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qqq의 등록된 링크

 ppqqq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보드게임 추천-루미큐브 [내부링크]

보드게임 추천-루미큐브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순이를 위한 보드게임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루미큐브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대학교 때 처음 해보고 최근에 구매를 했어요. 그때는 루미큐브가 되게 어렵다고..

자이글 후기 [내부링크]

자이글 후기 안녕하세요. 프라이팬 외길 고기 장인 31년 차가 드디어 자이글을 구매했어요. 자취생 시절엔 집에서 고기 구워 먹는 일은 사치스러운 일이었고 냄새 때문에 감히 엄두도 못 냈었는데 ㅠㅠ. 최근 외..

프로폴리스 효능 [내부링크]

프로폴리스 효능 코로나 때문에 하루하루 조용할 날이 없는 것 같아요. 이런 바이러스에 싸워서 살아남으려면 면역력을 키워서 스스로 강해져야 할 필요가 있어요. 건강은 잃어버리기 전에 관리하고 유지하는 게..

얼굴각질제거제 추천-프리메라 필링젤 [내부링크]

얼굴각질제거제 추천-프리메라 필링젤 안녕하세요. 최근에 제가 가지고 있는 화장품을 여러분께 많이 소개해드리고 있는 데요. 씻으려고 화장실 갔다가 문득 소개해주고 싶은 템이 또 생각나 버려서 글을 쓰고 있..

메이크업포에버-UHD파우더후기 [내부링크]

메이크업포에버-UHD파우더후기 안녕하세요. 지난번 파운데이션, 블러셔 인생템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 파우더 인생템을 또 소개해 볼까 합니다. 소개해 드릴 제품은 메이크업포에버..

블러셔추천-크리니크 치크팝 [내부링크]

블러셔추천-크리니크 치크팝 안녕하세요. 요새 코로나 때문에 외출도 안 되고 덕분에 느는 건 인터넷 쇼핑뿐이네요. 하핫. 평소 화장하는 법 유튜브를 즐겨보는 편이라 웜톤 화장법 검색 중에 발견한 인생템!! 바..

파운데이션 추천-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내부링크]

파운데이션 추천-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오늘은 저의 최애템 파데를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에스티로더 파데 유명한 건 너무 잘 아실 것 같은데요. 에스티로더 제품 중에서도 젤 유명한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을 소개..

동성로맛집-길촌주꾸미 [내부링크]

동성로맛집-길촌주꾸미 안녕하세요. 요새 코로나 19 때문에 전 세계가 난리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정신 차리고 스스로 건강을 챙겨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볼 맛집은 동성로에 있는 길촌주꾸미 입..

에센스 추천- 미샤 타임 레볼루션 [내부링크]

에센스 추천- 미샤 타임 레볼루션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샤에서 출시된 타임 레볼루션 에센스를 가져와 봤습니다. 화장품 이름이 뭔가 엄청나게 웅장해 보이는 건 저의 기분 탓이겠죠? 사실 이 에센스는 직장동료..

삼덕동맛집-멘타와이 [내부링크]

삼덕동맛집-멘타와이 안뇨오오옹! 최근에 삼덕동에 있는 핫플 동남아시아 음식점 멘타와이에 다녀왔습니다. 하나하나 맛집 소개 쌓일 때마다 혼자 뿌듯한 1인. 좋고 맛있는 건 소문내줘야 서로서로 행복하잖아요??..

대구양곱창맛집-서울양곱창 [내부링크]

대구양곱창맛집-서울양곱창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에서 양곱창 맛집으로 소문난 서울 양곱창 식당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직장 선배님 소개로 처음 알게 된 곳이었는데 먹고 반해서 여기저기 소문내는 중이..

크릴오일 복용법 [내부링크]

크릴오일 복용법 안녕하세요. 날씨도 추워지고 해가 거듭될수록 몸 관리의 중요성을 크게 실감하는 요즘입니다. 나이가 몇 살 어릴 땐 아파도 금방금방 회복되고 약 먹는 것을 엄청나게 싫어했던 기억이 있는데 요..

대구 맛집-리안 [내부링크]

대구 맛집-리안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맛집 리안 중식당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수성대학교 근처에 있는 리안은 가성비 갑으로 유명한 대구 중식당입니다. 학생들에게도 인기 만점이고, 어른들에게도 꽤 소문..

제주도 카페-왓더플라워 [내부링크]

제주도 카페-왓더플라워 안녕하세요. 얼마 전 대학교친구들과 2박 3일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주도에 예쁜 감성 카페가 넘나 넘쳐나서 1일 1카페는 해줘야 하자나요. 제가 오늘 소개할 제주도 카페는 공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