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t-margin의 등록된 링크

 profit-marg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간장게장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이번에는 제철 맞은 맛난 간장게장을 만들 수 있는 황금레시피를 알아보겠습니다. ※재료 꽃게 6마리, 간장 2L, 물 2L, 다시마 3장, 청양고추 6개, 마늘 20개, 생강 2조각, 양파 한 개, 청고추,..

백종원 진미채 비법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양념을 안 해도 맛있으며 양념으로 반찬을 만들면 밥 한 공기 뚝딱 해버리는 진미채 볶음 레시피를 백종원 선생님의 비법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재료 오징어채 200g, 고추장 1/3컵(66g), 고운 고..

전복장 담그는법 [내부링크]

알토란식 전복장 만드는 법입니다. 전복은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이 적으며 영양성분이 체내에 흡수가 잘 돼서 소화와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는데 전복장 만드는 방법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재료 전복 중간 ..

전기밥솥 전복밥 만들기 [내부링크]

전복을 좋아하시는 분들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맛도 좋고 영양도 만점인 전복을 재료로 전기밥솥을 이용해 전복밥 하는 법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재료(2인분) 쌀 2컵, 전복 4마리, 다시마 작은 것 5장, 들기..

냄비밥 하는법 [내부링크]

요즘은 전기밥솥을 집집마다 하나씩 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냄비밥을 해서 드시는 것이 귀찮고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냄비밥의 매력은 따뜻하고 정성이 가득 들어간 최고의 맛 아니겠습니까? 집에 귀한 손님..

오징어무국 끓이기 [내부링크]

오징어 손질과 데치기 그리고 볶음에 이어서 시~원한 오징어 무국 끓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재료 : 오징어 2마리, 무 1/4, 양파 1/4, 대파 1대, 청양고추 2개, 홍고추 1개, 국간장 2컵, 멸치액젓 1..

백종원 오징어볶음 만들기 [내부링크]

저번부터 오징어 손질하는 법과 오징어 데쳐서 숙회 먹는 법을 알아봤는데 이번 시간에는 오징어볶음을 만드는 법 알아보겠습니다. 백종원 대표님의 비법을 알아보러 가시죠~ ※3인분 재료 : 오징어 2마리, 파 1..

오징어 데치기 [내부링크]

오징어를 살짝 데쳐서 초무침을 해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요. 특별한 방법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오징어 데치기에 대해 알아보고 오징어 데치기 할 때 백종원 님의 팁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오징어 손질..

오징어 손질법 [내부링크]

오징어 좋아하시나요? 오징어가 비싸지기도 했고 요리를 하려면 손질하기 까다로워 구매하기 꺼려지기도 했었는데 이번엔 오징어 손질 쉽게 하는 법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오징어는 죽은 후 일정 시간이 지나..

백종원 오뎅볶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쿠쿠 백종원의 오뎅볶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뎅볶음은 반찬으로 드시기 때문에 정량은 따로 없고 적당히 비율을 조절하여 만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1. 재료 ※어..

냉동 순대 찌는 법 [내부링크]

순대 좋아하시나요? 저도 좋아합니다. 특히 내장인 허파 부위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마트에서 두어 번 냉동 순대를 사서 쪄먹었던 적이 있었는데 다 순대가 터지면서 실패를 했었죠. 그래서 마트에서 파는 냉동..

백종원 즉석 떡볶이 레시피 [내부링크]

입맛이 없을 때, 특별히 만들어 먹을 요리가 없을 때 하면 좋은 백종원의 즉석 떡볶이 레시피를 공개하겠습니다. 백종원 님이 방송에서 공개하신 실패 없는 떡볶이 양념장 비율을 확인하러 가보시죠! 1. 양념장..

비빔냉면 양념장 만들기 [내부링크]

냉면 좋아하시죠? 찬 음식이 몸에 안 맞거나 잘 안 드시는 분 빼고는 많은 분들이 냉면을 좋아하시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사실 냉면은 겨울 음식이었지요. 차가울 겨울에 따뜻한 온돌방에서 동치미 국에 면을 말..

떡볶이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쿠하하하~ 쿠텐팡입니다. 저는 평소에 분식집에서 주문하면 나오는 분식을 좋아하는데 유튜버 요리하는 강쌤 님이 그리운 추억의 맛, 시장에서 그리고 학교 앞 분식집에서 파는 떡볶이 황금레시피를 알려주셔서..

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내부링크]

저번 글에 이어서 이번에는 라면을 맛있게 끓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개인적으로 분식집에서 끓이는 라면을 정말 좋아합니다. '어떻게 이렇게 면이 꼬들꼬들하면서 맛있지?'라는 생각을 분식집에서..

라면 2개 물양과 물 조절하는 방법 [내부링크]

라면 좋아하시죠? 많은 분들이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라면을 좋아하실 텐데 물 조절에 실패해서 어떤 때는 싱겁게 어떤 때는 짜게 드시는 경우가 있으실 겁니다. 특히 라면이 두 개 이상을 끓일 경우..

삼계탕 맛있게 끓이는 법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전통으로 무더운 여름 복날이 찾아오면 몸보신을 위해서 보신탕을 먹었죠. 그런데 요즘 개에 대한 인식이 바뀌어 보신탕을 드시는 분들이 점차 줄어드는 것 같습니다. 보신탕과 함께 흔하게 찾을 수..

남자 스킨로션 AHC 온리포맨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용~ 쿠텐팡입니다!! 이번에는 미백과 주름 개선의 2중 기능성 화장품을 구매해 봤습니다. 사실 스킨로션이 다 떨어져서 구매를 하게 되었지요. 쿠쿠쿠~ 예전엔 주로 올리브영에서 남성 화장품을 찾아서..

남자 드로즈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텐팡입니다! 요 근래 제 속옷에 자꾸 구멍이 나더군요. 세 개째 구멍이 나다 보니 빨래를 몰아서 하다 보면 입을 속옷이 부족해졌습니다. 그래서 남자 드로즈를 살 시간이 돌아왔구나! 느꼈습니다...

국물용 멸치 육수 내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텐팡입니다. 한 2주 전에 바나나맛 우유와 생수를 구입해 리뷰를 했었는데 사실 멸치와 함께 묶음 배송으로 주문을 같이 했었습니다. 육수를 내기 위한 멸치가 다 떨어져 온라인으로 한번 찾아봤는..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리퍼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여름 하면 빠질 수 없는 아이템 슬리퍼! 가격도 적당하면서 착용감도 좋은 슬리퍼 추천하려고 합니다. 워낙 잘 알려진 제품으로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리퍼는 아직도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며 착용감이 푹신푹신..

생수2L 지리산 물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시렵니까! 쿠텐~~~팡!입니다. 이번엔 생수에 대한 이야기로 정보를 드릴까 합니다. 대부분 정수기를 사용하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물을 사 먹습니다. 생각보다 물을 사드시는 분들이 꽤 많더라고요. 아무튼..

빙그레 바나나우유 구매 후기 [내부링크]

하이요~ 쿠텐팡입니다! 바나나맛 우유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렸을 적부터 특히나 바나나우유를 자주 먹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나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는 모르시는 분이 없을 겁니다. Since1974라고 제품에 적..

아조나 치약 해외 직구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쿠텐팡입니다. 이번에는 잇몸에도 좋고 기능도 뛰어나다고 소문난 아조나 치약, 발음상 아요나 치약을 구매해 봤습니다. 이 아조나 치약을 어머니께서 다니시는 치과에 의사 선생님이 한번 써보라..

쌀 10kg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텐팡입니다. 이번에 쌀을 하나 시켜서 먹어 봤습니다. 가족들이 대부분 집에서 식사를 잘 안 해서 늘 10kg로 포장된 쌀을 마트에서 조금씩 구매해 먹었습니다. 10kg를 사면 한 달 좀 안되게 먹는..

문틀 철봉(직접 구매해 봤습니다.)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때문에 운동하기 껄끄러우신 분들 많은 겁니다. 헬스장을 가셔도 대부분 마스크를 쓰고 운동을 하기 때문에 굉장히 답답하실 겁니다. 헬스 트레이너들이 유튜브를 많이 찍으면서 헬스 부분이 인기와..

새싹보리 효능과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텐팡입니다! 쿠쿠쿠 이번에는 자연밭담에서 만든 순수 제주 새싹보리 분말을 구매해 봤습니다. 작년부터 새싹보리의 열풍이 불었지요. 당뇨에도 좋고 암 예방을 해준다 해서 작년 노니와 함께 인기..

포스트 바이오틱스 구매 후기 [내부링크]

하이하이요~ 쿠텐팡이예요!! 이번에는 장 건강에 좋은 GC녹십자에서 만든 포스트 바이오틱스라는 제품을 구매해 봤습니다. 제가 작년 가을에서 겨울 넘어갈 때쯤 설사병이 걸려 버렸지요. ㅠㅠ 설사병도 그냥 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