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q의 등록된 링크

 project-q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마크로비오틱 입문 [내부링크]

[균형, 균형, 균형] 0. 입문에 앞서 인간R은 지난 4월 회사를 그만두며 굳게 다짐한 것이 몇가지 있다. 그 핵심은 바로 '나를 아끼자'였는데, 내가 나 스스로를 아끼자고 결심하게 된 이유는 여태 회사 생활을..

어쩌다 프로젝트Q [내부링크]

【프로젝트Q의 탄생】 2018년 5월 10일. 어쩌다 시작된 프로젝트Q 인간J가 인간R에게 백수기념 태국 기념품을 두 손 모아 공손히 받던 그날, 인간 J는 인간R과 번뜩이는 무언가를 함께 하고 싶어졌다. 선물 탓인가..

방콕의 조금 다른 호텔들 [내부링크]

[방콕의 조금 다른 호텔들] * 멋진 수영장이 있는 넓고 쾌적한 방콕의 숙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창닫기' 버튼을 누르셔도 좋습니다. 인간 R은 얼마 전 여섯 번째 방콕 여행을 마치고 돌아왔다. 제주에서 다니던 회..

일에서 의미를 찾는다는 것 [내부링크]

【 내 일, 내 삶 】 인간J는 요즘 '일을 한다는 것은 무엇일까'라는 질문을 스스로에게 꾸준히 던진다. 그러면서 지금 하는 일에 대한 의미를 상기시키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아주 어린 시절부터 인간J는 패션을..

수카라- 홍대에서 건강한 한끼를 [내부링크]

[맛집 그 이상- 홍대 수카라] 인간 R의 두 발은 6월 11일, 홍대 수카라에서 열린 벼룩시장으로 향했다. 수카라는 인간 R이 한 눈에 반한, 그저 홍대 맛집으로 소개하기엔 그 수식이 턱없이 부족한 공간이다. 산..

알랭 드 보통 [여행의 기술]- 일상의 의미를 찾아 떠나는 책 속의 여행 [내부링크]

[일상의 의미를 찾아 떠나는 책 속의 여행] 인간 R은 알랭 드 보통의 글을 좋아하지 않는다. 집중력이 약하고 가끔 번역된 문장들에 의구심을 가지는 나는 알랭 드 보통의 책을 읽다보면 자주 길을 잃는다. [여행..

인간 R, 영화인의 꿈을 이룬 이야기 [내부링크]

【나는 꿈을 이루었다】 인간 R은 대학을 졸업하자마자 꿈을 이루었다. 이렇게 로맨틱한 문장으로 인간 R이 걷게 된 밥벌이의 역사를 이야기하고자 한다. (무료 이미지 사이트에서 'dream comes true'로 검색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