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news의 등록된 링크

 powernew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 엄청 큰돈 필요한것도 아닌데 ! " 청년대출 어렵지 않다. [내부링크]

사회초년생의 경우 대부분 학자금 등 이미 빚이 있는 상태와 더불어 이전에 신용거래 이력이 거의 없는 조건에서 시중은행의 대출을 받는것은 어려웠던것이 사실입니다. 더 심할 경우에는 벌써 연체자가 되었거..

" 4년에 한번 기회! ", 정부지원 1%대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내부링크]

< 출처 : JTBC >  요즘에는 대부분이 결혼을 하면서 주택담보대출 을 통해 집을 마련하지만 매월 나가는 원리금상환 금액이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는데요. 이에 2015년에 이어 4년만에 1%대 저리로 갈아탈 수..

" 대출, 이제 휴대폰만 있으면 가능해요 ! " [내부링크]

< 출처 : tvFN >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 누구나 막막해지는데요. 특히 대학생 , 무직자 , 신용불량자 분들에게는 더욱 그럴수 밖에 없습니다.  이런 가운데 기존의 소즉, 직장정보 증빙 필요없는 우리은..

" 대출 어렵지 않다 " 조금만 둘러보자 [내부링크]

 기존에 무직자 , 대학생, 신용불량자 등의 경우에는 대출이 어렵거나 불가능한 것으로 많이들 알고 계신데요. 이런경우 급하게 자금이 필요해지면 막막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최근에 이러한분..

" 대출, 핸드폰만 있으면 된다 ! "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 누구나 막막해지는데요. 특히 무직자 , 대학생 , 신용불량자 분들에게는 더욱 그럴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조금만 돌아보면 휴대폰신용대출 , 무직자 대출 , 대학생대출..

" 대출, 핸드폰만 있으면 된다 ! "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 누구나 막막해지는데요. 특히 무직자 , 대학생 , 신용불량자 분들에게는 더욱 그럴수 밖에 업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조금만 돌아보면 휴대폰신용대출 , 무직자대출 , 대학생대출..

" 핸드폰만 있으면 된다! "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 누구나 막막해지는데요. 특히 무직자 , 대학생 , 신용불량자 분들에게는 더욱 그럴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조금만 돌아보면 휴대폰신용대출 , 무직자대출 , 대학생대출..

" 핸드폰만 있다면 누구나 가능! "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 누구나 막막해지는데요. 특히 무직자 , 대학생 , 신용불량자 분들에게는 더욱 그럴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조금만 돌아보면 휴대폰신용대출 , 무직자대출 , 대학생대출..

" 대출 어렵지 않다 " 조금만 둘러보자 [내부링크]

 급히 자금이 필요한 경우, 누구나 막막해지는데요. 특히 무직자 , 대학생 , 신용불량자 분들에게는 더욱 그럴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조금만 돌아보면 무직자대출 , 대학생대출 , 연체자대출 , 신..

빌스택스, 전처 박환희 명예훼손 고소 "SNS 등 허위사실 비난 유포" [내부링크]

 래퍼 빌스택스(바스코, 본명 신동열, 38) 가 전처인 배우 박환희(29)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했다. 빌스택스 소속사는 26일 보도자료를 통해 "빌스택스가 최근 박환희를 사이버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수원지방검찰..

5분 투자로 잊고 있던 '내돈' 찾아가는 사람 급증 [내부링크]

 정보검색 시스템이 편리해짐에 따라 오래전에 넣어둔채 잊고 있었던 자신의 통장계좌의 잔액 이나 다양한 사유로 지급받지 못한 보험금을 찾아가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단 5분만 투자해서 적게는 수백에서..

5분 투자로 잊고 있던 '내돈' 찾아가는 사람 급증 [내부링크]

 정보검색 시스템이 편리해짐에 따라 오래전에 넣어둔채 잊고 있었던 자신의 통장계좌의 잔액 또는 다양한 사유로 지급받지 못한 보험 찾아가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단 5분만 투자해서 적게는 수백에서 많게..

자동차 싸게 사는 9가지 꿀팁! [현대 기아차편] [내부링크]

 남자의 능력을 상징하는 자동차, 그래도 이왕이면 살 때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으면 좋죠.  사실 가장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은 법원 경매 자동차 를 구매하는 것인데요. 최근에 법원 경매 를 통해 자동차 를 시..

재혼 , 어떤 사람들이 성공할까? [내부링크]

 최근 이혼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자연스럽게 재혼하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다. 여기서, 그럼 과연 어떤사람들이 재혼에 성공을 하는지 작 통계를 기반하여 알아보았다.  작년 기준 결혼정보회사 듀오..

프리미엄 펫쇼, 국내 최대 반려동물 박람회 개최! [사전 등록시 무료입장] [내부링크]

 반려동물 박람회 ' 프리미엄 펫쇼 ' 가 오는 6월 7일(금) ~ 6월 9일(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반려동물을 키우기 위해 준비해야 할 최신 필수 아이템들 뿐만 아니라 관련정보까지..

올리브영, 인기제품 최대 60% 세일 [내부링크]

 국내대표 H&B 스토어 '올리브영' 이 6월 5일까지 올해 상반기 인기 제품을 총망라해 최대 60% 할인하는 상반기 결산 '올영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올리브영 상반기 세일에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바디,헬스,..

나이 더 들어 후회하기 전에 꼭 알아야할 기미 예방 12 비법 총정리 [내부링크]

기미는 30대 여성들에게 아주 고민인데요. 특히, 임신 후 출산 전에 기미가 많이 생겼다가 출산 후 조금 호전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기미는 일단 한번 생기면 치료를 하지 않고는 없애기가 정말 어려..

투자분석 4가지 방법 [수익성/안정성] [내부링크]

 가치투자는 저평가된 우량주와 성장주에 투자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를 위해 재무제표를 있는 그대로 활용해도 되고, 이를 살짝 가공한 펀더멘털지표를 통해 주식의 상태를 이해하기도 한다. 그리고 네이버 증권..

가치투자자 [내부링크]

 사람들은 '가치투자'라는 말을 좋아한다. 만일 누군가 추천해주는 종목이 가치투자에 적합한 종목이라면 왠지 더 믿음이 간다 그렇다면 대체 가치투자란 무엇이기에 투자자의 심리에 안정을 줄 수 있는 것일까?..

종목추천 , 어느 증권사가 가장 믿을만 한가? [내부링크]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추천종목에는 신규 추천종목뿐만 아니라 그동안의 실적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정보들은 종목을 추천하는 중권사별 성과를 정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아무래도 증권사..

네이버 추천종목, 수익률은? [내부링크]

 네이버에서 추천해주는 종목들의 수익률은 괜찮을까? 추천종목별 수익률을 클릭해보면<그림3-7>과 같이 수익률 비교 차트와 종목별로 추천일 이후의 수익률에 따른 순위를 볼 수 있다. 이 순위는 기간별로 달라..

U20 축구 한국, 아르헨티나 2:1로 승리 해외반응 [내부링크]

한국 U-20 축구대표팀이 2019 FIFA U-20 월드컵 아르헨티나와 조별리그 F조 3차전에서 2-1로 승리하면서 2017년 대회에 이어 두 대회 연속 16강 진출 쾌거를 이뤄낸 가운데 해외 반응을 조명해 보았다. 먼저, 중..

후회하기 전에 꼭 알아야할 기미 예방 12 비법 총정리 [내부링크]

 기미는 30대 여성들에게 아주 고민인데요. 특히, 임신 후 출산 전에 기미가 많이 생겼다가 출산 후 조금 호전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기미는 일단 한번 생기면 치료를 하지 않고는 없애기가 정말 어..

탈모 남성 2•30대 급증, 반드시 알아야할 예방 과 치료법 [내부링크]

< 출처 : YTN >  최근 20~30대 남성의 탈모인구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탈모의 원인에는 유전적 요인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젊은 탈모인구의 경우, 평소 생활습..

추천종목 기능 활용하기 [내부링크]

 주식에 처음 발을 들인 투자자라면 투자에 대한 조언이 간절할 때가 있다 아직 자신만의 판단에 자신이 없는 투자자일수록 이런 도움은 더욱 절실하다. 그래서 이런 사람들을 위해 많은 곳에서 매수할만한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