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itive-invest의 등록된 링크

 positive-inves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6건입니다.

동대구역 엘크루 에비뉴원 선착순 분양, 동호수지정, MGM 혜택 [내부링크]

선착순 분양 진행 중! 동대구역 엘크루 에비뉴원 동대구역 엘크루 에비뉴원은 현재 본인이 원하는 동호수 정할 수 있는 선착순 분양이 진행 중입니다. 부동산 투자 목적을 비롯 실거주에도 관심있는 분들은 이곳..

구미IC 광신프로그레스 과연?! [내부링크]

구미IC 광신프로그레스 경북 구미 아파트 분양 시장 또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곳도 있고 앞으로 분양 앞두고 있는 곳들도 있다 보니 많은 분들이 경북 구미 부동산 투자 전망 관심 가지고..

의정부 고산 S3블록 공공분양주택 필수 체크! [내부링크]

의정부 고산 S3블록 공공분양주택 경기도 의정부시 고산지구에서 마지막으로 공공분양주택이 들어선다고 한합니다. 특히 요즘 같이 전세 대란이 와서 많은 분들이 주거 문제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고 정부에서는 공..

고양 장항 A-5블록 신혼희망타운 관심 받는 곳! [내부링크]

고양 장항 A-5블록 신혼희망타운 신혼부부님들께서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신혼희망타운 관심이 있고 주거 부분에 대한 고민이 있기 때문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지금과 같은 부동산 시장을 봤을 때 청년 및 신혼..

동대구역 엘크루 에비뉴원 분양 분석 [내부링크]

동대구역 엘크루 에비뉴원 동대구역 엘크루 에비뉴원 기관추천 공고가 나온 것을 확인 했는데 3월 15일 특별공급 예정으로 나와 있는 만큼 3월에는 분양 진행 할 것으로 보이네요. 대구 같은 경우 수성구가 투기과..

위례자이 더 시티 기회를 잡아라! [내부링크]

위례자이 더 시티 신혼부부를 비롯하여 공공분양을 기다린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나왔습니다. 이미 알고 계신 분들께서는 알고 계시겠지만 위례자이 더 시티 분양공고가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고 여러..

판교밸리자이 4억 로또인가?! [내부링크]

판교밸리자이 최근 아파트 분양을 앞둔 곳 중에 기대를 많이 받고 있는 곳이 여러 곳 있는데 그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자고 하면 판교밸리자이 또한 포함이 됩니다. 이전부터 많은 눈길을 받았던만큼 분양공고 나오..

수원 하늘채 더퍼스트 1단지 주목받는 중! [내부링크]

수원 하늘채 더퍼스트 1단지 경기도 수원 부동산 투자 열기가 매우 높은 상황입니다. 많은 분들이 수원, 영통 등 위치한 아파트 관심을 가지고 있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부동산 커뮤니티(카페, 블로그)..

청주 리버파크 자이 필수 체크해야할 곳! [내부링크]

청주 리버파크 자이 부동산 투자 시장에 관심 많은 분들께서는 현재 청주 부동산 투자 전망 굉장히 좋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 청주 쪽 아파트 분양시장은 현재 관심도가 높고 뜨거운 상황입니다. 특..

에코시티더샵 4차 기다리는 사람은 많다! [내부링크]

에코시티더샵 4차 콤팩트시티라는 단어 쉽게 접해보셨나요? 콤팩트시티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주거만을 목적으로 한 것이 아닌 역세권을 중심으로 개발을 진행하여 문화시설, 상업시설, 교통환경 등 모두..

배방 한양수자인 2차 체크하세요! [내부링크]

배방 한양수자인 2차 아파트 아직 다소 조용한 편이지만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배방 한양수자인2차 분양일정이 올라와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혹시라도 이곳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정보 탐색에 도움..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지금 주목할 때! [내부링크]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현재 많은 분들의 시선이 이곳을 향하고 있습니다. 과연 무슨 이유 때문일까요? 한 번쯤 파악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 포스팅으로 준비를 해봅니다. 현재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

힐스테이트 영통 주목받는 이유!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영통 최근 들어 여러 부동산 카페, 블로그 같은 커뮤니티를 비롯하여 부동산 어플에서도 힐스테이트 영통 자주 언급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만큼 주목받고 있는 이유가 되겠죠?! 특히, 삼성전자 직주..

금천 센트럴파크 스타힐스 확인 필수! [내부링크]

금천 센트럴파크 스타힐스 충청북도 청주 요즘 부동산 열기 점점 높아지는 곳입니다. 그에 따라 자연스레 부동산 규제도 따라온 상황인데요. 최근 금천 센트럴파크 스타힐스 분양공고가 나왔습니다. 다만, 이곳 같..

더 리미티드 광주 시그니처 하우스 주목! [내부링크]

더 리미티드 광주광역시에서 시그니처 하우스라고 평가를 받고 있는 더 리미티드 청약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홍보 문구 중에서 인상 깊은 것은 이곳의 주요 타겟층이 되는 분들이 고소득 오팔 세대라는..

가야산 한라비발디 프리미어 배산임수 명당?! [내부링크]

가야산 한라비발디 프리미어 청약일정 공개하면서 눈길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이곳 같은 경우 가야산을 품고 있으며 수어천이 흐르고 있는 배산임수 명당이라는 소리도 듣고 있습니다. 추가로 핵심 산업단지 접하..

가경 아이파크 5단지 이곳에 주목해봅시다! [내부링크]

가경 아이파크 5단지 분양 일정 나오면서 충북 청주시에 거주하는 분들을 비롯하여 인근에 살고 계신 분들께서 관심도가 높아지는 모습입니다. 다수 부동산 커뮤니티 비롯하여 지역 맘카페 등에서도 가경 아이파크..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 총정리(분양가, 평당가, 평면도)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 청약 일정 드디어 나왔네요! 아마도 이곳을 기다리고 계셨던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국적으로 부동산 가격이 천정부지로 올라가고 있는 만큼 분양 시장 또한 그 열기가 매우 뜨..

힐스테이트 봉담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주목!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봉담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청약 접수 일정이 나오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힐스테이트 브랜드와 함께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으로 조건에 해당하는 분들이 이곳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늘..

힐스테이트 첨단 광주의 대세?!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첨단 청약일정이 순식간에 마무리되었다는 소식 알고 계시나요? 높은 청약 경쟁률로 1순위 마감되었습니다. 이전에 힐스테이트 첨단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이곳의 입지를 비롯하여 평당가, 분양..

아산 탕정 호반써밋 주목해야 할 필요성! [내부링크]

아산 탕정 호반써밋 핵심적으로 삼성 디스플레이 시티권을 바탕으로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에 대한 강점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 많은 분들의 눈길이 모이고 잇습니다. 추가로 비규제지역을 바탕으로 중도금 이자..

완주 삼봉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파크 초품아 단지?! [내부링크]

완주 삼봉지구 중흥S-클래스 에듀파크 청약 일정이 나오면서 전북에 거주하는 분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계십니다. 이곳 같은 경우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 중학교가 들어 설 것으로 전망되는 곳으로 (아..

힐스테이트 도봉역 웰가 입지 주목 해보시죠!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도봉역 웰가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께서는 한 번쯤 관심을 가지고 계신 곳이겠죠? 특히 서울 도봉구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힐스테이트 브랜드라고 하니 저도 한번 관심이 가서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

계룡대실지구 2블록 공공분양 주목(분양가, 평당가) [내부링크]

계룡대실지구 2블록 일정이 나오면서 충남에 거주하는 분들을 비롯해서 대전 쪽에도 관심도가 조금씩 높아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특히, 계룡대실지구 2블록 공공분양 가은 경우 후분양제로 공급되며 LH에서 진행하..

동성로 SK 리더스뷰 총정리(평당가, 분양가, 주변시세) [내부링크]

동성로 SK 리더스뷰 분양일정을 비롯하여 서대구역 화성파크드림, 중앙로역 푸르지오 더 센트럴 모두 비슷한 시기에 분양일정을 공개했습니다. 경산 중산 자이가 높은 청약 경쟁률로 마무리를 한가운데 위 3곳 또..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 과연?! [내부링크]

e편한세상 금산 프라임포레 일정이 공개되면서 여러가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우선 시공사가 대림건설으로 e편한세상 브랜드가 붙음으로 기대치를 높이는 모습인데 위치가 충청남도 금산군에서 진행되는 모습이..

여수 한국아델리움 오션프랑 경치 압권! [내부링크]

여수 한국아델리움 오션프랑 무엇보다 압도적인 경치를 바탕으로 뷰 맛집으로 소문나고 있습니다. 최근 분양일정이 나오면서 여수 한국아델리움 오션프랑 홈페이지 또한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무엇보다 이..

미아3구역 재개발 이곳은 언제?! [내부링크]

미아3구역 재개발 단지 언제 분양이 진행될 것인지 초미의 관심사입니다! 이곳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을 비롯하여 미아3구역 입지를 보고 많은 분들이 분양공고를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 여러 포털사이트를 비롯 커..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 주목 받는 중! [내부링크]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 많은 분들께서 실시간으로 검색 하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에 따라 부동산 카페를 비롯하여 블로그, 어플 등에서도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 주목 받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

시흥 센트럴 푸르지오 주목 받는 중! [내부링크]

시흥 센트럴 푸르지오 현재 여러 부동산 지역 카페를 비롯하여 부동산 어플 등에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시흥 쪽 아파트가 올해 초부터 7월까지 많은 관심을 받으며 자연스레 아파트 시세 또한 올라..

원종동 승윤노블리안 아파트 (평당가, 분양가, 청약) [내부링크]

원종동 승윤노블리안 아파트 청약 일정이 나왔습니다. 공급 규모 작은 편이지만 관심 있는 분들께서는 한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원종동 승윤노블리안 아파트 부천 원종동에 위치한 곳..

일산 요진와이시티 입지 깡패?! [내부링크]

일산 요진와이시티 비롯하여 고양 일산에 위치한 아파트들이 최근 들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까지 김포에 부동산 열기가 모였다고 하면 이제는 수도권이 아닌 지방 및 광역시에서도 똘똘한 한 채를 목..

평촌 어바인퍼스트 입주 앞두고 주목! [내부링크]

평촌 어바인퍼스트 여러 커뮤니티에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이유가 무엇일까요? 평촌 어바인퍼스트 입주가 2021년 1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에 입주자 사전점검 등을 비롯하여 평촌, 안양,..

매교역 푸르지오 SK VIEW 주목 받는 중! [내부링크]

매교역 푸르지오 SK VIEW 관심 가지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각 포털사이트 지역 카페를 비롯하여 부동산 어플 커뮤니티 등에서 매교역 푸르지오 SK VIEW 언급이 많아지고 게시글이 점차..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 앞으로 전망? [내부링크]

화성 남양 시티프라디움 4차 일정 나오면서 홍보 및 마케팅하는 모습이 보여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남양뉴타운에서 진행하는 시티프라디움 4차는 견본주택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고 합니다...

일산 센트럴 아이파크 주목받는 이유! [내부링크]

일산 센트럴 아이파크 현재 많은 주목받고 있습니다. 사실 이곳 뿐만 아니라 일산, 파주 운정 등 주목받고 있는 아파트가 한 두군데가 아닙니다. 그만큼 여러 가지 부동산 규제를 바탕으로 정책들이 쏟아져 나오고..

익산 수도산 광신프로그레스 기대!? [내부링크]

익산 수도산 광신프로그레스 분양 일정 공개되었습니다. 전국적으로 부동산에 대한 열풍이 뜨겁게 불고 있는 가운데 전북 익산 에서 진행되는 수도산 광신프로그레스 숲세권 아파트로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익산..

청주 두산위브지웰시티2차 관심! [내부링크]

청주 두산위브지웰시티2차 점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청주 지역의 경우 전국에서 최장기 미분양 지역이라는 말도 나오는 등 부동산 경기가 많이 침체된 곳이었습니다. 다만, 청원구 오창읍에서 진행..

울산 송정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뜨겁다! [내부링크]

울산 송정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여러 블로그 및 커뮤니티, 부동산 어플 등에서 반응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사실, 이곳뿐만 아니라 울산 부동산 열기가 높아지고 있고 실제로 높아진 것들은 시세로 반영이 되고..

병점역 아이파크캐슬 주목합시다! [내부링크]

병점역 아이파크캐슬 여러 카페, 블로그, 부동산 어플 커뮤니티 등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몇몇 부동산 어플에서는 실시간 검색어에도 올라가는 등 병점역 아이파크캐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왜 병점역..

권선6구역 래미안 매교의 중심이 될 것인가? [내부링크]

권선 6구역 래미안 수원에서 진행되는 곳입니다. 2020년 분양 예정으로 되어있고 연말이 다가오는 지금 여러 부동산 커뮤니티를 비롯하여 수원 지역 카페에서도 권선6구역 래미안 검색 횟수를 비롯하여 글이 점점..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앞으로 전망?! [내부링크]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유명 포털사이트 카페를 비롯하여 블로그, 부동산 어플 등에서 연일 화제가 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2010년 착공해서 2013년 3월에 완공한 8년차 아파트입니다..

지제역 더샵 센트럴시티 관심집중! [내부링크]

지제역 더샵 센트럴시티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부동산 카페, 블로그 등을 비롯해서 몇몇 어플에서도 지제역 더샵 센트럴시티 검색이 많아지고 실시간 검색어에도 계속 순위를 올리고 있습니다. 2019년 9월에..

포항 양학 신원아침도시 퀘렌시아 전망(평당가, 분양, 청약) [내부링크]

포항 양학 신원아침도시 퀘렌시아 분양 및 청약일정이 나왔습니다. 시공사인 신원종합개발이 서울 망우역 부근에도 분양을 하는데 포항 양학에서도 연속으로 분양을 하는 모습이네요! 두 곳 모두 성공적으로 분양..

망우역 신원아침도시 주목해야 할 분들은?! [내부링크]

망우역 신원아침도시 견본주택 공개되면서 본격적으로 분양일정 시작했습니다. 망우역은 서울에 위치한 곳입니다. 또한 망우역 신원아침도시 주목해야 할 이유는 전 세대 모두 중소형 평수로 구성되었다는 것입니..

중산 자이 주목하는 눈길들이 많다! [내부링크]

중산 자이 청약일정 나왔습니다. 특히, GS건설의 자이 브랜드 자체가 1군 명품브랜드로 많이 알려져있기 때문에 이번에 진행되는 중산 자이 또한 많은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경상북도 경산시에서 진행되는만큼..

진천 풍림아이원 트리니티 대단지 2,450세대! [내부링크]

진천 풍림아이원 트리니티 청약 일정이 나왔습니다. 진천 교성지구에서 점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모습인데요. 무엇보다 2,450세대 규모 대단지라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충청북도에서 메머드급 단지..

쌍용 더 플래티넘 완도 흥행 성공?! [내부링크]

쌍용 더 플래티넘 완도 청약일정 나왔습니다. 제가 처음 청약홈에서 쌍용 더 플래티넘 완도 사업개요를 보고 느꼈던 것은 조망권이 어떻게 될지 궁금했습니다. 이 포스팅을 읽고 계시는 분도 다음 사진을 본다면..

이안 그랑센텀 천안 놀라운 경쟁률 그리고 총정리! [내부링크]

이안 그랑센텀 천안 1순위 청약 경쟁률 공개되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도 이안 그랑센텀 천안 높은 경쟁률 예상된다고 말씀드렸는데 생각보다 실제 경쟁률은 더욱 높게 나온 모습입니다. 평균 1순위 청약 경쟁률 2..

고척 아이파크 여러분의 선택은?! [내부링크]

고척 아이파크 분양 날짜가 나왔습니다. 서울에 위치한 곳에서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이 나오다보니 청년, 신혼부부 등 관심 가지는 분들이 많아지는 모습입니다. 여러 부동산 어플이나 카페 같은 커뮤니티에서도..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역세권(평당가, 분양, 청약) [내부링크]

용인 보평역 서희스타힐스 청약일정이 나왔습니다. 최근 청약홈에서 청약일정을 보면 서희스타힐스가 화성시청역과 함께 용인 보평역까지 분양 일정이 모두 나오면서 실거주 및 투자를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의 눈..

운정롯데캐슬파크타운 야당동 관심폭발! [내부링크]

운정롯데캐슬파크타운 많은 분들이 시선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곳보다 사실 파주 야당동에 주목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몇몇 부동산 어플들을 비롯하여 포털사이트 커뮤니티를 보면 어제와 오늘 운..

캐슬앤칸타빌 야당동 주목받는 이유! [내부링크]

캐슬앤칸타빌 야당동 커뮤니티에서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일까요?! 우선 최근 김포가 조정지역으로 들어가는데 파주, 운정 같은 경우 이번 규제를 피해갔습니다. 그래서..

포항 자이 주목받는 중! [내부링크]

포항 자이 커뮤니티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갑작스레 포항 자이 아파트가 카페 및 어플 같은 곳에서 실검에 높은 순위로 언급이 되고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포항 자..

수원역 푸르지오 자이 무순위 1세대 주인공! [내부링크]

수원역 푸르지오 자이 무순위 일정이 나왔고 진행되고 있습니다. 딱 1세대 무순위가 나왔고 행운의 주인공 또한 1명입니다. 과연 로또라고 불리고 있는 수원역 푸르지오 자이 무순위 1명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운정신도시아이파크 화제! [내부링크]

운정신도시아이파크 여러 부동산 커뮤니티(카페, 블로그)에서 언급이 많이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전국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을 받은 곳은 김포, 파주 2곳이 핵심이었습니다. 특히, 김포 같은 경우는..

둔촌주공 재건축(둔촌올림픽파크에비뉴포레) 기대! [내부링크]

둔촌주공 재건축(둔촌올림픽파크에비뉴포레) 여러분들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역대 최대 규모 재건축 사업으로 꼽히고 잇는 서울 강동구 둔촌동 둔촌주공아파트 재건축 사업은 매번 커뮤니티 높은 관심사 중..

힐스테이트 남천역 더퍼스트 입지 주목!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남천역 더 퍼스트 청약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힐스테이트 남천역 더 퍼스트 주목해야 할 부분은 바로 입지입니다! 부산, 경남권에 거주하는 분들께서 특히 다방면으로 이곳에 관심가지고 계신것으로..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뜰 총정리(분양가, 평당가, 평면도, 청약일정) [내부링크]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뜰 청약일정 나왔습니다. 특히, 울산, 부산 등 경상도권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께서 이번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뜰 관심 가지고 계신 분들이 여러 커뮤니티를 보면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신동탄포레자이 주목! [내부링크]

신동탄포레자이 아파트가 여러 부동산 커뮤니티에서 언급 되고 있습니다. 이유는 분양권 전매 시기가 왔기 때문입니다. 신동탄포레자이 분양권 전매를 하기 위해서는 명의변경 절차가 필요하고 여러가지 준비서류..

힐스테이트 용인 둔전역 곧 다가옵니다!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용인 둔전역 12월 분양 예정이라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분양을 앞두고 여기저기 홍보하는 모습이 보이기 시작하는데 힐스테이트 용인 둔전역 대략적인 정보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용인의 미래를 주도하..

대전 하늘채 스카이앤 필독! [내부링크]

대전 하늘채 스카이앤 분양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특히, 대전 주택시장 또한 매우 열기가 높은 편입니다. 그리고 정비사업이 계속해서 진행되는 곳이 대전광역시 중구인데 대전 하늘채 스카이앤 또한 대전광역시..

위례신도시A1-5 위례포레샤인17단지(평당가, 분양, 청약) [내부링크]

위례신도시A1-5 위례포레샤인 17단지 청약일정을 비롯하여 입주자모집공고가 나왔습니다. 위례신도시A1-5 구역은 특히,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아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하남교산신도시, 하남미사,..

반정 아이파크 캐슬 청약 경쟁률 100 대 1 [내부링크]

반정 아이파크 캐슬 1순위 청약 경쟁률이 나왔습니다. 오전 일찍 포스팅을 해서 소식 전달을 해드리려고 했지만 일이 바빠서 늦었네요. 아무쪼록 이번 주 청약시장의 가장 핫한 곳은 반정 아이파크 캐슬 선정할 수..

고척 아이파크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주목! [내부링크]

고척 아이파크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분양이 얼마 남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서울 고척에서 진행되는 고척 아이파크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이기 때문에 관심있는 분들께서 주목 하고 계신 모습을 볼 수..

한강센트럴자이 1단지 거침없는 상승세! [내부링크]

ㅊ한강센트럴자이 1단지 아파트 상승세가 계속되고 있는 만큼 부동산 커뮤니티에서도 한강센트럴자이 아파트 언급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에 위치한 한강센트럴자이 1단지는 2017년 1월에 준..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 정리(평당가, 분양, 청약) [내부링크]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 청약 일정이 나옴으로 조금씩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 전체적인 부동산 시장의 열기가 여전히 높은 가운데 안성과 평택의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쌍용 더 플래티넘..

덕은 삼정그린코아 서울의 진입관문을 주목! [내부링크]

덕은 삼정그린코아 11월 오픈을 앞두고 많은 분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덕은 삼정그린코아 입지를 보면 아시겠지만 마곡과 상암 사이 서울의 진입관문으로 행정구역은 경기도 고양시이지만 생활..

반정 아이파크 캐슬 4단지 5단지 총정리(분양,평당가,청약) [내부링크]

반정 아이파크 캐슬 4단지 5단지 청약일정에 돌입했습니다. 지난 주말 부동산 커뮤니티 또는 어플에서 가장 관심사가 높았던 것 중 하나가 바로 반정 아이파크 캐슬 4단지 5단지 입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의 이목..

호반써밋 DMC 힐즈(덕은지구) 이번에도 대박? [내부링크]

호반써밋 DMC 힐즈 관심도가 계속 올라가고 있습니다. 참고로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덕은지구 호반써밋 DMC 힐즈 분양 당첨은 곧 프리미엄으로 서울 생활권을 비롯하여 한강과 대덕산을 품고있는 배수임산 명당으로..

광명뉴타운 12구역 입지 주목! [내부링크]

광명뉴타운 12구역 또한 떠오르고 있습니다. 아직 분양까지 진행되기에는 시간이 좀 필요하지만 광명뉴타운 12구역 입지가 다른 구역들과 비교해서 가장 좋다는 평가도 나오고 있는 상황이기에 한번 지켜볼 필요성..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 무순위 줍줍 총정리! (평당가, 분양) [내부링크]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 무순위 줍줍 일정이 나왔습니다. 참고로 대림산업의 브랜드가 e편한세상인데 인지도 있는 브랜드에서 무순위 줍줍까지 왔다는 것은 몇가지 이유가 있겠죠? 다만, 대부분 무순위 줍줍까지 가..

이안 그랑센텀 천안 분양 시작! (평당가, 평면도, 분석) [내부링크]

이안 그랑센텀 천안 분양 시작됨으로 많은분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 천안 성성지구를 비롯하여 천안 지역에서 분양이 대부분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기 때문에 이안 그랑센텀 천안 또한 기대치가..

대구 테크노폴리스 예미지 더 센트럴 주목! (분양가, 청약, 평면도) [내부링크]

대구 테크노폴리스 예미지 더 센트럴 아파트 브랜드 명 길어요^^ 기억하기 어려울 수도 있다는 생각을 잠시 해봅니다. 아무쪼록 대구 부동산에 대한 관심도가 전국에서도 주목할 정도로 높다는 것은 알고 계시죠?..

더샵 프리미엘 당신의 선택? (분양가, 평당가, 청약) [내부링크]

더샵 프리미엘 입주자 모집공고가 나왔습니다. 대구에 거주하는 분을 비롯하여 다른 지역에서도 대구 분양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만큼 대구 침전동 더샵 프리미엘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

영통2구역 재건축 영통 자이 아이파크(매탄주공 4 ~ 5단지) 주목! [내부링크]

영통2구역 재건축 영통 자이 아이파크 (매탄주공 4 ~ 5단지) 여러가지로 주목해 볼 필요성이 있어서 포스팅으로 정리해봅니다! 영통2구역 재건축 같은 경우 2015년 재건축이 가능한 지역으로 정비계획 수립, 정비..

위례신도시 A1-12 놓치지마세요! [내부링크]

위례신도시 A1-12 11월 분양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이번 과천지식정보타운 3총사 과천 푸르지오 어울림 라비엔오 과천 르센토 데시앙 과천 푸르지오 오르투스 위 3곳이 당첨만 되면 로또 청약이라는 평가를..

동탄 2차 대방디엠시티 주목하는 이유! [내부링크]

동탄 2차 대방디엠시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동탄2신도시 근처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께서 이곳의 분양을 손꼽아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도 많이 있는 모습입니다. 동탄 2차 대방디엠시티 주목..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 분양 또 한번의 기회!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 11월 분양 예정 공고가 나오면서 관심이 점점 고조되고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 9호선 연장으로 강일역 개통 한강을 바라보는 아파트 초등학교 개교, 중학교 그리고 공원까지 갖..

과천 푸르지오 오르투스 당첨자 발표 행운 기원! [내부링크]

과천 푸르지오 오르투스 당첨자 발표를 앞두고 있는 이 시점에서 가장 기대를 많이 하는 분들은 청약 접수를 하신분들이겠죠? 또한 청약 가점 높은 분들도 자정을 기다리고 있을 것 같습니다^^ 과천 푸르지오 오..

과천 르센토 데시앙 당첨자 발표 행운 가득하세요! [내부링크]

과천 르센토 데시앙 조금 있으면 당첨자 발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과천 푸르지오 어울림 라비엔오 당첨자 발표가 있으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며 커뮤니티 에서도 과천 지정타 얘기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

과천 푸르지오 어울림 라비엔오 당첨자 발표 행운이 가득하길! [내부링크]

과천 푸르지오 어울림 라비엔오 곧 있으면 당첨자 발표를 앞두고 있습니다. 오늘 따라 과천 지정타 청약접수가 마무리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과천 푸르지오 어울림 라비엔오 관련된 게시글들이 많았던 이유가 바로..

김포마송지구 대방 엘리움 더 퍼스트 총정리! [내부링크]

김포마송지구 대방 엘리움 더 퍼스트 청약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특히, 요즘 김포가 금포라는 소리를 들으면서 많은 사람들이 김포에 뜨거운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김포마송지구 대방 엘리움 더 퍼스트 또한..

판교밸리자이 성남고등자이 주목! [내부링크]

판교밸리자이 분양이 다가오면서 점점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원래 성남고등자이로 불렸다가 이번에 '판교'를 붙여 판교밸리자이로 분양하는 모습입니다! 판교밸리자이 구 성남고등자이 사업위치는..

수유동 북한산 스카이뷰 아파트 총정리! [내부링크]

수유동 북한산 스카이뷰 아파트 수면 아래 있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고 있었다는 것을 1순위 청약 경쟁률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 618 : 1 경쟁률이 나온 수유동 북한산 스카이뷰 아파트 1순위 청약..

국제금융센터 퀸즈W 총정리! [내부링크]

국제금융센터 퀸즈W 1순위 청약 경쟁률이 나왔다는 소식 여러분들 들으셨나요! 부산 지역 해당 거주민분들에게 특별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국제금융센터 퀸즈W 1순위 청약 경쟁률 또한 매우 높습니다! 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