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oso의 등록된 링크

 ppos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와디즈 펀딩] 리커버리슈즈 노마디스타 편안한 언박싱 후기~ [내부링크]

요새 아주 지름신이 강림한다. 와디즈 리워드 펀딩을 보고 말이다. 와디즈 리워드 펀딩이란 신제품이나 아이디어 상품들을 펀딩을 통해 선 주문으로 구매하는 방식으로 판매 기업이 정해놓은 목표 금액을 100프로..

블로그 22일차 후기 블로그의 특성에 따른 유입 [내부링크]

22일 동안 블로그를 하면서 정말 쉽지는 않았다. 하루하루 내일은 어떤 걸 포스팅을 해야 할지? 어떻게 해야 방문자가 늘어날지? 많은 걱정들을 하며 블로그를 키워왔다. 물론 나뿐만이 아닌 모든 블로거의 고민일..

치킨(Feat. 라면) 꼬꼬아찌 숯불 치킨 후기 [내부링크]

배달시켜먹으려고 배민을 켰더니 꼬꼬아찌 숯불치킨이 추천으로 상위에 올라왔다. 오늘도 치킨 각 인가?.. 바로 플렉스 해버렸지 뭐야 띵동!! 띵동!! 25분 정도 걸렸나?? 겁나 빨리 와서 조금 놀랐다. 근데 치킨..

용인카페 빌라드파넬 빵지순례 후기!! [내부링크]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간만에 카페 투어를 갔다!! 렛츠!!기릿!! 용인 처인구에 빌라드 파넬이라는 가구 전시장과 카페이다. 참고로 빌라드 파넬은 차가 없이는 오기 힘든 곳에 있다... https://map.naver.com/..

김모씨 맥시칸치킨 닭강정 혼자 먹다 배터져....후기 [내부링크]

요새 인기가 엄청 많길래 얼마나 맛있는지 나도 도전을 해보려고 시켰다!!! 포장은 이렇게 되어서 왔다. 내가 맥시칸 치킨 시켜 먹은 적이 있었나?? 참고로 맥시카나 아니쥬~ 맥시칸이 맞습니다! 맥시카나는 먹어..

취업이 하고싶다면? 인천인력개발원 후기 [내부링크]

실용음악을 그만두고 한동안은 알바를 열심히 했고, 그다음 나는 무엇을 하며 살아야 할지 길을 잃었었다. 음악을 하려고 생각을 했으니 뭐 공부를 해두었던 것도 없고, 공부를 열심히 했던 적도 없었다. 고작 내..

블로그 17일차 후기 네이버 노출 그리고 애드센스 결과.. [내부링크]

블로그 운영 17일차. 후기를 남긴 지 3일 정도 지났는데 방문자가 200명 정도 늘었다. 이게 평균인 건지 내가 잘 하고 있는 건지 못 하는 건지 솔직히 모르겠다. 그래도 확실히 14일차 방문 통계랑은 차이가 나는..

아이스크림이 좋아서 시작한 배스킨라빈스 알바 후기!! [내부링크]

이전에 지인이 배스킨라빈스 알바를 했던 것이 생각이 나서 인터뷰를 요청했다. 8개월 정도 일을 했다고 하는데 근무 형식을 너무나도 상세하게 말해줘서 좀 당황을 했다... 아무튼 바로 스타트!! *이 포스팅은 1..

[뽀쏘의 알바 후기] 편의점 알바 후기 [내부링크]

솔직히 나는 편의점 알바를 해본 적이 없다. 지금 내 글을 보는 분들은 이게 무슨 헛소리지?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내 블로그에 이미 내가 겪었던 알바 후기를 계속 포스팅 해왔기 때문에 나의 경험은 고갈이 난..

[뽀쏘의 후기] 블로그 14일차 후기 +방문자 유입 꿀팁. [내부링크]

블로그를 시작한지 14일차. 1일 1포스팅이 쉽지가 않아서 최대한 2일 1포스팅이라도 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다. 나의 블로그 자체가 이슈를 노리는 콘텐츠가 아니기 때문에 다른 블로그와 비교를 했을 때 유입수가..

[뽀쏘의 알바후기] 카페 알바 후기 [내부링크]

누구나 한 번쯤은 알바를 시작하려 할 때 카페 알바나 해볼까?!라고 생각해 보았을 것이다. 아마도?.. 아님말고... 사실 내가 그렇게 카페 알바를 시작했었다... 그만큼 우리 근처에 많고 접하기 쉬운 것이 카페..

[뽀쏘의 후기] 실용음악과 후기 [내부링크]

내가 하고 싶었던 것은 음악이다. 그렇다 나는 실용음악 보컬학과 학생이었다. 군 제대 후 집안 형편이 힘들어지면서 어쩔 수 없이 포기하게 되었고.. 지금은 중소기업에 다니고 있는 직장인이다.. 아무튼 대부분..

[뽀쏘의 후기] 블로그 9일차 후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 어느새 9일 차가 되었다. 티스토리의 관한 정보들은 다 찾아본 것 같다. 애드센스 신청도 했고 네이버 웹마스터, 구글 웹마스터 등 여러 가지 다 해본 것 같다. 하지만 역시 아직은..

[뽀쏘의 후기] 카카오 이모티콘 도전 후기 [내부링크]

오늘의 썸네일은 내가 카카오에 도전을 했던 캐릭터이다. 물론 나 혼자서 만든 것은 아니었고 친구 두 명과 시작을 했다. 처음에는 다 같이 캐릭터를 구상하고 아이디어를 내어 캐릭터의 동작을 만들며 카카오 이..

[뽀쏘의 후기] 인터넷 쇼핑몰 창업 후기 [내부링크]

온라인 쇼핑몰 창업은 아직도 계속해서 도전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위탁 판매부터 해외 직구 대행, 도매 사입 판매 등 그중 나는 도매를 사입해서 사이트에 옷을 판매하는 남성 의류 쇼핑몰을 했었다. 혼자..

[뽀쏘의 알바후기] 청소 알바 후기 [내부링크]

대학생 때 아는 형이 주말에 할 만한 알바가 있다고 해서 따라갔었던 적이 있다. 괜히 따라갔...(할많하않) 아무튼 업체 이름은 잘 기억이 나지 않는데 00클린? 이런 이름이었던 것 같다. 처음엔 청소 알바라고만..

[뽀쏘의 알바후기] 콜센터 알바 후기 [내부링크]

콜센터 알바를 해본 적이 있는가?! 나는 아주 짧지만.. 잠깐 동안 맥딜리버리 콜 센터 알바를 해본 적이 있다. 대학 동기 한 명이 맥 딜리버리 콜 센터에서 야간 알바를 하는데 일 하는 시간에 비해 용돈벌이가..

[뽀쏘의 알바후기] 주유소 알바 후기 [내부링크]

20살 고등학교 졸업식을 하기 전 대학 입학까지 시간이 좀 남았을 때였다. 그 남은 시간 동안 친구들과 여행을 다녀오기 위해 돈이 필요한 나는 알바를 찾기 시작하였다. 무슨 알바를 해야 하나 고민하던 찰나에..

[뽀쏘의 알바후기] 뷔페 알바 후기(3) [내부링크]

내가 정신적으로 생활적으로 제일 힘들었던 시기에 일했던 뷔페가 있었다. 그곳은 바로 자연 별곡!! 나에겐 제일 기억에 남았던 알바였고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담긴 곳이다. 군대를 전역할 당시 집안 형편과 내가..

[뽀쏘의 알바후기] 뷔페 알바 후기(2) [내부링크]

뷔페 일을 하면서 한 가지 큰 실수를 한 적이 있었다. 중간에 친구 한 명이 지금 일하는 웨딩홀보다 페이를 많이 준다고 하는 웨딩홀 뷔페가 있어서 한번 따라가 보았던 것이 내게는 최대의 실수였다. 여기보다..

[뽀쏘의 알바후기] 뷔페 알바 후기(1) [내부링크]

뷔페 알바라고 한다면 다들 한 번쯤은 경험해본 적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솔직히 쉬운 일은 아닌 편인데.. 개인적으로 그렇게 생각한다. 우선 제일 처음 접했던 곳은 고등학교 때 용돈을 벌고자 웨딩홀 알바를..

[뽀쏘의 알바후기] 술집 알바 후기 [내부링크]

한때 강남의 룸형 호프에서 일을 한 적이 있었다. 안주가 유명한 곳이 이었는데. 현재는 사라지고 다른 곳이 들어와 있더라.. 아무튼 술집 알바가 쉬운 일은 아니라고 들어서 처음에 고민을 많이 했었다. 그런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