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aim003의 등록된 링크

 preaim00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긴급 생활안정지원금 대상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긴급 생활안정지원금 대상 및 신청방법 오늘은 긴급 생활안정지원금 대상 및 신청방법 등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2년 6월 9일 기획재정부에서 6월 내로 긴급 생활안정지원금을 지급하기로 발표했..

홍삼 효능 11가지와 부작용 [내부링크]

홍삼 효능 11가지와 부작용 오늘은 홍삼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홍삼은 몸에 좋은 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분들이 홍삼을 섭취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모든 사람들에게 효능..

22년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 신청 안내 및 신청 방법 [내부링크]

[ 22년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 신청 안내 및 신청 방법 ] 오늘은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 신청에 대한 안내 및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육급여 학습특별지원금이란 무엇인가요? 코로나 19 인..

관절염에 좋은 음식 9가지 [내부링크]

[ 관절염에 좋은 음식 9가지 ] 오늘은 관절염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50대가 넘어가면 인구의 절반 정도가 관절염을 걱정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앓게 되는 질병입니다. [ 관절염이란? ] 뼈와 뼈..

유산균 효능 9가지 [내부링크]

[ 유산균 효능 9가지 ] 오늘은 유산균의 효능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유산균의 효능뿐만 아니라 모르고 있는 다양한 효능들도 정리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 바랍니다. [ 유산..

저소득층 긴급생활지원금 신청 안내 [내부링크]

[ 저소득층 긴급생활지원금 신청 안내 ] 오늘은 최근 지급시기가 확정된 저소득층 긴급생활지원금 신청과 관련된 정보를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2022년 06월 09일 기획재정부에서는 저소득층 긴급생활지원금을..

(서인국, 오연서, 강미나, 곽시양 드라마) 미남당 줄거리 및 등장인물 [내부링크]

[ 미남당 줄거리 및 등장인물 ] KBS2 TV 드라마 미남당 줄거리 및 등장인물 등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드라마 미남당은 붉은 단심의 후속 드라마로 주연 배우 서인국과 오연서가 원작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로..

청와대 관람신청 예약방법 [내부링크]

[ 청와대 관람신청 예약방법 ] 청와대 관람 신청 예약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청와대가 "청와대, 국민 품으로"라는 이름으로 관람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의 공약 중 하나가 바로 청..

브이텍 3단계 스마트 러닝 붕붕카 사용후기 (3 in 1 Smart Wheels) [내부링크]

[ 브이텍 3단계 스마트 러닝 붕붕카 사용후기 ] 아기가 연령별로 가지고 놀 수 있도록 맞춤 변신이 가능한 브이텍 3단계 스마트 러닝 붕붕카에 대한 사용 후기입니다. 아이들이 타고 놀 수 있는 승용완구로 맞춤..

아기 변에 따른 건강상태 [내부링크]

[ 아기 변에 따른 건강 상태 ] 아기 변에 따른 건강 상태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기는 아직 의사표현을 할 수 없으며 자신의 몸 상태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모가 아이의 변을 주의..

아이들 교육완구 뽀로로 콘서트 리뷰 [내부링크]

[ 아이들 교육완구 뽀로로 콘서트 리뷰 ] 아이들 교육 완구 뽀로로 콘서트에 대한 리뷰입니다. 터치 버튼식의 드럼 장난감입니다. 음악에 맞춰 두드려 연주하거나, 악기별 클래식 음악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브이텍 스스로 굴러가는 깜짝볼 사용 후기 [내부링크]

[ 브이텍 스스로 굴러가는 깜짝볼 사용 후기 ] 브이텍 스스로 굴러가는 깜짝볼에 대한 사용 후기입니다. 여러 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는 깜짝볼은 쉬운 단어들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의 언어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

아기 성장 발달 과정(19~24개월) [내부링크]

[ 아기 성장 발달 과정(19~24개월) ] 19~24개월 아기의 성장 발달 과정을 정리했습니다. 이 시기의 아이의 발달 포인트가 무엇이며 어떤 성장 과정을 거치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엄마, 아빠가 주의해..

브이텍 빙글빙글 러닝 오션월드 리뷰 [내부링크]

[ 브이텍 빙글빙글 러닝 오션월드 리뷰 ] 브이텍 빙글빙글 러닝 오션월드를 실제 사용해 보면서 느꼈던 점을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동글동글 귀여운 바다 생물 친구들과 한글은 물론 영어로 다양한 학습, 놀..

블루래빗 멀티 악기 놀이 사용 후기 [내부링크]

[ 블루래빗 멀티 악기 놀이 사용 후기 ] 블루래빗 멀티 악기 놀이 사용 후기에 대해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장난감으로 어떠한 특별한 점이 있는지,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같이 알..

아기 성장 발달 과정, 주의사항, 아기 놀이(16~18개월) [내부링크]

[ 아기 성장 발달 과정, 주의사항, 아기 놀이(16~18개월) ] 16~18개월 아기의 성장 발달 과정과 주의사항, 아기 놀이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이 시기의 아기는 어떤 발달 과정을 지나고 있는지, 엄마, 아빠가 주의..

[ 아기 장난감 추천 ] 리락쿠마 4 in 1 스프링카 리뷰 [내부링크]

[ 리락쿠마 4 in 1 스프링카 리뷰 ] 리락쿠마 4 in 1 스프링카에 대한 리뷰입니다. 어떠한 특징이 있으며 어떤 놀이가 가능한지 정리했습니다. 또한 장점과 단점은 무엇인지 얘기해 보겠습니다. [ 리락쿠마 4 in 1..

초보 아빠, 엄마가 알아야 할 아기 성장발달 과정, 주의사항(13~15개월) [내부링크]

[ 아기 성장발달 과정 및 주의사항(13~15개월) ] 13~15개월 아기의 성장 발달 과정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이 시기의 아기들은 어떤 발달 과정을 겪게 되는지 알아보았으며 주의 사항은 무엇인지, 어떤 놀이를 하..

노벨랜드 비지쥬 롤러코스터 사용 후기 [내부링크]

[ 노벨랜드 비지쥬 롤러코스터 사용 후기 ] 노벨랜드 비지쥬 롤러코스터의 사용 후기입니다. 대근육과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며 시각을 자극하고 색감을 인식하게 하는 완구입니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하여..

엔픽스 스텝 360 아기 보행기 리뷰 [내부링크]

[ 엔픽스 스텝 360 아기 보행기 리뷰 ] 엔픽스 스텝 360 아기 보행기에 대한 리뷰입니다. 엔픽스 스텝 360 아기 보행기는 단순한 보행기 기능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완구가 장착되어 있고 360도 회전이 가능..

초보 엄마, 아빠가 알아야 할 아기 성장 발달 과정(11~12개월) [내부링크]

[ 초보 엄마, 아빠가 알아야 할 아기 성장 발달 과정(11~12개월) ] 11, 12개월 아기의 성장 발달 과정을 정리했습니다. 이 시기의 아기는 어떤 발달 상태여야 하는지 하나하나씩 짚어 보았으며 부모가 주의 깊게..

뽀로로와 친구들 어린이버스 사용 후기 [내부링크]

[ 뽀로로와 친구들 어린이버스 사용 후기 ] 오늘은 뽀로로와 친구들 어린이버스 사용 후기에 대해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와 친구들이 모두 탑승해 있는 어린이버스 장난감입니다...

꼬마버스 타요 부릉부릉카 리뷰(장단점) [내부링크]

[ 꼬마버스 타요 부릉부릉카 리뷰 ] 꼬마버스 타요 부릉부릉카에 대한 리뷰입니다. 꼬마버스 타요가 가지고 있는 여러 기능과 장점, 단점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 꼬마버스 타요 부릉부릉카 ] 타요 버스..

초보 아빠, 엄마가 알아야 할 아기 성장발달 과정 (9개월~10개월 아기) [내부링크]

9~10개월 아기의 성장 발달 과정에 대해 정리한 내용입니다. 이 시기의 아기는 어떤 행동 발달 과정을 겪는지 어떠한 문제들이 발생하는지 등을 얘기해 보겠습니다. 또한 9~10개월 아기가 하면 좋을 놀이에 대해..

나 잡아봐 야옹이(Catch Me Kitty) 후기 [내부링크]

나 잡아봐 야옹이(Catch Me Kitty) 사용후기입니다. 여러 가지 기능 및 장점과 단점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 나 잡아봐 야옹이(Catch Me Kitty) ] 나 잡아봐 야옹이는 고양이 캐릭터의 움직이는 장난감입니다...

[국민문짝, 뽀로로 문짝] 뽀로로 뮤직 플레이 하우스 리뷰(장점&단점) [내부링크]

아이코닉스 뽀로로 뮤직 플레이 하우스(뽀로로 문짝)에 대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실제 아기가 사용하는 것을 보고 느꼈던 점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왜 국민문짝으로 불리는지 장점과 더불어 단점도 얘기해 보았습..

초보 엄마 아빠가 알아야 할 아기 성장발달 과정, 아기 놀이, 주요이슈(7~8개월 아기) [내부링크]

초보 엄마 아빠가 알아야 할 아기의 성장발달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7~8개월 아기의 특징은 무엇인지 발달 과정과 행동 유형은 무엇인지 정리했습니다. 또한 이 시기에 주의해야 하는 주의점에 대해서도 얘기해..

말하는 에듀 기차 띠띠뽀 사용 후기 & 장점, 단점 [내부링크]

아이코닉스의 말하는 에듀 기차 띠띠뽀에 대한 후기입니다. 어떠한 기능이 있는지, 어떠한 놀이가 가능한지 정리했으며 장점과 단점에 대해 솔직하게 얘기해 보았습니다. [ 아이코닉스 말하는 에듀 기차 띠띠뽀 ]..

[ 바리깡 추천 ] 아기용으로도 좋은 루미 충전식 저소음 이발기 [내부링크]

루미 충전식 저소음 이발기(바리깡)에 대한 후기입니다. 여러 가지 특징이 있는 이발기로 다양한 기능들에 대해 정리하였으며 제가 생각하는 장점에 대해서 얘기해 보겠습니다. 미용실에 있는 공용 이발기는 다른..

블루래빗 구스파파 리뷰(장점, 단점) [내부링크]

블루래빗의 아기와 놀아주는 구스파파 장난감 리뷰입니다. 어떠한 장점이 있는지, 단점은 무엇인지 정리해 봤습니다. 재미있는 퍼포먼스, 흥겨운 음악, 다양한 멘트가 있는 재밌는 장난감 구스파파. 어떠한 특징..

초보 아빠, 엄마가 알아야 할 아기 성장발달 과정과 놀이(4개월~6개월 아기) [내부링크]

초보 아빠, 엄가가 알아야 할 정보들을 정리했습니다. 4~6개월 아기의 성장발달 과정과 이 시기에 주의해야 할 주요 이슈들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또한 아이의 발달에 도움이 되는 장난감은 무엇인지 얘기해보겠..

코니스 에듀볼 사용후기 [내부링크]

코니스 에듀볼에 대한 사용후기입니다. 어떠한 기능이 있는지, 아이들에게 어떤 도움이 되는지 정리했으며 장점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얘기해 보겠습니다. [ 코니스 에듀볼 ] 코니스 에듀볼은 하나의 장난감에 6..

아이존 똑똑한 꼬마버스 타요 리뷰 [내부링크]

아이존 똑똑한 꼬마버스 타요에 대한 리뷰입니다. 이 장난감에 어떠한 기능이 있는지 알아보았으며 장점은 무엇인지 작성해보았습니다. [ 아이존 똑똑한 꼬마버스 타요 ] 영유아 완구 전문회사인 아이존에서 만들..

초보 엄마 아빠가 알아야 할 아이 성장발달 과정, 트러블, 놀이(1~3개월 아이) [내부링크]

초보 엄마, 아빠는 아이를 키우기 위해 알아야 할 정보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개월 수별로 아이의 성장발달 과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또한 시기별 아이에게 발생할 수 있는 트러블들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고..

핑크퐁 상어가족펜 사용후기(장단점 및 사용팁) [내부링크]

핑크퐁 상어가족펜에 대한 사용후기입니다. 사용해보면서 느꼈던 장점과 단점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또한 사용 시 도움이 될 만한 사용팁에 대해서도 얘기해 볼게요. 만 2세를 전후로 아이의 어휘가 폭발..

에듀테이블 리뷰 - 장점, 단점, 사용시기 [내부링크]

코니스 에듀테이블의 사용시기와 특징을 정리했습니다. 또한 실제 사용을 통해 느낀 장점, 단점을 이야기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국민 육아템으로 불리는 에듀테이블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 에듀테이블..

[ 육아템 ] 리틀타익스 액티비티가든 사용시기 및 장점, 단점 리뷰 [내부링크]

리틀타익스 액티비티가든의 실제 사용 후기입니다. 적절한 사용시기 및 실제 사용 후 느끼는 장점과 단점을 정리했습니다. [ 리틀타익스 액티비티가든 ] 리틀타익스는 세계 각국에 대규모 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