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dename의 등록된 링크

 pridena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흉터치료제 "노스카나" (피부색 회복 효과) feat.약국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약국 에서 구입한 흉터치료제인 "노스카나"겔 입니다. ※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먼저 노스카나 박스의 모습입니다. 제가 구입한 약국에서는 13,000원이었습니다. (#..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알페신 샴푸 C1에 대해서 제품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TV에 광고가 나오고 나서부터 해당 제품을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요 #가는모발 #힘없는모발 #탄력없는모밥 #유전적..

[유용한 정보] 환갑 ,칠순, 팔순은 몇년생일까요? feat. 2019년 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봐도 봐도 헷갈리는 환갑, 칠순, 팔순을 계산해 보겠습니다. 특히 2019년도에 각각 언제 연도가 해당하는지도 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환갑, 칠순, 팔순에 대해서 정의를 알아보..

[리뷰] 골전도 이어폰 애프터샥 트랙에어 AS650 feat.블루투스 이어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애프터 샥 트렉에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에어팟 혹은 다른 #무선이어폰 을 많이 사용계시는데요 저도 처음에는 커널형부터 그냥 이어..

[리뷰] 캐논 EOS M100 언박싱 feat. MCUV 필터 & 액세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일 선물로 받은 #Canon 의 미러리스 카메라인 #EOS #M100 카메라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먼저 간단하게 #캐논 M100의 스펙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략스펙] 카메라 종류: 미러리스..

[맛집탐방] 홍대 교수곱창 방문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홍대 교수곱창" 입니다. 교수곱창을 찾는 법은 어렵지 않아요!~ 그래도 혹시나 해서 아래에 지도 넣어드립니다. 홍대 메인거리 뒷골목으로 오시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왜냐하면..

[맛집여행]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던 여주 강계봉진막국수 feat.수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여주에 위치한 막국수 맛집입니다. 백종원의 3대 천왕에도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바로 그곳은 "강계 봉진 막국수"입니다. [메뉴판] 비빔&물 막국수: 8,000원 곱빼기:..

[카페여행] 팬더스윗 (feat.부평 평리단길 팬케이크, 수플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평 평리단길에 있는 팬케이크(수플레) 카페인 팬더스윗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평리단길이 요즘에 핫하긴 한가 봐요 사람들이 예전에 비하면 엄청 많아졌네요~ 그럼 먼저!~ 저희가..

[맛집여행] 정가네 불닭발 feat. 인천 주안 닭발 맛집 오돌뼈+주먹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인천 주안역에 위치한 닭발과 오돌뼈의 맛집인 "정가네 불닭발"입니다. 정말 이곳은 한달에 한 번씩은 꼭 와서 먹는 맛집입니다. 매운게 생각나면 바로 이곳으로!! 그..

[카페여행] "마호가니 커피" feat. 인천 구월동 카페 맛있는 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구월동에 위치해 있는 빵이 맛있는 카페 "마호가니 커피"입니다. 먼저 마호가니 커피의 모습입니다. 간판이 크게 있어 찾으시기는 편하실 거예요 그리고 음료 메뉴..

[맛집여행] 홍대 그 동네 떡볶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에서 떡볶이로 유명하다는!~ 그 동네 떡볶이를 소개해 드립니다. 튀김 먹을 수 있으면 꼭 드세요!! 저는... 튀김이 다 떨어져서 먹지를 못했답니다... ㅠㅠ 간판을 통해서 위치만 알..

[재택알바]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로 돈 벌기 feat.적립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엠브레인 리서치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지금 저도 실제로 하고 있고요~ 시간이 날 때 아주 잠깐 설문조사를 하면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PC와 스마트폰으로 모두 참여..

[맛집여행] 계란말이가 유명한 인천 주안 "청해김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인천 주안의 맛집!!! "청해 김밥"입니다. 이곳은 24시간 운영하는데, 잠시라도 사람이 없는 시간이 없을 정도예요 새벽뿐만 아니라 아침에도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그럼..

[맛집여행]은행나무 갈매기 feat.인천 주안 참숯구이 소갈비살 전문점 왕냉면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인천 주안에 위치한 참숯구이 소갈비살 전문점입니다. 그 이름은 바로 "은행나무 갈매기"입니다. 부모님의 소개로 가게 된 곳인데 생각한 것보다 맛이 있어서 블로그에..

[카페여행] 동인천 이쁜 카페 WKND (위크앤드 라운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인천 카페 WKND로 찾아왔습니다. 전망과 인테리어가 이뻐서 점점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곳이에요 제가 간 날은 날이 흐려서.... 하늘이 파란색이 아니라.. 회색빛이네요 그럼 먼저..

[카페여행]아라마루 카페 feat. 인천 아라마루 전망대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인천 아라마루 전망대에 위치한 카페인 "아라마루 Cafe"입니다. 그럼 먼저 메뉴부터 보실까요? 메뉴는 커피 메뉴부터 라떼, 티, 스무디 종류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막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