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driver의 등록된 링크

 printdriv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신도리코 P300dn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신도리코 레이저 프린터 P300dn은 빠른 인쇄 속도, 고품질 인쇄, 자동 이중면 인쇄, 다양한 용지 크기 지원 등의 기능을 가진 소규모나 중규모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경제적인 레이저 프린터입니다.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하며 유지보수가 용이합니다. 신도리코 레이저 프린터 P300dn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빠른 인쇄: 모노크롬 출력 시 초당 최대 33페이지의 인쇄 속도를 제공합니다. 고품질 인쇄: 1200x1200dpi의 고해상도를 지원하여 고품질의 인쇄물을 제공합니다. 자동 이중면 인쇄: 자동 이중면(Duplex) 인쇄 기능을 지원하여 용지 낭비를 줄이고 환경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용지 크기: A4, B5, A5, A6, Legal, Letter 등 다양한 종이 크기를 지..

엡손 L130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엡손 잉크젯 프린터 L1300 모델은 A3 사이즈까지 인쇄가 가능한 엡손의 저가형 잉크젯 프린터입니다. 이 모델은 인쇄 속도가 빠르고, 고품질의 인쇄물을 제공합니다.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대용량의 문서 인쇄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엡손 잉크젯 프린터 L1300 모델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A3 인쇄 가능: A4 사이즈부터 A3 사이즈까지 인쇄가 가능합니다. 높은 인쇄 속도: 모노크롬(흑백) 출력 시 15매/분, 컬러 출력 시 5.5매/분의 인쇄 속도를 제공합니다. 고품질 인쇄: 5색 디자인용 잉크를 사용하여 고품질의 인쇄물을 제공합니다. 저렴한 가격: 다른 A3 프린터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인쇄 가능: 70매까지 인쇄 가능한 종이 적재함과 100매까지 수납 가..

신도리코 A700dn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신도리코 레이저 프린터 A700dn 모델은 A4 크기의 문서 인쇄를 지원하는 레이저 프린터입니다. 최대 인쇄 속도는 60장/분이며, 인쇄 해상도는 최대 1200 x 1200 dpi입니다. 또한, 이 모델은 이중면 인쇄와 네트워크 연결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A700dn 모델은 높은 품질의 인쇄물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고성능을 제공하며, 대량 인쇄에 적합한 모델입니다. 신도리코 레이저 프린터 A700dn 모델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속 인쇄: 최대 60장/분의 인쇄 속도를 지원하여, 대량의 문서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해상도 인쇄: 최대 1200 x 1200 dpi의 고해상도 인쇄를 지원하여, 선명하고 세밀한 인쇄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중면 인쇄: 이중면 인쇄 기능을 지원하여..

캐논 GX409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캐논 잉크젯 복합기 GX4090은 인쇄, 복사, 스캔 기능을 모두 갖춘 다기능 프린터입니다. 이 모델은 인쇄 해상도가 4800 x 1200 dpi로 높은 편이며, 인쇄 속도는 컬러 페이지에서 5.5매/분, 흑백 페이지에서 9.9매/분입니다. 또한, 이 모델은 USB와 Wi-Fi 연결이 가능하며, 모바일 디바이스에서도 인쇄가 가능합니다. 캐논 잉크젯 복합기 GX4090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기능 프린터: 인쇄, 복사, 스캔 기능을 모두 갖춘 다기능 프린터입니다. 고품질 인쇄: 인쇄 해상도가 4800 x 1200 dpi로 높은 편이며, 인쇄 품질이 뛰어납니다. 빠른 인쇄 속도: 컬러 페이지에서 5.5매/분, 흑백 페이지에서 9.9매/분의 인쇄 속도를 보입니다. 다양한 연결 방식: USB와..

신도리코 C30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신도리코 레이저 복합기 C300 모델은 프린터, 복사기, 스캐너,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춘 다기능 사무기입니다. A4 크기의 문서 출력을 지원하며, 최대 출력 속도는 30장/분입니다. 또한, 인쇄 해상도는 2400 x 600 dpi이며, 최대 인쇄용지 용량은 850장입니다. C300 모델은 USB 및 이더넷 등 다양한 연결 방식을 지원하며, 모바일 기기에서도 인쇄가 가능합니다. 또한, 양면 인쇄 기능과 자동 문서 급지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신도리코 레이저 복합기 C300 모델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기능 사무기: 프린터, 복사기, 스캐너,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 한 대의 기기로 모든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빠른 출력 속도: 최대 30장/분의 출력 속도를 지원하여, 대량의 문서를 빠르게..

브라더 HL-L8360CDW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브라더 HL-L8360CDW 레이저 프린터는 빠른 출력 속도와 고품질 출력을 제공하는 중규모 사무실용 컬러 프린터입니다. 이 모델은 이중면 인쇄, 와이어리스 네트워크 및 모바일 인쇄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USB, 이더넷 및 Wi-Fi를 통해 다양한 연결 방식을 지원합니다. 또한, 선택적으로 추가할 수 있는 종이용량 증설 트레이를 통해 높은 용지 처리 용량을 제공합니다. 브라더 레이저 프린터 HL-L8360CDW 모델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빠른 출력 속도: 33 페이지/분의 고속 출력으로 대량의 인쇄 작업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출력: 2400x600dpi 해상도를 지원하여 선명하고 세밀한 출력물을 만들어냅니다. 이중면 인쇄: 자동 이중면 인쇄 기능으로 용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엡손 M112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엡손 잉크젯 프린터 M1120은 소형 프린터로, 인쇄, 복사, 스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쇄 해상도는 최대 5,760 x 1,440 dpi로 고화질 인쇄가 가능하며, 빠른 인쇄 속도와 경제성 있는 소모재 인쇄 기능을 지원합니다. 또한, Wi-Fi 모듈이 내장되어 무선으로 프린트할 수 있습니다. 엡손 잉크젯 프린터 M1120 모델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기능 프린터: 인쇄, 복사, 스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화질 인쇄: 최대 5,760 x 1,440 dpi의 해상도로 고화질 인쇄가 가능합니다. 빠른 인쇄 속도: 초당 최대 33 페이지의 인쇄 속도를 지원합니다. 경제성 있는 소모재 인쇄: 인쇄물의 양에 따라 인쇄 카트리지를 선택할 수 있어 경제성 있는 인쇄가 가능합니다. 무선 프린트 기능: ..

HP M255nw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HP 레이저 프린터 M255nw 모델은 컬러 레이저 출력 타입을 사용하며, 흑백 21 페이지/분, 컬러 21 페이지/분의 출력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인쇄 해상도는 600 x 600 dpi이며, 무선 및 유선 연결이 가능하며 스캔 및 복사 기능도 지원합니다. 또한 2.7인치 터치스크린을 탑재하고 있어 사용이 쉽습니다. HP 레이저 프린터 M255nw 모델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컬러 레이저 출력: 고품질의 컬러 인쇄를 지원합니다. 빠른 출력 속도: 흑백 및 컬러 출력 모두에서 21 페이지/분의 높은 속도를 제공합니다. 무선 및 유선 연결: 무선 및 유선 연결을 지원하므로 모바일 기기에서도 쉽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스캔 및 복사 기능: 내장된 스캐너를 통해 문서를 스캔하고 복사할 수 있습..

캐논 LBP621cw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캐논 레이저 프린터 LBP621cw 모델은 컬러 레이저 프린터 중 소형 사무실이나 개인용으로 적합한 제품입니다. 이 모델은 18 페이지/분의 인쇄 속도와 2400 x 600dpi의 해상도를 제공하여 고화질의 인쇄물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Wi-Fi 연결 기능과 NFC 태그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연결하여 인쇄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150 매의 용지함을 탑재하고 있어 대용량 인쇄도 가능합니다. 캐논 레이저 프린터 LBP621cw 모델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컬러 레이저 프린터: 컬러 레이저 기술을 사용하여 고품질의 컬러 출력물을 제공합니다. 높은 해상도: 2400 x 600dpi의 해상도를 제공하여 선명하고 세밀한 출력물을 제공합니다. 빠른 인쇄 속도: 18 페이지/분의 빠른 ..

삼성 SL-C51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삼성 레이저 프린터 SL-C510 모델은 소규모 사무실이나 개인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컬러 레이저 프린터입니다. 이 모델은 14 페이지/분의 인쇄 속도와 2400 x 600dpi의 해상도를 제공하여 높은 품질의 출력물을 제공합니다. 또한 유선 연결을 지원하며, 250 매의 용지함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 모델은 이전에 출시된 SL-C410W 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Wi-Fi 연결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삼성 레이저 프린터 SL-C510 모델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컬러 레이저 인쇄: 높은 해상도의 2400 x 600dpi로 컬러 인쇄를 지원합니다. 빠른 인쇄 속도: 14 페이지/분의 인쇄 속도로 빠른 출력이 가능합니다. 대용량 용지함: 250 매의 용지함을 탑재하여 대량의 인쇄도 가능..

삼성 SL-C515W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삼성 레이저 프린터 SL-C515W 모델은 소규모 사무실이나 개인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무선 컬러 레이저 프린터입니다. 이 모델은 18 페이지/분의 인쇄 속도와 2400 x 600dpi의 해상도를 제공하여 높은 품질의 출력물을 제공합니다. 또한 Wi-Fi 및 NFC를 지원하여 모바일 기기에서도 쉽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150 매의 용지함을 탑재하고 있으며, USB와 이더넷 연결을 지원합니다. 삼성 레이저 프린터 SL-C515W 모델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선 인쇄 기능: Wi-Fi와 NFC를 지원하여 모바일 기기에서 쉽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컬러 레이저 인쇄: 높은 해상도의 2400 x 600dpi로 컬러 인쇄를 지원합니다. 빠른 출력 속도: 18 페이지/분의 인쇄 속도로 빠른..

브라더 DCP-T710W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브라더 잉크젯 복합기 DCP-T710W 모델은 컬러/흑백 인쇄, 복사, 스캔 기능을 가진 프린터입니다. 최대 인쇄 해상도는 1200 x 6000 dpi이며, 무선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하며 자동양면인쇄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인쇄, 스캔 및 복사, 자동 문서 글꼴 인식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브라더 잉크젯 복합기 DCP-T710W 모델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선 네트워크 연결: Wi-Fi 및 Wi-Fi Direct를 통해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하여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인쇄, 복사, 스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성능 인쇄: 브라더의 인쇄 기술을 사용하여 고화질의 인쇄물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인쇄 속도는 27 ppm(흑백), 23 ppm(컬러)로 빠르며, 최대 인쇄 해상도는..

브라더 DCP-T31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브라더 잉크젯 복합기 DCP-T310 모델은 인쇄, 복사 및 스캔 기능을 갖춘 잉크젯 프린터입니다. 이 모델은 4색 CMYK 잉크 시스템을 사용하며, 최대 인쇄 해상도는 1200x6000 dpi입니다. 인쇄 속도는 분당 27 페이지이며, 복사 속도는 최대 분당 11 페이지입니다. 또한 이 모델은 USB 연결을 통해 컴퓨터와 연결할 수 있으며, 모바일 기기에서도 인쇄할 수 있도록 Wi-Fi 기능을 제공합니다. 브라더 잉크젯 복합기 DCP-T310 모델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렴한 잉크 카트리지: 이 모델은 브라더의 고유한 인쇄 기술을 사용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고품질 인쇄를 제공하는데, 잉크 카트리지는 대용량 카트리지로 1병당 인쇄용지 양이 약 7500매로 다른 브랜드의 잉크 카트리지보다 인쇄 비..

신도리코 A500dn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신도리코 레이저 프린터 A500dn 모델은 중소기업과 중소규모의 작업 그룹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고성능 레이저 프린터입니다. 이 모델은 다양한 기능과 높은 인쇄 속도를 제공합니다. 신도리코 레이저 프린터 A500dn 모델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빠른 인쇄 속도: 50페이지/분의 인쇄 속도를 제공하여 대량 인쇄 작업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인쇄: 1200 x 1200 dpi의 해상도를 제공하여 고품질의 인쇄를 제공합니다. 대용량 용지함: 550매의 용지함을 장착하여 대량 인쇄 작업에 적합합니다. 네트워크 연결: 이더넷 및 USB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중 사용자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출력: 프린터에 자체적인 보안 기능을 탑재하여 중요한 문서를 안전하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

신도리코 A620dn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신도리코 레이저 프린터 A620dn 모델은 대형 문서 처리를 위한 고성능 레이저 프린터입니다. 주요 특징으로는 1200x1200dpi의 고해상도 인쇄, 65ppm의 빠른 인쇄 속도, 자동 양면 인쇄, 대용량 용지함, 네트워크 연결 등이 있습니다. 이 모델은 대규모 인쇄를 처리하는데 적합하며, 고품질의 인쇄물을 빠르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신도리코 레이저 프린터 A620dn 모델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빠른 인쇄 속도: 최대 65페이지/분의 빠른 인쇄 속도를 지원하여 대량의 문서 처리에 적합합니다. 고해상도 인쇄: 최대 1200x1200dpi의 고해상도 인쇄를 지원하여 고품질의 인쇄물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자동 양면 인쇄: 자동 양면 인쇄 기능을 제공하여 용지를 절약하고 환경 친화적입니다. 대용..

신도리코 C42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신도리코 레이저 복합기 C420은 인쇄, 복사, 스캔 및 팩스 기능을 갖춘 컬러 레이저 복합기입니다. 최대 인쇄 해상도는 1200x1200 dpi이며, 인쇄 속도는 분당 최대 42 페이지입니다. 350매 용지함이 내장되어 있으며, 자동 양면 인쇄와 자동 문서 급지기능이 있어 효율적인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이 모델은 네트워크에 연결하여 다른 사용자와 문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신도리코 레이저 복합기 C420 모델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컬러 인쇄 기능: 컬러 레이저 기술을 사용하여 고품질의 컬러 출력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다기능성: 인쇄, 복사, 스캔 및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 사무실에서 다양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화질 인쇄: 최대 인쇄 해상도가 1200x1200 d..

신도리코 M50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신도리코 레이저 복합기 M500은 인쇄, 복사, 스캔 및 팩스 기능을 갖춘 사무용 프린터입니다. 최대 인쇄 해상도는 1200x1200 dpi이며, 컬러 인쇄 및 흑백 인쇄가 모두 가능합니다. 인쇄 속도는 분당 최대 52 페이지이며, 500매 용지함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자동 양면 인쇄 및 자동 문서 급지기능을 갖추고 있어 효율적인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신도리코 레이저 복합기 M500 모델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기능성: 인쇄, 복사, 스캔 및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 사무실에서 다양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화질 인쇄: 최대 인쇄 해상도가 1200x1200 dpi로 고화질의 인쇄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빠른 인쇄 속도: 분당 최대 52 페이지의 인쇄 속도로 대량의 문..

브라더 HL-L3210CW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브라더 레이저 프린터 HL-L3210CW는 소형 또는 홈 오피스용으로 적합한 컬러 레이저 프린터입니다. 인쇄, 복사 및 스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무선 연결과 이중면 인쇄 기능을 지원합니다. 또한 카트리지와 드럼 분리 설계로 인쇄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브라더 레이저 프린터 HL-L3210CW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컬러 레이저 프린터: 컬러 레이저 기술을 사용하여 고품질의 컬러 출력을 지원합니다. 무선 연결: 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모바일 기기에서 쉽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이중면 인쇄: 자동 이중면 인쇄 기능을 지원하여 용지 사용량을 줄이고 환경 보호를 할 수 있습니다. 카트리지와 드럼 분리 설계: 별도의 드럼 장치를 사용하므로 인쇄 카트리지를 교체할 때 드럼까지 함께 교체하지 않아도 되어 ..

브라더 HL-L2335D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브라더 레이저 프린터 HL-L2335D 모델은 흑백 레이저 프린터로, 소형 사무실이나 개인 사용자들에게 적합합니다. 높은 인쇄 속도와 저렴한 가격, 높은 인쇄 품질 등의 장점이 있습니다. USB 포트를 통해 컴퓨터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양면 인쇄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바일 기기에서도 쉽게 인쇄할 수 있도록 Wi-Fi 연결을 지원합니다. 브라더 레이저 프린터 HL-L2335D 모델은 흑백 레이저 프린터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높은 인쇄 속도: 최대 26매/분의 인쇄 속도를 제공합니다. 높은 인쇄 품질: 최대 2400 x 600 dpi의 해상도를 지원하여 선명하고 세밀한 인쇄 품질을 제공합니다. 저렴한 가격: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자동 양면 인쇄 기능: ..

브라더 MFC-T920DW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브라더 잉크젯 복합기 MFC-T920DW 모델은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춘 복합기로, 무선 및 유선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하며 모바일 기기와의 연결도 지원합니다. 높은 인쇄 해상도와 큰 종이 사이즈 인쇄가 가능하며, 잉크 탱크가 내장되어 있어 저렴한 운영 비용을 제공합니다. 브라더 잉크젯 복합기 MFC-T920DW 모델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4-in-1 다기능 복합기: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서 효율적인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무선 및 유선 네트워크 연결: Wi-Fi와 이더넷 네트워크 연결을 모두 지원하여 유연한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연결: Brother iPrint&Scan, AirPrint, Google Cloud Print 등을 지원하여..

브라더 DCP-T720DW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브라더 잉크젯 복합기 DCP-T720DW 모델은 인쇄, 복사, 스캔 기능을 모두 갖춘 복합기입니다. 이 모델은 무선 및 유선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하며, 모바일 기기와의 연결도 지원합니다. 또한, 인쇄 속도는 최대 27 페이지/분(흑백), 23 페이지/분(컬러)이며, 4개의 분리된 잉크 탱크를 사용합니다. DCP-T720DW 모델은 저비용으로 대량 인쇄를 할 수 있으며, 높은 해상도의 출력을 지원합니다. 브라더 잉크젯 복합기 DCP-T720DW 모델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쇄, 복사, 스캔 기능을 모두 갖춘 복합기입니다. 무선 및 유선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기기와의 연결도 지원하며, Brother iPrint&Scan 앱을 통해 모바일에서 인쇄, 스캔이 가능합니다. 저비용으로 대량..

HP 772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HP 잉크젯 복합기 7720 모델은 A3 크기까지 출력이 가능한 복합기로,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이 모델은 무선 및 유선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하며, 모바일 기기와의 연결도 지원합니다. 또한, 인쇄 속도는 최대 22 페이지/분(흑백), 18 페이지/분(컬러)이며, 4개의 분리된 잉크 카트리지를 사용합니다. 7720 모델은 7740 모델과 매우 유사하지만, 최대 인쇄 용지 크기가 A3+까지 지원한다는 점이 차이점입니다. HP 잉크젯 복합기 7720 모델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A3 크기까지 출력 가능: 최대 용지 크기가 A3까지 가능하여, 대형 문서나 포스터 등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 지원: 모든 필요한 오피스 작업을 하나로 처리할..

HP 774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HP 잉크젯 복합기 7740 모델은 A3 크기까지 출력이 가능한 복합기로,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이 모델은 무선 및 유선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하며, 모바일 기기와의 연결도 지원합니다. 또한, 인쇄 속도는 최대 22 페이지/분(흑백), 18 페이지/분(컬러)이며, 4개의 분리된 잉크 카트리지를 사용합니다. HP 잉크젯 복합기 7740 모델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A3 크기까지 출력 가능: 이 모델은 A3 크기까지 출력이 가능하여, 대형 문서나 포스터, 팸플렛 등의 인쇄가 용이합니다. 다기능 복합기: 이 모델은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따라서 각종 문서 작업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유선 연결: 이 모델은 무선 및 유선 네트..

캐논 G709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캐논 잉크젯 복합기 G7090은 고효율 인쇄와 저비용으로 유명한 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무한 종이 공급 시스템(CISS)을 탑재하여 잉크보충이 간편하며, A4 기준 6,000장까지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 높은 인쇄 속도와 네트워크 연결 기능을 갖추어 대량의 문서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앱을 통해 모바일 인쇄가 가능하며, 고객지원 앱인 Canon PRINT 앱에서 프린터 상태 및 잉크 수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캐논 잉크젯 복합기 G7090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한 종이 공급 시스템(CISS)을 탑재하여 잉크보충이 간편하며, A4 기준 6,000장까지 출력할 수 있습니다. 고효율 인쇄와 저비용으로 대량의 문서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캐논 MF643Cdw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캐논 레이저 복합기 MF643Cdw는 색상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갖춘 복합기입니다. 이 모델은 최대 22 페이지/분의 인쇄 속도를 제공하며, 이중면 인쇄도 지원합니다. 무선 및 유선 연결을 통해 다양한 기기와 연결이 가능하며, 모바일 장치에서도 쉽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터치스크린을 지원하며, 높은 해상도를 갖춘 스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자동 문서 긁어 모음기능을 갖추고 있어, 다중 페이지 스캔 및 복사도 용이합니다. 캐논 레이저 복합기 MF643Cdw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색상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최대 22 페이지/분의 인쇄 속도와 이중면 인쇄 기능을 제공합니다. 무선 및 유선 연결을 통해 다양한 기기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

엡손 L321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엡손 L3210은 잉크젯 복합기 모델로 프린터, 복사, 스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A4 사이즈까지 출력이 가능하며, Wi-Fi를 통해 무선 연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저렴한 인쇄 비용을 위해 에코 탱크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엡손 L3210 잉크젯 복합기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잉크젯 기술을 사용하여 고화질 인쇄가 가능하며, 생생한 색감을 재현합니다. 프린터, 복사, 스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A4 사이즈까지 출력이 가능합니다. 무선 Wi-Fi 연결을 지원하여 휴대폰이나 태블릿과도 쉽게 연결하여 출력이 가능합니다. 저렴한 인쇄 비용을 위해 에코 탱크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소형 디자인으로 공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최대 33 페이지/분의 속도로 빠른 출력이 가능합니다. 적은 양..

엡손 L326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엡손 잉크젯 복합기 L3260 모델은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춘 다기능 프린터입니다. 이 모델은 무선 및 유선 네트워크 연결을 지원하며, 모바일 기기와 연결하여 편리하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높은 인쇄 품질과 빠른 인쇄 속도를 제공하며, 양면 자동 인쇄와 자동 글씨 인식(OCR) 기능도 지원합니다. 이 모델은 중소기업 및 가정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엡손 잉크젯 복합기 L3260 모델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기능 프린터: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춘 다기능 프린터입니다. 무선 및 유선 네트워크 연결: 무선 및 유선 네트워크 연결을 지원하여, 모바일 기기나 컴퓨터에서 쉽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인쇄: 모바일 기기와 연결하여 언제 어..

삼성 SL-T2270FW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삼성 잉크젯 복합기 SL-T2270FW 모델은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갖춘 다기능 프린터입니다. 무선 및 유선 연결 모두 가능하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도 인쇄가 가능합니다. 또한, 자동 양면 인쇄 기능과 250매의 용지함을 갖추고 있어 대용량 인쇄 업무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캔 기능은 최대 1200x1200 dpi 해상도로 고품질 이미지를 제공하며, 자동 문서 공급기 기능이 탑재되어 50장 이상의 문서를 자동으로 스캔할 수 있습니다. 또한, NFC 기능을 갖추어 터치로 인쇄 및 연결이 가능하며, 삼성 클라우드에 연결하여 클라우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잉크젯 복합기 SL-T2270FW 모델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기능 프린터: 인쇄, 복사,..

삼성 SL-T1672W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삼성 잉크젯 복합기 SL-T1672W 모델은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갖춘 다기능 프린터입니다. 이 모델은 무선 연결 기능을 제공하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도 인쇄가 가능합니다. 또한, 자동 양면 인쇄 기능과 250매의 용지함을 갖추고 있어 대용량 인쇄 업무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캔 기능은 최대 1200x1200 dpi 해상도로 고품질 이미지를 제공하며, 35장 이상의 문서를 자동으로 스캔하는 자동 문서 공급기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삼성 잉크젯 복합기 SL-T1672W 모델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기능 기능: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한 대의 기기에서 모두 제공합니다. 무선 연결 기능: 무선으로 인쇄 가능하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같은 모..

HP CP5225dn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HP 레이저 프린터 CP5225dn 모델은 중소규모 회사나 부서에서 많이 사용하는 컬러 레이저 프린터입니다. 이 프린터는 고품질의 컬러 인쇄물을 빠르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 양면 인쇄 기능을 제공하여 용지 사용량을 절감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연결 기능을 통해 여러 사용자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CP5225dn 모델은 큰 문서도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최대 350매 용지함 용량을 지원합니다. 또한, USB 및 Ethernet 연결을 지원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HP 레이저 프린터 CP5225dn 모델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품질 인쇄: HP의 ColorSphere 기술과 함께 600x600 dpi의 해상도를 사용하여 고품질의 컬러 인쇄물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빠른 인쇄 ..

HP M255dw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HP 레이저 프린터 M255dw는 소규모 사무실 및 개인 사용자에게 적합한 무선 컬러 레이저 프린터입니다. 이 프린터는 빠른 출력 속도, 고품질 인쇄 및 스캔 기능, 자동 양면 인쇄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바일 기기에서 인쇄 가능하도록 Wi-Fi 및 NFC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M255dw 모델은 HP의 JetIntelligence 기술을 사용하여 높은 출력 효율성을 제공하며, 최대 300 페이지 용지함 용량으로 큰 문서도 쉽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HP 레이저 프린터 M255dw 모델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품질 인쇄: 600x600 dpi 해상도와 HP의 자체 기술을 활용하여 높은 품질의 인쇄물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빠른 출력 속도: 최대 21 페이지/분(모노크롬) 및 21 페이지/분..

HP M141w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HP 레이저 복합기 M141w 모델은 레이저 프린팅 기술을 사용하는 복합기로, 인쇄, 복사 및 스캔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이 모델은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어 휴대성과 연결성이 우수하며, 스마트폰에서도 쉽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높은 인쇄 해상도와 빠른 인쇄 속도를 제공하며, 자동 양면 인쇄 기능을 갖추고 있어 종이 절약에도 기여합니다. 추가로, HP의 보안 기술을 적용하여 중요한 문서를 안전하게 인쇄, 스캔 및 전송할 수 있습니다. HP 레이저 복합기 M141w 모델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이저 프린팅 기술을 사용하여 높은 인쇄 해상도와 빠른 인쇄 속도를 제공합니다. 인쇄, 복사, 스캔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어 휴대성과 연결성이 우수합니다..

HP MFP M282nw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HP 레이저 복합기 MFP M282nw 모델은 레이저 프린팅 기술을 사용하는 복합기로, 인쇄, 복사, 스캔 및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이 모델은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어 휴대성과 연결성이 우수하며, 스마트폰에서도 쉽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높은 인쇄 해상도와 빠른 인쇄 속도를 제공하며, 자동 양면 인쇄 기능을 갖추고 있어 종이 절약에도 기여합니다. 더불어, HP의 보안 기술을 적용하여 중요한 문서를 안전하게 인쇄, 스캔 및 전송할 수 있습니다. HP 레이저 복합기 MFP M282nw 모델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이저 프린팅 기술을 사용하여 높은 인쇄 해상도와 빠른 인쇄 속도를 제공합니다.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

캐논 MF756Cx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캐논 레이저 복합기 MF756Cx는 대형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고성능 복합기입니다. 이 모델은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컬러 인쇄를 지원합니다. 인쇄 속도는 분당 최대 27장이며, 무선 및 유선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7인치 대화면 터치패널을 통해 쉽게 작업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보안 기능도 탑재되어 있어, 중요한 문서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캐논 레이저 복합기 MF756Cx 모델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형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고성능 복합기입니다.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춘 복합기로, 컬러 인쇄를 지원합니다. 분당 최대 27장의 인쇄 속도를 제공하며, 무선 및 유선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합니다. 7인치 대화면..

캐논 MF645Cx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캐논 레이저 복합기 MF645Cx는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고성능 복합기입니다. 이 모델은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컬러 인쇄를 지원합니다. 인쇄 속도는 분당 최대 21장이며, 무선 및 유선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5인치 대화면 터치패널을 통해 쉽게 작업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보안 기능도 탑재되어 있어, 중요한 문서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캐논 레이저 복합기 MF645Cx 모델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춘 고성능 복합기입니다. 컬러 인쇄를 지원하며, 분당 최대 21장의 인쇄 속도를 제공합니다. 무선 및 유선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하며, 모바일 기기에서도 쉽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5인치 대화면 터치패..

엡손 XP-1501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Epson Inkjet 프린터 XP-15010 모델은 대형 용지에도 인쇄 가능한 고품질 인쇄와 빠른 인쇄 속도를 제공하는 프린터입니다. 또한, 무선 인쇄와 모바일 인쇄 기능을 지원하며, 에너지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Epson Inkjet 프린터 XP-15010 모델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형 용지 지원: A3+ 용지까지 인쇄 가능하여 대형 문서나 사진 인쇄가 가능합니다. 고품질 인쇄: 5,760 x 1,440 dpi의 해상도로 고품질의 이미지 출력이 가능합니다. 빠른 인쇄 속도: A4 용지 기준으로 9.2 페이지/분의 빠른 인쇄 속도를 제공합니다. 유연한 용지 처리: 최대 250매 용지까지 처리 가능하며, 양면 인쇄 기능을 지원합니다. 무선 인쇄: Wi-Fi를 통한 무선 인..

엡손 L121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Epson Inkjet 프린터 L121 모델은 저렴한 가격으로 고화질 출력과 빠른 인쇄를 지원하며, 사용하기 쉽고 소형 디자인으로 적은 공간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윈도우즈 및 맥 OS와 호환되어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pson Inkjet 프린터 L121 모델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제적: L121은 잉크 탱크 시스템을 사용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고화질 출력: 4,800 x 1,200 dpi의 고화질 출력을 지원하여 생생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빠른 출력: 8.5 ppm(페이지/분)의 빠른 출력 속도를 지원하여 빠른 인쇄를 가능하게 합니다. 간편한 설치: L121은 사용자 친화적인 설치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엡손 L649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Epson Inkjet 복합기 L6490 모델은 인쇄, 복사, 스캔, 팩스 및 이중면 자동문서 급지기능을 갖춘 고성능 프린터입니다. 이 모델은 Wi-Fi 및 Ethernet 연결을 통해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으며, 모바일 기기와의 연동도 가능합니다. 최대 4,800 x 1,200 dpi의 고해상도 출력을 지원하며, Epson의 인쇄 기술을 적용하여 선명하고 생생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모델은 A3 용지 크기까지 지원하여 대형 문서 인쇄에도 적합합니다. Epson Inkjet 복합기 L6490 모델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기능: 이 모델은 인쇄, 복사, 스캔, 팩스, 이중면 자동문서 급지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고성능: 이 모델은 고속 인쇄와 함께 대용량 용지를 처리할 수 있는..

엡손 L629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Epson Inkjet 복합기 L6290 모델은 인쇄, 복사, 스캔 및 팩스 기능을 갖춘 고성능 프린터입니다. 이 모델은 Wi-Fi 및 Ethernet 연결을 통해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으며, 모바일 기기와의 연동도 가능합니다. 35 페이지의 자동 문서 급지기능과 양면 자동 인쇄 기능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의 편의를 높여줍니다. 또한, 최대 4,800 x 1,200 dpi의 고해상도 출력을 지원하며, Epson의 인쇄 기술을 적용하여 선명하고 생생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Epson Inkjet 복합기 L6290 모델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기능: 이 모델은 인쇄, 복사, 스캔 및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높은 연결성: Wi-Fi 및 Ethernet 연결을 지원하여 네트워크에 연결할 ..

삼성 SL-C565FW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삼성 레이저 복합기 SL-C565FW 모델은 컬러 레이저 복합기로, 프린터, 복사기, 스캐너, 팩스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용이 쉬우며, 무선 및 유선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하고 NFC를 지원합니다. ADF 기능으로 대용량 문서 처리가 가능하며, 고품질 인쇄와 빠른 인쇄 속도를 제공합니다. 삼성의 Easy Eco Driver 기능으로 인쇄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보안성이 높은 암호화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대용량 토너 카트리지를 사용하여 인쇄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삼성 레이저 복합기 SL-C565FW 모델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기능성: 컬러 레이저 프린터, 복사기, 스캐너,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사용의 편리성: 대형 4.3인치 터치스크린이 탑재되어 있어 사용이 쉽..

삼성 SL-M2893FW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삼성 레이저 복합기 SL-M2893FW 모델은 흑백 레이저 프린터, 복사기, 스캐너,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입니다. 이 모델은 무선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하며, 모바일 기기에서도 쉽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또한, ADF(자동 문서 공급기)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대용량 문서 처리가 용이하며, 고품질 인쇄와 빠른 인쇄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소규모 사무실이나 개인 사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삼성 레이저 복합기 SL-M2893FW 모델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선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하며, 모바일 기기에서도 쉽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흑백 레이저 프린터, 복사기, 스캐너,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ADF(자동 문서 공급기)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대용량 문서 처리가 용이합니다...

삼성 SL-T167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삼성 잉크젯 복합기 SL-T1670 모델은 색상 잉크젯 프린터, 복사기, 스캐너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입니다. 이 모델은 무선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하며, 모바일 기기에서도 쉽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또한, NFC 기능을 지원하여 스마트폰과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저렴한 가격과 소형 디자인으로 소규모 사무실이나 개인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삼성 잉크젯 복합기 SL-T1670 모델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기능: 이 모델은 색상 잉크젯 프린터, 복사기, 스캐너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 다양한 업무에 활용이 가능합니다. 무선 네트워크 연결: 무선 네트워크 연결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유선 연결 없이도 다양한 기기에서 쉽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NFC 기능: NFC(Near Field..

삼성 SL-C563W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삼성 레이저 복합기 SL-C563W는 색상 레이저 프린터, 복사기, 스캐너,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입니다. 이 모델은 무선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도 쉽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또한, NFC 기능을 지원하여 스마트폰과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빠른 인쇄 속도와 고품질 인쇄를 제공하며, 대용량 문서 처리에도 적합합니다. 삼성 레이저 복합기 SL-C563W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기능: 이 모델은 색상 레이저 프린터, 복사기, 스캐너,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 다양한 업무에 활용이 가능합니다. 무선 네트워크 연결: 무선 네트워크 연결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유선 연결 없이도 다양한 기기에서 쉽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NFC 기..

캐논 LBP 331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캐논 LBP 3310은 흑백 레이저 프린터 제품입니다. 33ppm(초당 33장)의 빠른 인쇄 속도와 해상도 2400 x 600 dpi로 고품질의 인쇄가 가능합니다. 또한, 250매까지 용지함 용량을 지원하며, 2면 자동 인쇄 기능을 포함한 다양한 인쇄 기능을 제공합니다. 네트워크 기능을 지원하여, 멀티 유저가 공유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규모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간단한 인쇄 작업을 처리하는 데 적합한 제품입니다. 캐논 LBP 3310 흑백 레이저 프린터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빠른 인쇄 속도: 33페이지/분의 인쇄 속도로 빠른 인쇄를 지원합니다. 고품질 인쇄: 해상도 2400 x 600 dpi로 고품질의 인쇄를 제공합니다. 용지함 용량: 250매까지 용지함 용량을 지원하여 한 번에 ..

캐논 LBP6033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캐논 LBP6033 흑백 레이저 프린터는 소형 사무실이나 개인 사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고속 인쇄 기능을 가지고 있어 매우 빠르게 인쇄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트리지를 교체할 필요가 없는 All-in-One 카트리지를 사용하므로 유지 보수가 간편합니다. 이 제품은 USB 연결을 통해 컴퓨터와 연결할 수 있으며, 저전력 모드가 있어 전력 소모를 줄일 수 있습니다. 캐논 LBP6033 흑백 레이저 프린터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속 인쇄 기능: 18 페이지/분의 높은 인쇄 속도를 제공하여 빠르게 인쇄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ll-in-One 카트리지: 카트리지를 교체할 필요가 없는 All-in-One 카트리지를 사용하므로 유지 보수가 간편합니다. USB 연결: USB ..

삼성 ML-2950ND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삼성 ML-2950ND 흑백 레이저 프린터는 중소기업이나 개인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경제적이면서도 고품질의 인쇄를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빠른 인쇄 속도, 자동양면 인쇄 기능, 고품질 인쇄, 네트워크 연결, 모바일 기기에서의 인쇄, 소형 디자인, 높은 종이 처리 능력 등의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이 프린터는 최대 28페이지/분의 빠른 인쇄 속도를 제공하며, 해상도 1200 x 1200 dpi로 고품질의 인쇄가 가능합니다. 자동양면 인쇄 기능을 탑재하여 종이 사용량을 절약하고 환경 보호에 기여하며, 이더넷 포트를 지원하여 여러 대의 컴퓨터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기기를 통해 간편하게 인쇄할 수 있는 삼성 모바일 프린트 기능을 제공합니다. 소형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적은 공간에 ..

삼성 ML-1910K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삼성 ML-1910K는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흑백 레이저 프린터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주로 개인 사용이나 소형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해상도는 1200 x 600 dpi로 고품질의 인쇄를 지원하며, 인쇄 속도는 최대 18페이지/분입니다. 종이함 용량은 150매까지 가능하며, 자동양면 인쇄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USB 연결을 통해 PC와 쉽게 연결이 가능하며, 삼성 Easy Eco Driver를 사용하여 인쇄용지를 선택하고 인쇄품질을 조절하여 환경에 대한 책임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소음이 적고 에너지 효율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어 환경에도 친화적입니다. 간단하고 경제적인 디자인과 높은 편의성을 제공하여 실용적인 흑백 레이저 프린터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삼성 ML-1910K 흑백..

삼성 ML-2165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삼성 ML-2165는 소형 사무실이나 개인용으로 적합한 흑백 레이저 프린터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경제적인 가격과 소형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해상도는 1200 x 1200 dpi로 고품질의 인쇄를 지원하며, 인쇄 속도는 최대 20페이지/분입니다. 종이함 용량은 150매까지 가능하며, 자동양면 인쇄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USB 연결을 통해 PC와 쉽게 연결이 가능하며, 모바일 기기와의 연동을 위한 Wi-Fi 모델도 있습니다. 또한, 소음이 적고 에너지 효율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어 환경에도 친화적입니다. 삼성 ML-2165 흑백 레이저 프린터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형 디자인: 적은 공간에도 적합한 소형 디자인으로, 작은 사무실이나 개인 사용에 적합합니다. 경제적인 가격: 경제적인 가격으로 ..

HP M211d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HP M211d는 HP의 흑백 레이저 프린터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 프린터는 간단하면서도 신뢰성이 높은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1200x1200dpi 해상도를 지원하며, 최대 22 페이지/분의 인쇄 속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자동 양면 인쇄 기능을 갖추고 있어, 용지 낭비를 최소화하면서 환경 친화적인 인쇄가 가능합니다. HP M211d는 USB 인터페이스를 통해 컴퓨터와 연결할 수 있으며, 모바일 기기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간편한 사용성과 탁월한 인쇄 품질을 제공하여, 소규모 사무실이나 개인 사용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HP M211d 흑백 레이저 프린터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품질 인쇄: 1200x1200dpi 해상도를 지원하여 높은 품질의 흑..

HP MFP M283fdw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HP MFP M283fdw 레이저 복합기는 HP의 다기능 프린터(Multifunction Printer) 제품군 중 하나로, 레이저 프린터와 스캐너, 복사기, 팩스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소규모나 중소기업에서 일하는 사용자나 개인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이 제품은 4개의 기능인 프린팅, 스캔, 복사, 팩스 기능을 하나로 결합하고 있습니다. 프린트 기능은 컬러와 흑백 레이저 프린터를 모두 지원하며, 인쇄 해상도는 600 x 600 dpi 입니다. 스캔 기능은 ADF(Automatic Document Feeder)를 사용하여 다양한 종류의 문서를 스캔할 수 있으며, 최대 해상도는 1200 dpi입니다. 복사 기능은 ADF를 사용하여 최대 300매까지의 문서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팩스..

캐논 GX7092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캐논 GX7092 잉크젯 복합기는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춘 다기능 프린터입니다. 이 제품은 대량 인쇄를 위한 고효율 인쇄 기능과 함께,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여 비즈니스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최대 600x1200 dpi 해상도를 지원하여 고품질 인쇄를 제공하며, 최대 28 페이지/분의 인쇄 속도를 지원합니다. 또한, 이 제품은 A4 용지 크기 이상의 용지도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복사 및 스캔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최대 600x600 dpi 해상도를 지원하여 고품질의 이미지를 제공하며, 최대 25 페이지/분의 속도로 복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ADF(자동문서급지기)를 탑재하고 있어, 다중 페이지 문서를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습..

엡손 L1116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엡손 L11160 잉크젯 프린터는 엡손에서 출시한 A3+ 사이즈의 잉크젯 프린터입니다. 이 제품의 주요 기능과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품질 인쇄: 이 프린터는 엡손의 Micro Piezo 기술을 사용하여 고품질 인쇄를 제공합니다. 인쇄 해상도는 최대 5760 x 1440 dpi로 선명하고 생생한 색감의 인쇄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A3+ 사이즈 인쇄: 이 프린터는 A3+ 사이즈까지의 인쇄를 지원합니다. 따라서 대형 인쇄물이나 포스터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빠른 속도: 이 프린터는 최대 25 페이지/분의 인쇄 속도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대량 인쇄 작업에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 연결 지원: 이 프린터는 Wi-Fi 및 Wi-Fi Direct를 지원하여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엡손 L3256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엡손 L3256 잉크젯 복합기는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춘 다기능 프린터입니다. 다음은 제품의 주요 특징과 기능에 대한 설명입니다. 출력 품질: 이 복합기는 4색 DURABrite Ultra 잉크 기술을 사용하여 고품질 인쇄를 제공합니다. 인쇄 해상도는 최대 4800 x 1200 dpi이며, 높은 해상도로 인해 선명한 글자와 생생한 색상이 출력됩니다. 속도: 이 복합기는 최대 33 페이지/분의 인쇄 속도와 최대 600 x 1200 dpi의 스캔 해상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ADF(자동 문서 공급기)를 탑재하여 최대 30 페이지까지 자동으로 인쇄, 복사, 스캔, 팩스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기능: 이 복합기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Wi-Fi 및 Ethernet 연결을 지원하여 여..

캐논 TR15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캐논 TR150은 이동성이 뛰어난 포터블 인쇄기로, 가볍고 작은 크기의 본체를 가지고 있으며, USB 또는 Wi-Fi를 통해 모바일 기기나 노트북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바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이 프린터는 4색 카트리지를 사용하여 4800 x 1200 dpi의 해상도로 출력이 가능하며, 크기는 A4 이하의 용지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1분 이내의 초고속 인쇄와 자동 양면 인쇄 기능을 지원하고, LCD 화면을 통해 작동 상태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캐논 TR150은 교체 가능한 배터리를 탑재하여 충전을 통해 외출 중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옵션으로 판매되는 케이스를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캐논 TR150 잉크젯 프린터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동성이 뛰..

캐논 G59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캐논 G590은 캐논의 잉크젯 프린터 제품군 중 하나로, 다음과 같은 기능과 사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쇄 기술: 잉크젯 프린터 인쇄 해상도: 최대 4800 x 1200 dpi 인쇄 속도: 흑백 9.1 ipm, 컬러 5.0 ipm 용지 크기: A4, A5, B5, LTR, LGL, 4 x 6인치, 5 x 7인치, 8 x 10인치, 다이렉트 디스크 프린트 용지 종류: 일반 용지, 광택 용지, 중간광택 용지, 매트 용지, 캔버스 용지, 스티커 용지, 자수지 등 컬러 처리 기술: Full-photolithography Inkjet Nozzle Engineering(FINE) 기술 인쇄 가능한 최대 페이지 수: 원액 흑백 7,700 페이지, 원액 컬러 7,700 페이지, 흑백 컬러 함께 3,900 페이지 G59..

캐논 LBP674Cx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캐논 LBP674Cx는 캐논사에서 출시한 컬러 레이저 프린터입니다. 다음은 LBP674Cx의 주요 기술적 특징입니다. 인쇄 속도: 최대 27 페이지/분 (A4, 컬러 및 흑백) 인쇄 해상도: 최대 2400 x 600 dpi 용지 처리: 250 매 용지함 + 50 매 멀티패스 트레이 (옵션), 자동 양면 인쇄 기능 인터페이스: USB 2.0, 이더넷, Wi-Fi, NFC (옵션) 지원 운영 체제: Windows, Mac, Linux 지원 언어: PCL 6, PCL 5c, Adobe PostScript 3 디스플레이: 5줄 LCD LBP674Cx는 비즈니스나 작업 그룹에서 중간 규모의 인쇄 용량을 처리하는 데 적합합니다. 컬러 인쇄의 경우 높은 해상도와 깨끗한 선명한 인쇄 품질을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

HP 901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HP 오피스젯 프로 9010은 HP가 출시한 잉크젯 복합기로,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최대 4,800 x 1,200 dpi의 고품질 인쇄를 지원하며 최대 22 페이지/분의 빠른 인쇄 속도를 제공합니다. 자동 양면 인쇄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용지 사용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2.65인치의 스마트 터치스크린을 통해 쉽게 프린팅, 스캔, 복사, 팩스 작업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무선 연결 기능을 지원하며, Wi-Fi 및 Bluetooth를 통해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HP Smart 앱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도 프린팅, 스캔, 복사, 팩스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동 문서 공급기(ADF)를 갖추고 있어서 다량의 문서를 빠르고 간편하게 스캔할 수 있습..

엡손 L121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Epson L1210은 인쇄 및 복사 기능을 갖춘 잉크젯 프린터입니다. 이 프린터는 에코탱크 기술을 사용하여 낮은 인쇄 비용과 높은 인쇄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Epson L1210의 주요 기능 및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쇄 해상도: 최대 5760 x 1440 dpi 인쇄 속도: 33 ppm (검정색) 및 15 ppm (컬러) 종이 크기: 최대 A4 크기 용지 용량: 최대 100 매 인터페이스: USB 2.0 복사기 기능: 있음 Epson L1210은 일반적으로 소규모 사무실 및 개인 사용자에게 적합한 프린터입니다. 에코탱크 기술은 잉크 절약에 도움이되며, 이를 통해 인쇄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또한, A4 크기까지 인쇄를 지원하므로 일반적인 문서 및 사진 인쇄에 적합합니다. Epson L121..

HP M404n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HP M404n 레이저 프린터는 중소규모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모노크롬 레이저 프린터입니다. 이 프린터는 빠른 인쇄 속도와 뛰어난 인쇄 품질로 유명합니다. HP M404n은 4800 x 600 dpi의 해상도로 인쇄할 수 있으며, 초당 최대 38페이지의 인쇄 속도를 지원합니다. 이 프린터는 USB, 이더넷 및 Wi-Fi 연결을 지원하며, 이더넷 연결을 통해 다른 사용자와 공유가 가능합니다. 또한, 이 프린터는 자동 양면 인쇄, 모바일 인쇄 기능 및 HP 스마트 앱과 호환되는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HP M404n은 대형 종이함을 포함하여 종이 처리 용량이 매우 크며, 고품질의 인쇄를 원하는 기업 및 개인 사용자에게 적합한 프린터입니다. HP M404n 레이저 프린터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삼성 SL-M2033W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삼성 SL-M2033W 프린터는 모노 레이저 프린터로, 다음과 같은 기본적인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쇄 기술: 레이저 인쇄 출력 방식: 단면 출력 인쇄 해상도: 최대 1200 x 1200dpi 인쇄 속도: 최대 20페이지/분 용지 크기: A4, Letter, Legal, Executive, Folio, Oficio, ISO B5, JIS B5, Envelope (Monarch, No.10, DL, C5, C6), Custom 용지 무게: 60~163g/ 인터페이스: USB 2.0, Wi-Fi (802.11 b/g/n) 메모리: 128MB 카트리지 모델: MLT-D111S (1,000 페이지), MLT-D111L (2,500 페이지) 크기 (가로 x 세로 x 높이): 331 x 215 x 178mm ..

삼성 SL-C510W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삼성 SL-C510W는 레이저 컬러 프린터입니다. 이 프린터는 작은 사무실이나 개인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몇 가지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쇄 속도: 최대 18페이지/분(흑백) 및 4페이지/분(컬러) 인쇄 해상도: 최대 2,400 x 600dpi 용지 처리: 150매 입력용지함 및 50매 출력용지함 인쇄 크기: 최대 A4 용지 크기 무선 연결: Wi-Fi 및 NFC를 통해 모바일 기기에서도 인쇄 가능 기타 기능: 자동양면인쇄, 모바일 인쇄 지원, 높은 토너 내구성 위와 같은 기능으로, 삼성 SL-C510W는 작은 사무실이나 개인 사용자들에게 적합한 프린터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삼성 SL-C510W 레이저 컬러 프린터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품질 인쇄: 최대 2400 x 6..

캐논 G391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캐논 G3910은 잉크젯 프린터, 복사기 및 스캐너의 기능을 갖춘 복합기입니다. 이 복합기는 가정용 및 소규모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저렴한 인쇄 비용과 높은 인쇄 품질을 제공합니다. 캐논 G3910은 최대 4800 x 1200 dpi의 해상도를 지원하여 고품질의 인쇄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인쇄 속도는 8.8 ppm(페이지/분)이며, 흑백 출력 속도는 5 ppm입니다. 이 복합기는 유선 및 무선 네트워크에 모두 연결할 수 있으며, 모바일 기기에서도 인쇄를 지원합니다. 캐논 G3910은 또한 고용량 잉크 탱크를 갖추고 있어서 저렴한 비용으로 많은 양의 문서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잉크 탱크는 별도의 병에 담겨 있어서 잉크를 채울 때 잉크가 흘러 넘치거나 낭비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복합..

엡손 L3156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Epson L3156는 인쇄, 복사 및 스캔 기능을 갖춘 잉크젯 복합기입니다. 이 프린터는 무선 연결 기능을 갖추고 있어 Wi-Fi를 통해 인터넷에 연결되어 인쇄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4색 Dye Ink 시스템을 사용하며, 최대 출력 해상도는 5,760 x 1,440 dpi입니다. L3156은 초고속 인쇄 속도를 제공하며, 흑백 인쇄에서는 최대 10.5 페이지/분, 컬러 인쇄에서는 최대 5 페이지/분의 출력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 프린터는 A4, A5, A6, B5, C6, DL 종이 크기를 지원하며, 용지함에 최대 100 매의 용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에어프린트, 구글 클라우드 프린트, Mopria 인증, Epson Connect 등과 같은 기술을 지원합니다. 또한, Eps..

삼성 SL-J1660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삼성 SL-J1660은 잉크젯 프린터와 복합기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프린팅: 컬러 및 흑백 인쇄 가능하며, 최대 인쇄 해상도는 4800x1200dpi입니다. 복사: A4용지 크기에서 최대 99매까지 연속 복사 가능합니다. 스캔: 최대 1200x1200dpi의 해상도로 스캔이 가능하며, 컬러 및 흑백으로 스캔이 가능합니다. 팩스: 33.6Kbps의 속도로 팩스 전송이 가능하며, 최대 209개의 그룹 다이얼과 100개의 속기 다이얼을 지원합니다. 기타: Wi-Fi 연결 및 NFC 지원을 제공하며, USB, 이더넷, Wi-Fi 등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지원합니다. 또한, SL-J1660은 삼성의 중소기업 및 개인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제품으로, 저렴한 가격과 경제적인 잉크젯 ..

삼성 SL-T1670W 정보와 드라이버 [내부링크]

삼성 SL-T1670W는 인쇄, 복사, 스캔 및 팩스 기능을 갖춘 잉크젯 복합기입니다. 몇 가지 중요한 기술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쇄 해상도: 최대 4,800 x 1,200 dpi 인쇄 속도: 최대 17 페이지/분 (흑백), 9 페이지/분 (컬러) 복사 해상도: 최대 600 x 600 dpi 복사 속도: 최대 8.5 매/분 (흑백), 3.5 매/분 (컬러) 스캔 해상도: 최대 1,200 x 1,200 dpi 팩스 기능: 지원 인터페이스: Wi-Fi, USB 2.0 용지 처리: 최대 60 매 용지 트레이, 자동 양면 인쇄 지원 또한, 이 모델은 모바일 장치에서 인쇄, 스캔 및 복사를 지원하며, Samsung Cloud Print 앱을 통해 클라우드 서비스와 연동될 수 있습니다. SL-T1670W는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