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detwoplus의 등록된 링크

 pridetwoplu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50대 아빠 생일선물 돈 없이 행복하게 할수 있는 10가지 아이디어 [내부링크]

나도 어느덧 50대에 접어들었다. 내 생일이 11월이니 받고 싶은 선물을 생각하다가 몇 자 적어 본다. 당연히 금전적 선물도 받고 싶으나 마음으로 전달되는 선물이 더 값진 보배와 같은 의미가 있을 것 같다. 생일..

어깨 석회성건염 이것만 보면 확실히 고민 해결됩니다. [내부링크]

갑자기 심한 운동은 한 후 아침에 일어나니 어깨 아파서 이리저리 돌려보니 욱신거리면서 활동 범위가 급격히 줄어들고 많이 움직이면 통증이 오기 시작했다. 오늘이 삼 일째 되는 날이..

디지털노마드의 뜻과 메신저사업의 초기 고려사항 [내부링크]

목차 1.메신저 사업은 무엇인가? 2. 메신저 사업 VS 광고 채널 사업 (1) 광고 채널 사업 (2) 메신저 사업 3. 메신저 사업 초기 고려 사항 4. 메신저는 어떻게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는가? 5. 평생 성장하는 백만..

시드머니의 뜻을 알아보고 시드머니를 만드는 노하우 [내부링크]

1. 시드머니 뜻을 알고 종잣돈 모아야 한다. 사회 초년생이나 투자하고 싶은 사람은 시드머니가 있어야 한다. 시드머니란 무엇이고 왜 필요한가? 투자자가 비즈니스의 일부를 매입하는 투자를 제안하는 ..

[이기는습관] 부자들은 남다른 생각을 하고 있다. [내부링크]

1. 부자들은 남다른 생각을 하고 있다. 한국 경제 뉴스에 보니 대한민국 29억 이상 자산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1%이다. 그중에 물려받은 사람도 있고 자수성가 한 사람도 있을 것이다. 여..

오레오 법칙만 알고 나면 글쓰기가 편하다. [내부링크]

1. 글을 쓰면 모든 능력이 향상된다. 글을 쓰면 소원이 이루어진다. 어떤 것을 꿈꾸든 당신의 성공은 돈이 되는 글쓰기 능력이 좌우된다 소원을 이루고 싶다면 돈이 되는 글을 써라. 돈이 되는 글쓰기의 조건은 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