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vide-shopping-information의 등록된 링크

 provide-shopping-informati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건입니다.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카본 [내부링크]

요즘 나오는 신발들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대중적인 컬러로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제품도 카본 컬러가 나와 전체적으로 그레이나 블랙 컬러를 이용해 호불호가 그렇게 갈리지 않을..

아디다스 오즈위고 트리플 블랙 [내부링크]

아디다스 오즈위고 트리플 블랙 ee6999 모델에 대해 여러 유튜브 채널을 참고해 리뷰해 보겠습니다. 아디다스 오즈위고 트리플 블랙 같은 경우 작년 여름에 발매가 되었는데 예쁜 디자인과 특유의 착화감 등 가..

뉴발란스 327 캐슬락 [내부링크]

근래에 뉴발란스 327 모델들이 발매되면서 상당한 인기를 끌었는데 그중에서도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든 디자인인 뉴발란스 327 캐슬락 제품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뉴발란스 327 모델을 유튜브로 확인하던..

손담비 폼클렌징 [내부링크]

MBC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손담비 님이 출연해 사용했던 폼클렌징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손담비 님이 워낙 예쁘기도 하지만 피부 역시 곱고 '나 혼자 산다'에서도 세안에 대한 정보를..

켄트 칫솔 [내부링크]

1977년 영국에서 설립해 무려 약 240년간 영국 왕실에 칫솔과 브러시를 납품한 회사 켄트입니다. 미국, 캐나다 등 전 세계 60여 국 수출을 하고 있으며 존 루이스, 셀프리지 백화점 등 해외 유명 백화점에서 판매..

암웨이 치약 [내부링크]

암웨이 치약을 써보셨나요? 암웨이 글리스터는 1965년부터 시작된 브랜드로 현재 상당히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국민 치약으로 자리 잡은 제품입니다. 그럼 효과적인 치아 관리를 할 수 있는 암웨이 치약에..

덴티본조르노 치약 [내부링크]

럭셔리 치약, 명품 치약, 연예인 치약으로 잘 알려진 덴티본조르노 치약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여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뷰해 보겠습니다. 덴티 본조르노 잇몸케어 2p + 치석케어 2p + 구취케어 치약 2p COU..

hjc 자전거 헬멧 [내부링크]

자전거를 탈 때 헬멧은 타협의 여지가 없는 필수 아이템인데 자전거 헬멧을 만드는 여러 브랜드 중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hjc입니다. 오토바이 헬멧과 자전거 헬멧을 같이 만드는데 세계..

덴티스테 치약 [내부링크]

입냄새를 없애주는 나이트 타임 치약으로 유명한 덴티스테 치약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잠잘 때 침 분비가 억제되는데 치약에 자일리톨 성분이 들어가 침 분비가 잘 되게 도와줘 잠을 잔 후 입냄새가 심하신 분..

치약 디스펜서 추천 [내부링크]

혹시 치약 디스펜서라고 아시나요? 단돈 5~6천 원에 삶의 질을 급상승시킬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미 예전부터 아이디어 상품으로 나왔던 제품인데 요즘에는 여러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사실 특..

램프쿡 자동회전냄비 리뷰 [내부링크]

통돌이 오븐을 많은 주부분들이 기억하실 것 같은데 반짝 인기였기는 하지만 나름 괜찮은 아이디어 상품이었습니다. 그런데 근래 통돌이 오븐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램프쿡 자동회전냄비가 출시된 후 많은 분들에..

크록스 슬리퍼 [내부링크]

구멍이 뚫린 곳에 여러 액세서리인 지비츠를 꼽아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여름철에 장소를 불문하고 여러 곳에서 많은 분들이 신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의사들이 신어서 의사 슬리퍼로 이름이 붙여졌..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n354 [내부링크]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n.354라인입니다. n.354라인은 나이키에서 실험적인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는 디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그래서 이번에 나온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n.354 모델도 기존의 디자인 느낌을..

나이키 바람막이 아노락 [내부링크]

여름이 지나면 또 가을이 오겠죠? 가을이 시작되면 낮과 밤의 온도차가 심해지게 됩니다. 간절기 때 생각나는 제품들이 꽤 있을 겁니다. 바람막이, 후드 집업, 카디건 등 생각이 나실 텐데 이번에 인기가 많은 나..

나이키 우븐 플로우 쇼츠 [내부링크]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중간한 장마가 겹쳐서 상당하 답답하실 거란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격식에 구애받지 않는다면 편한 옷차림으로 외출을 하고 싶으실 겁니다. 특히 비가 많이 오는 날은 반바지가 최고..

앙방 샴푸 [내부링크]

미용실에서 자주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진 앙방 샴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앙방 샴푸는 미용실 샴푸라는 이름 말고도 승무원 샴푸, 임산부 샴푸, 약산성 샴푸로도 유명한 샴푸입니다. 그럼 한번 알아보겠습..

신기패 [내부링크]

여름이 되면 모기에 나방에 벌레들이 실외든 실내든 갑자기 출몰하는 경우가 많은데 벌레를 싫어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을 겁니다. 저도 딱히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특히 모기는 사람의 피를 빨기 때문에 정말 극..

비말차단마스크 [내부링크]

코로나 19가 터진 후 마스크 대란 사태가 벌어졌는데 여름이 다가오면서 덴탈 마스크까지 동난 상황이며 마스크의 가격이 엄청나게 오른 상황입니다. 정부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비말 차단 마스크를 지난 6월 5..

뉴발란스 530 [내부링크]

1월 초에 발매가 된 후 인기가 너무 많아 프리미엄이 붙어 정가의 두 배 이상 가격으로 뛴 뉴발란스 530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뉴발란스 530은 2000년대 초반 클래식 러닝화 레트로 감성을 2020년대 느낌으로..

라네즈 네오쿠션 [내부링크]

라네즈 네오쿠션은 이번 신상으로 나온 제품으로 새로운 이라는 의미를 넣어 이름을 NEO쿠션이라고 지었습니다. 그만큼 라네즈에서 완전히 새롭게 바꿔서 선보이는 쿠션이라고 하는데 속 수분을 잡아주는 동시에..

우포스 쪼리 [내부링크]

우포스에서 제작한 쪼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업 이름이 우포스라서 왠지 해외기업일 거란 느낌을 가지고 있었는데 우포스는 국내 기업이며 개발과 제작 모두 우리나라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우포스..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내부링크]

작년 2019년 상반기에 컨버스와 J.W. 앤더슨과 콜라보를 한 런스타 하이크를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런스타 하이크를 구입하신 분들은 별로 없을 겁니다. 인기폭발에 제품을 구하기가 상당히 어려웠을 뿐만 아니라..

디스커버리 버킷 디워커 v2 [내부링크]

요즘 어글리 슈즈들이 예뻐지고 있습니다. 신발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어글리 슈즈 시장을 보면 정돈돼가고 있는 느낌을 받고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어글리 슈즈가 자리를 잡으면서 많은 브랜드에서 어글리 슈..

뽀로로 코딩컴퓨터 [내부링크]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를 캐릭터로 미미월드에서 노트북으로 만든 뽀로로 코딩컴퓨터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2019년 작년 크리스마스 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는지 8만 원 정도 했던 제품이 물건을 구하..

라이언 모니터 방향제 [내부링크]

라이언 모니터 방향제는 섬유유연제와 방향제를 만드는 AURA와 카카오 프렌즈와 합작해 만든 제품입니다. 작년 초까지만 해도 15,000원에서 17,000원 정도의 가격이었던 제품이 현재는 구하기 어려워 웃돈을 주고..

조성아 물분크림 [내부링크]

요즘 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도 이제 장마가 시작될 무렵이라 여름을 제대로 느끼고 있는 중입니다. 그런데 코로나까지 떠나지 않는 판국이라 피부 건강이라든지 화장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많은 거라 생각이..

온더바디 풋샴푸 [내부링크]

유튜브를 보다가 신기한 걸 찾게 되었습니다. 바로 풋샴푸라는 것인데 발을 닦는데 특별한 세정제를 쓰는 것을 생각해 본 적이 없었습니다. 많은 분들도 그냥 비누를 이용해서 닦거나 샤워할 때 바디워시로 같이..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 [내부링크]

예전에 맥심 잡지에서 19가지 샴푸의 점수를 매긴 적이 있었는데 1등을 했던 제품입니다. 우리나라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지만 일본 드럭스토어, 미국 바니스 백화점에서도 팔고 있는 비타브리드 스칼프..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리퍼 [내부링크]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는 아디다스에서 만든 슬리퍼로 슬리퍼를 구매하려고 알아보셨다면 이름을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아디다스 알파바운스는 아디다스에서 만든 기능이 좋은 운동화인데 이 운동화를..

다슈 샴푸 [내부링크]

이번에 알아볼 샴푸는 배우 류준열 님이 광고를 해서 유명한 샴푸, 다슈 샴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버 융닥터 님과 머리하노 채널의 노아 님이 관련 영상을 올려 주셔서 이를 토대로 리뷰해 보겠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베로나 [내부링크]

여성 운동화로 착용감이 뛰어나면서 발과 발목도 얇아 보이게 하는 나이키 에어맥스 베로나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설현 운동화로도 유명한 에어맥스 베로나인데 유튜브 은광티비의 노경범 님과 모던 패..

아발론 오가닉스 비오틴비 샴푸 [내부링크]

의외로 찾는 분들이 많은 아발론 오가닉스 테라피 샴푸를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유튜브 세모리 채널과 융닥터 님께서 관련 영상을 올려주셔서 이를 토대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이 샴푸는 414ml에 대략 9000원..

라보에이치 샴푸 [내부링크]

두피도 피부라는 사실 알고 계시죠? 얼굴 피부는 늘 관리하면서 두피 관리는 잘 안 하게 되는 게 사실이죠. 얼굴에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나면 신경을 쓰게 마련인데 두피는 머리카락에 가려져 있고 잘 확인할 수..

알페신 카페인 샴푸 [내부링크]

약 1년에서 2년 전쯤에 알페신 C1 카페인 샴푸의 광고를 TV에서 자주 봤던 적이 있었습니다. 독일 제품에다가 탈모 효능도 좋다고 해서 저도 구입을 해볼까 생각했었죠. 계속 샴푸에 대해서 글을 쓰고 있는 요즘..

트리플에스 샴푸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샴푸는 트리플S 샴푸입니다. 트리플S 샴푸는 가성비가 좋고 효능도 좋아서 유명한 탈모 기능 샴푸입니다. 유튜버 용닥터 님이 3개월 동안 사용을 하면서 느낀 점을 정확하고 솔직하게 리뷰한..

어헤즈 스파 쿨링 샴푸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를 해볼 제품은 SNS에서 광고를 굉장히 많이 하고 있고 연예인 이상민 씨가 광고모델로 활동을 하고 계셔서 이상민 샴푸로 유명한 어헤즈 스파쿨링 샴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우새에서의 영상을..

아모스 녹차실감 샴푸 [내부링크]

아모스 녹차실감 라인을 들어 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헤어살롱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전용 브랜드로 탈모 증상에 상당히 효과가 있는 아모스 녹차실감 라인입니다. 왼쪽부터 토닉, 지성용 샴푸, 모이스처 팩, 볼..

쿤달 샴푸 [내부링크]

학생이나 자취하시는 분들에게 저렴하면서도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쿤달 샴푸인데 가격이 천사면서도 성분 또한 나쁘지 않습니다. 이 제품을 가장 칭찬해 주고 싶은 부분은 향의 지..

닥터그루트 샴푸 폴리젠 샴푸 비교 [내부링크]

요즘 인기가 많은 김희철 님이 광고를 해서 '김희철 샴푸'로 알려져 있는 닥터그루트 샴푸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 닥터그루트 샴푸는 LG생활건강에서 나온 제품으로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

TS 샴푸 [내부링크]

TS 샴푸는 작년에 손흥민 선수가 광고를 해서 이슈가 되었던 제품으로 탈모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 들어 보셨을 겁니다. 제품이 상당히 많이 팔린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유튜브 이마반 TV와 세상의 모..

바나날 샴푸 [내부링크]

좋다고 산 샴푸나 트리트먼트 제품을 사용해도 머리가 푸석푸석하거나 냄새가 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관리를 한다고 하는데 두피나 머릿결에 문제가 생기면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죠. 그래서 여성분들의 고민..

닥터포헤어 샴푸 [내부링크]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활약한 현빈 님과 양경원 님이 광고를 찍은 닥터포헤어 샴푸 광고입니다. 탁터포헤어 샴푸 중 특히 탁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탈모 샴푸로 많은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