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curator의 등록된 링크

 present-curato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건입니다.

교보문고 책쉼터에서 전국민 한 달간 2권 무료책 보러 가세요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사회는 뒤숭숭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국가적 대처로 인해 보호받고 있고 다양한 배려를 해주다보니 되려 마음의 위안을 받는 요즘입니다. 요즘 실내에만 있다보니 다양한 취미생활을 하는 분들도..

3년 뒤 1000만원,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 잡아바!! [내부링크]

사회초년생들의 월급은 워낙 적다보니 티끌모아 티끌이고 언제 모아서 독립하고 종잣돈을 모으려나 생각이 들텐데요, 경기도 내에 거주하는 청년들에게 좋은 청년복지 내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경기도 일하..

혀 염증, 구내염 빨리 낫는 법 100% 파헤치기 [내부링크]

몸이 많이 피곤하게 되면 혓바닥 갈라짐이 생기고 입병이 생겨서 혀끝이 아파요 하는 분들이 있는데, 입병이 생기면 신경이 몰려 있다보니 하루종일 신경이 쓰이게 됩니다. 구내염의 원인을 알고 미리 예방하게 되..

청년전세자금대출, 월세 10만원으로 줄이는 방법 4가지 [내부링크]

사회초년생들이나 청년들이 독립하게 될 때 주택문제 때문에 고민한 적 많으실텐데요, 한두푼 드는 것도 아닌 월세를 매달 내는 것도 요즘 같은 불경기에는 부담스러울겁니다. 그렇다고 은행에서 대출받아서 전세..

다양한 블로그 종류와 장단점 [내부링크]

다양한 사이트가 존재하고 그에 따른 블로그들이 존재합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어떤 사이트에서 하는 것이 좋을까 생각하신다면 하고자 하시는 목적에 따라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블로그의 종류와..

블로그 수익발생을 위한 광고플랫폼 전략 5가지 [내부링크]

요즘 월급만으로는 생활하기 빠듯하고 노후대책까지하려면 답이 안보입니다. 그래서 누군가는 재테크를 하고 누군가는 부업을 해서 돈을 버는데 시간도 없고 자본도 없다보니 인터넷을 이용한 부업을 많이 찾게 됩..

팔 떨림,손떨림,눈경련 몸의 떨림증상 100%해결법 [내부링크]

일생생활을 하다가 팔 떨림, 몸이 떨리는 경험 한 두 번씩은 해보셨을 텐데요, 이상운동질환으로 발생하는 원인에 따라 종류가 다르게 나타납니다. 증상에 따라 원인이 다르기 때문에 몸의 소리에 귀기울여 치료하..

오줌이 자주 마려워요, 그대로 두면 큰병된다 [내부링크]

툭하면 하루에 화장실을 10번 이상은 가게 되고, 자다가 소변이 마려워서 자주 깨서 화장실에 가게 되는 경우 있으시죠? 이는 과민성방광환자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자리에서 오래 일해야 하는 분들의 경우 자리..

배에서 꾸르륵 소리, 왜 나는 걸까? [내부링크]

많은 사람과 함께 있는데 배에서 꾸르륵 소리가 나서 민망한 적 있으시죠? 배도 안 고픈데 특별한 이유도 없이 배에서 소리가 나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몸에서는 다양한 소리를 내서 우리가 어떤 상황인지 알려주..

잇몸 부었을 때, 5가지 원인과 치료,예방법 마스터 [내부링크]

양치질을 하게 될 때 피가 나거나 이가 시린 적이 있으신가요? 잇몸이 부어 통증을 느끼신 적이 있으신가요? 이와 같은 현상은 워낙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이다보니 가볍게 여기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복 중 하나가..

사타구니멍울이 생기는 5가지원인 [내부링크]

간혹 사타구니 멍울이 생겼다는 분들이 있는 데요, 다른 귀나 허벅지에는 쉽게 멍울이 잡혀서 아무렇지 않게 넘어갔는데 사타구니는 특히 민감한 부위다 보니 걱정이 많으실 텐데요 사타구니라는 것은 두 다리 사..

순간접착제지우는법 11가지 방법 [내부링크]

순간접착제라고 하면 사이아노아크릴 산이라고 하는데 순식간에 건조되어 빠르게 접착되는 접착제를 말합니다. 물건을 부칠 때 편리하다 보니 많이 이용하는 데요 문제는 물체를 붙일 때 유용하지만 워낙 빨리 굳..

순식간에 성인,신생아딸꾹질멈추는법 5가지 [내부링크]

갑작스럽게 생긴 딸꾹질이 멈추지 않아 당황스러웠던 분들이 많을텐데요, 심지어 시간이 지나면 고통스럽기까지 합니다.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나아지지 않는 분들이라면 아래 방법들로 금방 멈출 수 있습니다. 먼..

눈실핏줄터짐 원인과 증상 100%해결방법 [내부링크]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많이 이용하는 분들의 경우 눈 건강에 더 힘써야 하는 데요, 눈 충혈이 심해지고 그러다 눈실핏줄이터짐으로 인해 당황하신 적 있으실 겁니다. 이때 당황하지 마시고 대처하시게 된다면 건..

입술멍, 피부멍 빨리 제거하는 100%해결법 [내부링크]

어딘가 부딪혀 입술멍이 생겨 당황하신 적 있으신가요? 알 수 없는 멍들이 여기저기 생겨 당황하신 적 있으신가요? 외출해야 하는데 시퍼렇게 멍들어서 당황스럽다면 빠르게 멍을 빼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

다래끼초기증상, 빨리 낫는법 100%총정리 [내부링크]

환절기 때가 되면 눈두덩이 전체가 빨갛게 부어올라서 눈이 잘 안 떠 지는 경험해보신 적 있으실 텐데요, 이런 이물감과 통증은 다래끼 초기증상입니다. 다래끼는 눈꺼풀에 생기는 화농성염증을 뜻합니다. 눈꺼풀..

편도결석빼는법,편도결석생기는이유100%해결법 [내부링크]

목에 가래 낀 느낌이 들고 목넘김 불편한가요? 아무리 양치를 하고 구취가 나고 가글을 해도 입냄새로 주변 사람들과 대화하기 꺼려지시나요?이는 편도결석의 원인일 수 있습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없어지지 않았..

입포진, 입술포진 치료방법, 헤르페스 100%해결방법 [내부링크]

요즘 피곤해서 입포진이 생겼나요? 툭하면 생기는 입술포진 대체 왜 생기는거지?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자주 발생하는 입술포진이다보니 쉽게 넘어갈 수 있는데 평소 잘 관리한다면 깨끗한 입술을 유지할 수..

이석증원인과 자가치료법 100%해결법 [내부링크]

갑자기 머리를 움직일 때마다 주변이 핑돌고 어지러워서 당황한 적 있으신가요? 아무리 두통약을 먹어도 나아지지 않고 아침, 저녁 일어날 때마다 현기증이 날 때가 있으신가요? 병의 증상을 알면 더이상 알 수 없..

가슴답답호흡곤란, 스트레스성공황장애 100% 해결방법 [내부링크]

가슴답답호흡곤란, 갑자기 심장두근거림을 느끼신 적이 있으신가요? 이는 바로 스트레스성공황장애인데, 요즘 메스컴을 통해서도 많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들에게 쉽게 나타나는 현상이 되..

뒷꿈치각질제거,발뒷꿈치갈라짐 100%해결 [내부링크]

발뒤꿈치 각질 때문에 스타킹 신다가 올 한두 번씩 풀려보신 분들 있을 텐데요, 신경 쓰인다고 박박 문질렀지만 해결되지 않고 뜯어내도 별다른 해결을 보지 못하셨을 겁니다. 또 여름에는 샌들 신으면 하얗게 각..

흉선암, 흉선종 원인,증상과 치료법 [내부링크]

실화탐사대라는 프로그램에서 흉선암에 걸린 주인공이 소개되고, 에이스타일 출신 故성인규 배우이자 가수가 흉선암으로 사망하면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는데요, 흉선암, 흉선종이라는 단어를 처음 들어..

가슴이답답할때, 가슴답답함 원인과 예방법 [내부링크]

요새 걱정이 많고 가슴이 답답할 때 있으신가요, 가슴 답답함을 느끼는 경우는 현대사회를 살아가면서 자주 있는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슴뻐근함과 더불어 피로감, 소화불량, 두통, 심하면 이명까지 들리는..

20대흰머리, 새치뽑으면 절대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20대 흰머리, 벌써 나이가 이렇게 들었나, 아직 20대 밖에 안됐는데 갑작스럽게 흰머리가 늘어났나요? 흰머리뽑으면 되지, 새치뽑으면 또 나지 않겠는가 생각해서 뽑아버리지 않았나요? 흰머리나는 이유는 단순 노..

손껍질,손가락껍질벗겨짐 100%해결방법 [내부링크]

날씨가 쌀쌀해지고 일교차가 심해지면 손가락껍질 벗겨짐이 더 심해지는데요, 미관상 보기도 좋지 않고 항상 사용하는 부위이다 보니 신경이 많이 쓰이실겁니다. 손바닥껍질 벗겨짐이 심해져 거칠어지고 균열이 생..

전국 SM테마모텔,이색컨셉모텔 추천 [내부링크]

평범한 모텔 말고 좀더 특별한 이색테마모텔은 없을까, 은밀한 데이트를 위해 SM테마모텔, SM컨셉모텔은 없을까 찾고 계신가요? 서울컨셉모텔, 서울SM테마모텔, 부산컨셉모텔, 대전컨셉모텔 등 전국 다양한 컨셉테..

샤로수길놀거리, 서울대입구역놀거리, 서울대입구놀거리 TOP5 [내부링크]

서울근교데이트 할만한 곳 없을까? 경리단길이나 가로수길처럼 너무 북적대는 곳이 아니면 좋겠는데 생각하셨나요? 서울대입구역놀거리로, 서울시내데이트 할만한 숨겨진 보석같은 명소들이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임신극초기증상 7가지, 갈색냉,갈색혈이 보이나요? [내부링크]

임신극초기증상이 워낙 미비해서 잘 느끼지 못해서 임신한건지 아닌지 혼란스럽기만 할텐데요, 아이를 갖게 되면 새로운 몸의 변화로 두려울 수 있지만 어떤 증상인지 알게 되면 대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손톱갈라짐, 울퉁불퉁, 세로줄 치료방법 [내부링크]

손톱에 예쁘게 네일아트를 하고 싶어도 손톱갈라짐이 심해서 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손톱울퉁불퉁해져서 손톱 부러짐이 발생하기도 하는데 네일케어를 어떻게 해야 건강한 손톱을 유지할 수 있을까 고민..

생리전증후군의 모든것(PMS), 가슴통증, 오한이 오나요? [내부링크]

생리 전만 되면 알 수 없는 자괴감과 자신감이 떨어지고 알 수 없는 불안감을 느끼시나요? 생리할 때보다 생리 전이 컨디션이 안 좋고 피로와 통증을 동반하나요? 이러한 증상은 바로, 생리전증후군(Premenstrual..

홍대놀거리, 합정놀거리, 연남동놀거리 TOP5 [내부링크]

홍대놀거리라고 하면 맛있는 홍대맛집도 많고 술집도 많지만 그런 평범한 데이트들 말고 좀 더 이색데이트를 준비 중이신가요? 매일 같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록 인생을 길게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홍대,연남..

기초대사량높이는방법과 늘리는법, 기초대사량계산기까지! [내부링크]

똑같이 다이어트를 해도 누구는 더 잘 빠지고, 누구는 덜 빠지고 하는 것 느껴보신 적 있으시죠? 누구는 밥을 많이 먹어도 살이 안찌고, 누구는 같은 양을 먹었는데도 살이 더 찌는 현상 등은 바로 기초대사량의..

안지워지는 옷얼룩지우는법, 옷기름얼룩제거 5가지방법 [내부링크]

하얀 옷에 유난히 안지워지는 옷들 그렇다고 버릴 수도 없고 지저분한 얼룩을 남길 수도 없어 고민이 많으시죠? 옷에 묻은 얼룩을 깨끗하게 흔적없이 지우기 위해서는 얼룩이 생겼을 때 빠르게 제거하는 게 중요하..

성남놀거리, 모란역놀거리, 야탑놀거리, 서현역놀거리 TOP5 [내부링크]

성남놀거리라고 하면 현대백화점만 있는 거 아닌가 싶으실텐데요, 성남시 내에는 숨어 있는 보석과 같은 데이트코스들이 있습니다. 평범하게 도시 안에 단순히 소비만 하는 데이트코스가 아닌 저렴한 비용으로도..

용산역놀거리, 용산놀거리, 남산타워놀거리 TOP5 [내부링크]

용산놀거리라고 하면 전자상가나 용산아이파크몰만 있는 거 아닌가? 생각이 들겠지만 용산역놀거리로는 다양한 숨겨진 장소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용산과 가까운 남산도 그저 산책나 공원만 있는 거 아닌가? 생각..

이태원놀거리, 경리단길놀거리, 한강진역놀거리 TOP5 [내부링크]

서울놀거리로 평범하고 일상적인 곳이 아닌 이색적이고 특별한 이색놀거리를 찾고 계신가요? 독일가서 소세지 먹고 체코가서 타코 먹고 싶지만 세계여행을 갈 수도 없지 않습니까? 이태원놀거리 장소는 서울이라고..

동대문놀거리,동대문역놀거리 TOP5 추천 [내부링크]

동대문하면 패션의 메카, 옷을 사러 오는 곳이라고 단순하게 생각하기 쉬운데 숨겨진 동대문놀거리들이 있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동대문 가볼만한 곳들을 통해 함께 하는 분과 즐거운 경험과 다양한 체험들을 할..

대전놀거리, 이색데이트코스 TOP6 [내부링크]

대전이라고 하면 노잼도시라고 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보석처럼 숨겨진 데이트코스들이 있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뻔한 곳이 아닌 Fun한, 이색데이트코스로 함께 하는 분들과 좋은 추억만드실 수 있을 겁니다. 대전..

집순이취미 1만원대 직장인 취미생활 TOP5 [내부링크]

집순이 취미,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취미활동이라고 해도 너무 비용이 많이 들면 부담스러워 시작할 엄두도 내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미비하게 시작하다보니 당장은 시간만 낭비하는 것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