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ru의 등록된 링크

 projectr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알고리즘]카운팅 정렬 (Counting Sort) 알고리즘 [내부링크]

카운팅 정렬 알고리즘은 최댓값과 입력 배열의 원소 값 개수를 누적합으로 구성한 배열로 정렬을 하는 알고리즘이다. 작동 방식을 아래에 두가지 예제에서 확인해보자 Counting Sort Visualization www.cs.usfc..

[알고리즘]에라토스테네스의 체 (소수 찾기) [내부링크]

 에라토스테네스의 체는 소수를 찾는 알고리즘이다. 고대 그리스 수학자 에라토스테네스가 발견하여 에라토스테네스의 체라고 불려온다. 보통 프로그래밍에서 소수를 구하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아래와 같이..

[C#]GetNumericValue() - Char를 Double, Int로 변환 [내부링크]

GetNumericValue()는 Char가 숫자값인 경우 Double로 출력해주는 내장 메소드이다. 만약 char가 숫자가 아닌 경우에는 음수값 -1을 출력해준다. 사용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 Char.GetNumeric(Character) 위에..

[C#]String 앞에 @가 의미하는 것은? [내부링크]

String 앞에 @를 사용하는 경우는 보통 두가지 경우로 나와있다 1. 파일 경로를 표현할때 이스케이프 시퀀스(\n, \t 등)으로 인식되는 \를 포함하여 무시하고 문자열로 인식하게 해준다. 예시 Console.Write("\n..

[C#]CS7022 프로그램의 진입점이 전역 코드 Main() 진입점을 무시합니다. [내부링크]

C# 경고문 CS7022 프로그램의 진입점이 전역 코드 Main() 진입점을 무시합니다. C# 9부터는 콘솔 애플리케이션 프로젝트에는 Main 메서드를 명시적으로 포함 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NET 6 용 C# 템플릿은 ‘..

[C++]정보은닉과 캡슐화 [내부링크]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를 다룬다면 정보은닉과 캡슐화는 어느정도 숙지하고 있어야된다고 생각한다. 일단 두 내용을 알기위해서는 선행적으로 클래스 알고있어야 내용을 이해할수가 있다. 먼저 정보은닉(Info..

언리얼엔진4(UnrealEngine) 첫걸음 유니티 엔진과 차이점 [내부링크]

그동안 유니티 엔진만을 사용해서 게임 개발 공부를 하다가 언리얼 엔진도 짧게나마 독학해보고 싶어서 도전하게 되었다. 언리얼 엔진을 어떻게 독학할까 찾아보다가 언리얼 엔진에서 공식으로 제공해주는 학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