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wis의 등록된 링크

 ppwi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에어팟 프로 후기/ 노이즈캔슬링 [내부링크]

에어팟 을 쓴지 벌써 1년이 다되가는 사람입니다 !!! 오래??써본 사람으로 실사용 후기 입니다. 첫번째 우선 음량크기는 평소에 노래를 크게 듣는 사람이라면 처음엔 조금작다고 느낄수도 있지만 불편한 정도는 아..

호주워홀 농장 공장, 비교/추천 [내부링크]

많은 호주워홀을 하고있는 분이나, 호주워홀을 꿈꾸는 분이라면 특히,그중 세컨과 돈이 목적인 분이라면 한번쯤 고민하게 되는 농장VS공장 결론을 말하면 나는 공장이다. 공장/농장 둘다 퀸즐랜드에서 일을 구했다..

[베트남 나트랑] 바다와 현대식 모습이 잘 어우려 진 곳!! [내부링크]

베트남 나트랑  :-) 베트남 여러 도시 가봤지만 나트랑은 마치 한국의 해운대+제주도+동남아 섞인 느낌 받았습니다!! 사진을 못 찍어서 그렇지 아주 예뻤어요..!! 나트랑은 해변이 길어서 산책하기 좋은 것 같아..

아이폰12 5G 사전예약/가격 스펙 간단정리 [내부링크]

[아이폰12 5g 사전예약/ 가격 스펙정리] 아이폰12 사전예약 간단하게 유출된정보들로 정리해봤어요. 미국시간 기준으로 2020년 10월 13일 10시 발표한다고 합니다. 한국시간으로는 하루늦은 10월14일 새벽 2시 입..

2차재난지원금 신청/고용안정지원금/ 프리랜서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프리랜서/이차재난지원금 안녕하세요. !! 2차재난지원금 프리랜서 부분에 대해 안내 해드릴까 해요 . 2차재난지원금 받기 복잡하죠... 내가신청 대상자인지, 누구를 주는지, 서류는 어떻게 뭘 준..

숨은정부지원금찾기/ 나의 지원금은 얼마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19때문에 많은 분 들이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주변사람들 보면 나라에서 지원을 받는데 나는 왜 못받을까? 라고 생각 하신적 있으시죠 정보력이 부족해서 그래요 정,보,..

해외여행 언제까지 못갈까/ 베트남/나트랑/여행 [내부링크]

해외여행언제 까지 못가나 ㅜ 올해 초 부터 시작해서 코로나19 때문에, 해외여행이 금지 되어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못가고 답답한 사람들이 많겠죠 지금처럼 날씨가 추워질때면 따듯한게 생각나기 마련 올해..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정리!! 같이알아봐요! [내부링크]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정리 !! [2020년 약 10만명 지원예정]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에게 월50만원 최대6개월간 300만원 및 각종 고용서비스를 최대6개월간 지원하는 정책" 신청자격 나이: 만18세~34세 (다,병역기간..

[호주 농장] 퀸즐랜드농장/ 겐다 Gayndah/ 일구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접 겪은 농장에 대해 후기 및 얕은 정보공유를 할까 합니다 ㅎㅎ 호주워홀 하시면 농장에 대해 세컨목적 또는 돈 목적으로 생각을 한번쯤 다들 해보셨을꺼라고 생각합니다 지역은 겐다 (Ga..

호주농장후기/호주워홀/퀸즐랜드 농장/겐다 (Gayndah) [내부링크]

기억이 더 흐려지기 전, 호주농장에 대한 후기!!! 우선 나는 호주에서 농장을 여러군대 다녀본건 아니에요,,, 그래서 내 이야기는 지극히 주관적이라는 것 을 말하고 싶어요.. ㅎㅎ 내가 농장에 가게 된 계기는 세..

[팁] 경기도 면접비/면접비 지원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취업이 점점어려워 지고 있죠,그렇다고 취업안하고 가만히 있을수는 없는 노릇이고 면접보러 다니다보면 드는 시간이며, 교통비도 무시못하죠?? 그래서 이번에 경기도에서 " 만18세~39세 경기도 거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