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food의 등록된 링크

 powerfoo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7건입니다.

긴급 재난 지원금 신청 방법 및 사용 안내 [내부링크]

1. 긴급 재난 지원금 "서울사랑상품권"으로 하면 1만원 추가 지급 모바일 서울사랑상품권을 활용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온라인 신청이 18일부터 시작된다. 온라인 신청기간은 5월 18일 오전 9시부터 6월 18일까..

5세 꼬마 “람보르기니 사러 가려고” 부모 차 몰고 고속도로 달리다 경찰에 적발 [내부링크]

5세 꼬마 “람보르기니 사러 가려고” 부모 차 몰고 고속도로 달리다 경찰에 적발 미국 서부의 유타주에 사는 5세 소년 애드리안 자마리파가 고가 스포츠카 람보르기니를 사겠다며 하면서 부모 차를 몰..

빌딩 400채를 소유한 93년생 中國 여성 건물주 화제 [내부링크]

[화제] 빌딩 400채를 소유한 93년생 中國 여성 건물주 화제 누구나 그려 보는 조물주 위에 건물주, 그 꿈을 27세에 실현한 중국 여성이 있다. 중국의 한 유튜버가 웨이보에 올린 93년생 27살 여성 건물주 영상이..

'싱글벙글쇼'에서 "퇴근하겠습니다" 눈물로 떠난 강석-김혜영 [내부링크]

'싱글벙글쇼'에서 "퇴근하겠습니다" 눈물로 '싱글벙글쇼' 떠난 강석-김혜영 "긴 시간 함께해주신 청취자 여러분께 감사" 한다며 "퇴근하겠습니다" 눈물로 '싱글벙글쇼' 를 떠난 강석-김혜영 진행자들 그들은 엔딩..

유치원 / 초등학교 등교와 "민식이법" 시행으로 운전자들의 걱정 증폭 [내부링크]

유치원 / 초등학교 등교와 "민식이법" 시행으로 운전자들의 걱정 증폭 민식이법이 시행된 원인이 된 사고는 아이를 가진 부모로서 공감이 가는 매우 가슴 아픈 이야기이다. 해당 사고는 지난해 2019년 9월 11일..

트로트 가수 "조명섭"을 아시나요? : 현인 선생의 환생 [내부링크]

요즘 방송가에서는 "조명섭" 모시기 물밑 경쟁이 심하다. 「미스 트롯」 송가인 열풍으로 시작된 트로트의 열기가 「미스터 트롯」의 출연자들이 이어서 온 나라가 트로트로 들썩이고 있다. 이런 와중에 요즘 가..

"두리랜드" 재개장한 임채무 "입장료 받으니 욕하더라" [내부링크]

"두리랜드" 재개장한 임채무 "입장료 받으니 욕하더라" 배우 임채무(71)씨가 30여 년간 운영한 두리랜드를 190억 원을 추가 투자해서 3년 만에 재개장했다. 어린이날을 맞아 찾아간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내 1만..

중국은 1m 모자, 인도는 우산…사회적 거리두기 코로나 19 백태 [내부링크]

중국은 1m 모자, 인도는 우산…사회적 거리두기 코로나 19 백태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중국에서는 어린 학생들에게 1m 크기 모자를 씌우고 한편, 인도에서는 양산&middot..

사망설로 세계를 흔든 김정은 위원장이 20일 만에 공개활동을 재개 건재 과시 [내부링크]

사망설로 세계를 흔든 김정은 위원장이 20일 만에 공개활동을 재개 건재 과시 북한 매체들은 오늘(5월 2일) 김정은 위원장이 노동절이었던 어제 (5월 1일) 평안남도 순천인비료공장 준공식에 참석했다고 보도했습..

사놓고 후회를 마구하는 물건중에 Best 8 선정 [내부링크]

사놓고 후회를 마구 하는 물건 중에 Best 8 선정 아! 저것만 가지면 행복할 것 같아서 비싸게 돈 주고 샀지만 어느 순간 공간만 차지하고 있는 물건들을 모아봤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서 향후 경제가 정말 어려..

‘실리콘 보형물’ 덕에 목숨 건져 : 가슴에 총 맞은 30대 여성 [내부링크]

‘실리콘 보형물’ 덕에 목숨 건져 : 가슴에 총 맞은 30대 여성 가슴에 총을 맞고도 살아남은 30대 여성이 있는데 알고 보니 ‘실리콘 유방 보형물’ 덕에 목숨 건졌다. 캐나다의 한 여성이..

"실패박물관" 들어 보신 적이 있나요? [내부링크]

"실패박물관" 들어 보신 적이 있나요? 이곳은 미국 미시간주 앤아버에 위치한 '실패 박물관'의 내부입니다. 원래 정식 명칭은 New Product Works(신제품 작업소)라고 해요. 그럼 신제품 작업소(New Product Works..

멋도 모르고 ‘한국 라면’ 사재기 : 눈물 흘리며 후회한 외국인 [내부링크]

멋도 모르고 ‘한국 라면’ 사재기 : 눈물 흘리며 후회한 외국인 아무리 사재기가 심해도 재고가 여유 있을 것 같은 "한국 라면"은 어느 것일까? "코로나 19"가 전 세계에 창궐하면서 수많은 사람들이..

'수원 벤틀리' 발로 차고 고함까지 '그날 술값은 5,000만원'인 셈? [내부링크]

'수원 벤틀리' 발로 차고 고함까지 '그날 술값은 5,000만원'인 셈?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번화가에서 술에 만취해 고가의 '벤틀리' 차량의 앞 좌석 문을 걷어찬 20대 남성이 최대 5,000만원에 이르는 수리..

전북 부안 해역에서 해녀도 보기 힘든 희귀종 '백해삼' 잡혔다. [내부링크]

전북 부안 해역에서 해녀도 보기 힘든 희귀종 '백해삼' 잡혔다. 4월 18일 전라북도 부안 앞바다에서는 희귀종인 '백해삼'(하얀색 해삼)이 잡혔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곳에서 수산업에 종사하는 임기섭(55) 씨는..

인도에서는 봉쇄령 어긴 외국인들에게 반성문 500번 쓰도록 하는 벌칙 [내부링크]

인도에서는 봉쇄령 어긴 외국인들에게 반성문 500번 쓰도록 하는 벌칙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 19)로 인해 전 세계가 강력한 사회적 거리 두기를 권장하고 있는데 그런 나라중에는 매우 강력한 봉쇄 정책을 시..

[끔찍한 사건] 호랑이에게 물려간 여성…중국 사파리 공원 사고 [내부링크]

[끔찍한 사건] 호랑이에게 물려간 여성 : 중국 사파리 공원 사고 다소 오래된 사건이지만 중국의 어느 사파리 공원에서 한 여성이 호랑이에게 물려가서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었습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면 한 여성..

생생정보통 랍스터 사각피자 : SNS 화제 맛집 (맥주덕후x더랜치브루잉) [내부링크]

생생정보통 랍스터 사각피자 : SNS 화제 맛집 (맥주덕후x더랜치브루잉) 지난 4월 10일 방송된 KBS2 TV '생생정보통'에서 방송된 서울 중구 을지로에 있는 "맥주덕후x더랜치브루잉"이 조명받고 있는데 이 음식점은..

손흥민 군면제 : '해병대 입소' 를 하는 이유 ? [내부링크]

손흥민 군면제 : '해병대 입소' 기초 군사훈련 이수 손흥민 군면제 건은 지난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23세 이하(U-23) 선수들로 구성한 남자축구대표팀의 ‘와일드카드(연령 제한 예외 선수)..

소지섭, 아나운서 출신 17살 연하 조은정과 결혼…"혼인신고 마쳤다" [내부링크]

소지섭, 아나운서 출신 17살 연하 조은정과 결혼…"혼인신고 마쳤다" 배우 소지섭(43세)이 아나운서 출신인 17세 연하 조은정(26세)과 혼인신고를 마치고 4월 7일 법적인 부부가 됐다. 4월 7일 소지섭의 소..

과거 1년 반전에 일본 방송에서 공개된 김재중 재산 "자동차만 17억, 집은 50억원" [내부링크]

과거 1년 반전에 일본 방송에서 공개된 김재중 재산 "자동차만 17억, 집은 50억 원" 만우절인 4월 1일에 JYJ 멤버 김재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 19 바이러스에 감염됐다"라는 글을 게재했는데 이 글은 빠..

남자는 화목토·여자는 월수금 외출…중남미 파나마 코로나 확산 예방책 [내부링크]

남자는 화목토·여자는 월수금 외출… 중남미 파나마 코로나 확산 예방책 중남미에서 인구 대비 확진자가 가장 많은 파나마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성별 2부..

이탈리아에서는 101세 노인이 완치되어 화제가 됨…“모두에 큰 희망” [내부링크]

이탈리아에서는 101세 노인이 완치되어 화제가 됨…“모두에 큰 희망” 가장 세계에서 많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사망자가 발생한 이탈리아에서 101세 노인이 코로나 19 확진자..

“가수 싸이의 장인 유재열은 이만희 스승” 연예 매체 디스패치 보도 [내부링크]

“가수 싸이의 장인 유재열은 이만희 스승” 연예 매체 디스패치 보도 가수 싸이의 장인으로 알려진 유재열이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의 스승이었다고 연예매체 디스패치가 보도했다. 3월 23일 오전 디스..

‘박사방’ 조주빈, jtbc 사장 손석희 등을 상대로 사기 행각 벌여 [내부링크]

‘박사방’ 조주빈, jtbc 사장 손석희 등을 상대로 사기 행각 벌여 ~~~ 텔레그램 성착취 대화방인 '박사방'의 운영자 조주빈이 3월 25일 오전 서울 종로경찰서에서 검찰로 송치되고 있는 모습이다. 요..

텔레그램 'n번방'의 실태 : 미성년자 ‘노예’ 만들어 자극적 영상물 촬영 [내부링크]

텔레그램 'n번방'의 실태 : 미성년자 ‘노예’ 만들어 자극적 영상물 촬영 주말 동안 포털 검색어 1위를 지킨 키워드, 'n번방 사건'입니다. 이 사건은 국민적 분노도 상당합니다. 지난 3월 18일 청와대..

"25개월된 딸이 초5학년에게 성폭행당해" : 청와대 국민청원 20만 돌파 [내부링크]

‘25개월 딸이 이웃에 사는 초등학생 5학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 이 글은 경기 평택시에 거주하는 두 딸의 엄마라고 밝힌 네티즌이 작성해서 청와대 국민청원에 올린 글인데 게시 하루 만에 20만 명..

아직도 "코로나19"를 두려워 하지 않는 사람들! [내부링크]

1. 진해 "군항제" 취소에도 불구하고 몰려드는 사람들!!! "제발 벚꽃 보러 오지 마세요" 호소에도…전국서 사람 몰려드네요 ??? 우리나라 남쪽에서는 봄꽃이 피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해당 지역주민들은..

美國식당서 팁 1,200만원 쾌척한 부부가 화제이다 [내부링크]

미국 텍사스 주에 있는 한 식당에서 식사를 한 어느 부부가 식당 종업원들을 위해 팁으로 9,400달러를 냈다. 미국 텍사스주에 있는 한 식당에서 90달러(약 11만원) 어치 식사를 한 어느 부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

예쁜그릇 이야기 - 첫번째 [내부링크]

가정 주부님들의 최대 관심사 중에 하나인 예쁜 그릇 이야기를 연재해 볼까 합니다. 첫 번째 이야기 : 로열 덜튼(Royal Doulton) 로열덜튼의 역사는 영국 도자기의 역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22세의 도공 존..

코로나19 확산 한국인 입국 'NO'…한국인 입국제한 국가 계속 증가 [내부링크]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가 세계적 대유행(팬더믹 : Pandemic)의 시대로 들어가면서 한국인의 입국을 제한하는 국가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 팬데믹(pandemic)은 새로운 질병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

코로나19 "완치자가 더 많아졌다"…첫 '골든 크로스'에 의한 희망 [내부링크]

3월 13일 상황으로 봐서 우리나라 코로나19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완치 환자가 처음으로 신규 확진자의 숫자 보다 많았다. 이 것은 특히, 대구·경북 지역 신규 확진자가 일일 기준 100명 이하로 감..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우려 : 지폐 소독하려 전자레인지 돌리다 '돈 날린다' [내부링크]

포항·부산·춘천 등에서 잇따라 태워… 지폐 남은 면적 40% 미만이면 교환 못함. 요즘 같을 땐 사람의 손이 많이 타는 돈을 만지기 꺼려진다는 분들 적지 않다. 유통되고 있는 화폐를 매개로..

'로또 당첨의 비극'…1등 당첨된 형이 왜 동생을 살해했을까? [내부링크]

로또 1등 당첨에서 비롯된 형제간 다툼으로 동생을 흉기로 찔러 살해한 형 A씨에게 검찰은 중형을 구형했다. 3월 11일 오후 살인 혐의로 기소된 A(58)씨에 대한 결심공판이 전주지법 제1형사부(부장판사 강동원)..

뇌졸중 : OO을 참으면 뇌졸중된다. [내부링크]

뇌졸중(腦卒中)은 뇌혈류 이상으로 인해 갑작스럽게 유발된 국소적인 신경학적 결손 증상을 통틀어 지정하는 말입니다. 뇌졸중은 증상에 대한 용어로써, 의학적인 질병으로 칭할 때에는 뇌혈관 질환(腦血管疾患)이..

웃으면 복이 와요 - 성대모사의 달인 "정성호" [내부링크]

오늘은 대한민국의 성대모사 최강자 중 한 명인 개그맨 "정성호"를 통해 웃어 보려고 합니다. 그가 하는 성대모사 대상자는 특정인 몇 명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고 다수의 흉내를 내는 것이 특기이며 더욱이 현재..

송해 선생 코로나19 광풍에도 '전국노래자랑' 복귀 - 출연료와 나이는? [내부링크]

어제 3월 1일 KBS 1TV '전국노래자랑' 스페셜 방송에 출연한 송해 선생은 "여러분과 일요일마다 늘 만나는 일요일의 남자 송해"라고 인사를 건넨 뒤 "시청자 여러분께서 전국노래자랑을 변치 않고 사랑해 주셔서..

코로나19 확산으로 억울한 코로나 맥주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의 확산이 바이러스와 같은 이름을 가진 코로나 맥주에도 실제로 부정적인 영향을 준 것으로 확인됐다. 2월 28일(현지시간) 미국 여론조사기관 유고브에 의하면 미국의 성..

대단한 인도 남성, 아내가 39명, 181명 대가족 [내부링크]

인도에 사는 지오나 차나(74세)라는 남성은 무려 39명의 부인과 94명의 자녀, 14명의 며느리, 33명의 손주 등 본인 포함해서 181명의 대가족을 거느리고 있어 세계에서 가장 많은 가족과 함께 살고 있다고 영국의..

가정주부가 폐암에 걸리는 이유는? [내부링크]

우리가 알고 있는 것처럼 흡연이 폐암의 원인 중 약 70%을 차지할 만큼 금연이 폐암 예방에 가장 중요한 것이다. 폐암 유병률이 정상인 수준으로 돌아가려면 20년 정도 금연해야 한다고 알려져 있다. 이처럼 금연..

웃으면 복이 와요.- 웃기는 동영상 [내부링크]

요즘 우리나라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웃을 기회가 별로 없는데 재미있는 동영상을 보시고 조금이라도 즐거운 마음이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웃으면 복이 와요!! 웃으며 삽시다. <축구 보다가 왠 날벼락인가?>..

코로나19 확진자 142명 추가(2월 22일 오전 현재)…국내 총 346명·사망 2명 [내부링크]

2월 22일 오전 발표에 의하면 코로나19 국내 확진 환자가 142명이 추가로 발생했다고 합니다. 질병관리본부에서는 오늘 (2월 22일) 아침 9시 기준으로 어제 오후 4시에 대비해서 142명의 코로나19 확진자가 추가..

개그맨 김철민이 개 구충제 "펜벤다졸" 5개월째 복용한 후 건강 상태는? [내부링크]

'폐암 말기' 김철민은 지난 2월 19일 자신의 SNS에 "뇌 MRI 결과 오늘 나왔다. 여러분의 기도와 사랑으로 정상으로 나왔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오늘 하루가 선물이다"라고 하면서 "김철민 괜찮아"라고..

뒷차가 들이 받아 차창 밖으로 튕겨나간 아기… 어떻게 됐을까요? [내부링크]

말레이시아에서 일어난 아찔한 교통사고인데 구체적인 내용인즉 두 살배기 아이가 차창 밖으로 튕겨 나와 고속도로 한복판에 떨어진 아찔한 영상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이 아이가 2..

"방송 나가면 안돼"라고 '골목식당' 백종원이 극찬한 식당? [내부링크]

2월 1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공릉동 기찻길 골목의 본격적인 솔루션이 진행됐는데 첫번째 식당은 찌개백반집이었다. '골목식당' 백종원은 "6000원에 이런 식당이 존재한다는 것..

가수 이은하, 호적을 고치고 데뷔해야만 했던 사연은? [내부링크]

2월 18일 오전 KBS1 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 게스트로 출연한 이은하가 어린 시절 호적을 바꿔 가수 활동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사연을 털어놨다. 가수 이은하(60)가 데뷔 당시 어린 나이 때문..

‘유리창 너머 키스’ 감동, 중국 예비부부의 사연 ? [내부링크]

지금 전 세계적으로 걱정거리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 19) 감염 사태로 이미 예정된 결혼식까지 미룬 채 환자를 돌보고 있는 한 중국인 예비부부의 애틋한 사랑 사연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알려지면서 화제가..

기생충 영화 아카데미상 수상 덕분에 글로벌 매출액은 얼마? [내부링크]

아카데미 상 수상에 힘을 받은 영화 '기생충'의 글로벌 박스오피스 매출이 무려 2천억 원을 돌파했다. 2월 15일(현지시간) 미국의 박스오피스 집계사이트 모조(Box Office Mojo)에 의하면 '기생충'영화는 전 세계..

음주운전 40대에게 법원이 선처를 해 준 이유는? [내부링크]

아이가 아프다는 연락을 받고 음주운전을 무릅쓰고 운전을 해서 귀가한 40대 남성에게 법원이 실형을 면하도록 선처했다는데 그 이유는 무엇일까? 광주 지방법원 형사 2부 (부장판사 염기창)에 의하면 도로교통법..

한강경찰대 수상구조요원이 투신자 수색 중 사고로 결국순직 [내부링크]

2월 15일 서울 한강경찰대 수상구조요원이 한강에서 투신자 수색 중 교각의 돌 틈에 몸이 끼어 물 밖으로 나오지 못하다가 구조는 됐으나 숨졌다. 경찰과 소방당국에 의하면 15일 오후 2시 12분께 서울 한강경찰..

'목에 타이어 낀 악어' 구출 작전 [내부링크]

인도네시아에서는 목에 오토바이 타이어가 낀 채 3년 넘게 살아온 악어를 구출하는 작전에 호주 전문가 나섰다. 호주의 내셔널 지오그래피 '몬스터 크록 랭글러' TV쇼 진행자이자 악어 전문가인 매트 라이트는 2..

영화 '기생충' 의 '짜파구리' : 단체급식 메뉴로 등장 그리고 11개 언어로 조리법 동영상 제작 [내부링크]

2월 13일 CJ 그룹의 푸드서비스업체인 CJ프레시웨이는 영화 '기생충'의 아카데미상 수상을 기념해 본 영화에 소개가 되어 화제가 된 '짜파구리'를 단체급식 메뉴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공할 대상은 CJ그룹..

신종 코로나 가짜 감염자로 지하철 소동 벌인 유튜버 구속 모면하자 반성은 안하고 오히려 기고 만장 [내부링크]

지난 2월 8일 한 20대 유튜버가 유명해지고 싶다며 지하철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자 행세를 하고는 이를 동영상으로 제작한 후 구속 영장이 발부되었지만 구속 위기는 모면했는데 그에 대한 처벌 수위에 관..

‘라디오스타’ 송대관은 “ ‘해뜰날’로 대박나서 돈 깔고 잔 적도 있다” [내부링크]

2월 12일 오후 11시5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쨍하고 뽕 뜰 날’ 특집으로 가수 송대관을 비롯해 작곡가 박현우, 편곡가 정경천, 가수 설하윤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

김포-제주 항공권이 3천원 [내부링크]

항공권이 겨우 3천원. 이 요금은 한 저비용 항공사(LCC)의 2월 12일 김포-제주 구간 편도 항공 요금이다. 2월 10일부터 2월 14일까지 이 저비용 항공사의 김포-제주 구간의 항공권 편도 요금 가운데에서 가장 싼..

한때 자산 50조원 '세계 6위' 인도 갑부가 빈털터리 됐다 [내부링크]

12년전만 해도 세계 6위의 갑부로 군림했던 인도 재벌이 "이제는 빈털터리가 됐다"라고 호소해 화제다. 2월 8일 인도 매체인 타임스오브인디아 등에 의하면 인도의 "아닐 암바니 릴라이언스" 그룹 회장은 전날 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무릅쓰고 우한 뚫고 들어간 中國기자 유튜브 화제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은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이래로 확산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우한 현지에서 취재 중인 중국의 한 기자가 유튜브 채널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자는 지난 1월 23..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화제의 인터넷 사이트 2곳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정보를 볼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가 네티즌의 인기를 끌고 있다. 1.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디지털 맵 ‘코로나바이러스 현황 지도’(이하 코..

[블랙박스] 운전할 때 항상 조심하여야 하는 날벼락 들은? [내부링크]

1. 차가 지나가겠다고 '빵'하고 한 번 클락션을 눌렀더니만? 1월 19일 오후 인천광역시 부평구에 있는 유흥업소 밀집 거리에서 벌어진 사건인데요. 길을 막고있는 일행들에게 차가 지나가겠다고 클락션을 한 번에..

한물간 게임?…게임계 부는 복고풍으로 "닌텐도" 등 희귀 게임팩 1개에 1억원 넘게 거래됨. [내부링크]

한물간 비디오 게임기와 게임팩이 희귀본 만화책이나 동전 등에 이어 수집가들의 투자 수요가 몰리고 있다. 일간 신문 월스트리트 저널(WSJ)에 따르면 단돈 몇십 원짜리 야구 카드와 만화책에 수십 년 뒤에 억대의..

[유머] 재미있는 역이름 [내부링크]

지하철역에 관한 유머가 재미있어서 소개 드리니 잠시나마 연휴동안 쌓였던 피로를 푸셨으면 좋겠습니다. 곰곰히 살펴보니 역이름을 누가 지었는지 ㅎㅎ 참 재미있네용~ 1 친구 따라 가는 ~~강남역~~ 2 가장 싸..

이국종 교수 그리고 그가 살려준 귀순용사 JSA 오청성의 근황은? [내부링크]

1. 이국종 교수의 근황 : 경기남부 권역외상센터장 사직서 제출 이국종 아주대병원 교수(51세)가 29일 경기남부 권역외상센터장 사직서를 낸 것으로 1월 30일 확인됐다. 이국종 교수 사직서에 대한 최종 결재권자..

팔꿈치 부러진 40대 결국 팔을 잘랐다 : 외상센터가 있는 병원에서 잇달아 수술 거부 [내부링크]

작업중에 팔이 부러진 40대 환자가 대학병원 등 3군데를 찾아갔는데도 치료는 커녕 20시간 이상 방치와 거절만 당하다가 결국 팔을 절단하는 어이없는 일이 벌어진 것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두 병원은 각각 100억..

철로에 떨어진 어린 딸 구한 이집트의 '슈퍼맨 아빠' [내부링크]

오늘은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이야기인데 내용인즉 철로에 떨어진 딸의 목숨을 구한 이집트인 아빠의 용기에 관한 것이다. 현지시간으로 1월 28일에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에는 철로 구석에서 한 성인 남성..

중국 곳곳에서 '우한인 색출' 심혈…'1인당 33만원' 현상금까지 [내부링크]

중국의 많은 지방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 폐렴'이 중국전역으로 확산되자 확산을 막는다면서 폐렴의 진원지인 우한(武漢)에서 온 사람들의 관리를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심지어는 내쫓는..

젊은 손자의 아이디어가 문 닫을뻔한 가업 살렸다 : 100배 넘게 키운 비결 [내부링크]

부모 세대가 오랫동안 쌓아온 경륜과 기술에다가 자녀들의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더해서 가업으로 이어 온 사업을 더욱 더 크게 일으키는 경우들도 있습니다. 이 화제의 자녀들은 요즘 소비자들이 "어떤 사람들이냐..

"우한폐렴 전파력, 사스보다 낮고 메르스보다 높아" WHO 발표 [내부링크]

세계보건기구(WHO)는 '우한폐렴'의 원인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사람 간 전파력이 사스(SARS·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보다는 낮지만 메르스(MERS·중동호흡기증후군)보다는 높다고 파악했는데 이어서..

지구 종말 시계 이제는 불과 100초 전으로 당겨졌다. [내부링크]

미국 핵과학자 협회(BAS)는 1월 23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C에서 지구의 종말이 겨우 100초를 남겨둔 지구종말 시계를 공개했다. 이와 같이 인류가 핵위협과 기후변화로 인하여 최후를 맞는 시점까지 남은 시간..

복무중에 성전환 수술한 육군하사 "최전방 남아 계속 나라 지키고 싶다"라고 입장 표명 [내부링크]

오늘 육군 당국은 남성으로 입대해 군복무중에 성전환 수술을 받은 변희수(22) 육군 하사를 강제 전역시키기로 결정하였는데 이번 육군의 전역 조치로 1월 23일 0시부터 민간인이 되는 변하사는 최전방에서 계속..

펄펄 끓는 물 ‘날벼락’ : 호텔 온수관 터져 투숙객 5명 사망 [내부링크]

러시아 우랄산맥 인근에 있는 작은 도시 "페름"의 한 호텔에서 펄펄 끓는 섭씨 100도에 이르는 온수관이 터져 투숙객 5명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러시아 타스통신은 1월 21일(현지시간) 새벽에 "페름"시 산..

70m 높이에서 ‘번지점프’시킨 살아있는 돼지 : 중국 놀이공원 동물 학대 논란 [내부링크]

중국의 어떤 한 놀이공원이 살아있는 돼지를 70m 높이의 번지점프대에서 번지점프를 시킨 동영상이 공개돼 중국의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이 놀이공원 홍보 담당자는 동물학대라는 비판이 일자 답변하기를..

"뭉쳐야 찬다" 3대 관전 포인트 : '허재' 지옥훈련, '김병현' 허술플레이, '신제주 FC' 역대 최강팀 [내부링크]

오늘(1월 19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서는‘어쩌다FC'팀의 안정환 감독이 제주도 전지훈련에서 팀원들의 눈물과 콧물이 쏙 빠질 만큼 맞춤형 지옥 훈련을..

'세상에서 가장 작은, 움직이는 사람'…신장 67의 네팔인 사망 [내부링크]

'세상에서 가장 작고 움직이는 사람'으로 기네스북 기록 보유자인 네팔인 "카젠드라 타파 마가르"가 1월 17일(현지시간)에 폐렴이 주요인이 되어 세상을 떠났다. 그의 나이는 올해로 27세이다. 그의 신장은 67.08..

개그맨 “서세원" 캄보디아로 이주해서 현지 방송국 설립중 [내부링크]

개그맨 서세원(64세)은 부인 서정희(58)와 숱한 논란 끝에 한국 연예계를 떠난 후 재혼하고 캄보디아로 이주해 방송국을 설립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세원은 수년 전부터 캄보디아 도시건설 사업에 관심을 기울..

"마추픽추"신전 안에서 대변 본 무개념 외국인 관광객 6명 체포 [내부링크]

페루의 대표적 세계 문화유산이자 세계 7대 불가사의인 마추픽추의 신전에서 ‘볼일’을 본 무개념 외국인 관광객 6명이 경찰에 붙잡혔다. 이 관광객들은 신전 벽의 돌 파편을 떨어뜨려 바닥에 균열을..

이국종 교수에 욕설 논란 : "인간 같지도 않은 XX"라고 한 유희석 아주대 의료원장 [내부링크]

지난 1월 13일 MBC 뉴스데스크에서 아주대학교 유희석 의료원장이 이국종 아주대 경기남부 권역외상센터장에게 욕설을 하는 과거 대화가 공개되어 논란이 일고 있다. 이 날 MBC 뉴스데스크가 공개한 녹음 파일에..

임택근 : 아나운서계의 큰별이 지다. 아들 임재범 빈소를 지키다. [내부링크]

아나운서계의 전설 임택근씨가 지난 1월 11일 향년 89세로 별세했다. 유족 측은 오늘 (12일) 연합뉴스와의 전화 통화에서 "전날 오후 8시께 돌아가셨다"며 "작년 10월 심장 문제로 중환자실에 입원했고, 11월에는..

저출산은 결국 서울에 있는 공립 초등학교까지 문을 닫게 했다. [내부링크]

지금 대한민국은 세계 200여 개 국가 중에서 최하위권일 정도로 출산율이 매우 낮다. 이렇게 계속 줄어드는 출생아 수로 인해 인구 감소가 앞당겨지고 있으며 급기야는 학생 수 감소로 인해 서울 공립초등학교로서..

포방터 돈가스집 "연돈"이 포방터시장을 떠난 진짜 이유 ? "매출의 30%" 요구했다고... [내부링크]

1월 9일‘백종원도 말 못한 연돈이 포방터 떠난 진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조선일보>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게재했다. 이 유튜브 영상 내용을 종합해보면 돈가스집 사장 부부가 이사하게 된 이유..

1955년생 중 절반도 못받는 국민연금, 그 마저도 월평균 52만원 밖에 [내부링크]

베이비부머 (1955~1963년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 : 지난해 말 총 724만 명)의 제일 큰형인 1955년생은 올해 만 65세가 되는데 이는 법정 노인이 되는 것이다. 55년생은 총 71만 명이다. 그전에 65세가 되는 인구들..

"샘 해밍턴" 호주 출신 방송인:호주 산불에 "눈물 난다…이런 일 없었으면" [내부링크]

지난해 9월에 발화된 호주의 '초대형 산불'이 해를 넘겼는데도 꺼질 줄 모르고 타오르자 국내에서 활동 중인 호주 출신 방송인 "샘 해밍턴"이 자국을 덮친 최악의 산불에 "눈물이 난다"며 애절한 심정을 드러냈다...

이케아(IKEA:세계 조립가구 업체), 서랍장에 깔려 숨진 아이 유족에 536억 배상하기로 [내부링크]

세계 최대 조립가구 업체 이케아의 서랍장이 넘어지면서 깔려서 숨진 2세 남자아이의 유족에게 거액의 배상금을 지급하기로 했다. 1월 6일 (현지시간) AP통신은 지난 2017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이케아의 32짜..

"죄수가 너무 줄어 들어서…" 교도소가 문닫는 나라, 그 나라는? [내부링크]

객실의 감각적인 조명과 세련된 인테리어 그리고 호화로운 식당과 피트니스 센터 등이 들어선 널찍한 건물. 네덜란드 남동부 루르몬트시에 있는 이 건물은 과거에 '교도소'였는데 현재는 호텔로 탈바꿈한 것이다...

밍크고래 : 최근 그물에 걸린 채 올라 온 밍크고래 가격은 ? [내부링크]

고래가 우연히 그물에 걸린 채 발견돼 수천만 원에 팔렸다는 이야기는 매년 수차례씩 심심치 않게 나오곤 한다. 어민들에게는 목돈이 굴러 들어오는 행운이기에 '바다의 로또'라고도 불리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그..

슈가맨 "양준일" 팬카페의 갑작스런 운영 중단→양준일 마저도 탈퇴…무슨 일이? [내부링크]

최근 jtbc 슈가맨3를 통해 활동을 재개한 가수 "양준일" 팬카페가 운영을 중단했다.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지난 1월 5일 양준일의 최대 팬카페인 판타자이 측은 "금일부터 카페 재정비를 위해서 이틀 정..

삼성그룹 이건희 회장 와병 7년째 접어들어...이번 주 '병상 생일' [내부링크]

2020년 경자년 올해로 와병 7년째에 접어든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오는 1월 9일 78번째 생일을 맞습니다. 경제계와 삼성 관계자들에 의하면 현재 서울 일원동 삼성서울병원 VIP 병실에 입원 중인 이건희 회장은..

"시체꽃"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냄새맡으려 수천명 몰려들어~~ [내부링크]

뉴질랜드 오틀랜드에 있는 한 공원에서 고약한 냄새 때문에 통상 '시체꽃'으로 불리는 "아모르포팔루스 티타늄"(Amorphophallus Titanum)이 피어 냄새를 맡으려는 사람들로 장사진을 이루었다. 1월 4일 뉴질랜드..

"박영규" 지난 해 성탄절에 4 번째 결혼했다 : 배우자는 "非연예인” [내부링크]

배우 박영규(67)가 작년 성탄절에 4 번째 결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는데 결혼식은 소수의 지인만 초대해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것이다. 어제 1월 2일 박영규의 소속사 크레빅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

새해 첫 공개 연예인 커플 : 김희철모모 열애 인정 [내부링크]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37세)과 트와이스의 모모(24세) 사이의 열애설에 대해 각각의 소속회사에서는 이를 공식 인정을 했다. 그룹 슈퍼주니어 소속사 레이블SJ는 어제 (1월 2일) “이들 두사람은 평소 친..

"약간의 폐렴증세가 겹친 감기몸살"로 원로 방송인 송해 입원??? [내부링크]

방송인 송해(92세) 선생께서 감기 몸살로 병원에 입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해 선생은 작년 12월 31일 서울의 한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고 있는데 한 매체에서 입원한 이유가 폐렴이라고 하며 앞으로 2~4주 정..

2020년 경자년은 왜 "하얀 쥐띠"의 해일까 ? [내부링크]

저물어 가는 2019년은 기해년 "황금돼지해"였는데 다가오는 2020년은 "하얀 쥐띠해"이다. 이처럼 십이지신(十二之神)에 의해 해마다 그 해를 상징하는 동물이 변하는 것은 익히 들어 알고 있지만 그럼 왜 색깔이..

'워라밸' 뜻에 대해서 알고 계시나요? [내부링크]

최근 들어 대중들은 '워라밸' 지수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워라밸" 뜻을 살펴 보면 '워크 앤 라이프 밸런스' (Work and Kife Balance)의 줄인 말로서 "일과 삶의 균형"이라는 뜻이다. 이는 직장과 직..

재미있는 영상 모음 [내부링크]

도대체 어떻게 된거지? 1. 내 오토바이는 어디에 있는거야? 2. 우리 애기가 혼자 밖에 놀러 나갔나? 3. 내 휴대폰을 어디 뒀지? 4. 방금 나한테 왔던 새가 어디로 갔지? 5. 내가 안전줄을 걸었는지 안 걸..

"양준일" 신드롬, 한국 활동 선언에 봇물터진 방송·패션계 '러브콜' [내부링크]

국내 가요계는 '양준일 신드롬'에 빠졌다. 1990년대 초반 잠시 반짝이며 활동했던 '영원한 리베카' 양준일(50세)에게 많은 사람들이 열광하며 지금 양준일은 아이돌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양준일은 유튜..

'33만원 분당 닭강정' 사건 : 가짜뉴스에서 뜻밖의 반전이 일어나 ~~~ [내부링크]

지난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 온라인을 떠들썩하게 했던 경기 분당의 닭강정 점주가 올린 33인분 닭강정 주문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 올린 영수증에는 배달 요청 사항에 ‘아드님 씨가 시켰다고 해주세..

올해의 최고 수익 유튜버는 누구 ? 미국 8살 꼬마…303억 수익 올렸다. [내부링크]

2019년 올 한해 가장 수익을 많이 올린 유튜버는 303억 원의 수입을 올린 8살짜리 꼬마가 주인공이 되었다. AFP통신은 12월 18일(현지시간) 포브스의 기사를 인용, 올해 최고 수입을 거둔 유튜버가 미국의 8살된..

개그맨 김철민 : 폐암4기 투병, 개 구충제“펜벤다졸 복용 11주차, 기적 일어나고 있다” [내부링크]

개그맨 김철민은 폐암 4기 투병 중에 개 구충제 '펜벤다졸'을 복용하고 있는데 기적이 일어나고 있다고 근황을 공개했다. 김철민은 12월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펜벤다졸 복용 11주차, 분명히 나한테 기적이 일..

크리스마스 이브 화제가 된 가정집 뒷마당 뒤덮은 ‘파란 거품' 정체는? [내부링크]

미국의 유명 유튜버가 동료 유튜버와 함께 이른바 ‘코끼리 치약’으로 불리는 화학 실험을 세계 최대 규모로 시도해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어제 SNS와 Online 커뮤니티에서는 최근 미국의 한..

한채아 사과? 잘못은 남편 차세찌가, 사과는 아내 한채아가 ~~~ [내부링크]

탤런트 한채아가 남편인 차세찌(33세) 음주 운전을 마치‘독박'쓰는 상황처럼 한채아가 남편 차세찌의 음주운전 사고에 대해 대신 사과했다. 한채아는 24일 인스타그램에서 내조를 못한 자신 잘못이라고 했다..

손석희, '뉴스룸' 6년4개월만에 하차…서복현 기자에 바통터치 [내부링크]

손석희 jtbc 대표이사 사장 겸 앵커가 자사 간판 뉴스 프로그램인 '뉴스룸' 앵커 자리에서 내려온다. 손 앵커의 하차는 2013년 5월 jtbc에 입사해 전성기를 이끈지 6년 4개월 만이다. 따라서 2020년 1월6일부터 j..

[속보] 류현진 4년 8,000만 달러 전격 토론토행, 한인 투수 최고액 [내부링크]

FA 류현진의 새로운 팀은 토론토 블루제이스로 결정됐다. 그가 블루제이스와 4년 8천만 달러(약 929억 4천만 원)에 계약했다는 소식이 미국 현지에서 속보를 전해졌다. MLB 네트워크의 존 헤이먼 기자는 오늘 23일..

토트넘 손흥민 퇴장, 첼시 대결에서 상대 선수 가슴 가격으로 퇴장…팀도 첼시에 완패 [내부링크]

손흥민(27·토트넘 홋스퍼)이 다이렉트 퇴장을 당했다. 손흥민은 후반 17분 첼시 수비수 안토니오 뤼디거와 공을 두고 겨루던 중 넘어졌는데 넘어지면서 들어 올린 손흥민의 발에 뤼디거가 가슴을 맞아 쓰러..

국민건강보험공단 김용익 이사장 : "문재인 케어" 정확한 평가 차기 정부에나 가능 [내부링크]

김용익 건강보험공단 이사장이 12월 19일 서울 광화문 근처 식당에서 개최한 기자간담회에서 "문재인 케어 성과 속단하기엔 시기상조이며 차기 정부 중반이나 돼서야 정확하게 평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윤희 : 아시아의 인어가 문체부 차관이 되었다. [내부링크]

한동안 TV를 달구었던 "아시아의 인어 최윤희"가 문화체육관광부 제2차관에 임명되면서 그의 가족도 관심의 대상이 됐다. 특히 최윤희, 유현상 부부의 두 아들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는데 록밴드 '백두산' 보컬..

[슈가맨3] 양준일 : 그의 천재성에 연예계도 반하였다. 너도나도 팬미팅 MC 지원 [내부링크]

"90년대 지드래곤" 또는 "탑골 GD"라고 불리우는 가수 양준일이 오는 12월 31일 데뷔 이래 가장 뜨겁게 주목 받으면서 공식 팬미팅을 갖을 예정이다. 가수 양준일은 jtbc "슈가맨3"에 출연하기 전에 이미 '온라인..

[포방터시장] 백종원 골목식당 "포방터 돈까스집 제주도 이사 이유는?" [내부링크]

백종원은 포방터 돈가스집이 이사를 가게 됐는데 이사의 결정적 이유는 다른 부분에 있다고 밝혔다. 12월 18일에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제주도로 가게를 옮기게 된 포방터 시..

김건모 제3 피해자 전화 인터뷰 "작업실서 바지 지퍼내려" : 가로세로연구소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인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는 어제 (12월 17일) 유튜브 방송을 통해 "김건모 범죄 3번째 피해자 전격 인터뷰 공개!"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유튜브 방송에서는 김건모로부터..

[핫뉴스] 크리스마스의 기적 -- 호주 부부가 쓰레기 더미 30t 에서 잃어 버린 다이아 반지를 찾았다 !!! [내부링크]

호주에서는 한 부부가 쓰레기와 함께 내 던졌던 결혼 반지를 무려 30t의 쓰레기 더미 속에서 다시 잃어버린 다이아몬드 결혼반지를 찾아내는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이뤄냈다. 지난 12월 15일(현지시..

[핫뉴스] 박항서 베트남팀 : 한겨울 한국 통영 전지훈련 사연 [내부링크]

베트남 축구팀을 동남아시아 최정상으로 올려놓은 박항서 감독이 12월 14일 오전 부산 강서구 김해 국제공항으로 입국해 인터뷰하고 있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U-23 베트남 국가대표팀은 12월 22일까지 통영 공..

교수들이 선정한 "올해의 사자성어" : 공명지조 (共命之鳥) [내부링크]

12월 15일 교수신문은 11월 25일 부터 12월 9일까지 교수들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교수들이 뽑은 "올해의 사자성어"로 ‘공명지조(共命之鳥)’가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공명지조가 의미하는 공..

[핫뉴스 : 블랙아이스] 겨울철 도로의 복병 ‘블랙 아이스’…“영상 기온에도 방심은 절대 금물” [내부링크]

“남편이 사고가 난 순간 저와 전화 통화를 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갑자기 남편이 소리를 지르면서 ‘불이 난다’고 했어요.” < 14일 오전 발생한 상주 - 영천 간 고속도로의 블랙아이스 사..

백종원 대표 부탁에…정용진 회장 '통큰 지원' : "감자 30톤? 안팔리면 제가 다 먹죠" [내부링크]

정용진(사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한 예능프로그램에 깜짝 등장해 ‘통큰 지원’을 약속, 화제가 되고 있다. 12월 1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만남의 광장’에서는 외식사업가 백종원..

[핫뉴스] 김건모 폭행 목격자 증언 "키큰 길쭉한 여자만 초이스 : 폭행 당시 파트너 결혼하신 분과 닮아" 목격담 공개 [내부링크]

11일 오후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측은 2007년 김건모 여성 폭행 범행 장소의 목격자와의 인터뷰를 공개 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 측은 지난 12월 11일 '충격단독 김건모 범행 목..

[Hot News] 김건모의 폭행으로 "안와골절" 주장한 제2의 피해여성 [내부링크]

어제 (12월 10일) 유튜브 방송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 측의 강용석 변호사 등은 '김건모 추가 폭로, 또 다른 피해자 격정 고발'이라는 제목으로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의 또 다른 피해자를 밝혔다. 이..

올해의 四字成語 1위는 ‘전전반측’…과연 무슨 뜻이길래 ??? [내부링크]

올해 2019년 기해년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올해를 나타내는 사자성어(四字成語)로 ‘걱정이 많아 잠을 이루지 못했다’는 뜻의 ‘전전반측’(輾轉反側)이 가장 많이 꼽힌 것으로 조사됐다..

[핫뉴스] 무려 1억 4천만원짜리 바나나 예술작품을 행위예술가가 "배고파 먹었다" [내부링크]

12월 8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가디언에 따르면 국제적인 미술장터 '아트바젤 마이애미'에서 12만달러(약 1억4천만원)에 팔린 '바나나' 예술 작품을 한 행위예술가가 먹어치웠다고 보도했다. 바나나를 먹어 치운..

손흥민 '70M 폭풍 드리블 원더골', 평점 9.3…"이번 시즌 최고의 골” [내부링크]

영국 언론도 '시즌 최고의 골'이라고 칭찬 릴레이를 벌렸다…번리전 '킹 오브 더 매치' 선정 손흥민은 8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끝난 번리와 2019-2020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

[속보] 김건모 성폭행 혐의 의혹 : 유튜브방송 "가로세로연구소"에서 제기했으나 김건모 소속사 "법적 대응하겠다" [내부링크]

오늘 유튜브 방송 "가로세로연구소"에서 김건모 성폭행 혐의를 제기하여 오늘 저녁 인터넷 검색어 순위에서 상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김건모측은"절대로 사실 아냐"라며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예고를 했..

200가오리, 갑자기 태안 앞바다 출몰 속출 그런데 그 가오리 값은 ? [내부링크]

충청남도 서해안에서 200을 웃도는 초대형 가오리가 연이어 잡히고 있다. 이 것은 전문가들은 지구 온난화에 따른 수온 상승을 주요 원인으로 지목하고 있다. 11월 28일 서산수협 등에 따르면 지난해 12월부터..

앞으로 이수근·주지훈 방송서 못볼까…전과 연예인 출연금지 법안 발의 [내부링크]

범죄 전력이 있는 연예인에 대한 방송 출연을 금지하는 방송법 개정안이 발의됐다. 지난 11월 25일 오영훈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방송 사업자와 관련된 방송법 개정안을 발의했다. 이 법안은..

[해외토픽] 한 밤의 침입자 때려눕힌 82세 할머니 보디빌더 : 집을 잘못 선택한 침입자 !! [내부링크]

미국 뉴욕 로체스터에 거주하고 있는 82세 할머니 윌리 머피 씨가 한밤의 침입자를 제압하고 앰뷸런스에 실어 보낸 후 이렇게 말했다. “걔는 집을 잘못 골랐어.” 11월 24일 CNN 등 외신보도에 따르면..

우리의 추억을 소환시키는 곡 : 7공주 - 러브송 LOVE SONG [내부링크]

오는 11월 29일 부터 시작될 jtbc "슈가맨3"을 기다리다가 우연히 발견한 "슈가맨2" 방송분 중에 7공주가 부른 LOVE SONG를 보면서 옛추억을 소환시켜 보았습니다. 2004년 어린 7공주가 불렀던 국민송 "LOVE SONG..

[연예소식] 배우 윤정희, 알츠하이머 투병중…딸 얼굴도 구분 못 해 [내부링크]

배우 윤정희(75)씨가 알츠하이머 치매에 걸려 투병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1월 10일 백건우의 내한 공연을 담당하는 공연기획사 빈체로에 따르면 배우 윤정희씨는 최근 자녀와 동생을 구분하기 어려울 정도로 알..

[HOT NEWS] 무면허 음주운전 고교생이 고가의 포르쉐와 '쿵'…수리비만 무려 1억5천만원 [내부링크]

운전면허 없이 음주로 만취가 된 상태에서 아버지 차를 몰던 고교생이 값비싼 수입 자동차인 포르쉐를 들이박고 병원으로 실려 갔다. 11월 22일 광주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시 25분께 광주 서구 유덕동..

평양 냉면 맛있는 집 [내부링크]

평양 냉면 맛있는 집 평양 냉면이 때이른 특수를 맞이했다. 남북정상회담에서 김정은 위원장이 북한 옥류관의 평양 냉면을 만찬 메뉴로 공수해 오면서 화제에 올랐기 때문이다. '멀리서 어렵사리 가져온' 평양 냉..

중국 북경의 유명한 음식점 : 황실 정원의 "백가대원(百家大院)" [내부링크]

중국 북경의 유명한 음식점 : 황실 정원의 "백가대원(百家大院)" 수년전 지인과 함께 가 본 베이징 중관춘(中关村)에 위치한 백가대원은 참으로 놀랄만한 규모로 다양한 먹거리는 물론 볼거리가 많은 음식점이다...

중국 음식 이야기 : 불도장(佛跳墻) [내부링크]

중국 음식 이야기 : 불도장(佛跳墻) 수년전 중국 북경에 있는 유명한 음식점 백가대원(百家大院)에서 불도장(佛跳墻)이라는 중국음식을 처음으로 먹어 본 적이 있었는데 TV 시트콤에 불도장을 먹었다는 이야기가..

건강한 생활 습관 "5가지" 는 수명을 10년 이상 늘린다. [내부링크]

건강한 생활 습관 "5가지" 는 수명을 10년 이상 늘린다. 최근 미국 심장학회 학술지 '순환(Circulation)'에 발표한 하버드대학 연구 결과에 따르면 5가지 건강 생활 습관을 지키면 수명이 10년 이상 연장할 수 있..

엄마가 해 주신 특별한 음식 [내부링크]

<엄마가 해 주신 특별한 음식> 요즘은 특별한 날에 식사를 유명 프랜차이즈 식당에서 식사를 하거나 피자 또는 치킨 등을 배달시켜 집에서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예전에는 집안의 대소사에 필요한 음식을..

비플렌 및 샐러드 : 클레오파트라 미적 매력 유지의 비결 [내부링크]

세계의 미녀 클레오파트라는 어떤 음식을 즐겨 했는가? BC 1세기 이집트의 여왕인 클레오파트라가 로마의 줄리어스 시저와 안토니우스를 마음대로 조종할 수 있는 미적 매력을 만들어준 음식을 무엇인지 따져 보..

독도 디저트 와 의자 문양 [내부링크]

일본은 왜 남북 정상 만찬회의 "독도 디저트"와 남북 정상이 앉았던 "독도 문양 의자"에 대해 항의를 하고 있나? 그 이유는 어이없게도 일방적인 주장인 독도가 자기네 영토인데 독도가 포함된 한반도기가 그려졌..

돌바나나로 아이스크림 만들기 : 돌코리아 이벤트 요나나스 당첨 [내부링크]

<돌바나나로 아이스크림 만들기 : 돌코리아 이벤트 요나나스 당첨> 어제 마트에 가서 바나나를 고르다가 우연히 돌바나나 이벤트를 하는 것을 발견하고는 망설임없이 돌바나나를 사서 이벤트에 참여했는데 이렇게..

<나폴레옹이 평생 먹었던 로얄제리> [내부링크]

<나폴레옹이 평생 먹었던 로얄제리> 나폴레옹이 알프스 산맥을 넘어가면서 했던 말 중에 있습니다. "내 사전에 불가능이란 없다." 나폴레옹 보나파르트(Napoleon Bonaparte, 1769년 8월 15일 ~ 1821년 5월 5일)는..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방한으로 유명해진 '독도새우'> [내부링크]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방한으로 유명해진 '독도새우'> 독도새우가 우리에게 급속히 알려지게 된 것은 2017년 11월 7일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의 한국 방문을 환영하는 국빈만찬에 독도 새우를 올렸고,..

식사와 가정 [내부링크]

식사와 가정 함께 하는 식사 시간이 가족간의 유대 강화와 가정을 튼튼하게 해 주는가? 요즘 인기 TV프로그램 "한끼 줍쇼"를 보면서 가정마다 사연이 없는 집이 없구나 하는 것을 느낍니다. 이렇듯 “인생..

[건강] 홍제천, 걷기 그리고 이름 모를 들꽃 [내부링크]

홍제천, 걷기 그리고 이름 모를 들꽃 걷기 운동을 하기 위해 가끔 서울 서대문구에 있는 홍제천에 가곤 한다. 홍제천은 북한산 수문봉. 보현봉. 형제봉에서 발원하여 종로구, 서대문구를 관통하여 마포구 구간의..

<놀라운 바닷가재 이야기> [내부링크]

<바닷가재의 놀라운 이야기> 오늘은 아주 고급진 요리의 대명사인 바닷가재에 얽힌 재미있고도 놀라운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우리들이 바닷가재를 좋아 하는 이유는 아주 맛있다는 것이다. 특히, 따뜻하게 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