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raha1의 등록된 링크

 ppraha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넷플릭스 마블 미드 드라마 보는 순서 후기 [내부링크]

서론 드디어 넷플릭스 마블 드라마 다 보았습니다. 저는 넥플릭스 마블 드라마 보는 순서가 있는지도 모르고 봤습니다. 그래서 시간대가 헷갈렸는데 보는 순서가 있습니다. 우선 시작은 데어데블 시즌 1을 봐야..

성인 미드 추천 스파르타쿠스 [내부링크]

스토리 설명 오랜만에 미국 드라마(미드)를 포스트해 봅니다. 미드당 시즌과 편수가 많은데요. 재미있는 것은 쭉 보고 재미없는 것은 보다 말아 버리는데요. 저는 정주행 다한 미드를 포스트를 합니다. 그리고 주..

넷플릭스 미드 추천 브레이킹 배드 몰입도 최고 [내부링크]

요즘 미드에 빠져 살고 있는데요. 저에게 미드 추천하라고 하면 브레이킹 배드는 꼭 들어갑니다. 저는 벌써 2번째 정주행하고 있어요. 그만큼 브레이킹 배드는 몰입도 최고로 다음회가 계속 궁금해져서 계속해서..

영드 추천 영국드라마 스킨스(SKINS) 시즌 1,2 레전드급 [내부링크]

1. 스킨스 소개 오늘은 영국 드라마 중 레전드급이라고 꼽히는 스킨스(SKINS) 시즌 1,2를 보고 포스트 써요. 지는 영국 영어 발음을 더 좋아하는 편이데요. 영드에 빠지게 한 스킨스 시즌 1,2를 추천해요. 나온지..

디즈니플러스 미드 추천 라이투미 거짓말 알아내는법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거짓말을 하죠. 거짓말은 좋은 거짓말이든, 나쁜 거짓말이든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도 너무 솔직해도 문제이고.. 그래서 거짓말 알아내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맨 아래는 애인의..

B급 막장 병맛 미드 쉐임리스(Shameless) 힘들때 힘이되는 미드 [내부링크]

서론 브레이킹 배드를 완주 행하고 다음 것을 무엇을 볼까 하다가 병맛 미드 쉐임리스를 골라 보았습니다. 평소에 B급 감성 영화나 미드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브레이킹 배드는 명작이죠. 브레이킹 배드 후기 <<..

사랑에 관한 좋은 시 너를 위해 내 사랑아 [내부링크]

오늘은 사랑에 관한 좋은 시 한편 올려 드릴까 해요. 그리고 좋은 이미지도 같이 올려드리니 필요하시면 가져가세요. 제 블로그에 포스트 이미지들은 고화질 이미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다른 포스트도 한번..

성공 명언 정주영 명언 [내부링크]

성공에 관한 명언중에 정주영 명언을 포스트해 봅니다. 정주영 회장님. 다들 아시죠? 현대를 창립하셨죠. 정주영은 살아생전에 많은 일화와 명언들을 남겼는데요. 한번 보시고 오늘도 성공 명언 한번 읽어 보시고..

미쁘라 블로그 입니다. [내부링크]

티블로그 시작해봅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