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ise100의 등록된 링크

 promise1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노인장기요양인정 신청 및 판정절차 [내부링크]

노인장기요양인정 신청 및 판정절차 노인장기요양보험을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과 같은 절차를 따른다. 신청-> 방문조사-> 조사표 입력에 따른 1차 판정 -> (의사소견서 제출 예외자 통보-> 의사소견서 제출->..

노인장기요양을 이용하려면... 먼저 신청서 작성법 [내부링크]

노인장기요양을 이용하려면... 먼저 신청서 작성법 부모님이나 가족들이 신체나 정신상태가 스스로 살아가기 힘이 드신 경우 국가에서 실시하고 있는 장기요양을 이용 할 수 있다. 집으로 찾아가는 재가서비스! 어..

정부지원금 -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4일부터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정부지원금- 긴급재난지원금 4일부터 신청하세요~~ 전 국민이 받는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이 4일 시작된다. 지난 4월 30일 국회 본회의 에서 추경예산이 의결되면서 대한민국 전체2171만 가구를 대상으로 4인가구..

노인장기요양보험 본인부담금 감경 받는 숨겨진 노하우 [내부링크]

노인장기요양보험 본인부담금 감경 받는 숨겨진 노하우 현직 사회복지사가 말하는 본인부담금 감경 받는 숨겨진 노하우 재가센터에서 사회복지사로 일하는 1인이 말하는 숨겨진 노하우 나는 현직에서 일하는 사회..

애완동물의 치매증상 [내부링크]

애완동물의 치매 증상 그루밍을 하지 않을 때 아무 때나 벽에 머리를 들이받을 때 음식을 아예 먹지 않거나, 또는 먹었는데 또 먹을 때 이유 없이 짖을 때 온 집안에 변을 묻히고 다닐 때 주인을 못 알아보고 공..

치매증상, 치매치료, 치매 자가 진단 리스트 [내부링크]

조기발견, 지속치료가 중요 치매는 아직 완치 가능한 치료제가 없는 진행성 질환이다. 점차 심각한 인지기능 저하, 행동장애, 일상생활과 직업적·사회적 기능장애를 보이게 된다. 치매의 진행을 늦출 약..

직장인, 재직자,근로자,구직자 국민내일배움카드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란? 실업, 재직, 자영업 여부에 관계없이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하고 일정 금액의 훈련비를 지원함으로써 직업능력개발 훈 련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며, 직업능력개발 훈련이력을 종합적으로 관리하..

부모님 생신 선물 - 돈케익 만들기 [내부링크]

부모님 생신 선물 - 돈케익 만들기 https://coupa.ng/bBSJyU 부모님 생신, 환갑, 고희가 되면 무엇을 선물해 드려야 할까 정말 고민하게 된다. 홍삼선물도 많이 해 보았고 좀 더 특별한 선물을 해 드리고 싶은데..

가정용 cctv, 웹캠 덕분에 치매부모님 안심하고 집에서 모셔요! [내부링크]

가정용 cctv 웹캠 덕분에 정말 안심이야!! 집에 홀로 부모님을 두고 외출하거나 직장에 나가야 할 때.. 반려견을 홀로 두고 걱정될 때.. 요즘은 정말 저렴한 가격에 각 가정에 cctv를 설치 할 수 있다. 예전에는 c..

2020년 요양보호사 시험 일정 [내부링크]

2020년 요양보호사 시험 일정 2008년부터 장기요양이 도입되면서 나이가 들어서도 할 수 있는 인기직종이 생겼다. 바로 요양보호사와 사회복지사들이다. 요양보호사는 나이 제한이 없어서 70대에도 하시는 분들이..

노인장기요양등급 실사~~ 이렇게 하면 무조건 등급 받는다 ! [내부링크]

노인장기요양등급 실사 잘 받는 노하우 현직에서 일하면서 공단에서 방문하는 실사를 여러번 경험하였다. 처음에는 예상하지 못한 질문들을 쏟아내는 직원을 보면서 당황을 했었다. 그 여직원분은 약 30개가 넘는..

여성 온라인마케팅무료교육~ 창업지원비까지 받으면서 무료교육까지 [내부링크]

온라인마케팅무료교육~ 창업지원비까지 받으면서 무료교육까지 요즘은 주부들이 창업에 뛰어들면서 쇼핑몰, 유투버등 많은 방향으로 투잡을 하고 있다. 하지만,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마음만 있지 무엇을 어떻게..

예쁜 여성 노트북 가방~ 저렴하면서 예쁘기까지.. [내부링크]

예쁜 여성 노트북 가방 ASUS노트북을 새로 샀다. asus r564 오랜 검색 끝에 구입을 했는데 요즘은 노트북 가방이 노트북을 구입했다고 해서 주는 것이 아닌가 보다..ㅠㅠ 기존 검정 노트북 가방은 있지만 왠지 새..

노인장기요양보험 - 본인부담금 감경 [내부링크]

노인장기요양보험 - 본인부담금 감경 본 인 부 담 금 에 대 해 알 아 보 자 ! 집에서 요양보호사가 방문하는 재가급여를 이용하거나, 노치원이라고 부르는 주간보호센터를 이용할 때 공단에서 85%를 지원해 주고..

노인장기요양보험 - 국민건강보험료를 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 [내부링크]

노인장기요양보험 - 국민건강보험료를 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 건강보험료를 내고 있다면 당신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플때 건강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병원과 약국에서 보험적용을 받을 수 있다...

[리빙박스] 대용량 옷 수납 박스, 리벤스 베이직 리빙박스 66L [내부링크]

[리빙박스] 대용량 옷 수납 박스, 리벤스 베이직 리빙박스 66L서랍장 2칸이 66L 안에 모두서랍장 2칸이 66L 안에 모두 들어갔다 들어갔다 계절이 바뀌면 꼭 해야 하는 일이 옷 정리이다. 겨울 옷을 넣을 곳이 모자..

치매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치매에 좋은 음식 1.커리 인도는 치매발병율이 세계에서 가장 낮은 국가이다. 미국의 알츠하이머 발병율에 비해 25% 에 불과하다. 커리속에 들어 있는 강황의 노란 색소인 커큐민의 성분 때문인 것으로 알려져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