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siblekim의 등록된 링크

 possibleki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건입니다.

이케아 포엥 흔들의자 암체어 집콕 라이프에 딱! [내부링크]

이케아 포엥 흔들의자 암체어 집콕 라이프에 딱! 이번 주까지 2.5단계 거리두기로 여전히 집콕입니다. 길어지는, 언제 끝날지 모르는 상황들이 속상하긴 하지만 혼자는 해결할 수 없는 일이다 생각하고 그저..

구글 애드센스 승인 일주일만에 통과(feat. 승인시 도움받은 유튜브 채널 모음)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승인 일주일 만에 통과(feat. 티스토리 애드센스 도움받은 영상 모음) 이 글을 클릭하셨다면 티스토리 이제 시작하는 분들이거나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 블로그를 꾸미시는 분들일 겁니다. 저도..

콩나물국 끓이는 법 해장의 정석이지 [내부링크]

혹시 어제 한잔 하셨나요? 저는 요즘 집콕이 길어지면서 저녁에 반주를 한잔씩 하고 있는데 횟수가 점점 느는 것 같아요. 그래서 반주 덕분에 다음날 생각나 자주 먹고 있는 해장용 콩나물국 레시피 소개해보려고..

백종원 오뎅볶음 믿고 만드는 황금레시피(간장오뎅볶음) [내부링크]

국민반찬 오뎅볶음 레시피 백종원 오뎅볶음 황금레시피 대로 따라 만들어 보았습니다. 역시 믿고 만드는 백종원레시피에요. 오뎅이 촉촉하니 부들부들 맛있더라고요. 따라해 보시면 실망하지 않으실 거예요. 요즘..

코렐 6인세트 민트리브즈 빈티지 그릇 드디어 내손에 [내부링크]

오늘은 4인 가족에게 알맞은 코렐 6인 세트 소개합니다. 4인 가족인데 왜 6인 세트냐 싶겠지만 세트로 그릇을 장만할 때 가족수에 딱 맞추기보다는 한 단계 여유 있게 준비하는 게 좋다는 걸 써보니 알겠더라고요...

계란 프리타타 오븐없이 프라이팬으로 만드는 법 [내부링크]

오늘의 레시피는 계란 프리타타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계란으로 찜이나 말이 등을 해 먹는데 이탈리아에서는 가정식으로 프리타타를 먹는다고 합니다. 우리의 계란말이와 비슷한 듯하면서도 다른 느낌이 분명 있..

프라이팬 정리대로 깔끔해진 하부장(feat.로긴) [내부링크]

주부라면 한 번쯤 프라이팬 정리대를 사야 할까? 고민해보셨을 거예요. 저야말로 싱크대 하부장에 프라이팬을 겹겹이 쌓아놓고 사용하다가 이번에 하나 아니 둘 장만했는데 이건 하나쯤은 꼭 있어야겠다 싶어서 추..

스킨답서스 가지치기 방법 및 키우기와 물주기 [내부링크]

키우는 스킨답서스가 잘 자라 풍성해졌다면 가지치기를 해보세요. 왜냐하면 수경재배가 가능해 공기정화식물이 늘어 납니다. 코로나로 외출이 어려워지면서 취미생활이 하나 생겼습니다. 바로 식물키우기 입니다...

카무트쌀로 셀레늄 가득 카무트 밥하기 [내부링크]

오늘의 리뷰는 카무트 쌀에 대한 효능과 밥하기에 대한 내용입니다. '아내의 맛' 프로에서 함소원이 아침식사 전 애피타이저로 시부모님께 드렸던 곡물 셰이크의 원재료가 바로 카무트 쌀이라고 합니다. '나는 몸..

고흐 해바라기 명화로 현관 풍수 인테리어 꾸미기(feat.세잔느화실) [내부링크]

여러분은 현관 어떻게 꾸미셨나요? 현관에 해바라기 그림을 걸어보세요. 금전운이 좋아지는 대표적인 그림이 해바라기라고 합니다. 또한 해바라기는 건강, 사랑, 번창을 의미하며 재물을 부르는 효과가 있다고 알..

스텐 칼꽂이 물빠지는 마이리빙 칼보관함 [내부링크]

오늘 리뷰는 스텐 칼꽂이입니다. 앞서 리뷰한 수저통과 같은 브랜드 제품이에요. 수저통과 나란히 두고 5개월째 사용 중이에요. 올초에 집을 정리하면서 이것저것 주방 살림살이들 교체도 하고 구입도 해서 좀 더..

생연어 먹는법(연어소스 추천) [내부링크]

주말이 코앞인 금요일 저녁이지만 코로나로 인해 이번 주말도 집콕입니다. 다음 주는 아이들 학원도 모두 방학하고 모두 집에서 보낼 듯하네요. 원래는 다음 주부터 2학기 등교가 예정되어 있었는데 끝없는 코로나..

라탄 빨래바구니 화이트 플라스틱 바스클립 슬림 깨끗해서 만족 [내부링크]

라탄 빨래바구니 화이트 플라스틱 바스클립 슬림 깨끗해서 만족 젖은 빨래를 넣어도 깔끔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빨래 바구니는 없을까? 찾아다니지 않으셨나요? 저도 살림 시작한지 20년 가까이 되다 보니 빨..

온누리상품권 구입처 및 사용처, 할인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곧 명절이 다가옵니다. 짠 테크 위해 온누리 상품권 구매하셔야죠? 평소 5% 할인받아 구입하던 온누리상품권을 명절이 포함된 달에는 10% 할인받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올해 전반기에는 전체적인 경제상황을 고려..

당귀 장아찌 만드는 법 [내부링크]

장아찌 좋아하시나요? 장아찌는 나물류나 야채에 간장 끓인 물을 부어 숙성시킨 후에 밥이나 고기와 함께 먹으면 맛있습니다. 보관도 쉽고 반찬 만들 시간이 없을 때 만들어둔 장아찌 몇 개 꺼내 놓으면 한상 차려..

데리야끼 소스 만들기 활용 요리 [내부링크]

간장을 베이스로 한 소스 중에서 가장 많이 접하게 되는 소스가 바로 데리야끼 소스일 거예요. 단짠단짠의 정석이라 할 만큼 익숙합니다. 그래서 활용도도 좋아요. 고기와 야채를 볶을 때 넣어도 맛있고 연어덮밥..

고구마순(고구마줄기) 볶음 만드는법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아는 맛이 제일 무섭다고 했던가요? 요즘 방송에 고구마순 볶음 레시피가 나오는데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고구마순을 대량으로 구입까지 하게 되었어요. 다양하게 만들어 먹고 싶어서요. 아삭아삭한 식감..

고구마줄기(고구마순) 껍질 손질, 삶는시간, 보관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고구마 줄기 껍질 손질하는 방법과 부드럽게 삶는 팁, 그리고 대량으로 구매했을 때 보관방법 등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끝까지 보시면 이제 고구마 손질 두렵지 않으실 거예요. 이번 주 맛남의 광장 보셨..

장아찌용 밀폐용기 누름독 락앤락 장아찌 전용으로 써보니~ [내부링크]

장아찌용 용기 찾아 들어오셨나요? 저도 여기저기 기웃기웃 많이도 찾아보았습니다. 철마다 만들어 먹는 장아찌를 좋아해서 이것저것 생각나는 대로 만들어 먹고 있는데 항상 장아찌용 용기가 아쉬웠어요. 안쪽에..

카레 레시피 순두부 요리 순두부 카레 만드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순두부를 이용한 카레 레시피입니다. 카레는 만들기 쉽고 한 그릇 음식으로도 좋고 영양면에서도 골고루 섭취가 가능해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음식 같아요. 저도 자주 해 먹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그날그..

수저정리함 마이리빙 스텐 물빠짐 수저통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수저 관리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매일 사용하는 수저는 평소 정리가 잘 되어 있어야 그때그때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물론 청결하게 관리가 되어야 하고요. 커트러리 보관함을 이용해 싱크대 서랍에 보관하면 깔끔..

아이 청약 통장 해지시 필요한 준비물 및 구비서류 [내부링크]

둘째 아이가 유치원을 다니던 시절 유치원을 통해 자의 반 타의 반 적금을 들었어요.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을 다니는 아이들 저축습관을 위해 통장 하나쯤은 만드셨을 거예요. 나중에 아이가 대학을 간다면 학자금..

그린박스 데비마이어 그린백 야채보관 용기에 대한 궁금증 7가지 [내부링크]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 아침에 끓여먹고 실온에 방치한 국이 저녁에 다시 먹으려고 보면 상해 있던 경험 있으셨나요? 특히 미역국 같은 건 정말 빠른 속도로 부패가 되더라고요. 또한 긴 장마로 인해 야채 가격이..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가입 후 해야 할 일 정리(초보자용)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가입하셨다면 애드센스 수입을 목적으로 시작하셨겠지요? 저 또한 최종목적은 애스 센스 수입에 두고 있습니다. 타사 블로그 3년 운영 해보았지만 매일 글쓰기를 하고도 목표에 닿기 힘들었어요..

티스토리 가입 블로그 돈벌기의 시작 [내부링크]

블로그 정보라는 카테고리에 첫 글을 쓰면서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다음티스토리로 시작할까 네이버 블로그로 시작할까 고민이 많이 되실 겁니다. 저도 3년 전에 블로그를 시작하자 마음먹으면서 고민이 많았..

계란볶음밥 고슬고슬 맛있게 만드는 팁 2가지 [내부링크]

계란으로 볶음밥을 만들 때 질척거리거나 부슬거려 실패한 경험 있으신가요? 저도 실패 경험이 많아 어떻게 하면 맛있게 만들 수 있는지 많이 검색도 해보고 시도도 해보았어요. 간단한 레시피이지만 조리 순서에..

복숭아 예쁘게 깎는법 [내부링크]

요즘 복숭아가 제철이라 참 맛있어요. 말랑한건 말랑한대로 딱딱한건 딱딱한 대로 황도는 황도대로 백도는 백도대로 각각의 특별한 맛이 있습니다. 장마가 길어져서 꽤 비쌀 거라 예상했었는데 생각보다는 박스채..

화장실 휴지걸이 교체 방법 [내부링크]

화장실을 드나들 때마다 매일 보고 사용할 수밖에 없는 금속 휴지걸이가 습한 화장실에서 버티지 못하고 잔뜩 녹이 슬었어요. 언젠가는 남편이 바꿔주겠지 기다려 보았지만 소식이 없어서 직접 교체해 보았습니다...

아보카도 키우기 아보카도의 효능과 가격 정보 [내부링크]

부드러운 맛과 독특한 향으로 인기 많은 아보카도는 몇 년 전부터 급속히 인기를 끌며 한국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식재료가 되었어요. 그래서 집 근처 마트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게 되었죠. 저는 맛이 아직도..

냄새 없는 음식물쓰레기통 밧드야 솔직후기(사용방법까지~) [내부링크]

여름이고 장마철이다 보니 평소에도 냄새나던 음식물쓰레기의 냄새는 더욱 심해지고 벌레까지 꼬여서 여간 고민이 아니었어요. 그래서 음식물쓰레기를 밀폐용기에 담아 김치냉장고에 보관하곤 했었습니다. 냉동실..

비비고 새우 왕교자 냉동 만두 안터지게 찌는 방법 [내부링크]

비비고 새우 왕교자 냉동 만두 안터지게 찌는 방법 코로나에 장마까지 겹쳐서 외출이 어려운 주말이에요. 늦은 아침을 챙겨먹고 뒹굴다 보니 금새 오후네요. 배고픔은 언제나 때맞춰 찾아옵니다. 출출한 타이밍에..

곤약 밥 만들기 곤약 쌀 다이어트 칼로리 정보 [내부링크]

40대에 들어서서 여기저기 아프기 시작하길래 다이어트를 결심했어요. 식단 조절과 가벼운 운동 그리고 다이어트 약의 도움을 조금 받아서 5kg을 감량했네요. 많이는 아니었지만 그 정도만 돼도 걸을 때 숨쉬기가..

거울리폼, 체리색몰딩의 거울을 골드색으로 셀프페인팅 하다. [내부링크]

올봄에는 집안 정비에 정성을 쏟았다. 10년 넘게 살던 집이다 보니 손볼 곳이 속속 생긴다. 그중에서 나를 괴롭히던 몇 년째 현관을 차지하고 있던 체리색 몰딩의 거울을 보며 버릴까 말까를 무수히 고민했다. 현..

자몽씨 발아부터 자몽나무 키우기_열매는 언제쯤? [내부링크]

올봄 자몽을 먹다가 자몽씨를 발견하고 문득 생각이 들었다. '자몽씨를 심으면 싹이 나려나?' '좋아하는 자몽을 직접 키워서 먹으면 좋겠다.' 검색을 통해 알아보니 충분히 발아가 가능하고 크게 자라면 자몽나..

미역국 끓이는 방법 (소고기 미역국 끓이는 방법) [내부링크]

지난주에 고3 첫째 아이의 생일이 있어 소고기 미역국을 끓여 주었습니다. 꼭 생일이 아닌 평소에도 자주 먹는 국이긴 하지만 생일이니 특별히 한우를 사다 끓였네요. 푹 익은 미역과 소고기를 함께 떠먹으니 김치..

음식 칼로리 계산기로 나만의 음식 칼로리표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같은 주말이나 공휴일, 특히 추석이나 설명절에는 움직임도 덜하고 먹기는 평소보다 많이 먹게 되서 칼로리 관리가 더 힘듭니다. 그래서 평소보다 과식을 했다 싶을땐 그날 먹은 음식의 칼로리를 계산해서 칼..

알토란 닭볶음탕 김하진 황금레시피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MBN의 알토란은 자주 보는 TV 프로그램입니다. 알토란에서는 집밥 레시피를 알려주고 있어서 집밥 고민을 해결해주는 기특한 프로그램이에요. 그중에서 오늘은 김하진의 닭볶음탕 황금 레시피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백종원 감자짜글이 스팸 감자 짜글이 맛있고 쉬운 감자요리 [내부링크]

돌밥이라는 말 아시나요? 집콕 시대에 밥하고 돌아서면 또 밥하고 돌아서면 또 밥하는 주부들의 생활패턴을 한 단어로 나타낸 것입니다. 저 역시 2주째 돌밥 중입니다. 매번 다른 음식을 하다 보니 레시피 발굴을..

독감 예방접종 시기와 가격 알아보았어요.(2020년 4가무료)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유행하고 있는 시기와 맞물려 독감유행시기가 돌아왔습니다. 그래서인지 2020년 올해는 질병관리본부에서 독감(인플루엔자)백신의 무료예방접종 범위를 확대했다는 소식입니다. 독감예방접종을 미리..

일회용 마스크 앞뒤 구분법 어떻게 알지?(덴탈마스크 앞뒤구분)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해 마스크 쓰기는 필수가 되었습니다. 코로나 19 초기에는 황사 미세먼지용 KF94나 KF80을 주로 착용했었는데 날씨가 더워지면서 덴탈 마스크 착용이 일반화되었습니다. 코로나 19 상황이 완화되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