전제품 간단히 해결하세요! 에어컨 사용이 늘어나면서 에어컨 고장으로 인한 불편도 상당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 중 대다수는 단순히 리셋을 통해 간단히 해결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특..

군판사 계급 군법무관 군검사 지원방법 연봉 모든 것! [내부링크]

군판사 계급 군법무관 군검사 지원방법 연봉 모든 것! 군군판사 계급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우선 군판사의 정식 명칭은 군법무관으로 법무관 및 장교로 임관하여 군법원에서 검사 또는 판사로서..

코로나 초기증상 목 칼칼 오미크론 증상들 알아봐요! [내부링크]

코로나 초기증상 목 칼칼 오미크론 증상들 알아봐요! 코로나가 진정국면에 들어서고 나라에서도 기존의 방역조치들을 하나씩 해제하며 외부 마스크 해제까지 이어지면서 이제 많은 분들이 코로나를 예전만큼 신경..

관계후 배묵직 그냥 두면 이렇게 될 수도 있다는데.. [내부링크]

관계후 배묵직 그냥 두면 이렇게 될 수도 있다는데.. 연인 또는 부부 사이의 관계는 행복해야하며 관계 후에도 행복한 느낌이 계속되어야 하지만 간혹 관계후 배묵직 현상으로 복통을 호소하며 이로 인해 일상에..

청년도약계좌 가입대상 조건 일정 신청방법 [내부링크]

청년도약계좌 가입대상 조건 일정 신청방법 청년도약계좌를 아시나요? 최대 10년 동안 19∼34세에 해당하는 청년이 일정 금액을 매달 저축 시 정부에서 장려금을 추가로 주는 방식으로 목돈을 만들 수 있는 청년장..

관악구 재난지원금 5만원 지급시기 대상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관악구 재난지원금 5만원 지급시기 대상 신청방법 총정리 서울 관악구에서는 관악구에 거주중인 전 구민에게 5만원의 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앞서 재난지원금을 지급한 금천구에 이어 서울 두번째 지급입니다...

마운자로 효능 가장 쉬운 다이어트 주사 한방에 24kg 감량 [내부링크]

마운자로 효능 가장 쉬운 다이어트 주사 한방에 24kg 감량 마운자로는 세계적인 제약사 릴리에서 최근 FDA 승인을 당뇨병 치료제인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마운자로의 성분은 티르제파타이드인데요, 당뇨병..

긴급고용안정지원금 6차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대상 일정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긴급고용안정지원금 6차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대상 일정 신청방법 총정리 코로나19 이후에 피해를 입은 특고, 프리랜서 분들에게 1~5차 지원금이 지급되었습니다. 거리두기도 해제되고 정상화 단계로 가고 있는..

원달러환율 하락과 국내 해외 주가 전망 [내부링크]

원달러환율 하락과 국내 해외 주가 전망 최근 달러 환율이 내려가면서 주가가 반등을 하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장시간 침체되었던 주식시장이 슬슬 살아나려는 모습을 보이면서 개미들도 안도의..

파리바게뜨 장수 막걸리 쉐이크 출시일 맛 도수 자세한 정보 [내부링크]

파리바게뜨 장수막걸리 쉐이크 출시일 맛 도수 자세한 정보 막걸리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가장 좋아하는 술을 고르라면 막걸리와 맥주 중 쉽게 선택하지 못할 정도로 막걸리를 정말 좋아합니다. 그 중..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받는방법 지급시기 대상 꼭 확인해야하는점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받는방법 지급시기 대상 꼭 확인해야 하는 점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원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에 이어 신청가능합니다.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있지만 예상보다 오랜 시간동안 지속..

에어컨 실외기 안돌아감 간단한 해결 방법 [내부링크]

에어컨 실외기 안돌아감 간단한 해결 방법 지구 온난화 때문인지 벌써부터 무더위가 시작 되기 시작하여 해수욕장에도 인파가 가득 하다고 합니다. 아직까지는 코로나의 위험도 있고 어디 나가기는 좀 그래서 주..

자동차 환급금 최대 240만원 받는 방법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자동차 환급금 최대 240만원 받는 방법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자동차 구입 시 의무적으로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게 되는데요, 1인 최대 240만원이 지급되며 안찾아가면 소멸되는 돈입니다. 보통 자동차 환급금이..

핸드폰 배터리 수명 늘리기 휴대폰 오래 쓰려면 꼭 확인!! [내부링크]

핸드폰 배터리 수명 늘리기 휴대폰 오래 쓰려면 꼭 확인 최근 스마트폰 성능이 좋아하시면서 오래 사용하다 보니 폰은 아직 쓸만 한데 배터리가 오래 되어 폰 배터리 수명 늘리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우리들의 블루스 tvN 실시간 무료 시청방법 [내부링크]

우리들의 블루스 tvN 실시간 무료 시청방법 우리들의 블루스가 큰 인기를 끌며 방송되고 있습니다. 2022년 최고의 작품이 아닐까 싶을 정도인데요. 주연급 배우들이 대거 포진하면서 작품의 완성도도 높고, 단순..

스테픈 액티베이션 코드 신발 선택 민팅 방법 육성 꿀팁 다 풉니다(업데이트) [내부링크]

스테픈 액티베이션 코드 신발 선택 민팅 방법 육성 꿀팁 다풉니다 스테픈 액티베이션 코드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스테픈 액티베이션 코드(stepn activation code)가 필요한 이유는 스테픈을 시작하려..

아이폰 화면 어두워짐 밝기조절 해도 안될때 간단 해결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화면 어두워짐 밝기 조절 해도 안 될 때 간단 해결 방법 아이폰 화면 어두워짐 간단히 해결해보겠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다 보면 어느 순간 갑자기 화면이 어두워 지고 밝기를 조절 해도 밝아지지는 않고..

장유 노홍철 빵집 홍철책빵 2호점 서커스점 위치 추천빵 [내부링크]

장유 노홍철 빵집 홍철책빵 2호점 서커스점 위치 추천빵 장유 노홍철 빵집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최근 노홍철이 노홍철이 공개한 사진에서는 노홍철이 경남 김해에 개업한 새로운 빵집의 외관 사진과 빵집..

2022 스타벅스 프리퀀시 여름 스벅 사은품 행사 | 받는법 [내부링크]

2022 스타벅스 프리퀀시 여름 스벅 사은품 행사 | 받는법 2022 스타벅스 프리퀀시 행사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코리아에서 밝힌 내용에 따르면 이번 5월10일부터 스타벅스에서는 2022 여름..

현재는 아름다워 현미래 배다빈에 대한 모든 것! [내부링크]

현재는 아름다워 현미래 배다빈에 대한 모든 것! 현재는 아름다워는 KBS 2TV 주말드라마로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 중 여주인공인 배우 배다빈의 인기가 점점 늘고 있습니다. 드라마 상에서 변우민 딸로..

만나이 계산법 계산기 나는 만으로 몇 살일까요? [내부링크]

만나이 계산법 계산기 나는 만으로 몇 살일까요?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모두 한국나이와 만나이 이렇게 나이를 2개 갖고 계실텐데요,  한국 나이는 간단히 말하면 1월 1일 기준으로 나이를 책정하며 만 나이는..

라라 ZLZL 퀴즈 문제 6단계 스테이지별 정답 빠르게 확인! [내부링크]

라라 ZLZL 퀴즈 문제 6단계 스테이지별 정답 빠르게 확인! 라라 퀴즈 요즘 많이 푸시고 기프티콘 받으신 분들도 많을텐데요,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라라 퀴즈 6단계가 드디어 올라왔습니다~ 5단계까지밖에 없어..

쿠팡퀵플렉스 단가 차이 장단점 고민중이라면 클릭! [내부링크]

쿠팡퀵플렉스 차이 단가 기존과 뭐가 다를까? 쿠팡퀵플렉스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월 500만원 이상 벌고 있다고 인증하면서 점점 알려지고 있는데요, 간단히 표현하자면 쿠팡 플렉스와 쿠팡 친..

검수완박 장단점 뜻 논란 이유 한번에 정리 [내부링크]

검수완박 장단점 뜻 논란 이유 한번에 정리 검수완박이 논란이 되면서 매일같이 뉴스에서 검수완박에 대한 얘기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처음 들어보는 단어일 검수완박, 왜 논란이 되고 민주당에서는 빠..

사회적거리두기 전면해제와 마스크 착용의무 해제는 언제? [내부링크]

사회적거리두기 전면해제와 마스크 착용의무 해제는 언제?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해제되면서 많은 분들이 기대감과 우려를 함께 가져가고 있는 중입니다. 2년 넘게 사회적 거리두기가 사회에 적응되면서 이제는 오..

서울시 청년수당 신청방법 일정 지원대상 [내부링크]

서울시 청년수당 신청방법 일정 지원대상 서울에 거주 하고 있는 만19세에서 24세 까지 취업 또는 단기 근로 중인 청년들에게는 활동 지원 금을 지급 하게 되는데요, 월 50 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6개월 까..

주유소 기름값 비교 사이트 앱 어플 간단 확인 [내부링크]

주유소 기름값 비교 사이트 앱 어플 간단 확인 주유비를 줄이기 위해 주유소 기름값 비교 사이트나 기름값 비교 앱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기름값이 많이 비싸지 않을때에는 차이가 나봐야 몇십원 차..

첫만남이용권 신청방법 사용처 간단 조회 [내부링크]

첫만남이용권 신청방법 사용처 간단 조회 첫만남이용권의 지급대상이 늘어나면서 첫만남이용권에 대해서 알아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첫 만남 이용권은 출산 시 최초 한 번만 지급 되는 바우처인데요, 출산축하..

쿠팡이츠 첫주문 쿠폰 할인코드 무한으로 가능하다고? [내부링크]

쿠팡이츠 첫주문 쿠폰 할인코드 무한으로 가능하다고? 최근들어 쿠팡이츠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쿠팡이츠 첫주문 하는 분들도 늘고 있습니다. 다른 배달앱들과 다르게 모든 주문을 한번에 한집만 배달..

근로장려금 2022 신청 조건 기간 지급액 간단 조회하기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2022 신청 조건 기간 지급액 간단 조회하기 근로장려금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소득이 줄어든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만큼 근로 장려금을 통해 부..

아이폰 와이파이 자동연결 해제방법 끄기 가장 쉬운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와이파이 자동연결 해제방법 끄기 가장 쉬운 방법 아이폰 와이파이 자동연결 해제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아이폰 와이파이 자동연결 때문에 불편을 겪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요즘 요금..

맥북 특수문자 기호 이모티콘 사용방법 1초컷 [내부링크]

맥북 특수문자 기호 이모티콘 사용 방법 1초컷 맥북 특수문자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맥북이 뜨면서 윈도우 노트북에서 맥북으로 이동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아무래도..

맥북 삭제불가 안지워지는앱 지우는 방법 따라만하세요 [내부링크]

맥북 삭제불가 안지워지는앱 지우는 방법 따라만하세요 맥북 삭제불가 앱이 몇 가지 있어 곤란한 경우가 가끔 있으셨을 겁니다. 보통 앱들은 꾹 누르고 있으면 흔들흔들 하며 x 표시되어 이것만 누르면 쉽게 삭제..

아이폰 천지인 키보드 설정 별도 설치없이 가장 쉬운 방법 [내부링크]

한참동안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써온 분들은 아이폰의 쿼티 자판 스타일이 익숙하지 않아 아이폰 천지인 앱을 설치하기도 하실겁니다. 애플 아이폰으로 넘어갈 때 글씨 쓰는 것 부터 상당한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생방송 기절 방송사고 전후상황정리 [내부링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생방송 기절 방송사고 전후상황정리 3월 14일 오전 중 방송한 KBS1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 생방송 중 서 있던 패널분이 쓰러지는 사고가 발생하여 시청하시던 많은 분들이 놀란가슴을 쓸어..

델타크론변이 오미크론과 차이와 증세는? [내부링크]

델타크론변이 오미크론과 차이와 증세는? 국내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 오미크론 변이가 유행 하고 있는 요즘 해외에서는 오미크론델타를 결합한 형태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인 델타크론이 유행하고 있다는 소식..

발신자 표시 제한 및 추적하는 방법 [내부링크]

발신자 표시 제한 및 추적하는 방법 가끔가다가 사생활 보호를 위해 번호를 노출하지 않고 전화를 걸고 싶을 때 발신자 표시제한 전화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보이스 피싱이나 광고 등이 의심되는..

여성가족부 폐지 공약 실천 예상 여가부 총정리 [내부링크]

여성가족부 폐지 공약 실천 여부 여가부 하는 일 등 총정리 윤석열 후보 시절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은 1월 7일 SNS를 통해 여성가족부 폐지라는 글을 남기며 여가부 폐지에 대한 입장을 확실히 한 과거가 있는데..

러시아 디폴트 관련주 우크라이나 전쟁 부도 제재 주가전망 확인! [내부링크]

러시아 디폴트 관련주 부도 제재 관련 주가 전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공격이 계속되면서 국제사회의 비난도 커지고 있고 러시아에 대한 제재도 강해지면서 러시아 경제 상황은 날로 좋지 않게 변하고 있는 상황입..

2022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조건 확인 비대면 간단정리 [내부링크]

최근 근로장려금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최근 많은 분들이 경제적인 어려움 속에 살아가고 계시고 여전히 회복을 못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취업도 잘 되지 않는데다 잘 하고 있던..

갤럭시 GOS 해제 비활성화 간단한 삭제 10초 컷 [내부링크]

갤럭시 gos 해제 비활성화 삭제 우회 10초 컷 갤럭시 S22 휴대폰이 출시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삼성전자 이미지에 큰 타격을 줄만한 큰 이슈가 발생하여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논란이 되고 있는..

동공과다증에 대한 자세한 정보 증상 사진 총정리 [내부링크]

동공과다증에 대한 자세한 정보 증상 사진 총정리 동공과다증이란 하나의 안구에 2개 이상의 동공이 있거나 여러 동공이 하나로 이어져 있는 모양의 희귀병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아래에서 동공 과다증에 대해 자세..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방역지원금 받는 법 간단 정리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방역지원금 받는법 간단 정리 최근 코로나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의 피해복구를 위해 나라에서 지급하는 정부지원금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손실보상금과 방역지원금이 많..

2022 대선 내 투표소 찾기 사전투표소 찾기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2022 대선 내 투표소 찾기 사전투표소 찾기 간단한 방법 말도많고 탈도많았던 대통령 선거일이 드디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특히 20대 청년들이 적극적으로 내 권리와 기회를 만들수 있는 방법은 오로지 투표 하..

테라 스푸너 병따개 특징 파는 곳 구하는 방법 정보 [내부링크]

하이트진로에서 스푸너 병따개를 새로 개발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기존 병따개들하고는 다르게 스푼모양으로 생겨서 많은 분들이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궁금해 하며 갖고 싶어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

내 신용점수 등급 확인 조회 올리기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사회생활을 시작하면서 금융서비스의 소비자가 되면 신용등급이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직장과 지위가 같더라도 신용등급에 따라 금융혜택이 천차만별이며 가능한 빌릴 수 있는 돈과 이자또한 다릅니다. 업무..

현빈 손예진 2년 열애 끝 결혼 날짜 식장 장소 총정리 [내부링크]

갑작스러운 동갑내기 배우커플인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 소식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텐데요, 손예진과 현빈 커플은 공개연애 2년만에 결혼하게 되어 많은 분들이 축하하고 있습니다. 이 커플은 인기 드라마인 사랑..

의학용어 D/T, S/P, H/O 의사가 몰래 하는 말 다 알아듣는 방법 [내부링크]

얼마 전 백신 접종 후에 약간 후유증으로 인해 집 근처 대학병원을 가게 되었어요.. 병원에서 진료 대기 중 의사나 간호사분들의 대화를 들어보니 영어가 많이 섞여서 사용되더라고요! 사용되는 의학용어도..

토실행운퀴즈 각종 퀴즈 답 다 알려주는 비밀 사이트 [내부링크]

아무래도 코로나로 밖에 많이 못 나가니 컴퓨터와 핸드폰 만지작 할 시간이 많으실겁니다. 저도 생각없이 폰하다보면 얻는거 없이 시간만 보내기 마련인데요, 최근에는 그나마 생산성을 늘리기 위해 각종 이벤트나..

픔으로 시작하는 단어 픔퍼노우 이게 무슨 말이지? [내부링크]

요즘 아이들은 끝말잇기 놀이를 정말 많이 하는데요, 특히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킬링타임용으로 더 많이들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전에는 늘 아빠의 승리로 끝났지만 아이들이 커가다 보니 조..

아이폰으로 달 찍기 폰만 있으면 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최근 연휴가 많다 보니 밀린 할거 다 하고도 저만을 위한 힐링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하루 종일 밀린 드라마도 다 보고 먹고 싶던 것도 다 먹고 오랜만에 시간이 남으니 운동까지 하게 되었는데요. 운동하..

실업급여 계산기 이렇게 쉬운게 있었다니 [내부링크]

실업급여 금액 계산을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도 이 방법을 알기 전까지는 정말 복잡한 것으로만 알았지만 지금은 간단하게 확인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실업급여 금액 계산을 쉽게 할 수..

릴리즘 구제 쇼핑몰 할인율이 상상초월 [내부링크]

릴리즘 구제 쇼핑몰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빈티지샵 특성상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릴리즘 구제 쇼핑몰은 어떤 곳..

피똥싸는 이유 혈변 원인 및 해결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혈변은 항문에 배설되는 소화관 내 출혈의 증상입니다. 상세한 증상을 동반한 혈변의 원인이 되는 질병의 검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혈변은 입에서 항문까지 모든 소화관에서 출혈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혈..

국민관광상품권 사용처 설마 이런 곳에서도 사용이 된다고?? [내부링크]

국민관광상품권을 받았지만 대체 어디서 써야할지 감이 잡히지 않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 상품권은 대한민국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표방하지만 제한되는 곳들도 꽤 많습니다. 잘 모르고 방문하여..

인감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문 발급 요것만 아시면 됩니다 [내부링크]

최근 부동산거래가 활발해지면서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을 비롯하여 인감증명서에 대해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저도 최근에 부동산과 차를 매매하면서 수차례 이런저런 다양한 방법으로 인감증명서를..

주식 급등주 오늘 내일 유망주 확인 나만의 방법 [내부링크]

코스피가 3천을 돌파하면서 주식을 하는 사람들이 매우 많이 늘어났습니다. 주변을 봐도 주식을 하지 않는 사람을 찾는 것이 훨씬 더 어렵게 되었는데요. 주식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급등주를 찾아 풀매..

에어팟 프로 귀아픔 알고나면 충격적인 진실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 귀아픔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꼭 에어팟 프로가 아니더라도 일명 인이어 이어폰이라고 불리는 커널형 이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이들 느끼실겁니다. 저도 에어팟1부터 프로까..

여자 아랫배 묵직 통증 땡김 그냥 두면 이렇게 됩니다 [내부링크]

아랫배 통증은 남녀모두 발생할 수 있지만 특히 여성분들은 아랫배에 묵직함이 느껴지면서 더부룩하다는 느낌을 받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배에 통증이 느껴지면서 묵직한 느낌은 매우 흔하게 발생하기 떄..

5차 재난지원금 25만원 확정이라는데.. 이걸 왜 받아요?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지쳐가고 있는 요즘 단비같은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여야가 소상공인 지원과 재난지원금 지급을 위한 2차 추경안에 잠정적으로 합의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근데 이걸 왜 받는걸까..

아파트 청약 주택 청약 그렇게 할거면 하지마세요 [내부링크]

전국의 아파트 값이 날이 갈 수록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아파트 청약을 집을 구할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이 글을 읽고 계실겁니다. 수많은 아파트를 보며 저 많은 아파트 중에 내 아파트가..

삼성 갤럭시탭 S7 FE 사전예약 이걸 대체 왜 사?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탭 S7 FE 사전예약 기존 갤럭시탭S7의 저가형 버전임에도 불구하고 기존 S7의 장점을 살리며 새로운 기능까지 추가된 갤럭시탭 S7 FE! 이 무시무시한 스펙의 제품의 사전예약을 저도 함께 기다려왔는..

윈도우11 무료 업그레이드 방법 조건 사양 호환 확인 윈도우즈11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가 최근 대표적인 운영체제인 윈도우11을 정식으로 공개했는데요, 윈도우11은 10년 만의 최대 변화를 담은 차세대 OS라며 마이크로 소프트의 최고경영자인 사티아 나델라가 자찬하기도 한 운영체제..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최대 35만원 지급 신청 방법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신청 소식이 들렸습니다. 코로나19로 여전히 사회적 거리두기가 유지되고 있고 또 많은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우리나라는 큰 위기속에 있습니다. 그런 지금 위기를 극복하고자 정부는 5차 재..

전입세대열람원 인터넷발급 방문발급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전입세대열람원 인터넷발급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무래도 전입세대열람원은 부동산 거래를 하거나 세입자로 들어가는 경우 필요한 몇가지 서류 중 하나이므로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전입..

초당옥수수 먹는법 찌는법 삶는법 칼로리 버터구이 보관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여름이 되면서 드디어 초당옥수수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단맛이 보통을 초월한다는 뜻에서‘초당(超糖)’이라는 이름이 붙은1990년대 일본에서 개발된 신품종 옥수수인데요, 이름만큼 달콤하고 기존의 옥수수와..

악마판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투표방법 작가 스토리 몇부작 [내부링크]

tvN에서 새로운 드라마인 악마판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기존의 법정 드라마와는 다른 전개에 많은 기대가 되고 있는데요, 지성, 김민정에 문유석 작가까지! 믿고 볼 수 있는 드라마 악마판사, 과연 어떤 드라마일까..

어몽어스 무료로 받기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어몽어스 무료로 받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주면 친구들이 어몽어스 재밌다고 하니 같이 하고싶은데 유료게임이라 결제를 망설였던 분들이 많으실거예요.. 오천원이면 받긴하지만 자주할지..

미스트롯2 양지은 최종우승 과연 무슨 일이? [내부링크]

미스트롯1에 이어 큰 인기를 끌었던 미스트롯2에서 양지은이 제2대 미스트롯 진이 되면서 무대의 막을 내렸는데요, 홍지윤이나 별사랑 등의 우승을 예상했던 분들이 많아 깜짝 놀라기도 했습니다. 진달래의 하차로..

조병규 학폭 의혹 게시글 사과 잘못을 후회한다고 밝혀 [내부링크]

스카이 캐슬에서 얼굴을 알리고 최근 경이로운 소문에서까지 열연하며 큰 인기를 끈 조병규 배우는 최근 과거 학교폭력 일명 학폭 의혹에 휩싸이며 소속사 측에서 이에 대한 고소와 수사를 의뢰한 바 있습니다...

2021년 설 특선영화 편성표 티비 SBS KBS MBC EBS TV [내부링크]

2021년 설 특선영화 편성표에 대한 관심이 높이지고 있는데요, 이번 설은 2월 12일 금요일으로 11일 목요일부터 14일 일요일까지 쉬게 되면었지만 이번에는 코로나로 인한 5인 이상 집합금지로 집에 머무는 경우가..

아역배우 승마선수 김석 직업 바꾼 이유 [내부링크]

아역배우 승마선수 김석에 대해 많이 찾아보고 계시는데요, 김석은 아역배우 출신임에도 승마선수로 직업을 바꾸면서 연기를 그만두면서 많은 분들이 이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잘생긴 외모와 뛰어난..

담배값인상 언제부터 예상가격 인상이유 [내부링크]

담배값인상에 대한 이야기가 갑자기 나오면서 많은 애연가 분들이 담배값 인상에 대해 알아보고 계시는데요, 정부에서 국민들의 건강을 위해 금연을 장려하기 위해 담배 가격을 인상하는 방안을 검토한다는 소식입..

TCS국제학교 코로나 확진자 100명 이상 집단발생 어떤 곳 [내부링크]

TCS국제학교가 티비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광주 광산구에 있는 비인가교육시설 TCS국제학교에서는 1월 26일 코로나 확진자가 100명 이상 발생하면서 광주에서 첫 백명이상 집단 발생 사례가 되었습니다...

유미 싱어게인 33호 가수 패자부활전 TOP10 [내부링크]

유미는 싱어게인에서 탈락하여 아쉬움을 자아냈던 가수인데요, 싱어게인의 33호 가수인 유미가 이번에 진행된 패자부활전을 통하여 TOP10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유미는 예전부터 노래잘하기로 소문난 가수이기..

래리킹 코로나 사망 토크쇼의 전설 생전 모습 과거 업적 [내부링크]

밤사이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바로 미국 CNN의 래리킹 라이브로 유명한 토크쇼 진행자인 래리 킹이 87세를 일기로 미국시간으로 1월 23일 별세했다는 래리킹 사망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그 것도 요즘..

잉 앗살라말라이쿰 뜻 압둘알리과로사 정체 [내부링크]

잉 앗살라말라이쿰 뜻 압둘알리과로사 정체 잉 앗살라말라이쿰은 트위치와 유튜브를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압둘알리과로사라는 BJ가 방송에서 이야기 하여 알려지기 시작한 유행어인데요, 압둘알리과로사의 구독..

유한양행 마그비 효과 부작용 주의사항 한번에 정리 [내부링크]

유한양행마그비를 찾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마그비는 식약처에서 기타 비타민제로 분류하여 일반 의약품이며 유한양행에서 제조하였습니다. 효과가 좋기로 소문나면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데요, 유한양행 마..

젠리 얼음모드 간단한 사용방법 [내부링크]

젠리 얼음모드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요즘 10대들은 어른들이 잘 모르는 젠리, 스타일쉐어, 틱톡 등을 많이 사용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아마 30대 이상인 분들이라면 광고를 많이하는 틱톡 외에는 이..

뱀꿈해몽 소름끼치는 완벽 해석 [내부링크]

뱀꿈해몽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뱀꿈을 꾸는 경우 보통 좋게 생각되는 동물이 아니기에 찝찝하게 느끼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뱀꿈의 경우 좋은 내용 특히나 재물과 관련된 의외의 좋..

띄어쓰기 검사기 간단하고 정확한 사용방법 [내부링크]

띄어쓰기 검사기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블로그에 글을 쓰거나 자소서를 쓸 때 등 글을 쓰는 일을 하고 있을 때 띄어쓰기가 햇갈리거나 나도 모르게 잘못된 띄어쓰기를 사용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CNCAND 발송준비 수령가능일 [내부링크]

CNCAND 발송준비 수령가능일 해외 직구를 자주하시는 분들은 배송업체가 CNCAND인 경우를 많이 보셨을텐데요, CNCAND가 어떤 배송업체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CNCAND는 중국 광저우에 있는 우체국..

롤티어 순서 총정리 간단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롤티어 순서 총정리 간단히 알아보자 롤은 국내에서만 300만명 이상의 유저를 보유있을 정도로 여전히 인기있는 게임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롤을 시작한지 얼마 안된 이제서야 관심을 가지고 공부를 시작하신..

녹두전 만드는법 녹두빈대떡 알토란 [내부링크]

녹두전 만드는 법 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최근 티비에도 나오면서 녹두전 만드는 법 을 알고 싶어하시는 분이 많아 오늘은 간단히 그리고 맛있게 녹두전 만드는 법 을 소개드리겠습니다. 녹두전은 저희 가족..

참순찰떡방에 대한 모든 것 총정리 [내부링크]

참순찰떡방에 대한 모든 것 총정리 참순찰떡방 의 떡이 2018년 생활이 달인 프로그램에 나온 이후 독특한 식감과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강릉 중앙시장에 직영점까지 새로 오픈했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

자유로 귀신 목격담 유래 이야기 총정리 [내부링크]

자유로 귀신이야기 는 한국에서 나름 최근에 유행한 도시 괴담인데요, 일산이나 파주 쪽 등 자유로 주행이 생활화 된 분들에게는 친숙한 이야기이고 연예인들도 단골소재로 이야기 하던 괴담입니다. 요즘에는 자..

카톡 차단 방법 카톡 차단 확인 방법 간단확인 [내부링크]

카톡 차단 방법에 대해 찾아보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아무래도 이전에는 문자를 대부분 사용하였으나 스마트폰 등장이후 최근에는 대부분 카톡을 매일 사용하고 있고 매일매일 여러 사람들과 메시지를 주고받으면..

백파더 카레라이스 만드는 법 백종원 간단한 비법 [내부링크]

백파더 카레라이스 만드는 법 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카레라이스는 맛이 좋은데다 한 번 만들어두면 며칠 두고 먹기도 좋고 만들기도 어렵지 않아 많은 분들이 좋아하십니다. 백파더 카레라..

주말 예능 프로그램 인기 실시간 정보 이슈 총정리 [내부링크]

주말 인기 예능 프로그램 정보, 실시간 뉴스, 댓글 총정리 (매일 업데이트) *인기 예능 재방송 편성표* 편성표 211.43.210.44 *실시간 예능 기사 모음* 예능 : 네이버 뉴스검색 '예능'의 네이버 뉴스검색 결과..

소리전자 중고장터 이용 방법 완벽 정리 [내부링크]

소리전자 중고장터는 오디오 관련 제품을 중고찾는 분이라면 대부분 알고 많이들 찾는 사이트입니다. 소리전자 중고장터에는 가장 유명하고 많이 찾는 벼룩장터를 포함하여 다양한 게시판들이 있습니다. 중고제품..

고양이 꿈 해몽 총정리 유료전문가 답변 고양이 나오는 꿈 [내부링크]

고양이 꿈해몽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예전에 비해 고양이를 키우는 분들도 늘었고 길고양이도 늘어나면서 고양이를 접할 일이 많아지다보니 고양이 꿈을 많이 꾸게 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고양이를..

대다모 뜻 의미 등업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대다모 뜻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어디선가 들어봤지만 그게 뭐지 하면서 그냥 지나치셨던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대다모에는 많은 탈모인들이 모여있는 커뮤니티인데요, 탈모에 관한 다양..

구글 영국 미국 프랑스 독일 이태리 스페인 러시아 일본 호주 바로가기 [내부링크]

구글 영국 구글 호주 등 다른 나라의 구글 홈페이지를 찾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우리가 접속하는 google.co.kr 이나 google.com 등으로 접속하는 경우 구글 한국으로 접속되기 떄문에 현지에서 검색..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 링크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곰플레이어 다운로드와 설치 방법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도 컴퓨터를 새로 세팅할때면 이전에 사용하던 곰플레이어가 가장 익숙하여 설치하려고 하지만 매번 꽁꽁 숨겨둔것처럼 참 찾기가 어렵습..

슬라임 옷에 묻었을때 간단한 해결방법 [내부링크]

슬라임 옷에 묻었을때 간단한 해결방법 슬라임 옷에 묻었을때 어떻게 해야할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슬라임이 인기를 끌기 시작한 이후 집에도 슬라임이 넘쳐나고 키즈카페에 가도 슬라임이 많이 구비되어..

삼성페이 카드 삭제 등록 간단 방법 [내부링크]

삼성페이 카드 삭제 등록 간단 방법 삼성 휴대폰에서 제공하는 삼성 페이는 사용하지 않는 분들도 있지만 잘 사용하면 더 이상 카드나 지갑을 들고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삼성 스마트폰을 구..

모더나 관련주 특급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모더나 관련주 특급정보 총정리 모더나 관련주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데요, 미국의 제약사 모더나는 아직까지는 가장 가능성있는 백신개발업체로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유망했던 영국 아스트라제네카의 백신 개..

맞고 패나누기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맞고 패나누기 간단한 방법 맞고 패나누기 방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실내에 머물러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갖가지 놀이를 즐기곤 하는데 이 중 특히나 간단하게 할 수 있는..

헬릭스미스 주주카페 모음 [내부링크]

헬릭스미스 주주카페 모음 헬릭스미스 주가 가 떨어지면서 주주들은 주가가 오를 날만을 기다리며 정보를 구하는 중인데요, 헬릭스미스 주주카페에서 다양한 정보를 교류중에 있습니다. 헬릭스미스는 어떤 회사인..

아스트라제네카 항체치료제 임상 3상 관련주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항체치료제 임상 3상 미국 트럼프 대통령의 코로나 확진 시 항체치료제를 투여 받은 후 상태가 많이 좋아진 것으로 알려져 항체치료제 효과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는데요, 항체치료제 현황과 최..

신풍제약주가 제약주 상승 이유 총정리 [내부링크]

신풍제약주가 제약주 상승 이유 총정리 코로나19 치료제를 개발중인 제약업체들의 주가가 대부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백신 또는 치료제 임상실험의 중간값이 나올 때가 되며 정부지원까지 강화되면서 개인투..

고혈압에 좋은 음식 모음 총정리 [내부링크]

고혈압에 좋은 음식 모음 총정리 요즘들어 식습관이 서구화되어가면서 점점 고혈압 환자 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규칙적인 운동과 함께 고혈압에 도움이 되는 음식들로 식생활을 개선 하면 고혈압을 이겨내고 건강..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하기 검사항목 총정리 [내부링크]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자격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2020년 건강검진 기간도 6개월 늘어나면서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가 지난해에 비해 더 많아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가급적이면 본인이 대상자인..

아프리카 돼지열병 관련주 강원 화천 ASF [내부링크]

아프리카 돼지열병 관련주 강원 화천 ASF 강원도 화천군에서 사육 중인 돼지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이 다시 발생하면서 양돈농가들이 우려하고 있는데요, 아프리카돼지열병 중앙사고수습본부에 의하면 화천군 양돈..

니콜라 주가 급등 이유 향후 전망 관련주 [내부링크]

니콜라 주가 급등이유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전일 가격대비 17.72% 올라간 $24.11의 주가로 마감하였는데요, 최대 31% 까지 치솟기도 했습니다. 니콜라 급상승은 경영진이 전날 니콜라 사기에 대한 의..

렘데시비르 관련주 현황 전망 [내부링크]

렘데시비르 관련주 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최근 트럼프가 코로나에 감염된 후 렘데시비르 를 통해 완치된 것으로 밝혀지면서 점점 더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렘데시비르 는 어떤 것인지, 렘데시비르..

다자녀 특별분양 조건 공급 혜택 자격 총정리 [내부링크]

다자녀 특별분양 조건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청약 기간에 따른 청약 가점 제도는 막 사회생활을 시작하고 청약저축을 시작한 젊은 세대들에게 매우 불리한 조건입니다. 청약 제도는 무주택 자들에게..

신풍제약 주가 전망 및 기업정보 [내부링크]

코로나 감염자 증가율이 최근들어 집회 및 종교관련 감염자 등으로 인해 늘어나면서 현재 감염 속도가 초기 대구 신천지 사태 때보다 확산속도가 빠르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좀처럼 코로나가 끝날 것 같지..

네 마녀의 날 관련 내용 총정리 [내부링크]

네 마녀의 날 주식 관련 내용 총정리 네 마녀의 날 주식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이 날 보통 주가가 떨어진다고는 알고 있지만 보통 정확히 어떤날인지는 잘 모르시고 그냥 뉴스에 뜨거나 하면..

모더나 관련주 긴급승인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19 백신으로 알려진 모더나의 효과가 70%만 확인되면 고위험 그룹을 위한 사용을 위해 긴급승인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모더나 - Wikipedia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Jump to na..

자율주행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자율주행 관련주 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테슬라 자율주행차 기능이 화제가 되면서 자율주행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자율주행은 무엇인지 자율주행 관련주는 어떤것이 있는지 등에 대해 많이들..

이재명 관련주 전망 실적 테마주 이재명주 [내부링크]

이재명 관련주 에 대한 관심이 커져가고 있는데요, 최근 미국 대선이 진행되면서 관련된 주들의 등락이 심했던 것을 보면 국내 대선주도 미리미리 준비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도 이미 대선에 참여할..

파미셀 주가전망 렘데시비르 관련주 [내부링크]

파미셀 주가전망 과 관련주 등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미국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이 코로나19 치료를 위해 렘데시비르를 투약받았다는 사실이 알려진 이후 파미셀을 비롯한 렘데시비르 관련주 에 대한 관심..

디엔에이링크 주가 상승 원인 기업정보 [내부링크]

디엔에이링크의 코로나19 항체진단키트와 관련해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최근 주가가 큰 폭으로 상승하기도 했었습니다. 디엔에이링크 - 네이버 금융 : 네이버 금융 관심..

니콜라 창업자 사임 사기 전망 총정리 [내부링크]

니콜라 창업자 사임 사기 전망 총정리 미국의 수소전기차 스타트업 니콜라 창업자이면서 지분 약 20%를 소유한 최대주주인 트레버 밀턴이 현지시간 9월 20일 사임을 표명했습니다. 니콜라에 따르면 밀턴이 사임을..

이은재 어학원 교육프로그램 입시실적 입학안내 [내부링크]

이은재 어학원 교육프로그램 입시실적 입학안내 이은재어학원은 아이의 미래의 적어도 반은 어른이 만든다는 모토로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현실로 만들어 줄 것을 약속하면서 송파구에서 본원, 신관, 별관으로 나..

에이치엘비 리보세라닙 식도암 갑상선암 임상결과 발표 [내부링크]

에이치엘비 리보세라닙 식도암 갑상선암 임상결과 발표 에이치엘비(028300)는 19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유럽종양학회 2020 온라인 회의에서 갑상선암, T세포 림프종에 대한 의미있는 결과를 도출한 리보세라닙의..

루미마이크로 이니스트바이오 인수 관련주 비보존 전망 [내부링크]

루미마이크로 이니스트바이오 인수관련주 비보존 전망 루미마이크로 이니스트바이오 인수로 떠들썩 한데요, 9월 23일 비보존은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을 인수했다고 루미마이크로를 통해 밝혔습니다. 루미마이크로..

카무트 효능 쌀 가격 판매처 먹는법 [내부링크]

카무트효능이 건강에 좋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카무트 쌀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카무트쌀은 한 알 의 크기가 일반적인 쌀의 배가 되는 크기의 대형 곡물이고 영양소도 풍부하다고 합니다. 카..

콜드체인 관련주 냉동물류 백신 유통 운반 창고 총정리 [내부링크]

콜드체인 관련주 즉 냉동유통 냉동물류 관련주 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최근 독감 백신 상온 노출 사건에 이어 코로나19 예방이 90% 가량 가능하다는 화이자 백신 이 영하 70도 아래로 보관 할 필요가 있다고..

김호중 살았소 근황 팬들 고맙소 다시듣기 [내부링크]

김호중은 앞서 TV조선 미스터 트롯에서 4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김호중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새 앨범을 내고 팬미팅을 여는 등 큰 인기를 누렸지만 전매니저와 갈등 과정에서 여러 논란이 일면서..

러브패리스 리린 클릭앤퍼니 조아맘 스타일온미 여성쇼핑몰 비교 [내부링크]

러브패리스리린등의 여성쇼핑몰들이 많아지면서 어떤 쇼핑몰에서 쇼핑을 해야할지 늘 고민되기만 하는데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여성 쇼핑몰들을 알아보고 어떤 쇼핑몰의 옷들이 나와 맞을지 한 번 알아보는 시..

미스트롯2 전유진 팬카페 엄마의노래 훨훨훨 보릿고개 편애중계 총정리 [내부링크]

미스트롯2 전유진에 대한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미스트롯2 전유진은 2020년에 사랑..하시렵니까로 데뷔한 트로트 가수이며 2019년 미스트롯1 송가인의 노래를 듣고 트로트를 시작하여 얼마되지 않아 포..

코로나 치료제 백신 관련 제약주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치료제와 백신이 각 제약회사에서 하나씩 개발되기 시작하면서 이에 대한 관심과 기대도 높아졌는데요, 생각보다 관련된 제약업체들이 많고 재료에 비해 아직 활성화되지 않는 주가 많습니다. 코로나 치료..

신테카바이오 주가 상승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신테카바이오 주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신테카바이오에서 개발 중인 코로나19 신약물질의 코로나19에 대한 치료효과가 코로나19 표준치료제로 주목을 끌고 있는 렘데시비르보다도 2배 이상 높은 것..

이찬원 진또배기 원곡자 가수 이성우 노래 듣기 뜻 [내부링크]

이찬원 진또배기 원곡자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최근 트로트가 인기를 끌면서 많은 분들이 예전에 인기를 끌던 트로트까지 다시 찾아 듣고 계시기 때문일것으로 보입니다. 트로트에 대한 관심은 많지..

서지오 김희재 친이모 나이 이력 관계 [내부링크]

가수 서지오가 최근 화제가 되면서 그의 나이, 이력 그리고 가수 김희재와의 관계까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모라기엔 믿기지 않는 서지오의 동안 때문에 서지오 김희재 친이모 관계를 많은 분들이 확인해보고..

2021년 띠 운세 신축년 띠별운세 좋은띠 [내부링크]

2021년 띠 2021년 운세 등을 검색하시는 분들이 매우 많아지고 있는데요, 이제 2020년도 얼마 남지 않았고 보시는 분들은 이미 2021년일 수도 있는 만큼 2021년 운세에 대한 관심이 많으실 것으로 보입니다. 코로..

MBTI 유형 엠비티아이 검사 연애 테스트 총정리 [내부링크]

MBTI 유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요즘같이 집에서만 지내야 할 때 간단하게 가족들과 또는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테스트가 MBTI 성격 유형별 검사입니다. 보통 엠비티아이 검사라고 부르는데 대..

그것이알고싶다 회차정보 재방송 다시보기 결방 총정리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싶다 회차정보 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것이 알고싶다 에서 최근 방영된 내용들이 사회적인 파장을 주면서 그것이알고싶다 회차정보 , 재방송, 다시보기 그리고 결방일까지 궁금해하시는..

전복 손질하는 법 초간단 비법 [내부링크]

전복 손질하는 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전복이 정말 맛있고 비싸다보니 한 번 요리할 때 실패하면 너무 아깝죠.. 전복은 손질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식감이나 맛의 편차가 커서 저도 전복을 요리할..

실시간 미선물지수 미국 간단 확인방법 [내부링크]

실시간 미선물지수 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국내 주식을 하시던 분들 중 많은 분들이 좀 더 안정적이고 확실한 미국 주식과 선물 투자로 눈을 돌리고 있는 추세입니다. 새롭게 해외주식을 시작하시는..

등이아픈증세 이유 왼쪽 오른쪽 등통증 췌장암 총정리 [내부링크]

등이 아픈 증세를 호소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등통증이 갑자기 발생하는 경우 등이 아픈 이유가 췌장암의 전조증세일수도 있다는 말도 있어 두렵기도 합니다. 등이 살살 아프고 뻐근한 느낌은 일상에 크..

존슨앤존슨 1회 접종 코로나 백신 임상 3상 관련주 [내부링크]

존슨앤존슨은 미국의 유명 제약사인데요, 9월부터 6만여 명을 대상으로 하여 코로나19 백신 최종 임상 3상 시험에 돌입하면서 존슨앤존슨 관련주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존슨엔존슨 존슨앤존스 등으로도 많..

코덱스미국팡플러스 KODEX 미국FANG플러스(H) 간단 정리 분석 [내부링크]

코덱스미국팡플러스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나스닥의 상승세가 높아지며 미국 주식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FANG, FAANG, MAGA 등의 이름을 들어보신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2020 벤츠 GLB 가격 장점 단점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2020 벤츠 GLB 가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있는데요, 오늘은 이 2020 벤츠 GLB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가족들과의 시간을 많이 보내는 경향과 차박의 인기로 SUV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