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po의 등록된 링크

 presp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반지꿈 해몽 정리 [내부링크]

반지꿈 해몽 반지를 받는다는 것은 축복받는 일이죠. 결혼을 하기 전에 누군가에게 프러포즈를 할 때 반지를 끼워주기도 하는 것처럼 말이죠. 반지는 서로 간의 약속을 입증하는 도구로 활용되죠. 서양에서도 그렇..

거미꿈 해몽 [내부링크]

거미꿈 해몽 아 이 포스트를 써야 할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거미를 좀 많이 싫어해서요. 안 그래도 개미꿈 쓸 때도 개미 사진 찾을 때 썩 유쾌하지는 않았는데... 이번 꿈은 거미꿈입니다! 징..

개미꿈 해몽 [내부링크]

개미꿈 해몽 꿈에서 개미가 나오셨군요. 근데 개미꿈은 다소 생소하실 겁니다. 그러니 이렇게 블로그에 들어와서 내용을 확인해주시는 거겠죠? 평소 개미의 이미지는 어떠신가요? 아마도 우리는 동화를 통해서 접..

좀비꿈 해몽 [내부링크]

좀비꿈 해몽 꿈에서 좀비가 나오셨나요? 혹시... 어젯밤 좀비 관련 영화를 보지는 않으셨나요? 그렇다면 그 꿈은 그저 영화가 너무 인상 깊었기에 꾼 꿈일 수도 있습니다. 혹은 영화에 너무 몰입했을 수도 있고요...

죽는 꿈 해몽 정리 [내부링크]

죽는 꿈 해몽 어느 날 꿈에서 누군가의 죽음을 목격하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죽은 상대방이 가족, 여자 친구, 남자 친구, 직장동료, 부모님, 자식, 아들, 딸 그리고 본인이라면 이 꿈의 해석은 어..

시험보는 꿈 해몽 정리 [내부링크]

시험 보는 꿈 해몽 시험을 꿈에서까지 꾸었다면 이는 썩 좋은 꿈은 아닐지 모릅니다. 하지만 꿈은 언제나 보이는 대로 해석하지 않기에 시험 보는 꿈이 상황에 따라 좋은 꿈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시험 보는..

화장하는 꿈 , 화장품 사는 꿈 해몽 [내부링크]

화장하는 꿈 얼굴 화장하는 꿈 눈 화장하는 꿈 화장해주는 꿈 립스틱 바르는 꿈 화장품 사는 꿈 화장 = 화장품을 바르거나 문질러 얼굴을 곱게 꾸미는 행동 = 머리나 옷의 매무새를 매만져 맵시는 내는 행동 꿈에..

토하는 꿈, 피토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토하는 꿈 남이 토하는 꿈 구토하는 꿈 술 먹고 토하는 꿈 음식물 토하는 꿈 남편, 아내, 가족, 친구가 토하는 꿈 그리고 피 토하는 꿈!! 토를 한다 = 무언가를 뱉어내는 행동 꿈의 해석 이번에는 토하는 꿈의 의..

소고기 먹는 꿈, 소고기 받는 꿈 해몽 [내부링크]

소고기 먹는 꿈 소고기 받는 꿈 소고기 구워 먹는 꿈 소고기를 주는 꿈 소고기 선물하는 꿈 소고기 사는 꿈 소 잡는 꿈 오늘 꿈의 주제는 소고기입니다. 닭고기, 돼지고기도 있고 예를 들어 생선 같은 것도 있는..

차사고 나는 꿈, 교통사고 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차사고 나는 꿈 교통사고 나는 꿈 가벼운 접촉사고가 나는 꿈 자동차 전복사고 나는 꿈 교통사고 나는 꿈 교통사고 내는 꿈 가족이 교통사고 나는 꿈 남편 혹은 부인의 교통사고 꿈 혹은 꿈에서 외제차를 뽑았는데..

지갑 잃어버리는 꿈 해몽풀이 [내부링크]

지갑 잃어버리는 꿈 자고 일어났는데 하필이면 꿨던 꿈이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이라면 그날 하루는 매일 찝찝할 거 같네요. 실제로 잃어버리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괜히 불안한 마음에 그날 하루는 손을 계속 주머..

꽃 받는 꿈 해몽 [내부링크]

꽃 받는 꿈 꿈에서 꽃을 선물 받으셨나요? 혹시 누구한테 받았는지는 기억나나요? 그리고 어떤 꽃을 받았는지는 기억나세요? 일단 꽃이라는 거 만으로도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 같은데 괜히 꿈이어서..

핸드폰 잃어버리는 꿈? 핸드폰 망가지는 꿈? 핸드폰 꿈 해몽!! [내부링크]

핸드폰 망가지는 꿈 요즘은 단순히 전화의 기능을 뛰어넘어 다양한 기능이 가능해져 핸드폰이라는 용어보다는 스마트폰이라고 많이 부르고 있죠 하지만 어쨌든 아직까지는 주요 기능은 전화이기에 핸드폰이라는 말..

개꿈 해몽 [내부링크]

개꿈 우리나라 말은 재미있는 게 있어요 어떤 단어 접두사 '개-'를 붙이면 무언가 어감이 확 이상해 지죠. 그리고 이런 단어는 썩 유쾌한 기분을 주지 않게 돼요 근데 이런 개 관련된 것 중 꿈 또한 마찬가지로 개..

머리 자르는 꿈 해몽 [내부링크]

머리 자르는 꿈 꿈속에서 머리를 자르셨으니 이 블로그에 방문하신 거겠죠? 꿈속이지만 머리를 잘랐을 때 기분이 어땠나요? 꿈속에서의 머리 자르는 꿈은 어떤 의미인지! 그리고 관련 다른 꿈들은 어떤 것들이 있..

돼지꿈 해몽 [내부링크]

돼지꿈 꿈에서 돼지를 만나셨나요? 일단 좋은 길몽의 단서인 돼지를 만나셨다는 거! 축하드립니다! 남들이 쉽게 꾸지 못하는 꿈을 꾸신 만큼 오늘 하루 분명 이전과는 색다른 일이 펼쳐질 것을 기대해도 좋아 보여..

싸우는 꿈 해몽 [내부링크]

싸우는 꿈 오늘 꿈에서 사랑하는 남자 친구 사랑하는 여자 친구와 싸우는 꿈을 꾸셨나요? 행복한 시간만 보내기에도 짧은 세월인데 꿈에서까지 싸움을 하셨다고요? 그리고 지금 이 블로그 검색을 통해 왜 그런 꿈..

지각하는 꿈 해몽 (학교, 회사, 시험, 약속) [내부링크]

지각하는 꿈 자다가 번뜩 일어난 다음에 아 지각이다 망했다! 이러면서 창문 밖을 쳐다보거나 핸드폰 시간을 확인하지는 않으셨나요? 가끔 우리가 꾸는 꿈들이 현실과 매우 유사한 모습으로 일어나는 통에 꿈에 속..

불나는 꿈 해몽, 건물에 불나는 꿈은 길몽인가? [내부링크]

불나는 꿈 흔히 알려져 있는 길몽은 대표적으로 3가지가 있습니다. 돼지가 나오는 꿈 똥이 나오는 꿈 그리고 마지막으로 꿈에서 불이 나오는 꿈 과연 꿈에 불이나 온다면 무조건 좋은 꿈일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빨 빠지는 꿈 해몽풀이 [내부링크]

이빨 빠지는 꿈 사람에게 있어 이빨(치아)은 매우 중요한 신체기관이죠 소리는 내는데도 중요하고 우리의 생존을 위해 음식물을 섭취할 수 있게 도와주죠 생존을 위한 필수적인 신체기관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

연인과 헤어지는 꿈 해몽, 이별의 징조일까? [내부링크]

적어도 이 글을 누르신 분들이라면 다들 사랑하는 연인이 있으신 분들이겠죠?? 사랑하는 연인이 없는데 이 글을 눌렀다면 지금 바로 뒤로 가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도 연인이 없..... 네 그렇습..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님 나오는 꿈 [내부링크]

TV나 영화에서 자주 나오는 얘기이기이기도 하고 실제로 성공을 거둔 사람들의 일부가 자주 얘기하는 꿈이기도 하죠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님 나오는 꿈 일단 이 꿈은 기본적으로 꿈에 등장하는 부모님이나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