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activor의 등록된 링크

 proactivo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뷰업 해보셨나요?? 제대로 된 앱테크 발견! [내부링크]

뷰업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최근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고 애드센스 관련 정보를 끌어모으려 이곳 저곳 검색을 한다. 네이버 카페에서 특히나 애드센스 관련 글이 핫하더라. 그래서 주저없이 새로운 카페 2곳을 가..

추석TV영화. 아직도 성룡을 찾으시나요? [내부링크]

2020년 추석 연휴가 왔습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고 옛 조상님들께서 말씀하셨던 것 처럼 남은 올해도 무탈하게 넘어갔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이번 추석연휴는 상당히 긴..

강원사랑상품권 얼마나 알고 계세요?? [내부링크]

라디오를 즐겨 듣는 편이다. 아침 출근길부터 낮 근무중에도...퇴근 후 개인작업을 할 때까지 라디오와 함께한다. 그중 MBC FM4U를 듣는다. 내가 사는 지역은 98.9 주파수를 사용한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지역..

전교톱10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연휴가 끝나고 밀린 일은 마치고 부랴부랴 본가로 향한다. 아이는 이미 하원 후 할머니 집에서 신나게 유튜브를 보고 있을테다. 더 늦기전에 어서 데려야와 다음날 등원전쟁을 안치룬다. 아이는 역시나 유튜브 삼..

송가인 임영웅 결혼???이게 무슨 소리야?? [내부링크]

연휴 끝자락 난데없는 기사를 확인한다. 그러면 그렇지.... 뭔가 자극적인 얘기에 괜스레 낚였다. 인터뷰 속 송가인의 얘기에 따르면 어르신들의 소망이라고...대신잘 살아줄것도 아니면서 남의 인생에 다들 감놔..

무사트 특별과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가짜사나이2기 2편을 봤습니다. 날이 밝기도 전에 퇴교자가 속출했습니다. 아닌 밤중에 홍두깨도 이런 홍두깨도 없겠죠?? 의지할 건 옆에 동기들 밖에 없고, 어둡고 차가운 바다에서 훈련을 받으면 체력이 문제가..

가짜사나이2기 지원자. 화제의 인물은? [내부링크]

10월1일은 대망의 가짜사나이2기가 본방송을 시작한 날입니다. 이래저래 살다보니 본방을 놓쳤네요. 부랴 뒤늦게 챙겨봅니다. 1기에서 2기로 넘어갈 때 지원자 인터뷰, 에피소드 등 여러 갈래 편이 있는데 모두 생..

모바일 네이버 카페 탈퇴방법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아직도 인터넷 환경을 모바일 보다는 PC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계신것 같아요. 모바일도 익숙해지면 참 편리하련만, 낯설다가 보니 이것 저것 눌러도 잘 모르는게 나오는것 같고 괜스레 짜증만 늘어갑니다. '에이쒸..

나훈아 테스형. 화제의 곡 들어보기. [내부링크]

나훈아? 테스형?? 명절간 핫이슈는 단연 나훈아 성님과 '테스형'이라는 곡일테다. 초딩때 HOT가 나왔고, 군시절 소녀시대 음악을 즐겨들었던 내게 나훈아 성님은 그저 오래된 가수 느낌이지만 핫한건 그냥 지나 칠..

키워드 마법사 키자드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엄청난 사이트를 알았다. 키자드. 정말 엄청나다. 요것만 있다면 블로그는 문제 없겠다. 1. 키자드란? 블로그 운영에 유용한 키워드 정보(검색량, 분석)를 제공합니다. Google 검색 지원 및 SEO 최적화에 필요한..

박세리가 애정한 노브랜드 닭꼬치! 먹어봤습니다. [내부링크]

명절 연휴 첫날! 간단하게 다음날 가족 식사도 준비하고 저녁식사도 겸해 본가에 다녀왔습니다. 형님네 가족과 어머니 아버지 모두 계셔서인지 아이는 첫눈오는 강아지 마냥 신나게 놉니다. 그 와중에 요리하랴 왔..

통신비 절약방법. T끼리 온가족할인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T끼리 온가족할인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최근 회사동료가 핸드폰을 교체하면서 전해들은 방법이에요. 가입비는 무료이며 가족간 SKT 가입기간이 길면 길수록 할인율이 커지는 엄청난 할인제도에요. 보통 핸드폰..

[쇼핑몰창업] 3. 바보야! 문제는 시간이야!(ft.샵플링 활용하기) [내부링크]

샵플링은 유료 솔루션이다. 한달에 일정 비용을 지불하면 정해진 DB와 주문건수로 내가 오픈한 매체에서 주문처리,상품등록,운송장등록,재고관리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유튜버 신사임당을 기점으로 스마트스..

[쇼핑몰창업] 2. 위탁판매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유통사업의 방식은 크게 두 가지로 볼 수 있다. 사입판매 - '내가 물건을 사와서 재고로 가지고 있다가 되 팔 것인가?' 위탁판매 - '상품 원 공급업자와 소비자 사이에 매개자가 될 것인가?' 사입..

[쇼핑몰창업] 1. 전문셀러로 거듭나기.(ft 나도 이제 사장이다!!) [내부링크]

누!구!나! 마음만 먹는다면 사장이 될 수 있다. 정말이지 본인이 조금만 찾아보고 관심을 가진다면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신세계들이 있다. 본래의 나는 평범한 직장인이자 새로움에 호기심이 많은 일개 개인일 뿐..

하나은행 '5%적금'이 인기라는데....(ft.'적금'과 '예금'의 차이) [내부링크]

https://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03&aid=0009683609&date=20200204&type=1&rankingSeq=1&rankingSectionId=101 하나은행, '5% 적금' 이틀째 가입 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