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ote-official의 등록된 링크

 promote-officia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성장중인 IT기업이 지원자에게 기대하는 것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대학을 졸업하고 첫 직장을 찾거나 이직을 결심할 때,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IT기업 역시 충분히 그 대상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그 단계에서 기업을 고르고, 면접을 보고, 연봉 협상을 하기 위한 특별한 정보..

구글같은 하이테크 기업은 면접에서 무엇을 기대할까? [내부링크]

많은 이들이 구글, 아마존, 페이스북과 같은 테크 기반의 거대 기업에서 일하고 싶어한다. 더 높은 연봉, 뛰어난 브랜드 인지도를 포함한 수많은 이점이 있기 떄문이다. 프로모트 팀은 이러한 하이테크 기업에..

프로덕트 디자이너라면 반드시 알아야하는 이력서 작성법 [내부링크]

프로덕트 디자이너의 수요는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지금의 4차산업혁명이 지속된다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UX나 UI디자이너를 지망하게 될 것이다. 말인즉슨, 인사팀은 곧 프로덕트 디자이너의 이력서..

최고의 자기소개, 엘리베이터 피칭법 [내부링크]

면접관이나 인사담당자와 실제 면접을 진행하기 전에, 질문에 대한 준비를 하는 것은 두말할 것 없이 중요한 일이다. 전화 면접이나 기술 면접, 대면 면접을 막론하고, 면접에서 이루어지는 대화의 거의 모든..

쓰레기통에 버려지기까지의 7.4초를 이겨내는 이력서 작성 비법 [내부링크]

사람이 다른 사람을 만났을 때 첫인상을 갖기까지 걸리는 시간은 33밀리초라고 한다. 우리에게 익숙한 시간 단위로 바꾸면, 0.033초가 된다. 그리고 다행이라면 다행이겠지만, 여러분의 이력서가 인사담당자에..

[프로모트]스스로 생각하는 본인의 단점은 뭔가요? 라는 질문의 대처법 [내부링크]

열심히 취업을 준비하다 보면, 기업과 기업 간의 비슷한 수치들이 눈에 뜨이기 시작할 것이다. 채용 과정 역시 별반 다르지 않다. 일반적으로, 전화 면접이나 화상 면접을 포함하는 1차 면접부터 시작할텐..

[프로모트]전화 면접에서 가장 자주 나오는 5가지 질문 [내부링크]

만약 전화 면접 제안이 왔다면, 가장 처음 기업의 인사팀이나 면접관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라고 볼 수 있을 것이다. 전화 면접은 통상 여러 질문들에 답하며 지원한 포지션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거..

[프로모트]전화 면접, 이렇게만 해도 절반은 성공한다 [내부링크]

전화 면접이나 화상 면접은 면접 단계에서 가장 먼저 접하게 되는 과정이 될 수 있다. 보통 인사팀이나 인사담당자의 간단한 설명으로 시작되게 마련인데, 상대방의 얼굴을 보지 않기 때문에 조금 더 캐주얼한..

[프로모트] 프로덕트 매니저라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이력서 작성 방법 [내부링크]

하이어드닷컴(Hired.com)의 2017년 조사(2019년 발표)에 따르면, 가장 수요가 높은 스킬은 자바스크립트, 자바, 파이썬이었으며, 평균적으로 가장 많은 연봉을 받는 직군은 프로덕트 매니저(PM)으로 나타났다...

[프로모트] 50개 기업을 상대로 검증된 - 최고의 연봉과 좋은 이미지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연봉 협상법 [내부링크]

첫 직장에서 높은 연봉을 받는 것은 아주 중요한 일이다. 첫 직장의 연봉이 얼마였는지에 따라 여러분의 커리어는 수백에서 수천만원의 연봉 격차를 체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하필이면 가장 중요한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