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sm45의 등록된 링크

 prism4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총정리] 2021년 무료신년운세 보는 곳 [내부링크]

1. 2021년 무료신년운세 보는 곳 안녕하세요! 이제 2020년도 거의 보름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가오는 2021년은 어떨까를 한번 재미 삼아 생각해보셨으면 하는 바램에 2021년 무료신년운세 보는 곳..

스윗중남 짱탄소년단 중국 틱톡 음병오형제 [내부링크]

1. 스윗중남, 중국 틱톡 안녕하세요. 최근 중국 틱톡으로부터 유행하고 있는 밈이 있습니다. 바로 스윗중남인데요.. 짱탄소년단, 음병오형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2. 정말 기괴합니다.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얼굴의..

2022 수능 날짜, 내년 수능 수학 범위, 선택과목 [내부링크]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2021 수능이 2020년 12월 3일에 실시가 됩니다. 이제는 현재 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의 차례인데요. 교육부에서는 2022 수능에 대한 기본 계획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오늘 올려드리는 글을..

중국의 코로나 영화 최미역행 배급사 뜻 별점 테러 당하는 이유 [내부링크]

2020년의 시작과 더불어 2020년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너무도 힘든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이제 2020년도 1달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또한 중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영화가 지난 11월 25일에 개봉하..

이지아 나이 학력 본명 정우성 서태지 프로필 데뷔 [내부링크]

1. 이지아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지아 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펜트하우스라는 드라마로 맹활약하고 있습니다. 또한 SBS 예능 프로그램인 런닝맨에 출연하여 이지아 씨 본인의 인기를 입증..

ISFP 팩폭 ISFP 성격 장점 단점 연애 특징 요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MBTI 성격 테스트의 한 유형인 ISFP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SFP 팩폭이라고 하죠 ^^ 또한 ISFP의 성격 및 장점과 단점.. 그리고 여러분들이 제일 궁금해 하실 연애 특징에 대해 설명..

2021년 최저임금 결정 소식 (주휴수당) [내부링크]

1. 2021년 최저임금 결정 8720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최저임금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경제 침체가 장기화되고 있고 앞으로의 경제 전망이 그리 밝지 않다는게..

서울-문산 고속도로 개통 정보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문산 고속도로 개통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서 파주시 문산읍을 잇는 고속도로이며 서울-문산 고속도로라고 합니다. 1. 서울-문..

2020년 12월 날씨 전망 (2020년 겨울 날씨 예상) [내부링크]

1. 서론 - 올해 겨울 날씨  안녕하세요 2020년도 이제 2달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 주부터 날씨가 많이 추워졌지요. 11월 7일 토요일이 입동이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0년 12월 날씨 전망 및 2020년 겨..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내부링크]

1.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최신 많은 사람들이 연말이 다가오면서 슬슬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기대하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공개되었습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구하기..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코세페 [내부링크]

1.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란? 대한민국 최대의 쇼핑 축제인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가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됩니다. 그렇다면 코리아세일페스타가 무엇인지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코리아세일페스..

도우너 어서오고 원본, 뜻 (애기공룡 둘리) [내부링크]

1. 도우너 어서오고 원본, 뜻 (애기공룡 둘리) 최근 엉덩국 작가의 애기공룡 둘리가 인터넷 상에서 핫한 밈으로 떠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엉덩국 작가 답게 남다른 유행어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2...

2020 연말정산 미리보기 사이트 이용 방법, 사용 방법 (절세 팁) [내부링크]

1. 2020 연말정산 미리보기 사이트 이용 방법, 사용 방법 2020년도 드디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런 고로 이제 연말정산 시즌이 또다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세청에서 곧 오픈하는 연말정산..

구미호뎐 인물관계도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내부링크]

0. 구미호뎐 소개 오늘은 tvN 드라마인 구미호뎐이 몇부작이고 등장인물과 관계도 줄거리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이동욱 씨와 김범 씨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또한, 조보아 씨도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

드라마 펜트하우스 등장인물 관계도 [내부링크]

1. 서론 - 펜트하우스 소개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첫 방송부터 자극적이고 파격적인 전개로 화제입니다. 극 중 인물관계도 또한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드라마 펜트하우스 등장인물과 인물..

이재용 딸 이원주 근황 [내부링크]

0. 서론 - 이건희 회장의 별세와 삼성 일가 인물들의 재조명 최근 삼성의 이건희 회장께서 별세하셨습니다. 먼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건희 회장의 별세로 인해 삼성 일가의 인물들에 대해 사람들이 관..

이건희 회장 편지 [내부링크]

0. 서론 - 이건희 회장의 별세와 이건희 회장 편지 최근 삼성의 이건희 회장이 별세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오고 있습니다. 먼저 이건희 회장님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로 인해 여러 가지 이슈도 많이 생..

샤인머스켓 비싼 이유와 샤인머스켓의 효능 [내부링크]

0. 샤인머스켓이 비싼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인머스켓 비싼 이유와 샤인머스켓의 효능에 대해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포도 중에 가장 달고 맛있었습니다. 씨앗도 없고 그래서 먹..

SPTI 성격 검사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0. SPTI 성격 검사 테스트란? SPTI 테스트는 Snack과 MBTI의 합성어로 총 12문제의 간단한 테스트로 내 성격을 알아볼 수 있는 재밌는 테스트라고 합니다. 흔히 MBTI 성격 검사 테스트는 많이 해보셨을 것 같습니..

구미호뎐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소개 [내부링크]

0. 구미호뎐 소개 오늘은 tvN 드라마인 구미호뎐이 몇부작이고 등장인물과 관계도 줄거리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이동욱 씨와 김범 씨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또한, 조보아 씨도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

코로나 백신 미국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은 새롭게 발견된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발생하는 감염 질환입니다. 코로나19에 감염되면 대부분 경증에서 중증 수준의 증상을 보이며 특별..

장민호 내이름아시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민호 내이름아시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티비조선 추석 특집 사랑의 콜센타가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제 가슴에 감동을 준건 장민호씨인거 같습니다. 그러면 장민호 씨..

[경제] 미국의 공룡기업이 만든 FAMANG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FAMANG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국내 주식투자자 분들이 미국 주식시장으로의 원정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2010년부터 2020년까지 미국의 S&P 500 지수는 꾸준히 우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