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yame의 등록된 링크

 proya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5건입니다.

정현 리옹 오픈 경기 일정 대진표 우승 해보자 프랑스 테니스 중계 [내부링크]

정현 선수는 발목 부상으로 이탈리아 오픈을 불참하고 몸을 다시 재정비하고, 프랑스 오픈에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리옹 오픈에서는 4번 시드를 받아 2회전으로 바로 진출했습니다. 리옹 오픈이 큰 대회가..

정현 독일 뮌헨 오픈 BMW 오픈 중계 경기 일정 16강 진출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오픈에서 2회전을 32강을 앞두고 발목 부상 악화를 염려해서, 기권을 했던 정현 선수가 독일 뮌헨 오픈에 출전합니다. jtbc 안나경 앵커와 정현 선수 3년전 인터뷰 기권으로 인해 지난해 취득했던 랭..

리보트릴정 간질 공황장애 효능 및 부작용 정확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경계감각기관 치료제 전문의약품 리보트릴정에 대해 알아봅니다. 주성분 - 클로나제팜 0.5mg 제조 수입 - 한국로슈 보험코드 - 645000160 효능효과 1. 간질 및 부분발작(초점발작) 2. 원발..

티램주 효능 급성 경련 부작용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말초신경계 전문의약품 티램주 주사제에 대해 알아봅니다. 의약품 기본정보 분류 : 말초신경계용약 > 진경제 티램주는 신풍제약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성상 : 갈색 앰플에 무색투명한 액체..

라미실정 125mg 무좀약 진균증 효능 및 부작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노바티스에서 수입하고 판매중인 라미실정 125mg 전문의약품을 알아봅니다. 보험코드는 653600250 입니다. 참고하세요! 라미실정 주요 성분 테르비나핀염산염 140.625mg으로 구성 효능 효..

정현 바르셀로나 오픈 테니스 중계 경기 일정 해외 인터넷 생중계 [내부링크]

정현 선수가 마이애미 오픈 8강까지 진출 이후 국내 귀국해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이제 4월 23일부터 시작하는 스페인 ATP 투어 바르셀로나 오픈에 도전합니다. 총 상금 251만 900유로가 걸린 대회로 정현 선수에..

UFC 파이트 나이트 바르보자 vs 리 인터넷 중계 방송 [내부링크]

라이트급 랭킹 4위 에드손 바르보자 대 7위 케빈 리의 매치가 미국 뉴저지주 애틀랜틱 시티에서 4월 22일 일요일 경기가 있습니다. 중계 방송은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

토트넘 맨유 첼시 사우스햄튼 중계 잉글랜드 FA컵 4강 인터넷 실시간 [내부링크]

4월 22일 새벽 1시 15분 손흥민 선수가 FA컵에 선발 출전 할것으로 보입니다. 토트넘과 맨유가 4강전을 펼칩니다. 이미 리그 우승은 멀어졌기 때문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서는 자존심 회복을 위해 최선의 전력..

js컵 국제청소년축구대회 한국 모로코 멕시코 베트남 중계 인터넷 실시간 [내부링크]

4월 18일부터 js컵이 시작됩니다. 박지성 선수 재단에서 주관하는 국제청소년축구대회로 이번이 3회째를 맞이 합니다. 2015년 대회에서는 벨기에, 프랑스, 한국, 우루과이 순으로 경기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2..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4월 20일 마감 신청방법 여행 지원 [내부링크]

오늘 실검에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이 하루 종일 올라와 있습니다. 많은 근로자와 기업들이 여가 활동을 지원해주는 정부 정책에 참가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어떤 사업인지 우리 회사도, 그리고 나도 받을 수..

AFC 여자아시안컵 중계 경기일정 한국 호주 일본 베트남 인터넷 시청 [내부링크]

태극 여전사, 대한민국 여자축구국가대표팀이 요르단에서 열리는 2018 여자아시안컵 조별리그를 8일 새벽부터 시작합니다. 아시아 8개국이 A,B조로 나뉘어 조별리그를 치르며, 각조 1-2위가 준결승, 결승을 통해..

맨유 스완지 토트넘 첼시 중계는 인터넷 스마트폰 보는 방법 [내부링크]

EPL 32라운드 경기가 시작됩니다. 이번주 기성용 선수와 손흥민 선수 모두 빅클럽을 상대하네요. 스완지는 맨유, 토트넘은 첼시와 경기를 합니다. 포털 사이트 중계로 보시거나 인터넷 중계를 보신다면 해외 스포..

메이저리그 류현진 선발, 추신수, 오승환, 최지만 중계 인터넷 모바일 보는 곳 [내부링크]

2018 메이저리그가 개막되었습니다. 한국 메이저리그 선수는 총 4명이네요. 강정호, 박병호, 김현수 선수가 빠졌지만 그래도 꾸준히 활약하는 류현진, 추신수, 오승환, 최지만 선수들의 경기를 볼수 있어서 좋습..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 축구, 야구, 테니스 무료 인터넷 모바일 시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소개 하고자합니다. 축구, 농구, 메이져리그, 테니스 등 다양한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가 있는데요. 제가 소개하는 곳은 우리나라 선수들이 경기를 할때 잘 볼수..

남자답게, 팔팔하게 팔팔정 25mg,50mg 효능 및 주의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를 위한 여성을 위한? 성기능 개선 비아그라 효능을 갖춘 팔팔정을 소개합니다. 이 의약품은 전문의 처방전이 필요하며, 비아그라 보단 가격도 저렴해서 발기부전치료제로 많은 분들이 찾..

트레스탄 식욕부진 및 식욕촉진 효능, 부작용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린이 성장부진 및 성인 식욕부진에 도움을 주는 식욕촉진제 트레스탄을 알려드립니다.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삼진제약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성분정..

프로베라정 5mg,10mg 효능 부작용 확실히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프로베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성호로몬제로 처방전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입니다. 이 약품은 5mg과 10mg 두 가지로 처방됩니다. 한국화이자제약에서 수입되며 보험코드는 648901200입니다..

중국 체코 우루과이 웨일즈 차이나컵 A매치 축구 중계 인터넷 모바일 [내부링크]

차이나컵을 통해 26일 오후4시 35분 부터 중국-체코 평가전 A매치 경기가 펼쳐집니다. 지난번 웨일즈에게 6-0대패를 당해서 자국민으로 부터 큰 조롱을 받는 중국 대표팀입니다. 중국-체코 A매치 상대전적은 이번..

한국 북아일랜드 폴란드 중계 A매치 축구 평가전 모바일 생방송 [내부링크]

한국 축구국가대표가 러시아월드컵 대비, 해외 원정 평가전을 치룹니다. 피파랭킹 24위 북아일랜드와 6위 폴란드를 상대합니다. 스웨덴과 독일전을 대비한 평가전입니다. 최근 축구국가대표팀의 새 유니폼도 공개..

우루과이 체코 일본 말리 러시아 브라질 A매치 인터넷 축구 중계 [내부링크]

A매치 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러시아 월드컵 준비를 위한 전초전! 대한민국도 23일 북아일랜드와 1차 유럽 원정 A매치를 갖습니다. 그외 다른 나라 경기도 많이 하니 축구와 치맥하시죠^^ 우루과이 VS 체코 밤 8..

정현 테니스 중계 경기일정 대진표 마이애미오픈 생중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현 선수로 인해 한국 테니스가 쭉쭉 성장하고 있습니다. 테니스 주니어가 많이 탄생 할듯 하네요^^ BNP파리바오픈 페더러 선수에게 석패한 정현 선수가 미국 마이애미 오픈에 출전합니다. 이번 대..

피티엠정 다이어트 비만 체중감량 복용 부작용 주의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말초신경계 전문의약품 피티엠정의 성분 및 복용법, 부작용을 알아봅니다. 성분 구성은 펜터민염산염 18.75mg으로 16세 미만은 복용을 하면 안됩니다. 효능/효과 복..

아스널 AC밀란 중계 유로파 인터넷 모바일 실시간 [내부링크]

유로파컵 1차전에서 아스날이 ac밀란을 원전 경기에서 2-0으로 승리를 거두고, 2차전을 홈 경기로 맞이합니다. 아스널은 4연패 중에 원정 1차전을 무사히 마치고 최근 리그 경기에서 승리를 하면서 경기력이 상승..

구구정 전립선 비대증 5mg,10mg,20mg 효능 효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발기부전 등 남성 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 구구정을 알아봅니다. 비아그라 전문의약품으로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구입이 가능하며, 10mg를 대체적으로 많이 처방 해주고 있습니다...

정현 테니스 중계 BNP 파리바 오픈 경기 생방송 보는 곳 [내부링크]

정현 선수 위상이 날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 순위 ATP 랭킹 26위를 이번에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세리나 윌리엄스 주최로 14회째 맞이한 '데저트 스매시' 자선 행사에 정현 선수가 초청을 받아 참가..

레알 파리 생제르망 중계 리버풀 포르투 모바일로 보는 방법 [내부링크]

레알 마드리드와 파리상제르망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이 파리 홈 경기로 시작됩니다. 7일 새벽 4시 45분 한국시간입니다. 1차전에서는 레알이 3-1로 승리를 거두었기에 유리한 고지를 점령했습니다. 그리고 대..

UFC 222 에드가 오르테가 사이보그 쿠니츠카야 중계 스포티비 [내부링크]

UFC 222 메인 이벤트 경기는 크리스 사이보그 챔피언과 야나 쿠니츠카야 여성 페더급 타이틀전으로 시작됩니다. 사이보그는 여성 페더급 최강자로 현재 19승 1패 1무효라고 하네요. 상대 쿠니츠카야는 타격 스타..

토트넘 로치데일 FA컵 중계 손흥민 선발 [내부링크]

3월 1일 새벽 4시 45분 잉글랜드 FA컵 16강 재경기가 시작됩니다. 토트넘은 지난 19일 열린 로치데일과의 경기에서 2-2로 비겨서 다시 경기를 치룹니다. 토트넘의 우세가 점쳐지는 가운데, 손흥민 선수가 출전해..

중금리 신용대출 4등급 이하 맞춤 알아보기 [내부링크]

중금리 신용대출이란? 신용등급이 4등급 이하의 중간수준의 신용도를 가진 분들이 사용 가능한 대출입니다. 은행, 저축은행 등에서 10% 내외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비교해 보시..

신용등급 점수 무료조회 어디서 하나 [내부링크]

신용등급 산정기준은 어떻게 되는지 아시나요? 신용등급은 신용평가회사와 은행 등 금융회사에서 금융 거래 자료를 취합하여 산정합니다. - 신용평가회사는 여러 금융회사의 금융거래정보를 수집하여 신용등급을..

마이너스통장 금리 한번에 은행 비교 [내부링크]

최근 마이너스통장 사용자들이 부쩍 늘었습니다. 생활비 등 비상금으로 많이 사용하고 계신데요. 마이너스통장 이자 낮추려면 비교해보고 갈아타는 방법도 있습니다. 직장인들은 최근 승급 승진, 연소득 증가, 자..

토트넘 손흥민 크리스탈 팰리스 맨유 첼시 중계 모바일 TV [내부링크]

이번주 EPL 주요 경기가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 출전이 유력한 토트넘과 크리스탈 팰리스전입니다. 리그 5위 토트넘과 15위 팰리스의 대결이 후반 리그의 중요한 변곡점일듯 합니다. 챔스에서 유벤투스 원정에서..

UFC on FOX 28 중계 엠멧 스티븐스 인터넷 실시간 TV [내부링크]

UFC 온 폭스 28의 메인이벤트는 조시 에밋과 제레미 스티븐스의 페더급 경기가 펼쳐집니다. 지난 UFC on FOX 26에서 당시 페더급 랭킹 3위였던 리카르도 라마스를 1라운드에 KO로 제압하며 무명 선수에서 단숨에..

정현 티아포 델라이비치 8강 4강 결승 우승 중계 [내부링크]

델라이비치오픈 시드 출전으로 기대를 모으는 정현 선수, 16강에서 랭킹 303위 프랑코 스쿠고르 선수를 2:0으로 승리하며 8강에 진출했습니다. 2세트에서 4:0으로 앞서다가 5:5까지 몰리면서 타이브레이크를 통해..

바르셀로나 첼시 맨유 세비야 모바일 중계 [내부링크]

바르셀로나와 첼시는 21일 첼시의 홈에서 1차전 경기를 치룹니다. 2012년 이후 6년 만의 맞대결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메시가 첼시를 상대로 8경기 0골을 기록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첼시를 상대로 첫골을 넣..

레알 파리 중계 포르투 리버풀 호날두 네이마르 인터넷 실시간 [내부링크]

2월 15일 (목) 챔피언스리그 16강 리버풀과 포루투, 레알과 파리 생제르망의 경기가 있습니다. 리버풀은 조 1위로 16강에 올라왔고 최근 리그 경기에서도 3경기 동안 2승 1무로 좋은 페이스로 원정 경기를 맞고 있..

울산현대 멜버른 빅토리, 전북현대 가시와 레이솔 아챔 중계 인터넷 [내부링크]

2018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에서 우리나라 K리그 울산현대, 전북현대, 수원삼성, 제주유나이티드가 우승에 도전합니다. 울산현대는 오늘 13일 오후 5시 30분 멜버른 랙탱글러 스타디움에서 2018 AFC..

토트넘 유벤투스 중계 16강 손흥민 4호골 도전 [내부링크]

2월 14일 새벽 4시 45분 유벤투스 홈경기로 토트넘과 1차전 챔스 경기가 펼쳐집니다. 최근 토트넘은 아스날과 경기에서 승리를 하면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원정 경기에서 승리를 한다면 유리한 고..

베로나 삼프도리아 중계 이승우 데뷔골 인터넷 생중계 [내부링크]

이승우 선수팀, 베로나는 11일 밤 11시 삼프도리아를 상대로 세리에A 24라운드를 치릅니다. 이승우 선수는 벤치 명단에 자리를 했습니다. 현재 베로나는 19위로 4승 4무 15패로 강등권입니다. 최근 피오렌티나를..

아이스하키 단일팀 중계 스위스 스웨덴 일본 예선 생중계 [내부링크]

오늘 여자 우생순 아이스하키 단일팀 예선 첫경기가 있습니다. 남과 북이 단일팀으로 하나가 되어 올림픽에서 역사적인 경기가 펼쳐집니다. 이번이 남북 분단이후 3번째라고 합니다. 첫째는 세계탁구대회에서 현..

토트넘 아스날 중계 밤 9시 30분 인터넷 TV 시청 [내부링크]

오늘 밤 9시 30분에 북런던더비, 아스널과 토트넘의 27라운드 경기가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그 중심에 있는데요, 현재 몸 상태도 좋고 뉴포트 FA컵에서 승리하는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최근 뉴스에서 몸값도..

카뱅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1년 재직 직장인 누구나 [내부링크]

이제 봄철 이사기간도 다가오고 전세, 월세 때문에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 많으실 겁니다. 인터넷 모바일 은행 카카오뱅크에서 전월세보증금 대출 상품이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카뱅은 절차가 매우 간단한데..

평창 컬링 한국 경기 중계 경기 규칙은 알고 보자 [내부링크]

오늘 평창 올림픽 컬링 예선 경기가 펼쳐집니다. 대한민국 VS 중국 혼성 컬링 경기입니다. 우리 선수들은 오늘 오전에 열린 예선 1차전에서 핀란드를 9 대 4로 승리했습니다. 2차전 현재 중국을 상대로 이기정-장..

토트넘 뉴포트 중계 FA컵 재경기 실시간 보기 [내부링크]

8일 새벽 4시 45분 토트넘이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뉴포트와 잉글랜드 FA컵 32강전 재경기를 합니다. 지난달 28일 원정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기 때문에 재경기가 결정되어 다시한번 맞붙게 되었습니다...

우리 평창 슈퍼마일 3월 말 판매 종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평창올림픽 개막이 2일내로 다가왔네요.^^ 올림픽 기념 한시적으로 판매되는 카드입니다.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이 종료되는 2018년 3월말까지만 한시 판매됩니다. 주요혜택 - SKYPASS 마..

마치다 앤더스 UFC 125 중계 인터넷 스마트폰 시청 [내부링크]

UFC Fight Night는 브라질 벨렘에서 마치다와 앤더스 경기가 우리나라 시간 4일 오후 12시에 펼쳐집니다. 마치다는 통산전적 22승 8패, 최근 옥타곤 복귀전에서 패배 후 4개월만에 다시 경기장에 돌아왔습니다...

고양이 꿈을 꾸었다면? 의미를 알아보자 꿈해몽 [내부링크]

보통 고양이를 요물이라고 하죠? 신비한 느낌이 강해서 그렇기도 하고 강아지와는 다르게 새침한 애완동물이긴 합니다. 고양이 꿈에는 좋은 꿈보다는 좀 안좋은 이야기 꿈풀이가 많이 있네요. 어제 꾸셨던 꿈 내..

토트넘 맨유 중계 누가 이길까? 손흥민 선발 경기 보기 [내부링크]

오늘 새벽 5시에 EPL 토트넘, 맨유의 상위권 경쟁이 펼쳐집니다. 현재 토트넘은 컵 대회를 포함해 최근 5승 3무 8경기 연속 무패이며 맨유 또한 5승 3무 무패 경기를 치루고 있습니다. 맨유 2위와 토트넘 5위로..

한국 몰도바 중계 자메이카 라트비아 축구 평가전 스마트폰 시청 [내부링크]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이 러시아월드컵 준비를 위해 담금질에 들어갑니다. K리그, J리그 중국리그 선수들 위주로 대표팀이 구성되었습니다. 장소는 터키에서 전지훈련을 하면서 몰도바, 자메이카, 라트비아를..

베트남 우즈벡 중계 결승 인터넷 TV 실시간 경기보기 [내부링크]

동남아 축구역사를 새로 쓰는 베트남 축구! 우리나라 박항서 감독이 히딩크 감독님처럼 역사의 획을 긋고 있네요. 오늘 27일 오후 5시 AFC U-23 챔피언십 베트남과 우즈베키스탄의 결승 경기가 있습니다. 우리나..

정현 페더러 중계 4강 경기시간 JTBC 실시간 보기 [내부링크]

4강에서 현 테니스의 황제 페더러를 만나게된 정현 선수! 자신의 우상들을 차례로 만나는 기쁨이 4강 진출보다 더 클듯 하기도 합니다. 현재 페더러 선수는 나달 선수 다음으로 세계 랭킹 2위로 황제라는 칭호가..

페더러 베르디흐 경기 중계 호주오픈 테니스 인터넷 실시간 보기 [내부링크]

로저 페더러(2위·스위스)와 토마시 베르디흐(20위·체코)의 8강전이 5시 30분에 시작됩니다. 정현 선수의 4강 맞상대가 될 선수는 누구일지 기대가 되네요^^ 상대전적을 살펴보면 페더러가 베르디흐에 19승 6패..

정현 샌드그렌 중계 8강 JTBC 단독방송 시청 [내부링크]

전 세계랭킹 1위 조코비치 3대0으로 물리친 정현 선수가 이제는 8강에서 다시한번 한국 테니스 역사를 새롭게 쓰려고 합니다. 24일 오전 11시 우리나라 시간으로 '2018 호오픈 테니스 남자 단식 8강' 전에서 미국..

ufc 220 중계 미오치치 은가누 경기 인터넷 무료 실시간 [내부링크]

지난주 최두호 선수 복귀전이 있었지만 아쉽게 제레미 선수에게 패배를 당했는데요. 오늘은 UFC 220 경기가 펼쳐집니다. 메인 타이틀 2경기가 있으며 다양한 경기를 보실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TV중계는 스포티비..

퀀텀 코인 밋업 이슈 2월 소라토큰 세일 [내부링크]

Qtum Meetup in Taiwan 오늘 퀀텀 밋업이 대만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확실한 호재 다운 내용은 없지만 새로운 토큰플랫폼을 공개했습니다. ICO를 새롭게 구성 된다는 것과 이 토큰을 판매하고자 한다고 하는것 같..

최두호 중계 경기시간 UFC 복귀전 인터넷 실시간 [내부링크]

오늘 15일 점심에 최두호 선수가 UFC 복귀전을 치룹니다.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124'에서 1년1개월 만에 옥타곤 복귀전인데요. 최두호(랭킹 13위)는 UFC전적 3승(3KO) 1패를..

토트넘 에버튼 중계 실시간 인터넷TV 보기 [내부링크]

새벽 2시30분에 EPL 23라운드 토트넘과 에버튼이 경기를 펼쳐집니다. 손흥민 선수의 정규 리그 시즌 11호골을 기대하게 되는데요. 지난 5일 웨스트햄과의 EPL 22라운드에 선발로 출전해 시즌 10호골을 터트렸다...

스텔라 코인 공익추구 가상화폐 상승될까? 전망 [내부링크]

스텔라(stellar)를 미국 CNBC에서 2018년 대표이 될것이라고 보도했는데요, 최근 몇일 사이 알트코인과 더불어 코인판이 모두 하락세를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락이 있으면 반등은 반듯이 오게 되어있습..

스완지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 손흥민 선발예상 스마트폰 보기 [내부링크]

토트넘은 연초 경기를 연달아 치룹니다. 현재 케인이 감기 기운이 있다는 기사가 나오는데요. 손흥민 선수 컨디션이 좋다면 이럴때 실력 발휘해서 한 단계 더 올라섰으면 좋겠네요. 스완지 vs 토트넘(01월 03일..

맨시티 크리스탈 팰리스 중계 왓포드 19연승 도전 실시간 시청 [내부링크]

EPL 1위로 현재 독주체제로 달리는 맨체스터 시티, 유럽 다른 리그를 통틀어 최다 연승 기록에도 도전합니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다시한번 자신과의 싸움인데요, 전 팀이었던 뮌헨에서 기록한 19연승을 깨는게..

아더코인 NXT 호재 일정 및 전망 [내부링크]

요즘 알트 코인 시장이 호황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중에 오늘은 곧 호재가 있다는 아더(ARDR) 코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엔엑스티(NXT) 코인을 만든 회사 Jelurida에서 NXT 블록체인에 기초하여 새롭게 만들어..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 박싱데이 손흥민 골 도전! [내부링크]

EPL 프리미어리그 12월 26일 화요일 밤 9시 30분 SBS SPORTS를 통해서 중계됩니다. 박싱데이를 맞아 선수들이 힘들겠지만, 특히 손흥민 선수는 다득점 골로 한해를 마무리하기 위해 더 노력을 할것으로 보이네요...

팔라듐 금 보다 가격 비싸질까? 시세 정보 확인 [내부링크]

오늘 금융 관련 정보로, 팔라듐이 금값을 추격한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요즘 비트코인 암호화폐로 금융 시장이 출렁이고 있는데, 금속 시장도 변화가 오고 있네요. 가격이 53% 급등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팔라..

에버턴 첼시 스완지 크리스탈 팰리스 중계 실시간 인터넷방송 [내부링크]

오늘밤 EPL 경기가 있습니다. 밤 9시 30분 첫 경기가 에버턴FC 대 첼시FC입니다. 에버턴은 현재 9위로 7승 4무 7패 중이며, 첼시는 3위로 12승 2무 4패입니다. 첼시의 경우 우승권을 따라 잡기 위해서는 이번 원..

우디네세 베로나 중계 이승우 교체 출전 예상 인터넷 실시간 [내부링크]

오늘밤 11시에 SPOTV에서 중계 방송 됩니다. 이승우 선수가 교체 출전이 유력한데요, 밀란전 결장 했기 때문에 가능성은 높아 보이네요. 지난 AC밀란 경기에서 헬로스 베로나는 공격력이 살아나면서 3-0 대승을..

레알 바르셀로나 중계 라이벌 대결 TV 인터넷으로보자 [내부링크]

오늘 밤 9시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7라운에서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가 맞대결을 합니다. 라라가에서 두 팀은 라이벌이죠! 빅 매치 엘클라시코 경기 중계를 합니다. 현재 팀 상승 분위기로 보자면 바르셀로..

NXT코인 급부상 중 이그니스 에어드랍 호재 [내부링크]

요즘 가상화폐 코인 전쟁이 시작된건지~ 엄청 많은 코인들 속에서 서로 각각 호재를 들고 나오면서 가치를 상승 시키고 있습니다. NXT(엔엑스) 코인은 알트코인 중 하나로 2014년 4월에 런칭한 1세데 코인중 하나..

가상화폐 이더리움 클래식 무엇, 호재 있나? [내부링크]

다른 가상화폐는 호재도 많고 급상승을 반복하는데, 이더리움 클래식은 조용했었습니다. 최근 하드포크 후 반등을 조금했습니다만 아직 갈길은 멀어보이네요. 그럼 이 코인이 무엇이가를 알아보죠! 이미 아실분들..

리플코인 가즈아 호재 전망, 제2의 비트코인처럼 터질까? [내부링크]

요즘 가상화폐 시장 과열 양상을 띤다고 정부에서 규제 모드로 진입했습니다. 비트코인 만큼 리플코인 성장세가 무섭게 올라가는 추세인데요. 제가 지난주 300원 후반대 확인했던 가격이 현재 평균 800원대 이상..

비트코인과 경쟁하는 가상화폐 TOP 5 [내부링크]

하루가 다르게 정말 빠르게 흘러가는 가상화폐 시장 무섭도록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포춘에서 이미 제시했던 내용이라고 하는데요, 미국 주류 금융권에서는 이미 시장에 나와 있는 가상화페를 받아들이는 분위기..

여자 축구 한국 중국 중계 동아시안컵 인터넷 TV 보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여자축구국가대표팀이 일본, 북한 경기 2연패 후 마지막 중국과 경기를 치룹니다. 대회 마지막인 만큼 유종의 미를 거두었으면 하네요. 경기 시간은 오후 4시 10분에 시작합니다. 회사에서나 이동중에..

가상화폐 종류 1,111개나 존재한다 비트코인 미래 가치가 있을까? [내부링크]

요즘 비트코인 열풍이라고 할 정도로 이슈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지난주에 2400만원까지 치솟더니 주말 동안 1300까지 떨어졌다가 월요일 증권시장이 오픈 되자 다시 1900까지 올랐습니다. 하루에도 몇 백만원에..

한국 북한 중계 스마트폰 방송 보기 [내부링크]

동아시안컵 한국 대 북한의 경기가 12일 오후4시 30분에 중계 방송이 됩니다. 이번엔 공중파나 일반 케이블 방송에서 중계를 하지 않고 전문스포츠 채널 SPOTV에서 주관합니다. 모바일로 보실 분들은 아래를 참고..

개인사업자 상호변경 인터넷으로 초간단 신청 [내부링크]

인터넷이 발달해서 요즘은 국세청이나 정부부처 방문 없이도 실시간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오늘 개인사업자 분들이 상호변경이 필요할때 어떻게 진행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국세청 홈페이지 <홈택스..

신용카드 하루 연체 서두르세요! 신용 하락 원인 [내부링크]

바쁜 생활을 하며서 금융거래시 자동이체를 통해서 세금이나 연금, 보험, 대출이자, 신용카드 결제 대금을 납부합니다. 나도 모르게 내 통장에 잔고가 부족한줄 모르고 연체가 되는 경우가 발생되는데요. 신용등..

압류통장해지방법 어떻게 하면 가능할까 [내부링크]

우리가 사회 생활을 하거나, 신용 거래 등 많은 경제 활동을 하면서 여러가지 이유로 통장이 압류가 되는 경우가 발생됩니다. 내 통장이 압류되면 금융 거래가 일절 안되기 때문에 막심한 타격이 불가피합니다...

금융감독원이 알려주는 개인 신용등급 올리는 노하우 10가지만 명심하자! [내부링크]

1. 인터넷, 전화 등을 통한 대출은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위험도가 높은 2금융권 이상의 거래는 신중해야 합니다. 신용등급이 하락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2. 건전한 신용거래 이력을 꾸준히 쌓도록 해야합니다...

뮌헨 PSG 파리생제르망 중계 1위냐 첼시 AT마드리드 탈락이냐 방송 보기 [내부링크]

현재 B조별리그 1위는 PSG 파리생제르망 입니다. 뮌헨이 1위를 차지하기 위해선 4골차 이상 승리를 거두야 합니다. 지난 셀틱전에서도 파리생제르맹은 7-1로 승리를 거두며 강력한 공경력을 선보였습니다. 뮌헨..

러시아 월드컵조추첨 실시간 중계 모바일 TV 보기 [내부링크]

이제, 2018년 러시아월드컵 전쟁이 시작됩니다. 바로 본선 진출국의 조별리그 팀을 가리는 조추첨식이 오늘밤 12시에 방송됩니다. 본선 진출국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유럽 (14개국) 독일, 덴마크, 러시아 (개..

양도세 자동 계산기 2018년 아파트 다주택자라면 필독 [내부링크]

2018년 4월 1일부터 다주택자에 대한 기본 세율과 더불어 중과세가 부과된다고 합니다. 양도세가 2주택자 이상 2배이상으로 늘어난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양도세를 얼마나 내야하는지 모의계산이 가능합니다. 국..

2018년 양도세 어떻게? 다주택자 계산 [내부링크]

정부에서 다주택자에게 양도세 중과하는 대책을 발표했는데여, 다주택자들은 2018년도에 양도세가 얼마나 나올지 궁금 하실 듯 하네요. 2018년 4월 1일 부터 조정대상지역 내 2주택자 장기보유특별공제 배제로 양..

한국 법무법인 순위 로펌 최신 2017년 기준 [내부링크]

변호사 그룹 로펌아시죠? 최근 드라마 마녀의 법정이 뜨면서 대형 로펌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또 대형 경제 사건이나 박근혜 전대통령 파면이후 최순실 국정농단에 따른 대형로펌이 여럿 이름이 오르내렸던걸 기..

기업은행 통장사본 출력 인터넷 프린트 무료 완전 초간단 [내부링크]

기업은 주거래를 하신다면, 급여이체나 연금 수급등을 위해서 통장사본 제출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은행에 방문해도 되지만, 시간이 좀 걸리니까요. 사무실이나 집에서 프린터가 있다면 바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리버풀 첼시 중계 실시간 모바일 TV 시청 빅매치 [내부링크]

리버풀과 첼시의 대결은 현아 VS 설현의 대결 같기도? ㅎㅎ 이번주 EPL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주목받는 경기가 될 리버풀과 첼시의 경기입니다. 그야 말로 빅매치!! 두 팀의 역대 전적을 보면 팽팽한데요, 리그..

스완지 시티 본머스 중계 기성용 선발 예상 모바일 TV 보기 [내부링크]

빨리 이때 폼으로 기성용 선수 올라오길^^ 현재 스완지의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 리그 12경기에서 2승 2무 8패로 승점 8점, 19위 입니다. 완전 강등권이죠! 스완지 클레멘트 감독만 유일하게 강등권 감독중 경질..

토트넘 웨스트 브롬 중계 실시간 방송 손흥민 연속골 도전! [내부링크]

2017.11.26.(일) 00:00 | Wembley Stadium | SBS SPORTS 토트넘이 주중 챔피언스리그에서 조별리그 1위를 차지하며 16강에 안착했습니다. 포체티노 감독은 이런 상승세를 이어 가겠다고 했습니다. 지난 아스널전..

맨유 바젤 중계, 모스크바 벤피카 실시간 인터넷 TV 중계 [내부링크]

돌아온 즐라탄 챔피언스리그 5차전 A그룹 조별리그가 펼쳐집니다. 현재 1위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위권는 바젤, 3위 모스크바, 4위 벤피카 입니다. 경기 방송 일정 | 2017.11.23.(목) 04:45 바젤 VS 맨유 경..

AT 마드리드 AS 로마 중계, 유벤투스 바로셀르나 중계 모바일 TV 보기 [내부링크]

미스엉덩이 코르테즈 메시 사랑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AS 로마 중계, 유벤투스 바로셀르나 중계 모바일 TV 보기 C조~D조 챔피언스리그경기 5차전이 새벽 4시 45분에 경기가 시작됩니다. AT마드리는 VS AS로마 경..

비행기 꿈을 꾸었나요? 비행기 타는 꿈 해몽 바로 확 풀어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해외여행 자주 가시죠? 비행기 타다가 떨어지는 꿈? ^^ 공항에서 비행기 타는 꿈 등 우리 일상생활에서 비행기 관련 꿈을 꾸셨다면 여러 꿈 풀이를 보시고 해당 꿈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보세요^^ 비행기..

세비야 리버풀 중계, 맨시티 페예노르트 중계 실시간 TV 스마트폰 보기 [내부링크]

리버풀 팬 신아영 아나운서 조별리그 E조 세비야 VS 리버풀 11월 22일 새벽 4시 45분 챔피언스리그 경기중에서 가장 치열한 1위, 2위 싸움이 아닐까 싶습니다. 두 팀은 1차 경기에서 아쉬운 2-2 무승부를 기록했..

KEB 하나은행 통장사본 출력 초간단! 통장 필요없음 [내부링크]

오늘은 주거래 은행이 하나은행이시라면 통장사본 출력 방법을 소개합니다. 급여이체나 알바비용 등 금융 거래시 내 통장 사본을 제출해야 할 경우가 생깁니다. 요즘은 종이 통장을 발급해도 서랍 어딘가에 두고..

주거래 우리은행 통장사본 출력 진짜 쉽네? [내부링크]

회사 입사 후 회사 주거래 은행이 아니여도 급여이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때 통장 사본을 가져오라고 하는데요 ㅎㅎ 요즘 통장 다들 어디에 두었는지 까먹었을 겁니다. 거의 통장 쓸일이 없기때문인데요, 이럴..

부동산 중개수수료 계산기 월세, 전세, 매매 할때 확인필수! [내부링크]

부동산 거래시 중개인 수수료가 많이 나가죠, 우선 복비 같은 경우 공인중개사 거래 비용에 맞게 요율이 정해져 있습니다. 그러면 월세나 전세, 아파트 주택 매매시 얼마나 중개수수료가 나올까 미리 확인해 보고..

아스널 토트넘 중계 모바일 TV 실시간 보기 [내부링크]

러시아월드컵 본선 진출팀이 가려지고, A매치 평가전도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EPL 경기가 주말부터 시작되네요. 손흥민 선수 콜롬비아 상대로 2골을 넣고 상승세 입니다. 바로 선발 경기는 아니겠지만 후반 조커..

한국 대만 중계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모바일 TV 보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야구대표팀이 오늘 저녁 7시에 대만하고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두번째 경기를 합니다. 일본에게 아쉽게 패배했는데요, 오늘 대만을 이겨야 결승 진출이 가능합니다. 내일 일본 VS 대만 경기 승자와..

나의 신용등급 무료 조회 어디서? [내부링크]

우리가 직장 생활과 결혼 등 여럿 사회 생활을 하면서 대출이 필요하거나 나의 신용등급 확인 필요 할때가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기도 하고, 일반 은행에서 주택담보대출이나 여러 경제 활동을 하면서 신용..

부동산 허위거래, 불법게임 신고. 쓰레기 불법 투기 신고하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의로운 사회를 위한 포상금 제도를 소개합니다. 공공질서를 어지렵히는 일을 신고하면 포상금을 주고 있습니다. 신고를 위해서 만만의 준비는 필수입니다. 주의에서 보신다면 바로바로 스마..

이탈리아 스웨덴 중계 TV 모바일 실시간 보기 [내부링크]

이탈리아 제발~~~탈락? 이탈리아와 스웨덴 경기가 14일 새벽 4시 45분에 펼쳐집니다. 현재 스웨덴이 1:0으로 앞선 상황인데요, 2차전에서 이탈리아의 부활일지 쐐기의 스웨덴일지 기대가 됩니다. 현재로선 유리..

덴마크 아일랜드 플레이오프 1차전 2차전 경기 중계 실시간 방송보기 [내부링크]

2018년 러시아 월드컵 예선 유럽 지역 플레이오프 덴마크 vs 아일랜드. 2017년 11월 12일 오전 4시 45분(한국 시간) 경기가 펼쳐집니다. 유럽의 마지막 단두매치 플레이오프 경기가 진행중입니다. 이미 다른 플레..

한국 콜롬비아 중계 축구 평가전 경기 실시간 방송 보기 [내부링크]

메인 사진 하메스 내연녀 라고 합니다^^ 2017.11.10.(금) 20:00 | 수원월드컵경기장 | MBC | 네이버스포츠 오늘은 대한민국 첫 국내 A매치 경기 중계를 안내합니다. 콜롬비아는 현재 FiFa랭킹 13위로 대한민국은..

첼시 AS로마 중계 바로셀로나 올림피아코스 챔피언스리그 TV 실시간 [내부링크]

19일 새벽 3시 45분(한국시간)에는 첼시 VS AS 로마,·바르셀로나 VS 올림피아코스 경기가 펼쳐집니다. 첼시는 모리타 복귀로 강력한 공격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예상 선발 라인업은 아래와 같습니다. 현..

토트넘 레알마드리드 중계 모바일 TV 보기 손흥민 vs 호날두 [내부링크]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리는 레알 마드리드와 토트넘의 2017~2018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UCL) H조 조별리그 3차전이 내일 새벽 3:45분에 시작합니다. 토트넘은 현재 2승을 거두며 레알과 나..

네덜란드 스웨덴 중계 모바일 실시간 TV 경기 하이라이트 보기 [내부링크]

2018 러시아 월드컵 유럽예선 A조가 치열한 접전을 펼치는 죽음의 조입니다. 현재 네덜란드는 3위, 스웨덴은 2위입니다. 각 A조 현재 순위 입니다. 이번에 네덜란드가 러시아 월드컵 진출에 실패하면 2002년 한..

한국 모로코 중계, 신태용 고별전 모바일 보기 [내부링크]

지난 7일 러시아 평가전에서 졸전을 펼친 축구국가대표선수들, 감독 전술 부재, 선수들 마인드 최저, 집중력 제로 상태에서 4:0으로 지는 경기를 러시아가 후반에 대충하면서 체면치레로 4:2 대패를 당했습니다...

한국 러시아 평가전 중계 sbs 온에어 무료 보기, 히딩크 관전 신태용호 참패 예상?! [내부링크]

10월 7일(일), 러시아에서 축구국가대표팀이 러시아 월드컵 본선 대비 첫 평가전을 합니다. 어찌보면 히딩크 감독님이 만들어 주신 선물인데요, 러시아는 현재 친선 평가전 상대로 1위로 인기가 높습니다. 축..

호주 시리아 중계 러시아월드컵 플레이오프 1차전 [내부링크]

10월 5일 (목), 우리나라 시간 밤 9시 경기가 있습니다. 어찌보면 우리나라가 갈 판이었던 플레이오프전 차라리 갔었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A조 3위를 기록한 시리아, 그리고 B조 3위 호주가 1, 2차전을 먼저 경..

토리노 베로나 중계 이승우 출전 할까? 생방송 TV 모바일 [내부링크]

오늘밤 10시 베로나 VS 토리노 세리에A 리그 경기가 있습니다. 베로나는 아직까지 단 1승도 거두지 못하고 있습니다. 감독 경질이 코 앞인데요, 지난 라치오 경기에서 데뷔전을 치른 이승우 선수가 선발 일지, 후..

고졸검정고시 쉽고 빠르게 검정고시 합격 OK 문제집 인강 완정정복! [내부링크]

2018년 검정고시도 190여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하면, 합격은 문제 없습니다. 검정고시 무엇부터 시작할지가 고민이 많으시죠? 기초가 부족한 나는 어떻게 검정고시 공부를 해볼까? 검정고시 시험..

맨유 모스크바 중계 챔스 경기 TV 스마트폰 보기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A조 CSKA 모스크바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가 28일(목) 새벽 3시 45분에 있습니다. SPOTV+ | 아프리카TV 에서 생중계를 합니다. 아래 제가 자주 보는 스포츠 사이트 무료 중계 방송을 볼 수 있..

파리 생제르망 바이에른 뮌헨 중계 네이마르 챔스 경기 TV 스마트폰 보기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B조 경기가 28일(목) 새벽 3시 45분에 시작됩니다. 1차전에서 파리생제르망은 셀틱을 5-0으로 대파했고, 뮌헨은 안더레흐트를 3-0으로 완파했습니다. 두 팀 모두 1차전에서 승리를 거두었기에, 이..

레알마드리드 도르트문트 중계 호날두 챔스 경기 TV 스마트폰 보기 [내부링크]

챔피언스리그 2차 조별리그 시작됩니다. 레알와 돌문의 멋진 경기가 기대됩니다. 레알마드리는 1차에서 아포엘을 상대로 승리로 1위를 달리고 있으며, 도르트문트는 지난 토트넘에게 패하여 3위를 기록중입니다...

죽음의 백조 전력폭격기 한반도 전쟁 막아라! 북한 김정은 참수작전 [내부링크]

미국 죽음의 백조 전략 폭격기가 DMZ 휴전선 이북 근처까지 근접 비행을 했다고 하네요. 정식 명칭은 B-B1 폭격기라고 합니다. B-1B의 최대 속도는 마하 1.2(시속 1468) B-52(마하 0.78)나 B-2(마하 0.9)보다..

베로나 라치오 이승우 데뷔전 중계 모바일 TV보기 [내부링크]

오늘 경기로 6경기가 되는 헬라스 베로나 이번 시즌 다시 세리에A로 올라온 베로나는 아직 2무 3패로 승리가 없습니다. 이승우 선수가 극적으로 이적을 택한 이탈리아 베로나, 지난 AS로마전에서 팀 전체적으로..

발리 아궁 화산 인도네시아 불의 고리, 주민대피 여행객은? [내부링크]

인도네시아 발리 섬 아궁 화산에서 하루에 수백 차례 지진 처럼 진동이 감지 된다고 합니다. 현재 아궁 화산 주변 주민 1만 1000여 명이 분화를 우려해서 안전지대로 대피 시켰다고 하네요. 아웅산 화산 분출 위..

정조대왕 능행차 금천구 행사중 [내부링크]

시흥 5동에 자리 잡은 정조대왕 능행차 행사 거리 먹거리와 행사체험, 어록쓰기, 한지등, 문패 만들기, 무관 과거시험, 조선무기 등 다양하게 진행중에 있다 단점, 먹거리가 가격이 비싸고 부실하다..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 손흥민 후반전 출전 모바일 보기 [내부링크]

토트넘은 오늘밤 23일 저녁 8시 35분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를 치릅니다. 2승 2무 1패로 : 승점 8점 순위는 현재 5위를 달리고 있네요. 오늘은 선두권 맨시와 맨유를 따라잡기 위해선 승리를 거둬야 합니다. 지난..

청년통장 신청 연장 접수 25일 월요일 6시 마감 [내부링크]

오늘 실검에 청년통장이 나와서 뭔지 했습니다. 바로 경기도 지역에 거주하는 청년에게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 무엇일까요? 경기도 거주중인 저소득 일하는 청년이 매달 10만원 저축하..

불의 고리 대지진 전조? 환태평양 지진대 일본, 필리핀, 대만 주의 [내부링크]

9월동안 환태평양 조산대에서 총 7번의 5.0규모 지진과 1번의 화산 활동이 있었다고 합니다. 현재 불의 고리가 심상치가 않다는 건데요, 19일 멕시코 지진 7.1 기점으로 20일에는 뉴질랜드, 대만 지진이 발생했으..

이승우 데뷔전 중계 이번에 이뤄지나? 인터넷 시청 보기 베로나 삼프도리아 [내부링크]

이승우 선수가 베로나로 이적후 연습 경기도 뛰고 출전 명단에 오르긴 하지만 피오렌티나, AS로마 경기에선 나오지 못했습니다. 감독의 권한 이고, 팀의 적응을 위해서 그리고 원정경기다 보니 배제된것도 있습니..

sbs 온에어 무료 런닝맨 애니메이션 실시간 시청 방법 [내부링크]

sbs 채널 방송을 무료로 보는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바로, sbs 온에어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일반화질로 100%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주말 예능 정글의 법칙, 8시 뉴스, 다양한 스포츠 중계도 시청이..

히딩크 정몽규 축구협회 신태용 기자회견 하자! [내부링크]

히딩크 감독 과연 신드롬, 희망사항으로 끝이날까요? 우리 국민의 희망! 축구에 대한 열정! 축구협회는 조만간 기자회견을 열지도 모른다. 신태용 감독은 이번에 이 사태로 월드컵을 간다면 절대 국민의 지지없는..

이승우 데뷔전 중계 베로나 AS로마 모바일 시청 [내부링크]

세리에A 리거가된 이승우, 드디어 17년만에 안정환 선수 다음으로 데뷔전을 치룰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 경기 4라운드 출전 명단에 이승우 선수도 포함되었다고 합니다. 바로셀로나에서 못푼 성인 프로 데..

히딩크 김호곤 진실게임 빙산의 일각 대한축구협회 문제? [내부링크]

오늘 히딩크 감독님이 긴급 기자회견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했습니다. 기자회견은 일반적으로 스포츠 기자들을 부를 테지만, 이번에 일반 특파원 기자분들과 기자회견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한국 스포츠 축..

레알마드리드 아포엘 챔피언스리그 호날두 헤트트릭 아프리카TV 중계 [내부링크]

9/14 (목) 03:35 레알 마드리드 VS 아포엘 / SPOTV NOW, SPOTV, 아프리카TV 생중계 14일 새벽 3시45분 챔피언스리그 H조 죽음의 조의 다른 경기, 레알과 아포엘 경기, 대체적으로 레알마드리드의 낙승을 예상하고..

토트넘 도르트문트 챔스 중계 실시간 손흥민 출전 아프리카TV 보기 [내부링크]

9/14 (목) 03:35 토트넘 : 도르트문트 / SPOTV NOW, SPOTV, 아프리카TV 생중계 14일 새벽 3시45분 챔피언스리그 H조 경기가 시작됩니다. 죽음의 조로 불리는 이유! 토트넘(영국),레알 마드리드(스페인), 도르트..

태풍 18호 탈림 19호 독수리 경로 국가태풍센터, 미국 태풍 경보센터, 일본 기상청 [내부링크]

미국은 허리케인 어마로 인해서 날리인데, 아시아권에서도 태풍이 줄지어 나오고 있습니다. 현재 18호 태풍 탈림이 대만 동쪽 약 500km부근에서 유턴하여 일본 본토로 향하고 있다고 합니다. 중심기압은 960 헥토..

맨유 바젤 챔피언스리그 실시간 아프리카TV 중계 방송 [내부링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FC바젤의 맞대결, 두 팀의 경기는 퍼거슨 박지성때 전적으로 보면 막상 막하입니다. 스위스 리그에서 20번이나 우승한 바젤, 맨유도 무시못하는 저력의 팀입니다. 하지만 맨유 안방 올드트..

허리케인 어마 경로 실시간 확인중 피해 속출 300조 예상 [내부링크]

오늘 우리나 부산 폭우로 인해서 피해를 본 사진들이 올라오는데요, 하물며 미국은 오죽하겠습니까. 미국 본토로 진격중인 허리케인 어마, 진짜 어마어마 무시무시합니다. 부산 지역 물난리 모습 플로리다 직..

계란 먹어도 되나요? 살충제계란번호확인 축산물품질평가원 [내부링크]

아직도 계란에 대한 불신으로 많이들 못드시고 있습니다. 현실은 우리가 자주먹는 빵, 과자, 김밥, 중식 볶음밥, 육개장 등 계란 들어간 음식이 많은게 함정이지만요! 최근 뉴스에서 계란값을 많이 내린다고 했는..

아이폰 X 가격 스펙 두근두근 발표 기대 출시 [내부링크]

아이폰 신제품 출시 예정으로 큰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아이폰 X ? 새롭게 추가되는 에디션 모델 등장으로 벌써부터 언론들이 날리입니다. 미국 시간 기준 12일(한국 시간 13일 오전2시) 미국 캘리포니아 스티븐..

류현진 중계 가을야구 포스트시즌 선발 기대 [내부링크]

어깨 수술 이후 점차 살아나는 류짱! 우리 류현진 선수가 가을 포스트 시즌에서 선발진 자리를 잡을 수 있을지 관심입니다. 현재 일본 다르빗슈가 8승 11패로 부진을 겪고 있어 포스트 시즌 대안으로 류현진 선수..

마션 영화 OCN 실시간 인터넷 모바일 시청방법 [내부링크]

OCN 영화 마션 첫 방송 9월 9일 11:30분 OCN을 통해서 영화 마션을 볼수 있습니다. 평점도 높고 특히나 우리가 우주에서 가장 궁금해하는 행성 화성을 다룬 영화입니다. * 이미지출처 : OCN 공식블로그 마션은..

히딩크 감독 러시아 월드컵 함께 갈 수 있을까? 해프닝일까 [내부링크]

거스 히딩크 감독 누가 뭐래도 2002년 우리 대한민국 축구를 100단계 이상으로 올려 주었습니다. 우리 나라에서 개최한 이점도 충분했지만, 한일월드컵임을 감안한다면 우리는 엄청난 성과를 거둔거죠, 일본에 비..

미국 슈퍼 허리케인 어마 딥임팩트, 투모로우 영화냐? [내부링크]

미국 허리케인이 심상치 않네요. 역대 최강이라는 미국 기상청의 평가?로 플로리다 주지사는 카운티 주민들에게 대피령을 내렸습니다. 지금 도망가지 않으면 도울수 없다고, 영화의 한 장면 처럼 서둘러 피하라고..

멕시코 지진 규모 8 강진 쓰나미 우려 생존 위협 [내부링크]

미국은 현재 허리케인 강타, 멕시코는 역대급 리히터 규모 8.0 ~ 8.1 강진이 왔습니다. 멕시코 역사상 가장 큰 지진으로 기록되었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5명이 사망했고, 쓰나미 경보가 발령되어 추가 피해가 우..

한국 우즈벡 축구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모바일 실시간 TV 중계 보기 [내부링크]

9월 5일 오늘밤 12시, 우주베키스탄에서 러시아월드컵 본선 진출을 향한 마지막 경기가 시작됩니다. 대한민국 축구는 정말, 절체절명의 순간인데요 8년 연속 주구창창 월드컵을 진출했었는데.. 이번에는 많이 어..

전쟁 재난 지진 비상 식량 무엇이 있을까? [내부링크]

전쟁과 재해 비상사태에 대비한 음식 갑자기 닥쳐오는 재난이나 전쟁, 긴급한 상황이 오면 평소에 먹는것과는 다르게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음식이 필요합니다. 긴급 상황시 필요한 음식은 많은 양보다는 고 단..

전쟁 재난 비상물품 화장실 응고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쟁시 특히 아파트나 다가구주택(빌라)에 거주하는 분들은 위생을 위한 대비가 필요합니다. 비상식량도 중요하지만, 전기, 수도 시설이 중단 될 경우 화장실 용변은 큰 문제가 됩니다. 우리..

북한 김정은 암살 참수, 수소탄 전쟁 위협을 막아라! [내부링크]

* 이미지 출처 : 영화 '액트오브밸리' 포스터 오늘 북한이 6차 핵실험을 강행한것 같습니다. 인공지진이 5.7로 함경북조 길주 부근에서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최근들어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개발 과시, 동해상..

박지성 맨유 바르셀로나 레전드 매치 생중계 아프리카TV 보기 [내부링크]

맨체스터유나이티드 VS 바르셀로나 레전드 매치 2차전을 인터넷과 sbs케이블에서 생중계합니다. 1차전에서는 맨유가 3-1로 승리를 했다. 이번 2차전도 1차전과 비슷한 라인업으로 대결을 펼칩니다. 맨유에선 박..

전쟁 재난 대비, 비상 가방 준비는 어떻게? [내부링크]

오늘 북한의 미사일 도발이 있었습니다. 일본은 아주 날리가 아니였죠, 우리나라도 폭격 훈련 영상과 현무 미사일 발사 장면을 공개 했습니다.. 도체대 왜? 무엇을 믿고 북괴는 저러는지 모르겠네요. 한대 줘 터..

만약 전쟁 지진 난다면 우리동네 대피소 찾기 [내부링크]

대한민국에 안전지대는 없는거 같네요, 최근들어 북한 미사일 도발, 경북쪽 지진 등 비상시 대피 할 곳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뉴스에서 매번 알려주고 하지만, 정작 찾아보거나 앱을 설치 하지도 않죠~! 이번 기..

한국 이란 축구 중계 실시간 TV 보기 러시아월드컵 [내부링크]

* 아래 TV 실시간 보기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오는 8월 31일 목요일에 이란을 대한민국 안방으로 불러, 러시아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경기를 치룹니다. 슈틸리케 감독이 최종 예선 경기 부진으로 지휘봉을 놓..

아이폰6 플러스 터치먹통 커튼 셀프 수리 짱 쉬움 [내부링크]

이제 만 3년이 다 되어가는 아이폰6 플러스, 생활하면서 크게 3번 정도 낙하했던 거 같아요. 최근 제가 발목을 크게 접질려서 그때 더 충격을 먹은 건지... 이미 점점 느려지는 아이폰을 보면서 이제는 아이폰 8..

발목 접질렀을때, 응급처치 및 깁스 후기 [내부링크]

여름 휴가 후 찾아온 8월초 악몽! 퇴근길 지하철 계단에서 발을 헛딛어 완전히 발목이 접질렸습니다. 아~ 그 고통이란.. 정말 번쩍하는 느낌이었네요. 완전 퉁퉁 부었습니다. 지하철 놓칠까봐 무리했더니, 정말..

카드 결제 거부 신고 어렵지 않네요 경험담 [내부링크]

최근에 거래처 방문으로 건물 주차를 하고 주차장을 나올때, 카드결제가 안된다고 해서 현금 결제를 만원을 결제 했습니다. 현금영수증 발급이야기를 안해서 저도 깜빡하고 나왔는데,, 현금영수증 미발급 고지도..

긴급 신용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저장하세요 [내부링크]

제가 해외여행을 준비하면서 찾아보면서 알게된 신용카드 분실시 긴급연락처를 포스팅합니다. 우리가 살면서 가끔은 지갑분실이나 본의 아니게 신용카드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럴때 난감한 상황도..

제주항공 가족여행 쿠폰 최대 할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회사가 너무 바빠서 ㅠㅠ 이제 시간 짬을 냅니다. 오늘은 최근 가족여행을 준비하면서, 해외 항공권 예매하면서 터득한 나름의 할인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누구든..

병아리콩 효능 및 고르는 법, 먹는 법 소개 [내부링크]

최근들어 병아리콩이 다이어트 식단과 많은 영양소로 인기가 높습니다. 병아리콩의 성분 영양소를 보면 단백질 뿐만 아니라 우유 이상의 칼슘이 많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또한 식이섬유, 비타민C, 철분 등 골고루..

결혼꿈, 웨딩, 결혼식장 꿈해몽 모두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결혼식 관련 꿈을 알아봅니다. 5월의 신부가 되실 분들도 있을텐데요. 좋은 꿈과 안좋은 꿈이 있지만, 기분좋게 꿈 풀이 가볍게 보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 길몽 ] 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장 입장하는 꿈 새..

거미 꿈, 독거미꿈 해몽 거미줄 꿈 모두 정리 [내부링크]

거미가 나오는 꿈 오늘 꾸셨다면! 잘오셨습니다^^ 거미와 관련된 꿈 해몽 내용 보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길몽 ] 큰 거미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생길 징조 거미가..

한국 중국 축구 국가대표 생중계 실시간 인터넷 TV 보기 [내부링크]

2018년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 예선 A조 6차전 대한민국이 중국과 경기를 치룹니다. 최근 중국의 사드 보복으로 문제가 많은데요, 선수들 안전하게 경기를 잘 마쳤으면 좋겠습니다. 현대 대한민국은 3승..

중고 나무 파렛트, 파레트, DIY 빠레트 전문 제조 [내부링크]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태산파렛트를 소개합니다. 원래 전문적으로 중고나무파렛트를 공장이나 업무용으로 대량 납품하는 곳입니다. 최근 아이들 공간 만들려고 DIY 나무파레트가 필요해 문의하여 구입한 곳입..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갱신 할인방법 [내부링크]

자동차보험도 이제는 다이렉트가 대세죠! 어김없이 한해가 가고 새롭게 갱신하라고 이곳저곳 자동차보험사에서 연락이 옵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도 많이 정보를 찾아 보실텐데요. 예전 악사,교보,현대하이카,매직..

몸에 좋은 부추즙 효능 7가지 [내부링크]

부추가 몸에 좋다는건 모두 아시죠? 일반적으로 반찬이나 부추전, 전골 같은 음식에도 넣어 먹는데요. 오늘은 부추를 즙으로 먹었을때 좋은 효능 7가지를 소개합니다. 1. 혈액순환 혈액순환 장애로 뒷목이 뻐근하..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점심시간 위치안내 [내부링크]

전국적으로 삼성서비스센터는 많이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를 모르면 전체 정보를 쉽게 볼수 있어야 합니다. 갤럭시 스마트폰, 삼성TV,냉장고,세탁기,컴퓨터,모니터,에어컨 등 as를 필요할때가 많습니다. 오늘은..

싱그러운 봄 영화 추천 가슴설레는 영화 [내부링크]

입춘이 지난지 얼마 안되었습니다. 봄내음이 조금씩 올라오고 있는데요. 햇살은 아직 따뜻하지만 바람은 냉기가 가시지 않았습니다. 이제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봄 관련 영화를 정리했습니다. 여러 영화가 있지..

정선 덕산기계곡 자연휴식년제 종료 예정 여름휴가 가능 [내부링크]

정선 청정계곡, 1박2일에 나와서 유명했던 곳, 오지트레킹 신화 바로 덕산기계곡입니다. 5년전에 마지막 방문을 끝으로, 2016년 방문하려다 자연휴식년제를 한다기에 포기했던 여름휴가 드디어! 3년간의 자연휴식..

베스킨라빈스 백설공주 케이크 현대카드 할인적립 [내부링크]

아이들 생일을 맞아,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찾았습니다. 캐릭터 케익이 눈에 바로 들어와서 컨텍! 바로 디즈니 공주중 터줏대감격! 백설공주 케익입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특히 딸아이가..

실업급여 2주 후 1차 고용지원센터 방문 교육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방문 실업급여 신청 후 14일 이후 고용센터를 방문하여 교육 및 일정에 대해 안내 받았던 내용을 포스팅 합니다. 딱 2주차에 지정된 날짜에 방문을 하세요. 방문시 꼭! 신분증과 본인 통장계좌를 챙기세요..

내 몸무게는 정상체중? 비만도 계산기 다이어트 첫걸음 [내부링크]

이제, 봄도 다가오고 운동 노출의 계절로 인해 다이어트가 필요하신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첫번째가 내가 비만인지 정상체중인지 간단하게 수치로 평가해보는 사이트가 있어 소개합니다. 헬스나 필라테스 등 유..

2017년 전기차 보조금 우리지역 얼마나 주나 [내부링크]

테슬라의 전기차 열풍아닌 열풍이후 이제는 국내 미세먼지 대책의 일환으로 환경적인 측면이 강화되고 있어 전기차에 대한 수요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정부에서 보조금, 세제혜택을 지원하기 시작했는데요..

정부포털 파인 잠자는 내돈 찾기 방법 [내부링크]

우리가 살면서 금융 생활을 하다가 보면, 돈 몇십원 부터 몇만원까지 잊고지낸 예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표 시중은행 중 국민,신한,하나,기업,제일 은행이나 저축은행, 농협, 수협, 축협, 우체국, 새마을금고..

뱀꿈 완벽정리 뱀나오는꿈은 태몽? 돈꿈? 독사꿈 [내부링크]

요즘 제가 꿈을 많이 꾸면서, 과연 어떤 꿈들이 좋은지 찾아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첫번째 뱀과 관련된 꿈을 찾아보고 정리했습니다. 꿈은 사람의 일상을 예지하거나 그냥 개꿈이나거나 때론 복이 들어오는 좋은..

여권 경신 준비물 만료되기전 재발급 방법 및 비용정리 [내부링크]

이제는 여권 유효기간 연장 제도가 폐지되어 유효기간이 다 되어가거나 혹은 이미 만료된 여권을 폐기하고 새로 재발급을 하고있습니다. 여권 갱신 장소, 준비물, 발급 기간, 발급 비용 등 정리했습니다. 여권..

2017년 lh주택공사 임대아파트 입주조건 필수정보확인 [내부링크]

요즘 집값이 많이 오른데다, 대출 받으려면 아주 깐깐해져서 전세값 구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예비 신혼부부나 금전적으로 생활이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은 단비같은 정보가 아닐까 싶습니다. 매년 임대아파트 입..

결핵 초기 증상 및 좋은 음식 추천 [내부링크]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을 괴롭혀 왔던 질병중 하나였던 결핵, 후진국에서 주로 발병하는 병으로 알았지만 최근들어 다시 환자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결핵은 전염병으로 타인의 기침, 침, 재채기 등 호습기 분비..

엉덩이 골반 틀어짐 증상 자가테스트 운동 [내부링크]

오랫동안 의자에 앉아서 공부하는 학생, 사무직 회사원 등 자세 불량으로 인해오는 골반 틀어짐 증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증상이 반복되면 나중에 자세 불균형으로 통증이 수반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미리 체크해..

빠르게!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발급 초간단 [내부링크]

국민건강보험 공단 방문해서 발급이 가능합니다만, 바쁜 현대 생활에서 시간 절약을 위해서 직접 인터넷으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정부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는 대부분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고 있습니다. 미리 공..

착한운전마일리지 서약 신청 안전운전 벌점 감면혜택 [내부링크]

교통 속도위반 벌점때문에 속상하신가요? 오늘부터 운전을 1년동안 무탈없이 잘하시면 착한운전자들에게 마일리지를 적립해 줍니다. 바로 착한운전마일리지! 그럼 무엇인지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착한운전마일리..

고속도로 국도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바로확인 [내부링크]

길을 알아도 속도 감지때문에 티맵이나 카카오맵을 켜고 운전을 하긴 하는데요. 간혹가다 깜빡하고 속도를 못 줄일때가 있습니다. 지난 설에 고속도로에서 규정속도를 초과 한듯해서 혹시나 하고 조회를 해봤습니..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아직도 가능! [내부링크]

기사화도 되었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작년 7월 29일로 일반 사용자들에게 제공했던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은 공식적으로 종료되었는데요. 보조기술을 사용하는 고객? 이라는 명목하에 현재도 정품 윈도우 사..

노로바이러스 예방, 식중독 예방법 조심! [내부링크]

입춘이 지나고, 이제 겨울 막바지에 접어드는데요. 최근 들어 노로바이러스 감염사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겨울에도 식중독 및 노로바이러스가 왜? 이렇게 활동을 잘 할까! 우선, 노로바이러스를 알아보겠습니..

근로장려금 신청 자격조건 완벽정리 확인 [내부링크]

근로장려금은 근로자들에게 실질 소득을 지원하는 소득지원 제도입니다. 모든 근로자가 받을 수는 없구요. 가구원 구성에 따라 정한 부부합산 총급여액 기준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단독가구 및 홀벌이(외벌이)..

공인인증서 갱신 및 재발급 방법 정리 [내부링크]

인터넷뱅킹을 사용하거나, 정부 공공기관(민원24 등)사이트 이용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하죠! 공인인증서는 발급 후 1년동안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기간 만료전에 갱신을 진행해야, 추가로 다시 재발급해야 하는 번..

실업급여 모의계산, 계산법 빠른확인 [내부링크]

오늘 실업급여 신청도 해보고, 그러면 내가 얼마나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는지 계산을 쉽게 가늠해볼 수 있습니다. 실업급여 받는 조건은 재취업 기회를 보장하기 위해서 180일 이상 근로자로서 근무를 해야하며,..

실업급여 신청방법 및 수급자격 쉽게 완벽정리 [내부링크]

오늘 제가 신청하고 온 경험으로 작성합니다. 실업급여 자격 조건과 인터넷으로 쉽게 신청 처리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최근들어 경기도 너무 안좋아지고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참고 이겨내어 좋은 시기에 퇴사..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소멸전 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카드포인트를 활용해서 2017년 올해부터는 물건 구매시, 100% 결재가 가능하도록 변경되었다는 굿 뉴스입니다. 매번 최대 50%정도 였는데요, 자고 있는 신용카드 포인트 찾아서 모아서 결제 할때 사용하면 정말..

설연휴 영화,kbs,sbs,mbc,tvn 특선영화 보세요! [내부링크]

정유년! 구정연휴 설에 보는 영화 예전 만큼은 많이 보지는 못합니다만, 요즘 케이블영화 채널에서 자주 하다보니 정말 많이 줄었습니다. 특선영화 목록이 부실하네요. 그래도 최신 영화 몇개는 보이네요.^^ KBS1..

국민,하나,신한,우리 은행 계좌 조회 찾기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내부링크]

예전에 개설한 은행 통장을 못찾거나, 휴먼 계좌가 궁금하실텐데요. 오늘 저도 공인인증서 갱신하면서 타행등록하는데 통장이 안보여서 계좌 확인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모든 은행들 일일이 찾는것도 시간..

눈폭탄 예보 및 눈길운전 요령 대처법! [내부링크]

오늘 뉴스에서 눈 폭탄 및 폭설 일기예보를 이례적으로 집중 예보하고 있습니다. "최고 15cm 이상" 오늘밤 중부·수도권 눈폭탄 예상! 폭설 주의보? 오늘 밤부터 눈이 내리기 시작하면, 새벽에 서울권 및 수도권..

2017년 자동차세 연납 할인받기, 1월31일 마감! [내부링크]

올해 자동차 연납 신청 결제하시면, 최대 10% 할인 금액으로 자동차세를 납부 할수있습니다. 보통 1년에 2회로 나눠서 납부하시는데요, 카드사 무이자 할부 기간을 이용해서 연납하시면 큰 도움이 되십니다. 모든..

화천 산천어축제 입장료 및 가는방법 [내부링크]

2017년 산천어 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작년보다 일주일 정도 늦어졌습니다. AI 감염과 그리고 얼음이 얼지 않는 기온 때문에 조금늦었지만, 겨울 축제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축제 일정과 참가비용은 아래 내용..

대한민국 평균키 남자 여자 비교! [내부링크]

예전에 비해 한국 남자, 여자 신장이 정말 많이 커졌습니다. 아무래도 식습관이 서구화가 되면서 그리고 환경의 변화 요인도 있다고 보여지는데요. 오늘은 과거부터 얼마나 키와 더불어 신체지수가 어떻게 변화되..

kb국민은행아파트시세조회 및 KB부동산시세 조회방법! [내부링크]

부동상 경기 하락과 대출금리 인상으로 많은 분들이 걱정이 많으실 듯합니다. 미국의 금리 인상의 여파로 인해, 매매거래도 요즘 뜸 하다고 하는데요. 저도 재작년 이맘때 부터 전세를 벗어나 내집마련의 꿈을 위..

월드컵 출전국 확대 48개국 2026년부터 확정! [내부링크]

국제축구연맹(FIFA)에서 스위스 취리히 피파 본부에서 열린 평의회에서 월드컵 본선 참가국 수를 기존 32개국에서 48개국, 40개국 등 5가지 안건을 놓고 저울하여, 최종적으로 48개국으로 출전국을 확대하였습니..

운전면허 갱신 인터넷 쉽고, 빠르게! 신청방법 [내부링크]

올해 2017년도 운전면허 갱신을 맞이 하시는 분들은 일정기간 안에 면허갱신을 못하면 과태료 부과 대상이며, 무면허이기 때문에 사고시 큰 책임 뒤따릅니다. 꼭! 본인의 갱신 일정을 확인하시고 준비하세요. 보..

신용카드 결제일 변경시 유리한 날짜! [내부링크]

직장인이면, 현금보다는 신용카드, 체크카드 자주 사용하실 겁니다. 보통 카드는 최소 1~2개정도 갖고 계신분들 많으실텐데요. 그에 맞게 결제일도 보통은 매월 첫주에 맞춰 놓았을겁니다. 각 카드사마다 유리한..

마트 오뚜기, 리스토란테 냉동 피자 맛 비교 리얼평가! [내부링크]

요즘 TV에서 오뚜기 피자 광고 보셨을겁니다^^ 마트에서 판매중인 냉동피자 입니다. 예전 냉동피자 보다는 기술력이 좋아졌는지 맛도 일반 동네 피자 맛하고 비슷합니다. 우리나라 오뚜기 피자와 유럽에서 인기..

BC카드 전국 스키장 할인 꿀Tip [내부링크]

2017년 이미 전국 스키장은 스키어들와 보딩의 천국입니다. 오늘은 BC카드 소지하신 분들을 위한 할인정보를 공유합니다. 행사기간 : 2016년 12월 ~ 2017년 3월 폐장일 할인기준 : 1인 1일 - 4매 이내 할인가능..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정확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동네시장, 전통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이 바로! 온누리상품권입니다. 일반 백화점상품권과 대형마트 상품권하고 쓰임세는 동일합니다. 매년 지적되는게 홍보 부족이다 하지만, 아무래도 실상 상품권을 나눠..

폐가전 무료수거 신청방법 인터넷접수! [내부링크]

폐가전 때문에 스티커 붙여 버리거나 해서 비용때문에 고민하셨죠? 이제 폐가전을 무료로 수거해달라고 인터넷으로 신청하시면 아주 쉽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전국적으로 모두 무상수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폐..

광명역 주차요금, 주차장, 주차비 최신정보! [내부링크]

KTX 광명역 주변에 코스트코,광명롯데프리미엄 아울렛,이케아가 있습니다. 주말에는 정말 많은 차들이 주차때문에 날리죠! 물론 여행을 위해 역사 근처 주차장에 주차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광명역..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발급 인터넷신청 우편 등기로 받는 방법! [내부링크]

대학 입학지원, 회사 취업으로 때문에 생활기록부 제출이 필요하게 됩니다. 서류 제출을 위해, 가까운 초,중,고등학교 행정실로 가셔도 발급은 간단합니다. 하지만, 시간을 내기 어려우시면 인터넷으로 바로 발급..

갤럭시 노트5 클리어뷰 케이스 실 구매후기 [내부링크]

아내 노트3가 노후되고, 최근 액정이 파손되어 노트5로 기변했네요. 원래는 노트7 안정화되면 하려고 했는데 아쉽게도 단종되어서 선택을 노트5로 했습니다. 그래서 기본 케이스 말고 사람들이 편리하다고 인정한..

아이폰 용량 정리 정말 쉽고 빠르게 GO! [내부링크]

현재 아이폰 6플러스 사용중입니다. 처음엔 16기가도 나름 괜찮았는데 이제 어플 마다 용량도 크고, 고화질 사진 몇장 찍고나면 금세... 용량이 꽉차니까 먼가 불안하네요^^ 불필요한 캐쉬 파일을 찾아 삭제를 하..

파리바게뜨 어벤져스 시빌워 케이크 아이언맨 [내부링크]

아들이 본인 생일 케이크로 어벤져스 사달라고 노래를 불러, 어벤져스 시빌워 케이크를 예약하였습니다.^^ 생일이나 모임 이틀전에 가까운 지점에 예약하면 됩니다. 역시 파리바게뜨 초코케잌은 괜찮네요! 초코와..

비행기 반입금지 물품 여행전 체크! [내부링크]

최근 많은 분들이 가족단위로 해외여행, 그리고 국내 제주도 여행 가시죠^^ 탑승할때 가져가서는 안되는 물품이 있습니다. 많은 준비물 중에서 꼭! 한번더 챙겨보시고 알아두세요. 우선, 우리가 챙겨가도 되는 물..

로또 판매시간 및 가까운 판매점 찾기! [내부링크]

매주 로또로 인생역전의 꿈을 위해! 5천원씩 투자하시죠? 저역시 ㅠㅠ 매주 하는데 한달에 잘되야 만원 들어오네요. 가끔 돼지꿈이나 좋은 꿈꾸시고 로또 구매시간을 몰라서 놓치거나 판매처를 못찾으시는 분들도..

전국 대학교 순위 및 전문대 2017 순위 비교 [내부링크]

2017학년도 수능 성적발표는 지난주 7일에 있었습니다. 이제 정시 지원에 돌입하게 되는데요. 전국 4년제 대학교 순위를 알아봅니다. 자료는 중앙일보 대학평가 자료를 토대로 뽑았습니다. 2년연속 서울대가 1위..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전국 직영점 빠르게 검색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차주분들 많으시죠^^ 이제 겨울철이라 차량관리에 더욱 신경을 쓰셔야 하기때문에! 특히,새차나 몇년 안되신 차주분들은 직영점을 이용하시면 무상서비스와 더불어 편리한 차량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

개인사업자 등록 절차 및 필수서류 초간단! [내부링크]

해마다 취업난과 창업으로 뛰어는 인재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또 퇴직자분들이 자영업을 시작하시기도 합니다. 시작에 앞서, 개인사업자등록 절차를 진행해야 하는데 예전보다는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우선..

인천대공원 눈썰매장 서울근교 유아 전용 추천! [내부링크]

이제 12월부터 눈썰매장이 오픈소식이 들리네요! 인천시,부천시,광명시,시흥시,안양시 서울 구로구,금천구에서 가까운 눈썰매장을 소개합니다. 작년에는 바빠서 못갔는데, 올해는 다시 꼭 가봐야지요^^ 개장일 :..

KB국민카드 전국 스키장 할인 꿀Tip [내부링크]

바야흐로! 눈의 계절! 전국 스키장이 최근 많이 오픈했습니다. 국민카드 소지하고 계신분들을 위한 할인정보 입니다. 스키유저와 보드유저에겐 개이득^^입니다. 행사기간 : 2016년 12월 1일 ~ 2017년 3월 폐장일..

현금영수증 소득공제, 미리준비하세요! [내부링크]

2016년 올해 연말정산 사용하신 현금영수증 금액을 확인하고 소득공제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이제, 13월의 월급(?) 이라고 했으나 작년 연말정산은 슬픔이 남네요. 올해는 어떻게 정말 소득공제를 잘 받을수 있..

클럽월드컵 일정 생중계 전북현대 승리 기원! [내부링크]

클럽월드컵이 내일 8일 개막되네요^^ 일본에서 열리는 대회로 12월 8일부터 18일까지 경기를 치룹니다. 대한민국 대표팀으로는 지난 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에서 알아인(UAE)를 꺽고 우승한 전북이 나갑니..

아이폰 비활성화 푸는법 먹통 빠른 해결책! [내부링크]

아이폰 3GS부터 시작해서 저는 몇년단위 건너 뛰고 6까지 왔는데요. 사용하면 여러가지 불편한점도 있죠! 그중에서 아이폰이 비활성화되서 막막한 경험 아이폰 유저라면 한번 정도 경험 해볼 수 있습니다. 4자리..

수도동파 방지, 미리대비 긴급 신고! [내부링크]

이제 본격적으로, 겨울 한파주의보가 나왔는데요. 작년에 비해 올 겨울은 북극의 찬기온이 더 내려온다고 합니다. 수도계량기 동파방지 방법 및 주의 사항을 정리하고자 합니다. 동파 원인 복도식 아파트, 단독..

제주항공 수하물 규정 할인 및 쉽게확인! [내부링크]

요즘 제주항공으로 동남아권 패키지 여행 많이들 가십니다. 당연히, 제주도 여행 필수 항공사이기도 합니다. 항공사마다 비슷한 수하물 규정이기에 간단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기내반입 가능 수하물 - 무게 1..

무인민원발급기 전국 위치 정보 : 등본발급 [내부링크]

이제는 편리하게 무인민원발급기에서 서류를 발급해보세요. 주민등록등본 부터 가족관계증명서 발급까지 웬만한 서류는 발급이 가능합니다. 집에 프린터가 없을땐, 멀리있는 동사무소 대신 가까운 무인발급기를..

코엑스 전시회 일정 빠르게 확인 [내부링크]

이제, 연말이 코앞입니다. 12월 코엑스 근처에 많은 사람들로 분비겠네요. 코엑스에는 쇼핑몰과 다양한 볼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12월 전시회 및 행사 일정을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코..

도시가스 고객센터 연락처 빠르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제 겨울철로 접어들면서, 가스를 많이 사용하게됩니다. 11월부터 이미 도시가스 요금도 6.1% 인상된다는 뉴스를 10월에 접했습니다. 나라가 어려운 시국에 정말 많은 분들이 경제적으로 부담이 가중될거 같습니..

삼시세끼 처럼 봉골레파스타 맛있게 뒷북! [내부링크]

지난 방송에서 삼시세끼 에릭 봉골레파스타를 보고 침이 꿀꺽! 도전해보자... 도전해보자.. 생각만.. 그러다 꽃지해수욕장 워킹 해루질로 득템한 바지락으로 만들어봤습니다. 어찌나 안 쉽던지 파스타 면삶는게..

국토부 빠른 아파트실거래가조회 시세로 매매 [내부링크]

내집마련의 꿈! 신혼부부 및 전세 만기로 새로 아파트매매 입주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죠. 미리 아파트실거래 금액을 검색해보는 겁니다. 부동산, 중인공개사에게 물어보기전 기본정보를 알고 가시..

캐논 복합기 토너잔량 확인방법 [내부링크]

캐논 MF624Cw 모델을 사용중입니다. 재생토너를 구입하면서 토너잔량 확인을 하고싶은데, 못찾다가 겨우 찾아서 확인 후 교체를 했습니다. 복합기 LCD창안에서만 찾으니 나올리가 없죠! 설명서에도 상세히 안나오..

모과차 2주만에 만드는 법 : 아이 유아 감기예방! [내부링크]

오늘 한파 날씨속에서 다들 따뜻한 차한잔 생각나시죠? 감기에 특히 목감기에 좋다는 모과차를 소개합니다. 이번에 모과차를 만들려고 했던건 아니고, 아파트 단지안에 모과나무가 두그루 있습니다. 모과 열매를..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시간표 : 서울 출발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서울에서 접근 하는 리무진 버스 노선 및 시간표를 알려드립니다. 자가용도 좋지만, 빠른 대중교통 이용시 주차비 절감^^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인천공항이 워낙 복잡하니 주의 깊게 보시고, 원하..

아시아나항공 수하물 규정 꼭 알고 출발! [내부링크]

매년 여름휴가, 추석연휴, 연말시즌에 맞춰 요즘 해외여행들 많이 다녀오시죠? 2011년부터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은 여행지는 중국이라고 합니다. 2순위는 일본, 3순위는 미국 그외 홍콩, 태국, 필리핀,..

광화문 서울광장 화장실 공유 [내부링크]

11월 26일 천만 촛불집회! 이번주에도 많은 국민들이 서울광장과 청계천, 광화문 광장에서 대규모 평화 집회를 진행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만큼 화장실, 미아보호실, 분실물 신고 등 서울광장과 청계광..

루시드폴 JTBC 뉴스룸 앵커브리핑 손석희 [내부링크]

세월호의 아이들을 기억하는 노래 참 아직도 기다리는 우리 구슬프구나 아직, 있다 친구들은 지금쯤 어디에 있을까 축 처진 어깨를 하고 교실에 있을까 따뜻한 집으로 나 대신 돌아가줘 돌아가는 길에 하늘만..

주휴수당 확실한 계산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정규직, 비정규직(알바) 모두 근로기준법에 따라 주휴수당 청구가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정규직은 연봉이나 월급계산에 대체적으로 포함되어 정산되는데 비해 비정규직, 임시직, 알바생들은 모르고 넘어가서 주휴..

일본 후쿠시마 부근 지진 쓰나미 발생! [내부링크]

진도 7.4 후쿠시마 지진 오전6시경 발생 NHK속보 : 지진 감지 15초만에 방송 안내 대단하네요! 후쿠시마 원전 이상은 없다고 방송에 나오네요 /실시간 현재 트윗/ 쓰나미 높아지고 있네요! 지속적인 대피 방송..

인터넷 속도 측정 무료 느려짐 확인하자! [내부링크]

집이나 회사에서 인터넷 사용하다보면 갑자기 느려지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면서 바이러스 감염이나 악성코드로 인해 느려지기도 하지만 간혹 컴퓨터의 랜선 오류나 불량으로 인터넷 속도가 느려..

신용등급 무료조회 바로가기 [내부링크]

대출 신청 전 신용등급 무료조회 방법 신용등급은 현대 생활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신용카드 안쓰고 대출 받은적 없다고 신용등급이 좋은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등급이 낮습니다. 신용에 대한 평가 지표가 없기..

EMS 요금표 확인 및 EMS 보낼때 주의사항 [내부링크]

해외 택배 어떻게 보내세요? 우체국 EMS / DHL / 페덱스로 소포 및 서류를 보낼수 있습니다. 오늘은 EMS 보내는 방법과 EMS 요금표를 알아보고, 주의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우체국 EMS (3가지 방법) 우체국 방..

대전 부산 광주 대구 지하철 분실물 찾기 꿀팁! [내부링크]

대전 부산 광주 대구 지하철 분실물 찾기 꿀팁! 대전/부산/광주/대구 지하철이 이용시, 분실물 유실물 찾으려면 해당 유실문 센터로 연락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도시철도공사 : 유실문센터 - 유..

서울 수도권 지하철 분실물 찾기 꿀팁! [내부링크]

서울 수도권 지하철 분실물 찾기 꿀팁! 전국에서 가장 복잡한 수도권 서울 지하철 이용시, 많은 분들이 혼잡한 상황에서 지갑, 소가방, 쇼핑백 등 다양하게 분실하는데, 오늘 서울/경기/인천 지하철 유실물 센터..

이별후 남자심리 경험담 (남자입장) [내부링크]

이별후 남자심리 남자입장에서 경험담 이별은 누구나 슬프죠? 아마도 가슴이 찢어지는 경험은 인생을 살면서 겪는 일상입니다. 지금은 지난간 사랑이지만 그때 당시에는 모든 시간이 멈추고 아무것도 아무말도 하..

연말모임 숙취 해소 도움 추천 [내부링크]

연말 숙취 해소 도움이 되는 음식? 음료? 이제 연말연시 12월부터 모임이 많아지는 시기 입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먹어본 숙취 해소에 도움이되는 비타민과 음료를 추천합니다. 비타민 RU21(알유21) 입니다...

내 컴퓨터 바이러스 네이버 무료 백신 해결하기 [내부링크]

무료백신 바이러스 제거 대부분 컴퓨터 백신하면 바이러스 치료 목적으로 많이 찾으시고, 별도 구매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혹시나 포멧이후 새롭게 설치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한 안내입니다. 컴퓨터를 사..

[생존 명언] 자신감 키우기, 명언 : 자신에게 집중하라 [내부링크]

자심감 키우는 명언, 좋은 글 오늘 나에게 던지는 말 자신에게 집중하라. 힘들수록 자신에게 집중하라. 힘들수록 비교하지 마라. 힘들수록 자신의 장점을 추스르고 단점을 단련하라. 조금은 위험한 행동을 통해서..

서해 캠핑 해루질? 아이들 간식 진짜 새우깡 만들기! [내부링크]

아이들 간식 작은 새우 튀김? 새우깡 서해 캠핑에서 작은 새우 튀김 새우깡 만들기! 갯벌 웅덩이에서 발견한 새우! 해루질에 축에도 못끼지만 ㅋ 아이들 현장 간식으로 딱! 아마도 젓갈로 쓰이는 작은 새우인듯 합..

가을 캠핑에서 맛보는 망둥어 [내부링크]

서해안 망둥어 말려 먹기 가을 캠핑에서 맛보는 망둥어 서해안 여기저기 망둥어는 참 많습니다. 낚시로 잡아도 되고, 갯벌에서 주워도 되고 ㅋ 망둥어는 잡아서 말려 먹는게 최고입니다. 노가리는 정말 저리가라..

트럼프 & 힐러리 일루미나티 썰! [내부링크]

미국대통령 선거는 프리메이슨 인기투표가 맞나보다? 우선 썰이기 때문에 믿거나 말거나다 ㅋ 믿는건 자유! 단지 게임일까? 두명 모두 일루미나티 카드에 나왔다. 또 심슨 만화에도 나왔다. 이건 이미 방송을 했..

아이폰 '시크릿 코드' 공개 [내부링크]

아이폰7 '시크릿 코드' 공개 1. 발신자표시제한: #31# 상대번호 입력 통화시 발신제한으로 표기됨 2. 통화품질확인 : *3001#12345* 통화품질 확인 가능, -40에서 -80은 '강한 신호' -81에서 -140'은 '통화 상태..

주한미군, 美민간인 일본으로 대피훈련 7년만에 [내부링크]

미군 대피 훈련 주한미군, 美민간인 대피훈련 한반도 유사시, 한국내 미국인 구출작전으로 '커레이저스 채널' 훈련 최근 실시했다고 합니다. 미군은 미군 가족 등 비전투요원을 한반도 밖으로 대피시키는 훈련을..

캠핑 및 해루질 따뜻한 우드스토브 사용 동영상 [내부링크]

캠핑/해루질 필요한 미니우드스토브 예전에 장만해서 사용했던 카라반(KARAVAN) 우드스토브 사용 영상을 공유합니다. 가을/겨울 캠핑에서 꼭! 필요한 저렴한 우드스토브 입니다. 해루질 할때도 라면 끓일때 ㅋ 손..

한국 대 캐나다 평가전 11월 11일 차두리 출격! [내부링크]

대한민국 화이팅! 진심! 화이팅! 올해 마지막 평가전 및 우즈베키스탄 전초전! 대한민국 대 캐나나 축구국가대표 평가전 장소는 천안종합운동장 11월 11일 금요일 저녁 8시 빼빼로 데이, 가래떡 데이에 펼쳐진다!..

안면도 해루질 박하지 게장 만들기! [내부링크]

해루질 박하지로 게장 담그기 가을 게장은 역시 박하지 게장 만들기! 게장 좋아하시는분 많죠^^? 지난번 태안 안면도 해루질을 통해서 박하지를 잡아온걸 첫 게장을 담았습니다. 태안 안면도 박하지는 서해 다른..

브라더 소다 바나나맛 : 먹고 후회 [내부링크]

집에서 먹은 브라더 소다 바나나맛 홈플러스에서 가판대에 노오란색 막걸리 비슷하게 판매하길래 구입 " 브라더 소다 " 바나나 ;; 결론은 실수 역시 술은 그냥 일반술이 나은듯 병 패키지는 이쁘고 맛있을거 같았..

태안 해루질 해수욕장 낙지 잡다! [내부링크]

태안해루질 낙지라면 쵝오! 이제 많이 쌀쌀한 날씨로 인해, 캠핑은 잠시 미루고 지난 주말 당일 치기 해루질에 도전하였다. 장소는 태안 **해수욕장 초보이다 보니, 카페 정보의 힘을 빌려 다녀왔다. 서울에서 태..

러시아월드컵 한국 대 우즈베키스탄 생중계!! [내부링크]

슈틸리케 감독 고별경기? 러시아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슈틸리케 감독의 마지막 무대가 될것인가? 앞으로 20여일 뒤에, JTBC에서 'FIFA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 예선전, 대한민국과 우즈베키스탄의..

jtbc 뉴스룸 엔딩곡 카리브에서 온 편지 - 조세피난처 ? [내부링크]

jtbc 뉴스룸 암시? 어제 손석희 뉴스룸 마지막 엔딩곡이 카리브에서 온 편지였다. 카페나 이쪽저쪽에서 복선이라고 생각하는데 ... 과연 지켜보자^^ 카리브는 카리브 해, 다수 섬, 주변 해안으로 구성된 지역을..

가성비 짱! 점심메뉴 홍대 베트남 쌀국수 [내부링크]

베트남쌀국수 이렇게 저렴하다니? 홍대에 맛집이 많습니다. 주로 점심에 다양하게 먹어보니, 점심 맛집 기준으로 안내합니다. 홍대 2번출구 반대편 YZ와이즈파크가 있습니다. 건물 8층인가 푸드코너에 베트남 쌀국..

민방위 훈련조회 마지막 훈련 불참시 10만원 이하 벌금! [내부링크]

2017 마지막 민방위훈련 조회 올해, 바쁘다보니 민방위훈련을 참가 못해서 마지막 민방위훈련 보충2차까지 왔네여 ;; 11월 훈련을 끝으로 올해도 마무리가 됩니다. 불참시 10만원 이하의 벌금이 나온다네요. 민..

일본 지진 발생 난카이 대지진 경고 [내부링크]

한국 일본 대지진 경고 오늘 일본 돗토리현 부근에서 지진 6.6의 강진이 발생했다고 속보가 나왔다. 다행이 쓰나미는 발생되지 않았다고, 발생되었다면 부산에도 쓰나미가 밀려왔을것 같다! 그럼 해운대 영화처럼..

생존 비상식량 가을 망둥어 낚시 노가리처럼 먹기! [내부링크]

망둥어야 노가리야 비상식량 캠핑을 다니면서 망둥어를 몇번 잡기는 했지만, 이렇게 많이 잡아서 이것 저것 해먹어 보기는 처음입니다. 생존 음식 <망둥어> 가을엔 전어가 아니라 망둥어!! 망둥어는 사실 사계절..

티피링크 공유기 무선 인터넷 설치 리뷰 [내부링크]

기존 공유기를 한 5년 사용하고 이제야 새로운 공유기로 교체를 했습니다. 티피링크 검색하다 발견한 제품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 아이타임이 원래 유명하자나요? 새로운 업체로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제..

집에서 먹는 홈플러스 호세쿠엘보 가격 [내부링크]

데낄라 맛있는 호세쿠엘보 최근들어 데낄라를 너무 먹고 싶어서 Bar대신 집에서 먹기로! 퇴근길에 홈플에서 호세쿠엘보를 잡았다! 가격은 대체적으로 대형마트는 동일한것 같다. 3만8천원!! 뭐 혼자 홀짝 마시는..

렛잇고, 겨울왕국 엘사 케이크 후기 [내부링크]

겨울왕국 생일케익 겨울왕국 케이크 아이들이 좋아해서 구매해봤습니다. 딸래미 생일케익으로 사준건데.... 가격대비 품질은 글쎄입니다. 캐릭터 브랜드 값이긴 하나, 조금은 성의가 없어보입니다. 엘사 표정..

미국 허리케인 매튜 상륙중 해골 모습 [내부링크]

허리케인 매튜 해골 모습 경악 미국 나사에서 적외선 촬영한 허리케인 매튜 모습이 놀랍다. 마치 해골 모양을 띠고 있어서 불길한 징조라고 보는 듯하다. 현재 허리케인은 미북 동남부쪽으로 북상중이여서 플로리..

아프리카TV 생중계 한국 대 시리아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내부링크]

승리염원 대한민국 시리아전 화이팅! 중국전 승리 3:2 축구는 결과로 말하지만, 중국전은 3:0이후 정신줄 놓은 선수들중 특히 수비와 퐈이야! 정성룡의 합작으로 두 골을 내주고 마무리 되었습니다. 의미는 있었..

제주도 날씨예상 : 12호 태풍 남테운 일본 공격 임박! [내부링크]

기상예보 태풍이 몰려온다 12호 태풍 남테운 일본 공격 임박! 또 다시 태풍이 오네여 9월 1일 오후 4시부로 태풍이 발령! 위치는 일본 오키나와 남쪽 해상에서 '남테운'이라는 태풍이 옵니다. 일본기상청 예보..

동남아 망고스틴 생과 쥬스 맛보다! [내부링크]

망고스틴 쥬스 먹어봤니? 망고스틴을 태국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는 과일이다라고 생각했는데 아쉽게도 한국에선 생과일 보기가 쉽지 않아요! 그런! 열대과일 여왕 망고스틴을 이렇게 과즙쥬스로 만날줄..

캠핑 저렴한 미니 화로 : 우드스토브 [내부링크]

가성비 짱 미니 우드스토브 가을 캠핑 저가형 미니 화로 : 우드스토브 가성비 굿인 캠핑에서 활용하려고 우드스토브를 장만했습니다 처음부터 비싼거는 구입하기 어려울거 같아서 캠핑용 미니화로겸 우드스토브..

인터넷 생중계 한국 중국 상암월드컵 격돌!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전 [내부링크]

한국 승리염원! 러시아 월드컵예선 중계안내 올림픽도 끝나고 이제 축구 전쟁!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전이 시작됩니다. 킥오프는 한국 대 중국 첫 홈경기를 시작으로 내년까지 총 10게임을 진행합니다. 한국 대..

광명에서 먹은 홍어 맛집 서비스로 홍어 만두 [내부링크]

광명시 홍어 맛보다 광명에서 찾은 홍버 맛집 바로 건너편이 개봉동입니다. 아는 지인과 함께 홍어집을 발견하고 무작정 들어갔습니다. 큭 냄새가 장난아니네요 ㅎㅎ 가게 온통 홍어와 젓갈냄새가 진동합니다. 그..

아이폰 충전잭 케이블 - 요이치 구매후기 [내부링크]

아이폰 충전잭 자동차 요이치 라면 ? 케이블 아이폰 충전잭 케이블 - 요이치 구매후기 정품 케이블을 사서 쓰기엔 아깝기도 해서 B품 짝퉁 아이폰 충전케이블을 사보곤 합니다. 요이치 충전 케이블 나름 괜찮네요!..

샤오미 보조베터리 말고 아이폰 보조베터리 아이노트 찾았다! [내부링크]

국내 보조베터리도 좋다! 아이노트 보조베터리 구매 샤오미 보조베터리 보다 나은 대용량 보조베터리 아이노트 샤오미꺼 쓰다가 용량 큰거를 구매하려고 서치하다 찾은 국내 제품 제조는 중국이지만, 개발은 국내..

서해 태안 꾸지나무골 해수욕장 캠핑장 [내부링크]

서해안 아담한 해수욕장 꾸지나무골 해변 캠핑장 방문 올 초여름에 태안으로 첫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폭풍 검색을 통해, 알아낸 곳! 꾸지나무골 해수욕장 처음 들어보셨죠? 저도 생소했습니다. 태안에서 가족형..

SSD 하드 샌드디스크 120GB 컴퓨터에 설치 완료 [내부링크]

처음으로 써보는 SSD 하드 오랜 숙원^^ SSD 하드디스크를 달았습니다. 컴퓨터가 훨훨 나네요! 제품은 샌드디스크 (SanDisk) Z400s 120GB 구매했습니다. 설치 방법은 쉽네요! 간단하게 아래 이미지로 보여드립니다...

스웨덴 엉짱 이네스 헬렌 타고난 애플힙 [내부링크]

애플힙 지존 등장 핫 이슈 엉짱녀들 모음 핫 이슈네요! 스웨덴 출신 23세 이네스 헬렌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이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중앙일보 기사보고 찾았는데 정말 타고난 애플힙인듯 하네요. 플레이보이..

클래시 오브 킹즈 PC - 웹으로 게임하기 [내부링크]

클래시 오브 킹즈 웹으로 게임하기! 제목 그대로, 클래시 오브 킹즈 PC에서 서브로 돌리는 방법은 웹버전 (플래시)로 하는게 제일 인듯! 녹스? 블루스틱? 엔디? 모두 설치가 기본인데 웹버전은 그냥 링크 로그인만..

멕시코서 활화산 분화 [내부링크]

멕시코 활화산 분화 멕시코에서 2번째로 높은 포포카테페틀 화산은 해발고도 5426m로 멕시코의 수도 멕시코시티에서 동남쪽으로 80가량 떨어진 곳에 있는 활화산입니다. 이번 화산 분출로 화산재가 2천m 상공까..

먹다남은 후라이드 치킨 요리 나만의 비법 [내부링크]

재탄생 먹다 남은 치킨요리 연휴때 시켜먹고 남은 후라이드 치킨 어떻게 할까 하다가... 다시 재 요리를 해봤습니다. ㅋㅋㅋ 나만의 치킨 요리 - 술안주로 제격! 나만의 레시피 공개 청양고추 1~2개 다진 마늘 반..

개 사진 착시효과 [내부링크]

개 착시 효과 거인 개 최근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진 공유합니다. 정말 개 착시효과 입니다 ㅎㅎ 깜놀이죠? 소인국에서 뛰는 개 ㅋ 귀여운 강아지들이 소인국의 大 개처럼 보이네요 너무 웃기지 않나요 ㅋ? 저도..

눈 다래끼 안검염 약국 처방 [내부링크]

건조한 눈 다래끼 조심 겨울 건조한 날씨로 인해ㅡ,- 눈 안검염이 발생했다 보통 사람들이 다래끼 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그래서 검색을 해보고 약국에서 간단히 약을 처방 받았어요 약을 정말 많이 주더군여 ㅎㅎ..

클래시 오브 킹즈 말고 클래시 오브 퀸즈 (clash of queens) [내부링크]

클래시 오브 퀸즈 나오나? 클래시 오브 킹즈 말고 다른 게임 뭐 없나? 클래시 오브 퀸즈(Clash of Queens) 클래시 오브 킹즈 짝퉁 같지만, 같은 게임사에서 만든 게임입니다. 완전 판박이 복사 게임이네요 킹즈를..

직장인 건강검진 연기 국민건강보험공단 접수하세요! [내부링크]

건강검진 연기 신청 방법 직장인 건강검진 못받았다면! 추가 신청하는 방법 입니다. 따로 신청을 해야지만 대상이 되는거라는 군요 그 방법 알려드립니다. 참고하세요^^ 국민건강보험 공단 사이트에서 [ 신청 -..

구충제 챙겨 가족과 함께 먹어요 [내부링크]

구충제먹고 건강 챙기기 1년에 한번~ 두번 구충제를 복용하죠? 저희 가족은 이번에 겨울이 다되어서 구충제를 복용합니다 구충제는 알약형태가 가장 많습니다. 약국에서 천원이면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꼭..

ktx 청소 안하나? [내부링크]

ktx 왜케 지저분함 1년에 보통 ktx를 7회정도 타곤 합니다. 처갓댁이 대전이라.. 45분~ 50분내외로 빠르게 도착해서 만족은 합니다. 그런데.. 최근 들어 좀 지저분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 지난주 대전 가는길에..

짬봉 맛집 맞나? 성남 판교 홍루원 방문기 [내부링크]

맛집은 변한다!? 최근 서울에어쇼를 보고 방문했던, 성남 홍루원 해물짬봉전문점 같이 갔던 일행의 맛집 추천으로 방문했습니다.. 세종연구소 근처에 있습니다. 가격은 그리 착하지도 않고,,, 맛은 주관적인 평가..

홍대 점심 일본식 돈까스 및 김치우동 [내부링크]

홍대 2번출구 맛있는 돈까스, 돈카츠 홍대 2번출구 근처에 위치한 U 154 일식집 입니다 점심에는 히레카츠, 로스카츠(등심), 생선카츠, 뚝배기 김치우동이 있습니다. 뚝배기 김치우동은 최근에 생겼는데.. 맛이 국..

가을 캠핑 서해 영흥도 해루질 소라 지잡다! [내부링크]

서해안 갯벌체험 소라낙지 잡아보기 서해 바다에서 빼놓을수 없는 해루질 아시나요? 서해 갯벌의 간조일때, 물이 빠지면 따라가면서 채집을 합니다^^ 전문 해루질을 못하는 저로서는 그냥 줍기만을 합니다 ㅋㅋ 서..

한국 자메이카 축구국가대표팀 평가전 슈틸리케호 화이팅! 생중계 [내부링크]

대한민국 자메이카 17년만의 축구평가전 오늘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 한국 대 자케이카 " 축구 평가전이 있다고 하네요! 2015.10.13.(화) 20:00 | 서울월드컵경기장 | KBS 2TV 몰랐다능 ;; 왜케~ 요즘 둔한지 ㅋ..

만화 무료보기 사이트 아시나요? 하나 발견! [내부링크]

무료만화 보는곳 마루마루 마루마루 만화보는 사이트 입니다^^ 무료로 만화를 볼수있습니다. 주인장이? 외국에서 운영하는건지는 모르겠으나 ㅎㅎ 웹사이트 하단에 보면 " Sierra Leone : 시에라리온 - 서아프리..

우리집 현관 디지털 도어락 직접 설치 해보기 [내부링크]

디지털 도어락 직접 설치 해보기 벌써ㅡ 5월 이사이후 4개월이상 지났네요'' 바쁘다는 핑계로 이제야 포스팅을 ;;ㅎㅎ 현관문 열쇠 손잡이를 탈거하고, 새롭게 디지털 도어락을 설치했습니다. 자가 설치가 그렇게..

가을 소래포구 킹크랩 파티! [내부링크]

주말 소래포구 대박 사람 킹크랩 대박 주말을 맞아! 소래포구를 방문했습니다 ㅋ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피난 가는줄 알겠어여! 소래포구 구어시장쪽 정말 난민촌 같다는 ㅋㅋㅋ 소래포구 대하 축제랑 더불어 꽃..

클래시오브킹즈 캐슬 업 조건 TIP [내부링크]

클래시오브킹즈 30 캐슬을 위하여!! 클래시오브킹즈 캐슬 업 자원조건 캐슬 레벨 요구 건물 1 요구 건물 2 목재 식량 철 미스릴 2 성벽 - 2,800 2,800 3 성벽 - 3,920 3,920 4 성벽 벌목장 5,880 5,880 5 성벽 농..

캠핑 때 써보니 따뜻하고 좋은 침낭 추천 [내부링크]

빈슨메시프 사계절 침낭 캠핑 써보니 따뜻하고 좋은 침낭 가을대비 캠핑 요즘 많이들 가시죠?^^ 첫 사용은 추석때 시골집에서 사용했습니다 ㅎㅎ 방에서 사용해보니 푹신하고 좋긴한데...과연 야외 캠핑에서 따뜻..

엠피지오 아테나 듀얼 OS 스마트패드 인강들을 꺼면 비추!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중국산 인터넷강의 인터넷뱅킹 안됌 지난 8월에 구입이후 이제야 포스팅하게 되네요.. 엠피지오 이름 어디서 들어봣죠? 예전 MP3 업체입니다. 지금은 스마트기기 전문업체를 표방하면서, 중국제품 가져..

분당 운동화 신발 빨래 세탁 잘하는곳 아세요? [내부링크]

분당 정자동 빨래방 손세탁 추천 분당 정자동에 위치한 운동화 빨래방입니다 10년 넘게 자리를 지키며 오랜 빨래 노하우로 깨끗하게 손세탁을 해준다고 하네요^^ 운동화가 전문이지만, 명품 가방, 이불, 카시트,..

일본 아베 아닌 아소산 화산 분화 폭발 [내부링크]

일본의 재앙 시작인가? 아소산 분화로 인해 연기(분연)가 화구로부터 2천m 상공까지 치솟았다고 합니다 아소산은 화산 폭발로 마그마가 분출되면서 안쪽이 함몰된 칼데라 화산으로, 대규모 폭발 때 에너지가 파국..

생존에 필요한 설사 멈추는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설사 멈추는 방법 우선, 설사를 하는 경우는 물과 음식 섭취를 잘 못했을 경우 발생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행이나 타 지역을 방문했을때 설사를 경험하기도 합니다. 감염성 설사는 보통 3 ~ 4일 사이에 멈춘다고..

클래시 오브 킹즈 PC 친구추천 이벤트코드 입력하고 무료골드받자 [내부링크]

클래시 오브 킹즈 COK 무료 골드 받으세요 클래시 오브 킹즈 COK 아직! 친구 추천 이벤트 코드 입력 안하셨나요? 친추추천 코드 : 379b52c3761da 무료 200 골드/ 가속 아이템 / 식량, 목재를 줍니다 안드로이드..

축구국가대표 명단 발표 9월 3일 러시아월드컵 2차 예선 : 라오스 첫 경기 [내부링크]

슈틸리케 감독 축구국가대표 명단 발표! 축구국가대표 명단 9월 3일 러시아월드컵 2차 예선 러시아 월드컵 2차예선을 앞두고 슈틸리케 감독이 축구국가대표 명단을 오늘 발표했습니다. 다시금 동아시아컵의 영광을..

한일전 동아시안컵 경기 생중계 일정 [내부링크]

JTBC 한일전 동아시아컵 축구 경기 생중계 오늘 8월 4일 (화), 19:20 여자축구국가대표 한일전 예상 스코어 2:1 * 동아시안컵 여자축구 경기결과 (8월 3일 기준) 내일은 8월 5일 (수), 19:20 남자축구국가대표..

8월 14일 임시공휴일 지정 되면 뭐해? [내부링크]

8월 14일 임시공휴일 이라 굽쇼? 정부가 14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한 데에는 국민들이 광복 70년의 의미를 되새겨 경축 분위기를 확산하고, 국내 관광 지원을 통한 내수 진작과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취지..

걸그룹 노출 고맙습니다... 이젠 노래로 승부! [내부링크]

걸그룹 노출이 전부? NO!! 걸그룹 섹시 노출이 대세? 기본? 스텔라에 이어 갑자기 튀어나온 7학년 1반? 걸그룹 7학년 1반 그럼 6학년도 아니고 7학년이라는데 ㅋ 미국학교? 뭐징? 의미는 난 모르겠공~~~~ 눈요기..

12호 태풍 할룰라 한국, 미국, 일본 태풍경로 예보 승자는 누규? [내부링크]

12호 태풍 할룰라 예측불허 11호 태풍이 낭카가 가고, 다시 장마를 타고 12호 태풍 할룰라(HALOLA)가 온다고 합니다. 할룰라 ... 할렐루야가 떠오른건 왜일까?ㅎㅎㅎ 이제 곧 여름휴가철 인데... 방향을 한반도..

SNS 인기 미소녀 '아름다운 겨털' 자연스러움 [내부링크]

겨털은 자연스럼움 이다! SNS 인기 미소녀 '아름다운 겨털' 겨드랑이 털 어감이 조금은 민망하다... 겨털.. 왜그럴까? 우리나라 여성들에게는 겨털은 조금은 굴욕적인 느낌이 강한데.. 2014년 부터 유행이라는 중..

피파 블래터 굴욕 정몽준 차기 FIFA 회장 출마 선언!! [내부링크]

피파 흑역사 블래터 회장 꺼져!! ㅋㅋㅋㅋㅋㅋㅋ 웃겨 늙다구리 블래터 샘통이네요!!! 우리나라 시간으로 20일 스위스 취리히에서 FIFA (www.fifa.com) 집행위원회를 열고 있었는데, 회의 도중 영국 유명 코미디..

영흥도 용담리해수욕장에서 바다 통발 삼시세끼 도전 ㅋ [내부링크]

유해진 참바다씨 처럼! 바다 통발 삼시세끼 도전 바다 통발로 삼시세끼 도전 ㅋ 지난 영흥도 용담리해수욕장 두번째 가족 캠핑에서, 야심차게 준비했던 바다 통발 뭐~ 캠핑 가기 전날 에 G마*에서 구매 ㅋ 가격대..

아이폰 6 분실 아이클라우드(iCloud)로 찾는 방법 [내부링크]

나의 iPhone 찾기 100% 활용할수 없다? 나의 iPhone 찾기는 반쪽 짜리지만, 그래도 안심! 아이폰 6 플러스를 사용중입니다^^ 아이폰 분실 했을때, 대처 방법을 소개합니다. 우선 기본 아이폰 기본 기능에 이런 좋..

여름휴가 물놀이 안전하게 구명조끼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바다 계곡 물놀이안전 구명조끼 여름휴가 물놀이 하기전 안전하게 구명조끼 준비하셨나요? 여름철 매년 발생되는게, 물놀이 사고입니다. 그래서 준비한 물놀이용 구명조끼 저희 가족은 냇가, 계곡에서 놀려고 하기..

재산세 인터넷납부 서울 시민은 이텍스로! [내부링크]

재산세 인터넷 신용카드 납부 재산세 인터넷납부 오늘이 마지막날! 1회차분 재산세 1회차분 오늘이 7월 31일 마지막 납부날입니다. 가산세가 붙으니, 꼭~! 오늘이 가기전 납부하세요!! 위텍스 www.wetax.go.kr AR..

캠핑가서 수박소주 백종원 따라잡다 망했따!!! [내부링크]

수박소주 따라하다 망했시유 요즘 캠핑철인디유 ㅎㅎ 백종원 맛깔난 수박소주 레시피 따라하다 망했시유 준비물 * 씨없는 수박 1통 / 소주 1병 / 사이다 / 식칼 / 빨대 * 내가 추가한 : 레몬즙 백종원의 수박소..

캠핑 자충식 에어매트 구입기 KABALLO 2인용 [내부링크]

캠핑엔 에어매트 필수 캠핑에 빼놓을 수 없는 ㅋ 쿠션감~!! 1차 캠핑때, 등이 베겨 잠을 못자서 자충식 에어매트를 구매했습니다. 일반 쿠션매트가 저렴하나 부피가 커서 승용차에 갖고다니기엔 조금 무리가 있어..

개똥 같은 사건 뉴스 : 개똥 같은 소리하고 있네 [내부링크]

진짜 개똥 뉴스가 나왔다 출처 * : 구글 _ 지하철 개똥녀 사건 패러디 진짜 개똥 뉴스가 나왔다 ㅋㅋㅋㅋㅋ 34살 백수가 누나 보증으로 신용불량자가 되자, 생활에 비관했는지 무직의 서러움의 분풀이를 개똥으로..

재난시 필요한 생존 물 [내부링크]

재난시 생존에 필요한 물 전쟁, 태풍, 지진, 소빙하기 등 대형 재난이 난다면 무엇이 가장 필요 할까? 를 생각해 봅니다. * 사진 출처 : pixabay.com 특히 우리나라는 언제든지 전쟁 발발이 가능한 조건이 있습니..

진짜 죠스가 나타났다! 상어 공격 싸운 호주 서핑선수 화재 [내부링크]

진짜! 죠스가 나타났다 샤크 상어와 싸우는 서핑 선수 화재 ㄷㄷ 남아프리카공화국 제프리스만에서 열린 세계서핑대회에 TV 생중계중에 벌어진 믿지 못할 광경! 호주 서핑 선수 믹 패닝을 상어가 공격하고, 그에..

내 PC도 윈도우즈 Windows 10 업그레이드 무료 가능? [내부링크]

윈도우즈 Windows 10 무료 업그레이드 윈도우즈 Windows 10 업그레이드 무료 PC 윈도우즈 차세대 버전 무료로 다운받고 사용해보자!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차기 윈도우즈를 무료로 업데이트 한다고 합니다. 정품 구..

[ 동아시안컵 명단 ]축구국가대표 선수 23인 발표! [내부링크]

동아시안컵 선수 명단 2015 동아시안컵 축구국가대표 선수 명단 슈틸리케호, 동아시안컵 최종 엔트리(23명)를 20일 오전에 발표 되었네요^^ 출처 : 대한축구협회 & 사진= FAphotos 김신욱 ㅋ 드뎌 발탁! 출처 :..

클래시 오브 킹즈 7월 최신 이벤트 코드 무료 아이템 받자! [내부링크]

클래시 오브 킹즈 COK 최신 이벤트 코드 무료 아이템 7월 최신 클래시 오브 킹즈 COK 이벤트 코드 입력하세요 ㅋ 와우 나무랑 쌀이랑 코인 등 자원 무료 아이템 많이 주네요 ㅋㅋㅋ 페이스북 이벤트 코드 : FBNBAA..

홍콩 할매귀신 보다 무섭나? 홍콩 독감 ??? [내부링크]

메르스 다음타자 홍콩 독감? 국내에는 최근 메르스로 홍역을 앓다가 잠잠한건지.. 함구하는 건지.. 이제는 뉴스도 안나온다.. 다들 괜찮은 거겠지?? 메르스로 개인 위생품 마스크, 손소독제 등 영화 '감기'처럼 유..

헐!! 국정원 해킹 프로그램 내 아이폰 해킹에 안전한가? [내부링크]

해킹에 안전한 아이폰??? 국정원 해킹 프로그램 구입으로 인해, 정치권 및 각계층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해킹 프로그램에 ..내 아이폰은 안전한가? 우선 아래 <오마이뉴스> 기사를 보자면 일부 안전하다는 결론!..

11호 태풍 낭카 착한 태풍일까? 예상경로 알고 있자 [내부링크]

태풍 예상 경로 11호 낭카 우리나라도 주말 부터 다시 태풍의 영향권으로 들어가네요 ~! 시원하면서도 더운 습한 공기가 태풍오기전 밀려오니 정말 후덜덜 한반도에 다시한번 습한 기운과 더움이 밀려 오겠네요 ;;..

명왕성 탐사선 : 뉴 호라인즌스호 오늘밤 도착예정! [내부링크]

미지의 행성 명왕성 비밀 풀리나? 명왕성 뉴 호라인즌스호 오늘밤 도착예정! * 사진 출처 : NASA 역사적인 순간이 곧 다가온다! 오늘밤 8시 49분 57초 명왕성 탐사선 " 뉴 호라인즌스 " 호가 최근접점에 도달하면..

서해안 영흥도 용담리해수욕장 : 2차 가족 캠핑 바다에 빠질뻔! : 물때 [내부링크]

용담리 해수욕장 바다의 습격 2015 캠핑 2nd 서해안 영흥도 (대부도/선재도) 용담리해수욕장 바다의 습격 6월말~ 7월초! 두번째 가족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장소는 "다시" 서해안 영흥도 용담리해수욕장 입니다...

재산세 7월 16일부터 내라고? [내부링크]

7월 재산세 언제내라고? 7월까지~ 배신하기야? 재산세.. 앜 생각지 못한 7월의 복병 ... 호환마마보다 무서운 세금! 휴가는 상상속에서... ㅠㅠ 빛바랜... 6월엔 자동차세... 이러다 투잡 뛰어야 하는건가? 재산..

8월 1일 우체국 새 우편번호 변경 [내부링크]

우체국 우편번호 5자리로 변경 2015년 8월 우편번호 개편 다들 모르시는 정보 일듯합니다^^ EMS 보내려고, 우체국에 들려서 알게된 정보 ㅋ 요즘 편지를 많이 안보내고 하니, 우편번호가 조금은 유명무실 해졌습..

클래시 오브 킹즈 : 유닛 강점 약점 [내부링크]

클래시 오브 킹즈 유닛별 강점, 약점 정리 보병 - 검사/창사 1.검사 * 강점 : 궁병,석궁병 * 약점 : 기병 2.창사 * 강점 : 기병 * 약점 : 궁병,석궁병 궁병 - 궁수/석궁수 1.궁수 * 강점 : 창병 * 약점 :..

나이와 관련된 명언 / 격언 [내부링크]

* 한 자나 된 구슬을 보배로 여기지 말고, 한 마디 아주 짧은 시간을 오직 귀중히 여겨라.(명심보감) * 인간은 나이 먹어감에 따라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지 않으면, 그는 곧 외로움을 느끼게 된다. 인간은 꾸준히..

2015 동아시아컵 축구국가대표 경기 일정~ 언제, 어디서?! [내부링크]

2015 동아시아컵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 경기일정 2015 동아시아컵 EAFF 동아시안컵(EAFF East Asian Cup)은 동아시아 축구 연맹에 소속된 팀들이 참가하는 대회이다. 이 대회는 남자부(2003년에 시작)와 여자부(..

자동차세 납부 마지막!! 온라인으로 납부 이텍스,위텍스 이용하기 [내부링크]

자동차세 납부 오늘 마감일 1년에 2번 자동차세 납부 자동차세 납부 마지막!! 마감일 입니다 ^^; 늦을뻔! 온라인으로 납부가 가능합니다^^ 납부처 > 위텍스 (www.wetax.go.kr ) 서울 전용 이텍스 (etax.seoul.go.k..

클래시 오브 킹즈 PC로 즐긴다! [내부링크]

클래시 오브 킹즈 부캐 돌리기 딱! 요즘 핫한 모바일 게임 ~ COK 다들 어떤 게임하시나요 ㅎㅎ 전 이게임에 푹~~ 빠졌습니다. 옛날 삼국지 PC게임 하는 느낌이에요~ 근데 달라진건, 중세시대 전투 및 모바일로 전..

백튜더퓨처2 에서 보던, 날으는 스케이트 보드가 현실이 될까? 렉서스 호버보드 [내부링크]

렉서스 호버보드 백튜터퓨처가 현실로! 백튜더퓨처2 에서 보던, 날으는 스케이트 보드가 현실이 될까? 바로, 도요타 자동차 렉서스가 호버보드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렉서스 호버보드 <http://www.lexus-int.com..

물러가라! 메르스 마스크 폭풍 구매 [내부링크]

물러가라! 메르스!!! 메르스 폭주!!!! 옥션에서 예방을 위해 마스크 , 손소독젤 구매했는데... ㄷㄷㄷ 품절 매진, 하루도 안돼!! 사람들이 너나 할것 없이ㅡ,ㅡ 보호막을 치고있다! 신종플루때도 그랬지만, 메르..

KTX 고속열차 산천 와인열차 타다! [내부링크]

와인을 닮은 KTX 산천 광명역에서 대전 내려가면서 타게된, 산천 와인호 ? 원래 명칭이 있겠지만 ㅋ 산천 와인호라고 부르겠다! KTX에는 타입이 여러가지 있죠~ 일반 KTX 초기형 / KTX 산천 / KTX 산천 와인 아마..

홍대 스테이크 9천원 짜리! 맛남! [내부링크]

홍대 9천원대 스테이크 전문점 홍대 슈퍼 스테이크 점심에 스테이크 먹었습니다 ㅎ 햄버거 먹으러 갔다가, 급 슈퍼스테이크 간판을 보고 발길을 돌렸네요 슈퍼스테이트가 9천원대 헉 ! 먹고 싶어서 들어갔습니다..

동사무소 업무시간 및 무인발급기 찾기 [내부링크]

동사무소 주민센터 어디? 우리동네 동사무소는 어디? 이제는 동사무소가 아니라 "정식 명칭 : 주민센터" 입니다^^ 여러분의 1년에 몇번 동사무소(주민센터)를 방문하시나요? 주민센터에서 각종 서류 등본/초본/인..

6월1일 마감 서두르세요! 자녀장려금 홈텍스 완전쉽게 신청 [내부링크]

정부 자녀장려금 잊지말고 신청하세요 세금 꼬박꼬박 내면서, 혜택도 알차게 받아야 겠죠? 자녀장려금 제도란? <지난 포스팅 보기> 6월 1일 까지 입니다! 절대 놓치지 마세요!! 먼저, 홈텍스에 방문합니다. 국..

나만 몰랐던, 맨유와 아디다스 계약 [내부링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디다스 유니폼 계약 여지껏 몰랐던, 맨유와 아디다스 계약 ㅎㅎ 작년 7월 맨유와 아디다스가 다시 만났다고 하네요 10년 계약으로 9억 4천만 유로(약 1조 3천억 원) 규모의 역대 최대라고..

서해안 석문방조제 갯벌 체험 떠나자! [내부링크]

석문방조제 방게 튀김 & 맥주 서해안 나들이! 이제, 여름이 점점 다가옴을 느낍니다^^ 지난주, 서해에서 갯벌 체험을 무료로 즐길만한 곳을 서치해서 찾아 갔습니다. 서해 당진 "석문방조제" 돌문이라고도 한다고..

한국 대 미얀마 러시아월드컵 2차 예선 태국서 첫경기 [내부링크]

러시아월드컵 대한민국 VS 미얀마 2차예선 6월 16일 2018 러시아월드컵 및 아시안컵 최종예선 겸 첫 경기는 원정으로 치뤄집니다. 상대는 피파랭킹 158위 미얀마와 제 3국에서 경기를 합니다. 이유는 미얀마가 지..

[셀프인테리어] 시트지로 방문 및 주방 붙이기 [내부링크]

셀프 시트지 방문 & 주방 17평 아파트 셀프리모델링 1. 곰팡이와 전쟁 & 수성 페인트 2. 새롭게 태어나는 문 & 시트지 3. 주방 싱크대 리폼 : 수전교체 해보기 4. 욕실 타일 줄눈 해보기 5. 직접 주방 후두 교체하..

아이폰 사진보정 및 글쓰기 어플 [내부링크]

비오는 날 홍대에서 한강을 건너며,,, 앱스토어 "폰트 스튜디오" 활용해서 짤막 포스터 만듬^^ 괴물 포스터 ^^

[셀프 리모델링] 집 곰팡이 제거 및 베란다 결로 페인트 칠하기 [내부링크]

인테리어 곰팡이 결로 해결책! 오늘 부터 새롭게 이사한, 17평 쪼메난 아파트 리모델링을 후기를 남겨봅니다. 1. 곰팡이와 전쟁 & 수성 페인트 2. 새롭게 태어나는 문 & 시트지 3. 주방 싱크대 리폼 : 수전교체 해..

자전거 녹 & 주방 기름때 제거 손쉬운 방법 [내부링크]

묵은 기름 때, 녹물 제거! 아스토니쉬 사용기 찌든 때! 녹슨 때! 어떻게 제거하세요? 제가 사용하는 제품을 생활 팁으로 소개합니다^^ 아스토니쉬 (Astonish)~! 아마 알만한 분들은 아실듯! 왠만한 찌든때, 녹은..

인터넷으로 전입신고 민원24 이용하기 [내부링크]

간편하게 전입신고 하자^^ 전입신고 어떻게 하세요? ^^ 이제 전입신고도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하세요! 번거롭게 동사무소를 방문 할 필요는 없습니다. 1. 민원 24 접속한다 정부민원포털 민원24 www.minwon.go.kr..

자녀장려금 신청기간 5월 1일 부터 6월 1일까지 [내부링크]

5월 1일 부터 국세청 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국세청 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5월 1일부터 ~ 6월 1일까지 신청하고 9월에 자녀장려금 받으세요!! 저소득층을 위한 제도로 가계부담에 도움이 될듯합니다. 자녀장..

[자동차 종합 검사 만료] 금천구 현대오토프라자에서,, [내부링크]

자동차 종합검사 만료일 되기전에 검사받자! 지난주에 자동차 종합검사 만료일이 마지막날 검사를 받으러 갔습니다. 예) 자동차 등록증에 "만료일 4월 30일" 이라면 앞뒤로 총 60일 안에 받아야 합니다. 즉 5월 30..

[워크샵 장소] 영종도 을왕리 & 왕산 다녀오고서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영종도 워크샵 장소 추천 함당 인천국제공항을 지나, 잘~ 아시는 을왕리와 왕산해수욕장 근천의 펜션을 예약하고 워크샵을 영종도로 다녀왔습니다! 2~3일 서치하면서 최소인원 6명 이상이 들어갈 수 있으면서 한적..

[맛집일까?] 영종도에서 해물칼국수 그런데로 맛있는집! [내부링크]

나름 맛집이라는데.. 인천 영종도 칼국수~ 걍 대략 만족! 인천국제공항 영종도 칼국수 맛집을 드디어 찾았다! 저는 솔직히 이제껏 영종도를 방문한적이 딱 5번있네요~ 그냥 드라이브, 인천국제공항 이용하기위해,..

우체국 EMS 운송장 작성 및 해외로 쉽게 택배 보내는 방법!! [내부링크]

국제 택배 우체국 EMS로 보내는 방법 해외 택배 어떻게 보내세요? 보통 EMS / DHL / 페덱스 등 정도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조금은 편해 보이는 ㅎㅎ 우체국 EMS 특송에 대해 적어봅니다. 우체국 EMS는 총 세가지..

2015년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신청방법 [내부링크]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획득하기!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에서 발급해주는 품질인증 G마크 획득해보자!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https://www.goodcontent.kr * 포스팅 자료 출처 : https..

손 없는 날 과 이사하기 좋은 날? [내부링크]

손 없는 날? 손 있는 날? 손 없는 날 과 이사하기 좋은 날? 있는 거 아시죠?^^ 네이버 시사상식사전 손 없는 날 ? '손'은 '손님'을 줄인 말로, 날수에 따라 동서남북 4방위로 다니면서 사람의 활동을 방해하고 사..

한국 2018 러시아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확정! Start! [내부링크]

러시아 월드컵 & 2019 아시안컵 통합예선 한국의 러시아월드컵 2차예선 조추첨을 통해, 조별 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이 포함된, G조의 나라는 쿠웨이트 ㅣ 레바논 ㅣ 미얀마 ㅣ라오스 이번 조추첨은 201..

기업용 상업용 무료 서체(폰트) _ KBIZ 중소기업중앙회 배포 [내부링크]

기업 / 상업용 무료폰트 / 서체 KBIZ 중소기업중앙회 저작권법에 민감한 시대에, 개인 사업자나 중소기업에서 사용 가능한 상업용 사용 가능한 무료서체 정보를 공유합니다^^ 저작권 걱정 없이 끝! KBIZ 중소기업..

자동차 검사기간 & 검사예약 하고 <3200원> 할인 받자! [내부링크]

자동차 검사예약 할인받자 자동차 검사가 돌아왔네요^^ 제차는 대우 매그너스 입니다 ㅎㅎ 2001 연식이 이제는 말도 못할정도네여 중고로 매매를 3년전에 해서 잘타고 있습니다. 종합검사를 해야하기에, 비용도 만..

주말에 소래포구 싱싱한 광어 우럭 회 뜨는 단골 집 소개! [내부링크]

주말에 소래포구 단골 횟집 소래포구 횟집 추천 이제,완전 봄기운이 넘치네요^^ 요즘 간간히 황사와 미세먼지가 괴롭히긴 하지만~! 주말을 이용해서, 신선한 회를 떠서 맛있게 먹으면 힘나죠^^ 지난주 주말에, 자..

차두리 축구국가대표 은퇴경기 한국 과 뉴질랜드 평가전 : MBC TV중계 8시 [내부링크]

한국 대 뉴질랜드 축구국가대표 평가전 & 차두리 은퇴경기 차두리 축구국가대표 은퇴경기 한국 과 뉴질랜드 평가전 : MBC TV중계 8시 지난 27일 우주벡과 아쉽게 무승부를 기록한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 전술적..

주말 자전거 무료대여 가능한 곳 서울 근교 소개! [내부링크]

자전거 무료빌리고 즐겁게^^ 아이들도 밖으로 나가서 더 놀고 싶어하구요! 따뜻한 주말 서울 근교에서 자전거를 무료로 탈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바로, 광명시쪽에 있습니다. 광명스피드돔 공원에서 자전거를..

저 4월에 금리인하 0.15% 혜택 받아요^^ 아낌e보금자리론 [내부링크]

아낌e보금자리론 추가 인하 받는다^0^ 하나은행 아낌e보금자리론 금리인하 0.15% 추가할인받다! 현재, 은행 대출이외 고정금리가 가장 낮은것은 "한국주택금융공사" 아낌e보금자리론입니다. 3월초에 승인을 받고,..

대한민국 대 우즈베키스탄,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대전월드컵경기장 KBS 2TV 중계 [내부링크]

2015 첫 국내 평가전 대한민국 VS 우즈베키스탄 3월 27일(금) 저녁 8시 슈틸리케호의 올해 지난 1월초 사우디아라비아 평가전 이후 국내에서 처음으로 치뤄지는 평가전입니다. 아시안컵에서 좋은 느낌으로 출발하..

서울 풋살장 무료로 이용하기 [내부링크]

서울 광명 축구 무료 풋살장 다들 축구 좋아하시나요? 풋살을 후배들과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010년 남아공월드컵 '기아자동차배'컵 대회이후 거의 만 4년만에 다시 모였습니다. 조금씩 다들 시간내서, 공..

티스토리 검색 안되서,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RSS 등록 해보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RSS 웹수집요청 도전기 최근 1주일사이, 포스팅한 내용이 네이버에 검색이 안되고 있습니다 ㅠㅠ 검색의 유입의 80% 이상이 네이버 포털이여서.. 좀 민감한데요! 처음 포스팅 이후,..

[가볼만한 곳] 자전거 무료대여, 광명 경륜장 스피드돔 가다! [내부링크]

주말, 광명 경륜장 가족 나들이 강추! 3월초에 방문한 광명 경륜장 (스피드돔) 3월에 황사를 피해! 미세먼지 피해! 가족과 함께, 실내에서 놀만한 곳을 찾았습니다^^ 광명경륜장 바로 스피드돔입니다. 경륜은 경..

아파트 매매 고정금리, 아낌 e 보금자리론 대출받기 [내부링크]

아파트매매 고정금리 아낌 e-보금자리론 대출받기 최근 정부에서 1%대 금리인하를 단행하였습니다. 아직 그 여파가 담보대출이나 일반대출에 적용은 아직 안되어 있습니다. 3월 20여일 후 부터 순차적으로 다양한..

[맛집] 마포 수산시장 봄 도다리 회 & 멍게 [내부링크]

마포 수산시장 봄철 도다리 회 맛집 상암월드컵경기장 바로 건너편 마포 농수산시장에서 봄철에 입맛을 돋구는, 회사 회식으로 회를 먹구왔습니다! 저녁시간대에 방문을 했는데..아주 꽉! 차있더라구요 ㅎㅎ 먼저..

[정보] 2015년 민방위 훈련 조회_ 나의 교육일정 언제일까? [내부링크]

2015년 민방위 훈련 조회 국가재난정보센터 민방위 <일정확인> http://www.safekorea.go.kr/dmtd/main/CvdfMain.jsp?q_menuid=M_NST_SVC_03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중에는..^^ 이제 예비군을 뒤로하고 다시 향토민방..

[기업지원] 일자리창출계획서 제출하고 기업 세정지원 받자! [내부링크]

일자리창출계획서 제출안내 기업관련 세제 혜택 정보입니다^^ 기업에 적극 활용하시면 도움이 될듯합니다. 저희 회사도 검토중입니다 ㅎㅎ 공유해요~! * 시행배경 경기회복의 불씨와 온기가 중소법인과 서민에..

2015년도 첫 시행되는, 국세청 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2015년도 첫 시행되는, 국세청 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2015년도 첫 시행되는, 국세청 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2015년도 첫 시행되는, 국세청 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저소득층을 위한 제도로 가계부담에 도움..

아이폰 6 플러스 ios 8.2 업데이트 해보기! : 애플워치 등 [내부링크]

아이폰 6 plus ios 8.2 업데이트 시작! 오늘부터 IOS 새로운 버전 설치가 가능합니다^^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ios 8.2를 업데이트 해보았습니다. 실시간 검색어에 애플워치 스마트 워치 1위와 더불어 ios 8.2도 오..

구글 검색에 티스토리 블로그 노출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 검색 티스토리 블로그 노출시키는 방법 티스토리를 하면서 검색량을 보면, 네이버가 80% 이상 그리고 다음이 10%이상 그외 구글/빙 등 소수 검색이 됩니다. 구글에서 유입량을 늘리려면, 티스토리 블로그 등..

[홍대 점심 맛있는 ] 육개장 맛집 시원한 국물 한그릇 어때요? [내부링크]

홍대 점심 육개장 한그릇 어때요? 홍대입구역 <2호선> 근처가 사무실 이다보니, 항상 매번 가던 식당만 찾게 됩니다^^a 너무 지겹죠 ㅎㅎ로데이션 점심 ~ 회사 사무실에서 조금더 떨어진 곳을 돌면서 찾은 아주~..

유아 빈혈? 아이허브 철분 젤리 추천! [내부링크]

유아 빈혈? 철분이 부족하다면? 아이허브 철분 젤리 추천 우리 딸아이 18개월이에요~^^ 최근 영유아 검진을 했는데.. 유아 빈혈;; 수치가 아주 많이 낮은건 아닌데.. 고기반찬을 먹이라는 의사샘의 권유! 그래서..

프로그램 설치없이, 완전쉽게 PDF 파일용량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PDF 파일용량 줄이기 완전쉽게! 회사에서 일을 하다보면, 엑셀을 PDF로 전환, 한글을 PDF 전환 등 PDF 파일크기가 커서 너무 무겁게 열릴때 변환 프로그램이 필요할때가 가끔있습니다^^ 근데, 이제 따로 PDF변화..

광명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아디다스 운동화 사러갔다 후회! [내부링크]

광명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운동화 허무한 쇼핑 주말에 집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광명 롯데 프리미엄아울렛"을 찾았습니다. 그 옆에 광명 이케아가 바로 붙어 있습니다. 봄도 되겠다! 아이다스 운동화를 구매하러..

완전강추! 아이폰 노래다운받기 무료어플 설치 [내부링크]

[아이폰 플러스] 노래음악 100% 무료 다운 어플 설치방법 아이폰은 아이튠즈로 동기화를 통해 노래를 넣거나 동영상을 넣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은 폴더 접근이 쉬워서 바로 넣게 되어있죠! 보안상 아이폰이..

대한민국 프로축구 개막 : 2015 K리그 클래식 윤정환 감독 화이팅! [내부링크]

2015 프로축구 개막 K리그 클래식 사랑하자! 호주 아시안컵의 여운을 받아! K리그 클래식 개막이 이번주 주말에 있습니다^^ 슈틸리케 국가대표감독님이 시축을 하신다는 정보네요! 7일 오후 3시 전주 월드컵 경기..

인터넷뱅킹 이체한도 늘리는 방법, 기업은행 보안카드 카드형 OTP 발급 [내부링크]

보안카드 카드형 OTP 발급 인터넷뱅킹 이체한도 늘리는 방법, 보안카드 카드형 OTP 발급 최근 금융거래를 위해서 주거래 은행인 기업은행을 통해, OTP발급을 받았습니다. 그냥 OTP가 아닌 카드형 OTP입니다. 요놈..

삼겹살보다 육즙이 살아있는 덩어리 생고기 <고바우> 서울연탄고기맛집 [내부링크]

삼겹살보다 육즙이 살아있는 덩어리 생고기 삼겹살보다 육즙이 살아있는 덩어리 생고기 <고바우> 서울고기맛집 오늘이 삼겹살데이라고 하네요^^ 삼겹살을 대신해서 서울 온수에 있는 고기맛집을 소개합니다! 바로,..

갤럭시 S6를 해부하고 아이폰6 차이점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갤럭시 S6 대공개! 4월 출시임박 삼성 갤럭시 S6 언팩행사가 새벽에 있었습니다^^ 다들 확인하셨나요? 새로운 스타일의 갤럭시 S6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오늘은 갤럭시 S6와 현재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애플의..

[구글애드센스] 초보 티스토리 블로그 돈벌기 도전!!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가입방법 - 1 차- 신청서 제출 여러분도 시작하고 계신가요? 블로그 광고로 수익내기! 저는 처음으로 도전을 시작합니다^^ 몇년전에 포트폴리오 블로그를 운영하여서, 한번 애드센스 신청을 해보았..

세계우편번호, 다른나라 우편번호 검색방법 알고있나요? [내부링크]

세계우편번호 검색방법 사이트 안내 국내에서는 다른나라 우편번호를 자주 검색하거나 사용할 일이 별로 없습니다^^ 본인의 회사에서 가끔 해외주문건이 오면 고객의 해외지역 주소와 Zip코드를 물어봅니다. 간혹..

드디어 출시임박! 왕의귀환 스마트워치, 애플워치 스마트시계를 보다 [내부링크]

스마트워치 왕의귀환 - 애플워치 - 기다리던, 애플의 스마트워치(Smart Watch), 애플 워치가 올해 4월정도 출시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스마트워치는 이미 삼성/LG/Sony/모토로라 에서 출시가 되어, 시장은 만들..

2018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아시아 예선 일정보기! [내부링크]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예선일정 2014년 치욕의 브라질월드컵도 이제 서서히 잊혀지는 시점이네요^^ 으리축구의 홍명보 감독이 물러나고, 새롭게 대한민국 사령탑으로 슈틸리케 감독이 온지도 5개월 접어듭니..

제2의 IMF 외환위기 다시 올까? [내부링크]

제2의 IMF 외환위기설 제기 요즘 국내경기 및 세계경제가 요동을 치고 있습니다! 세계경제를 주름잡는 미국이 금리인상 카드를 만지작 거리고 있는데요.. 국내 경제가 제대로 풀릴지 미수입니다. 많은 언론들이 작..

[가볼만한 곳] 소래포구 싸게 회 뜨기! [내부링크]

소래포구 가다! 인천 소래포구를 아시나요? 서울/시흥/안산/광명에서 가까운 소래포구^^ 수도권에 사시는분들은 꼭 한번쯤 방문하면 좋은 장소에요~! 회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더욱더 소래포구 방문을 적극 추..

티스토리에 네이버 나눔고딕 설치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나눔고딕 설치하기 나눔고딕 서체는 다 아시다 시피~^^ 네이버 배포용 무료서체 입니다. 가독성이 너무 좋다보니, 다양한곳에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도 네이버 나눔고딕 설치 방법을 알..

[컴퓨터 사용 TIP] 내 사용 컴퓨터 IP 알아보자 [내부링크]

자신의 사용 IP를 아는 방법 < 초 간단 > http://ipconfig.co.kr/ 위 접속 하시는 순간 !! 내 접속 IP를 볼 수 있습니다 ~~ 쉽죠?? ㅎㅎ 아래와 같이 <노란색 > 부분에 자신의 현재 접속 IP가 나옵니다.

[가볼만한 곳] 인천대공원 눈썰매장 고고싱 [내부링크]

2015년 막바지 겨울이 가기전 눈썰매장 나들이를 추천합니다. 인천시와 시흥시에서 가까운 인천대공원^^ 소래산옆이 인천대공원 입니다. 인천에 위치한 눈썰매장 (사계절 눈썰매장 운영중) 서울에서도 가깝습니다/..

IS일본 도발 합성 사진 논란 [내부링크]

최근 IS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문제가 많습니다. IS는 최근 일본 프리랜서 2명을 인질로 잡고 거액의 몸값을 요구하는데요.. 참 씁쓸합니다. IS는 도대체 무엇인가? * IS에 대하여 간단하게 설명 하면.. < IS는 ISL..

눈길 빙판길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눈길/빙판길 완전 조심 겨울도 다 가고, 빙판길 보기가 어려워 질듯 합니다^^ ㅎㅎㅎ 남들 아픈것에 웃으면 안되지만 ㅋㅋㅋㅋ 큰걸 피하려다 되려 당하네요 ..;; 딱 봐도,, 눈길이었는데 ㅠㅠ 구라청을 믿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