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v21의 등록된 링크

 prv2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에너지 캐시백 신청방법(대상, 금액, 기간) [내부링크]

한국전력에서는 기후변화에 따른 에너지절감을 목표로 6월 7일부터 주택용 전기사업자 대상으로 효율적인 전기사용을 통한 에너지절감을 목표로 전기사용량을 전년 동월 대비 10% 이상 감축하게 되면 현금 등으로 돌려받는 을 시행하게 될 예정입니다. 여름철 고온다습한 날씨가 예상되며 전기요금 인상(5월 16일)에 따른 에너지 비용 증가로 에너지비용 완화를 목적으로 에너지 절약 캠페인을 실시하게 될 예정입니다. 별도로 7월부터는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에너지 캐시백 제도를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확대하게 될 예정이며, 이 제도를 통해 에너지 캐시백을 신청하게 될 경우 전기사용량을 지난해 동월 대비 10% 이상 감축 시 전기요금을 5월 인상 전과 같은 수준으로 캐시백 제도를 적용합니다. 하반기에는 절감량에 따라 기존 3..

루턴 타운 / 22-23 프리미어리그 승격팀 [내부링크]

이번 프리미어리그 2부리그(챔피언십리그) 경기에서 1부리그(프리미어리그)로 승격한 루턴타운팀은 루턴을 연고지로 하며 21-22 챔피언십리그에서 3위로 22-23 프리미어리그에 참여하게 되었다. 루턴타운은 31년간 프리미어리그를 참여하지 못한 역사를 가지고 있고 하부리그를 전전하다가 19-20 2부리그에 입성하고 5년 만에 1부 리그인 프리미어리그에 입성하게 되었다. 루턴타운의 역사는 버튼(Burton)으로 1881년 창단되었으나, 1950년 이후부터 Luton Town으로 명칭을 변경하여 불리게 되어 현재 루턴타운 FC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https://www.lutontown.co.uk/ 목차 루턴타운 FC 지난 시즌 경기 성적 이번시즌(21-22) 챔피언십에서 중위권 정도의 성적을 예상헸던 팀이며..

초등 늘봄학교 운영방안 [내부링크]

23년 교육부에서는 초등학교 저학년 학부모의 경력단절 방지 등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양질의 프로그램을 통한 늘봄학교를 시범운영하고 있습니다. 양질의 교육과 돌봄(Educare)를 제공하는 "늘봄학교"에 대하여 추진방향과 추진내용에 대하여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25년에는 최종적으로 모든 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현재 시범운영 중인 교육정책입니다. 목차 늘봄학교 추진방안 늘봄학교 운영시간 초등학교 1~2학년, 3~4학년, 5~6학년으로 구분되어 운영하며 오전 7시부터 오후8시까지 제공하는 교육정책입니다. 23년 1학기(3월)부터 시범사업으로 운영되고 2학기 부터는 시도청에 따라 공간을 확대하고자 인프라 확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특별실, 도서관 등을 활용한 돌봄 공간을 우선마련 하기 위해 검토하고 있습니다...

경력직 면접 예상질문 [내부링크]

신입사원 면접과 달리 경력직 면접은 지원한 사람의 가능성을 보는 것이 아닌, 지원자의 경험을 확인하기 위한 면접을 진행한다. 또한 신입사원과 달리 사람이 됨됨이(인성)를 파악하기 위한 방법으로 여러가지 각도의 어려웠던 점을 질문을 통하여 간접적으로 확인하려고 노력한다. 면접에 있어서 중요한 내용하게 이해해야 하는 내용과 질문 리스트를 통한 면접을 준비하였으면 한다. 여러가지 예상외 질문이 있으나 모든 질문에 대하여 암기하고 준비할 수 없고, 핵심적인 내용이 아닌 질문이 많기 때문 가장 핵심이 되는 질문준비를 이야기 하고자 한다. 목차 경력사원 면접 준비사항 1. 공통질문 경력직으로 지원하였다고 해서 특별하게 면접이 달라지는것은 없다. 기본적인 공통면접내용은 준비하자 1) 1분자기소개 : 경력에서의 1분자..

사장학 개론 / 김승호 회장 [내부링크]

경영학개론과 달리 경영자의 마인드를 통한 경영방침을 선배 경영인인 SNOWFOX 김승호 회장의 실제경험을 바탕으로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경영자이거나, 현재 자영업을 비롯한 경영자의 입장에 있는 사람들에게 돈을버는 방식에 대하여 어떤삶을 살아야 하는지 알려주는 나침반과 같은 책이다. 한국을 비롯한 해외에서도 사장을 가르치는 사장으로 알려져 있고, 현재 총매출 연 1조월을 이루고 나스닥 상장을 앞두고 있는 회사의 Owner이다. 목차 사장학개론 1장 : 가장 현실적이며 시급하게 묻다 " 지금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1장에서는 사장이 가장 현실적으로 우선 배워야 할 것들에 대한 주제들이다. 지금 장사를 하고 있는지, 사업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기준을 가지고 사람을 채용하여 매출을 올릴 것인지, 매출을 올..

Digital transformation(DT) 이해 [내부링크]

2017 이후부터 Digital Transformation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였고, 많은 기업에서 새로운 경영전략을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Digital Transformation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Digital기반의 구조화하여 기능하고 고객의 가치를 제공하며 이해 관계자와 협력하는 방식으로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프로세스이다. 이는 비즈니스 모델을 기반으로 프로세스 시스템을 통해 고객가치 및 고객 경험을 포함한 조직의 모든 측면에서 디지털 기술을 통합한다고 볼 수 있다. 목차 주요 Digital Transformation 활용목표 Digtal Transformation의 주요 활용목표는 혁신을 추진하고 효율성을 개선하는것과 동시에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디지털 시대에 기존 Analog ..

산업안전) 소형 컴프레서(공기압축기) 관리 방안 [내부링크]

사업장에서 공기압축기를 사용하고 있는경우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른 관리방안 사각지대에 있을 수 있다. 관련하여 법령 근거와 관리방안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목차 산업안전보건법 안전검사 대상여부 93조에 따른 안전검사 대상여부 산업안전보건법 제93조에 따라 유해하거나 위함한 기계·기구·설비를 사용하는 사업주가 유해·위험기계 등의 안전에 관한 성능이 안전검사기준에 적합한지 검사를 받아야 한다. 하지만, "화학공정 유체취급용기 또는 그 밖의 공정에 사용하는 용기(공기 또는 질소취급용기)로써 설계압력이 게이지 압력으로 0.2메가파스칼(2kgf/)을 초과한 경우" 가 안전검사 대상에 포함되며, "다만,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용기는 제외, 19) 소형 공기압축기(압력용기 상부에 왕복동 압축장치를 고정·부착..